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DOYOUNG


OOOO160710 without you🎶 틧업로드 화질 양해부탁드려요,, 끝도없는 영암편집😭 이 날 애들이 넘 이쁜데 어뚜케,,💕 #도영 #DOYOUNG #재현 #JAEHYUN #태일 #TAEIL #NCT #영암 t.c…
OOOO160408 ICN출발 #NCT #NCT_U #DOYOUNG #도영
OOOO160604 고양 온두라스전 #nct #nctu #도영 #DOYOUNG 뒷모습도 사랑스러운 토끼💕
OOOO160604 고양 온두라스전 #nct #nctu #도영 #DOYOUNG 나는 있잖아 니가 있어서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OOOO도영 샌들 어디꺼야... 디엠줘... #NCT #DOYOUNG #도영
OOOO오빠 ❤️ 도영 oppa ❤️ #도영 #DOYOUNG
OOOO그냥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의 도영 #도영 #DOYOUNG #NCT

OOOO160527 화성 엠카 카리스마 영🌡🌡🌡🌡🌡 #NCT #NCTU #DOYOUNG #도영
OOOO언제나 응원할게 #도영 #NCT #DOYOUNG
OOOO이쁜 도영이 #도영 #NCT #DOYOUNG
OOOO150718 #doyoung #도영 #NCT KIX출국
OOOO김동영, 김. 동. 영. #NCT #DOYOUNG #도영
OOOO미남,, 최고,,👍 #NCT #DOYOUNG #도영
OOOO160715 GMP 살짝 보이는 흰티가 사람을 미치게하는 부분,,,, #도영 #DOYOUNG #NCT

OOOO160718 KIX ,,,,인간세계가 신기한 천사같군,,,, #도영 #DOYOUNG #NCT
OOOO160728 엠카운트다운 #도영 #DOYOUNG #NCT 브이앱 보러가기 전에 도영이!
OOOO안녕 도영! #NCT #DOYOUNG #도영
OOOO160706 애기 팬들 넘 많아소 놀라쩡,, (๑´╹O╹`๑) #도영 #DOYOUNG
OOOO160501 틧터 영상 화질 다 깨져버려ㅠㅠㅠㅠㅠ 도영이랑 재현이 시작 멘트♥ 둘 다 너무 귀엽지 ㅠ^ㅠ #재현 #도영 #jaehyun #doyoung #NCT #NCTU
OOOO애기가 촠흠 화가 난 날 옷입은 징구즈😁😂 자본주의 미소 뿜뿜 안니냐😂 귀여워어 애기이이~~💕 #nct #TEN #DOYOUNG #텐 #도영
OOOO동창급 반가운 웃음 보여주는 도여이🐰 😄😁😬 이렇게 예쁘게 웃는데 #건대팬싸 #도영 #DOYOUNG #nct #nctu #nct_u 👏👏👏 빼꼼 #mark #ten 다 이뻐주셨어 감사해❤️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abc_nct
OOOO1984,,, 최고,, #NCT #NCT_U #도영 #DOYOUNG
OOOO160618 예지트 출근 우리도영이 포카리스웨트 모델해도 되겠다😭😭😭😭 포카리스웨트광고주님 어디계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OOOO소매, 모자, 씹덕 💖 #NCT #도영 #DOYOUNG
OOOO도영아,,,, (ू˃̣̣̣̣̣̣︿˂̣̣̣̣̣̣ ू) #NCT #도영 #NCT_U #DOYOUNG
OOOO무대 위 도영이 정말 정말 좋아해 #NCT #NCT_U #도영 #DOYOUNG
OOOO160521 사랑스러운 위닷츄즈💕 보고싶어서 데려왔어욤😍 #재현 #도영 #태일 #jaehyun #doyoung #taeil #NCT #NCTU
OOOO아침엔 아름다운 동영을 보자 💕 #NCT #DOYOUNG #도영
OOOO샤오랑 만화에서 튀어나왔냐고,,?¿ #도영 #DOYOUNG #NCT
OOOO널 볼 때마다 기분이 조아질껄 ㅎㅌ #NCT #NCTU #DOYOUNG #도영
OOOO160527 전곡항 엠카운트다운 무대위의 도영 보고싶음이다,, 꿈에라도 나와줘,,,,,,, #도영 #DOYOUNG #NCT
OOOO아니 진ㅉㅏ,,도영 대단한 미모😭 #도영 #DOYOUNG #NCT
OOOO151217 SMROOKIES PHOTO 마니또 #NCT #NCTU #도영 #DOYOUNG #fanart
OOOOSMROOKIES APP PHOTO 귀여운 진구즈💕💕 #NCT #치타폰 #도영 #TEN #DOYOUNG
OOOO160211 인천공항 출국 #NCT #도영 #DOYOUNG 노트북이 더워해서💦 오랫만에 손그림🎨

