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보보경심려


OOOO2016.08.20 SBS 런닝맨 재방송 中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팀 잠여 예고 2탄(8월28일 방송) #런닝맨예고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OOOO #이준기 오빠가 변함 없는 멋있다 #보보경심려 대박!
OOOO#아레나옴므 9월호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 #이준기(*  ̄3)(ε ̄ *) (¯﹃¯) #보보경심려 대박!대박!
OOOO오늘은 예고편에 촬영분 좀 나오겠지?ㅋㅋ #런닝맨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 #이준기 #배우 오늘 #런닝맨 달리는 사람 하러 왔습니다! - #Leejoongi #달의연인 #Moonlovers #Scarletheart #보보경심려 #왕소 #4황자 #우주대스타 】namooactors https:…
OOOO16.08.20 (토) 14:18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닥터스 주말 재방송 뒤 티져 2차 방송!!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LeeJoongi #イ・ジュンギ #李准基 #4황자 #왕소…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rosegarden1996
OOOO16.08.20 (토) 14:18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닥터스 주말 재방송 뒤 티져 2차 방송!!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LeeJoongi #イ・ジュンギ #李准基 #4황자 #왕소 #광종 #개늑대 #피의군주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배우는 왕소역을 맡았고 #이지은 배우는 해수역을 맡았고 여러 배우들의 각자의 역할이 있지만 #백현 배우는 백현이 왕은 역인지, 왕은 황자가 백현 역인지 구별이 안간다ㅎㅎㅎ
OOOO160816 SBS #런닝맨 촬영.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OOOO160819 by kjd617 - #이준기#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준기는 나이를 거꾸로 먹네^^ 좋다 #이준기 #LeeJoongi #Leejunki #JG #marieclaire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에서 황자로 돌아오는 #이준기 를 만났습니다! 한껏 더 멋져진 그의 가을 남자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확인하세요!
OOOO#마리끌레르 9월호 에서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의 #왕소 #이준기 배우의 인터뷰를 만나주세용 🌟🌟😊😊🌟🌟
OOOO누구냐구여? 이 사람이 내배우 입니다만...😊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누구야 왕소 합짤# 4황자#李准基##이준기 #Leejoongi #Leejunki# 😍💕💘

LEEJOONGI


OOOO#Repost @jgjgloveall ・・・ 마리끌레르 #李准基 #leejoongi #이준기 #イジュンギ #marieclariekorea
OOOO#Repost @minyo2594 ・・ @Regrann from @ayu._.ayu - 멋있어요💕 @actor_jg #leejoongi #leejunki #이준기 #李準基 #actor_jg #Regrann
OOOO160818 by thestarmagazine - 커버부터 화보, 영상까지! 이준기와 더스타의 8월호는 모두 보셨나요? ^^ 그림같았던 하와이의 하늘과 풍경 덕분에 저희는 #이준기 #LeeJoongi
OOOO#Repost 예쁜 미소...감사합니다. @Regrann from - @actor_jg best smile~💖#이준기 #leejoongi #actor_jg #李準基
OOOO#Repost 파랑파랑...이뿨염. 존재만으로도 감사감사 ᆞᆞᆞ @Regrann from - #이준기 #leejoongi #李準基 @actor_jg #イジュンギ
OOOO#Repost ・・・ 가을 느낌 곱게 가꾼 열매를 거둬야할 때 #李准基 #이준기 #イジュンギ #leejoongi #marieclariekorea
OOOO#Repost ・・・ 눈코입...손가락 빠짐없이 예쁨을 모아놓았나보다. #李准基 #이준기 #イジュンギ #leejoongi #marieclariekorea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2joongi
OOOO무빙포스터 왕소모아보긔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4황자 #왕소 #李准基##이준기 #Leejoongi #Leejunki# 😍😍😍

REPOST


OOOO#Repost 내가 되었으면.. #이준기 #비주얼최고 #연기력갑 #중국무대인사 #시칠리아햇빛아래🐻 #谎言西西里 #내가되었으면 #노리플라이 사진출처.웨이보 @actor_jg

