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3, 2016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결승


OOOO이사람 그 저번 롤챔스 결승전에서 코스프레 했던 사람인가
OOOO롤챔스 결승 예매 일찍 했는데 아직 티켓 배송 안오신분 계시면 티링에 문의 넣어보세요. 저 예전에 오케이티켓에서 예매할때 제꺼 누락하고 보내서 전화로 ㅈㄹㅈㄹ해서 겨우 받음
OOOO 쿠키님 저 스크트가 롤챔스 결승떨어진게 너무 충격이라 롤을 못켜겠어요 (의ㅣ식의흐름
OOOO2016 롤챔스 썸머 결승전 락스 쪽 1,2층 한 좌석 구합니다 3층도 시야만 좋으면 상관없습니다! 게으른 솔플러에게 자비를 베풀어주십쇼T_T
OOOO롤챔스 결승 2층 13구역 14열 9,10번 (kt)연석을 가지고 있는데 혹시 14구역(락스) 2연석으로 교환해주실분 계신가요?? ㅠ
OOOO이번 롤챔스 결승 진짜 기대되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 kt가 우승하면 여름은 역시 kt!와 콩라인의 지옥 락슼ㅋㅋㅋㅋㅋㅋ 락스가 이겨도 기삿거리 딱보인다 ㅋㅋ
OOOO롤챔스 skt 결승전 못갔네요.. 살기 싫어져요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jangyes_
OOOO 전 갑니당😀😀 롤챔스결승은 꼭꼭 가여ㅋㅋㅋ
OOOO롤챔스 결승전 2,3구역 락스석 구해봅니다,,,
OOOORT) 롤챔스 결승 1층 2구역 3열 4번 가지고 있어요 5열 이내의 2, 3구역 락스 쪽 좌석으로 교환해주실 분 찾습니다! 당일날 만나서 교환하면 될 것 같아요
OOOO 롤챔스 결승 33구역 14열 7,8번 (락스쪽) 2석있습니다 크트쪽 30구역쯤 2연석 바꾸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 찾습니다ㅠㅡㅠ!!
OOOO롤챔스 결승 떨어졋다 너무 슬프고 화가남 당분간은 내 인생 챙겨야지....
OOOO아니 벌써 썸머끝.... 스프링결승때 스크트팬되서 처음으로 직관도가보고 어제까지벌써3번째직관갔는데 올해에있는 롤챔스가 끝이라니....!... 티원 입덕한지 몇개월안되지만 티원 언제나 화이팅! 늘 응원합니다 결과가 슬프지만 다음에는 꼭 우승하기를
OOOO롤챔스 망하기 전에 결승 직관은 해야지
OOOO20일엔 롤챔스 결승보러감
OOOO혹시 OGN 글로벌 중계진에게 롤챔스 결승을 앞두고 궁금했던 내용 있으면 #fomos_esports 해쉬 태크 달아서 질문 남겨주세요. 롤챔스 서머에 참가했던 팀, 리그 내용 모두 환영합니다.
OOOO롤챔스 서머 결승에 kt가 빠지면 안 되지!
OOOO 롤챔스 결승 14,15구역(ROX) 최대한 앞줄 구해봅니다 솔큐라 한좌석이면 됩니다. 멘션&디엠 모두 환영해요~`` 직거래 하시면 제가 찾아가서 받겠습니다(지하철가능한곳)
OOOO 롤챔스 결승전 KT쪽 우측부스 30구역 31구역 구해요ㅜㅜㅜㅜㅠㅜ
OOOO 롤챔스 결승 1층 아무데나 한자리 구해요..! 제발제발제발요ㅠㅠ
OOOO나랑같이 롤챔스 결승 갈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jangyes_
OOOO 롤챔스 결승전 1층 구역 상관없이 / 2층 앞구역으로 자리 구합니다ㅜㅜㅜ 부탁드려요 ㅜㅇㅜ
OOOO20일 롤챔스 결승전 kt측 2층 구합니다!
OOOO결승전 케티랑 락스올라가면 진짜잼이겟다.. 쇼미더롤챔스 2의시작이다
OOOO 롤챔스 결승전 kt쪽 자리 하나 구합니다 제발!!!
OOOOskt가 없는 롤챔스 결승전이 오랜만인 거 같은 느낌이야
OOOO음? 롤챔스에서 KT가 SKT를 패패승승승으로 역전승해서 결승 진출했다고? 류는 이제 성불하겠네.
OOOO롤챔스 결승전 티켓 환불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롤챔스 저희팀 결승갑니다아애아ㅠㅠㅠㅠㅠㅠ
OOOO사실상 롤챔스 우승 >>>> 롤드컵 우승인 시점에서 음 결승에선 꼭 이겼으면 하는 바람이
OOOO#롤챔스 #결승 간다...! 크트가 갔어ㅜㅜㅜㅜ패패승승승이라니!!!!!#kt #skt
OOOO심장이 쫄깃해지는 롤챔스 2:2까지왔다 과연 결승은 어느팀이 가게되는가ㅏㅏㅏㅏㅏㅏㅏ
OOOO롤챔스 결승 직관가고싶은데 무통장이 안되네 망할
OOOO난 롤챔스 직광갈건데 롤을모른다! 라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롤챔스 준결승하고있으니 한번 봐보세여
OOOO혹시 롤챔스 결승 -> 서코 루트 타시는 분?ㅎㅎ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Sophia_0507
OOOO여행일정을 19~20일로 잡았는데 롤챔스결승이 20일ㅋ
OOOO그리고 주중 내내 떡실신 해있다가 토요일에 롤챔스 결승전 보러 가기 크아아아아앙! 완벽하다!
OOOO오늘 롤챔스 kt랑 skt 대전임 이거 준결승ㅇ무대라꼭봐야도ㅔㅁ요 님들.... 6시에하니까 곡바와요 개중요한무대임 ㅇㅇㅇㅇ
OOOO대뜸 드는 생각인데, 시키(아스카 성우)가 롤 좋아하잖아... 한국 롤챔스 결승전 티켓이랑 뱅기 티켓이랑 숙소 잡아주면 대뜸 날라오게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OOOO20일 롤챔스결승 27일 현진이네 공연 토요일은 할일 다생겻네
OOOO롤챔스 결승전 직관하러 가고 싶다

