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LEEHYUNWOO


OOOO나도 내새끼 사진 찍고 싶다고!!! 나도 잘 찍을 수 있다고 ㅠㅠㅠㅠ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우리 꼬물이 오물오물 거리는 입 모양이 넘나 사랑스러운 것이다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와인에 치즈 분위기 있네.. 자라.. 글고 내일 일찍 들어와.. 나 좀 보자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타국에서 말도 안 통하는데 가장 힘들었을 너가 편해질 수 있게 되서 다행이야 이제 한국에서 보자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우리 애기 넘 예뽀다 ㅜㅜ 사진 가지고 싶다긔 ㅠㅠ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끝끝아네 ㅋㅋㅋㅋ W다 보고 운동 가야지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진짜 고생 많았어 넘 예쁜 울애기 이제 자주 보장~ 보고 싶다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고숭 고생했어 이제 집에서 좀 푹 쉬어.. 말도 안 통하는 타국에서 열심히 연기한 울 애기 자랑스럽다 수거했어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한국온다고 신나서 시진 찍는거야?? 내일오려나??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더운데 고생 많았어 이제 제발 한국에서 보자 ㅠㅠ 보고 싶다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축하하고 잘했어요~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이제 한국에서 보자
OOOO이제 진짜 오겠구나 ㅠㅠ 울밤톨이 월욜날 와주겠니?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울밤톨이 이제 들어오니?? 진짜 오니??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스텝분이랑 찍은 듯 ㅋㅋ입술 내민 것 봐 귀여워 주그겠네 ㅠㅠ 오구오구 내새끠~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OOOO얼굴 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었어 ㅋㅋㅋㅋ #이현우 #leehyunwoo #イヒョヌ

박보검


OOOO#NowPlaying ♫ Road Trip by 이현우 지나치는 모든 게 새롭게 보여 알 수 없는 곳으로 나 떠나가고 있네... #616project #박보검 #보검투어 t…
OOOO#NowPlaying ♫ Road Trip by 이현우 지나치는 모든 게 새롭게 보여 알 수 없는 곳으로 나 떠나가고 있네... #616project #박보검 #보검투어
OOOO그그 내가 알고 있던 사진이 이현우 짤이 아니라 박보검이라는 거 처음 알았어... 쌍둥이세요? 둘 다 너무 예쁘다.
OOOO 아 진짜 환장... 한솔이 어디서 맞고오면 눈 뒤집힐 것 같음... 마자 솔이 외관은 박보검이나 이현우 느낌
OOOO박보검 이현우 류준열 이종석 김민석 윤시윤 남주혁 황정민 베네딕트 컴버배치 다니엘 래드클리프 태론 에저튼 #배우_11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최승철 윤두준 김민규 박해진 박보검 이현우 변요한 베네딕트컴버배치 이재훈 서강준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pongpongeunyul
OOOO30. 좋아하는배우분은 이현우,박보검,서강준💕 되게한결같 다
OOOO 로이킴, 유승호, 이현우, 박보검, 서강준과 동갑. 남주혁보다 연상.
OOOO예전엔 박보검이랑 이현우 구분도 잘 못했는데 이현우는 얼굴선이 점점 굵어지고 박보검은 여전히 소년소년한 얼굴... 연성해줘... 연성해줘....
OOOO한땐 박보검이 이현우 닮은걸로 밀때가 있었지.. 이현우는 여전히 애기인데 박보검은 폭풍성장했다
OOOO6. 2.5D는 남자는 잘생쁨하게 생기면 치이는듯 합니다 FT 이홍기랑 슈주 김희철이랑 박보검이랑 이현우랑 등등
OOOO이현우,,, 인데,,, 박보검,, 아닌데,,