달의


OOOONaver 핫토픽 키워드 「달의 연인 이준기」2016.08.19. 14:00 & 2016.08.19. 17:00

마리끌레르


OOOO매일매일이 리즈갱신중인 내배우 이준기 화보합짤😊😉😙마리끌레르& 아레나👍
OOOO마리끌레르 보정&짤사이즈 크게 리터칭#내배우 이준기😍
OOOO이준기 아레나옴므플러스 마리끌레르 💖💖💖💖
OOOO화보는 좋은것! #이준기 #마리끌레르

런닝맨


OOOO준보♥♥♥세젤예 내배우 이준기# 런닝맨

멋진


OOOO 가을의 남자 이준기… 멋진~~😍❤😍❤😘✌💞
OOOO 이준기 씨, 오늘도 멋진 사진은 고맙습니다. 💝 제일 멋있어요 💕 내일도 잘 부탁 드립니다 😄 안녕히 주무세요 🌠
OOOO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이준기 군이 멋진 않고 기수, 바로 잡지 예약 해 버렸습니다 😃💟
OOOO 이준기 씨, 오늘은 무지개가 봤나요 🌈 멋진 이준기 씨도 봤나요 💝 행복한 하루를 감사합니다 💝 안녕히 주무세요 🌠

보보경심


OOOO8/24 보보경심 제발회❣ (이준기님 공홈)
OOOO'보보경심 려' 이준기- 아이유 등'8인8색' 설렘 가득한 순간[화보]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marieclairekr
OOOO 우리엄마두 보보경심본댘ㅋㅋ 내가 막 백혀니나오ㅏ서 봐야대!! 이러고다녓더닠ㅋㅋㅋ 엄마는 이준기님팬이라서 어차피 보보경심볼거엿댘ㅋㅋㅋ
OOOO 보보경심 존나 편하겠다. 알아서 광고 존나 하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우리만 하겠냐 이준기님네도 할텐데 홍보비 꿀빨듯
OOOOIn love with your eyes.It's fascinating… @marieclairkorea #marieclairkorea#이준기#배우 #李准基步步惊心:丽 #보보경심 :려
OOOO보보경심....이준기.... 잘생겼..... (말잇못

배우


OOOO 나는 그 이야기를 듣고, 과연 재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참고로 80 세의 나의 어머니는 그 작품을 매주 기대하고 있습니다^^b 후후후♪ 나 자신을믿고 힘내주세요^^q 활화산 배우 이준기님 최고야~~~♥♥♥
OOOO버블시스터즈 현재 멤버 김민진은 동덕여대-동덕여대대학원을 거쳐 여러 대학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배우 이준기 Feat. 슈퍼위크 Special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OOOO배우 이준기 팬아트를 그려보았다 //3// #이준기 #이준기팬아트
OOOO좋아하는 #남녀배우들 이렇게 네명이서 드라마 특히 사극 함 찍었음 좋겠다.😊 #이준기 #박신혜 #이민호 #김소은 🌙💕

남자


OOOO 조총 다시보구십당.... 이준기 왕의남자보고 입덕햇엇는데ㅋㅋㄲ ㅠㅜㅜㅠ
OOOO 가을 남자 이준기님~~♪♪ ”특별히 포즈를 취하지 않았는데도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부터 가을 남자의 분위기가 드러났고...” 그래요!! 성열 님의 때에 느낀 화면 전체에서 쏟아져 나오는 아우라... 한장의 사진에서도 물씬~~♥♥♥

가을


OOOO2013년1월 이준기 앨범에 참여한 버블시스터즈 민진은 학교강의 및 개인적인 활동 준비를 위해 가을까지 활동을 잠시 중단할 예정입니다.

