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박하선 혼술남녀 연기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드라마 휴대폰이랑 김기범 잡고 혼술남녀에서 하석진 오빠


혼술남녀


OOOO박하선 외 혼술남녀 하나요
OOOO혼술남녀?그 드라마에서 박하선...왜 이리 꼴보기 싫게 나오냐ㅠㅠㅠ 말투 왜 이래ㅠㅠ 막 입 우에에 이러면서 오버하는..이건 개인적 취향이지만 박하선 진짜 별로다..왜 저래ㅠㅜ 짜증남
OOOO박하선연기는 너무 오글거린다. #혼술남녀
OOOO오늘 혼술남녀 ㅂㅗ는날~박하선 나랑 겨론행
OOOO혼술남녀 대본 그지같다. 박하선이랑 하석진 붙는 씬.
OOOO#혼술남녀 인물소개 보니까 배우들 본명이랑 똑같거나 철자 조금 비슷하게 해서 캐릭터들 이름 지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중석(하석진), 박하나(박하선), 황진이(황우슬혜) 이 3명 빼고 다른 캐릭터들 다 본명 쓴거 이제 암
OOOO′츤데레′ 하석진, 박하선 챙기기 ′내 옆으로 와′ - tvN<혼술남녀 5회> @Drinking Solo ep05:
박하선 혼술남녀 연기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드라마 휴대폰이랑 김기범 잡고 혼술남녀에서 하석진 오빠 sem08s
OOOO혼술남녀 짱잼 ㅋㅋㅋㅋㅋ 박하선 연기잘함
OOOO박하선 예쁘다고 생각 안했는데 혼술남녀 보는 내내 예쁘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OOOO혼술남녀에서 혼술은 남주가 혼자서 고급요리에 취하지 않을만큼 술 즐기는 짧은 장면과 박하선이 집에서 혼자 맥주캔 따는게 전부...식샤를 합시다 PD라더만 그 수준을 기대하긴 무리. 그냥 노량진 스토리로 제목을 바꾸던가. 다른 드라마도 이정도 술은 마셔
OOOO혼술남녀 다 좋은데 박하선 땜에 거북해서 보기가 꺼려진다. 본인은 착한 줄 아는데 사실 그냥 되게 답답한...
OOOO#혼술남녀 박하선, 샤이니key 보는 재미로 보는 드라마 key쿤 께서 의외의 선전 넘나 잘하신단
OOOO이무일 나와서 뛰쳐나가보니 혼술남녀에서 흘러나오고 있었다 브금 아니고 박하선이 들고있는 폰에서
OOOO혼술남녀에 이무일 나옴 ㅎㅎㅎㅎㅎ 박하선 ㅋㅋ 너무 웃기당^♡^
OOOO혼술남녀 박하선 넘 불쌍,,
OOOO오빠랑 혼술남녀 보는데 오빠박하선은 예나 지금이나 이뻐 나인정 근데 살 너무 뺀거같지만 그래도 이뻐 오빠인정 나그래도 내가 젤 이쁨 오빠니 진짜 그러다 나한테 맞는다 나:
OOOO혼술남녀 보고있는데 박하선분 너무 예쁘시다,,
OOOO박하선은 볼살이 매력이었는데 이번 혼술남녀서 엄청 살빼고 나왔네 흠
OOOO[TV패션] ▷ WHO 박하선 ▷ WHEN 2016년 9월 13일 ▷ WHERE tvN ‘혼술남녀’ 4회 ▷ WHAT 핸드백-‘듀벳’, 41만원.
OOOO오늘 규르미 그린 달빛 하네 월화드라마중에 구르미가 가장 슬픈 이유는,, 보보경심엔 강하늘이 아이유를 좋아하지만 결말은 이준기일 것이고 혼술남녀엔 공명씨가 박하선분 좋아하지만 결말은 진상일 것인데 구르미는 보검이가 유정이 좋아하고 결말도 똑같으니까,,