이종석


OOOO 한드 위주 2.5D 🌸 이종석 이현우 / 철연주 (W) 영국진희 (부산행) 🌸 글 / 글씨 🌸 W 강철 / 너목들 수하 약 드림 (ex. 철아 나랑 결혼하자 ㅠㅠ 수하랑 사귑니다 ㅠㅠㅠㅠㅠ...)
OOOO이종석 고남순역ㄱ할조아함 마찬가지로 김우빈 박흥수역할조아함 둘이 싸우는데 넘슬퍼따 이거다..흣흑 이현우는... 캐릭터자체는 무림학교때 좋더라 이름기억안남 류해진 때도좋았음 주원은 다갠찬ㄴ은데 박시온 조하함 빨리빨리해야합니다 이강토도조음
OOOO고딩때는 김우빈 이종석 성준 곽정욱 홍종현 이렇게 팠었는데 ((((( 이현우로 한방됨ㅁ...
OOOO더블유에서 자꾸 이종석 얼굴 클로즈업 있구 그러니까 계속 보니 역시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딩때 모델배우들 파는것중에서도 이종석 있었었는데 지금은 이현우쪽<> 근데 정말 잘생겼다 오늘 넘 설렜음

8월


OOOO8월 21일(일) 오후 6시[마감]샐리박, 폴버드, 화X수, 크레센트, 정현욱, 솔드아웃 [예비] 김범우x이현우 8월 28일(일) 오후 6시[Piano Day] 이해인, 송다온, 류주영, 더 마리화…
OOOO8월 21일(일) 오후 6시[마감]샐리박, 폴버드, 화X수, 크레센트, 정현욱, 솔드아웃 [예비] 김범우x이현우 8월 28일(일) 오후 6시[Piano Day] 이해인, 송다온, 류주영, 더 마리화나 오브 재즈, 지기밴드, ( )
OOOO8월 4일날 왔다는 이현우가 내가아는 이현우냐

한국


OOOO"한국 소설이 ‘어둡고 고통스러워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 이 작품들을 처음 읽으시는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다. 어둠 속에서 ‘빛’을 함께 찾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민승기(미국),최은주(영국),이현우(러…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한국 소설이 ‘어둡고 고통스러워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 이 작품들을 처음 읽으시는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다. 어둠 속에서 ‘빛’을 함께 찾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민승기(미국),최은주(영국),이현우(러시아)와 함께 하시는 한국문학 강의네요
OOOO46. 이현우 한국에 소년이라는 말을 단 한 사람만 쓸 수 있다면 그 단어는 반드시 이현우를 위해 쓰여질 것이다
OOOO본 한국인이라고는 이현우 같은 연예인들 뿐인 여고생 영국인 펜팔이 나보고 "그래도 한국 남자애들은 영국 남자애들보다 자기관리 잘 하지 않아? 여기 애들은 안 씻고 데오드란트만 써. 그럼 아무도 모르는 줄 알아." 라고 했었음
OOOO볼때마다 이쁜데 한국드라마가 아니라 슬프다 ㅜㅜ #가장아름다운첫만남 #이현우
OOOO이현우지금 한국 e스포츠에서는 팬들이 선수를 떠나게 할 수도, 남아있게 할 수도 있어요.그만큼 맞닿아 있고 영향력을 끼치고 선수들이 거기에 흔들려요. 아까 페이커에게 남아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해야 한다고 했는데 비단 페이커…

분들


OOOO나 옛날에 초딩 때 빛나는 분들 좋아하다가 막 이현우님 같은 배우님들 좋아하다가 어느순간 ((((( 아 연예인 관심 끊어야지 ))))) 하고 응 진짜 끊었는ㄴ데 왜그랬지
OOOO 9rt 동글동글한 무쌍에 강아지상 웃을때 예쁜 분들 대표적인 예로 이현우와 정해인이 있구요 이 두분은 내 남배우 최애들이시다

