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10월


OOOO기회가 되어 10월 13일, 14일에 홍콩에서 열리는 <닥터 스트레인지>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하러 갑니다~ 혹시 가시는 분 있으시면 맨션주세요. 😊
OOOO<닥터 스트레인지> 개봉일 확정!!! 10월 25일 전 세계 최초 전야 상영을 하고 10월 26일에 정식 개봉합니다. #닥터스트레인지
OOOO마블의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6일 수요일 국내 개봉 확정. 25일 화요일 전야 상영.
OOOO이야아아앙아ㅏ아아앙 닥터스트레인지 10월 26일 개봉이야!!!!!!!!!!!!!!!!!!!!!!!
OOOO<닥터 스트레인지> 마블 멀티버스의 시작! 닥터 스트레인지는 다차원 그리고 평행우주를 다룬다 앞으로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이야기 전개 마블 단독 캐릭터 사상 최고의 탄생 스토리가 될 것. #컴버배치 #10월…
OOOO 닥터스트레인지 10월 25일이랭!
OOOO닥터 스트레인지 개봉일이 10월 25일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이 전 세계 최초 개봉이라네요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0101JE
OOOO닥터스트레인지'가 전 세계 최초 전야 상영을 결정했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는 10월 25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전야 상영을 확정 지었다. 이로써 '닥터 스트레인지'는 전 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
OOOO10월 13일 어카운턴트 10월 20일 인페르노 10월 26일 닥터 스트레인지&파이트 클럽
OOOO닥터스트레인지'가 전 세계 최초 전야 상영을 결정했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는 10월 25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전야 상영을 확정 지었다. 이로써 '닥터 스트레인지'는 전 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허억허억
OOOO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는 10월 25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전야 상영을 확정 지었다.
OOOO닥터스트레인지 10월25일 개봉 (메모)
OOOO아레나 옴므 플러스 2016.10월호 #베네딕트컴버배치 커버. 닥터 스트레인지에 관한 기사가 실려있습니다.😍
OOOO 우으으으응!!! 10월에 닥터스트레인지 보자아아ㅏㅠㅜㅠ
OOOO 닥터스트레인지는 다행히 10월말이네...졸작 얼른 끝내자...
OOOO닥터 스트레인지 상영날짜 정해졌네... 10월 26일 개봉이고 25일 전야 상영한다고 함. 전세계 최초 전야상영 좋은데.... 내한은 안하냐.... 다잡은 고기라 이거지...8ㅅ8
OOOO어? 한국은 10월 25일 개봉이네??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같이 보러가실분
OOOO✔ 10.4~6 중간고사 ✔ 10.6 PC방 및 고양이카페 ✔ 10.8 영화 '예전부터 계속 좋아했었어' 보기 ✔ 10.13 동아리활동 - 놀숲 ✔ 10.27 고등학교 입학설명회 ✔ 10월 말(미정) 서디페 및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보기
OOOO"10월 26일 개봉, 25일 전 세계 최초 전야 상영을 결정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전 세계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는 그간 마블 영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한국과 한국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
OOOO닥터 스트레인지가 개봉하는 10월 25일은 저의 생일입니다.(코쓱)
OOOO으으 닥터스트레인지 개봉 왜 10월 26일이냐 수요일 제일 바쁜 날인데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KalisttyP
OOOO10월 03일 대장 컴백 (칡즙!!) 10월 07일 하이큐 3기 !!! 10월 26일 닥터 스트레인지 말고 많은거같았는데...... 생각나면 다시 추가해야지...! 뚜든 핳 ㅠㅜㅜ 행복한 시월이네요ㅠ
OOOO 음...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으로 조심스럽게 예상하구여...10월 25일 밤 개봉이네여 ㅋㅋㅋㅋㅋㅋ
OOOO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전야상영 오예
OOOO닥터스트레인지 10월 26일!!!!!!!!!! ㅈㄴ 영화관 달려간드아아아앗
OOOO닥터 스트레인지 10월26일개봉하네
OOOO 전 닥터스트레인지 전야상영으로 1차를 찍을것이고 10월 26일부터 약 3주간 영화관에서 주말마다 목격될것입니다♡
OOOO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전야상영으로 한국이 세계 최초 상영이구나
OOOO닥터스트레인지 10월 26일 개봉.... 11월 1일 기말고사 하지마루요..
OOOO10월 중순 업로드 될 상품 스타트렉 후드잠바 해리포터 세계 기반의 신비한 동물사전 후드티 / 맨투맨 / 야구잠바 닥터 닥터 스트레인지 후드잠바 / 후드티 / 맨투맨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데드풀 스파이더맨 윈터솔져 맨투맨
OOOO 원펀맨 2기 한데요 다들 원펀맨 보자... 곧 10월에 닥스 개봉해요 닥터스트레인지 보자..... 11월에는 신비한 동물사전 개봉한대 꼭 봅시다 미리 주식투자할 예정... ㅠㅜㅠㅠㅠㅠㅜㅠ 나 너무 잡덕이야 엉엉 미치겠네 ㅠㅠ
OOOO닥터 스트레인지 26일 개봉이었네 10월 개봉이라서 설레었구만 한참 더 기다려야되네 ㅠㅠ
OOOO닥터 스트레인지 전야 개봉!!!!!!!!!! 빨리 10월 25일 되라 ㅠㅠㅠㅠ
OOOO아싸 닥터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개ㅗㅇ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
OOOO영화 <닥터 스트레인지>가 10월 25일 전 세계 최초 전야 상영한다. 정식개봉은 26일이다. 사스가 마블왕국👍👍👍이참에 내한도 좀...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KalisttyP
OOOO영화 <닥터 스트레인지>가 10월 25일 전 세계 최초 전야 상영한다. 정식개봉은 26일이다. !!!!!!!!!!!! !!!!!!!!! !!!!!! 잠깐만 25일 화요일이잖아 아니 요즘 영화 개봉 왜케 빨라졌냐 서먹하네 화요일…
OOOO영화 <닥터 스트레인지>가 10월 25일 전 세계 최초 전야 상영한다. 정식개봉은 26일이다. !!!!!!!!!!!! !!!!!!!!! !!!!!! 잠깐만 25일 화요일이잖아 아니 요즘 영화 개봉 왜케 빨라졌냐 서먹하네 화요일이라니

