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석현준


OOOO축구는 손흥민 석현준이 잘해줬으면 좋겠다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후반 24분] 선수교체 황희찬 권창훈 OUT 석현준 손흥민 IN 대한민국 4 0 피지 #KOR v #FIJ #RedsItsOn #Rio2016
OOOO대한민국 축구가 언제이렇게 세련되게 바뀐거지.. 황희찬 석현준 류승우 손흥민 멋져
OOOO 손흥민은 좀 안좋은데 오늘 경기보니 류승우랑 석현준은 좋더라구요.
OOOO #더쇼 #여자친구 8 [사우바도르]'와카' 손흥민-석현준, 존재감은 확실했다
OOOO류승우 3골, 석현준 2골, 박보검 2골, 손흥민 1골
OOOO되는데 독일과 멕시코의 화력이 우리보다 강하다는 걸 생각하면 우리한테 유리하다고 보기는 힘들고 이 경우 피지가 실점을 가능한 적게 해야 우리한테 승산이 생긴다. 문제는 상술했듯 피지는 석현준과 손흥민이 후반전 절반이 지나서야 들어온 우리한테도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SBSolympics
OOOO마지막은 화려했다..bb #석현준 #손흥민 #류승우
OOOO류승우 3골 석현준 2골 손흥민 1골 권창훈 2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한민국 8 0 피지 류승우 3골 해트트릭 권창훈 2골 멀티골 석현준 2골 멀티골 손흥민 1골 pk골
OOOO류승우 3 권창훈 2 석현준 2 손흥민 1 대다내.... 솔직히 손흥민은 류승우가 낸 패널티킥으로 찼던거니까 큰 활약은 솔직히 모르겠는데 권창훈 류승우 대단했고 석현준 후반 중간에 손흥민이랑 같이 들어와서 2골 진짜 잘한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류승우 3골 1도움 권창훈 2골 1도움 문창진 2도움 석현준 2골 손흥민 1골
OOOO경기 끝 ㅋㅋㅋㅋ 류승우 3, 권창훈 2, 석현준 2, 손흥민 1
OOOO 와우 류승우 또 골 8대0 류승우 헤트트릭!!!!!!!!!!!!!!!!!!!!!!!!! 경기끝!!!!!!!!류승우3골 권창훈2골 석현준2골 손흥민1골 총8대0 경기끝!
OOOO[올림픽 조별리그 1차전]대한민국 8-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72' 손흥민(PK) 77' 석현준 90' 석현준(a.문창진) 90'+3 류승우 *MOM류승우 해트트릭
OOOO ㅋㅋㅋㅋㅋㅋㅋ석현준 손흥민 처음 골넣을때 겁나 뽀송했다고ㅋㅋㅋ특히 손흥민ㅋㅋㅋㅋㅋㅋ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7-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72' 손흥민(PK) 77' 석현준 90' 석현준(a.문창진)
OOOO류승우 권창훈 권창훈 류승우 손흥민 석현준 석현준 ㅅㅅㅅㅅㅅ 능민이 한골 더~~~~~
OOOO7대0 ㄲㄱㅋㅋㅋㄱㅋㄱㅋ 류승우2골 권창훈2골 손흥민1골 석현준2골 이야ㅋㅋㅋㅋ
OOOO 1대0에지나고 얼마안잇다가 류승우랑 권창훈이 3분안에 3골 넣고 손흥민이랑 석현준들어가서 1골씩 넣고 류승우가 페널티얻고 손흥민이차서 또1골 총6골!
OOOO오늘 아침! 장해 죽겠다고요! #류승우 #권창훈 #손흥민 #석현준 #대한민국 #리우올림픽 #축구 #Soccer #피지 #rio2016 #뉴스1리우 #News1Rio #리우데자네이루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foreverspring11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6-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72' 손흥민(PK) 77' 석현준
OOOO전반에 류승우 한골 넣더니 후반가서 권창훈이 류승우 어시받아서 두골넣고 그리고 또 류승우가 한골넣고ㅋㅋㅋ류승우가 패널티받아서 손흥민이 한골넣고 그리고 석현준이 방금 골넣음ㅋㅋㅋㅋ 그냥 돌아가면서 다 넣어라..
OOOO 40 석현준 손흥민 들어옵니다
OOOO손흥민 석현준 교체 되자마자 한 골씩 크으
OOOO석현준 손흥민 교체되자마자 1골씩넣음 6-0 ㅋㅋㅋ
OOOO황희찬 -> 석현준 권창훈 -> 손흥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다손흥민석현준둘다들어가네워메 쐐기를밖는구마이
OOOO석현준 손흥민 이제 얼굴만 봐도 깝깝한 것..
OOOO황희찬 아웃 석현준 인, 권창훈 아웃 손흥민 인.
OOOO황희찬, 권창훈 아웃 손흥민, 석현준 인
OOOO4:0으로 이기고있는데 교체선수가 손흥민, 석현준이야..;
OOOO황희찬 out 석현준 in 권창훈 out 손흥민 in
OOOO손흥민 석현준 교체 투입 이거이거 한 골 더 들어갈 텐데
OOOO동시에 석현준 손흥민 교체 출전~~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kkul17
OOOO손흥민, 석현준 동시 투입 ㄷㄷㄷ
OOOO손흥민,석현준 투입 ㅋㅋㅋ
OOOO석현준, 손흥민 투입
OOOO오늘 경기 안낼줄 알았더니 손흥민, 석현준 둘 다 동시에 투입하네.
OOOO손흥민 석현준 동시투입데스 ㅋㅋㅋㅋㅋ
OOOO석현준 손흥민 나온다
OOOO석현준 손흥민 동시 투입 준비
OOOO 손흥민, 석현준, 권창훈, 황희찬, 류승우, 문창진
OOOO이제 손흥민이나 석현준 나오면 방점을 찍을듯...?
OOOO황희찬 원톱 선발, 손흥민 석현준 서브명단.
OOOO오늘 석현준은 쉴거 같고.. 손흥민 들어오기 전에 황희찬이 어떻게 할지.. 기대됨 ㅋㅋㅋㅋ