배우


OOOO ㄱㅋㄱㄱㅋㄱㄱㄱㅋ저 정국도 빠꾸 맞은 후에 배우 이현우로 다시 냈는데 총괄님이 실수로 기재를 안 하셨었대요 그래서 또 빠꾸먹었어요 하하 인생 즐겁다.. . .. . ...
OOOO 1. 비투비와 배우 이현우임니다👍 사실원래 저는 배우수니....... 진짜 처음 조아하게된아이돌이 비투비에요ㅠㅠ 나의 미래를 예상치 못한... 아이돌에관심이없어서 오빠들을 늦게알게된걸 평생 후회할꺼에오...😵
OOOO 첫 덕질대상은 배우님이셨습니다(2013년 윈 안봤었음) 배우 이현우님을 덕질하다가 위너티비보고 위너에 입덕😍😍
OOOO 1-첫덕질대상은배우이현우님..♥
OOOO 6.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 옛날ㅇ에 존박 닮았ㄴ다구...듣구... 최근...배우 이현우... 두번들었ㅇ어요 ((도망
OOOO 1) 배우 이현우!!!!! 진짜진짜진짜진짜 설렘을 갖고 좋아했음 아직도그렇고
OOOO수고했어 이현우 :)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내배우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jeptor_00
OOOO 1.이현우!! 배우님...ㅎ 뭐 덕질이라할것도 없지만.. 드라마 챙겨보고 사진저장하고 그정도..?ㅎ 학교사람들은 다 알정도였지만....😶

처음


OOOO 처음에 흑발 내려다갘ㅋㅋ 태민 있다길래 방탄 정국으로 바꾸고 빨간머리 냈는데 내 폰이 업뎃 못해서 확인 못한 바람에 또 빠꾸맞고 방금 이현우로 냈는데 총괄님이 실수로 업뎃을 안 하셨었대ㅋㄱㅋㄱㄱ그래서 또 빠꾸ㅋㄱㄱㅋㄱㄱㄱ

보자


OOOO찾아보자 너와 나의 형태를 설령, 같은 풍경이 없더라도 함께 웃으며 다가가던 날들의 조각을 안고서 잠들어 ↑이거 이현우랑 리카로 연성해줘야함↑

위해


OOOO사실 '누구를 위한'이란 표현은 수사적이다. 치렛말이란 뜻이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란 노래 가사가 있지만, 세상이 당신을 위해 존재하진 않는다는 점은 '당신'만 빼고 다 안다._이현우『로쟈와 함께 읽는 지…
OOOO사실 '누구를 위한'이란 표현은 수사적이다. 치렛말이란 뜻이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란 노래 가사가 있지만, 세상이 당신을 위해 존재하진 않는다는 점은 '당신'만 빼고 다 안다._이현우『로쟈와 함께 읽는 지젝』p.9

유승호


OOOO 첫사랑남이라구 하면 당연 이현우 유승호 라인 아닌가요...? 뭔 류준열이지 당황스럽네여
OOOO 사실 기억이 안 나요 1학년이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안 중요한거 같아서 아 얼마나 잘생겼을까요? 뭐 유아인 정도는 되려나? 이현우? 유승호?

읽는


OOOO역사를 읽는 눈이 많아질 때, 인간의 비이성을 바로잡을 힘도 길러질 것이다. (이현우)

김삼수


OOOO 김삼수 부부든 이현우 부부든 임지원이든 장자익이든 김동영이든 모르는 제3자든 피해여성에게 죄지은 게 있으면 스스로 치루기 바랍니다.
OOOO 당신들처럼 조직적으로 사기치는 사람들 때문에 피해여성이 김삼수나 이현우처럼 수상한 남성들에게 악용 당합니다.
OOOO 범인들은 피해여성을 무고하거나 음해해 일방적으로 중상모략하고 인권유린하며 왕따시키는 따위 부정을 그만두고 그간 저지른 불법과 범죄들에 대해 심판 받아야 합니다. 김삼수 부부든 김동영이든 이현우 부부든 외국인이든 기관원이든 모두
OOOO 김삼수 김동영 장자익 임지원 이현우 피에르 등 모두 조사 수사 받아야 합니까? 진범 자수시키세요.