SKT


OOOO160805 롤챔스 섬머 2016 2R SKT vs LZ Lust 함장식
OOOO설마설마했는데 가장중요한 경기까지 말아먹는구나.. 롤챔스신인정글러중에서는 다이아수저급인데.. 그렇게 질높고 많은 경험을하고도 한시즌내내 피드백없이 저러는거보면 심각한거다.. 롤드컵 선발전부터는 볼일없었으면 좋겠다. #sktwin #블랭크
OOOO160805 롤챔스 섬머 2016 2R SKT vs LZ Flame 이호종 🎤10cm-스토커
OOOO 롤챔스..SKT 가 져서욤...ㄷㄷㄷㄷ
OOOO SKT 졌네요. 스코어는 무섭네요. 그럼 SKT는 롤챔스는 어떻게 되나요? 스프링 우승으로는 못 가나요?
OOOO롤챔스 서머 P.O. SKT T1 2 vs 3 KT 한줄평. 1. 여름은 역시 KT!! 2. 진 잡으면 날라다니는 에로우!! 그리고 정글은 역시 스고수. 3. 오늘도 류는 유투브에서 죽어욧!!!ㅋㅋㅋㅋㅋㅋㅋㅋ
OOOO#kt #skt 롤챔스 플옵 마지막경기 보는데 미친거같다...스코어 정글 그자체
OOOO롤챔스 실시간 2위!!!!!!!!!!! #롤챔스 #검색어 #SKTWIN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S2meb
OOOO스크트 파이팅 ㅠㅠ 롤은안하지만 예전부터 롤방송ㄱ이나 롤챔스는 꼭챙겨봣는데 이상하게 스크트한테는 애정이간다 #SKTWIN
OOOO님들! 오늘 롤챔스 SKT vs KT에요!
OOOO와 롤챔스 코리아 서머? 그거 알람떠서 그거 보는ㄴ데 SKT vs KT다 해설자가 해설로 설명해주시지만... 1도 못알아먹겟고.. 여태 롤 뭘로 햇는지 킄ㅋ킄.. 분석이 안돼요 해설ㄹ자님
OOOO여섯시부터,, 롤챔스,, PO,, 슼vsKT,,

KT


OOOO근데 진짜 롤챔스를 13년 여름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KT가 맨날 천적 소리 듣다가 결국 이기는 거 보니까 진짜 이게 인간승리인가 싶고 짠하다 정말
OOOOKT 화이팅! 오늘 롤챔스의 평화를 지킨 전통의 명문가 언제나 응원합니다 #KTWIN
OOOO패패승승승 KT 오지구요! 눈치 음층 받으며 롤챔스 다 봤다 힣... u v u
OOOO kt요 롤챔스 플옵이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롤챔스 잠깐 봤는데 스크가 1 0으로 세트상 앞서고 킬수도 5 1로 앞서고 있다.... 근데 상대는 KT....