류승우


OOOOPK Goal! 류승우가 만들고 손흥민골! #FIJKOR 0-5
OOOO손흥민 ㅋㅋㅋ 류승우가 패널티킥 얻어줘서 ㅋㅋ 들어오자마자 골 ㅋㅋㅋㅋ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5-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72' 손흥민(PK)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sms01041930341
OOOO방금 류승우 찬스는 손흥민 생각남 분데스리가였나 암튼 그때 저순간에서 골넣은거

피지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후반 27분] 손흥민 골(PK) 대한민국 5 0 피지 #KOR v #FIJ #RedsItsOn #Rio2016
OOOO#리우_축구 #대한민국VS피지 5:0 #손흥민 대한민국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 #골인 ! 대한민국 VS 피지 현재 5:0입니다! #대한민국 #대한민국_국가대표 #리우 #리우에서_평창까지
OOOO대한민국 8 0 피지 경기 종료! - 후반 24분 손흥민 선수 교체 투입 - 후반 27분 손흥민 선수 올림픽 첫골(PK)
OOOO피지 골키퍼갘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한테 패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 PK 골 대한민국 5 - 0 피지
OOOO또 페널티킥 얻었는데... 손흥민은 성공. 한국 5-0 피지 72' #올림픽축구
OOOO안정적인 PK로 손흥민 골 피지 0 5 한국
OOOO[1면] 올림픽축구 대한민국 피지에 1-2 충격 역전패.. 손흥민 21분
OOOO[리우 2016] 대한민국, 피지에 1-2 충격패... '8강 진출 적신호' (사진제공=느금마 기자) 후반전 교체투입되어 아쉬운 모습을 보인 손흥민이 벤치에서 분노를 표출하고 있다.

대한민국


OOOO라우울림픽 개막식 보고증 우리대한민국선수화이팅 박태환 손흥민 이대훈 화이팅
OOOO후반 27분 손흥민 선수 PK골!!!!!!!!!!!!!!!!! 대한민국 5 0 손흥민 선수의 올림픽 첫골입니다!
OOOO수고하셨습니다 부상없이 대승 해줘서 다행입니다 독일. 멕시코전도 화이팅!!손흥민선수 교체되자마자 pk골 자랑스럽습니다👏🏻👏🏻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화이팅!!!!!!!!! 손흥민화이팅!!!!!!!!!!!!!!!
OOOO손흥민이 리우 올림픽을 위해 브라질에 도착했다는 기사 댓글들 진짜 가관이다. 왼쪽 가슴에 태극기를 달고 있다는 건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고 열심히 하겠다는 말이 군대가기 싫어서 열심히 뛰겠다는 말로 들리는 수준 이하 인간들.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XTMTV

