Aug 14, 2016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양궁


OOOO'올림픽 양궁 전 종목 석권이라는 영광스러운 기록을 대한민국에 안겨준 구본찬 선수가 앞으로도 변함없는 선전을 펼치길 국민과 함께 기원하겠습니다.' - 박근혜 대통령 축전 中
OOOO아쉽게 최고훈남 자리를 놓친 선수로는 유도 안바울 양궁 구본찬 등이 있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하다 #구본찬 !!!#올림픽 #양궁 남자 개인 #금메달 획득 ! 올림픽 최초 양궁 전 종목 金 석권 ! #금빛화살 을 쏜 구본찬 선수의 금메달 획득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t…
OOOO남자양궁팀 스튜디오 인터뷰하네 ㅋㅋㅋ 구본찬선수 순수미가있네
OOOO #여자양궁 #남자양궁 #단체전 대한민국의 올림픽 8연승,전종목 석권의 대신화의 주역! #장혜진 #기보배 #최미선 #김우진 #구본찬 #이승윤 리오 KBS 스튜디오에서의 다시 보는 생생 인터뷰 역시 자랑스런 배달의 후손!
OOOO구본찬 양궁 시작한 계기 :초5때 담임쌤이 양궁감독이었는데 양궁하면 용돈받아서
OOOO[RIO2016] 양궁 남자 개인전 이승윤 선수가 구본찬 선수와 함께 8강에 진출해있습니다. 응원 보내주세요 :)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Korea_Olympic
OOOO[RIO2016] 양궁 전종목 금메달 탄생 순간 모두 함께하셨나요? 구본찬 선수 금메달 확정 직후 모습 🎖현정화 탁구 SBS해설위원은 응원하다 탈진.👍🏻💪🏻힘내세요 위원님.
OOOO양궁 남자 개인금메달 구본찬 선수 인터뷰보고 신선한 개그감에 웃었다.
OOOO#양궁 구본찬선수가 10점에 #과녁을 맞춰 #개인#단체경기에서 #금메달획득하여 #대한민국의 #태극기가 게양되고 #애국가가 울려퍼졌다 자랑스런대한민국!! 화이팅!!
OOOO양궁 개인 구본찬 결승 #양궁결승
OOOO우리나라에 구씨가 하나밖에 없나 양궁 금메달 딴 구본찬도 그렇고 펜싱선수 구본길도 그렇고 심지어 뮤지컬 속 가상인물인 구본하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양궁 금메달 딴 구본찬선수 아버님이 경기 있을때마다 울산엠비씨 아침라디오방송에 사연보내시는데 방송타면 경기결과좋다고 하심 이번에도 개인전 시작하던날 아침방송에서 구본찬선수 나간다고 하고 에일리노래까지 나오면 더 좋다고 해서 틀어줌ㅋㅋㅋ
OOOO 아니 누가 구본찬.기보배.장혜진 선수를 중국인이라고 하는지.ㅠㅠ 얼마나 마음졸이며 응원했는데.자랑슬운 선수들을 향해..ㅠ 자랑스럽습니다. 대한민국.양궁팀!!!! 선수들!!!
OOOO페북 할거없어서 들어갔는데 구본찬선수 양궁하는거만 죄다 태그되이씅ㅁ..
OOOO양궁 구본찬 선수 인상이 외가 친척 일부와 비슷하다 싶었는데 경주 출신이래서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버그티비에서 구본찬 준결승? 그전꺼 보여줫는데 진자 ㅋㄱㅋㅋㄱㅋ 점수 딱 아슬아슬하게 치고박고하다가 맨마지막에 딱 10점맞추고 양놈 9점맞춰서 이겨슨ㄴ대 진자 양궁 개재밋더라 ㅋㄱㅋㄱㅋ
OOOO[#리우올림픽] #양궁 남자 개인전에서 구본찬 선수가 #Gold 을 획득했습니다! #KOR 구본찬 선수는 남자 단체체전에 이어 2관왕을 차지했으며, 한국 양궁은 이번 대회 전종목 석권에 성공했습니다! https:/…
OOOO리우올림픽 양궁 :2관왕 구본찬선수
