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이재윤 장천 냉부 씨오만석 씨료헤이 씨조동혁 거듭 편아마추어 씨SLEEPY 우승드라마에 세트


장천


OOOO 장천(내캐) 이재윤(혜린캐) 녹턴(내캐) 타우(혜린캐) 근데나지금 겜하고싶어
OOOO 헐 장천 갈아마시는 이재윤^^

냉부


OOOO냉부 재방보는데 이재윤이 고기 좋아한다고 말하니까 자막으로 '남자는 고기'라고 뜬다. 자막 왜 저따위임?
OOOO오 어제 냉부해에 이재윤씨(?랑 지원언니 나왔었네 바야게따ㅏ
OOOOㅋㅋㅋㅋㅋㅋㅋ냉부에 이재윤이랑 예지원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조아
OOOO이번주 냉부 김준현편은 생각보다 심심.. 연속된 먹방이어야했는데ㅋㅋ 담주 예지원 이재윤 나온다ㅋㅋ 이게 더 기대되네
OOOO오 다음주에 냉부에 이재윤이랑 예지원나오네
이재윤 장천 냉부 씨오만석 씨료헤이 씨조동혁 거듭 편아마추어 씨SLEEPY 우승드라마에 세트 parksnct

거듭


OOOO07/28∼KBSWorld∼#예체능 #배구 편#아마추어 전국 대회∼ #풀 세트 거듭 #우승#드라마에 감동♥#김세진 감독#강호동 씨#오만석 씨#이재윤 씨 #강남 씨#조동혁 씨#료헤이 씨#학진 씨#구교익 씨#Sleepy 씨#조…
OOOO07/28∼KBSWorld∼#예체능 #배구 편#아마추어 전국 대회∼ #풀 세트 거듭 #우승#드라마에 감동♥#김세진 감독#강호동 씨#오만석 씨#이재윤 씨 #강남 씨#조동혁 씨#료헤이 씨#학진 씨#구교익 씨#Sleepy 씨#조타씨~감사합니다~A+♡♡♡♡♡

배우


OOOO냉장고를 부탁해, 160801. 이재윤 배우가 선정해온 요리 주제는 '상남자의 초간단 캠핑요리' 였다. 우리의 탑게이 홍삼촌이 이 주제를 선택하자 김성주mc가 "상남자에서 조금 불리하지 않습니까?" 라고 말한다.
OOOO배우 이재윤 멋있다
OOOO 이재윤이랑 그 ㅠㅠㅠ 여자 배우 ? 코미디쪽 사람 이용 그냥 글탕

타우


OOOO 첫인상 : (쌩처음)아 이새기 존나허세부리네... (그뒤에)얘가걔였어?! 현인상 혜린 맨~(어깨툭) 호감도 타우 이재윤(설명끝) 한마디 《이거뭔대 커뮤이

이재윤


OOOO이재윤보고싶다!!!!!!!!!!!!!!!!!!!!!!!!!!!!!!
OOOO이ㅈㅐ윤 데뷔 언제해요 〰〰〰〰
OOOO 이재윤은사랑입니다.
OOOO구남친... 이재윤이랑 몸도 외모도 닮아서 볼때마다 마음이 덜컹 해버린다. 잘 지내겠지.......... ㅠㅠ
OOOO예지원은 좋은데 이재윤은 별로... 뭐 작품 같이 찍었나보네
OOOO아 이재윤 진짜 겁나 멋있네
OOOO헐 대박 이재윤 비보이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재윤님 너무 좋아...연기력도 글쿠...

OOOO난이재윤 코에잇는 점이 너무좋아
OOOO 8년전 이용대 선수로 인해서 이승기씨까지 주목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참고로 2004년은 정지현(레슬링)-MC몽, 2012년은 오진혁(양궁)-김준현, 올해는? 현재로서는 이대훈(태권도)-정준영, 김현우(레슬링)-이재윤이 유력한데~
OOOO 아니 펠라하는 이재윤이요
OOOO'라디오스타' 이재윤, "줄리엔강은 기럭지 긴 게 약점"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말이 ㅠㅠㅠ앚ㄴ짜 이재윤때문에 저죽어요....
OOOO 이재윤이랑 진짜 한 번만 하고 싶다 존나 ㄱ꼴려
OOOO 헉 ㄷㄷ 대딸받는 이재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이재윤 짱웃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재윤은 그냥 약았군요 휴 한대만치게해줘(?)
OOOOLee Jaeyoon [이재윤] ▬ Neoz
OOOO 6 딱히없는데 ,, 아이도루 본진 지코 / 덕질하는 닝겐 이재윤 세바스찬 스탠 등등 ㅇㅅㅇ
OOOO 6. 이정재이정진이재윤
OOOO 아니 근데 이재윤 서기는 해?
OOOO이재윤 나와야하는거 아녀??
OOOO이재윤 넘좋아.... 나어떡하지...후하후하
OOOO 이재윤 너무 잘생겼어 최소 인간문화재ㅠㅠ
OOOO 이재윤씨랑 같이 나오는데 두분이 아크로바틱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