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TARA


OOOO[T-ARA] 바라보다 심쿵 (Feat. 윤요) - 지연 (티아라), 준형 (투빅) 음원이 발매되었습니다. 함께 들어요💖 #티아라 #TARA #지연
OOOO160604 드림콘서트 2016 ( ) 드림콘서트 #Dreamconcert #티아라 #TARA #jiyeon #박지연 #지연
OOOO입금기한 연장합니다~! 연장 희망하셨던 분들~이번엔 놓치지마세요! 마지막이에여ㅠㅠ #지연 #박지연 #티아라 #JIYEON #TARA
OOOO스페셜 시크릿 포토북엔 상상도 못한 사진이 있을거라는...(쿨럭) 헤헤 #지연 #박지연 #티아라 #JIYEON #TARA
OOOO[T-ARA] #티아라 와 일본 팬미팅을 함께 해주신 #퀸즈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JIYEON #지연 이가 그린 #TARA 보시고 오늘도 안녕히 주무세요! #박화백등장
OOOO 내가 너 사랑하는 거 알지, 그렇지? #jiyeon #지연 #티아라 #TARA you know that i love you, right? 😘😘😘
OOOOHappy 7th anniv T-ARA!👑🎉🎈 티아라 데뷔 7주년 축하해요! #7YearsWithT_ARA♔ #티아라 #TARA #보람 #큐리 #소연 #은정 #효민 #지연 #QUEENS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EJYA_

JIYEON


OOOOHappy Birthday Jiyeon🎉🎊 have a nice day! #jiyeon #티아라 #지연 티아라지연 #happyjiyeonday
OOOO오늘 하루 좋은 하루 뒤세요 ㅇ ㅇ ~ ^-^ #지연 #티아라 #박지연 #JIYEON
OOOO입국 지연 프리뷰😀 #지연 #티아라 #박지연 #JIYEON
OOOO구이타 놀자! 헤헤;ㅁ #지연 #티아라 #박지연 #JIYEON
OOOO📢주문마감일 2일 남았습니다!! #지연 #박지연 #티아라 #JIYEON
OOOO[T-ARA] #160607 #HappyJiyeonDay 🎂❤ #티아라 #지연 양의 생일을 #퀸즈 여러분들이 함께 축하해주세요💕

시크릿


OOOO나 연예인 좋아하면 다 터져 이병헌 주지훈 티아라 지연 투애니원 빅뱅 카라 시크릿 전효성 암튼 존나 많아 (ㅋㅋㅋㅋ

심쿵


OOOO 5. 지연(티아라),준형(투빅) - 바라보다 심쿵 지연목소리랑 준형목소리랑 진짜 잘 어울리고 넘나릐 달달합니다..💕

일본


OOOO여태 살면서 닮았다고 들은 아이돌이 김신영이랑 ㅌㅣ아라 지연,아ㅇㅣ유,칸ㄴr(....)인데 이거보단 진짜 존똑으로 닮았다고 들은 일본 아이돌 한명 있는데 기억 안남..........

LOVE


OOOO6. 최여진 티아라지연 시스타다솜 남태현ㅋㅋㅋ 7. 에프엑스 노래제목 중 rude love. 플러스 내 빠순질 항상 매우 무례함ㅠㅠ

음원이


OOOO드뎌 !! 하면할수록 음원이 나왔어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 그리구 저희 노래 더 빛내주신 뮤비 촬영해주신 울 호준오빠랑 울 티아라 지연선배님 !!!!!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ㅇ^

드림콘서트


OOOO160604 드콘 드림콘서트 데이터 판매합니다 본무대만 있으며 엔딩X #샤이니 #태민 / #여자친구 #예린 #유주 (스페셜무대있음) #신비 (커버댄스심사사진있음) / #티아라 #지연

효민


OOOO에 저넌 둘 다 티아라 때문에 봣네요 효민과 지연,,,
OOOO티아라 효민, 지연에 이어 솔로 출격 임박 '파격 헤어스...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officialmbkent

크라이


OOOO티아라 최고 갓명곡 크라이 크라이... 뮤비도 스토리랑 댄스 버전 두 개 있는데 스토리 버전 너무 좋아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덕후도 아닌데...차승원이랑 지연 케미가 진짜 끝내줬음ㅋㅋㅋㅋㅋ 노래도 퍼포도 뮤비도 좋았던 그 시절이 티아라 최전성기...