이준기


OOOO@jgshock 이준기 씨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OOOO 일요일도 일입니까? 수고하셨습니다. 휴가라면 이준기 씨가 만든 파스타를 먹고 싶은데 ♡ 레드 와인도 함께 ♡(≖ᴗ≖๑)ʊʊʊ♡(ღˇ◡ˇ)♡Lᵒᵛᵉᵧₒᵤ♡
OOOO 약간 이준기 닮은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 말할 순 없는데 ㅋㅋㅋ 왤케 빵 터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HajunseLeejunki
OOOO프린스의 왕자에 몽룡씨도 요즘사람이지만 그 조선시대 선비옷 그거땜에 모에쩔엇는데 ㅠㅠ 선비모에 ㅠㅠ 갑자기 이준기씨 까지 생각나네 ㅠㅠ 밤을걷는선비에서 모에 쩔엇듬 ㅠ moe ㅠ
OOOO#이준기 웨이보 with #송지효
OOOO 화장하면 이쁠 얼굴...? 기본적으루 내가 좋아하는 얼굴상이긴하다 저 이준기가튼 스타일 조와하는ㅇㅇ
OOOO음 약간 이준기생각남 보면볼수록
OOOO이준기라든가 이종석이라든가 김우빈(?) 최근에 류준열(??)까지 난 도통 저이들의 인기의 이유가 외모에 있다고 생각되질 않았다. (흠흠흠)
OOOO사극하고 싶다고 했니...? 고개만 숙여도 사극 간지 뿜뿜... 이준기처럼 본의아니게 여장하는 장면 백번 나오는 사극 좋겠다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개웃겨 또 뭐생각해볼까..A맛B 너무웃긴거같음ㅋ ㅋ 석류맛이준기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 개웃긴데
OOOO다음에 게임할때 닉네임 머할까 매실맛조성모 꿀벌맛이광규 석류맛이준기
OOOO 7.구동방신기 8.친구들이 말해주신분들은 이준기, 김고은인데 걍 무쌍일뿐 안닮음 9.동방 제와제 10.정윤호
OOOO 이준기 신드롬이 다시 일어날 예감😎🤘✨💕💕💕💕💕💕💕 by HJS new home
OOOO 준기가 선택한 작품은 모두 정답입니까? 지쳐 왔습니다 후 이십일 이준기를보기 위해 악수하기 위해 큰 돈이 필요 단지에서 만날 수 없어요
OOOO개늑시 명장면은 케이(이준기)가 풍선껌 부는거지
OOOO헐 이준기 사극나오는데 여주가 아이유야 볼만할려나...
OOOO준별★) #이준기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eMily28beBe
OOOO아이유쨩도 정말 예쁘신데 옆에 이준기 강하늘 붙여놓으니 상대적으로...음...그런것이다
OOOO 친애하는 이준기군!! 자요?ㅋㅋ 불금을 보내시려나?^^ 무튼저튼여튼 막내야~ 다~~~잘될거야~😊 걍.. 누나만 잘하믄 될듯😆 잘하께~~ 오나전 잘할께~~~😊 편히잘자~ 알라뷰 내동양생명아~~😙😙😙
OOOO누가 이준기야
OOOO 이준기 씨, 아침이나 밤이나 발신으로 인사 고마워요 ~ ♡ 더욱 멋지고 멋져지고 있네요 (≧ ∇ ≦ *)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GN~󾀈 (^ _ ^) / ♪♪ 사랑 합니다 󾬌󾬌󾬌
OOOO이준기 15kg 뺏대.. 대박....
OOOO이준기 ♡😆 #밤을걷는선비 엪.17
OOOO총잡이' 영웅 스토리 탄생, 이준기 표 '히어로물' 이런 것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eMily28beBe
OOOO몬스터때부터 자꾸 무대 위에 백현이 보면 머릿속으로 영화 한편이 그려진다 이준기님 말처럼 느와르 한편이 샤샤샥 ;ㅅ;
OOOO 닥터스 후속드라마더라구욬ㅋㅋㅋ이거 약간 중국판사극...ㅋㅋㅋㅋㅋ그래도 이준기 사극은 믿보극입니다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torao1918yahooc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UrPsSER3SNKv4Wa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eMily28beBe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eMily28beBe
이준기 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연인 ACTORJG REPOST 왕소 달의 마리끌레르 REGRANN 런닝맨 eMily28beB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