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류승우


OOOO권창훈, 류승우 멀티골 기록 중! ⚽️⚽️⚽️⚽️ #KOR 4-0 #FIJ  #RedsItsOn #Rio2016
OOOO#리우 #축구 #대한민국VS피지 4:0 대한민국 국가대표 권창훈 선수, 류승우 선수 또 #골인 ! ♥♥♥ 대한민국 VS 피지 현재 4:0입니다 #권창훈 #류승우 #대한민국 #대한민국_국가대표 #리우 #리우에서_평창까지
OOOO<올림픽축구> 한국, 피지에 8-0 대승...메달 향한 가벼운 첫걸음! 류승우의 해트트릭을 비롯한 독보적인 활약 속에, 석현준과 권창훈의 멀티골 등으로 피지 골문을 초토화하며 첫 경기를 대승으로 장식했다.
OOOO6. 68년 만에 1경기 최다 팀득점 기록 경신 (종전 48년 멕시코전 5골 → 피지전 8골) 7. 1대회 최다 멀티골 득점자 발생 기록 경신 (종전 기록 04년 2명. 조재진/이천수 → 3명. 류승우/권창훈/석현준)
OOOO3. 개인 대회 누적 득점 타이 (류승우 3골로 박주영/이천수와 동률) 4. 최초 1경기 멀티골 득점자 복수 발생 (류승우/권창훈/석현준) 5. 통산 4,5,6호 1경기 멀티골 득점자 발생 (1호 48년 정국진, 2ㆍ3호 04년 조재진, 이천수)
OOOO류승우 권창훈 올림픽 안 볼 수 없겠네 방덕질, 현생과 멀티가능할까
OOOO신감독님이 선호하는 선수들이 키가 크지 않은지라.... (2선의 권창훈 문창진 류승우) 코너킥 상황에서 패스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서 좀 아쉬웟다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thsskfk77
OOOO오늘경기 주역들 #류승우 #권창훈 #류트트릭 #빵후니 #빵훈이 #빵창훈
OOOO류승우 3골 석현준 2골 손흥민 1골 권창훈 2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대한민국 8 0 피지 류승우 3골 해트트릭 권창훈 2골 멀티골 석현준 2골 멀티골 손흥민 1골 pk골
OOOO 권창훈 류승우 물건이야ㅠㅠㅠ
OOOO류승우 3 권창훈 2 석현준 2 손흥민 1 대다내.... 솔직히 손흥민은 류승우가 낸 패널티킥으로 찼던거니까 큰 활약은 솔직히 모르겠는데 권창훈 류승우 대단했고 석현준 후반 중간에 손흥민이랑 같이 들어와서 2골 진짜 잘한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류승우 3골 1도움 권창훈 2골 1도움 문창진 2도움 석현준 2골 손흥민 1골
OOOO경기 끝 ㅋㅋㅋㅋ 류승우 3, 권창훈 2, 석현준 2, 손흥민 1
OOOO류승우 = 3 토트넘 핫스퍼 7번 권창훈 = 2 토트넘 핫스퍼 7번
OOOO 와우 류승우 또 골 8대0 류승우 헤트트릭!!!!!!!!!!!!!!!!!!!!!!!!! 경기끝!!!!!!!!류승우3골 권창훈2골 석현준2골 손흥민1골 총8대0 경기끝!
OOOO[올림픽 조별리그 1차전]대한민국 8-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72' 손흥민(PK) 77' 석현준 90' 석현준(a.문창진) 90'+3 류승우 *MOM류승우 해트트릭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7-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72' 손흥민(PK) 77' 석현준 90' 석현준(a.문창진)
OOOO류승우 권창훈 권창훈 류승우 손흥민 석현준 석현준 ㅅㅅㅅㅅㅅ 능민이 한골 더~~~~~
OOOO7대0 ㄲㄱㅋㅋㅋㄱㅋㄱㅋ 류승우2골 권창훈2골 손흥민1골 석현준2골 이야ㅋㅋㅋㅋ
OOOO 1대0에지나고 얼마안잇다가 류승우랑 권창훈이 3분안에 3골 넣고 손흥민이랑 석현준들어가서 1골씩 넣고 류승우가 페널티얻고 손흥민이차서 또1골 총6골!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kleague
OOOO오늘 아침! 장해 죽겠다고요! #류승우 #권창훈 #손흥민 #석현준 #대한민국 #리우올림픽 #축구 #Soccer #피지 #rio2016 #뉴스1리우 #News1Rio #리우데자네이루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6-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72' 손흥민(PK) 77' 석현준
OOOO전반에 류승우 한골 넣더니 후반가서 권창훈이 류승우 어시받아서 두골넣고 그리고 또 류승우가 한골넣고ㅋㅋㅋ류승우가 패널티받아서 손흥민이 한골넣고 그리고 석현준이 방금 골넣음ㅋㅋㅋㅋ 그냥 돌아가면서 다 넣어라..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5-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72' 손흥민(PK)
OOOO누가 올림픽 국대 권창훈 류승우 황희찬 앞에 세우라고 와카 보내지 말라했는데 지금 딱 그 양상 아님? ㅋㅋㅋ
OOOO4대0 류승우2 권창훈2 ㅋㅋㅋㅋㅋㅋ
OOOO와 권창훈 두골 류승우 두골이야??ㅋㅋㅋㅋㅋㅋ
OOOO 손흥민, 석현준, 권창훈, 황희찬, 류승우, 문창진
OOOO역시 기복없이 꾸준히 잘하는 문창진, 권창훈, 류승우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4-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2' 권창훈(a.문창진) 63' 권창훈(a.류승우) 63' 류승우
OOOO#리우올림픽 남자축구 C조 #한국:피지 류승우 권창훈 날라다님...ㅋㅋ
OOOO류승우 권창훈 나란히 멀티골 기록이네 창진이 살아보자
OOOO62:00 대한민국 ㅣ 권창훈 골 62:50 대한민국 ㅣ 류승우 골 ???? 1분만에 두골이 터졌어..?
OOOO와 류승우 권창훈 2골씩 넣어서 4:0 ...대박적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bluewingsfc
OOOO류승우랑 권창훈 둘이 두골씩 노나 넘?
OOOO권창훈 + 류승우 두 선수가 다 해묵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승우랑 권창훈이 다하네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3-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1' 권창훈(a.문창진) 62' 권창훈(a.류승우)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2-0 피지 32' 류승우(a.권창훈) 61' 권창훈(a.문창진)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1-0 피지(전반) 32' 류승우(a.권창훈)
OOOO황희찬 문창진 류승우 권창훈 이창민 장현수 심상민 정승현 최규백 이슬찬 구성윤
OOOO피지전 선발 - 황희찬, 류승우, 문창진, 권창훈, 이창민, 장현수, 심상민, 정승현, 최규백, 이슬찬, 구성윤
OOOO오늘자 류승우&이찬동&권창훈 #대한민국v피지 08.05(금) 08:00 - LIVE on KBS2, SBS, MBC, NAVER #RedsItsOn #Rio2016