올림픽


OOOO올림픽 축구 매달못따서 군대가는 이병 손흥민
OOOO손흥민이 한게 뭐가 있다고 패널티킥 차는 거야.... #올림픽 #축구
OOOO 올림픽..축구..손흥민....오대영...하
OOOO손흥민은 이번 올림픽대표팀에서 있어서는 안될존재라 생각하는데...
OOOO이번 올림픽 축구대표팀은 다 제쳐두고 손흥민을 군면제 시켜주려도 뽑은거 부터 문제다
OOOO라우올림픽앞두고우리 선수들 박태환 이대훈 손흥민 응원합니다
OOOO올림픽에 손흥민 만큼 몸값높은애가 드물거든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tjwlghks
OOOO<올림픽>" 손흥민, 브라질 입성 "2년 전 눈물 흘린 게 생각났다"
OOOOㄹㅇ 올림픽 메달못따고 손흥민 상주상무행하면 K리그 2년ㄷ동안 유래없는 호황기 가능

PK


OOOO⚽️ 후27' 손흥민 PK 골!!! #KOR  5-0 #FIJ  #RedsItsOn #Rio2016
OOOO그러고보니 손흥민 병장축구했네. 나가자마자 PK골 ㅋㅋㅋㅋ
OOOO손흥민 pk골 5:0
OOOO와 ~~~PK 성공시키는 손흥민선수🙆 넘 멋지다💖우리선수들 참 잘하네요~~현재 6대 0 👏👏👏
OOOO 손흥민 PK요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PENGUINOTE
OOOO 한국 pk 손흥민 골ㅋㅋㅋ 5-0
OOOO손흥민 들어오고 얼마 안되서 PK로 골ㅋㅋㅋ

축구


OOOO최근 잉글랜드 축구 스타들에게 만행(?) 을 저지른 펠레! [펠레의 저주 best 4 모음] 동의하시나요? #손흥민_의문의1승 #시청률_이미_저조
OOOO축구 하이라이트 보고 있는데 안늨ㅋㅋㅋㅋㅋㅋ 패널티킥 골 넣은 손흥민한테 들어와서 땀도 안 흘리고 골 넣는다곸ㅋㅋㅋㅋㅋㅋㅋ
OOOO축구야 뭐 ㅋㅋㅋㅋㅋ 손흥민 군대가고 끝나겠죠
OOOO그나저나 아침먹으면서 축구보는데 1:0에서 골한번 더넣더니 갑자기 순식간에 4:0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도 손흥민이 또 한골넣고..
OOOO손흥민 골⚽️ #Rio2016  #축구  #KOR 5:0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theKFA
OOOO축구 보다가 구자철 기성용 손흥민 판 적도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축구를 너무 오래 안봐서 몰랐는데 손흥민선수가 주전이 아니라니 . .
OOOOㄹㅇ 이번 올대 손흥민 없었음 화제성 1도 없었을듯 대표팀 축구가 이 정도로 일반인들한테 조명 못 받는 것도 간만인 거같고; 우리 욘우랑 상민이 이번 기회 발판 삼아 슈스 되세요ㅜ
OOOO#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손흥민(+축구) 셜록 닥터후 대도서관 엑소
OOOO님들손흥ㅁ민선수그만욕하새요님들손흥민선수보다축구못하잔아요손흥민선수가잘하니까프리미엄리그도간거애요
OOOO손흥민의 레버쿠젠이 보여준 독일축구의 힘

투입


OOOO교체 투입한 손흥민, 석현주 선수 모두 득점했어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EEversun
OOOO그리고 손흥민 교체 투입 되자마자 패널티 가볍게 넣음
OOOO손흥민 투입

선수


OOOO 역시 우리나라 국가대표팀 짱짱! 후반전에 손흥민 선수 출장을 기대해봅니다+_+ #리우2016 #KOR ^JH
OOOO ㅋㅋㅋㅋㅋㅋ지쨔 딱 고때 엄청 빠져갖구,,, 시험기간인데 유로경기 다 챙겨보구 그랬답미다,,, 그거 안 본다고 안 주그는데,,, 막 선수들 미니홈피도 들어가보구,,,ㅋㅋㅋㅋ지쨔 추억팔이,,, ㅋㅋㅋㅋㅋ손흥민 더 잘되씀조켓네영!
OOOO헐헐!!!!!!!! 손흥민 선수 골!!!!!!!!!😢😢😢😢😢😢😢
OOOO손흥민 선수 들어와서 땀도 안 흘리고 골 넣네요 완전 땡큐죠 (안정환)
OOOO손흥민 선수 교체 출전!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theKFA
OOOO 시온님 다시보니까 손흥민선수 닮은거같아요!
OOOO아니 영국 언론님 손흥민은 400억 가치를 증명 못해 그정도 값이 나갈 선수가 아니거든...
OOOO이광종 감독, 손흥민 없다고 선수가 없는건 아니다

