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혼술남녀


OOOO혼술남녀 8회-하석진 박하선 향한 츤데레, 초짜 사랑은 그렇게 시작되었다노량진 장그래인 노그래에게도 어김없이 사랑은 찾아왔다. 사랑이 뭔지 경험이 없었던 노그래와 정석에게는 그게 사랑이라는 사...
OOOO나는 성격 깐깐하고 예민한 캐 좋아하는데 혼술남녀 하석진ㅋㅋ넘좋닼ㅋㅋㅋㅋㅋ맨날 퀄리티 퀄리티 거림ㅋㅋㅋ질투의 화신도 봐야지ㅠ..ㅠ서지혜 넘 이쁘다고
OOOO빨리 월화왔으면 좋겠다...혼술남녀보게....요즘 내 유일한 낙.... 박하선이랑 하석진 티격대면서 썸타는거 한 50부작하고 둘이 러부러부하는거 50부작해서 100부작 하자..
OOOO와 하석진 드라마 엄청 찍네..지금 박하선이랑 혼술남녀하고 몇 주 뒤 1%어쩌고 전소민이랑 나오고..그 윤..윤소희랑도 뭐 찍지 않았나..ㄷㄷ
OOOO혼술남녀 보는데 하석진 목소리 넘 좋다..
OOOO 난 혼술남녀만 본다 하석진 사랑해요 결혼해요
OOOO혼술남녀 하석진 역할 너무 너무 너무 싫다. 그냥 무례하고 못돼먹었는데 지 꼴릴 때만 잘해주는 걸 츤데레로 표현하면서 합리화하고 있어. 차라리 공명이 낫다. 무능력해도 다정다감하고 여주 힘들 때마다 쨘 나타나서 불쾌하지 않을 정도로만 좋아한다고 표현함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kshsandy
OOOO#엑소 #디오 #백현 #나인뮤지스 #경리 #슈퍼주니어m #조미 #하석진 #류준열 #아이오아이 #김소혜 #exo #SuperJunior #혼술남녀 [너만 빼고 다 아는 패션 용어] 14 롤업(Roll-up) https:/…
OOOO혼술남녀에서 하석진이 혼자 술 마실 때 술을 마시고 싶은게 아니라 안주를 무지 먹고 싶음 ㅋㅋㅋ
OOOO<혼술남녀>에서 하석진이 혼술한다며 남들 신경 안쓰고 유난히 홀로 즐기고 있다는 것을 열심히 연기하는 걸 보면 이 드라마가 혼술이 좋다고 저러는 건지, 혼술을 까고 싶어서 저러는 건지 헷갈리는 것 같다. 저럴 거면 그냥…
OOOO하석진 혼술남녀에서 매력 쩐다.. 마성의 츤데레..
OOOO혼술남녀 보다보면 공명님 넘 기얍다ㅠ 하고 보는데 계속 보다보면 하석진님 ㅠㅠㅠㅠㅠㅠㅠ대박 웃기신데 기엽다ㅠ 하고 보고 있음
OOOO<혼술남녀>에서 하석진이 혼술한다며 남들 신경 안쓰고 유난히 홀로 즐기고 있다는 것을 열심히 연기하는 걸 보면 이 드라마가 혼술이 좋다고 저러는 건지, 혼술을 까고 싶어서 저러는 건지 헷갈리는 것 같다. 저럴 거면 그냥 집에서 맥주 먹어.
OOOO혼술남녀 재밌고 하석진 웃기고 인물도 좋다. 질투의 화신도 재밌고 화신이 웃기고 인물 좋고 게다가 설렌다..대본의 힘도 있겠지만 조정석 연기력의 힘이 큰 듯. 노래방에서 표나리 바라보는 장면은 내가 그 곳에 있으면서 지켜보는 듯한 착각이..미쳤나보다.
OOOO바빠서 혼술할 시간도 없어서 혼술남녀 보는 게 낙인데 하석진 넘나 답답시러븐거. 달라붙는 공명이 낫다 ㅂㄷ 남주 서브 교체좀...
OOOO혼술남녀 대체적으로 너무 빻았는데 하석진 생긴 게 너무 내 취향이라서 괴롭다... 이 드라마의 득과 실 너무나 뚜렷해...
OOOOㅋㅋㅋㅋㅋㅋㅋ혼술남녀 하석진 겁나 툴툴 거려 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혼술남녀 보는데 ㅋㅋㅋ 하석진이 겁나 멋있게 핸드폰을 들고 와인병을 찍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봐도 협찬씬
OOOO"혼술남녀" 하석진, 대하 소금구이로 혼술 하시네 근데 소금구이는 나중 설거지가 번거럽고, 나트륨 섭취도 많고.. 대하는 그냥 잘 까서 삶아 먹는게 젤 깔끔해
OOOO혼술남녀 하석진 맨날 저렇게 맛있는거 사먹는거 내가꿈꾸는삶 볼때마다 부러워주거
OOOO하석진도 인생캐릭 맡은듯. 늘 작품선구안이 별로인 느낌이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골랐군. #혼술남녀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bumkeystagram
OOOO혼술남녀 느무 재미난다. 덕분에 하석진의 '1%의 어떤것' 도 매우 기대됨. 하지만 역시 혼술남녀의 꽃은 김원해 배우님!!!!
OOOO혼술남녀 하석진 처럼 혼술을 즐기는것도 좋지만. . . 그건 그 정도 생겼을때 얘기다.
OOOO요새 드라마 볼 거 없다 질투의화신이랑 혼술남녀 챙겨봤는데 조정석 하석진 캐릭터 넘나 참기힘들어서 끊었고
OOOO요즘 빠져서 보고있긴 한데, 혼술남녀 = 하이킥3 박하선 선생 + 스탠바이 하석진(극중 본명 하수도) 아나운서가 자기 캐릭터랑 설정 재활용하는 느낌ㅋㅋ 저거 두 개 다 본 분들은 아마 똑같이 느낄 것...
OOOO혼술남녀 보고 싶은데 난 정말 하석진이 너무 싫다.. 대학에 저런 선배있었으면 재수없어서 피해 다니다가 술자리에서 싸웠을 것 같다.
OOOO혼술남녀 하석진이 어디서 본 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들었는데... 댓글에는 새롭다 드디어 인생캐릭터를 만났다 하길래 생각해보니 세상에서 나만 본 시트콤 스탠바이 캐릭터랑 닮았어ㅋㅋㅋㅋㅋㅋ
OOOO우리나라 사람들이 모두 혼술남녀를 보고 하석진의 매력이 푹 빠져 힐링을 받다가 다음날 출근을 하지 않아 모든 업무가 마비됐으면 좋겠다.
OOOO혼술남녀에 나의 존잘님 하석진이랑 연수언니 나옴 ㅜ
OOOO ㅋㅋㅋ앜ㅋㅋ언니 혼술남녀이제서야!!!보는거야??!!!ㅋㅋㅋㅋㅋㅋ언냐..내가가 그드라마보고 처음으롴ㅋㅋ하석진처럼ㅋㅋㅋ 혼술겁나하고싶어졌었는데ㅜㅠㅋㅋㅋㅋㅋ그거완전재밌구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혼술남녀 캐스팅 대단하다. 박하선이야 시트콤때 익히 알아 봤지만 하석진, 황우슬혜 연기는 처음 보고 민교수,공명은 아예 처음 보는데, 이 조합으로 드라마가 되네.
OOOO혼술남녀 몰아 봤는데 하석진 맥주 잘 마셔서 캐스팅됐나요...ㅎㅎ 촬영 끝나면 배부를듯
OOOO 혼술남녀 봄??? 하석진 멘트 있는데 ㅋㅋㅋㅋ 나는 혼술이 좋다 ~어쩌구 저쩌구 ㅋㅋㅋㅋ 기분좋을때까지만 마시면 제일 좋지유~ 과음은 안돼✋✋✋
OOOO혼술남녀 챙겨보는데 넘나 귀여운것 하석진 잘생긴건 알았지만 거 잘생깃어ㅠㅠ 만찢남ㅇㅇㅇ 박하선 캐릭터은 고구만데 또 둘이 있으니까 귀엽고 술안주가 참 맛있어보이고...먹고싶고요...의식의 흐름...✨
OOOO하석진 혼술남녀 캐릭터랑 너무 혼연일체라서 사람이 아예 그렇게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fakkd1036
OOOO혼술남녀.....하석진혼술장면이라 공명이 웃는게 너무 예뻐서 보고있긴한데 볼때마다 여혐행동과 대사 때문에 불편하기 그지없고 그런걸 그냥 일상의 한부분으로 그럴수도있지하는듯이 구렁이 담넘어가듯 넘어감.
OOOO언니가 혼술남녀 보면서 "야, 저기 지석진 나온다?"라고 했다. ……지석진이여??ㅋㅋㅋㅋㅋ(동공지진) 지석진은 런닝맨이고 저기 나오는 배우는 하석진님이야 언니....ㅋㅋㅋㅋㅋㅋ #혼술남녀 #하배우님미안해여 #언니썰을풀어보자
OOOO#혼술남녀 금주자가 술땡긴다 ㅡㅡ #하석진 #공명 이와중에청소기고장