석현준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후반 24분] 선수교체 황희찬 권창훈 OUT 석현준 손흥민 IN 대한민국 4 0 피지 #KOR v #FIJ #RedsItsOn #Rio2016
OOOO황희찬 -> 석현준 권창훈 -> 손흥민
OOOO황희찬 아웃 석현준 인, 권창훈 아웃 손흥민 인.
OOOO황희찬, 권창훈 아웃 손흥민, 석현준 인
OOOO황희찬 out 석현준 in 권창훈 out 손흥민 in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theKFA

피지


OOOO이 밤이 지나고 8시가 되면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의 본선 첫 번째 경기인 피지전이 시작됩니다. '수원의 자존심' 권창훈 선수의 맹활약을 기원합니다. #Rio2016
OOOO#리우_축구 #대한민국VS피지 #권창훈 대한민국 국가대표 권창훈 선수 #골인 ! 대한민국 VS 피지 현재 2:0입니다 #권창훈 #대한민국 #대한민국_국가대표 #리우 #리우에서_평창까지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후반 18분] 권창훈 골 대한민국 3 0 피지 #KOR v #FIJ #RedsItsOn #Rio2016
OOOO권창훈 연속골 대한민국 3 - 0 피지
OOOO권창훈 추가골 대한민국 2-0 피지
OOOO권창훈 터닝슛 골! 한국 2-0 피지 61' 역습순간에 다시 또 권창훈 골! 한국 3-0 피지 62'
OOOO 오예 권창훈귀요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피지키퍼진심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OOOO올림픽대표팀 친선경기 [후반 38분] 대한민국 선수교체 김민태 박동진 이창민 IN 심상민 이슬찬 권창훈 OUT #KORvSWE #RedsItsOn

