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귀여워


OOOO김태리 진짜 이쁘다..... 귀여워ㅠㅠ
OOOO아 셔발 김태리 넘 귀여워 우리 집 뿌술ㄹ래 (?
OOOO김태리 적응력 우주 체고 댄다 .. 온도차 넘 쩔어서 귀여워 진자 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발 김태리 다시봐도 넘 귀여워 인사하는거봐 존아 유치원 선생님 같애.. 첫주차랑 마지막주랑 너무 달랔ㅋㅋㅋㅋ 일주일 만ㄴ에 무슨일이..
OOOO빵실빵실하다 귀여워 #김태리
OOOO아 김태리 겁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이거 넘 김태리 볼수록 귀여워 주머니에 넣은 꽃 한송이가 날 울려꼬 내 인생 망한지 두달밧ㄱ에 안댓다..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2mario2mario
OOOO아 존나 귀여워 진짜 김태리 왜 1명이야?
OOOO마자요? 마자요? 마자요? 마자요? ? ? 사랑해 김태리.....목소리 너무 귀여워..
OOOO아무튼 김태리 존나 귀여워 😇 어덕해.. 😇
OOOO와 김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윳는 게 넘 예쁘구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김태리 왜 귀여워^×+@~~#×♤@*!!
OOOO김태리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고?

덕혜옹주


OOOO#김태리 영화 '덕혜옹주' VIP 시사회 11 (탤갤)
OOOO덕혜옹주 시사회 #김태리 오늘도 코디님 열일해주셨고 너무 행복된다ㅋㅋㅋㅋ
OOOO#김태리 영화 '덕혜옹주' VIP 시사회 영상 2 (고화질)
OOOO#김태리 영화 '덕혜옹주' VIP 시사회 10 (톱스타.고화질)
OOOO덕혜옹주 VIP 시사회 김태리 프리뷰
OOOO#김태리 영화 '덕혜옹주' VIP 시사회 영상 (연합뉴스)
OOOO#김태리 영화 '덕혜옹주' VIP 시사회 2
OOOO#김태리 덕혜옹주 VIP 시사회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arot_th

아가씨


OOOO아가씨를 보면 김태리한테 안 빠질수가 없지.
OOOO아가씨는 개 띵작이여,,,,,김태리 ㅜ.ㅜ 놈놈 좋다 이고야,,,... 차눅박감독님은 천재다
OOOO무인 어색ㄱ해서 휴대폰만 쳐다보고 가던 김태리.. 어느샌ㄴ가 여유미 뿜뿜 넘치는것두 넘 기어웠고.. 아가씨 무인.. 지방도 돌 줄 알았는ㄴ데.. 그랜는데... (오열
OOOO그리고 <아가씨> 드디어 봤다. 김태리 ㅠㅠㅠ
OOOO#김태리 덕질하는 박찬욱 7 -아가씨 가까이 GV 中 태리도 사실 사진 찍히는걸 싫어했어요.밥먹는거 찍으면 밥이 안 넘어간다고 그만하라고 하고 그런데도 집요하게 들이대니깐 저렇게 반항을 하는거죠.그래 찍어라ㅋ
OOOO젝아 홍Constant를 존나 욕하긴 하지만 미니도 싫습니다. '아가씨'는 청불 퀴어 영화이면서 430만 가까운 관객을 동원한 기념비적인 작품이 되었는데... 감독 박찬욱, 배우 하정우, 조진웅, 김태리, 조은형, 김해숙 다 자신의 커리어에
OOOO 아가씨영ㅇ화또보ㅓ야지.....너무이뻐 김태리
OOOO160612 부천 cgv 미니태리 👭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무대인사
OOOO160611 사실 이제는 뭘 올리고 안올렸는지 구분되지 않지만 ..탁월하게 아름다우니까 또 올리고 또또... #김태리 #김민희 #아가씨
OOOO160611 나는 지금 폭주기관차여 미니와 태리에게 가는 폭주기관차 >_< #김민희 #김태리 #아가씨
OOOOBTV 영화광고 보고 있는데 아가씨에서 하정우를 엄청 부각시키고 김태리는 그냥 복선 깔아주는 캐인 스릴러 영화로 만들어놓음 ㅋㅋㅋ
OOOO캐릭터와 본체의 일치 정도를 가늠하게 하는 순간같다 누가봐도 하녀는 하녀, 아가씨는 아가씨 #김태리_김민희 인사법
OOOO#아가씨-갤 -생일 디테일 (김태리 생일=숙희 생일) -숙희 생일이 대정5년 4월 24일.서기력으로 1916년 4월 24일.만 17세라 했으니까 데코를 만났을 때는 1934년(소화9년) 생일 전 벚꽃 필 무렵

