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홈런


OOOO김하성 선수 가족들이 오늘 야구장에 왔는데 특히 할머니는 손자 야구를 처음 보러 오셨다고 합니다. 홈런에 환호하시는 걸 보고 가슴이 뭉클했다고 하네요 ^^
OOOO경기중엔 웃겼지만 이게 옳은 자세. 김하성이 홈런을 쳤지만 역시 점수는 불리한 상황이었고 클린업트리오로 이어지는 타순에서 집중력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했다. '이길 수 있을 것처럼'하는 것과 들떠있는 것은 다르다.
OOOO오지환 홈런 쳐서 기분은 좋지만 팀이 중요한 순위싸움 중이기 때문에 기록을 신경쓰진 않았다. 김하성 져서 아쉽지만 20-20이라는 기록을 달성해 기쁘게 생각한다. 오늘의 20홈런 유격수들.....
OOOO작년의 김하성을 보고 대단하다고 느꼈던 것은 두자릿수 홈런이나 초반의 페이스 따위가 아니었다. 1군에 갓 자리잡은 신인이 보여줄 수 있는 최대의 적응력을 보여준 것이 김하성에 대한 신뢰가 쌓이게 만들었다.
OOOO 경기는 아쉽게 졋어도 김하성선수 이틀연속홈런 20 20 클럽가입 좋아요 !
OOOO 김하성 선수가 앞으로 타석에 들어설 때도 홈런을 의식할지 궁금합니다...
OOOO예 (넥센 3-4 KIA) (승김진우 / 세임창용 / 패밴헤켄) (김하성 20홈런-20도루 달성, 역대 2번째 최연소, 역대 3번째 유격수 20-20)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miri_030
OOOO김하성 오지환은 유격수로서 20홈런을 달성한 선수로 등록햇다 차세대 리그를 대표하는 유격수로서 선두주자들이다 오지환은 데뷔후 유격수로서 많은실책을 하면서 오지배라는 별명도 얻엇지만 꾸준하게 유격수로 기용한 엘지의 선택은 성…
OOOO김하성 오지환은 유격수로서 20홈런을 달성한 선수로 등록햇다 차세대 리그를 대표하는 유격수로서 선두주자들이다 오지환은 데뷔후 유격수로서 많은실책을 하면서 오지배라는 별명도 얻엇지만 꾸준하게 유격수로 기용한 엘지의 선택은 성공이다 김하성역시 마찬가지다
OOOO김하성 유격수로는 역대 3번째 20홈런 20도루라고 ㅋㅋ
OOOO김하성 홈런 세레모니 너무 과하지 않냐? 미국예를 들 필요도 없고 국내에서도 고참들도 저정도로 하지않는데...
OOOO야 아무나 홈런쳐라!!!! 김하성 20-20도 했는데 인터뷰 좀 하자!!!
OOOO스탯은 김하성보다 오지환이 좋으니 20홈런 한 이상 골글 먹을 수 있다 20도루 하면 말이 필요없지
OOOO20-20을 한 김하성에게 골든 글러브를 뺐길수 없다는 지환이의 홈런
OOOO김하성에게 솔로 홈런 허용하며 스코어 3:2
OOOO* 김하성(넥) 20홈런-20도루 - 44번째 * 김하성(넥) 20홈런-20도루 - 44번째 * 김하성(넥) 20홈런-20도루 - 44번째
OOOO그러저나 김하성의 20-20 달성 홈런볼은 챙겼나...
OOOO김하성 홈런!!!!! 역대 최연소 20-20 달성. 축하 축하~
OOOO김하성 홈런 와...
OOOO자꾸 김하성이 비트니까 비틀즈 탈퇴해 막 이랬는데 어제 안타 치니까 '어? 김하성이 안타를?' 이 반응이고 홈런치니까 '오 미친 하나 남았어!!' 이러곸ㅋㅋㅋㅋㅋㅋ 견제할때 다시 돌아오면서 손 접질리니까 안돼 다치면 안돼!! 반응이 넘 웃긴것ㅋㅋㅋㅋㅋ
OOOO김하성 홈런 20개 오늘 끝나게 해주세요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_heroesfan
OOOO롯데전 11대1 승 황덕균 데뷔첫승 김하성 스리런/3안타6타점 (20-20클럽가입 홈런-1) 내일 광주 기아전 밴헤켄-김윤동 #넥센히어로즈
OOOO 오구오구 ㅋㅋㅋㅋㅋㅋㅋ 홈런치고 덕아웃ㅇ에서 막 맞는데 김하성도 자기 헬멧 막 때리고 ㅋㅋㅋ 졸커 ㅋㅋㅋㅋ
OOOO프로데뷔 15년만에 첫승올린 황덕균 작년 19개 홈런으로 20_20클럽에 아쉬움 많이 남았을 김하성 오늘 19호 홈런터졌구요ㅜㅜ20 꼭 찍어라 의미있었던 오늘 경기 미우나 고우나 넥센개내새끼들이야ㅜㅜㅜㅜ
OOOO김하성 빨리 1홈런 치고 남은 경기는 부디 방망이 붕붕 그만해주길...빕니다 제발요
OOOO김하성은 홈런 아니라는 생각이 시무룩하게 대충 돌다가 뜬금 수비수들한데 걸려서 아웃된듯
OOOO19홈런 친 김하성 선수 타석이네여
OOOO#넥센히어로즈 김하성 2015년 19호 홈런은 9월 24일 때렸네요. 이후 9경기 무홈런. 그리고 시즌 마감
OOOO오늘 김하성 홈런 칠 것 같음.
OOOO김하성 쓰리런!!!! 시즌 19호. 7회초 현재 스코어는 넥센 8 대 0 롯데. 이제 20-20에 홈런 한개 남았다.
OOOO김하성 홈런페이스가 민병헌급인가 왜 아직 20-20 못했냨ㅋㅋㅋㅋㅋ
OOOO김하성vs강정호 20홈런 먼저 누가 칠것인가 승부존이네 이제
OOOO김하성 3점 홈런 8대0
OOOO아니 김하성 홈런쳐
OOOO 아.....난타전이네.....노경은.ㅋㅋㅋㅋ노경은 작년 두산에 있었을때 넥센한태 약했는...김하성한태 끝내기 홈런 맞고..낼은 이기겠죠..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grooo__
OOOO김하성이 스윙을 하기까지의 머릿속 1) 상대 투수가 피홈런이 많은가? 1-1) YES -> 나도 칠 수 있으니 비튼다 1-2) NO -> 나는 칠 수 있으니 비튼다 종결
OOOOㅁㅊ 게이 19호? 김하성보다 빨리 20홈런 칠듯
OOOO콱어밴드 희망과 우려 희망편) 고척 13경기 12피홈런 피어밴드 상대로 김하성 비틀어 넘김 우려편) 불나방들 견제사에 다 뒤져줌
OOOO김하성 홈런 20개 (-2) 18개 VS 임병욱 홈런 10개 (-2) 8개 누가 더 빨리 + 2를 채울까??
OOOO하성이 다음타석에 홈런시 내년까지 김하성프사
OOOO 김하성 20홈런... 할 수 있나여.....

