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목소리 누군지 정동하 봐도 펜싱맨 무대 복면가왕에서 목소리는 VS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이미 불후의명곡에서 드러난 실력을 잘 발휘했다 한계가 있다고 보는데 그래도 어느 정도는 하겠지 나는 아무리 봐도 휘발유 방어할 줄 알았다 역시 자주 말했듯 여성 관객들이 많아서 결과도 그에 따라가는 경우 많다 이거 문제 많은 거다
OOOO#복면가왕 펜싱맨 훈련 잘 받은 연차 아직 많지 않은 아이돌 그룹 메인 보컬급이라 생각했는데 역시 방탄소년단 정국 이구나 에헤라디오 처음 듣자마자 부활 보컬 출신 정동하 바로 알겠던데 아무리 목소리 숨겨도 고음에서 스타일 티가 날 수밖에 가왕될만 하다
OOOO뭐냐 복면가왕 재방? 보고 있는데 에헤라디오??? 아빠가 김경호 갔대
OOOO아 암만 봐도 복면가왕에 에헤라디오 박하사탕이 넘 취향이다.. 다른 노래들은 아직 못 들어봤지만.. 또 치이는거 아니겠지........... . .......
OOOO어제 못본 복면가왕 재방송 보는데 "에헤라디오"는 제스쳐만 봐도 누군지 대충 알겠군요.ㅎㅎ 목소리는 잘 숨기네요.
OOOO에헤라디오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OOOO복면가왕에서 새로운 가왕이 된 에헤라디오.. 난 지난주꺼는 못봤는데, 어제 본방 보니까 바로 누군지 알겠더라. 너~~무 잘불러서ㅋㅋ 화려하게 '부활'한! 그 분이 가왕 되길 바랬는데, 돼서 좋다. 물론 김연지도 노래 정말 잘했고, 좋았음!!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목소리 누군지 정동하 봐도 펜싱맨 무대 복면가왕에서 목소리는 VS nangja101
OOOO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이홍기같다
OOOO복면가왕보는데 에헤라디오 스타일 보고 반했다 장갑까지 내 스타일
OOOO리트윗)저 쿨토시 그거 아니냐,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손에 끼워져있던 검은색. 난 또 팔이 안 좋은 줄 알고 있었음
OOOO복면가왕에서 에헤라디오님 누구실지 갱장히 궁금
OOOO오늘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체가 자꾸 정동하일거라는 생각이 든다...
OOOO복면가왕 에헤라디오님 정동하분 이신듯...?
OOOO미친 진짜 봘그랭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님인것같다구!!! 봘그랭인것 같다구!!!!!!🙊🙊🙊🙊🙊🙊🙊
OOOOdj는 kbs개그맨 맹구 흉내내던... 이상구인가?? 아니면 나이 많은 탤런트... 에헤라디오는 가수 같은데... 원래 목소리는 아니고... 누군지... #복면가왕
OOOO헉 복면가왕 DJ 내취향이다... 에헤라디오도 좋은데 디제이ㅣ가 더 좋... 이겨라...!!
OOOO티비를 등지고 앉아있는데 복면가왕에서 에헤라디오~~라는소리에 나도 모르게 뒤돌아버렸다....디오...디오......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갓다집오니까 가족들 복면가왕보고잇길래 껴서앉앗는대 에헤라디오 에헤라 디오로계속들려서 혼자넘잼는상황

목소리


OOOO복가보는데 견우 목소리좋다... 에헤라디오랑...ㅎㅎㅎ
OOOO 나 이거 본방으로 봤는데 에헤라디오 이길 수 있을 만큼 좋은 무대였다. 져서 너무 아쉬운데 정국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OOOO복가 다시보는데 에헤라디오 2라운드에서 부른 노래에서 그 사랑 때문에~ 이 소절 목소리 딱 정동하인데 원래 목소리가 저렇게 허스키했나싶기도 하고..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목소리 누군지 정동하 봐도 펜싱맨 무대 복면가왕에서 목소리는 VS _candyclover
OOOO에헤라디오 락에 딱 어울리는 목소리...개좋...
OOOO아우 짜증나!!! 에헤라디오 누군지 알아! 알아서 짜증나 죽겠어!!!!! 100% 정동하 아냐? 아우 짜증나!!!!!!!!😠 아예 듣지 않는 목소리를 들으니까 기분이 상했어 진짜... 부활에서 떠난 후부터 모든걸 다 지웠는데 갑자기 왜 하필 오늘이야😠
OOOO에헤라디오 목소리 ㅈㅎㅎ아...가왕될 거 같애여
OOOO에헤라디오? 에헤라..디오? 디오......? 목소리는 아닌데 왜 디오가 생각이 날까 울 경수도 나와줫음 좋겟다🤔
OOOO에헤라디오 목소리넘조탕
OOOO에헤라디오 완전 좋다 오늘왤케 취적목소리가 많이나오죠
OOOO에헤라디오 목소리 머무 좋은대ㅑㅑㅕ
OOOO에헤라디오 목소리 좋다...
OOOO에헤라디오 목소리 맘에 든ㄴ다
OOOO허엉 에헤라디오 목소리 좋은데..?
OOOO지금 복가에 에헤라디오 누구지 목소리 흑기사랑 음대만큼 좋다