OOOO비 오는 날 보면 좋은 Doyoung in Black #도영 #동영 #NCT #doyoung
OOOO160508 SBS 인기가요 일곱 번째 감각 #NCT #NCTU #도영 #DOYOUNG #fanart

재현


OOOONCT 127 엔시티 엔씨티 루키즈 루키즈쇼 포카 교환 나 태용 도영 동영 텐 재현 윤오 유광 무광 님 마크 민형 유광 무광 유광은 유광끼리 무광은 무광끼리 거래 원하고 일괄 우대해요😄
OOOO#재현 #도영 6월24일 #쇼챔피언 막방!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2MC의 막방을위해 #한솔 #텐 #태용 #쟈니 형들도 함께해요~ 응원오시는 여러분께 작은 선물도 준비중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에스엠루키즈 …
OOOO150919 SMROOKIES SHOW 또 만나요😍 #SMROOKIES #태일 #한솔 #쟈니 #태용 #유타 #텐 #재현 #도영 #No9 #마크 #동혁 #재민 #제노 #지성
OOOO150815 SMROOKIES SHOW 수고하셨습니다😍 #SMROOKIES #태용 #유타 #텐 #쟈니 #도영 #태일 #한솔 #재현 #No9 #마크 #동혁 #제노 #재민 #지성
OOOO150919 SMROOKIES SHOW 안녕 〜 #SMROOKIES #유타 #재현 #태일 #No9 #쟈니 #텐 #도영

OOOO일사님 공유 음성 중에 '루키즈 쇼 첫번째 멘트' 파일 듣다 보면 유타가 재현이한테 '손 잘 씻는데 왜 감기걸렸냐' 고 묻는 대목에서 쟈니가 '방어력'이 생긴거 아니냐고 하고, 도영이가 '내성'이라고 고쳐주는데 ㅋㅋㅋ 얘들…
OOOO재현 도영 쟈니 식신라인 .......도영이가 그랬다 재혀니는 마니 먹어도 핫바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한솔이가 먹고싶은거 다 시키고 남는거 식신라인이 다 먹는거 넘 웃겨 ㅋㅋㅋㅋ t…
OOOO160506 뮤뱅 중간 외출 #NCT #NCTU #태용 #도영 #Ten #재현 #Mark 소리X
OOOO160506 뮤뱅 출근 #NCT #NCTU #태용 #도영 #Ten #재현 #Mark 소리X
OOOONCT 폰 기종 도영이 아이폰6 로즈골드 재현이 아이폰6 실버 (앞면 흰색) 텐 아이폰6+ 스페이스 그레이 (앞면 검은색)
OOOO 이거 루키즈쇼에서 재현 태일 도영 셋이서 불렀었던 '텐데' 라는 노래에용!! 음원은 나오지 않았어요ㅠㅠ... 커버곡도 아녜용
OOOO재현이 오늘 반스 도영이가 신었던고랑 똑같은거니?


SMROOKIES


OOOO[HQ] 151220 루키즈쇼 퇴근길 #도영 #SMROOKIES 아가 빵실이야ㅠㅠ.

태용


OOOO#엠카운트다운 인턴MC #NCT #태용 #도영 ! 대슨배님 #키 #정신 과 리딩 후 찰칵! 그동안 NCT에서는 못보여줬던 매력 발산과 나이스한 진행까지! 6시 #엠카 닥본사!
OOOO도영딱지 가지려고 카드팩 까다가 127 거의 다 모으고 유태용 비 만들었다...^^
OOOO160728 #엠카미공개사진 언제나 든든한 #키 #정신 MC와 지난주 인턴 MC로 데뷔한 NCT127의 #도영 #태용 의 훈훈한 아주 훈훈훈훈한 정말 훈훈훈훈한 사진 드리즤요 #꽃미남4인방 #엠카F4
OOOO 태용 - 도영 - 태용 ! 태용늪 빠질 수 없어요 ㅠ
OOOO 태용이 오픈더도어 때 부터 관심있었는데 입덕은 U 도영이 티저 보구 입덕했어욧!!