달성


OOOO경기후 김하성은 "팀이 (3-4로)져서 아쉽지만 20-20이라는 기록을 달성해 기쁘게 생각한다. 그동안 감독님, 코치님께서 체계적인 훈련과 관리를 시켜주셔셔 좋은 결과가 나왔다. 특히 심재학 코치께서 타격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다.
OOOO오늘의 기사 제목 예상 1) 팀 패했지만... 빛났던 김하성의 '유격수 3번째 20-20' 2) 김하성 20-20 달성... 팀 패배에 빛 바래
OOOO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전광판에 띄워진 김하성의 20-20 달성을 축하하는 화면... 이라고 합니다 =_=
OOOO지환이가 20-20만 달성하면 하성이 넘겟는데...김하성이 관건이네...
OOOO김하성이 20-20 달성했으니 우리 지환이 골글은 물건너 간거같네...ㅋㅋㅋ
OOOO 김하성이 20-20 달성이라믄서요! 축하함다ㅋㅋㅋ
OOOO김하성 20-20 달성했네 골글가져가세요
OOOO김하성 20-20 달성! 유격수로는 역대 세번째.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uhahuh_15
OOOO김하성 20-20 달성
OOOO김하성 20 20 달성 ㅊㅋㅊㅋ
OOOO☆김하성 20-20달성☆