누군지


OOOOㅋㅋㅋㅋㄱㄱ누군지는 몰라도 에헤라디오 진짜 잘한다고 조아하신다(뿌듯
OOOO엄마가 에헤라디오 정체알려달래서 알려줬더니 누군지몰랔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락보컬이 발라드를 왤케 잘하녴ㅋㅋㅋㄱㅋ엄마 ㅋㅋㅋㅋㄱ얘가 원래 락발라드를 진짜 잘불러ㅋㅋㄱㅋㅋㅋㅋ

정동하


OOOO에헤라디오 정동하라는데.. 맞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목소리 누군지 정동하 봐도 펜싱맨 무대 복면가왕에서 목소리는 VS _candyclover
OOOO에헤라디오 누가들어도 정동하아냐??ㄱㅋ
OOOO에헤라디오는 정동하 맞네.
OOOO에헤라디오 전 부활 보컬 정동하라는게 우리엄마가 정동하씨 팬이라 손가락보고알았다곸ㅋ ㅋ ㅋ ㅋ ㅋㅋ그리고 고음에서 다티나버림ㅁ...
OOOO에헤라디오는 뭔가 정동하님 분위기ㅋ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오 정동하임 ㅇㅇ
OOOO에헤라디오 정동하님???
OOOO에헤라디오 정동하 같은디

봐도


OOOO이번복가 에헤라디오랑 펜싱맨이랑 견우 좀 기대해봐도 되는 각임?
OOOO야 에헤라디오 누가봐도 그 사람인데?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ㅅ시밬ㅋㅋㅋㄱ<우아하게>춤추는거봐 -

펜싱맨


OOOO펜싱맨 vs 에헤라디오 하현우 평 마지막 cg 미치겠다 진짜 ㅋㅋㅋ
OOOO[#JUNGKOOK] #펜싱맨 VS 에헤라디오 ร้องเพลง IF YOU (Verse 2) (Vid cr. _helloflora)

무대


OOOO 역시 나와도 시기를 잘 타고 나와야하나보다'ㅅ' 에헤라디오님 다음 무대 기대되기도하는데...연두바지 고정이시려나? 한번 입은 옷은 고정이랬는데..과연? 연두바지가 꽤 눈에 띄긴했는데 어울리시더라'ㅅ'
OOOO오 저 이제 에헤라디오 무대 봐요ㅋㅋ
OOOOㅋㅋㅋ여러분 저 아직 에헤라디오 무대 못 봤거든여? 좀 제대로 보고 싶어서 아껴둠ㅋㅋ 오늘 집 가서 보고 겁나게 치여 올게요ㅋㅋㅋㅋ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목소리 누군지 정동하 봐도 펜싱맨 무대 복면가왕에서 목소리는 VS nangja101
OOOO그 라젠카 급이라는 무대....롹커 가왕인가 그 에헤라디오같은데......

VS


OOOO가왕 휘발유 vs 에헤라디오의 하현우 평

견우랑


OOOO어제복가에서 하현우가 견우랑 에헤라디오 보고 락커라고 하고 같은 락커동지 이렇게 편집되서 나오는데 새삼 하현우가 락보컬이구나 싶었다 평소에 워낙 다양한 장르를 소화잘하고 그래서 뭔가 락커라는 생각을 못하고있었음
OOOO복가 본방 놓치고.. 내 주옥갗은 현세 ㅆ발 다 뿌숴버려.......(오열 ㅇㅏ 내일 탐라 들어오면 안되겠다.....ㅎ...ㅎㅎ.. 아 비단 개구리뿐만 아니라 견우랑 에헤라디오 듣고싶었는데ㅜㅜ 십라..
OOOO아 웃기다... 근데 담주에도 또 산세베리아 아재 볼 생각에 넘 좋지만 견우랑 에헤라디오 또보고싶다 너무ㅜㅜㅜㅜ 치였어..!