박하선


OOOO 2. 박하선 되게 이쁘게 나오고 박하선♡공명 밀고있었는데 어차피 하석진이란건 아는데 ... 그런데 우리 공명으로 해주면안될까?? (진심어린표정) 진짜 정채연이 싫다는건아닌데
OOOO공명이가 채연이나 박하선 위주로 보면 둘다 서브남주;;;; 기범이랑 하석진에 밀린 서브남주;;;
OOOO박하선이랑 하석진 잘어울린다 초반엔 좀 짜증이였지만..
OOOO 그리고 하석진 진정석진짜 ㅋ ㅋ ㅋㅋㅋ 너무 리얼하다 솔직히 지가 박하선 연애한다고 무슨상관이야 라고 말하고싶었는데 걔가 대놓고 너무 귀여워서 할말이없다 (둑흔
OOOO하석진 박하선 투샷 케미쩌넼ㅋㅋ
OOOO 하석진 싫어하시면 정말 비추에요.. 일단 하석진은 맨날 사람 깔보고 박하선은 하이킥이었나? 예전에 시트콤 했을 때 딱 그 모습으로 발암물질이고 어우.. 진짜 보는내내 답답해여ㅋㅋㅋ 근데 진짜 너무 짜증나는데 계속 보게 돼서 더 짜증ㅠ