OOOOkbs 해설분들 뭔가 낭만적이다. 구본찬 선수 양궁 결승 설명중인데 바람때문애 화살이 흔들리는거보고 "바람의 주인이 되어야합니다"라고...풍월주야 네가 바람을 알아?.. 목소리가들리넼
OOOOㅋㅋㅋㅋ아 엠비씨 구본찬 양궁 하이라이트 보여주는데ㅠㅠㅠ 해설자분들 진짜 호들갑 넘 웃긴다,, 자기 페이스대로 하면 돼요 구본찬선수... 구본찬 선수...! 십저엄!!!!!!!!!!!!!!!!!!!!!!!!!!!!!!!!!!!!!!!!!!!!!!!!!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SBSolympics
OOOO양궁선수들 셀카비디오보니 구본찬선수 졸귀던데ㅋㅋㅋ
OOOO구본찬 양궁 하이라이트 ㄷㄷ
OOOO아 맞다 오늘 남자 양궁 개인전에서 준결승전이 엄청 쫄렸는데 구본찬 선수도 잘했지만 브레디 엘리슨 선수도 진짜 잘해서 준결승전이 사실상 결승전 같았을 정도ㅠㅠ 게다가 디카프리오 닮아서 잘생김ㅋㅋ 3회 출전에 개인전 메달은 처음이라는데 진짜 축하해요!!
OOOO먼데 양궁 구본찬 금메달 오늘 이었었나 ㅡㅡ 아 개빡침
OOOO양궁 구본찬 선수 은근 비빌 유준호 닮지 않으셨어요?ㅌㅋㅋㅋㅋㅋㅋㅋ
OOOO구본찬선수 멋지다...와..양궁... 왜 이제 본 거지....
OOOO#양궁 구본찬 금메달
OOOO양궁 구본찬 8강부터 쭉 하이라이트 보고 있는데 와.........👍🏼 넘나 쫄깃한 것😆
OOOO양궁 남자개인 구본찬이 금메달을 따면서 전종목 석권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너무도 자랑스럽고 온국민에게 기쁨을 줘 서 고맙다. 이런 애국자들이 있는 반면 종북빨갱이놈 들 보면 답답하다. 빨갱이없는 대한민국을~
OOOO으아아아 구본찬 금메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궁 네종목 모두 석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양궁 마지막날,기분좋은 첫 소식! 막내 #이승윤 선수가 8강에 진출했습니다!! 🎉🎉🎉 #구본찬 #이승윤 선수 모두 다시한번 #아름다운밤 만들길! #궁나잇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https:/…
OOOO우와 양궁 구본찬 장난아니었넼ㅋㅋㅋㅋㅋ
OOOO양궁 구본찬 금메달!👍
OOOO양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종목 대한민국 금메달 ㅠㅠㅠㅠㅠㅠㅠㅠ 구본찬선수 경기영상 보는데 눈물날뻔 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선수분들 대단해 ㄷㄷㄷㄷㄷㄷ..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yourssun
OOOO남자양궁 구본찬이 또 금메달을 땄다..그런데 잠들기전 새벽에 본 사격복사50m의 김종현의 은메달 역시 값진 것..메달 색을 떠나 꿈을 쏜다는 것, 멋진 일이다. 연휴에 접어들었지만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OOOO리우 올림픽 치안 문제가 기어이 터졌다. 양궁장에서 근무중이던 경찰이 숨지는 일이 있었다고. 잠시 후 구본찬선수가 준결승을 치르는 그 경기장이다.
OOOO#리우올림픽 #양궁 #KOR 김우진 이윤승 구본찬 남자단체 #Gold #KOR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여자단체 #Gold #KOR 장혜진 여자개인 #Gold #KOR 구본찬 남자개인 #Gold #KOR 기보배 여자개인 #Br…