오지환


OOOO오지환 좋아하지만 유격수 골글은 우리나라는 기록에 워낙 집착해대서 김하성 타율이 ㅆㅊ나지 않는 이상 얘가 제일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또 두산이 통합우승한다면 우승버프로 김재호한데 밀릴 수도 있다고 보고-_-;;
OOOO오지환도 어릴 땐 김하성처럼 철없는소리 했는가 찾아볼려고 했는데 그랬으면 지금 사랑받을리가 없단 결론이 남았다
OOOO이번 유격수 골든 글러브는 오지환 vs 김하성 이겠네.
OOOO왜 실트에 김하성 20-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 승부욕 오르네........ #오지환_20_20
OOOOㅇㅇ 골글 김하성 오지환 싸움 아니냐
OOOO아놔 김하성 20-20이냐... 이럼 오지환 골글에 또 장애물이
OOOO 야구는 기본 이상의 수비와 좋은 빠따로 이기는 종목이기때문에 김재호 9이닝 쓰는 것보다 오지환 김하성 쓰는게 더 많은 승리를 기대할 수 있슴미다
OOOO현시점 예측해보는 개크보 골글 포수:양의지 1루:테임즈 2루:박경수 3루:최정 유격김하성 오지환 박빙 외야 김재환 나성범 최형우 투수 니퍼트

서건창


OOOO4서건창 6김하성 9이택근 DH윤석민 5김민성 3대니돈 2박동원 7홍성갑 8임병욱 P밴헤켄
OOOO#HeroesvsTigers 챔피언스필드 넥센라인업)서건창(2B)-김하성(SS)-이택근(RF)-윤석민(DH)-김민성(3B)-대니돈(1B)-박동원(C)-홍성갑(LF)-임병욱(CF)-밴헤켄(P)
OOOO우리 4서건창 6김하성 9이택근 DH윤석민 5김민성 3대니돈 2박동원 7홍성갑 8임병욱 P김정인일낸다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adore13
OOOO#HeroesvsGiants 사직구장 넥센라인업)서건창(2B)-김하성(SS)-이택근(RF)-윤석민(DH)-김민성(3B)-대니돈(1B)-박동원(C)-홍성갑(LF)-임병욱(CF)-김정인(P)
OOOO 저는 김하성이 최애선수... ㅋㅋㅋㅋ............. 나름 서건창도 미혼... 윤석민선수도 미혼 아니에요?? ㅋㅋ
OOOO지금 김하성의 수비 이닝은 전체 3위이고 센터라인 중에서는 가장 많다. 서건창은 전체 7위, 센터 내야수 3위.
OOOO개넥센 스타팅 라인업 4서건창 7고종욱 6김하성 5윤석민 DH김민성 3채태인 9대니돈 2박동원 8강지광 = 졌다
OOOO라이넌ㅇ 서건창 고종욱 김하성 윤석민 김민성 채태인 대니돈 박동원 강지광
OOOO#HeroesvsTigers 챔피언스필드 넥센라인업)서건창(2B)-고종욱(LF)-김하성(SS)-윤석민(DH)-김민성(3B)-이택근(RF)-대니돈(1B)-박동원(C)-임병욱(CF)-신재영(P)
OOOO160913 #넥센히어로즈 선발 라인업 서건창 (4) 고종욱 (7) 김하성 (6) 윤석민 (D) 김민성 (3) 이택근 (9) 대니돈 (3) 박동원 (2) 임병욱 (8) / P 신재영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DidHeroesLose
OOOO 서건창 김하성
OOOO왜 매번 볼 때마다 넥센한테 쳐맞고 지는 느낌이지. 고종욱 김하성 서건창 다 치고있네

선수


OOOO김하성 어린 선수고 잘해주고있지만 정신적으로 좀만 더 견고해졌으면 좋겠다. 팀이 먼저니까...
OOOO김하성 선수! 20-20클럽 가입! 축하축하👏🏻👏🏻 최고!!👍🏻👍🏻 (미리 만들어놓고 언제업로드하나 기다렸는데 드디어!) #넥센 #넥센히어로즈 #⚾ #김하성
OOOO김하성 선수 20-20 축하합니다! 이거 정말 비트다 비트!
OOOO김하성 20ㅡ20이라..롯데는 한 백년 걸리것 같으노..35년만에 토종선수 야수가 나왔으니...
OOOO20-20! 하성 하성 하성 김하성 선수 축하합니다**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uhahuh_15
OOOO 그러저나 심재학 코치 또 다시 봐야할듯. 김하성의 3타점 안타를 에러처리 한것 가지고(글러브에 안맞으면 안타로 기록하게끔 되어있습죠.) 기록실에 감정적으로 야구하지 말라며 항의하는거 보니 선수기록 챙기는 것도 또 한몫 해주는군요.
OOOO김하성선수 무슨 일이에요?
OOOO나 그 박효준? 그 선수 근황 궁금함...김하성 포지션을 옮기게 한 사람...
OOOO주현이가 일찍 무너졌지만 투수들이 잘 막아줬고 태인이가 대타로 나가서 중요한 상황에 잘해줬고 아쉬운 점은 >>김하성 선수<<가 작전 이행을 잘 해주지 못한 점이... #오늘의_인터뷰를_예상해보자
OOOO김하성선수 3루타 치는바람에 김세현선수 세이브기회 놓침
OOOO 사랑인걸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김하성선수가 불러서 더 좋습니다ㅜㅜㅜ 완전 잘하더라구용ㅎㅎ
OOOO 넥센 히어로즈 김하성 선수~ 야구선수얌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uhahuh_15

