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 2016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러블리즈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정예인 #예인 #Lovelyz #Yein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ㅋㅋㅋㅋ💥💥💥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정예인 #예인 #Lovelyz #Yein 머리부터 발끝까지다 사랑스러운 예인아❤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정예인 #예인 #Lovelyz #Yein 그대는 달링~💕 밤하늘 별빛보다 아름다워요🙆
OOOO[❄러블리너스가 시원하게 해줄게요❄] 소울&케이&수정&예인이의 방과 지애&미주의 방에 들어갈 냉풍기를 무사히 전달했습니다! 후기로 자세히 찾아뵙겠습니다👏 러블리즈 이제 시원한 길만(?) 걷자💙 t.c…
OOOO160625 서든어택 팬미팅 #러블리즈 #정예인 #YEIN 생머리 예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625 서든어택 팬미팅 #러블리즈 #정예인 #YEIN 벅차오르는 순간 ㅠㅠ 내일 봐 예인아😭💕
OOOO20160525 고려대학교 LoL대학제전 결승 축하공연 #정예인 #예인 #러블리즈 #Lovelyz 애들 힐링받아서 컨디션 좋아보여 나도 기분좋던 날ㅎㅎ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prettyseat
OOOO160715 K-Creative 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정예인 #Yein ㅠㅠㅠㅠㅠㅠㅠ예인언니 갭차이 너무 대박적,,😭😭💕
OOOO160715 K-크리에이티브 페스티발 #러블리즈 #정예인 #예인 #Lovelyz #Yein 어화둥둥 내 사랑둥이 '-' 예인이 온도차이 보실분 ㅠㅠ
OOOO160711 불후의명곡 출근 #러블리즈 #정예인 오늘도 하루종일 예인이 생각💕
OOOO옝니는 막내답게 귀엽습니다(?) #러블리즈 #옝니 #예인 #정예인
OOOO예인이 키가 계속 크고 있음,,, 러블리즈의 미래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정예인 프리뷰 🐰💕 예인 말고 뭣이 중헌디. . .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정예인 프리뷰 🐰💕 예인이도 오랜만 #째깍째깍_고란시계 도 오랜만 🕢🕘🕐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정예인 프리뷰 🐰💕 나를 구하러 온 나의 운명 나의 지구 나의 예인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프리뷰 #러블리즈 #정예인 #예인 #Lovelyz #Yein 벌레 무섭다는 표정ㅋㅋ🙈🙈🙈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러블리즈 #정예인 미리보기 예인이 머리카락 쓸어버리고,, 내 마음도 쓸어버리고,,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프리뷰 #러블리즈 #정예인 #예인 #Lovelyz #Yein 시골이라 두번 업로드 되서 다시 재업로드해요ㅠㅠ 그나저나 너무 아름다웠던❤❤❤
OOOO손풀기 한글 잘쓰려면 멀었네 사진은 작업해보고 싶은 사진이 참 많은데 2차 가공불가라 ㅠㅠ #러블리즈 #정예인 #예인 #yein #한글 #type #lovelyz
OOOO160529 대구팬사인회 지애 예인💕💕 무서운무민이~귀여운무민이~예인언니~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무민 #정예인 #예인 #고라니 #yein
OOOO<러블리즈 포카교환> 케이와 지애언니 아직 도 안 나와요.다 도 케이와지애로 교환하고싶어요 제가 있는포카 러블리너스 스포티 진 뱁솔 수정 티저 미주 뱁솔 진 예인 수정 지수 이츄 예인 지수 수정 ANT 케이와지애 밖에 다 있어요 #러블리즈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10004bt
OOOO[❄러블리너스가 시원하게 해줄게요❄] 소울&케이&수정&예인이의 방과 지애&미주의 방에 들어갈 냉풍기를 무사히 전달했습니다! 후기로 자세히 찾아뵙겠습니다👏 러블리즈 이제 시원한 길만(?) 걷자💙
OOOO러블리즈's 예인 🌺 980604 🌺 ⋆*ೃ:.✧
OOOO160730 KBS2 불후의 명곡 예인이 개인기 "정인 성대모사" #Lovelyz #러블리즈 #예인 #정예인
OOOO160618 땡큐 콘서트 무대 #러블리즈 () #정예인 프리뷰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언니 누나미 끌어 모은 예인언니누나ㅠㅜㅜㅜㅜㅜㅜㅜㅜ
OOOO160619 인천공항 출국 #러블리즈 #정예인 프리뷰 오늘의 예인이도 눈이 부시지...😭 스케줄 잘 하구 와💕
OOOO와 동기중에 러블리즈 예인이 닮은애 있음
OOOO[#예인] 러블리너스으~!!!♥ 고라니 예인이가나타났다..!!!!!ㅋㅋ 여러부~운~!! 오늘하루 어때셨나요!!!??^^ 그리고 어제 KBS '불후의 명곡'에 나오는 #러블리즈!!!!! #영동_부르스 무대를했어요.. 예쁘게…
OOOO[#예인] 러블리너스으~!!!♥ 고라니 예인이가나타났다..!!!!!ㅋㅋ 여러부~운~!! 오늘하루 어때셨나요!!!??^^ 그리고 어제 KBS '불후의 명곡'에 나오는 #러블리즈!!!!! #영동_부르스 무대를했어요.. 예쁘게보셨나요 저희?????^^
OOOO[UPDATE] #러블리즈 #예인 흑발보정 원형프사입니다!
OOOO예인이가 눈웃음 칠때마다 가슴이 철렁철렁.... #러블리즈 #예인