VS


OOOO[160716] 롤챔스 섬머 2016 SAMSUNG vs ROX GorillA 강범현 프리뷰✨

플옵


OOOO어제 롤챔스 플옵 승승패패패의 충격이 너무 크다
OOOO내가 제일 좋아하는 빙수 먹으면서 롤챔스 플옵 보는중,,,
OOOOㅋㅋㅋㅋㅋㅋ롤챔스 플옵 통신사 대결 케티가 0:2에서 2:2까지 따라잡음 ㅋㅋㅋㅋㅋㅋ
OOOO롤챔스 플옵 미쳤어...... 역대급 경기다ㄷㄷ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Sophia_0507
OOOO롤챔스 플옵 보고싶은데 액토땜에..

섬머


OOOO이번 스프링 섬머 티원을 응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같이 응원했던 팬분들 그리고 너무 잘 해주셨던 선수님들 고생하셨고 롤챔스에서는 다음 스프링 때 또 뵈어요
OOOO[160716] 롤챔스 섬머 2016 ROX 팬싸인회 GorillA 강범현 프리뷰✨
OOOO[160709] 롤챔스 섬머 2016 ROX 팬미팅 GorillA 강범현 개인소장 O / 2차가공 X / 출처는 사진 안에

서머


OOOO 아이고 속상하시겠어요ㅠ 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롤챔스 서머(???
OOOO 어...음... 네. 아는 노래네요.. 분명... 롤챔스 서머 주제곡..이었죠?

락스


OOOO 롤챔스 락스쪽이든 케이티쪽이든 상관없이 연석 구해요 1층이면 매~~~~~~우 좋지만 2층도 사이드 아니면 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kkul_pic
OOOO락스 타이거스의 롤챔스 우승을 축하드립니다

나오는거


OOOO진짜 일라오이 롤챔스에서도 나오는거 보고싶다
OOOO아 어제 롤챔스 3경기였나 탑에서 나만 나비 봤나 그렇게 대놓고 나오는거 첨봄 나비 뭐임??
OOOO롤챔스 하이라이트에 스티치스 나오는거 너무 좋아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하이라이트 곡 올라가서 맨날 사람들이 들어준다는 거 생각할때마다 너무 좋아 진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원합니다