현우에요


OOOO (다리 바라보고있다가 홱 고개들어) 전, 현우 이현우에요.
OOOO 물론이죠, 이현우에요.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Hoshi_HW
OOOO 현우에요. 이현우! 26살이구요.
OOOO 이름이요? 현우에요, 이현우.
OOOO 그러게요. 그러고보니까 통성명도 안했네요, 난 현우에요. 이현우

리카


OOOO님 현우랑 결혼하고 저 리카랑 결혼하면 안돼? 아 진짜 이현우 니가 뭔데 뇽챠님한테 덕캐소리듣냐 이해가안가네
OOOO이현우랑 리카랑 손잡고 데이트가는거 내가 봤음
OOOO 이현우 > 리카 현우... 현우는 육군이라 물하고는 좀 거리가 있는데.. 일단 유리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대원들 대기시켜놓고 좀 멀리서 제일 가엣자리 노려서 사격해서 유리를 깨지 않을까. 그 후에 의무병 지원을 요청할 듯
OOOO하진현, 백화음, 공안아, 상현, 하선우, 길이든, Hound. B, 길연, 장미현, 하예진, 주케이, 심하은, 탈리아 그린그래스, 키사라기 리카, 하진홍, 가비, 네펜시, 도맑음, 이현우, 이수빈, 박하윤. 여태 총 2…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하진현, 백화음, 공안아, 상현, 하선우, 길이든, Hound. B, 길연, 장미현, 하예진, 주케이, 심하은, 탈리아 그린그래스, 키사라기 리카, 하진홍, 가비, 네펜시, 도맑음, 이현우, 이수빈, 박하윤. 여태 총 21분이 DM을 주셨습니다.

여전히


OOOO가장 기본적으로 “이대로는 지속할 수 없다”는 삶의 절박함이 ‘어디에도 없는 곳’으로서의 유토피아를 향한 열망을 만들어낸다고 하면, 유토피아적 충동과 기획은 여전히 우리의 것이고 또 우리의 것이어야만 한다. - 이현우 <로쟈의 세계문학 읽기> 211p

해설위원


OOOO2016.02.20. OGN 이현우 해설위원
OOOO2016.04.02. OGN 전용준 캐스터, 김동준 해설위원, 이현우 해설위원 LCK 중계진의 즐거운 모습