LOVELYZ


OOOO[#Lovelyz] ☀️햇볕은 쨍쨍, 모래알은 반짝✨ #러블리너스 분들! 날이 너무 더워 지치시죠😭 #예인 이와 #지수 사진 보시고 지친 몸과 마음 달래세요!😆
OOOO[#Lovelyz] ☀️햇볕은 쨍쨍, 모래알은 반짝✨ #러블리너스 분들! 날이 너무 더워 지치시죠😭 #예인 이와 #지수 사진 보시고 지친 몸과 마음 달래세요!😆 #lovelyz #jisoo #yein 💞 …

YEIN


OOOO♡̷.ᐟ🐰✞⁺‧(J예인) @wishxyein 🍜 ⁺.✞ ❰ᐟ 🚧 1998년 6월 4일⋯°typeB☃ 🍻 ᐟ❱ ۰◖(🚀) Via #WishYouHappy☄💒◗۰

지애


OOOO오늘도 그녀 꿈을 꾸나요 그댈 비춰주는 내가 있는데 그렇게 그대의 하룬 또 끝나죠 [지애/예인] 내겐 하루가 꼭 한 달 같은데 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 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ssm3037
OOOO sbs수퍼루키 그때보고......어쟤네 캔젤럽이다 하고 보는데ㅋㅋㅋ 사실 그전부터 떠기언니에 관심이....ㅎ 근데 그때부터 미주 지애 예인 등등 다른멤버들이 들어오더라구요......
OOOO 연말에 캔젤럽 보다가 미주 지애 수정 예인 케이 보고 진짜놀랫...
OOOO 흐에에엥 ㅠㅠ 저 더이상 부러워서 못 듣겠습니다리... 지애 예인 실물은 또 얼마나 예쁠까..?? 짓뚜도 팬한테 글케 잘해준다고 들었는데 역시 ㅠ

UP10TION


OOOO#UP10TION #업텐션 #선율 #SUNYOUL 160801 FUK 예인이두 애기다
OOOO#UP10TION #업텐션 #선율 #SUNYOUL 1606012 인천팬싸 비가 오는 날에 예인이 생각해야징! ㅎㅎㅎ
OOOO160730 mbc 후쿠오카 #UP10TION #업텐션 #선율 @up10tion 뒷모습도 멋진 예인 ㅠㅠ♡
OOOO160611강남팬싸 🍮 예인이 되고 싶다ㅠㅅㅠ 부러워...... #업텐션 #UP10TION #우신 #김우석 #WOOSHIN #선율 #선예인 #SUNYOUL #나한테만집중해 t…

지수


OOOO 지수랑 유아랑 친목해서 이제 예인이로 갈아탐 ㅅㄱ
OOOO지수에서 예인으로 환승할 좋은 핑계거리가 생겼다...!
OOOO유아랑 지수랑 친목하니 유아 예인 루트로 간다
OOOO밥 먹었냐는 예인이와 안 보였다는 지수? 케이?

