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 2016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러블리즈


OOOO2016.7.30 봉화 은어축제 러블리즈 JIN 직찍 #Lovelyz #러블리즈 #봉화 #은어축제 #JIN #명은 #박명은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Lovelyz #박명은 #JIN #박명진 #명은 preview🐟 명은이에게 같이 낚이실 분 구합니다 줄 서주세요.. . ..🎣🎣
OOOO160730 봉화 은어축제 JIN Preview 역시 무대에서의 명은이가 최고야 💕 #Lovelyz #JIN #러블리즈 #박명은
OOOO160730 봉화 은어축제 #Lovelyz #러블리즈 #이미주 #박명은 #서지수
OOOO160719 올림픽 결단식 퇴근길 프리뷰 #러블리즈 #Lovelyz #류수정 #서지수 #박명은 #이미주 여기 구급차좀 불러주세요....🚑🚑🚑🚑
OOOO160527 달빛낙원 #러블리즈 #Lovelyz #JIN #박명은 #명은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박명은 #JIN preview🐟 분위기라는 게 바로 이런 거라고. . ... . . ..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MY_INDICES
OOOO160731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프리뷰 #박명은 #서지수 #류수정 #이수정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미리쓰는일기 1 눈나,,,,,,,오랜만이야👋👋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OOOODIARY_FOR_JIN160730 봉화은어축제 미리쓰는일기 2 조아한다. 명은아.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프리뷰 #러블리즈 #Lovelyz #박명은 #Jin 와 진짜 너무 좋아 ㅜㅜㅜ 우리 명은누나...💖💖💖
OOOO151219 비발디파크 라이딩콘서트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박명은
OOOO20160715 k-creative 페스티벌 #박명은 #진 #러블리즈 #Lovelyz 마이크잡고 노래부를때 넘 멋져
OOOO2016.6.25 서든 콘서트 러블리즈 Jin 직찍 #러블리즈 #Lovelyz #서든콘서트 #Jin #진 #박명은 #명은
OOOO160625 서든어택 콘서트 'Destiny Day' #Lovelyz #러블리즈 #류수정 #박명은 #이미주 #정예인
OOOO160430 음악중심 미니팬미팅 #러블리즈 #Lovelyz #박명은 #Jin 악마같아 흐흐흐...👿👿👿
OOOO06072016 #러블리즈 V앱 #베이비소울 샐일v앱Live #박명은 #하트 빵아빵아🔫❤️
OOOO20160715 k-creative 페스티벌 #케이 #김지연 #박명은 #진 #서지수 #러블리즈 #Lovelyz ⓒottoluce_lvlz 사랑둥이들💕
OOOO160430 음악중심 미니팬미팅 #러블리즈 #Lovelyz #박명은 #Jin
OOOO2016.06.28 일기 걸스피릿 녹화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Official_LVLZ
OOOO2016.06.28 일기 서든어택 팬미팅 2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Official_LVLZ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DIARY_FOR_JIN
OOOO2016.07.15 일기 하나👆 :K-Creative Festival 우리눈나 퇴근한다고 신나써염^^ 눈나 잘가요~👋👋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OOOO2016.7.15 일기 넷 ✌+✌ :K-Creative Festival 박MC가 소개합니다!! "그대에게~💕"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OOOO2016.7.19 일기 올림픽선수단 결단식 퇴근 명은.....눈나... 얼굴만 봐도 즐거워지는 사람😁😝😙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박명은 #JIN #이미주
OOOO너무 너무 힘들면 많이 많이 슬프면 그대 마음 몇 스푼 더 넣으면 또 견딜 수 있어 #러블리즈사랑해 김지연사랑해 박명은사랑해 류수정사랑해 정예인사랑해 너무 너무 외로워 보고싶은 날이면 그대 사랑 한 방울 떨어트리면 행복이 번져❤️
OOOO우리 어디까지 갈는지 어떻게 될는지 #러블리즈사랑해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나는 몰라도 겁먹지 않을래요 Candy Jelly Love ❤️
OOOO2016.06.28 일기 걸스피릿 녹화 우리 명은눈나~~귀요미 기요미 귀염둥이💕 머리 기르고 있는 것두~~많이 길러따^^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
OOOO유리처럼 투명한 그 맘이 좋아요 첫 눈처럼 깨끗해요 #러블리즈사랑해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말로써 표현을 하자니 그대의 사랑이 그래요❤️
OOOO2016.7.15 일기 셋 ✌+☝ :K-Creative Festival 용기내서 하는 말이야~~💋 #러블리즈 #박명은 #Lovelyz #JIN
OOOO160715 K-Creative 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박명은 샘플샷! 비오는데 미주랑 명은이도 오면 좋겠다 ☔
OOOO베이비소울(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김지연) 진(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사랑해 #러블리즈 ❤️
OOOOottoluce_lvlz20160719 리우 올림픽 선수단 결단식 #이미주 #박명은 #진 #서지수 #류수정 #러블리즈 #Lovelyz
OOOO2cm_memj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Lovelyz #박명은 #JIN #박명진 #명은 Official_LVLZ preview🐟 명은이에게 같이 낚이실 분 구합니다 줄 서주세요.. .…