이현우


OOOO키이스트김수현이현우있ㄹ는!!현으머ㅓㅓㅓᆞ!-!-!-!-현우야!-!-!
OOOO이번촬영하면서 탔긴탔네ㅋㅋㅋ #이현우
OOOO이현우 머리 그거같음 그거 옆마을에 배구하는 예쁘게 생긴...스가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hyunmile
OOOO이거 마치 예전에 이현우 귀엽다고 하는ㄴ 막내직원보고 개정색하고 이현우가 귀엽다니.. 독특하네... 했던 그 때 그 느낌ㅁ... 그때 막내직원들이 날 엄ㅁ청 가소롭ㅂ게 쳐다봣지..쿡ㄱ큭..
OOOO 62. 적도의 남자? 거기서 이현우가 성인 역인 엄태웅이 되는 장면인데 개웃긴 건 설정상 20살에서 21살이 된 거임
OOOO재방하길래 보고있는데 은발이쁘다 ㅠㅠ #이현우
OOOO이현우 크리스마스 특별영상 캡쳐.jpg 심심해서 했는데 추억팔이 눙물,,, 심지어 인가 엠씨보던때야 ㄷ ㄷ
OOOOㅂㄱㅇ 박기웅 ㄱㅅㅎ 김수현 ㅇ ㅎㅇ 이현우 박김이 기수현 웅현 우 이것이 운명 공동체설이란건가! 정말 신기하다..우와 ㅋㅋ 형 들 사랑해요 ♥^^
OOOO머리삔꽂고 찍은게 포인트!! #이현우
OOOO 이현우... 몇 살?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조현영 님 생파에 참석한 #이현우 !!
OOOO근데 이현우 어쩌다가 좋은위치잡아서 " ...안전거리를 확보하라. " <- font="">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현ㅇㅜ 죽어 진짜 (발로까버림)
OOOO 이현우?송중기?김수현??(던져보고 하나쯤 걸리겠지??
OOOO 와..우! 우리는무림학굔가 그거집앞에서찍어서 이현우본게끝임 근데 이현우씨를약30cm 앞에서봤지만 나는 잠옷입고 삼선신고 머리를안감은상태였지 핳ㄱㆍ핫
OOOO 아 맞아요. 은위 이현우 진짜 청순미 짱짱...
OOOO오늘 학교에서 은밀하게 위대하게 봤는데 아 이현우 너무 잘생기고 이쁘고 귀엽고 청순하다는 것이다... 내 취향은 너무 극과 극인거 같아..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아맞아 이번여행 단체관광?인데 한살오빤데 쌍커풀없는데 줠라잘생겨벌임ㅠㅠㅠㅠㅠ이현우닮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이현우 개조아ㅜㅜㅜ은위보고 입덕했었지 내 첫 덕질이었어ㅠㅠ
OOOO 이현우
OOOO이현우 귀엽다!!!!!!
OOOO새벽에 일본에서 무림학교 방영으로 인한 이현우님 스페셜 인터뷰가 방송되었는데, 그 중에서 홍빈이나 빅스 관련된 것만 올려보겠습니다.. mm)
OOOO이현우 나가수 나와서 떨었던 거 너무 짠하고 슬퍼서 막 어쩔 줄을 몰랐던 거 기억난다
OOOO나 이제 이현우 인장보면 죽어.. 아영아..잘있어..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근데 나도 전학간애가 단톡에서 테형이셀카를 프사러해놔서 뿌듯ㅅ...ㅇㅣ현우 (? 엿나 그분조금조아하는거외엔 그냥 머글이옇는데
OOOO 야 나 무인도 사고 이현우 대려갈건데 니도 가치갈래?
OOOO나도 체할걱정없이 행복하게 먹고싶어 제발 이현우씨 맛있게드시네ㅎㅎㅎ
OOOO 이현우가 얘기 하는 '촤~~' 요
OOOO어떤상황이여야 저런표정이나오짘ㅋㅋㅋㅋ진짜 졸귀다ㅋㅋㅋ #이현우
OOOO@JMKV_twt 13.이현우 님의 미역국 애교
OOOO이현우 잘생긴거야 초딩때부터 알고있었지만 볼때마다 좀 고통스럽네요...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이현우 원래 잘생겨써요
OOOO가잉님 이현우 좋아요...
OOOO손 원톱은 이현우다
OOOO 이현우 귀여움 ㅜㅜ✨
OOOO 난 현..현우....이현우...
OOOO ㅎ이현우는 엽사 없던데^^. 콩깍지 벗으시요~~!
OOOO#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전원우 권순영 이병헌(엘조) 박찬열 김민석 이현우 유균상 민윤기 임주환 유창현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there's one thing i can say to you. 정말 난 니가 필요해. - One Thing (이현우)