쟈니


OOOO넘나 귀엽쟈나여.... #쟈니 #영호 #도영

OOOO귀요미야????!?!!!!!!!!!!!!????????????????????? #쟈니 #영호 #도영
OOOO루키즈쇼?그게 뭐임?먹는거임?했던 나년을 매우 치고싶다ㅜㅜ 왜 몰라봤니. 후아유 커버 하다니 이 노래 징짜 좋아한다구ㅜㅜ ㅡ손에잡히지않아 아무것도할수없어 머릿속 가득한 너땜에 후 아유 #도영 #쟈니 t.c…

태일


OOOOON AIR NCT SHOW 왜 마크 텐 도영 태일 안하눙데,,,,, 나도 우리 테니 신체비밀하고 장점 단점 별명 알고 싶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ㅉ ㅏ 다시보니까 저거 다 알면 을매나 좋았을까 ....…
OOOOON AIR NCT SHOW 왜 마크 텐 도영 태일 안하눙데,,,,, 나도 우리 테니 신체비밀하고 장점 단점 별명 알고 싶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ㅉ ㅏ 다시보니까 저거 다 알면 을매나 좋았을까 .....😭😭😭😭😭

마크


OOOO[151220] 2015년 마지막 마크멘트! 마크야 실수해도 괜찮아.성장의 과정이란다! 그리고 상황판단이 빠르고 눈치가 빠른 도영이에 놀랐고 양쪽의 두 형아들이 마크를 예뻐하는 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진다!

유타


OOOO[PRE][151219 낮공] 유타 도영의 Winter rose short ver. ⛄🌹🐰🐹 마지막에 유타 웃는거 너무 예뻐ㅜㅜ

너무너무


OOOO 넛츠님!😭😭보내주신 마끄리 돔송 너무 예뻐요ㅠ.ㅠ열어보고 도영이 포카까지 있어서 진짜진짜 놀랐어요ㅠㅠ아악 진짜 도영이사진, 포카뒷면에 그림이랑 색감 진짜 너무너무 예뻐요 넛츠림...ㅠㅅㅠ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do_young_S2
OOOO160604 고양 온두라스전 #nct #nctu #텐 #도영 사진으로 오랜만에 보는 아이들 너무너무 반갑지❤️
OOOO 허걱 수경사마의 귀여운 진구즈를 ㅇㅣ제서야 보다니 ㅠㅠ엉엉 너무너무 기여워욧~!~! 도영이 인형 진짜 귀여운데 그거 그려주시다니 센스 넘치시구우 ㅠㅠㅠ흥흑흑..고냥이랑 토끼 최고에요 수걍님 진구즈보고 하늘나라가버렸읍니다.. 😇

한솔


OOOO ㅠㅠㅠㅠㅠ 도영이랑 테니두 나왔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ㅠㅠㅠ 그래두 나오는게 어딘가요 ,,, 큽 ,,, 슴 원래 주간아 잘 안보내는데 ㅠㅠㅠㅠ 하 ,,, 언젠간 영호랑 한솔이두 주간아 나가는 날이 오겠죠 ,,, (말잇못
OOOO도영이는 무언가를 안고.. 무슨 쇼핑백? 납작한거를 품에 안고 마스크없었고 한솔이 까만모자에 까만마스크 쓰고 가방 메고 갔어요
OOOO 도영이 진짜 얼굴 작고 키크고 티셔츠 입고있었는데 어깨가 대박이였고... 한솔이는 마스크껴서 눈만 보였는데 눈만 봐도 한솔이였거 눈너무예쁘던ㅠㅜㅜ둘이 종알종알하면서 갓는데 듣진못햇구..

예쁘게


OOOO인터뷰같은거나 딱히 화려한 조명효과없이 카메라로 찍을때 도영 슬쩍 매끄럽게 다듬어지면서 예쁘게 나온다. 옆선은 갸름,코끝선둥글,눈은 새치름함 근데 요즘 도영 안웃을때 왜이렇게 좋냐
OOOO 이날 도영이 기분도 너무 좋아보이고 열심히 코디한 옷도 너무 예쁘게 잘어울리고,,, 근데 김도영 진짜 모델핏이네여 쿨바디 너무 좋아 예뻐 ㅠㅠㅠㅠㅠㅠ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Love_D_Peace

알고


OOOO 유투브에 ㅇㅁㅋ릠 영상으로 수백번돌러봤는데 이번앨범트랙에 실린다는거 알고 엄청 좋아한 노래...도영이 목소리가 너무 청량해서 쓰러질거 같아...