김민희


OOOO나의 언니들 라인업 김태리 김민희 한효주 ༼;´༎ຶ ۝ ༎ຶ༽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ERITREE_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김민희는 뭔 김민희야 김태리는 또 누구야 개판이네 안봐!!! 라고 2년정도 귓등으로도 안보다가 예고편에서 대 침 몰
OOOO이게 뭐하는 짓인가싶은 김민희 ㅋㅋ 베드신인데 자꾸 어처구니가 없단식으로 웃음ㅋㅋ 반면 김태리 겁나 진지 (몰래 웃은것같기도..ㅋㅋ
OOOO 김민희분, 김태리분 왜 실제로 안 사겨요...? 아 화가 난다... 😡
OOOO김민희 짱좋아!! 김태리? 걔는 그렇게 예쁜지 모르겠던데?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후후....후....

영화


OOOO#문영 너무 좋았다! 김태리 덕에 좋은 영화 봤네. 김태리는 첫 작품부터 이렇게 여성간의 연대 혹은 그 이상이 나오는 영화에 출연했구나 너무 좋아ㅠ 전에 인터뷰도 보니 정말 보통이 아냐 낭중지추다
OOOO오늘 만난 두 명의 김태리. 생각보다 괜찮은 작품들을 만나 기분 좋았던 단편상상극장-태리씨 #상상마당시네마 #태리씨 #김태리 #단편영화 #락아웃 #문영

셔발


OOOO아 셔발 김태리 오늘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머리 넘기는거 넘 히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머리 넘길 때 마다 빛나는 귀걸이를 보라 ㅋ ㅋ ㅋ ㅋ
OOOO아 셔발 김태리 연예인미 뿜뿜 내라고 엔젤ㄹ에 그렇게 앉아있지마,, 납치한다,,
OOOO아 셔발 김태리..

무인


OOOO김태리 무인갈때마다 인사하고 악수하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김태리 무인때 버스 맨뒤에 하덩우랑 지눙조랑 팬들이랑 막 인사하고 있는ㄴ데 나혼자 태리언니.. 태리런ㄴ니도 불러주세요.. (통곡 하니깐 지눙ㅇ조가 태리 불러줬고 해맑게 와서 손 흔들어준것도 생각나버렿다.. ㅜ
OOOO첫주차 무인 김태리 ㅡ 어색해서 출퇴근 휴대폰만보고 아재미 뿜뿜 넘치게 뒷짐지고 걸음 둘째주차(마지막 주) 무인 김태리 ㅡ 무인 출근때 플카 선물하려는 팬 보고 매니저한테 눈짓해서 받아오라고 하더니 관 들어가서 그 플카…
OOOO첫주차 무인 김태리 ㅡ 어색해서 출퇴근 휴대폰만보고 아재미 뿜뿜 넘치게 뒷짐지고 걸음 둘째주차(마지막 주) 무인 김태리 ㅡ 무인 출근때 플카 선물하려는 팬 보고 매니저한테 눈짓해서 받아오라고 하더니 관 들어가서 그 플카 메고 인사함

머리


OOOO<쉼표머리 씹덕상> 푸린 vs 김태리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aeri_b
OOOO아니 김태리 이제 포토유ㅓㄹ에서 머리 몇번 안넘기는데..? (놀라움)
OOOO#김태리 머리숱 자랑은 계속 된다 쭈욱
OOOO나는 김태리 까만피부에 머리엉망에 덜컹덜컹뛰어다니는모습이 더 좋아<이건 김태리보단 그 캐릭터에 반한건가?
OOOO공식석상 머리넘기기!를 빼면 섭하지 #김태리
OOOO머리 넘기는 짤 하나 추가요~ #김태리
OOOO진심 담아 악수해주고 인사해주고 찡끗하면서 웃어주는거ㅠㅠㅠㅠ팬서비스 다 끝나고서는 특유의 당당하고 호쾌한 발걸음으로 레카 밟더니 계단 올라가기 전에 힘있게 챡 머리 넘기는거 완전 치임ㅠㅠㅠ 태리야ㅠㅠㅠ김태리ㅠㅠㅠㅠ
OOOO머리숱이 미의 기준중 하나로 떠오르는 시대에 정말 머리숱까지 완벽한 미인 #김태리