25일


OOOO다음달 25일에 닥터스트레인지 개봉한다
OOOO10/25일 닥터 스트레인지 전야개봉 ㅠㅠ 꼭 봐야지 !!!!!
OOOO닥터스트레인지 우리나라에서 최초 상영이네요?! 25일 전야상영?!

개봉


OOOO<닥터 스트레인지> 2차 예고편 (개봉 날짜가 새로 추가되었네요.😃) 2016.10.26(수) 개봉! Korean Official Trailer of DOCTOR STRANGE
OOOO? 닥터스트레인지 한국에서 세계최초개봉? 세상에
OOOO입대일에 닼소3 DLC랑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한다 질문 안받는다
OOOO닥터 스트레인지에 매즈 나와서 더 좋다 왜 개봉 한달이나 남았죠?//?
OOOO우동님 닥터스트레인지 개봉하면 코스해주시겟지
OOOO마쟈 담달에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한다는데 친구랑 같이 볼까 또 혼자 볼까
OOOO닥터..스트레인지..최초..개봉...
OOOO닥터 스트레인지 10/25 전야개봉이면... 야간에 개봉한다는건가...? 무조건 보러 가야지!!!
OOOO헐 월급날 닥터스트레인지 개봉이라니.....그날 마농축복의날인가...😶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Benedictkorea
OOOO닥터 스트레인지 벌써 개봉할 때가 다 되었구나
OOOO설리, 피터와 드래곤, 닥터 스트레인지 정도는 극장에서 보고 싶군...아니 근데 재개봉작은 왜 이렇게 많아 요즘? 파이트 클럽, 유주얼 서스펙트, 록키 호러 픽처쇼...
OOOO뭐지 닥터 스트레인지 국내가 개봉 제일 빠른가?
OOOO닥터 스트레인지도 개봉하면 보러가야ㅈ지~~ 왜냐 난 베니 더쿠니까..
OOOO닥터스트레인지 언제 개봉하냐 존나 보고싶다고 !!1ㅠㅠㅠㅠㅠㅠㅠ
OOOO닥터 스트레인지 개봉이 얼마 안남았네. 버스광고붙었다.
OOOO헉 닥터스트레인지 벌써 담달 개봉이구나
OOOO닥터 스트레인지가 가장 먼저 한국에서 개봉하는 이유 1. 가장 동쪽에 있어서 개봉날짜는 같아도 먼저 개봉함 2. 일본은 저런거 개봉 안함 3. ??? 4. PROFIT!!!
OOOO브리짓존스베이비 n차 찍다보면 닥터 스트레인지 개봉 하구 또 n차 찍다보면 겨울이 와잇겟지요
OOOO파이트 클럽과 닥터 스트레인지의 개봉 날짜가 겹친다
OOOO닥터스트레인지 10/26 개봉이구나 ㅋㅋㅋㅋㅋㅋ
OOOO닥터스트레인지 10.26개봉!!
OOOO우왕 닥터스트레인지 개봉이 벌써 한달밖에 안 남았구나