보컬


OOOO락보컬이 발라드를 저렇게 잘부르냐고 계속 감탄해 ㅋㅋㅋ에헤라디오 어리냐구 물어보길래 나이 말해주니까 나이많다고..........ㅇ....엄마 쟤가 나이많은거면 깅경호는 ㅠ ㅠ ㅠ왑비는 ㅠ ㅠ

바로


OOOO에헤라디오 그분이 확실! 바로 얼마전에 라이브를 들었다. 듣자마자 맞네!!! 라고 말함...ㅋㅋ

뭐냐


OOOO에헤라디오 뭐냐ㅋㅋㅋㅋㄱㅋㄱ

견우


OOOO근데 몰라본거에 너무 Po당당wer 말한 하현우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진짜 견우님이나 에헤라디오님이 음악대장 집권 시기에 나왔으면 9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기 힘들지 않았나 싶기도'ㅅ'..

아재


OOOO아재 에헤라디오분 평하실때 날카로운거 존섹ㄷㄷㄷ
OOOO 아 그 아재가 에헤라디오님 보고 ?? 하고 고개 갸웃하시는데 넘 예쁘시던데여
OOOO봡님 에헤라디오님 설명할때 중간에 나오는 아재가 너무 이쁘시네요
OOOO에헤 라디오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라디오들고왔엌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네

누구지


OOOO에헤라디오 기대된다 누구지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목소리 누군지 정동하 봐도 펜싱맨 무대 복면가왕에서 목소리는 VS W_DPf