OOOO집에왔더니 버정에서 또 혼술남녀 촬영한다 공명이랑 박하선 ㅠㅠ 넘 잘보고잇다고 말해주고시펏서...(파워오지랖)
박하선 혼술남녀 연기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드라마 휴대폰이랑 김기범 잡고 혼술남녀에서 하석진 오빠 taemjjong
OOOO혼술남녀 박하선 왜이리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ㅁㅊ 혼술남녀 대 잼잇고 김기범 잘생겼다 ㅋㅋ 아이돌 최고네 그 리 고 박하선 존나 조아함
OOOO혼술남녀 4화 요약. 하석진이 박하선을 종합반 강사팀에 넣어줌. 박하선이 이런 보잘것 없는 자신이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며(음..) 북치고 장구치고 좋아하다가 자신이 대타라는 사실을 알게되자 하석진을 찾아가 술먹고 꼬장부림(왜..?).
OOOO'혼술남녀'에서의 박하선은 참 사랑스럽다. 여자가 봐도. (허당끼 있는게 김한빈 같...) 물론 난 공명에게 설렘♡
OOOO박하선 <혼술남녀>/ 박명수가 끄집어냈던 쭈구리를 연기로 가장 잘 표현해줬다. 공시생 삼총사쪽은 똑같은 행동/발언이 반복되다보니, 조금 지겨운 측면도 있다.// 남지현은 에스콰이어 인터뷰를 보니, 예전 연기모습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듯 하다
OOOO혼술남녀 좋아.. 박하선 느무 좋댜.....
OOOO혼술남녀에 박하선 나래이션 들을때마다 내 얘기같고 괜히 눈물이 나고 그래 바가모 그래서 술을 혼자마시쟝....ㅇㅅㅜ
OOOO혼술남녀 박하선 성격 넘나좋아ㅋㅋ
OOOO혼술남녀 박하선 제대로 배역 맡았네
OOOO이것저것 틀다보니 혼술남녀까지 갔다. 박하선인가? 왜 저리 말랐냐? 참 예뻤는데..
OOOO혼술남녀 박하선 너무 귀엽고 연기 잘함... 공명이 훈훈함 채연이 예쁘다... 키동영이 듀오 너무 웃김.. 민진웅 캐릭터도 골때리고...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빨리 5화를 내놔라..ㅠ
OOOO#혼술남녀 #재방 보면서 #맥주한캔 박하선님 맥주 넘나 맛나게 드셔서 따라마심! 울 기버미도 귀엽다😁😍😍😍
OOOO혼술남녀 재밋네 ㅌㅋㅋㅋㅋㅋㅋ 박하선 개이쁨 ㄷ
OOOO혼술남녀 키범이랑 박하선 보려고 했던건데 다음화가 기대되기는 한다
박하선 혼술남녀 연기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드라마 휴대폰이랑 김기범 잡고 혼술남녀에서 하석진 오빠 vldsoy
OOOO혼술남녀 가끔 시간 맞으면 보는데 박하선 얼굴 왜 이렇게 됐습니까....하관이 좀 신경쓰여..게다가 너무 말랐다...
OOOO혼술남녀 재밌게 보고 싶은데 너무 대놓고 정석적으로 여혐하는 남주 존나 괴롭다ㅜㅜ 업무에 대해 퀄리티 운운하는 건 둘째 쳐도 포장마차 아주머니가 박하선을 여친으로 오해하니 저런 퀄리티 떨어지는 여자가 왜 자기 여친이라고 화내는 능력있는 남자... 우웩
OOOO아 박하선 혼술남녀에서 넘 좋당...
OOOO혼술남녀 박하선 넘 웃겨