카드


OOOO아 슈스엠에 도영이 카드 있어여? 시작을 ㅜㅜㅠㅠㅠㅠ
OOOO도영 카드 나 와 줘 우로빠 삐죽 거리신 다
OOOO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영 카드 꼭 얻으세요😣
OOOO 흡 도영카드도 생겼다구요 ㅠㅠㅠㅠ ㅠ
OOOO악 도영카드 아 미쳤 아 ㅠㅠㅠ ㅠ ㅠㅠ ㅠㅠ ㅠ ㅠ ㅠ ㅠㅠ ㅠㅠ ㅠ 진짜 오래 기다렸ㅇ유유ㅠㅠㅠ ㅠ

예뻐


OOOO 예뻐 언니🤗 도영이 잘 어울리겠다 🤗🤗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nctbasquiat
OOOO 예쁜 도영이 사진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 뒷면 다 예뻐서 어느쪽으로 놔둬야 할지모르겠어요...ㅠㅅㅠ

도영 nct


OOOO 흑흑 도영ㅠㅠㅠㅠㅠ 매일을 그리워합니다ㅠㅠㅠㅠ
OOOO 아 예뿌다 ㅠㅠㅠㅜㅜㅡㅜ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 옥옥님 도영ㅇ ㅣ보고 싶어요 어뜩하져 ㅗㅠㅜㅜㅠㅠ
OOOO다른데 보는... 핸드폰 주섬주섬 도영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올린줄 알았는데 아니엇군ㅋㅋㅋㅋ
OOOO도영아
OOOO이날의 도영이 넘나 조아합니다
OOOO길가다가 도영이 보고싶어서 울고있는데 모른척 하세요 다들.. 갈길가라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rimelemonten
OOOO대체 96년엔 무슨일이! 이케 이쁜 애들이 태어나다니 #도영 #텐 #NCT #진구즈
OOOOᐟ‧⛓❰도영 K.❱🎛1996s‧⌁.ᐟ̷ ▯⑈ Vocal (🎙),͛ ⧛NCT U⌁ᗦ ◜◝◦🚏◖ #MadeInKr 🇰🇷 ◗⋮▮
OOOO아아 ㅠㅠ 꿈에 도영이 중독추는거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ㅂ< 진짜 귀엽당 희흿 도영이 입고 인증해쥬면 좋겠어
OOOONCT U 위닷츄 뮤비 비하인드 그러고보니 도영이 여기서도 자전거 탔구나ㅋㅋㅋㅋㅋ
OOOO 도영이에게왜치엿슴까
OOOO 응>_< 보자마자 앗 이건 도영이꺼야~ 하고 주문했엉^^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gotong94
OOOO 안령하세요 부릉부릉님! ! ! 도영이의 부릉1ㅜ릉이 생각나내요 ㅎㅅ ㅎ /♡♡
OOOO 도영이표정=내표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워😥😥
OOOO아 저 베이비블루 볼캡이랑 반팔 네이비 반팔 샀어요! 우리 도영이 주려고요~^^ #ㅇㅌ
OOOO 오 다 전혀 ㅇㅖ상치 못 한 ㄷ것들이다... 당근쥬스... ^^ 는 도영이와...
OOOO 도영이랑 3일덩안 우히ㅚ
OOOO2 :01 도영시☁️ t.…
OOOO해리포터 그리핀도르 도영 도영이는 왠지 적당히 유연하고 가벼운 버드나무에 피닉스 깃털이 들어간 지팡이일거 같구 애완동물은 토끼나 페럿 애니마구스는 자기 닮은 흰 페럿일듯하다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popcorn0201
OOOO 단독 도영시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도영시☘☘
OOOO 힘내힘내 으쌰으쌰 아잉짱!!! -도영-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영이 영상이지이~ㅋㅋㅋㅋ
OOOO아 저기 마스크에 저게 피어싱이었구나. 가만히 았다가 피어싱에 반응하는 맠과 텐, 내가 너무 귀여워서 가만 안둘거야. 텐은 막 도영이 턱 막 만지고 그러면 내가 좋아 아주 (
OOOO도영 이소라 노래 불러줘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슈스엠 도영프로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SOME_JH
OOOO아 쿨 듣는데 외 롬곡 나지 도영아 보고싶다...(절절
OOOO심심해서 해본 칠감 티저 #도영 네온 버전...ㅎ
OOOO저거 그거잖아 도영 말할때 우리들 표정ㅋㅋㅋㅋ 오구오구 애깅이 잘한다 우쭈쭈 이거잔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영이 보고 싶 당 ㅠ ㅠ
OOOO🐰도영시🐰
OOOO 그렇담 저희 큰 욕심으로 태도와 재도 모두 쌍방 겨론 시키고 싶네요... 둘 다 포기 못한다 근데 이왕 하는 김에 맠도까지 쓰리 메리 투 도영 하면 안 되나 (?)
OOOO실례님.. 도영시에요...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960201_940614
OOOOnct 도영 영암 제외한 모든 데이터 삽니다 뎀주세요
OOOO도영시+1....
OOOO설정값 돌아가서 평생 흙오이하려다가,, 동영의 건치미 사랑되어서 그냥 올려요 ㅠ_ㅠ... ㄱㅇㅇ #NCT #도영
OOOO도영아 오늘도 내일도 잘 부탁할게 우리 좋은 꿈만 꾸자 🙏🏻✨
OOOO도영. ..엊제서 난 보이지 않 아 . ..? (훌짝
OOOO 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넵!!!도영이 여기잇습니다.
OOOO 흑흑 세상에 옥옥릠두 도영이 팬싸 다 도시기,,,,💕💕💕💕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960201_940614
OOOO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영이싸인 .. 간단하면서 별이 어렵네요 ...
OOOO2.도영 사진보다 더예쁨이런건아닌데(아 표정느낌만 남았다)젤기억에남고 벅찬게 도영.대화를 했고 나의 말을 계속 받아주었고, 계속말을 기다리는자세를 취해주었기에.대화를 받을 준비가 된 자세 너무 벅찬 것. 얼굴은 잘 기억안…
OOOO 저는 도영싸인해주세요
OOOO헐 도영시였넹
OOOO도영이를 만나면 꼭 꼭 큰 리액션을 보여주세요
OOOO으앙 도영시 쁠일
OOOO 도영시