KOR


OOOO손흥민 군대 따위 내가 알 바는 아니고, 정승현 무사생환 기원 #KOR
OOOO손흥민 군대가라 #KOR
OOOO손흥민 입대기원 #KOR

땀도


OOOO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흥민 들어와서 땀도 안흘리고 골넣었다곸ㅋㅋㅋㅋㅋㅋ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heartlikemud
OOOO손흥민 땀도 안흘리고 넣음ㅋㅋㅋㅋㅋㅋㅋ
OOOO안정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들어오자마자 땀도 안흘리고 골 넣었다고ㅋㅋㅋㅋㅋㅋ 완전 때댕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 땀도 안흘리고 골 넣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


OOOO후반전에 7골 들어가서 8:0으로 마무리 아 근데 손흥민.........
OOOO자다 깼는데 후반시작 1대0이었고 화장실갔다왔는데 1대0에서 4대0 돼있고 심지어 손흥민이 안들어가있던 상황이었어...그리고 방금은 피케이로 손흥민이 한골더..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 폼 어떠려나.. 후반이 잘해줘야할텐데

경기


OOOO아스날 1R~4R 경기일정인데 1,2라운드는 겹치는 게임 없어서 중계 해줄텐데 3라운드는 기성용 출전여부랑 첼시 경기가 있어서 안해줄 가능성 높아보이고 4라운드 역시 닭집의 손흥민 출전여부에 따라 갈릴듯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jgj2712
OOOO손흥민은 “벤더와 브란트를 오랜만에 만나게 됐다. 무척 반가울 것 같다. 하지만 경기장에서는 친구 이전에 경쟁자다. 독일전에선 치고 받고 싸울 작정이다”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하지 않…
OOOO손흥민은 “벤더와 브란트를 오랜만에 만나게 됐다. 무척 반가울 것 같다. 하지만 경기장에서는 친구 이전에 경쟁자다. 독일전에선 치고 받고 싸울 작정이다”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하지 않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대0,,,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네여 시간 넘 잘 쪼개 쓴 느낌이얘요,,, 긍데 확실히 손흥민 들어오니까 경기 흐름이 활기차게 바뀐 느낌,,, 머 물론 골을 많이 넣어서 기붐 조으니까 활기찬것두 있겠지만여
OOOO경기 안풀린다 싶으면 양학전문가 손흥민 올리면 되지 ㅋㅋㅋㅋㅋ
OOOO조정석 나오는 티맵광고 웃긴다. "상무가 되고 싶습니다" 이 광고가 손흥민이 뛰는 경기에 나오니 피식.
OOOO 이런 경기는 손흥민이 딱이지 싶다. 공간만 나오면 마구 때리는.