연기


OOOO551. 박하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김기범 연기도 너무 맛깔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하선 연기... 참 보기 편하고 훈훈함. 서현진 연기는 이상하게 불편했는데
OOOO아악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밌엌ㅋㅋㅋㅋ박하선 푼수 연기ㅋㅋㅋ표정ㅋㅋㄱㅋㄱㅋ 그리고 교복 91이라니ㅠ교복미노ㅠㅜㅠ 근데 범개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오랜만에 드라마 재밌게 보는듯ㅋㅋㅋㅋ으앙 내일은 까리하게 입은 기버미 보면 되는건가요ㅎㅅㅎ
OOOO아 박하선 연기 너무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연기 최강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하선 5년전 연기 구만행 ㅠㅠ
OOOO역시 박하선,,, 저런연기 존나 괴천재,,,
OOOO박하선 연기 존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히려 박하선보다 샤이니 쟤가 연기 나은듯 쟤 샤이니 맞지? 완전 발연기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볼만함
OOOO 여주는 박하선이고 남자는.. 잘생겼는데 이름을모르겠어 근데 중간중간채연이 존나얼음공주연기보는맛에 보는듯
OOOO박하선님 화나는 연기할때 입모앵 ㅇㅍㅇ☜익케 된다
박하선 혼술남녀 연기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드라마 휴대폰이랑 김기범 잡고 혼술남녀에서 하석진 오빠 KOREA_7982
OOOO박하선 연기 개짱잘한닼ㅋㄱㅋㄱㄱ
OOOO박하선 술취한연기 진짜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OOOO 헐 채연분 공명분과 애매모호한 관계로 나온다는 설정이에요! 하지만 공명분은 박하선분 좋아하시는... 흑흑 기하님 나오면 본방사수 할게요😢 요즘 입소문 타는 드라마랍니다...
OOOO 드라마 시놉시스 상으로는 우리 주변에 누구나 있을법한 사람들의 시시콜콜한 인생이야기를 혼술을 이용해 보여주는 그런건데...하석진님 박하선님이나 챈이가 누구나 있을법한 사람인지는 의문입니다ㅋㅋㅋㅋ 재미는 상당하던데요!

휴대폰이랑


OOOO박하선이 휴대폰이랑 대화하는뎈ㅋㅋㅋㅋㅋ 이게무슨일이야~~라는말하는데 갑자기 휴대폰이 "비원에이포의 이게무슨일이야를 틀어드리겠습니다"하더니 이무일노래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선이 어이없어하다가 노래신난다고좋아햌ㅋㅋㅋㅋ…
OOOO박하선이 휴대폰이랑 대화하는뎈ㅋㅋㅋㅋㅋ 이게무슨일이야~~라는말하는데 갑자기 휴대폰이 "비원에이포의 이게무슨일이야를 틀어드리겠습니다"하더니 이무일노래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선이 어이없어하다가 노래신난다고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하선 휴대폰이랑 대화하는 장면에서 표정이... 내가 넘나 별루라고 생각하는 계장이랑 표정이 똑같아서 실..ㅎ...

김기범


OOOO 솔직히 김기범 잘 몰랐는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공명은 넘 조쿠요 네에 ... 공명사랑해(ㅈㄴ) 하석진은 박하선에게 틱틱대다가 웃는거보면 내가다설레네 아이구

잡고


OOOO마져 나는 박하선이 총 두개 양손에 잡고 난사하는 걸 좀 봐줘야겠다
OOOO*다시 찾아온 1rt 이벤트. 웰시코기에 이어서 이번엔 '여경' 입니다. 원래부터 여자였다는 설정을 기본으로 잡고 갑니다. ( 사진은 배우 박하선님의 사진을 사용합니다! ) 이벤트가 끝나고 나면 이벤트 기간…
OOOO*다시 찾아온 1rt 이벤트. 웰시코기에 이어서 이번엔 '여경' 입니다. 원래부터 여자였다는 설정을 기본으로 잡고 갑니다. ( 사진은 배우 박하선님의 사진을 사용합니다! ) 이벤트가 끝나고 나면 이벤트 기간에 벌여졌던 일은 기억하지 못합니다.