OOOO어떻게 이름도 ㅎㅎㅇ냐 하씨라니 졸라 신의 한수다.. 박현우 김현우 이현우 최현우도 아니고 ㅎㅎㅇ라니
OOOO판듀 재방. 이현우는 그냥 수요미식회나 하지.... 짝으로 나온 여고생한티 민폐 잔뜩. 노래 존나게 몬함.
OOOO옐로우아이디 오픈! 많은 관심바랍니다! #이현우
OOOO이현우 완성
OOOO신입사원드러왓는데 이현우닮음.........
OOOO 나는 엔오빠 개인팬이었다가 잠시 접고 4년동안 좋아한 이현우님이 나오는 무림학교 보다가 에러영상 봤는데 치여서 입덕...★☆(혼잡)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 근데 이현우가 내가 아는 이현우가 아니라 마술사 ㅊ ㅚ현우였다는 것 근데 뭐 어때 😚
OOOO어떻게 이현우 이렇게 찍어놨어... 기자님... 대단해
OOOO기왕이면 이현우가 강수..(읍읍
OOOO아 진짜 이현우 안꺼져? (발로참)
OOOO160721 중국 CLOUND MEDIA 전략제작발표회 #이현우 프리뷰 귀엽귀엽
OOOO160721 아름다운 첫 만남 제작발표회 프리뷰 #이현우
OOOO아니이게뭐얔ㅋㅋㅋㅋㅋ #이현우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단체샷인가? 역시 교복이야 ㅠㅠ #이현우
OOOO라디오 진짜 꿀잼ㅋㅋㅋㅋㅋㅋㅋ 해수욕장에서 사람들이 해변에 닭뼈를 그냥 버리고 갔는데 이현우 아들이 그걸 밟더니 공룡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 놀라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세상사람들 이현우 좀 보세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언제나 그렇지만 선정적인 건, '대상'이 아니라 그걸 바라보는 '시선'이다. 📖『로쟈의 인문학서재』이현우
OOOO티비보는데 웬 이현우씨의 부르마 먹방..; (아무말
OOOO 1.이현우! 짧은덕질이였지만ㅋㅋㅋ
OOOO160803 LCK OGN중계진💕 이현우해설님,전용준캐스터님,김동준해설님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psHyunwoo
OOOO 준회님 연이 이현우 좋아해요
OOOO160804 이현우해설님💕
OOOO 게다가 이현우보다 198227182673819192847482716627384939218배 잘생김ㅋㅋㅋㅋㅋㅋ
OOOO160624 명성공간 - 민혁이노래_2 😍😍😍 원곡 - 이현우의 비가와요🎶 민혁이 발라드 부르는 거 넘 좋아요😭😭😭 쌜()님 다시한번 감사해여ㅋㅋㅋ
OOOO 약간 이현우같음
OOOO헉 지금 알바생 이현우 닮앗다
OOOO 누미 오빠 인정 이현우 ㅇㅈ? 어 ㅇㅈ~~~ 누미오빠 인장 지렷꼬 렛잇꼬 냉장고~~~^^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 머??????????!?!!?? 이현웈?!!!!!!!???????ㄹㄱ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ㅋㅋㄱㄱㅋㅋㄱㄱㅋㅋㅋㄱㅋㄱㄱㄱㅋㄱㄱㅋㅋㄱㅋ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ㅋㅋㄱ 야 나 이현우 팬들한ㄴ테 맞아죽ㅇ어.....
OOOO ????? 거짓말하지마로라ㅋ 이현우 자나
OOOO아 눈안좋ㄹ아서 판듀 밑에있는ㄴ거 이현우라고 써져있는ㄴㄴ데 하현우인줄 알고 깜짝놀라서 티비 앞ㅍ까지 갔ㄷ다가 실망함ㅌㅌㅌㅋㅋㅋㅌㅌ
OOOO여전한 상남자타령ㅋㅋㅋ #이현우
OOOO오렌지TV 인터뷰 1 #이현우
OOOO 진짜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루는 이현우 파고 하루는 박혜수 파는 인생 넘나 행복한것..
OOOO김수현 우시지마 이현우 시라부 짱이라니깐?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Kari_pic
OOOO이현우진짜너무너무귀엽...
OOOO 주님이 그ㅓㄴ지용 을 이뻐 해서 점 아곺코딱지고 다 입 힢고 잏거듣 그러니까 권지욘 을 주님 이 이뻐 하 니 까 권지용 가족 이현우 가족 을 잡고 크리스챤 들 을 죽여 권지용 보면 조직 촉력배 생명쳑 칼로 죽여