OOOO 롤챔스 9팀은 선구를 응원합니다

롤챔스


OOOO엣군단지님 롤챔스에서 보고싶어요
OOOO콩두 스베누 둘다 내년에는 롤챔스에서!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F1awlesS2
OOOO 넘넘 추카해요ㅠㅠ 콩두 빨리 롤챔스에서 다시 볼수있었으면 조케써요!
OOOO힘내고 승강전 더잘해서 꼭내년에는 롤챔스에서 뵙시다..!
OOOO롤챔스에 나온사람은 최소한 지가 평가할 수준은 아닐텐데 ㅋ ㅋㅋ
OOOO헤카림이 롤챔스 나와서 털렸는데 파일럿때문이래
OOOO롤챔스도 여성팬이 더 많이 보러간다 이것아 ....
OOOO롤챔스 언제 하더라?
OOOO롤은 이제 노잼이라 더이상 하고싶은 생각 잘 안 들지만 롤챔스는 안 없어지면 좋겠구... 롤드컵도 보러가따왔었는데 왠지 망하면 시무룩할것같자나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girinsujang
OOOO그다음잠오는건 롤챔스
OOOO롤챔스 안본지 진짜 오래되서 누가 누군지 모르겠음 정말로...신인선수님들 잘 모르고 이적현황도 모르고
OOOO 롤챔스가 흥하기 위해선 슼에 선구가 남아있어야한다
OOOO미친 어디서 익숙한 노래가 들리길래 뭐지했는데 자동차 광고에서 14년 롤챔스 노래나오네 워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롤챌스 좀 봤는데 아무리 롤챔스 하위권이었어도 1군과 2군은 다르더라 그냥 잡아먹던데
OOOO#헷지비트코인 #세계비트코인 #비트코인시세 #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비즈코인 #고정시스템 #최민수 #티켓링크 #비트코인 #블록체인 #롤챔스 #병원 #빗썸 #이야페이 #코빗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라이프스타일 #백지영 #스타크래프트2
OOOO롤챔스 안가요...ㅠㅠ서코나 가야징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kkul_pic
OOOO어제 롤챔스를 보는 게 아니었어
OOOO 그 때가 잔잔하니 잠 들 타이밍이져..... 잠 못 들면 이제 그냥 강제 롤챔스 시청
OOOO요즘 제일 즐겨 듣는 asmr은 롤챔스 정도....? 해설진들 목소리 넘나 좋구요.... 벗 잠들기 전에 한타 일어나면 잠 깸
OOOO#치과 부평 이엘 #치통 #치아 정일우 초대녀 조진웅 1박2일 이연희 김동준 어플 인기방송 재미 여름패션 매니아레이븐 롤렉스 #이가탄 롤챔스 세븐틴 캡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게임용컴퓨터 4minute 아메리칸뷰티 아이지킴이 여성유저 #잇몸약 원더걸스
OOOO롤챔스 너무재밌다
OOOO내가 롤챔스같은 리그 나올기회있었으면 1판뛰고 바로 은퇴할듯; 욕존나많이해
OOOO혀니주니 (Feat. MC용준) ㅋㅋㅋㅋㅋㅋㅋㅋ 롤챔스 연출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gimecho
OOOO롤챔스가 늦게가서 잠시후에 온게임넷 생방 시작할거같네용 으어어어어아릴
OOOO 롤챔스 보러갔다 겟또 했는데 하나 더 챙길껄 그랬나요 허허
OOOO 세상에... 아직도 까여요???? 진짜 미쳤다.. 롤챔스는 커녕 2부리그도 못 갈것들이 왤케 야부리는 잘 터는지...
OOOO 푸흐흡.. 역시, 저 롤챔스 자주 보거든요. 좋아하는 선수도 있답니다?
OOOO 블랭크는... 진짜 제 주변에 롤챔스 보는 사람들 중에서 얘 불쌍하게 안 여기는 애가 없어요ㅠㅠ 나올 때마다 욕먹고..
OOOO 중고나라 들어가셔서 왼쪽에 카페 글쓰기 버튼 밑에 검색창에 롤챔스 검색하셔서 끼룩끼룩님이 쓰신 글 들어가시면 되요. 저도 등급 안 되는데 이렇게 하면 읽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