LOVELYZ


OOOO160730 KBS2 불후의 명곡 명은이 개인기 Cut. #Lovelyz #박명은 #JIN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Pringles_97

JIN


OOOO#JIN #박명은 #명은 너에게 이 무대가 어떤 의미로, 어떤 느낌으로 다가왔을지 궁금해. 나는 네가 부른 곡이 더 늘었다는게 너무 행복하고, 앞으로 더 많은 노래를 불러줄 너를 생각하면 행복해💕💕💕 t…

이미주


OOOO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김지연 박명은 류수정 정예인 다음 지호^^

서지수


OOOO 저 캔젤럽팬싸때 박명은한테 서지수 언제부터 합류하냐 물어봤더니 개정색빪
OOOO서지수 박명은이랑 왜 어색하게? ㅋㅋㅋ 데뷔 전에 서지수가 연습 빼고 홍대 놀러 다니고 노래도 못 부르니까 박명은이 빡쳐서 서지수한테 크게 지적했던 적 있었어 서지수가 박명은 뒤담화 쩔었잖아~ 서지수 지인, 서지수 구여친 모…

유지애


OOOO 박명은 이 편즤읽엇다고 말해줌 먼저 유지애한테 말걸엇능 데 그래서 너므 욱겻즤만 박명은 이 너므 긔여웟다 잊을스 업다 긔억애서 잊혀져갇다 .....