러블리너스


OOOO[#예인] 쨘~~!!!!! 고란고란..~~♥♥ 잠들지않은 사람 누구게~~요????ㅋㅋ 에이..왜 아아직 이러났어요... 러블리너스 여러분들 꼭!!자야지... 이미 늦었어서..ㅠ

미주


OOOO 아 마자요 미주 존예.......예인이도 예뿌구......
OOOO미주-듀댕-예인 . . . .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soulyou4me

케이


OOOO케이+예인=케인ㅋㅋㅋㅋ
OOOO케이 리다 예인??
OOOO예인언니 케이언니 ㅠㅠ
OOOO 저는 케이예인....ㅎ 에핑땜에 현타와서 입덕한게 사실 크죠....
OOOO세상 아무도 케이예인 못 이겨
OOOO아니 케이랑 예인이 약간 천상계에 있어;

쿠잉이


OOOO 나 쿠잉이 아니면 예인이! 언니는?
OOOO 나 쿠잉이 아님 예인이! 너는??
OOOO 나 쿠잉이 아니면 예인이! 너는?

사람


OOOO이글은 먼길 끝의 노인정과 다방, 시장의 국밥집에서 마주앉아 물은 몇몇 예인들의 삶에 대한 이력서이다. 예술이란 스스로 한없이 깊어가는 과정이다. 그래서 '한 길 사람 속'으로 잠긴 시간을 꺼내는 것은 수월한 일이 아니었다._진옥섭『노름마치』p.28
OOOO 게다가 헐리우드 액션 영화의 엄청나게 나쁜 예인듯 좋은 예는 화려해서 잼써!! 민폐긴한데 너무 사람 목숨 개미 취급 안 함<이거고 나쁜 예는 주조연등 등장인물 빼고는 장난감일회용이기 때문에 한 번에 수십명씩 죽인다<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빙고가 새빨갛내요 꽤ㅐ 많이알고있구만?!?! 게임이나 다른 에센에스는 내가 안해서 패스 연ㄹ예인도 안좋아해서 패스.. 남은건 다른 계정이랑 흑역사랑 싫어하는사람이군ㄴ 다음은 5빙고도전이다(존내)
OOOO♡ 지원 하늘 연아 가은 지연 진경 예인 송아 아현 연호 희정 한솔 현진 란 현해언니 민지언니 예진 ♡ 사실 까먹은사람도 몇있겠지만 진짜 덕분에 산다 고마워 나랑 친한데 내가안쓴사람 알려죠..

차를


OOOO (잠깐의 시간이 흐른 후 쟁반에 차 두 잔을 들고와 그 중 한 잔을 그의 앞에 내어놓는다 차를 즐기시던 예인들은, 삐루춘을 대할 때 눈과 혀보다는 코로 차를 음미하라 하셨지요.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cute_sunyoul
OOOO[지대넓얕]이라 통칭되는 책의 서문과 목차를 훑어 보았는데 저자(?)가 너무나도 해맑게 마르크스의 역사발전 5단계설에 따라 목차 잡아 놓은 거랑 이런 책이 단기간에 무려 200쇄 가까이 찍었다는 게 남한 사회의 지적 풍경을 잘…
OOOO[지대넓얕]이라 통칭되는 책의 서문과 목차를 훑어 보았는데 저자(?)가 너무나도 해맑게 마르크스의 역사발전 5단계설에 따라 목차 잡아 놓은 거랑 이런 책이 단기간에 무려 200쇄 가까이 찍었다는 게 남한 사회의 지적 풍경을 잘 보여주는 예인 것 같음.
OOOO 우선, 삐루춘은 청신한 향이 납니다. 진정 차를 즐길 줄 아는 예인들은 삐루춘을 눈과 혀보다는 코로 맛보라 하지요. 청나라의 황제 강희제께서는 이 차향에 반해 차의 이름이 경악차로는 모자라다 하여, 삐루춘이라는 이름을 내리셨습니다