한국에서


OOOO 사실 저 지연 조아헤요.. 그리고 09~12사이에 나온 티아라의 모든 활동곡을 리스펙트 합니다..😂 지금은 조롱하는게 아예 하나의 놀이문화로 굳어져 뭔짓을 해도 비웃음만 돌아올 뿐이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다시 잘됏으면 좋겟다..😢

와타시


OOOO 5 들어본 연옌 배우 이민정이랑 티아라 지연 개같은 조화구먼유~~~~ 그러나 지금은 그냥 나 자신 와타시

연예인이다


OOOO진짜 지연은 천상 연예인이다 #티아라 #박지연

예뻐서


OOOO 2. 여자덕질대상...은... 흠.. 딱히 없는데 진짜초딩저학년때 티아라잠깐좋아했었어요 ㅋㅋㅋ 그중에서도 지연!! 예뻐서.. 지연은 지금봐도 예쁘긴하지만 왕따사건터지고 정떨해서 안좋아합니다😂

지연 티아라


OOOO티아라 시즌그리팅도 3번 샀는데 전부 지연 포카 아니라서 짜증났는뎈ㅋㅋㅋㅋ진심 한 번은 걸려줘야지..
OOOO2. 아역 이후 첫 성인역을 맡은 임주은, 티아라 지연, 유연석 등 경력이 많지 않은 배우들이 많았는데.. 이서진이 애들 좀 실수해도 갈구지 말라고. 토닥여주면서 이끌었다고 한다.
OOOO52.07,헬로 애기씨.07년도 드라마하면 커피프린스1호점만 생각하면 섭하다,,, 이 드라마도 있었다구욧!! 이때 이지훈 소름돋게 좋아함 ㅋㅋㅋ 여기에 파란의 라이언도 나오고 티아라 지연이 일찐으로 잠깐 나옴
OOOO 대학교엠티때 여장하니까 티아라 지연닮은애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T-ARA] 오늘밤 12시에 #티아라 #지연 양이 참여한 안영민작곡가님의 프로젝트앨범이 발매가 됩니다💕
OOOO자판에서 팬미팅~~~ #지연 #티아라 #박지연 #JAPAN
OOOO미친 티아라지연 168에 46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돌았다 ㅌㅋ
OOOO 빈대언ㄴ니 티아라 지연 닮아써
OOOO145. 티아라 노래라서 일단 받은 수많은 곡들중 하나,,, 대충 지나가다 들은건 오만번인데 적당히 진남 헐 방금 지연이 음색 쩔엇다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t_arastory
OOOO151227 SAF가요대전 #티아라 #지연 캡쳐
OOOO 6. 티아라 지연? 하고 소녀시대유리 근데 전혀안닮았다
OOOO다른 멤버가 모종의 일로 결석했을 때의 대비가 잘 되어있는 거 같은 그룹 티아라 일단 춤을 가장 빨리 배우고 잘 추는 지연이 있는 한 왠만해서는 구멍안남 넘버나인때 횸파트하는 거 보고 사방에서 비명잌ㅋㅋㅋ 갑자기 앞으로 튀어나가는데 심장타격ㅠㅠ
OOOO 6. 눈이 티ㅇㅏㄹㅏ의 지연이 닮앗다고햇당
OOOO[TD포토] 티아라 지연 '6·4 지방선거, 소중한 권리 행사'
OOOO티아라 지연 프리뷰
OOOO 1rt - 티아라 젤 조아해요 지연❤
OOOO티아라 박지연 때문에 Apink손나은< 됐구요 말도안되는 ㅡㅡ 지연이가 1993년생 24세라고 올해 1994년2월생 빠른생이라고 지연이가 이쁘긴 하다만 지연이와 외모적 같은 나은이 됐어요 ㅡㅡ 사람 뭘로 보고ㅡㅡ 내 상처 이런식으로 치유? NO!!!
OOOO@rythm_star 5. 이상하게 여돌은 항상 내가좋아하고나면 문제가 생긴다,,,, 그래서 옴걸 요즘 조아하는데 약간 무서움,, 티아라 지연보람 최애였고 설리 제시카 아이유,,,,,무슨 지뢰찾기하는기분이녬,,, 근데 아직도 다 좋아한다 이쁘면돼찌 뭘
OOOO150902 밋앤그릿 티아라 지연 프리뷰 - 😲거기 단발머리언니 어떻게 이렇게 이뻐요..?
OOOO나 티아라 지연 좋아했어 조용히해 (ㅋㅋ ㅋ ㅋㅋ ㅋㅋ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officialmbkent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PJY_9367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officialmbkent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memorytorture
지연 티아라 TARA JIYEON 시크릿 심쿵 일본 바라보다 투빅 LOVE 헤헤 퀸즈 1kpdragon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