19호


OOOO아 솔지ㄱ히 김하성 올해도 2020 못할줄알았다 어제 19호 터지고 끝날줄...
OOOO오 김하성이 19호를 쳤다
OOOO근데 김하성 올시즌도 19호까지만 칠듯
OOOO김하성 19호 입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하성 19호!!!!!!!!!!!!!!!!! 사랑해!!!!!!!!!!!!!!!!!!

넥센


OOOO넥센 김하성이 ‘20-20’ 클럽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통산 44번째.
OOOO오늘 한명재 허구연 중계는 거의 편파중계 넥센팬들은 뭐 들을만한 얘기가 김하성 20/20 때 잠깐 말고는 거의 계속 기아 얘기 땡큐!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FlashScoreKR
OOOO KIA, 한화 꺾고 5위 굳히기 시동! - 선발 지크 호투 + 이홍구 결승타, 6위 SK와 격차 2.5경기차로 벌림. - 3위 넥센은 황덕균의 데뷔첫승과 김하성의 6타점 활약으로 롯데 대파.
OOOO160919 넥센 vs 롯데 황덕균 프로 통산 첫승 김하성 20-20까지 -1 (쓰리런 포함 6타점 경기)
OOOO넥센애들은 거의 다 키 큰 김하성 키 작은 김하성 살찐 김하성 약간 얼굴형이 바뀐 김하성....
OOOO오늘 라인업.. 2번타자 김하성 #넥센히어로즈
OOOOKT 0<7>3 넥센 8번 김하성 9번 임병욱의 연속번트안타뒤 2사후 3번 이택근의 2타점적시타. #고척돔

골글


OOOO양현종 골글 안되는거 이미 예상했는데 기레기가 떠들어서 욕먹음 포수 강민호가 받아야되는거 왠 이상한 애가 받음 유격수 김하성이 받아야되는거 왠 이상한 애가 받음
OOOO팬심 다 거르고 올시즌 유격 골글 김하성이 받을거 같은 느낌인디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hangadaq1
OOOO올시즌 유격수 골글은 김하성이다 ㅇㅈ????
OOOO대박 와 김하성 20-20 골글길만걸어 킹하성!!
OOOO김하성 20-20 중계보다가 보고 너무 놀래서 울다가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김하성 니가 얼마나 사랑받는줄 아냐 진짜 골글 길만 걸어 ㅡㅡ 사랑해 하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ㅈㅔ발 김하성 20-20 채워서 골글타게 해주세요 제발요
OOOO 이제 김하성이랑 타율이나 타점부분에서도 거의 차이 안 나던데요. 지금 추세면 골글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박동원


OOOO다음 중 원하는 WBC 컨셉은? 1.속죄의 WBC (오승환, 윤성환, 김상현, 박현준, 이태양 등 출현) 2.광탈의 WBC (투수 노경은 포수 박동원 키스톤 김하성-박민우) 3.진지한 WBC (프리미어12때와 비슷하게)

대니돈


OOOO 김하성이 잘못하기도했는데 대니돈도 되게 성의없이 받았어요 1루에다리붙이고 몸뻗어서받았으면 아웃카운트잡는건데...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GOD_LLL
OOOO 김하성 대니돈 김민성은 빼주셔야...

