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대한민국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후반 45+3분] 류승우 골 대한민국 8 0 피지 #KOR v #FIJ #RedsItsOn #Rio2016
OOOO#리우_축구 #대한민국VS피지 8:0 #석현준 2득점 #류승우 #해트트릭 대한민국 국가대표 석현준 선수, 류승우 선수 #골인 ! 대한민국 VS 피지 현재 8:0입니다! :D #대한민국 #대한민국_국가대표 #리우 #…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전반 종료] 대한민국 1 0 피지 류승우(32') #KOR v #FIJ #RedsItsOn #Rio2016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전반 32분] 류승우 골 대한민국 1 0 피지 #KOR v #FIJ #RedsItsOn #Rio2016
OOOO#리우_첫경기 #축구 #대한민국VS피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류승우 선수의 첫 #골 ! 대한민국 VS 피지 현재 1:0입니다 :D #류승우 #대한민국 #대한민국_국가대표 #리우 #리우에서_평창까지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1-0 피지(전반) 32' 류승우(a.권창훈)
OOOO류승우 골 대한민국 1-0 피지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prime773
OOOO[올림픽 조별리그]대한민국 1-0 피지 31' 류승우
OOOO오늘자 류승우&이찬동&권창훈 #대한민국v피지 08.05(금) 08:00 - LIVE on KBS2, SBS, MBC, NAVER #RedsItsOn #Rio2016
OOOO올림픽대표팀 친선경기 [후반 9분] 류승우 골!!! 대한민국 3 1 스웨덴 #KORvSWE #RedsItsOn
OOOO2016리우 올림픽 축구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스웨덴 평가전> 후반전-#류승우 3번째 골! #이영표 #해설위원 #이재후 #캐스터 #KBS #리우_우리

축구


OOOO "강인한 정신력으로 절대 방심하지 말고 무조건 승리하자 다짐했는데 하나로 된게 오늘 이길 수 있었던 가장큰 원동력이 된 것 같아요"...올림픽 축구팀 류승우/하나로 되어야 승리한다? 정치인들 제발 하나로 되세요!
OOOO류승우귀엽당....축구챙겨봐야지 ㅎㅎㅎㅎㅎ내덕질의시초는국대엿다..//아련
OOOO#프라임티비 #프라임tv ‘#한국-#피지전 #축구’ #영웅 #류승우, 어린시절 떡잎부터 남달라
OOOO한국축구, 올림픽 첫 경기서 8-0 대승...류승우 해트트릭
OOOO[속보] 한국축구, 올림픽 첫 경기서 8-0 대승...류승우 해트트릭
OOOO아 우리 승우 넘 유명해졌네 대견해ㅠㅅㅠ 축구 덕질할 때 류승우 개죠아했는데ㅠㅠㅠㅠ 그 땐 청대였는데 이제 올대돼써 내새끼ㅠㅠㅠㅠㅠ
OOOO오늘 피지전은 한국 축구 역사상 의미있는 기록들이 많이 나왔는데.... 먼저 메이저대회 본선 최다득점 경기(8골), 최다골차 승리(8골차), 그리고 2-0에서 4-0이 될때까지 걸린 시간이 1분 45초라고 한다. 오늘의 MOM…
OOOO축구선수 류승우씨 되게 귀엽게 생기셨네
OOOO류승우거 그 바르셀로나에 있는 축구 천재 아님?? 갸가 벌써 올림픽 대표가 된 것임???
OOOO현재 시각 기준 한국 피지 전반 종료인데 류승우가 한 골 넣고 네이버 검색순위가 ㅋㅋㅋ 온갖 승우는 다 출동했네 ㅋㅋㅋㅋㅋ #상식축구 #류승우 #이승우 #유승우 #조승우는? #김승우도.....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theKFA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하니까 류승우가 검색어 순위올라왔는데 유승우도 같이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속보] 남자 축구 한국, 피지전 전반 32분 류승우 첫 골
OOOO류승우 골⚽️ #Rio2016 #축구 #KOR

피지


OOOO#프라임티비 #프라임tv '#피지전 승리의 주역' #류승우 "#올림픽 간절함 컸다"
OOOO피지전 선발 - 황희찬, 류승우, 문창진, 권창훈, 이창민, 장현수, 심상민, 정승현, 최규백, 이슬찬, 구성윤

RIO2016


OOOO⚽️ 전32' 류승우 골!!! #KOR 1-0 #FIJ #RedsItsOn #Rio2016
OOOOGoal!!! 류승우!! #KORFIJ 1-0 #Rio2016

전반


OOOO전반전 첫 골~~~~~ 류승우 선수~~~~~~~
OOOO#프라임티비 #프라임tv #류승우, 첫 #골 넣고 복귀하려다 #심판에게 제지당한 이유? 류승우는 전반 32분 첫 골을 넣은 뒤 세레머니 대신 골대 안에 있는 공을 갖고 자신의 진영으로 돌아가려 했다.
OOOO승우 세명이 실검에 ㅋㅋㅋ 전반전 골 넣은 분은 류승우
OOOO전반에 류승우의 골이 있긴했지만 전반적으로 뭔가 공격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건 없었던 거 같음.
OOOO전반은 류승우 하드캐리네ㅋㅋ

유승우


OOOO류승우 이승우 유승우
OOOO류승우 골 하나로 실검에 오른 3명의 승우 류승우 이승우 유승우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prime773
OOOO지금 실시간 검색어는 승우's 파티..타임..? 류승우 이승우 유승우

레버쿠젠


OOOO류승우 레버쿠젠 못뛴지 한참 된...
OOOO류승우 바이어 레버쿠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레버쿠젠, 류승우 완전 이적 추진..'탑3 유망주'

선수


OOOO류승우선수골이다!!!!!!!!