OOOO💛사랑하는 도영시💛
OOOO2 :01 도영시☁️
OOOO도영시 💚
OOOO🌸도영시🐰🌸
OOOO 도영시 챙길려구요~~~
OOOO안되겠다 딴거하다 도영시 놓칠라,,,
OOOO못하는거 못해주는거 하나없고 부족한 점은 찾지도 못하겠고 살면서 내가 누군가에게 쏟아낼 수 있는 애정도가 100이라면 100 전부 다 도영이한테 탈탈 쏟아내고 싶다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underthesea_NCT
OOOO 녜? 도영이는 이미 최신영화 다 본 프로문화즐김맨인데요...
OOOO큽 입다문것 분인데,, 도영님은 그저 입을 다무신것 뿐인데,,, 바수니 심장은 박살났다💨
OOOO 그냥 솔직히 도영이 ... 하... 같이 산책나가고싶다 ㅠㅠㅠ
OOOO 재도꿀........... 도영아 모해.... 같이 자전거타자 . ..
OOOO 솔직히 도영이 빨리 컴백시켜 !!!!!!!!!! 아 ㅠㅠㅠㅜㅜ 재도보고싶다....
OOOO 안돼 같ㅇㄱ해야지 !!!!! 나 왜 갑자기 도영이 보고싶지...
OOOO머리아플땐 도영이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_160409
OOOO헤헤 우리 도영토끼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죠🐰
OOOO도영아 그냥 너무 보고싶어
OOOO 헉 네넹 저눈ㄴ...도영이랑친구지만....편하게해주새용!!~~~~~~~~
OOOO@nct_20160409_ 둘다도영이야!! 왼쪽애기보고 다른 트친분이 따라그려줘써ㅎㅎㅎ 그래서 합성했지
OOOO도영 정말이지 크게휘두르며 남주각입네다 (청춘야구물임 #도영 #NCT #NCFT_U
OOOO160513 #NCT #NCT_U #도영 우연히 여름
OOOO160517 소록도 열린음악회 #NCT #NCT_U #도영 뀨🐰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Hiver__02
OOOO세상에 믿을 남자라곤 엔씌리 뿐이네요 ,, #NCT #NCT_U #도영
OOOO옆선이 이렇게나 예쁘네요 #NCT #NCTU #도영
OOOO레디포유어럽 들으면서 도영 생각하면서 그림(???
OOOO 도영 보고싶다구여 ㅠㅜㅠㅠㅠㅠㅠㅠ 이잉 ㅠㅠㅠㅠ
OOOO#nct #도영 동영이좀 보세여ㅠㅠㅠㅠㅠ 자기 차례 전인데 팬 뚫어져라 쳐다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분 넘나 부럽고요,,ㅠㅠㅠㅠㅠㅠ
OOOO 차애가 도영이신거에용??
OOOO눈 가린 도영이🐰 이 토끼사진 엄청 찾았었는데 드디어 찾았어😭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MnetMcountdown
OOOO 토끼하니까 도영이 보고시퍼여ㅜㅜㅜ
OOOO 수고해써 도영이꿈꿔
OOOO유리아이 도영 대령. 너를 사랑해 끝도 없는 기다림이라도 괜찮아
OOOO유리아이 도영 메인테마곡같다 도영버전 듣고싶어 기꺼이 빠지고 싶은 사랑의 슬픔의 바다
OOOO도영아 좋은 꿈꿔요 #NCT #도영
OOOO🐰도영시🐰 자전거도 잘타지🙌💞
OOOO우리 도영이가 이 영화를 봤다니.. 너무 사랑이야😍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withd0201
OOOO99 도영🐰 #NCT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絡みたくて仕方がないのでNCT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NCT好きな人は是非RT拡散してください
OOOO도영이말하는거임
OOOO ㅇ ㅖ 제이름 도영이의 첫번째 사랑입니다 (ღ˘ㅅ˘ღ)
OOOO160706 슈키라 여자목소리ㅋㅋㅋㅋ연기하다가 점점 자아정체성 찾아가는 도영이
OOOO별빛보다 밝은 너의미소 #NCT #도영
OOOO오늘 도 마니 보고싶어🎏#NCT #도영
OOOO상해소년 이건 짝사랑대상이 도영인게 확실,, 가르마타서 이마보이며 더 새초롬해지는 눈매 뭣때문이야 긴 앞머리있으면 청초 함초롬