윤석민


OOOO윤석민 김하성 머싯다

쓰리런


OOOO헐 김하성 쓰리런쳤어....?
OOOO김하성 쓰리런 하나 3타점 1루타로 6타점 경기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하성 쓰리런!
OOOO김하성 쓰리런 😭👏👏👏👏👏👏👏👏👏👏
OOOO김하성 수비 하나가 4실점을한 원인이다 아서비타구는 2루에 송구햇다면 이닝 끝이엇다 굳이 어렵게 1루에 송구하면서 내야안타를 만들어줫고 황발한테 쓰리런을 맞앗다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heroes1446
OOOO김하성이 뜬금없이 1루수 나온 상태에서 1루에 송구하고 올세이프 시킨 바람에 황재균이 쓰리런 날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


OOOO김하성 역대 두번째 최연소로 20-20클럽가입!!!!!!

김민성


OOOO왠지 9회초 원아웃 9대3으로 뒤지는 상황에서 김민성이나 김하성이 솔리런 하나 칠거같다
OOOO김하성이 김민성한테 얘기하는데 웃으면서 들어주는거 쏘스윗...

작년


OOOO오늘의 인터뷰는 작년 후반기의 김하성을 보여주는 듯 했다. 시즌 내내 기록에 목을 매는 듯이 비트는 스윙을 해댔고, 본인의 기록에 스스로가 얽매여 부진의 늪에 빠지기도 했다. 분명 성장한 부분도 있겠으나 아직은 아쉬움이 남…
OOOO오늘의 인터뷰는 작년 후반기의 김하성을 보여주는 듯 했다. 시즌 내내 기록에 목을 매는 듯이 비트는 스윙을 해댔고, 본인의 기록에 스스로가 얽매여 부진의 늪에 빠지기도 했다. 분명 성장한 부분도 있겠으나 아직은 아쉬움이 남는 이유이다.
OOOO김하성 올해는 2020 하는건가 작년에도 9경기 동안 한개 못쳐서 못했는데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misaguro
OOOO작년 김하성이었으면 놓치고 뒤로 굴렀을듯

고종욱


OOOO결국 야구는 사소한 플레이 하나에서 승패가 결정된다 김하성의 판단미스가 4실점으로 이어졋고 고종욱의 평범한 파울플라이를 놓치면서 2실점으로 이어지면서 쇄기점을 주엇다
OOOO고종욱 김하성 중계 플레이 쩐다