넣은


OOOO류승우, 뭐야. 선취골 넣은 팀이 골망에서 공을 꺼내려고 다투다니, ㅋ
OOOO류승우 골넣은 거 잘했고 그 뒤 비매너는 별로다. 상대를 기만하지 마라.

문창진


OOOO류승우 발로 걷어차이고 페널티 얻어냄. 문창진 실패! -_- 골대 선방. 39'
OOOO황희찬 문창진 류승우 권창훈 이창민 장현수 심상민 정승현 최규백 이슬찬 구성윤

류승우


OOOO ㅇㅇ 개쩔 ㄷㄷ 류승우 ㅈㄴ 날라다니던데
OOOO 그거 류승우 하드캐리 경기
OOOO'3골' 류승우, &quot;세리머니 안 한 건 다득점 때문&quot;....
OOOO류승우 귀엽개 생겻는데 오빠야😃
OOOO류승우 아직도 실검이여 ㄷㄷ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prime773
OOOO 저 방금 기사봤어ㅓ여ㅁㅁㅁㅁ!!!류승우 오지네옄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류승우의 골~~^^ 페널티킥은 아쉬웠어요~@@ 그래도 승리를 위해 다가가는 모습 멋집니다~~~^^ 불금 보내시구요~^^
OOOO류승우 하드캐리👍👍👍
OOOO........에이스가 류승우야.....?...... (처음들음)
OOOO얼 류승우 ㅋ
OOOO와류승우 득점에 pk까지 따내네
OOOO류승우 되게 귀엽게 생겼다 ㅋㅋㅋ
OOOO류승우 헤트트릭 해라 오늘. 그리고 이적하자 ㅋㅋㅋㅋ
OOOO류승우 잘한다
OOOO류승우 PK 획득!
OOOO퍄퍄 류승우 하드캐리
OOOO와와아아아아아아 골이다!!!! 류승우 골!! 그리고 창후니 어시!!! 와아아아앙
OOOO제주의 아들 류승우가 해냈다 율리안 브란트 나와
OOOO오 류승우 ㅎㅎ 그나저나 안티풋볼이라던데. 아 그거 부천이 전북에 하던 건가요?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twtdaily2
OOOO류승우가 넣었네
OOOO류승우님골!!!!!!!! 예에어ㅡ
OOOO류승우 골! 골!
OOOO 류승우가 넣었어
OOOO류승우 센스좋네ㅋㅋㅋㅋ
OOOO골 류승우
OOOOㅋㅋㅋㅋㅋ 류승웈ㅋㅋㅋ 골넣고 왜 볼 주으러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티 내네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theKFA
OOOO 류승우 공 가지고 가는데 심판이 하도 휘슬불고 공뺏어서 노골 처리하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OOOO류승우 골
OOOO와 없었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있었던 그 류승우 한 명이 의지를 발휘했다
OOOO류승우 안현범 닮았따
OOOO올 류승우ㅋㅋㅋㅋ
OOOO류승우 멋지다 😆😆
OOOO류승우❤️❤️❤️❤️❤️❤️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theKFA
OOOO류승우ㅜㅜㅜ
OOOO아씨 귀여워 류승우(입덕
OOOO골⚽⚽⚽⚽⚽⚽⚽⚽ 류승우 대박적
OOOO이라고 말하니 류승우 골 아니 볼 가져가는걸 왜 제지해. 더 빨리 넣으려고 센터 서클에 갖다 두겠다는데...
OOOO류승우 골ㅎ
OOOO 골골골~~~류승우
OOOO류승우 기모찌!!!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Sense_Soccer
OOOO류승우 선제골!
OOOO선제골!!!!!!!! 류승우!!!!!!!
OOOO류승우 ‼️‼️‼️‼️‼️‼️‼️‼️‼️‼️
OOOO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류승우
OOOO류승우 골ㅅㅅㅅㅅ
OOOO아으 슛 아깝다 근데 박스 안 류승우 침착성보소
OOOO 류승우 잘할거 같음?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dyhousedy0201
OOOO오랜만에 트위터로 돌아왔습니다. :) 오늘은 내공기 L 행사가 있어요. 강사는 류승우 형제님. 오후 3시에 샬롬교회 소극장에서 만나요.
OOOO* 용이 내가 된다!(류승우 기모찌!!)
OOOO류승우 볼때마다 졸귀임
OOOO이번엔 류승우!!! 꽤 거리가 있는데도 과감히 때린 게 들어가네요ㅋㅋㅋ 와 3-1이다!
OOOOㄴ류승우 꼴~~~~
OOOO류승우 추가골!!!!!!!!
OOOO류승우도 골넣었네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heemin0407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ecbicsauce0408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theKFA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ladadgers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theKFA
류승우 대한민국 축구 피지 올림픽 RIO2016 REDSITSON 전반 KOR 유승우 FIJ theKF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