최초


OOOO역시 베네딕 수염 없는게 훨 나아 ㅋㅋㅋㅋㅋㅋ 궁금해서 닥터 스트레인지 인물 정보 검색해봤는데 캐릭터가 베네딕하고 많이 겹치던데 ㅋㅋㅋ 최초의 소서러 히어로? 최강의 매지션? 똑똑하고? 그런데 은근 어벙해서 이상한 짓 많이 한다고. ㅋㅋㅋㅋ 귀엽겠네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Benedictkorea

전야


OOOO닥터스트레인지 전야상영 볼사람

영화


OOOO이번에 봐야 할 영화 1.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2. 닥터 스트레인지 3. 어쌔신 크리드 4. 패신저스 5. 미녀와 야수 6. 원더우먼 (고민중)
OOOO 베니 최고예요ㅠㅠ헝ㅠㅠㅠㅠ저 sci fi랑 히어로물 안조아하는데 베니때문에ㅠㅠㅠㅠㅠㅠ베니 연기하는게 넘조아서 스타트렉다크니스도 보구ㅠㅠㅠ이번에 닥터스트레인지두 볼거랍니다8ㅅ8 제 평생 마블영화를 직접 볼줄은 몰랐어요..베니의 힘...
OOOO안녕하세요 멘요나한 의사선생 입니다 갓흥영화 닥터스트레인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OOOO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닥터스트레인지 영화관에서바야지 헤헤
OOOO안되겠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봐야겠다. 다른 영화들 간당간당하게 참고 있으나 닥터 스트레인지는 꼭 봐야겠어.
OOOO볼 영화 형,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닥터 스트레인지....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KalisttyP
OOOO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가장 큰 문제는 주인공이 잘 생기지 않다는 점이다

26일


OOOO세상에 제가 오이 팬인거 어떻게 알고 세상에 너무 세상에 26일 시험 끝나자마자 내가 보러간다 세상에 와우 세상에 #닥터스트레인지 #베네딕트컴버배치

마블


OOOO닥터스트레인지는 갓흥합니다 제가 보증하죠 마블인데 당연히 흥할거에요
OOOO솔직히 닥터스트레인지 표지? 포스터보고 오우야 씹망이네 베네딕 수염에 갈색머리에 슈퍼맨 슈트같은 저거 뭐냐 ㅇㅂㅇ 안그래도 마블 1도 내취향 아니니 저거 볼 일 절대 없겠군 이랬는데 ㅋㅋㅋㅋ 지금 풀리는 사진들보니 매력 개터짐 설정도 좋고 재밌어보여
OOOO닥터 스트레인지가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에 등장하는 것을 확정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닥터 스트레인지가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에 스티븐 스트레인지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복귀한다는 소...
OOOO마블의 새양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한 장면이라는데, 응? 인셉션???? 아니고??
OOOO시공을 초월하는 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의 등장을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마블 시네마틱 멀티버스'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라.... 아무리 그래도 멀티버스는 좀 위험해 보이는데... 그건 편의적으로 악용될 가능성이 너무 높아서...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KalisttyP

스티븐


OOOO 나도 반갑네. 닥터 스티븐 스트레인지일세. 알겠지만. #웃음
OOOO* 사내 공지 * 파커 인더스트리 전 직원에게 알립니다. 닥터 스티븐 스트레인지와의 연애를 해볼 생각이 있는 사원들을 모집 중. 조건 없음. 직업 우주의 수호자 (전직 외과의사) 나이5000살? 하여튼 많음. 외모…
OOOO허참.. 닥터 스티븐 스트레인지도 일단 미국인이긴 하지.....
OOOO* 사내 공지 * 파커 인더스트리 전 직원에게 알립니다. 닥터 스티븐 스트레인지와의 연애를 해볼 생각이 있는 사원들을 모집 중. 조건 없음. 직업 우주의 수호자 (전직 외과의사) 나이5000살? 하여튼 많음. 외모중년

한국에서


OOOORT) 한국에서도 닥터 스트레인지 홍보가 본격적으로! #DoctorStrange #SouthKorea

동물사전


OOOO헉 마자 닥터스트레인지랑 동물사전 예아~
OOOO10/5 디시에르토/맨 인 더 다크 10/13 바스티유 데이/어카운턴트 10/20 미스터 캣/인페르노 10/26 닥터 스트레인지(IMAX 3D)/쿠보와 전설의 악기 11/17 신비한 동물사전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AuroraHiss

먼저


OOOO닥터 스트레인지와 홈즈경 둘 중 누가 먼저솔로 탈출 하는지 내기 해도 재미있겠군.