임병욱


OOOO160915 김하성과 임병욱이 심우준과 친목질을 하고 있다
OOOO 김하성 키 빼고는 임병욱에게 꿀리지 않는다

김하성


OOOO햐 김하성 20-20 찍었네
OOOO김하성도 2년 뒤엔 이런 소리 할려나...... 강정호랑 다른 점은 이미 국가대표 후보로 언급되고 있다는 점...?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life____07
OOOO이제 연이님이 나와서 김하성 기념물을 제작하실 타이밍인거 같은데
OOOO김하성 20-20은 정우영 캐스터 중계 때 때렸어야 했는데
OOOO김하성 인스타=신촌역 빨간거울=홍입9출 KFC앞 같은 느낌
OOOO오늘 김하성 20-20하면 이 글 알티해주신 한 분께 치킨 갑니다...
OOOO김하성 인스타박제ㅋㅋㅋㅋ 계속 지웠다썼다 지웠다썼다함ㅠㅠㅠ귀여워..♥
OOOO강정호가 지금 김하성 나이였을 땐 황재균이랑 경쟁하는게 간당간당한건 물론이고 자기 자리 정착도 못했던 시절인지라.....
OOOO 그치..뭐..근데 젭알 김하성 팀베팅에 이제 신경 써줬으면...이봐..제대로된 스윙을 하니 되는거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JTBCJOKKA
OOOO김하성 얼라는 얼라네ㅋㅋㅋㅋ귀여운놈
OOOO김하성 20-20 팀 패배에 빛 바랬다 이런 기사 뜰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과는 달리 본인이 기록 세운거에 대해서 너무 기뻐하고 있어서 빛 바랬다고 못쓰는듯
OOOO김하성 데리고 거짓말 탐지기 한 번 더 합시다.
OOOO구자욱 타격왕 김하성 20-20 소포모어 멀까,,,
OOOO야 나 딴짓하는동안 김하성 2020했네 대박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OOOO김하성 일낸다!
OOOO오늘 김하성 20-20으로 위안삼아야지
김하성 홈런 달성 오지환 서건창 선수 19호 넥센 골글 박동원 20홈런 6211bus
OOOO악!!!!!!으악!!!!!!!!!김하성 인터뷰도 못하고!!!!!!!!!!
OOOO엌 김하성 20-20이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오다니! 여튼 축하할 일이다 그지팀에서 오래 봤으면 하는데 그럴수 있으려나~
OOOO김하성 20-20ㅋㅋㅋㅋㅋㅋㅋㅋ와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ㅇ앙 이제 타격위주로 간결하게 좀 갑시다.... ㅜㅁ ㅜ
OOOO김하성 20-20 했습니다
OOOO 안대여 김하성보다는 더 쳐야죸ㅋㅋㅋㅋㅋ
OOOO우리가 김하성 데려왔어도 저렇게 컸을까
OOOO 김하성이 오늘 20 20 해서 진짜 20 20 못 하면 가망이 없을 듯;
OOOO김하성 오지배 구자욱 정도급이 되어야 팀의 1순위 기대주고 미래자원인데 꼴데는 고작해야 오승택을 빨고있는 현실이 부끄럽다~ 팀 야수중에서 아서비 이후 주전급으로 성장한 싄수가 전무다 이런팀은 리빌딩이라는 말자체도 사치다
OOOO오 김하성 결국 20-20 채웠나보네
OOOO이렇게 되면 하성이 유니폼을 팔 수밖에 없게 되어버렷... 김하성 메쟈길만 걸어라ㅠㅠㅠㅠ
OOOO김하성 20-20을 어쩌라고 테임즈 40-40이후에 20-20은 의미 없어진지 오래
OOOO김하성 20-20이네
OOOO김하성 이제야 20-20했냐 고메즈는 진작에 20-20했는데
OOOO김하성 20-20 트로피 도안 제안해봅니다
OOOO김하성 20ㅡ20? ㅊㅊ
OOOO김하성 꽈배기만 먹을듯
OOOO2014년 드래프트 강한울 2차 1라 (전체 5번) 김하성 2차 3라
OOOO김하성 차를 뽑으면 비틀일것
OOOO김하성 20-20 클럽 가입
OOOO드디어 김하성이 20-20을
OOOO확실히 김하성 표정이 상기되었군
OOOO그니까 이겨주라 좀..날려라 날려버려..날려버려..히어로즈 김하성..
OOOO축하해요 김하성 이십이십
OOOO오 김하성 2020
OOOO뭐야 헐 김하성 20-20
OOOO김하성 ㄷㄷㄷ 기록메이커 기아 대단해
OOOO김하성!!!! 20-20!!!!!!!!!!!
OOOO와 김하성 20-20이네 ㄷㄷ
OOOO김하성 20-20!!!!!!!!드디어...
OOOO기어이 김하성 20-20 만들어주네
OOOO김하성 축하해
OOOO야 방금 김하성 귀여웠다
OOOO김하성 풀카에서 넘가
OOOO김하성 타점 먹어라
OOOO김하성 넘겨라
OOOO김하성 야 이 어휴 ㅋㅋㅋ
OOOO김하성정도의 공격력이 있으면 몸좀 더 불려서 3루로 보내는건 어떨까...
OOOO김하성 2020하면 케익사서 자축해야지
OOOO김하성 또 아홉수 걸렸다고 본 것 같은데
OOOO음 김하성 오늘도 하나 칠 것 같음... 지금은.. 말고.....
OOOO김하성 2020을 기아전에 한다면 전광판에 띄우는 순간 5강 좌절인줄 알아라. 근데.. 상대편 팀 존중이니까 해주자.