에헤라디오


OOOO 인정이야ㅠㅠㅠㅜㅜㅠ 아니근데 에헤라디오님더 잘부르셧는데 내 마음속엔 정국이가 일등이얌☆
OOOO 저는 당연히 에헤라디오분 김연지씨가이길줄알앗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헤라디오분은 제가첫소절듣자마자 아는분이엇는데 그분도엄청잘하시는유명한분이지마 어제는 김연지씨가ㅠㅠㅠ
OOOO에헤라디오 ! !! !!!!!!
OOOO근데 진짜 에헤라디오 박하사탕 맨 마지막에 고음 장난 아닌 것 같아.. 이어폰으로 듣는데 귀 나갈 것 같아..()
OOOO 오빠도 봤죠?ㅠㅠ 정국오빠 몽키매직이랑ㅋㅋㅋㅋㅋ 성대모사👍노래되게 잘불렀었는데 에헤라디오 분이 너무잘부르셔서 ㅠㅠ..그래도 오빠 여기나와서 환호도 많이받고 잘해주셔서 너무좋았어요! 💕💕❤
OOOO에헤라디오님 미쳤다미쳤어 장기집권 각이다이분
OOOO에헤라디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아닌데 우리 여사님이 팬이라 나까지 덕질하고 있다...ㅎ 좋은건가...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목소리 누군지 정동하 봐도 펜싱맨 무대 복면가왕에서 목소리는 VS zizon39631
OOOO에헤라디오 파세오~~~ 최고에오
OOOO에헤라디오?! 진짜???ㅡ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에헤라디오에 편집 디게 몰아주네...?
OOOO에헤라디오 노래 1라만 들었는데 벌써 취향임 음
OOOO에헤라디오는 되게 깨방정 류네ㅋㅋㅋ 등장부터 시끄럽다
OOOO 에헤라디오 박하사탕이 도전하는데 중간에 노이즈가 기습해서 건물이 무너지고 출구 항상 열어놨는데 막혀버리고 휘발유는 스위치 온★ 아군적군 구분 못하고 다 불태우는데 노이즈는 둘째치고 같이있던 노래들은 우왕좌왕. 이글루도 없는데
OOOO아아ㅏ어ㅠㅠㅠㅠㅠ에헤라디오님 너무 쩔고 매력있어ㅠㅠㅠㅠㅍ사랑 또들어야지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목소리 누군지 정동하 봐도 펜싱맨 무대 복면가왕에서 목소리는 VS Peach_sehun
OOOO에헤라디오 진짜 너무 내취향이다.. .....
OOOO에헤라디오님 깅경호노래도 좀.....ㅎ 잘할거같은데
OOOO나 에헤라디오님한테 심하게치인것같은데 설마 하현우만큼은 아니겠지아닐꺼야
OOOO우리엄마 에헤라디오 개인기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OOOO와 진짜 복가재방 보는데 에헤라디오 노래 대박 잘해 소름이 몇번이나 돋았어
OOOO에헤라디오 의상이 저게 머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볼수록 잘어울림ㅋㅋㅋㅋ손에 장갑?같은거 끼고있는게 기엽고 ㅋㅋㅋㄱ이때아니면 언제 형광연두색바지입은 뫄뫄를 보겠냐며ㅋㅋㅋㅋㅋㅋㄱㅋ
OOOO에헤라디오 노래 다시 듣ㄷ고 있는데 진짜 넘ㅁ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기집권 해주세오......ㅠㅠㅠㅠㅠ
OOOO열어분 에헤라디오도 마니 사랑해주세여 따지고보면 같은 계열이라구?ㄲㄲㄲㄲ이 사람도 모에력이 장난아닌ㅋㅋㅋ
OOOO 현재 -> 에헤야라디오 (!!!)
OOOO막 에헤라디오 다음에 선곡 삐끗해서 망하지 않기만을 바랄뿐이구...
OOOO지난화 역대급이ㅕㅇㅆㄴ네...에헤라디오 ...대박이야 ... ...
OOOO난 알고이썻지!! 에헤라디오 나빠!!!
OOOO 에헤라디오요 ㅋ ㅋ
OOOO에헤라디오,, ㅈㄷㅎ아님??
OOOO에헤라디오 이사람같내요
OOOO흑흑...벅스양반.. 에헤라디오님 음원 내주기..
OOOO에헤라디오였군 이름 신박하네
OOOO에헤라디오 정체가 빅뱅 승리님이라는줄..ㅎ
OOOO헐 에헤라디오 노래 좋았는데 설마 내가 호감인 그 롹커분 맞나여??
OOOO저 목을 조르는듯한 창법, 흐느적거리는 몸짓.... 에헤라디오는 내사랑 동하님에 틀림없다....
OOOO탈주조에 에헤라디오 추가해야할거같애
OOOO엄마가 에헤라디오 보고 김희철 같대서 내가 걔는 노래 못해 라고 험
OOOO에헤라디오님이 졍극이 이겼구나.....
OOOO와아아ㅏ아ㅏ아ㅏ에헤라디오님 축하해요!!!!!!!!!!
OOOO에헤라디오님이랑 오빠랑 겨루는구나..
OOOO에헤ㄹㅏ디오분이랑 하는구나
OOOO에헤라디오 승!
OOOO에헤라디오 님이랑 꾸기랑 대결이넴
OOOO에헤라디오 옷입은거 완전 취향이다
OOOO에헤라디오 정준영같앜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오 조아ㅠㅜㅠㅜㅜ
OOOO에헤라디오 백현이가 생각난다....그냥...생각낰ㅋㅋㅋㅋㅋㅋ백현이 보고싶어ㅜㅠㅠㅜ백혀나ㅜㅠㅠㅜ💕💕❤❤
OOOO에헤라디야가 아니고 헤에라디오였쟝((((ㅇㅁㅇ)))))
OOOO에헤라디오닠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오 막 박뱅이면 존나 웃기겠다
OOOO진짜 에헤라디오 락컨ㄱㅏ!?!?ㅋㅌ ㅋ ㅌ ㅋ ㅌ
OOOO에헤라디오......설마....봘그랭?!?!?!?!
OOOO복명가왕 에헤라디오 종현인가
OOOO 헐 그래? 그부분만 딱 못듣고 에헤라디오한테 치이고있었는데(대체
OOOO에헤라디오 내가 처음에 백현이라고 생각해서잊지 떠나가지 않는다... 배켠...
OOOO어 에헤라디오 존나 임재범삘나는데
OOOO에헤라디오는 힙합아니면 아이돌일듯 젊어보여ㅋㅋ
OOOO에헤라디오님 기엽ㄲㅋㄱ
OOOOㅋㅋㅋㅋㄱㄱㅋㅋㅋ에헤라디오~~~~~
OOOO에헤라디오~!~!~!~!!!!!!1!1 입니다,,,,,《=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OOOO복가에헤라디오 정준영 같아 .(?
OOOO에헤라디오 정동ㅎr 분 아니신가
OOOO에헤라디오 옷 맘에든다
OOOO에헤라디오 잘ㄹ부른다
OOOO에헤라디오 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에헤라디오랑 DJ 둘다 좋다ㅋㅋ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오 아이돌인가????
OOOO오 에헤라디오
OOOO아 에헤라디오 완전 내취향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
OOOO헐 에헤라디오 너무 좋다 귀여워 노래부를때 떠는거
OOOO에헤라디오 이홍기 인가..
OOOO에헤라디오오~~~~~
OOOO에헤라디오씨 귀여우시다ㅋ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오ㅋㅋㅋㅋㅋ이거 닉네임은 제작진이 정하는거겠지?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ㄱㄱㄱㅋㄱㄱㅋ에헤라디오ㅋㅋㄱㄱㅋ
OOOO작명센스ㅠ대박이다 에헤라디오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옼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헤라디오 ㅋ ㅋ ㅋ 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