금메달


OOOOKBS왜이래..... 구본찬 선수가 리우에 가서 가져오고 싶은 것 세가지중에 금메달 말 안했다고 아나운서가 하는 말이 "전 그 얘기 듣고 이 사람이 왜 리우에 가지?라고 생각했어요"... 이게 말이야 X이야
OOOO시청사거리에서 우연히 본 구본찬 선수의 금메달 소식.. 그중 눈에 띈 글자가 있네요. '신라중학교' 반갑고 기쁘네요..♡♡ 모든 올림픽 선수들 화이팅..♡♡
OOOO와 근데 결승전에서 구본찬 선수가 이기고 프랑스가 진건데 프랑스 사람들 마치 자기팀이 금메달 땄다는 듯이 같이 신나하고 축하해주는 거 너무 좋다...
OOOO헉 구본찬 선수 금메달 땄어?!
OOOO 구본찬님 금메달땄대여
OOOOㅋㅋㅋㅋ엠비씨 저거 누구야 ㅋㅋㅋㅋ구본찬 금메달 땄다고 노래불러 ㅋㅋㅋㅋ
OOOO헐 구본찬 금메달
OOOO구본찬 금메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구본찬 선수 금메달❗❗
OOOO 구본찬 금메달 오져ㅜㅠㅠㅠ♡♡♡
OOOO구본찬선수 어제 밤에 16강 보고 화이팅 햇는데 자고일어나니 금메달 ㅠㅠㅠㅠ멋집니다 !!!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yourssun
OOOO헐 구본찬선수 금메달땄네
OOOO구본찬선수 경기하는거 보면 엄청 듬직하고 멋있는데 인터뷰할때 목소리 들으니 엄청 귀엽고 애교 많은 느낌ㅎㅎ 금메달 축하드려요~~🎉🎉
OOOO구본찬님 금메달 땄다! (뒷북 (쩌렁쩌렁
OOOO와 자고 일어났는데 구본찬 선수 금메달이라니ㅜㅜㅜ

선수


OOOO타로도 넘 재밌다 어제 구본찬 선수 승리 맞힌 것도 기쁘고 그림도 힘들지만 늘긴 하는 것 같고 수학 풀어야 하는 건 좀 실패만 갠차나 술을 줄였잖아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본찬 선수 인천상륙작전 보고싶대 왜 하필 그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애들한테 개소리 지껄이는 애들.. 김연경 선수의 강스파이크 면상에 날려주고 싶고 장혜진 구본찬 선수의 과녁 옆에 밑에 세워서 오줌지리게 하고 싶고 이용대 유연성 선수가 날리는 스매싱 셔틀콕 주둥이에 맞게 하고 싶고 박상영 선수가 니 양심을 찔렀음!!
OOOO 하지만 난 구본찬 선수가 더 조아!!!
OOOO구본찬 선수랑 구본길 선수랑 자꾸 헷갈려 왜냐면 둘 다 좋거든..
OOOO 김정환 구본찬 선수,,,,,사랑ㅇ해여,,,,,,
OOOO구본찬 선수 감사합니다.
OOOO구본찬 선수 8강 4강 이제야 봤는데 진짜 저거할때봤으면 피말렸을것 같아....ㄷㄷ 동점이 되고 또 동점이 되고....으아아아.....진짜 다들 너무잘해ㅠㅠ
OOOO구본찬선수 진짜 대단하다,, ㅠㅠㅠ
OOOO헐 구본찬 선수 영상 보려는데 선수이름이 발라주 인 것 같음 난 구본찬 선수가 가뿐히 발랏다고 제목에 실은줄 알고 눈비비고 다시봣다<<...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equus6503
OOOO헉 구본찬 선수 본가 우리동네다ㅏ.....
OOOO구본찬 선수 쩐다.. .뭔 로빈 구 여
OOOO구본찬선수 올텐은 봐도봐도.. 와
OOOO구본찬선수 짱잘햌ㅋㅋㅋㅋ
OOOO구본찬선수 넘 귀엽다 노랑노랑 병아리같아🐣🐥🐤
OOOO구본찬 선수 텐텐텐은 언제바도 짜릿해
OOOO늦었지만 구본찬선수 너뭄너무축하드리고...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bluehousekorea
OOOO구본찬 선수님...
OOOO누가 구본찬 선수 보고 송은범 닮았데
OOOO구본찬 선수 8강 상대였던 호주선수.. 16강 경기때부터 계속 무표정해서 인상이 차가워보였는데.. 구본찬선수랑 경기끝난 후 어설프게 고개숙이는 인사하는거보니 귀엽다ㅋ 감독이 우리나라 사람이라 배운거인듯ㅋㅋ 결국 차가운게 아니라 긴장했던건가 싶고ㅋㅋ
OOOO 이분이 누군지도 모르지만 구본찬 선수 볼때마다 흠칫흠칫...
OOOO구본찬선수 얼굴보고 핡 오빠... 저분은 오빠 이랫는데 나랑 동갑 ...(대충격