하세요


OOOO김태리 하세요 여러분
OOOO여러분 김태리 하세요ㅠㅠ 왜 김태리 안 하세요?ㅠㅠ
OOOO멘탈천재 김태리입니다^^ 모두들 김태리 하세요

태리씨


OOOO혹시나하는 마음에 매표소까지 갔지만 역신. 이렇게 태리씨와의 만남은 성사되지 못했으니, 대신에 내일 아침 일찍 여왕님을 영접하러나 가야겠다. #단편상상마당 #태리씨 #김태리 #수어사이드스쿼드 #할리퀸 #마고…
OOOO태리씨는 제 애기씨세요🍭 #김태리
OOOO그러고보니 당직근무에 치이느라 신경 못쓰고 있었네;;; '태리씨' 자리가 남았을까요?? #상상마당시네마 #단편상상극장 #태리씨 #김태리

해맑게


OOOO김태리 넘 신인미 낭낭했던ㄴ게 퇴근할때 누가 싸인해달라고 펜이랑 수첩 내밀었는데 그거 본 김태리 해맑게 네~^ㅇ^ 하면서 싸인해주는데 스텝들ㄹ이 시간없다고 데리고감 태리 옆에 스텝 손 다급한거 보셈 < t.c…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aeri_b
OOOO김태리 넘 신인미 낭낭했던ㄴ게 퇴근할때 누가 싸인해달라고 펜이랑 수첩 내밀었는데 그거 본 김태리 해맑게 네~^ㅇ^ 하면서 싸인해주는데 스텝들ㄹ이 시간없다고 데리고감 태리 옆에 스텝 손 다급한거 보셈 <

예쁘다


OOOO와 김태리님 넘 예쁘다
OOOO김태리 님 진짜 예쁘다.
OOOO저기 저 찡긋해지는 부분때문에 상큼함이 배가 된다 정말 예쁘다ㅜㅜ #김태리

옆에


OOOO엔젤 조또 맛없는데 포토월 바로 옆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가는 것 같은 김태리 넘 기엽네,,

박찬욱


OOOO김태리 덕질하는 박찬욱 10 대학 4년동안 연극반이었고 졸업 후에도 3년 동안 무대에 서와서 발음이 정확하고 분명하다.울면서 말하는 장면에서조차 전달이 확실하다.분명하고 똑 부러진 스타일이라 군소리가 필요없다

오늘의


OOOO2016.06.11 오늘의 꽃 #김태리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sanggyo_3
OOOO2016.06.12 오늘의 태리 #김태리
OOOO김등등이랑 김또빠 서로 오늘의 류혜영 김태리 리트윗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