손흥민


OOOO우리나라 와일드카드 손흥민이랑 또 누구지..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News1Kr
OOOO손 손흥민 흥 흥해라 민 민망하다
OOOO그러고보니 어머니 직장동료 중 한분이 손흥민 이모여서 사인받을까 말 나오던데
OOOO 10. 셀카는 없구.. 연예인보단 손흥민 닮았다는 소리 꽤들었어요..!
OOOO 트윗손흥민
OOOOㄹㅇ 기성용자리를 딱 손흥민이 잘해주는듯 지려브렸다ㅏ~~ 핡ㄱ
OOOO리우 국가대표팀이 손흥민 병장 체험 학습인가요;; 벌써 선행학습 하는거보소;;;
OOOO손흥민 와 장난아니네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jjanga4066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ㄴ손흥민이랑 라스랑 같이 찍힌 사진 1도 본 적 없어
OOOO>>>>손흥민<<<<
OOOO손흥민은 개구쟁이상이야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OOOO해트트릭 진짜 오랜만이다 저번에 손흥민 해트트릭 이후 ㄹㅇ 오랜만
OOOO흥궈신 손흥민이 킥하는데 안들어가면 다음중계 안합니다 하다가 안들어가니까 바로 다음중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이 홈런을 날릴 각이아
OOOO손흥민 너무 잘하고 멋있다..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naswj85
OOOO ㅋㅋㅋㅋ쨘 하고 나타나면 좋겠따 ㅋㅋㅋㅋ 아 한골 더 넣을 수 잇었는데 아까비..손흥민!!
OOOO손흥민 개 잘 뛰어 ㄷ
OOOO손흥민 들어오니까 물꼬가 좀트이네ㅋㅋ
OOOO손흥민 군대 보내주세요
OOOO 손흥민 페널티킥 ㅋㅋ
OOOO손흥민 개멋있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손흥민 요새 부진해서 걱정했는데 잘찼어 진짜ㅋㅋㅋㅋㄱㅋㅋㅋㅋ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yousialove
OOOO 손흥민 굿 난 조아 패널티두 깔쌈 !! 쓰는데 넣었다 ㅋㅋㅋㅋㅋㅋ
OOOO5-0 손흥민!!!!! 와웅~~🖒👏 ㄷ ㅐ한민국!짝짝짝👏👏👏롱슛도 해보고ㅋ다들 다치지 말고 마무리 해주셔요^^ 종인아!! 보고있니??누나도 응원중이야 ㅋㅋ
OOOO와 저거 넣었으면 ㄹㅇ 손흥민 유니폼 샀다
OOOO손흥민 이런 시도 굿
OOOO손흥민 중거리슛, 그대로 골라인 아웃됩니다
OOOO손흥민 흐이야
OOOO9분만에 손흥민 골ㅋㅋㅋ 9주년에 이런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a987b654c321d
OOOO 응 ㅋㅋ 손흥민이 패널티킥으로 넣음
OOOO 손흥민을 노리는 구단 '상주상무 불사조'
OOOO크 손흥민ㅋㅋㅋ이건 땡큐죸ㅋㅋㅋㅋ
OOOO헉...손흥민 넘나 좋은것😁
OOOO손흥민 페널트킥 성공해서 다행이다ㅜㅜ
OOOO손흥민 추가골~~~5대0
OOOO 꺄아 또 골넣어따 크힝힝 손흥민 들오가자마자 골터졌더 오빠!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Han7550288
OOOO손흥민은 진짜 와일드 ㅋㅏ드야 ㅠㅅㅠ
OOOO손흥민들어오자마자골ㅋㅋㅋㅋㅋㄱㅋ
OOOO손흥민 피케이 골ㅋㅋㅋㅋ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역시 사스가 손흥민입니다ㅋㅋㅋㅋㅋ
OOOO와!!!!!👏👏👏👏 5:0!!! 손흥민!!!!!
OOOO손흥민 골! 5 대 0
OOOO손흥민 패널티킼ㅋㅋㅋㅋㅋ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a987b654c321d
OOOO손흥민같은 슈퍼스타는 군대에서도 사랑받아야한다
OOOO역시 손흥민~!!!!!
OOOO손흥민 들어온지 얼마나됐다고 ㅋㅋㅋㅋ
OOOO골!! 손흥민 골
OOOO손흥민 넣자 자 넣자
OOOO손흥민 패널티킥ㅁ
OOOO손흥민 골넣어라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권창훈 피지 대한민국 올림픽 PK 축구 투입 황희찬 a987b654c321d
OOOO손흥민 키컼ㅋㅋㅋ
OOOO아 싀바 왜 손흥민이 차는데 ㅡㅡ
OOOO손흥민 아껴도 될듯 ㅇㅇ
OOOO손흥민이 벌써 와일드카드 할 나이라니
OOOO손흥민 선배느낌나네 ㄷㄷ
OOOO아손흥민들어왇다
OOOO헐 손흥민나온다
OOOO외쳐 손흥민!!!!!!!
OOOO손흥민 있는 줄 몰랐음
OOOO석현줌 손흥민이라니 거 너무 한고 아니오
OOOO헐 손흥민 나와....
OOOO손흥민제발 군대가게해주세요
OOOO그럼 일단 오늘 손흥민 나올 일은 없겠네?
OOOO손흥민 싱글벙글ㅋㅋㅋㅋ