OOOO뜬금없는데 심재학이랑 이강철이 김하성 내야안타 실책으로 기록 된 거 때문에 심판한테 화내던거 다시 보고싶다 집가서 또 봐야짘ㅋㅋㅋㅋㅋㅋ하성이의 소중한 3타점
OOOO#미리내백업 마스크존-코로나 구룡성채2-우밍 인천행-유 희 + M-김하성
OOOOㅇㅇ 오늘 사직은 김하성이 지배한다
OOOO근데 김하성 지금 그럼 6타점 경기중인거??
OOOO김하성 80타점 찍었네
OOOO저는 사실 저렇게 우왕자왕 할 때부터 못 잡을 것을 예지했습니다 그러나 김하성이 런다운에 걸릴 건 예상하기도 싫었습니다
OOOO 김하성이여
OOOO김하성 3타점 플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하성 븅아.....
OOOO김하성 타석 본다
OOOO김하성 타석 이상과 현실 이상편) 타구는 왼쪽 타구는 왼쪽 현실편) 스윙 삼진
OOOO김하성 또 비틀대냐
OOOO김하성 탐욕의 스윙삼진 예상합니다
OOOO여기서 김하성이라니 3비틀 삼진예상해본다
OOOO김하성 올해 20-20 못 찍으면 김화성이라고 부를 것
OOOO김하성 20-20 채우고 그 정신나간 스윙 안 하게 해주세요
OOOO킹지환이 김하성보다 훨씬잘했네..
OOOO링고스타 내한하던데 김하성 한 곡 하러 갑니까
OOOO그 어려운 걸 김하성이 해냅니다.
OOOO김하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하성 괜찮나
OOOO헐 김하성 다침
OOOO김하성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진짜 김하성 사람이냐...........와..................저게뭐여 점프캐치미쳐
OOOO김하성의 대지진 수비!!!
OOOO김하성 하이점프캐치 찍었네 ㅋㅋ
OOOO김하성쇼 잘 봤습니다....
OOOO어우 김하성 잘하네
OOOO김하성 존ㄴ나 짱짱맨!!!!!
OOOO오ㅏ 김하성 조나 미친거아냐??
OOOO와 김하성 호수비 컬렉션이다
OOOO와 미쳤어 김하성이 다막고 난리..
OOOO김하성 진짜 뭐고
OOOO워씨 미친 ㅅ김하성!!!!!
OOOO김하성 다 잡네
OOOO김하성 최고다
OOOO이야 김하성!!!
OOOO아 그러고보니 노경은 김하성 하면.... 타구는 왼쪽.....
OOOO2번 김하성??
OOOO#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박지민 김하성 박보검
OOOO김하성 빠졌구나 이럴때 스탯런이라도 쳐주길 바랬건만
OOOO김하성이 잘 잡았군
OOOO김하성을 선발투수로 올려도 저러진 않겠다 개쒸버럼아
OOOO방금 김하성 수비 좀 이상한데...?누가보면 조작인줄 알거같음
OOOO김하성 어깨보소 ㄷㄷㄷ
OOOO이거 김하성 주제가라고 하려고 캡쳐하고 왔는데 안타쳤네;
OOOO아 김하성안타침ㅋㅋㅋㅋㅋㅋ
OOOO김하성 뭐 먹엌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하성 오늘도 린드블럼한테 2삼진 깔고 갈 듯
OOOO 진짜 김하성 비틀즈 탈퇴 좀
OOOO김하성마니 조으신가바.. ㅎ
OOOO 김하성이랑 동갑이라고 합니다.
OOOO김하성의 상반기와 하반기 차이가 뭐냐면 용트름하면서 하체가 덩실덩실 춤을춤 중견수 우중간 가르는 타구 라인드라이브 타구 만들려고 허리돌리고 레그킥하고 난리를 치는데 21세 시즌이라 몸이 따라줄리가
OOOO김하성보고 자꾸 비틀즈라고 해서 왜 비틀즈인가 했네
OOOO김하성 피어밴드 상대로 하나만 넘기자
OOOO김하성 8번으로 강등인가 ㄷㄷㄷ
OOOO김하성 오늘 작전수행 안 했냐...?
OOOOㅋㅋㅋㅋㅋ김하성은 존나 당당하게 강정호 번호 달고 싶다 한 거도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얌마 그거 영결해야해..
OOOO 김하성 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하성 혼낫네ㅋㅋㅋㅋㅋ너 잘하는거 알고 잘하고 잇는데 그따구로 니멋대로 할꺼니?
OOOO김하성 3루타 치고 작전대로 번트 안댔다고 염감한테 극딜먹고 있음ㅋㅋㅋㅋ
OOOO그러고 보니 옴덕중에 김하성이랑 닮은 아조씨 있는데 ㅋㅋ
OOOOㅋ ㅑ 김하성 쳣구나 ㅍ ㅑ퍄퍄 3루타
OOOO김하성한테 번트를 시켜?
OOOO역시 귀여워야 야구도 잘 합니다 못생기고 야구도 못하는 김하성 꺼졌으면..
OOOO다음타자 김하성ㅠ
OOOO김하성 저거 진짜 내년에 바빕의 ㅂ만 꺼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격은 김하성 김재호 둘중 하나일거같은데
OOOO 김하성씨가 마음의 준비가 되어야...
OOOO김하성 20 20의 꿈은 어디로 가는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