OOOO 호칭 주디릠~~ 첫인상 주디,,닉주디?? 현인상 🐰도영이를 마니 조아하는 주디님🐰 연상 되는 색 옅은 노란색 떠오르는 단어 토끼 한마디 주디님 ㅠㅠ 우리 나중에 토끼도영이 같이 봐욤ㅠㅅㅠ 꼭,,,💛
OOOO첫사랑 그거 맞네 #nct #도영
OOOO도영시🍒
OOOO 저는 도영이한테서 짝사랑하는 느낌 가장 많이 받아요.. 몰래 힐끔 보고 고개 돌리고 활짝 웃는 상상 많이 하게되는..
OOOO ...그럼 02.. 헐.. 아가다ㅋㅋㅋㅋ 나는 도영.텐이랑 동갑!
OOOO ㅜㅜ도영이 빨리 들어와쓰면 조케써여 진짜... ㅠㅠㅠ.....
OOOO 헐 조녜네요 헉헉 넘 죠타 도영이 넘 기엽네여 당장 리스트에 추가해야지~!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thangthang105
OOOO생각해보니까 이번주에 또 도영이 출국하네,,,, 모델뎡 공항패션 기대해 보고싶어
OOOO 어머~ 역시 미인은 세계적으로 통하는군요~ 역시 도영~😘😘
OOOO 그럼요^ㅋㅋㅋㅋㅋ아까 지하철에서 어떤 아저씨가 도영이보고 웃어줫다구여
OOOO 우리 도영이 있으니까 당당하게~ 재밌게 ~^^👍🏻👍🏻
OOOO우리 도영이 덕분에 좋은 영화 보게 된것 같아서 고마워~❤️ #도영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abc_nct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dh_nct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NCT_ULOVE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dy9602kr
도영 nct DOYOUNG 재현 SMROOKIES 태용 쟈니 태일 마크 TEN SHOW 유타 marklee199908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