하석진


OOOO ㅋㅋㅋㅋㅋ그 하석진이랑 박하선!!
OOOO또 박하선은 가난하고 소녀가장에 굽신대는게 몸에 밴 그런 캐릭터고 ㅋㅋㅋㅋㅋ 하석진은 엄청 잘나가고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뭐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ㅏ
OOOO박하선 맨날 하석진이 인스타에 올린 음식사진 보며 대신 과자를 먹음. 게 사진 보면서 꽃게랑 곱창 사진 보면서 짱구..., 자린고비가 생선 쳐다보면서 밥먹는 그런 느낌인가
박하선 혼술남녀 연기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드라마 휴대폰이랑 김기범 잡고 혼술남녀에서 하석진 오빠 IF_OR_IF
OOOO 한강대교에서 하석진이랑 박하선이랑 촬영준비하더라 박하선 얼굴 졸라 작고 존예이고 하석진존잘임

배우


OOOO박하선처럼 귀여운 캐릭터나 배우를 서양 시네마와 티비서 본 적이 없다. 체리서 이젠 모나코란다. ㅎㅎㅎ
OOOO박하선 배우님 너무 예쁘시구 남녀 주인공 둘 다 최고고... 본다.. 물론 나중에........
OOOO#박하선 배우
OOOO손예진 최지우 박소담 김옥빈 박하선 이미연 스칼렛 요한슨 에바 그린 쥬이 디 샤넬 레이첼 맥아담스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조진웅 하정우 공효진 서강준 원빈 천우희 강소라 박하선 강하늘 최우식 10명으론 톤데모나이....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이종석.박신혜.이제훈.조진웅.박보검. 김유정.박하선.윤균상.김래원.박수애
OOOO이종석, 박보검, 박하선, 홍수현, 켄타로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 박신혜 하지원 한지민 박하선 오연서 전도연 전지현 한효주 고아라 이성경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세바스찬 스탠 박하선 크리스틴 스튜어트 엘렌 페이지 제니퍼 로렌스 제임스 맥어보이 조쉬 허처슨 키이라 나이틀리 공통점 1도 없음 어.... 아닌가....?
OOOO트로이안 벨리사리오, 박하선, 백진희, 천우희, 김수현, 줄리안 무어, 안젤리나 졸리, 샐리 호킨스, 루니 마라, 찰리 채플린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더 있는뎅..
OOOO류준열 송강호 김혜수 이제훈 민진웅 박하선 박보검 김원해 김동영 김태리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유혹


OOOO‘유혹’ 최지우-박하선, ‘팽팽’ 한 치 물러남 없는 신경전
OOOO'유혹' 박하선, 권상우에 독설 "그 여자랑 방 잡았니?"

마주치지


OOOO김단x박하선 헤어지자 이별을 고하는 단이의 뒷모습을 바라보다가 단이가 고개 돌리니까 바로 시선을 내려버리는 하선.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고마웠어. 그동안. 이라고 울음섞인 목소리로 겨우 내뱉는... t.c…
OOOO김단x박하선 헤어지자 이별을 고하는 단이의 뒷모습을 바라보다가 단이가 고개 돌리니까 바로 시선을 내려버리는 하선. 눈도 마주치지 못한 채, 고마웠어. 그동안. 이라고 울음섞인 목소리로 겨우 내뱉는...

짱구


OOOO오늘은 꼭 맥주에 짱구 먹을라고 했는데 해장국을 먹었기에 내일로 미뤄야겠다 박하선이 너무 맛있게 먹는걸 봤기에
OOOO천방지축은 짱구로 족하잖아 박하선분 또 천방지축 역이야?