OOOO롤챔스 잘 모르면 어디 팀이 어디 부스인지 잘 몰라요...;ㅅ; 저도 한 세번가니가 겨우 알겟던데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BatSalE
OOOO 헉 생각해보니 그걸보고 연예기획사에서 명함주러 오겠군요 ㅇㅅ;ㅇ;;;아 안돼....선수분들 뮤뱅은 안됩니다....롤챔스에서 보게해주세요
OOOO ??? 롤챔스
OOOO맞아 ㅇㅣ번에 킅 올라갔으니까 쇼미더롤챔스 만들어주세요....(블락당함
OOOO나 롤챔스도 이제 끊었나봐,,,
OOOO뻐킹... 롤챔스...
OOOO어 잠만... 나 롤챔스 보느라 정작 메인이었던 GSL을 못봄 아나 미친
OOOO 또 쇼미더롤챔스 그런거 나오지 않을까욬ㅋㅋㅋㅋㅋㄱㅋㅋㅋ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HEONY_
OOOO블랭크 너무 심각한데. 이렇게 눈이 썩는 플레이도 참 오래간만에 본다...orz #롤챔스
OOOO이야 롤챔스 패패승승승
OOOO내년에 시험 준비 들어가면 아마 롤챔스(여기에 야구까지) 거진 못 볼 거 같긴 한데 마지막 시즌이 이렇게 끝나는
OOOO하차니 진짜 궁 핵잘씀... 롤챔스 첫 (리메이크)타릭 아니였나
OOOO 아니 롤챔스 시밬ㅋㅋㅋㅋ
OOOO근 몇년간 롤챔스 보면서 이렇게 흥분된 날도 없었다
OOOO대박 오늘 롤챔스 무슨 영화보는줄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URMShinY_
OOOO와 롤챔스 개소름돋는
OOOO씨이팔 치킨 시켜서 롤챔스 보는데 승승패패패라니 씨이이이팔
OOOO아니 롤챔스 뭔데 ㅋㅋ
OOOO오늘 일찍자야되니까 롤챔스봐야겠다 잠오게
OOOO오늘 롤챔스로 알아보는 라인별 꿀챔 탑 나르 정글 렉사이 원딜 진 서폿 타릭 미드는...다음에 아라보자
OOOO아 롤챔스의 존재를 잊고있었네
OOOO롤챔스 끄고싶은데 끌수가없네 이미 졌는데
롤챔스 결승 결승전 SKT KT VS 플옵 섬머 서머 락스 ROX Add9TO9
OOOO롤챔스 보고싶어....... 그슬도 보고싶어............
OOOO와 오늘 롤챔스 개꿀잼 ㅇㅈ한다 ㅋㅋㅋ 이제는 누가 이기든 걍 꿀젬이야
OOOO 롤챔스 보는 중입니다 허허
OOOO롤이 기세가 떨어지긴했나.. 이정도면 롤챔스 실시가 ㄴ검색어 오를텐데 안뜨네
OOOO회의끝나고 치킨시켜서 롤챔스보다가 맥주한잔하고 만화보다가 퇴근
OOOO롤챔스 보시는분 픽시작되면 알려주실분ㅠ
OOOO자날 켐페인도 다깼고 롤챔스도 지금 2:2 니까 심심하다
OOOO헐 5경기면 블라인드 픽인가?!?! 오랜만에 롤챔스라서 규정을 모르겠다
OOOO롤챔스 졸잼ㅋㅋㅋ
OOOO여러분 롤챔스보다 꿀잼인 홀챔스 보세욧!!!!!
OOOO와 롤챔스 키니까 통신사더비 5경기라니
OOOO와씨 롤챔스 개꿀잼이다 5세트!!!!!!!! 어느 팀 응원하는지는 제끼더라도 스코어가 팽팽하니보는 맛이 최고다!!
OOOO오늘 롤챔스는 진짜 볼 가치가 있다
OOOO꾸엥 롤챔스 켰다아
OOOO아 롤챔스 검색을 못하겠다 슼 승승패패일 것만 같아서
OOOO롤챔스봐야겟다 이제
OOOO 앜ㅋㄱㅋ롤챔스 왜하필 금요일인지 ㅠㅠㅠㅠ 크트스크넘나 잘하는팀들이라 명경기가...(뚀륵 낼 컨디션좋길바라며 화이팅입니당👍🙏🙏꼭붙으실거에용😽
OOOO 70점 간절 기원합니다😍😍😍 둘다 힘내욧 (이라고 했지만 롤챔스 보는중...
OOOO롤챔스 보느라 다른걸 못 하겠네 키는게 아니였어
OOOO5세트 가면 나 5세트는 볼 수 있을지도!!! 학원에서 롤챔스라니이!!!
OOOO ㅠㅠㅠ 언제 또볼수있을까요😢 벌써 롤챔스썸머가끝나다니...
OOOO 네이버에서 롤챔스치면 생중계 부분에 내이버 누르면 팝업으로 뜸
OOOO그리리구 롤챔스 케이티 플라이선수 너무 넘사로 잘생겼더라 그리구 스크트감독분이셨나 완전미남이시다.,ㅋㅋ.ㅋ.ㅋ.ㅋ하아