올림픽


OOOO 권창훈선수~ 이번 올림픽에서 대~박 나세요~ 메달 꼭 따셔서~ (독일로 가세요., 속닥속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권창훈 이번에 올림픽때 잘해서 이번시즌 끝나면 이적료 비싸게 받고 유럽가자 그리고 다시 수원와라
OOOO 올림픽 대표팀에서는 문창진, 권창훈이 붙박이 에이스예요
OOOO권창훈 올림픽 끝나고 독일 가는거 거의 확정아닌가..

멀티골


OOOO권창훈 멀티골
OOOO권창훈 멀티골⚽⚽⚽⚽⚽⚽⚽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GWroadcat

2골


OOOO 오늘권창훈이2골넣었음
OOOO 몇십초사이에 권창훈 2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때 배아파죽는줄알아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창훈이 2골 1도움~!!! 남은 경기도 더 잘하자~!!! #권창훈
OOOO권창훈 2분만에 2골ㅋㅋㅋㅋ
OOOO권창훈 추가골로 2골차로 벌리네요

축구


OOOO축구협회 인스타가 골 넣을 때마다 포스트를 올리는데 권창훈은 하나로 퉁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가는게 저거 쓰는 동안 한 골 더 들어갔을테니
OOOO권창훈 골⚽️ #Rio2016  #축구  #KOR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FlashScoreKR
OOOO아 머야 축구 저녁 아니고 아침이었어😂😂😂 50분에 일어나서 명단보고 권창훈 선발 아니면 잘래
OOOO8시에 일어나서 축구 보고싶은데 일어날 수 있을까? 장현수랑 권창훈봐야하는데ㅜㅜㅜ흥미니듀!

문창진


OOOO권창훈 골 넣기전에 문창진이 슈팅 못할때 이영표 한숨 ㅋㅋ

선수


OOOO아놬ㅋㅋ 창훈이 두 번째 골 장면 보는데 '권창훈 선수 별명이 빵훈이죠. 권창훈 선수가 해트트릭하면 빵트트릭이라고 하던데, 오늘 빵트트릭 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권창훈선수 그저 간소하게 무탈하게 금메달걸고 수원복귀하시기를.
OOOO 대충 보니 권창훈 선수 같은데 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네욬ㅋㅋㅋㅋ 나중애 골득실로 갈리게 되면 진짜 이득볼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완전 씬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권창훈 선수 해트트릭 도전하게 해주지... 교체해버리네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hangadaq1
OOOO권창훈선수 대박이네...
OOOO권창훈선수 또골이다!!!!!!!!!!
OOOO권창훈선수골!!!!!!!!
OOOO권창훈선수진짜ㅏ저ㅓ어ㅓㅓㅓ엉어어어엉ㅇ말로 김대성씨 닮았어

추가골


OOOO"엄마 내 갔다올게" "몇시 차라고?" "열한시 차" "가서 항상 조심하고" (권창훈 골) "골 들어갔는갑다" "그러네" "버스 타면 전화할게" (추가골) "조심해 가고" "어 엄마 모기장 떨어졌다" "내가 항상 조심하랬지" (세번째 골) "그러게"
OOOO이제야 양학이 터지기 시작한다!!!!!!!! 권창훈 또 추가골!!!!!!!!!!!
OOOO그 말 나오자마자 권창훈 추가골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theKFA
OOOO권창훈 추가골!!!!!!!!?