닥터 스트레인지


OOOO닥터스트레인지랑 워킹데드 빨리보고싶다
OOOO닥터스트레인지는 흥한다!
OOOO담달에 닥터 스트레인지 볼래?
OOOO인셉션처럼 건물들 접히고 도시가 막 뒤틀리고 이런거에 나 환장하는데 닥터 스트레인지 보다가 기절할듯
OOOO담달에 시노랑 닥터 스트레인지 볼 사람...
OOOO아 정말로 진지하게 닥터 스트레인지 보고싶다! 그 예고편에 빌딩들이 역전되면서 무슨 거울속 세상으로 바뀌는것같은 연출 너무좋다...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Catalina_lee73
OOOO헐랭 닥터 스트레인지에 매즈미켈슨이랑 틸타스윈튼 나온다고??
OOOO 지기님 안녕하세요. 혹시 어제 발행된 엠파이어 매거진 닥터스트레인지 커버 입고 가능성이 있을까요? 지난번엔 덕분에 베니커버 잘 구입했어요😊 이번에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OOOO닥터스트레인지 쿠키영상으론 무엇이 나올까
OOOO 심지어 폰보고 있다가 문득 고개들었는데 닥터스트레인지 버스광고 봄
OOOO닥터 스트레인지는 학위 논문 뭐 썼냐
OOOO극장에서 볼꺼는 인페르노랑 닥터 스트레인지 남은듯?
OOOO 타노스찡이 메인빌런으로 나와서 그란가범 빨리 닥터스트레인지도 보고시픔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uud_2_5
OOOO 어벤져스3부터 닥터스트레인지 멤버로 합류한대
OOOO다음달에 월오판이랑 문명 6랑 닥터 스트레인지가 거의 동시에 나온다
OOOO닥터스트레인지도 지금 넘 무서운데 홈커밍 ㅋ... 아 망했어 내인생
OOOO엠파이어매거진에서 공개한 닥터 스트레인지 스틸 2장. 잡지 스캔샷과 인터뷰기사도 엠파이어 구입한 사람들을 통해 공개되는중인듯.
OOOO닥터 스트레인지 데레스테 로고 맨듬
OOOO너의 이름은 보고시프네 닥터 스트레인지랑... 목소리의 형태도 좀 궁금하고
OOOO헐 닥터스트레인지 한국선공개하네 헐 개조아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eiji_enzy1641
OOOO 네 왔습니다..드..드디어 닥터스트레인지가.....(크흡
OOOO 닥터 스트레인지라네. 반갑군. 왜 좋은은 아닌가, 이 아침이?
OOOO닥터스트레인지 한달남앗네엥
OOOO 어 혹시 싫지 않다면 닥터 스트레인지 때 같이 보러가도 괜찮습니다...
OOOO닥터스트레인지 쟤 졸라짱쎈애 ?
OOOO닥터스트레인지는 보고 군대갈 수 있겠구나
OOOO아... 지금 아맥하는거 아맥으로 보고 닥터스트레인지... 아맥으로 해주겠지? 그거 보면 딱 아맥 7번 채운다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Benedictkorea
OOOO 닥터 스트레인지는 패션이었군여
OOOO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돌 데뷔!
OOOO닥터 스트레인지면 그냥 막 뒤죽박죽해서 다 해결할 퀄리티인데...
OOOO맞다 언니가 나준다고 개량한복샀다던데 그 말이 진실이라면 나는 닥터스트레인지보러가는날 언니가 사준 개량한복을 입을 것이다 머리도 땋고 단소도 들고가야지
OOOO닥터스트레인지 보러가자ㅡ!!!
OOOO닥터 스트레인지 나두나중에 바야지
OOOO 나와함꼐 닥터스트레인지를 보러가자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KalisttyP
OOOO닥터스트레인지..솔직히 크게 기대는 안하지만
OOOO이미지 멋지다. 케실리우스(매즈 미켈슨)와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불과 얼음?! #DoctorStrange #MadsMikkelsen
OOOO아껴서 블레사구.. 어카운턴트나 닥터스트레인지를 침대에서 볼카..
OOOO닥터스트레인지 흥행하면 한국에 닥스 코믹스도 정발하겠지? 그러면 명작인 oath 정발해줬음 좋겠음
OOOO닥터스트레인지 하필이면 시험기간에 나오네;;
OOOO닥터 스트레인지는 아는게 없다
OOOO 반갑네. 닥터 스트레인지라네. 닥터라고 부르게나.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ninenine_u
OOOO일단 솔로...(일단 여기서 심장터져버림) 범죄와의전쟁....(수트핏간지개죠아함) 거기다가 닥터스트레인지 망토씬...볼생각하니까 심장마비오겠다.. 나 고삼아닌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영어때문에 왔던 현타 다 어디감퓨ㅋㄱㅋㅋㅋㅋ