올림픽


OOOO8월13일 #구본찬 #김종현 의 값진 메달 소식을 전달하는 #리우늬우스 7호!! '나는 당신이 자는 동안 리우에서 생긴 일을 알고 있다!'#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올림픽 #KOR #SBS리우2016 https:…

남자


OOOO구본찬 완별해 내남자임 <<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SBSolympics
OOOO남자 단체전 볼 때부터 구본찬 눈에 띄더라니ㅋ

모두


OOOO구본찬, 8강 준결승 결승을 모두 슈도쿠로 한건가요?^^;

결승


OOOO구본찬 결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브래디 앨리슨 vs 구본찬 1세트 29 29 2세트 28 28 3세트 29 29 4세트 26 27 5세트 29:28 결국 승부쏘기... 이게 결승같다...
OOOO브래드 앨리슨 8점 구본찬 9점 결국 승부쏘기로 구본찬 결승행 이거 세기의 대결이었다....!

개인전


OOOO새벽에 구본찬 개인전하는거보고 지렸다

웃었다


OOOO구본찬의 쾌활한 성격을 확실히 파악한 뒤 내린 지시였다. 박 감독은 "본찬이는 풀어줬다가도 확실히 잡아줘야 한다"면서 "그 선이 넘어갈 때가 있어서 거기서 확실히 끊어줘야지 아니면 그대로 무너져버린다"고 웃었다. 역사를…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U_Jin_Emily92
OOOO구본찬의 쾌활한 성격을 확실히 파악한 뒤 내린 지시였다. 박 감독은 "본찬이는 풀어줬다가도 확실히 잡아줘야 한다"면서 "그 선이 넘어갈 때가 있어서 거기서 확실히 끊어줘야지 아니면 그대로 무너져버린다"고 웃었다. 역사를 만든 제자와 스승의 교감이었다.

구본찬


OOOO구본찬 "한국 돌아가면 인천상륙작전 보고싶어" 왜 하필...
OOOOㅋㅋㅋㅋㅋㅋㅋ구본찬 아무리 봐도 증대 닮아서 깜짝깜짝 놀랔ㅋㅋㅋ
OOOO미틴 구본찬님 목소리 넘 카와이 ,,,,
OOOO구본찬 아....대박 멋있고
OOOO미친ㄴ 2세트때 구본찬 텐텐텐 쐈서???? 종나 머싰따ㅠ
OOOO구본찬 진짜 너무멋있다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okok779779
OOOO헉 구본찬 대박이댜
OOOO마 구본찬이! 으?! 내가 마! 으?! 잠실 오면 마! 으?! 쏘주 한 잔 사께!!
OOOO구본찬 끝까지 존멋이었구나 큰절 ㅠ
OOOO어느 집 시상식 보는지 구본찬!구본찬! 하고 애국가 부르신다......
OOOO오오 구본찬 우리 아빠 친구분의 아들이라는데 믿어도 댈까
OOOO구본찬 멋이다
OOOO와씨 구본찬 개잘해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s90321
OOOO헉헉헉헉 구본찬 !
OOOO구본찬 존나 먻있다
OOOO구본찬 얼굴만 나오는데 내가 너무 설렌다.. 어쩌지 ㅠㅠㅠㅠㅠ
OOOO와 대ㅐ박,,, 구본찬 존멋 ㅠㅡㅠ... 뉴스 보다가 ,,,
OOOO구본찬어제경기ㅣ들엄청났네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본찬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알게모르게닮음 구본찬 송은범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as46291
OOOO헉 구본찬 잘생겼다....!!! ㅜㅜㅜ
OOOO 구본찬.
OOOO아 구본찬😍😘👍🏼
OOOO아시 구본찬 금 캤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두시에 잠들어서 못봤네ㅠㅠ
OOOO아 미친 구본찬 x 십본찬 o 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Sebum_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thswkqudqjq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jhd1oo4z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SBSolympics
구본찬 양궁 금메달 선수 선수가 올림픽 남자 모두 전종목 KOR 결승 vincent20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