사진


OOOO 604 팔로워 축하드려요!!!♡ 예인이 사진 항상 잘보구 있습니당😉
OOOO 604축하드려요 ~ ♡♡♡♡ 예인이예쁜사진많이부탁드려요 !♡♡
OOOO예인이 보정은 갓쁘닷 사진보고 바로 안하기러했습니다

축하드려요


OOOO 인증샷을 위해 잠시언팔... 예인팔로 축하드려요~~~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ilovesmoody
OOOO 럽둥아닷컴님 604 팔로워 축하드려요! 앞으로 예인이와 럽둥이들과 함께 오래가요!

예인


OOOO 예인 ❗️❕
OOOO 예인닮앆성😶
OOOO 예인이요¿¿¿
OOOO 헉 예쁘겠다...! 예인이는 쓰고 나서 막 좋아가지고 방방 뛰...지는 못하고 "고마워...! 나 이거 매일 쓰고 다닐 거야!" 이러면서 설화 손잡고 와아! 이럴 거 같앙!
OOOO후후후 웃는게 세젤예인 내 본진
OOOO 예인이 인가 무대 1열 센터로 만족한것...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lvlyz8yein
OOOO예인아 보고싶어 아 얼른 팬싸나해ㅛ으면
OOOO신발 벗어서 예인이한테 왜 보여주냨ㅋㅋㅋㅋㅋ이제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응응 예인언니!! 친하게 지내💗
OOOO 예인 !
OOOO 예인 ! 난뭐라부를까 ??
OOOO예인앜
OOOO 언니야언니..예인언늬 ㅠㅠ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jeongyeincom
OOOO이거 보정할까말까 예인대마법사롴ㅋㅋㅋㅋ
OOOO >_< 마감기한 내일 오후예인시라서 다 언팔햇다가 할거같아욤ㅋㅋ노려보시긜..! 감사핮니댜!!@
OOOO 헉 텔라도 예쁘죠ㅠㅠㅠ 머리 찰랑찰랑.. 헌팅턴 남매가 세젤예인것같아요 후하후하
OOOO예인아 잘자💕 좋은 꿈 꾸고있길!
OOOO흐아아 더는 못버티겠다.. 휴가 후유증 ㅠㅠㅠ 예인아 마니마니 보고싶댜..
OOOO 604팔로우가 되었습니다:) 빙수이벤트 마감은 8월 2일 오후 예인시까지 마감입니다!
OOOO 예인아 조심해.. protect yours too.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suppyS2
OOOO 604!!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예인이 많이 찍어주세요!!
OOOO 예인시
OOOO예인시👻💛
OOOO예인시입니다~~~!!👉💕💖💕👈
OOOO 입덕계기가 아직 없어서....예인이의 아츄 춤사위같은 강렬한게 없구먼유 ㅎㅎ
OOOO 아아아아 우리 예인 어디니? 이거는 예인 아니야 ㅠㅡㅠ
OOOO 아니..귀여운 참새가...ㅋㅋㅋㅋㅋㅋ 역변의 대표적인 예인것같은ㅋㅋㅋㅋ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poSZtato
OOOO역변의 대표적인 예인가...
OOOO 예인이여 ㅜㅜㅜ
OOOO 저예인이뿐인데여 ㅜㅜ
OOOO 그냥 나한테 언니는 짱예인걸로...
OOOO윈디데이랑 아잉이랑 둘다 곡 도입부 예원이고 럽은 계속 빵떡인가 예인인가 둘중하나아닌가
OOOO 나는 창구 아니면 주희라구 불러!!예인이..이름 이뿌다😳
OOOO밖에서 기다리던 민른긔데리고 담넘어 말타고 도망치는 짐슈 ㄱ보고십다 저기어디 다른 대륙끝의 먼나라에 가서 노래하고 춤추고 여기저기 다니는 예인으로 연인으로 살으는거 .. 보고싶다,,,.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acesuhoe
OOOO 갓쁘닷님 인성도 예인이처럼 이쁘시네
OOOO 예인아 사랑해ㅠㅠ
OOOO 예인이는 갓쁘닷님이 주무실 타이밍에 올려야하기때문에 시간맞출려고...