김태리


OOOO오늘자 김태리배우님..... 진자 왕친절보스에 다정보스..씁씁후후 이름 확인하는거도 짱여우시고,,
OOOO넘 애기같이 ,,, 저렇게 휴대폰만 보면서 가길래 태리언니! 하고 부르니까 ㅇ_ㅇ? 하고 보더니 막 저러케 이쁘게 웃어줌 ,,, 나 죽었다고 ,,, 김태리 ,,, 납치하고십다 ,,,,,,
OOOO김태리 모작 과정 타래.(아래는 모작할 원본사진)
OOOO김태리 봤단 ㅎvㅎ)/ 정말루 넘 예ㅃㅓ
OOOO인사하느라 바쁜 김태리 ㅋㅋㅋㅋ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aeri_b
OOOO톱스타뉴스 김태리 갓스타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
OOOO김태리 너무 좋앙
OOOO어휴 김태리는 좋겠다 어느 각도에서나 이뻐서 술먹고 왔더니 이 무슨 이쁜 사진들이 쫘라라락 있댜...
OOOO김태리 팬싸길만 걷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
OOOO똑같은 영상이긴 허다만... #김태리
OOOO씨네21에 처음 뜬 김태리 사진&인터뷰 보고 되게 개성없게 생긴애가 인터뷰도 막하네 모성애가 뭐야..;; #라고_말하던_시절이_있었다
OOOO김태리 보고 싶다...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seaofthespo
OOOO김태리 존나 좋아죽겠으니까 책임져
OOOO아.. 김태리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 내가 남자라면 진짜 대쉬했을거야.. ˃̣̣̥᷄⌓˂̣̣̥᷅
OOOO김태리 정말 짱이야
OOOO나 개명하려고 존나 어려운 이름으로 그리고 김태리한테 싸인 받으러가서 저런 물음 100번 당할래 막 긝삳갇 이런거 있잖아
OOOO김태리를 보며
OOOO엔젤에서 친ㄴ구기다리는데 김태리배우님 봤어 와 요뎡님 와 와 싸인 다해주셔써 와 워 오ㅓ
OOOO 윙파가 태라님 첨보고나서 김태리 닮앗다햇어요ㅎ 겔겔겔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akdhdkskd
OOOO톱스타뉴스에 김태리 전담 사진기자님이 있는게 분명하다
OOOO우연히 잠실왔는데 김태리 봄;;; 내꺼^^
OOOO김태리 지구뿌샤!!!!!!
OOOO염병 김태리 존 나 귀 여 워
OOOO어떤사람이 싸인해달라구 내밀었는데 ^ㅇ^ 이러케 웃으면서 시간 없는데도 싸인해줌 ,,,, 갑자기 내 앞으로 와서 당황해벌임 ,,,,, 코 앞 김태리 존나이뻐 ,,,,,
OOOO김태리 배우님 삼다수 드시고 배우신 분이시네 #알티
OOOO 김태리......인뎅 ㅎㅎ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aeri_b
OOOO 김태리 ㅈㄴ 옙버요
OOOO오늘 김태리.
OOOO덕계못은 사실인가보다.. 문영보고왔더니 집앞에 김태리 강림ㅜㅇㅜ 눈에서 배즙 나올거같다.. 즙즙
OOOO이렇게 비대칭 심한 배우 처음 #김태리 균형을 거슬러도 예쁘기만 함
OOOO김태리 또 팔로 걷네 (출처 갤)
OOOO김태리는~ 빵떡이래요~😆😆
OOOO오연서 정장에 치이고- 김태리 맞아여?에 치이고 마지막으로 강소라 햇빛흡수룩에 치인다.... ㅈㄴ후눈하네....ㅠㅠㅠㅠ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ERITREE_
OOOO 호리호리 해선....테니스치마입은 김태리 든..... 오늘부터 우리는 부를꺼같이 생겨선 세상의 중심에서 나이아트 7천번 쎅스를 외쳣다..........
OOOO이 참을 수 없는 존재의 청량함 #김태리 내 눈은 지금 사이다 원샷 중
OOOO아 김태리 아장아장 걷는거 넘 귀여웠는데 지금은 너무 사내대장부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OOOO아 김태리 넘 기여워서 두달전 영상 보고 또 오열하는 나.. ㅜ
OOOO김태리...친절력 최고이고..... 서울에서...엔제리너스 순회돌면.. 만날수있지않을까...?
OOOO내여자......김태리.....내자기....
OOOO든 보고십다 님들아 든이 진짜 걸그룹같음 테니스치마 살랑살랑 탐라의 김태리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arot_th
OOOO내탐라에존재하는것들 1.마마무 2.김용선 3.문별이 4.정휘인 5.안혜진 6.김태리
OOOO헐 김태리 인사 완전 열시미 해쥼 ㅜㅠㅜㅜ감덩 ㅠㅠ 차카니 이뿌니
OOOO#김태리 유치원쌤이니?ㅋㅋ 여러분~사냥 많이 보러와주세요~ㅋㅋㅋㅋㅋ 네~~~~ㅋㅋㅋㅋㅋㅋ