OOOO 전화 조장해 권지용 동영배 이현우 동현배 가 연예계 조장 하고 있으니까 이재욘 한티 전화해서 오정현 한테 자문을 구 해 그런 다 음 여러 목사 님 한 테 영성 으로 물어봐 권지용 점 돌 멩 이 수술로 칠 칠 배는 먹 여 야 돼
OOOO나 좀 그 뭐더라 아 연.. 그 이현우 나왓던 그영화 아.. 기억안나네...
OOOO 그래서 이제 나, 안 올래. 정말 미안해, 현우야. 다시 널 혼자 있게 해서. ...욕해도 좋아, 마음껏 원망해도 돼. 내가 너무 자신만만했었나봐. ...미안. 잘 있어, 이현우. 그 동안 고마웠어. 좋아했어.
OOOO이현우 중국어 말하는거 보고싶다
OOOO맛있니? #이현우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김수현이 흉내낼 것 같은 이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현우 임시완이 아역으로 나왔었는데 그때가 더 재미있었던 것 같기도... 오래되서 잘 기억이 나지는 않는데 엄태웅 연기 엄청 잘했음. ㅋㅋㅋ
OOOO다음달에 있을 데뷔 11주년 서포트 모금도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0 #이현우
OOOO 그당시 더킹 파가 나여따..... 그러쿤...나에기 적도의 남자는 이현우 임시완... (??
OOOO김동준이 조금 띄우려함→이현우가 "그건 좀 아닌듯"
OOOO내가 엄마보고ㅋㅋㄱㄱㅋ 엄만 그러고보니 느끼한 남자 좋아하네. 리키마틴에 이현우에... 하니까 넌 대놓고 못생긴 남자 좋아하잖아. ㅠ
OOOO이현우 너무너ㅜㅁ 보고싶다 ㅜㅜㅜ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Kari_pic
OOOO으하 귀여워😭 #이현우
OOOO아 미친 그 유명한 짤이 적도의 남자에서 나왔던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현우컷보더거 개놀랬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아 이름 바꿀가싶엇거든요 엉엉 원래 이름은 이현우예요!!
OOOO1. 이름이 서현우엿나 이현우였나......몰라 아무튼 그런 갈색머리에 녹안인 캐로 했었다 솔직히 걔 기억 잘 안남....나 오ㅑ 이렇개 됐지
OOOO 어 나뚜 이현우 조아해 (?) 혀누할애
OOOO 6. LOL 해설자&전직 선수 클템(이현우선수
OOOO 이현우형 너무 멋있어요.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모아보니 더 예쁘구나 ㅎ 이현우가 젤루 예쁨
OOOO이쁘다..! #가장아름다운첫만남 #이현우
OOOO ㅇㅇ 그런느낌으로 만든듯함. 아까 정진운 떡볶이에 낚여서 밥차려오니 이현우로 바뀜 ㅠ ㅠ
OOOO이현우 개잘생겼어ㅠㅜㅜㅜ 근데 스가 닮긴했다.. 이뿜이뿜한게 둘다 최고군...
OOOO 그 롤챔해설 이현우 예전엔 아주부랑 나진맞나? 여튼 거기서 클라우드템플러란닉으로 겜했었음
OOOO ㅋㄱㅋㅋㅋ 전 이현우 4년전에 지하철에서 봤는데 똘똘 싸메서 아무도 못알아보고 저도 긴가민가해서한 40분 가까이 노골적으로 보니까 시선 피하고 그러더니 내릴때 인사하고 내리더라구여 ㅋㅋㅋ 뭔가 신기
OOOO 대박 전 이현우 한번 본적있는데 ㅋㅋㅋ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elisabet1117
OOOO 이현우오빠~오빠 때문에 좋은 행복한 일이 있어요......정말감사하고 진심으로 고마워요♡
OOOO이현우씨 너무 어여쁘잖아요 제 두번째 사랑임<
OOOO공부의 신 이현우 헤드폰인가 그거랑 춤 추는 장면 정말 충격과 공포였는데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Hoshi_HW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hw0323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psHyunwoo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Hoshi_HW
이현우 LEEHYUNWOO 박보검 이종석 8월 한국 분들 배우 처음 보자 위해 Hoshi_H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