OOOO롤챔스 끝나구 오버워치 하실분.. ..?
OOOO ㅋㅋㅋㅋ 롤챔스재미쏭
OOOO롤챔스보니까 그런가ㅇㅁㅇ.... 어자피 좀 느려도 데이터 무제한이니까 뭐
OOOO예전의 내 계정은 정말 위험했는데 이젠 덜 위험한거같아 다들 내가 아프리카티비를 보고 롤챔스를 보고 오버워치를 한다는걸 알거든
OOOO 히힛 저는 사실 롤챔스를 보구 있습니다,,
OOOO ........ 정말이지? 흐힣- 그럼 나 롤챔스보러간당~
OOOO 어엉- 난 롤챔스 보러간당~
OOOO 롤챔스엔 더 없으려나
OOOO에어컨 옆에서 롤챔스본당~_~
OOOO 롤챔스봅니다 슼 개잘핵
OOOO롤챔스 실검 2위야 ㅠㅠㅠ
OOOO근데 롤챔스 그거 중계해줘요???????
OOOO눈물을 머금고 모바일 데이터로 롤챔스를 보는 나놈… 흑흑
OOOO롤챔스로 떠납니다
OOOO여러가지로 빡치고 어이없는 일이 많으나 올림픽과 롤챔스 보는 맛에 삽니다
OOOO퇴근하여 집가는길에 보는 롤챔스가 꿀맛이로구나
OOOOㅋㅋㅋ 롤챔스 전역하고 첨보는데 재방송보는줄 픽이 거의 똑같네 아우머시기 솔 빼고
OOOO롤챔스/ 선구야 잘했다 ㅠㅠ
OOOO위클리 LCK 첨에 롤챔스 비판이 어쩌고 하더니 스포티비 퍼즈는 까구 지네 패널 나가서 환불해준 사태는 왜 안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
OOOO다들ㄹ롤챔스보라구!???!!
OOOOㅋㅋㅋ 아빠 병원에 설치해둔 거치대에 폰 놓고 병실 침대 누워서 롤챔스 보는 죄책감
OOOO피시방포기하고 집에서 롤챔스봐야니
OOOO 결국 거실에서 롤챔스 보고 있다
OOOO동방 딱 들어가자마자 패브릭 소파에 이렇게 앉아있는 모습 보고 반할 것 같다구요,, (주형의 시선이 고정된 곳은 롤챔스 중계 켜놓은 모니터...)
OOOO롤챔스 보기전에 햄버거 괜히 먹었나봄 지금 속이 느글거리고 좀 답답함 어휴 긴장돼 ; ㅠㅠ
OOOO롤챔스나 봐야지
OOOO롤챔스를 제시간에 본게 얼마만인지
OOOO롤챔스 한다
OOOO갸앙 롤챔스 시작한당
OOOO롤챔스바야지
OOOO 롤챔스나기다려야지
OOOO오늘 롤챔스를 한다 나는 바스티온으로 떠난다
OOOO집 도착하면.. 목욕하고 뻗어서 롤챔스 봐야지 ㅜㅠㅠ
OOOO치킨 깊콘 받습니다 롤챔스 봐야대
OOOO 이따 롤챔스보는거바께 업는데여
OOOO롤챔스 언제하냐~~
OOOO집가면 롤챔스보면서 메이플 퀘스트를 깨야지😆
OOOO ㄹㅇ...외부인사는 무슨 ㅎㅎ 다 똑같지 이런 생각밖에 안든다 ㅋㅋㅋㅋ 롤챔스 잘못한거 5422354개 있는데 그중에 한두개 내보냈나?ㅋㅋㅋㅋ
OOOO방송초기에 롤챔스비판 이런건 다 어디가고 요새는 선수비판만 하던데ㅋㅋㅋ 초심잃는거 느그방송사랑 똑같으시내요
OOOO오늘 지모의 완벽한 계획 1, 네시 오십오분까지 놀면서 시간을 때운다 2. 치킨쿠폰게챠한다 3. 쿠폰으로 치킨ㄴ을 시킨다! 4. 여섯시부터 롤챔스를 본다 제발이겨조 6. 이기면 댄스를 춘다!
OOOO컴퓨터 켜면 다른거만 할까봐 티비 보면서 숙제하려구 켰는데... 결국 롤챔스 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OOOO아 오늘 롤챔스
OOOO쿠로 편의점가서 롤챔스봐야디 ㅇㅇ
OOOO전 오늘 롤챔스 현장에 갑니다 후후
OOOO 경기질 자체는 롤드컵보단 롤챔스죠 (국뽕)
OOOO 롤드컵보다 경기 퀄리티 훨씬 높은 롤챔스 와야 (국뽕)
OOOO 오늘 괜히 앞에서 본다고 뙤약볕에 몇 시간 대기하는 등 체력안배 안 하고 나대면 연휴 이후 제 컨디션이 무너질 것 같고.. 일이 밀리면 그 주말의 롤챔스와 앵콜콘에도 여파가 갈까봐 매우 얌전한 마음이에요.
OOOO나중에 롤챔스나 봐야지
OOOO이번 달 돈 쓸 일 목록: 이랑 새 앨범, 전기세(8만원가량 예상), 롤챔스, 축의금, 면도크림, (보신탕) 또 뭐 사자고 생각했는데 기억이 안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