OOOO ㅇㅇㅇㅇㅇㅇㅇ 사실 핑곗거리가생김 봉화때 예인이가 60퍼 ㅋㅋ
OOOO 예인이는 갓쁘닷을 봐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네ㅔ~ 예인이만 보신 분!?
OOOO 저 왼쪽에앉앗는데 아린이 오른쪽에 계속있어서 예인이만봐써요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luvsoms2
OOOO(( 순영시 615 ↔️ 516 예인시 )) #권순둥_자트
OOOO 인정ㅠㅠ 예인십덕..
OOOO 찌예인...... 조아!!! (((((별셍각업음)
OOOO 아아악 예인아 보고있어? 🙈 헐! 너무 부끄러워 🙈😂
OOOO우리린 = 우리아린, 우리아이린, 우리예인 😍
OOOO 그니까요 덕예인이신듯...
OOOO아 잠깐.. 나 우리 예쁜 예인이 달고 너무 양심찔린다...다시 인장 바꿔야지.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pea_0917
OOOO 세젤예인 듯(탐라 ??????????????????
OOOO예인이 너무 예쁘다...
OOOO 애인(x) 예인(o) 네 기사 많이보셔서 기본적인 맞춤법도 틀리시네요
OOOO세젤예하면 ? 예인 ♡ #ㅈㅌ
OOOO우리 예인이도 이 날 넘 귀여웠는데ㅠㅠ 부어가지궄ㅋㅋ
OOOO이제 큰쑤 지연 예인 남앗네.....ㅎ 지연언니만이라도 가자 제발........
OOOO신지역 보스면 예인듯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pea_0917
OOOOㅇㅖ인아
OOOO예인이 2일전ㅇ봤는데 예인이보고싶가
OOOO 앗... ...그대의 연ㅇ 예인이되어...평생ㅇ을 웃개 해줄개요,,
OOOO예인이 쟝구ㅏ엽당
OOOO빛블리즈 명은 예인
OOOO예인:안녕~? 가현:잘가 #예인x가현 #ㅈㅌ
OOOO예인 안녕 가현 잘가 #가현x예인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Official_LVLZ
OOOO 거기다가 명은이 고음이랑 예인이 음색도요...!
OOOO재채기하기 직전의 예인이
OOOOㅠㅠㅠㅠㅠㅠ예인아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우리! 예인이! 왜! 귀엽지!
OOOO인지:다왔어 예인:니인제 일어났지? #인지x예인 #ㅈㅌ
OOOO전소미 선글라스 박제해쥬,,, 안돼 그럼 소미 눈이 안 보이는데,,, 우래기 눈 세젤예인골,,, 근데 선글라스 왕왕 잘어울리구,,,(무한반복),,,
OOOO 미랔을...은... 예원이겠즤.....ㅠㅠㅠㅠ 예인이의 봄 못잃ㄹㅇ어ㅠㅠㅠㅠ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19980604c0m
OOOO헉 예봄이 예인이의 봄의 줄임말이었어?!
OOOO 히익 예인이의 봄 못잃어 ㅠㅠㅠㅠ
OOOO 예인이 내꺼(?)
OOOO인지:예인아 예인:너잔다에 내손톱건다. #인지x예인
OOOO 예인아!!!
OOOO 진짜 너무 슬프다 어머니 유전자 아버지 유전자 왜그러셨어요 왜 이렇게 태어나게 한거에요....방금까지 모니터에 플젤예인 애가 있었는데 지금은 왠 멧돼지 하나가 앉아있네ㅠㅜ
OOOO 예인아 나왔다 ㅎㅎ 어디야? 어 이거! 내 새로운 머리는 어땠어요?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jeongyeincom
OOOO ??? ㅇ예인님 그그ㅡ 팔로잉 0 되는..그 막...트위터 오류가..생기신 것같아서 멘션드려요😂😂😂
OOOO허그미님 예인이 해이니 닮앗어..
OOOO 나도 예인이 부러워 ㅜ
OOOO 지나가던 메이는 보았다 언니가 졸예인 것을😀
OOOO 으악 기엽다!! 이츠쟌 덕에 예인이 막 예쁜이로 변신했어....! 맞아! 글구 설화 예인이집으로 와서 맛있는 과자랑 케잌 같이 냠냠하는 거 보고 싶다...!