OOOO ㅈㅓ도 기대해봅미다,,, 손흥민을 왜 벤치에 두었을지,,, 궁그매여,,, 송흥민,,, 기대해봐요 우리,,,
OOOO손흥민(24.상주상무) ㅠ
OOOO손흥민도 잏어?
OOOO손흥민은 꼴보기 싫은데
OOOO 저도 큰 기대는 없어요 ㅎㅎㅎ 손흥민이 군대스리가도 한번 경험 해 봐야죠~
OOOO손흥민 클렌징골 터질듯
OOOO손흥민 군대 가야 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
OOOO손흥민 선발 아니네 ;-;
OOOO야빠는 올대 손흥민 말고 다 모르겠다..
OOOO 상무에서 대체복무하려면 케이리그 뛴적이 있어야되는데 손흥민 아직 케이리그에서 뛴적 없음 ㅋㅋㅋㅋ 군대가기전에 케이리그에서 1년 뛰고 상무가던가 현역가야댐 ㅋㅋ
OOOO아무리 생각해도 손흥민을 와일드카드로 뽑는건 아니라고 본다
OOOO'수적열세' 손흥민, '공수 분투와 집중견제 표적'
OOOO 짱조아 나 92사랑해ㅠㅠㅜ손흥민김진수 만세
OOOOㅜㅜ갑자기 슈틸리케호 생각난다 그때 손흥민이 되게 감동적인말 한거 보고 울었는데...ㅎ 슈틸리케 감독님도 인터뷰나 그런거 보면 사람 좋은게 확 느껴졌어씀
OOOO日, 민아♥손흥민 열애 대서특필 "한국의 더팩트가 보도"
OOOO손흥민화이팅! #손흥민 화이팅 손흥민
OOOO손흥민 '걸스데이 민아와 열애, 입술이 바짝 타들어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예진 손흥민 손오공의 공통점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동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아, 손흥민과 열애인정 망설였던 이유 "활동에 누 될
OOOO손흥민 화이팅!!!
OOOO그러고보니 손흥민 고등학교 중퇴라서 최종학력 중졸이라 상무는 못가고, 경찰청만 갈 수 있네 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 (32, 충칭 리판) 될듯.
OOOO박주영 군대보내기는 실패했으니 손흥민만이라도
OOOO손흥민 군머가는거 보고싶다
OOOO손흥민 벤치에앉히면 8강정도는 갈듯
OOOO손흥민끼고 금메달이 가능할거같느냐
OOOO@mmmnmmmnmmmn_ㄹㅇ 사람이 간절해지면 없던 힘도 생긴다던데 손흥민도 이런 퍼포먼스 보일수있냐 ?
OOOO손흥민 "물론이죠. 메달을 얻지 못한다면 갈 이유가 없어요. 전 한국을 위해서 메달을 딸겁니다."
OOOO리우에서 손흥민 0골 예상합니다.
OOOO손흥민 AG 대표팀 합류 불발 이광종의 플랜 B는?
OOOO#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손흥민 ㅂㄷㅂㄷ
OOOO‘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손흥민 AG 차출, 그 이유는?
OOOO 손흥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OOOO손흥민, 하하, 걸스게이 민아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OOOO 쉬얼레는 국대용 느낌이라 신뢰가 없는데 오스만 뎀벨레는 기대가 커요. 8명인가 영입한거같은데 1포그바 - 8돌문영입이라니 ㅎㅎ 이건 바꿔서 4손흥민. 이러니깐 거품인가 아닌가도 아리송해져료. 다들 꿀영입이길 바랍니다.
OOOO근데 손흥민 나와서 안 운 적이 있었냐?
OOOO손흥민 슨슈 리우에서는 희열의 눈물 많이 흘리고 오시길.
OOOO#손흥민 정말 잘한다. 계속 승승장구하길!!
OOOO슈미트, "손흥민, 레버쿠젠으로 데려온 것은 잘한 일"
OOOO19살이라 성장 할 시간이 많긴 하지만...이 나이때 손흥민은 이미 분데스리가에서 1군으로 뛰면서 골도 넣었고, 동국이형은 월드컵까지 나갔고....
OOOO안정환이랑 손흥민이 보인다
OOOOK리그 흥행을 위해서 손흥민 불법체류로 간주하고 상주 상무로 이적시켜야 한다
OOOO손흥민도 눕동이냐
OOOO스페인 사는 친구랑 독일에 손흥민한테 편지쓴적닛었는제 우편비 700원 좀 안되게 나와사 신기했음
OOOO오늘의 #하루_한_줄 주인공은 #별명부자 #손흥민 ! 킥이 #아주나이스 #스브스타그램 에서 #SBS리우2016 이벤트 참여하고 #치킨 받아가세요!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아 글고 손흥민 at마드리드전 볼터치 영상 봤는데 꽤 달리졌다는 인상 받음..
OOOO꿈나무에 전수한 손흥민의 비결 "슈팅할 때 힘을 빼라"
OOOOBBC 필 네빌 "손흥민, 최고 공격수였다"
OOOO[T포토] 손흥민 '미소가 너~무 귀여워'
OOOO#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임창균, 손흥민, 김주찬 . . . 알다가도 모르겠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