박명은


OOOO둘 사이 박명은의 온도차가 심한데
OOOO소매 걷어내어 찔러넣으려다 멈칫해... 박해영 생각나서. 자길 도와줄 수 있다니. 다시 실실 웃다 그런건 진작 와서 얘길 했어야지. 하고 망설임 없이 팔뚝에 주입해... 그 순간 이주 전 생각이 나.. 박명록을 포함한 못생긴 돼지들이 그 어린애들한테
OOOO박명록은 그런 박해영 뭐야 싶은 얼굴로 흘끔보고 그대로 사라져버림. 해영인 그거보며 전생의 사람을 마주쳤다는 놀라움에서 오는 소름과 개인적인 이런저런 감정 섞여서 뭐에 홀린 듯 그 자리에 마냥 서있다 자기도 모르게 그뒤를 따라…
OOOO그 순간 해영이 머리엔 김정훈과 박명록, 그리고 반년이란 기간 이 세가지가 스쳐지나갔음. 피해 어린아이들은 대부분 고아였기 때문에 그간 별다른 신고가 없었지만, 그중 유일하게 실종신고가 들어왔었던 아이가 하나 있었는데 그게 바로 반년 전이었기에.
OOOO해영이 서둘러 그런 명록이 팔 잡고는 다음에 또 뵐수있겠냐 물어봐. 박명록은 이건 대체 뭐하는 새낀가 생각하겠지만 손님이 될 가능성이 낭낭해보이니 애써 예예 웃으며 제 품속에서 지갑 꺼내 명함하나 건네줘. 연락주세요 일영씨. 해영이 그렇게 순식간에
OOOO사실 어린데도 요즘용어 잘모름...박진사=박명은 진짜 사랑이지 이건가
OOOO 헙....초멘에 죄송한데 빙의글중에 미인박명이라고 있는데 그 느낌 확확 납니다!!!넘나 좋은것ㅠㅠㅠ
OOOO박명은 세상에서 제일 귀엽지ㅠㅠㅠㅠㅠ
OOOO[채운국 리빙포인트] 자신이 존못이라 절망이 느껴질 때에는 존잘가문에서 태어났으나 존못인 벽박명을 떠올리면 된다. 아 근데 그 양반은 존잘을 알아보는 능력이 존잘이지...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Pringles_97
OOOO정신 차리기도 전에 머리 제대로 발로 차여서 악 소리도 잘 못내고 수차례 기침만 해.. 숨도 안쉬고 줘패다 겨우겨우 화 진정하고 숨고른 박명록 하도 주먹 꽉 쥐어대서 핏대 선 손으로 손쉽게 정훈이 피묻은 셔츠 뜯어 벗기면 이어 제 위에 올라타는 모양새
OOOO박명록은 그런 박해영 뭐야 싶은 얼굴로 흘끔보고 그대로 사라져버림. 해영인 그거보며 전생의 사람을 마주쳤다는 놀라움에서 오는 소름과 개인적인 이런저런 감정 섞여서 뭐에 홀린 듯 그 자리에 마냥 서있다 자기도 모르게 그뒤를 따라 발걸음 옮길 뻔 하였으나
OOOO뾰경심 왕은이 완전 미인박명같아 .... 뾰에서도 미박에서도 파란옷 많이 입고 ㅜㅠ 애잔하자나ㅏㅏ ㅜㅠ
OOOO박명 성벽 돌담길을 데이트하는 커플들이 즐기는 야경은 우리 관리들의 야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바들바들...
OOOO박명랑 감독이 시종일관 명록이 멋있으면서도 귀여워야 한다고 해서 좀 당황했어요.(웃음) 사실 제가 제일 약한 부분이거든요. 코미디 연기가 정말 어려워요. 상황은 웃긴데 본인은 뭔가 절실해야 하니까요. (<분노의 윤리학>)
OOOO 샤머소녀 박명은각 ㄷㄷㄷ
OOOO첫번째 사진이 너무 귀여워서 이거 넘 귀여워 하다보면 두번째사진이 더 귀여워보이고 두번째사진 앓다보면 첫번째사진이 더 귀여워보이고 박명은 귀여움엔 끝이 없나봐ㅠㅠ
OOOO박명은이다
OOOOㅁ ㅓ야 박명은 이머리가 딱좋다
OOOO박명은 목소리 진ㅋ자 굳보급
OOOO박명은 그냥 철부짘ㅋㅋㅋㅋ
OOOO박명은 노래할때 짱짱 예쁘고 +_+
OOOO아 윤채경 누구닮았나햇더니 돼롱이닮앗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초롱하고박명은 스까놓은거같다
OOOO널 보면 깜짝 놀라 숨다가도 #박명은 살짝 다가서면 난 또 #박명은사랑해 ❤️ 진 사랑해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gallrof
OOOO매일 아침 그대 #박명은 목소리에 잠에서 깨면 #박명은사랑해 무슨 느낌일까❤️ 진 사랑해
OOOO나도 모르게 #박명은 바보처럼 매일 처럼 웃음이 나죠 #박명은사랑해 어떡해❤️
OOOO 답은 박명은이다
OOOO군데 박명은이 더 이쁘대
OOOO박명은 조아한다💖💖💖💖💖💖💖
OOOO여기도 박명은 마크2갘ㅋㅋㅋㅋㅋ
OOOO 박명은 했나요?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foryouof11
OOOO ㅋ ㅋㅋㅋㅋㅋㅋ행님 넘 유쾌하잔아요...후 ㅋ ㅋㅋㅋㅋㅋㅈㅋㅋㅋㅋㅋㅋ미인박명이라는게 ㅇㅣ런건가봐요
OOOO ... (흐린 눈) 미인박명은 슬프잖아. 목숨은 소중히 하자. 예쁘니까 살아야지.
OOOO명은아 명은시 박명은 명근아 띵근아 명진아 명지니 우리 진 우리 명은 우리 띵근 우리 명진 나의 사랑 나의 미소 나의 사라진 이유
OOOO진짜 박명은.. 너무 이쁜거아닐까
OOOO 저 아까 했던 박명은이여!! 맞팔 부탁해요!
OOOO박명은...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2cm_memj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_haroo_jin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my_Earth8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2cm_memj
박명은 러블리즈 LOVELYZ JIN 이미주 서지수 봉화은어축제 류수정 일기 KCREATIVE 이수정 2cm_mem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