후반


OOOO 골골골 ~~~~~ 후반 16분 권창훈 ㅋㅋㅋ

권창훈


OOOO권창훈의 침착한 마무리, 막혔던 '골맥'을 뚫다!
OOOO 창훈이 앞에서 못하니까 이렇게 익명성(?) 뒤에 숨어서 외칠래요 권창훈 내 마음 속으로 꺼져!!!!!!(고래고래
OOOO헐 권창훈 두골이나 넣었네
OOOO권창훈 사가지 말아주세여ㅠㅠㅠㅠ
OOOO권창훈은 부상때문에 잠시 쉬는 동안의 모습과 브라질에서 모기기피제 뿌리는 모습을 통해 우리에게 "행동거지의 오글거림은 구자철 형을 뛰어 넘었어요 헤헷"하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theKFA
OOOO 나 한동안 그 근처 자주 들를 일 있어서 맨날 거기 지나갔는데 가게 안 힐끗 보니까 누가 봐도 권창훈네 빵집같았음ㅋㅋㅋㅋㅋ
OOOO권창훈이 혈을 뚫을 줄 아는구만
OOOO 또 권창훈 골 ㅋㅋㅋㅋㅋ3-0
OOOO권창훈ㅜㅜ 빵훈이도 돌아오고 ㅜㅜ
OOOO권창훈 뮤턴트설을 조심스레 제기합니다
OOOO 역시 수원은 권창훈!!
OOOO나 권창훈 아부지가 하는 파리바게뜨 가본적있음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robolkw
OOOO권창훈 유럽갈려고... ㅜㅜ
OOOO그니까 권창훈이 쓰리런쳤다고요?
OOOO권창훈 ㅋㅋㅋㅋ
OOOO 권창훈이 잘하는 애인가요? ㅎㅎ
OOOO권창훈 빅리그 가겠네
OOOO와앀ㅋㅋㅋㅋㅋ 순식간에 권창훈 두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ㅋㅋㅋㅋㅋ 권창훈ㅋㅋㅋㅋㅋㅋ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News1Kr
OOOO권창훈연속골ㅋㅋㅋㅋ3대0
OOOO 권창훈 유럽갈려고 몸부림 치는 중
OOOO권창훈이군 ㅋ
OOOO권창훈 한골 더 추가로 세골차로 벌리네요
OOOO권창훈 연속골!...ㅋㅋ 3 대 0
OOOOGoal!! 권창훈!! #FIJKOR 0-2
OOOO권창훈 싸랑훼ㅜㅜㅜㅜㅜㅜ미쳤어ㅜㅜㅜㅜ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mj0126mj
OOOO권창훈 또 넣음 ㅋㅋㅋ
OOOO권창훈 개잘함ㅋㅋㅋㅋㅋ
OOOO권창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빵트트릭하나
OOOO권창훈 스탯적립 시작ㄱㅋㅋㅋㅋㅋㅋㅋㄲ
OOOO권창훈 또 골ㅋㅋㅋㅋ
OOOO2연속 골이네 권창훈니뮤 ㅠㅠㅜㅜㅜㅜㅜㅜㅜ
OOOO권창훈 또 골~~~!!!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theKFA
OOOO헐ㅋㅋㅋㅋ 권창훈 또 골!
OOOO또 권창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권창훈 연속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권창훈!! 수원의 권창훈!!
OOOO권창훈!!'ㅜㅜㅜ 쏴리질라!!!!!!!!!!
OOOO권창훈 골!...ㅋㅋ
OOOO오 권창훈!!!
권창훈 류승우 석현준 피지 손흥민 대한민국 올림픽 멀티골 황희찬 2골 축구 theKFA
OOOO권창훈 어쨋든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권창훈 골골골
OOOO한국의 메시 권창훈 미쳐
OOOO골 ㅋㅋ 권창훈
OOOO권창훈 골ㅋㅋㅋ
OOOO권창훈 골~~!
OOOO권창훈 골 ㅋㅋㅋㅋㅋ
OOOO권창훈 잘찼당
OOOO앗싸 권창훈
OOOO골 권창훈
OOOO수원팬분들 부럽 이번경기로 권창훈 유럽진출걱정은 덜엇네요ㅋㅋ
OOOO권창훈은 몇개를 말아먹냐ㅋㅋ
OOOO권창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OOOO와 권창훈 좋았는데
OOOO권창훈 확실히 재능은 있는데
OOOO권창훈 아깝...
OOOO수원 블루윙즈의 권창훈과 우라와 레즈의 코로키 신조, 엔도 와타루의 리그 활약을 기원하며 수원과 우라와의 생존을 위해 한국 일본 모두 조기 탈락하길 기원합니다. #KOR #JPN
OOOO권창훈 은근 서형욱 닮았...
OOOO권창훈 난사 레전드 2015.09.19 슈퍼매치 슈팅수 12 유효슈팅 0
OOOO진심 권창훈 개난사질 볼 생각에 벌써 토악질 나옴
OOOO권창훈 언제부터 안경 썻어요....????
OOOO 권창훈리우 안감?진심조땐네 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