OOOO나 저 때 사진 보자마자 바로 올렸었는데 넘 올릴때마다 복숭아 과즙 폭발함 🍑🍑🍑🍑🍑🍑🍑🍑🍑🍑🍑🍑🍑🍑🍑🍑 애기복숭아미 김태리 🍑🍑🍑🍑🍑🍑🍑🍑🍑🍑🍑🍑🍑🍑🍑🍑
OOOO김태리 너의 뒷모습 너의 거미인간같리 긴 팔다리 너의 큰 보폭 너의 눈코입 날 만지던 니 손ㄱ 아 이게 아니지 아무튼 너의 모든것 사랑해...
OOOO하....김태리..... 살앙해
OOOO 김태리 ㅋㅋㅋㅋㅋ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summer7765
OOOO아 김태리 너무 이뻐서 자증나ㅠㅠ 너무 좋은데 내가 할 수 있는 건 집에서 트윗 드들기는게 전부
OOOO김태리 댕기여워ㅠ
OOOO김태리.. 우리의 거리가 가까울 순 없나욧..
OOOO김태리 저 어색한 표정이랑 손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김태리 넘 이뻐 어덯해 😇😇😇😇😇😇
OOOO김태리♡
OOOO♡김태리♡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DGssuldding
OOOO 후 김태리.. (납치하러 가는 나🏃🏃🏃🏃
OOOO 김태리 넘 보고싶례요..
OOOO김태희 김태연 김태리는 이쁘다 (여자김태-에 뭐가있나)
OOOO김태리 진짜 졸라 예쁜데 친절하기 까지 하니까 심장이 아프네? 이런 심장 아픔 오랜만이야.. 😭
OOOO와 진짜 김태리 팬싸 전국투어 해줘라..
OOOO차라리 김태리로 개명해서 언닛!!제 이름도 김태리예욧!!!하는 관종짓을 상상했어(????)<도름
OOOOㅠㅠㅠㅠㅠㅠㅠㅠ김태리존나스윗해미친아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DGssuldding
OOOO아 진짜 김태리... 세상에 이렇게 사랑스런 존재가 또 있을까 ㅠㅠㅠㅠ
OOOO김태리... 최고의 아이돌..
OOOO난 김미니 김태리 둘 다 못 볼 운명인가보다
OOOO미친미친미친 지구뿌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다박살내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리 현실말투 대존귀 도른 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아..해야되는데 진짜.. 김태리 하는 매일매일이 행복한데
OOOO김태리 너무 스윗해서 당뇨병 걸릴 거 같아
OOOO김태리 너무 이쁜ㄴ데 지그ㅁ 기사사진 다 마음에 안든다,, 비엔티와 탑스타뉴스 사진만 기다린다,,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kimddobba
OOOO김태리존나옙버
OOOO김태리ㅣ씹뀌...똘망똘망해 김똘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으아 김태리 사랑해
OOOO대충 내원님이라고 쓰라고 김태리 배아파 디지겠으니까ㅜㅜㅜ
OOOO김태리... 열일해조... 내가 꼭 보러 갈테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살아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태리!!!!!!!!!!!!!!!!!!! 왜케 귀엽ㄱ으흐읗ㅂ읗ㅂ(벽뿌심
OOOO김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kimddobba
OOOO김태리!!!!!!!!!!!!!!!!!!!!!!!!!!!!!!!!!
OOOO김태리 말투...쓰읍..커여워.....
OOOO김태리 귀엽네..
OOOO님들 김태리 귀여운 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투 몬데.. 미친.. 애기같애.. 😇
OOOO싸인영상 사람 쥬겨버려..... 다정왕 김태리 ㅠㅠㅠ
OOOO김태리 커엽넹..
OOOO대신 김태리!!!!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dst030222
OOOO아유 김태리 왤케 허둥지둥ㅋㅋㅋ착해ㅜㅜ
OOOO나는 김태리 입덕을 하지않고... 나는 절대로.... 김태리 입덕을..... 아 모르겠고 존나이쁘다 진짜
OOOO김태리 존예
OOOO김태리 요새 많이 바쁜가 진짜 피곤해 보이네ㅜㅜ혹시 우리 몰래 차기작 촬영 들어갔니?...그럴 일은 없겠지 (배우알못
OOOO다리에 팔 달아놓고 걸음걸이는 성큼성큼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리 끙..
OOOO태리씹니다~~ 이래서 웅성하다 진짜 김태리 등장하니까 환호성쩔었대ㅜㅜㅜㅠ마이슈스탤