몰랐는데


OOOO박하선님 예쁜지 몰랐는데 이쁨 크

박하선


OOOO박하선다리개얇네 ㄷㄷ
OOOO박하선님 제발 부러지시지 말아주세여......너무 마르셨어8ㅅ8
OOOO박ㅎㅏ선 살 너무 빼서 볼 패이고 좀 나이 들어보여...다리도 부러질것 같고ㅠㅠ
OOOO박하선 다리봐.. 너무 마른 거 아냐..
OOOO박하선 하이킥때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다른 작품에서 봐도 하이킥 생각나
OOOO와 박하선 개말랐다
OOOO박하선은 인생 작품 만났네
OOOO 박하선
OOOO동생한테 박하선얘기하니까 반응봨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
OOOO박하선존예
OOOO미치겟다 박하선 너무 귀여ㅜㄴ거아님??
OOOO 박하선팬이라 잼나게 보고 있습니다 ㅎㅎ
OOOO박하선 짝사랑하는 공명 캐귀엽.....
OOOO박하선님 개말랐어
OOOO박하선 얘쁘내,,,
OOOO박하선 퍞퍄
OOOO아 근데 박하선 방 겁나 좋아보여... 잇을거다잇네...
OOOO박하선 졸이뿌네
OOOO박하선치얼업부르다 빵터지눜ㅋㅋ
OOOO박하선은 진자 딱 저런역이 인생캐릭이야
OOOO박하선 넘 기여움 ㅜㅜㅜ
OOOO박하선 예쁘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랫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하선미쳐
OOOO노래방ㅋㅋㅋ무서웤ㅋㅋㅋ박하선...ㅋㅋㅋㅋㅋ
OOOO오 박하선 노랴 잘 불러
OOOO박하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하선 넘 기여움 ㅋ ㅋ ㅋㅋ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뱤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박하선 ㅋㅋㅋㅋ ㅋ ㅋㅋ ㅋ아 오늘 왜이리 재밋어 ㅋㅋ ㅋ ㅋ ㅋ ㅋㅋ
OOOO박하선 넘이뻐 ㅠ0ㅠ
OOOO혼술 넘나 재미써ㅠㅠㅠㅠㅠㅠㅠ박하선땜에 보기 시작했는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박하선캐릭터 어우...
OOOO박하선 존나 사회생활 힘겨워보여 허어어 ㅜ
OOOO공명 박하선 볼때 완전 하트뿅뿅 아니냐
OOOO박하선 커엽....
OOOO박하선만 나오면 하이킥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하선 다리 개미쳐따
OOOO박하선 잘못한거 1도 없는데 눈치보이잠ㅎ아
OOOO박하선개입브
OOOO이번화 박하선 되게예쁘네
OOOO박하선 핑크립좀 누가알ㅇ오ㅑ주삼...
OOOO박하선 존나 이쁘구
OOOO솔직히 박하선님 너무 이쁘신...그..
OOOO박하선 존옌데
OOOO박하선은 지금 이상태로 찍어도 예쁘겠는데...?
OOOO박하선 캐릭터 너무 싫다 너무 최악이다 2016년 최악의 캐릭터
OOOO그래야 ~ 주세여~ 오즹어 ~ 나 이거 짱 잘따라함 ㅇ ㅣ거 머냐면 박하선 술 취한 거
OOOO 채연이나오는지 몰랐음 박하선만 알고있어서 에이 박하선 보느니 집에가서 잠 했는데...
OOOO박하선배는 찾기 무지 쉽죠! 항상 제가 준 목도리 하고다녔으니까.. 좋은 선배라고 생각해요.
OOOO 박하현이랑 박하선도 한글자 차이지