OOOO내 생일에 찾아오는 닥터 스트레인지🎂
OOOO이번엔 닥터스트레인지다!
OOOO님들 에오쉴 고스트라이더 외않봐..?... 고스트라이더 존멋탱이신데.. 닥터스트레인지도 이기시는 분이신데..?
OOOO아 얼른 닥터스트레인지 보고싶다
OOOO 닥터스트레인지 보러갈까윰😄😄😄
OOOO닥터후와 닥터스트레인지를 가끔 헷갈립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KalisttyP
OOOO헝헝 ㅠㅠㅠ 이제 한달정도밖에 안남음 ㅠㅠㅠㅠㅠㅠ 닥터 스트레인지!!!
OOOO닥터스트레인지 빨리보고싶다
OOOO3 닥터스트레인지 1026
OOOO닥터스트레인지 혼자 보러갈까,, 볼사람이 읎어
OOOO오오 닥터스트레인지 광고하기 시작했다
OOOO닥터스트레인지는 못볼테니ㅜㅜ
OOOO※사내 공지※ 닥터 스트레인지와의 중매에 나설 요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례 있음) (?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KalisttyP
OOOO왘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트레인지 개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매주 가서 볼듯 존나 개대박ㅋㅋㅋㅋㅋ
OOOO닥터스트레인지 꼭봐야한다 왜냐면 매즈가 나오기때문이다...매즈혼자 매드맥스를 살아가는것같은 분장으로나오긴하지만...
OOOO아나 닥터스트레인지 = 이상해씨라고 부르는 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닥터 스트레인지 하야꾸
OOOO아 닥터스트레인지 그 뭐냐 종이가지러 별들판 다녀와야하는데
OOOO닥터 스트레인지 야근의 전사
OOOO닥터 스트레인지 이슈 11의 한 장면이라는데 뭐죠 내가 안 보던 사이에 무슨 일이ㅋㅋㅋㅋㅋㅋㅋ의사양반 마법은 어쩌고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0813_ming
OOOO닥터 스트레인지가 이상해 씨라니 ㅋㅋㅋ ㅜㅜㅜㅜㅜㅜ 하관 긴 이상해씨 보고 싶어 귀여워 ㅜㅜ
OOOO앗 닥터스트레인지는봐야함
OOOO담터랑 닥터 스트레인지 콜라보해서 담터 스트레인지 오미자차 이런 거
OOOO 닥터스트레인지와 셜록이 저희를 구원해주겠지여...흐귝
OOOO어아아아아 닥터 스트레인지 보러가고 싶다
OOOO닥터스트레인지 같이 보러갈사람 o(^-^)o
OOOO닥터스트레인지 벌써 택시에도 광고하네 곧 버스 광고도 보겠구나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0101JE
OOOO씨이..... 시빌워 엑스맨 수스쿼 닥터스트레인지 다 뒷북치는 해외러 꾼님임니다......
OOOO아 으아 닥터스트레인지 보고싶어
OOOO친구가 없는 닥터 스트레인지
OOOO 닥터스트레인지 엄청 기대대요
OOOO와 닥터스트레인지 혼자라도 보러가야지
OOOO 그리고 리차드랑 스트레인지랑 서로 닥터라 부르니까 자기도 박사학위 세개 있다고 찡찡대는 토니를 닥터 스타크라 불러주는 닥스도 보셨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닥터 스태픈 스트레인지랑 토니 스타크... 아이언맨이 닥스에 나올 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고요 (소근소근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retrograder
OOOO 스태픈과 토니....? 가 대체 누굽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 스트레인지에 나와요?
OOOO닥터스트레인지는 보고 가겠네
OOOO생일마지막은 닥터스트레인지다..
OOOO닥터 스트레인지...... 매즈 보러가야지..
OOOO닥터스트레인지 같이볼사람
OOOO머라고요? 닥터스트레인지? 본다본다으ㅗㅡㅏ아
OOOO빨리 닥터스트레인지 개벙해야 내가 스포계를 다시 들어갈수잇는대(ㅈㄴ
닥터 스트레인지 10월 25일 개봉 최초 세계 전야 영화 26일 마블 확정 jeolse_ga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