OOOO김태리 넘예쁘네ㅠ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ERITREE_
OOOO애긔애긔한 김태리 정말이지(마른세수
OOOO아가아가하다 정말... #김태리
OOOO아진짴ㅋㅋㅋㅋㅋㅋ김태리 너무예의바른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
OOOO차홍쌤 김태리..? 그분닮아따
OOOO김태리 일일히 악수 해주면서 구십도로 인사하는 거 개처발리는 부분
OOOO헉 이거 너무 좋네요...김태리 사랑해...
OOOOㅋㅋㅋㅋㅋㅋ사진의 저 흔들림 마저도 뭔가 김태리스럽게 찍힘ㅋㅋㅋㅋㅋ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kimddobba
OOOO오늘으 김태리 왜케 수키미 낭낭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실이
OOOO김태리 무슨 연예인인데 엔젤리너스에 앉아있어 미쳔냐 존나 귀엽네 진자 😇
OOOO김태리x흰셔츠=❤️
OOOO헐 김태리
OOOO하지만 김태리는 넘 조아ㅜㅠ
OOOO치일 것을 알고 걷는 자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지 #김태리 나는 안다
OOOO최애님 봬러 왔습니다 #김태리 #상상마당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errific8756
OOOO김태리 보고 싶어
OOOO김문영에게 반하기 삼십분 전 #김태리 두둥
OOOO김태리......너무....너무...이빠ㅣㅓ요 아이시ㄸ루........
OOOO아진짜 해시태그 김태리우스해야되는거아니냐고
OOOO김태리 넘넘넘 이뻐,,,,,,♡
OOOO김태리랑 한승연 같은소속사네..:0
OOOO감독님들 저는 이 세 사람의 남매연기를 보고 싶습니다❗️❗️❗️경수랑 향기 닮았는데 이제 김태리배우 얼굴에서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가 보인다고❗️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kimddobba
OOOO갑자기 연말시상식 360도 카메라 앞에서 어색하게 웃는 김태리 상상하니까 너무 행복된다
OOOO파란니트 김태리 잇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문영 보러 가는 나 #김태리
OOOO김태리 존나 예쁘아
OOOO"MC야끼"라고 다음주부터 언프리티랩스타 나올 랩퍼, 랩이 어마어마하대요ㅎㄷㄷ #김태리
OOOO태리는 얼굴근육 쓰는게 정말 자연스럽다. 왜 연기를 잘하는지 너무 잘 알게쪄 #김태리
OOOO매일 그대와 #김태리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kimddobba
OOOO✔singer ;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actor ; 김태리 강민아 강동원 조진웅 이제훈 맞팔은 ⬆ 좋아하는 분들이랑만 함~^^ 그외 타그룹 아주 가아끔 언급ㅇ 잡덕..?까지는 아님 ㄹㅂㄹㅈ 팬들은 블언블 해 쥬 긔🔕
OOOO태리 폰갤러리 털어봐야할듯, 예사 표정이 아니다 #김태리
OOOO#최애님한텐_무슨_향기가_날까 김태리는 자연의 향기, 흙냄새 은은하게 날 거 같다.
OOOO오늘 하루도 김태리 댜릉햄🙆
OOOO 젠장... 내 눈으로 봤어야 했다.. 저세상 아름다움이었을텐데ㅜ ㅜㅜ 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죽기전에 마동석 박소담 김태리는 보고 주거야겠다...
OOOO김태리 너무 예쁘지...
OOOO헛..스바루성우 약간 김태리 닮았어 ㅋㅋㅋㅋㅋ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kimddobba
OOOO김태리 너무좋군..
OOOO"아 쫌" #김태리
OOOO#김태리 미러러스 사진 셔츠 너무 잘 어울려 ㅠㅠ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_bbibo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taeri_b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_kimriri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_kimriri
김태리 귀여워 덕혜옹주 시사회 아가씨 VIP 김민희 영화 셔발 무인 뿜뿜 yuki4117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