OOOO 안녕하세요 예인아아아 , 환영의 고밥급니다😊
OOOO 기여운 예인의 안경 써주세요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jeongyeincom
OOOO 넹 예인이보다 어린 덩생...
OOOO그대에게때 엠카본방때 우연히 케갤이랑 성현이형이랑 킴덕후랑 예인쨩님이랑 번호이어붙어서 그때부터 친목하게된듯
OOOO예인 눈나의 청초함
OOOO 안목이 있으신 분이군요 저도 한때 예인이를 ㅎㅎ
OOOO 예인아 ㅠㅠ
OOOO예인 눈나의 매력은 저 선하고 순수한 눈빛이지
OOOO왜 이 날 아무도 예인에게 머리띠를 거꾸로 썼다고 말해주지 않았나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jeongyeincom
OOOO예인 누나😍
OOOO예인아 ㅠㅠㅠ
OOOO아아ㅏ아아ㅏ아ㅏ니 예인아ㅏㅜㅜㅜㅜㅜ
OOOO ㅋㅋㅋㅋㅋ 아닌데? 예인이도 좋은데?😳
OOOO 안경예인 체고,,
OOOO 예인이업ㄱ는 삶을 무슨낙으루살아 .. . .. . . ...으아으너언으느아낭ㅇ능으앍우느아앵ㅇ
OOOO 내욕ㄱ은 참아도 예인이욕은 절대루 못참아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pea_0917
OOOO 예인이같은재미없는앤피료엄서...!!!!!!!
OOOO 예인이 강!!!렫ㄱ!!!춫!!!천!!!!11
OOOO 와우 예인 그로지마...ㅎㅎ
OOOO 맞는데요 예인 ♥ 채연
OOOO 왜ㅠㅜㅠㅜㅠㅜㅠㅠㅜ 아맞아 예인이 내친구아니지 베프지?ㅎㅎㅅㅅㅎ
OOOO아 예인이 나에게 잘못이란 사랑한 죄 뿐이야 이거 음색 너무 좋아ㅠㅠㅠ
OOOO나 차애 예인이임..💕💕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a42354438
OOOO ㅠㅠㅠㅠ시골닭이든 메뚜기든 흉내 다내줄게 예인오빠ㅜㅜㅜㅜ 같이 부산행 가요ㅜㅜㅜㅜㅠ
OOOO 네 예인누나가 저보다 2살 누납니다만 ㅋㅋ
OOOO도깨비주단과 같은 공간에 전시된 <오례>와 <예인방>의 한복들. 전통복식의 재현과 사극드라마에서 보았던 복식들이 걸려있는데 그 위용이 가히 -_-* 멋져 혀를 내두름. 이 전시관은 무료!
OOOO 네 예인아ㅠㅠㅠ
OOOO 어 예인아 안녕!!! 환영해줘서 고마워요 ㅋㅋ
OOOO 넹^^ 싸인해드릴가요? 예인이라구 멘션보냈는데 트위터새기가 지맴대로 오류라고 보관함에 넣어놨더라,,^^
OOOO 헉 머야 님 벌써 짱예인데여 저는 시간없어서 빨리 해서 냈는ㄴ데 갑자기 후회가 밀려오구..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joker_ssi
OOOO 알렌은 세젤예인거죠!!
OOOO 머옄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둘다 여신으로하자 세젤예인걸로 노양심
OOOO 고춧ㅈ가루라고 하면 혼나나요..? 아니걍 ㅋㅋㄹㅋㅋㅋ예인이 때문인가.! ? 고춧가루의 진득한 컬러가생각낫어요... . . . . (무릎박살ㄹ
OOOO야간모드 짱예인거시다...
OOOO그러고보니 언예진은 완전히 환생이지만, 소경예는 그쪽 소경예가 이쪽 소경예인 것.... 그리고 저쪽에서 언예진 죽는거 지켜봤던 소경예는 예진이가 애 낳을때 진짜 전전긍긍했으면 좋겠다.
OOOO 예인메이트라는 소문이
OOOO예인님 머리색연해지고 눈화장이진해졌다..😭💕 이러나저러나다예쁜예인님..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19980604c0m
OOOO 넘조아여,,,하,,,예인님 예민미ㅜㅜ
OOOO 핳 잘쓰고잇어용ㅋㅋ 넘예인것