OOOO박하선 너모 좋아주고요
OOOO박하선님 살 너무 빠지셔서 옛날의 그 느낌이 안난다 아숩
OOOOㅋㅋㅋㅋㅋㅋ맞닼ㅋㅠㅠ문근영 박하선도ㅠ
OOOO오늘도 단x여자 는 계속 되었다. 단x서지혜 단x박하선 단x안옥윤 단x정유미(한여름) 단혜경은 진리니까 19금 망상으로 갔음이고.. 내일은 또 어떤 여자를...<끝날 것 같지 않아..나의 김단 곱하기 여자
OOOO 공명님의 용안을 볼때마다 심장 직격탄 맞는데 대사듣고 할머니집에서 재방보다가 공명님이 박하선에게 고백(?)하는거 보고 밥먹는데 사래걸려서 갈비뱉음
OOOO 맥크리같은 박하선을 보고싶어...
OOOO 저도 박하선 뭔가 얼굴부터 답답해서 싫어요, 목소리도 답답 ㅎ
OOOO그런데 알고보니 그 역시 박하선의 착각이었던 것. 사실은 대타 아님. 그러나 그 과정에서 남주는 해명 한 마디 안하고(어째서..?) 혼자 뭐하는 겁니까만 반복하다가 꽐라된 여주업고 여주 방까지(주머니를 뒤졌겠지) 갔다가
OOOO 아 잔느예리님,,,미모포텐 댑악,,,박하선인줄 알았어요,,
OOOO갠적으로 ㅎㅏ석ㅡ진 뱰루안좋아하고 그역할도 싫어하는스탈인데 공명이랑 박하선 감정이입때문에 봄.,.넘나 사회생활이랑 근접해....
OOOO 아마 그럴걸요 예고에서 어 박하선한ㄴ테 사귀자고 하는ㄴ거보고 심쿵했는데 아짓도 못봄 ㅂㄷㅂㄷ 흐긓ㄱㅠㅠ
OOOO박하선졸깈ㅋㅋㅌ
OOOO 박하선 귀여워ㅋㅋㅋㅋ 그 하이킥 나왔을때 이미지랑 겹쳐보임ㅋㅋㅋ
OOOO박하선 왜 저렇게 살을 빼버렸지
OOOO박하선 도른㉪㉪㉪㉪㉪㉪㉪㉪㉪㉪㉪㉪㉪㉪㉪㉪㉪㉪㉪㉪㉪㉪㉪㉪㉪㉪㉪㉪㉪㉪㉪㉪㉪㉪㉪㉪㉪㉪㉪㉪㉪㉪㉪㉪㉪㉪㉪㉪㉪㉪㉪㉪㉪㉪㉪㉪㉪㉪ 개웃겨
OOOO박하선 마른것좀봐
OOOO박하선님 너무 좋아 진짜
OOOO김혜리 기자 목소리 들을수록 박하선이랑 비슷한듯
OOOO아 지존인ㅋㅋㅋㅋㅋ 박하선 혼자 하이킥찍는거같음
OOOO역시 박하선은 이 캐릭터가 답이다. 누구도 따라할 수 없다. 귀요미.
OOOO박하선 캐릭은 좋아하는데 넘 매번 비슷한 거만 하는 거 같아. 엉뚱 찌질 나사하나빠진 매력.
OOOO최지우 "얌전해 보인 박하선, 술 너무 잘마셔" 폭로(한밤)
OOOO친구가 나한테 좀 답답한 상을 좋아하니 라고 말했는데 그때 나는 신세경 빠수니였기때문에 그런가 라고 생각했찌만 난 박하선은 좋아하지않아.....
OOOO 박하선..? 나온다그랬던데
OOOO박하선은 볼때마다 불쌍하고 억울한 캐릭터하네
OOOO박하선이 다 죽이는 작품보고싶다. 죽여주겠내
OOOO박하선 부부싸움에 "내가 바람둥이라는거 모르고 결혼했어요?"
OOOO박하선 너무 사랑스러워....으아아악
OOOO아 박하선 저런역할 진짜잘어울렦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OOOO박하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 박하선이 구렇게 예쁜지 몰랐음..촬영 들어가기 직전인거처럼 보였는데 진짜 둘다 예쁘고 잘생겻더라 부럽다 ㅎㅎㅎㅎㅎㅎ
OOOO ㅇㅇ재밌어요 노량진서 살아봐서 그런가 몬가 가심에 팍팍 꽂혀 제가 국어쌤이기도했고 박하선에 빙의중ㅋㅋ
OOOO박하선ㅋㅋ 넘 좋아 저거 함 봐야겟다
OOOO 박하선과 사랑에 빠질때....☆
OOOO박하선 넘 얘쁜걸
OOOO그리고 박하선....,
OOOO 남작분이래 남자분,, 박하선님 학원동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