OOOO 몰라,,ㅅ해햇 생일추카한다는><늦게조서 고멘,,고멘(일본어 초ㅡ유창) 더많이그려주고싶엇는데 힘이딸리는구나ㅜ 오늘한번더생일인걸로해조 예인쨩 LOVE^^♡해피벌스데이!!!
OOOO 짐나.....지민이왜케 ..연예인완전...완전본투비욘예인이다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멋잇어서 맴이아파
OOOO 예인이언니 보고싶엉....빼애애구ㅜㅠ
OOOO 읹ㅓㅓㅇ 예인아 좀 닥쳐
OOOO 닥쳐 바 예인아 ㅠ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19980604c0m
OOOO 마토행성갔어요 크크 나 지금 후쿠오카에서 있어요. 예인이 잘지내니?
OOOO 예인아 😆
OOOO예인이 마이크에서 불나와요
OOOO 민예인이시네
OOOO꽂예인
OOOO 왜우리 예인이 이름도모로냐;;내이름머야?말해봐!!
OOOO 뿌잉이 본명이 예인이임?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19980604c0m
OOOO 욕카지마라..예인이,, 진짜 못됨
OOOOㅇ예인시♡♡
OOOO예인시💕
OOOO 진짜 예인이 혼좀나야겟따
OOOO예인이 생일이구나 예쁘네
OOOO논산은 거른댜! 예인이 잘찍어주세오~~
OOOO 예인이랑 항상있었지~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chopstick94923
OOOO 예지나 예인이 좀이상한것가타..
OOOO ㅋㅋㅋ짐나누구한테하는말? 여자언예인?ㅋㅋㅋ
OOOO 예인이 노답
OOOO 제 눈에 존예면 존ㄴ예인 것입니다 앞으로 셀카 많이 올려주세요 눈 호 강하게
OOOO 핑예인지렀....
OOOO 머리색졸예인것..
OOOO 그럴까? 이렇게 예쁜 예인이 있는데 혼자 보기엔 아깝잖아.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WHITENOTE961106
OOOO 예인이랑 인사도못했는데 지호는 인사해줌요...ㅜㅜ
OOOO 에이이~진짜!!! 팬분들이가 나한테 예인드렐라불러!!!!ㅋㅋㅋㅋ 음...스노우화이트???하하핳~
OOOO 예인이는 보정하고 옴은 메일로 보내주심됩니닷
OOOO 뭐라니요!!! 소듕한 예인이의 😚 이제 어디 가지 마세요 ;ㅅ;
OOOO예인오빠 어먼니 아버지 안녕히계세요
OOOO예인 요정님 오래오래 인간계에서 저희와 함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턱받이사용의올바른예인가?ㅋㅋ난이조합찬성일세!!!♡LA구경잘하구좋은추억많이만들고와요♡♡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Giparang_
OOOO예인이 덕에 내일은 잘 일어날 수 있겠다 ㅋ
OOOO에이핑크는 하루도 빠짐없이 언제나 세젤예인듯 ㅇㅈ?ㅇ ㅇㅈ
OOOO예인님의 고고하심이란...
OOOO손정희씨가 트페미에 대한 부정적 견해를 보인 글을 읽었던 적이 있는데.. 정희진씨와 더불어 입장변화 보인 예인가보다
OOOO예인이가 JIN(명은이)로 변신 뿅! 순간 심멎 ㅌㅆ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LuvMonsterDD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LOVEYE_LIKEIN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LOVEYE_LIKEIN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LOVEYE_LIKEIN
예인 러블리즈 LOVELYZ YEIN 봉화은어축제 지애 UP10TION 지수 업텐션 러블리너스 미주 141112_lvlz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