드라마


OOOO드라마 1%의 어떤 것 리메이크 남주가 하석진일거면 이거 리메이크 왜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ㄴㄴ 아예 관련 공지가 안떠 하석진씨는 티비엔에서 드라마 찍은게 한두개가 아니라서 그거때문에라도 안나올리가 없는데 그냥 공지가 안뜬듯ㅠㅠ
OOOO젊을 때 눈이 가던 남배들 요즘 훅 가는 느낌이라 드라마 봐도 별 감흥이 없다 관리들 좀 하시지 이상윤 하석진 이정진 등등
OOOO도대체 하석진에대한 수요가 어디서 일어나길래 자꾸 드라마에 나오냐...
OOOO아냐... 하석진 10월부터 수목드라마 한다니까...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where_ismm
OOOO 드라마에 이거 나와써여? 이거 재미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석진나와서 못보고있는데ㅠㅠ
OOOO하석진 지금 드라마 찍고 있는거 아냐? 근데 1%는 뭐야? 사전제작인가?? 왜 남주여주 저렇지..... 속상하다 나의 1%의 어떤것...
OOOO하석진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면서 지석진이라고 하는 바람에 내용은 드라마인데 형식은 런닝맨인 어떤 것이 친구들 뇌리를 스쳐갔다.
OOOO 하석진이 남주 전소민이 여주인데 드라맥스인가? 에서 하는 드라마라 화제는 안댈 것 가트요..

남주


OOOO 핳핳하 저는 게다가 하석진 얼굴에 유감없어서 남주 여주 나오는 시퀀스는 진짜 못보겠더라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남녀 구도 진짜 법으로 금지시키고 싶음....키 나오는 클립만 주워먹기로 했고요?
OOOO1%의 어떤 것 리메이크 버젼 방영하는 모양인데 '여대생들을 깨운' 이렇게 광고하는거 보니 타겟은 알고 있는 모양인데 남주 캐스팅 단계에서 호감도 조사 안함? 하석진 여성 관련 존나 빻은 발언s해서 불호 쩌는데 하석진보러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리?

공명이


OOOO 공명이 짠해.... 하석진이랑.... 될텐데.... 근데 캐릭터가 다 짠내나....ㅡㅜ 키는 의외로 연기 잘하고 넘나 잘어울림 ㅋㅋㅋㅋ

패션


OOOO#김지석 #하석진 #박경 #뇌섹남 #패션 #fashion #패션트렌드 #남자패션 #스타일링대결 #스타일링 #style #가을패션 김지석 VS 하석진 VS 박경, 뇌섹남들의 패션 대결!
OOOO#류준열 #하석진 #2PM #우영 #NCT_DREAM #천러 #IDOL #KPOP #아이돌 #뮤직뱅크 #MUSICBANK #패션 #FASHION [기획] '감기 조심하세요~' 환절기 레이어드룩 종결자 4 …

혼술을


OOOO결국 고시원에서 술 먹자고 자꾸 꼬드겨서 절교를 선언한 애가 가서 '빠순이와의 격투'를 돕고 울며 눈물의 포옹. 그리고 혼술을 찬양하는 하석진의 내레이션이 퍼지고 심지어 그게 또 방해 받음. 아 정말 좀 싫어진다.

스탠바이


OOOO하석진이 하석진 아나운서로 나오는데 맨날 열받으면 나랏말쌈이 듕국에 달하 를 외치며 맘에 안 드는 사람 데스노트 적음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보고 싶네 스탠바이 비쥬얼 시트콤이었는데..

싫다


OOOO하석진 졸라 싫다!!!!

동생


OOOO하석진 동생? 인가 그런 역할 하는 남자애 조타
OOOO하석진에 칭따오라니 나도 먹고싶다ㅜㅜ 꿔바로우... 그나저나 동생 너 얹혀살면서 큰소리좀 그만쳐라...서브가 다정하기만하면 다냐...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un_libro
OOOO공명 = 하석진 동생?!?!?!?! 나니?!?!?! 진교수 와이프 = 강아지?!?!??!?!!! 나니?!?!

츤데레


OOOO나 진짜 츤데레 진짜 싫어하던 사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하석진 츤데레 넘 같잖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
OOOO하석진ㅋㅋㅋ완전 츤데레자나 !

하석진


OOOO하석진 실제성격 개 궁금 ㅋㅋㅋ
OOOO 하석진이거든
OOOO하석진이라는사람 왜케 친근하지?? 어디서 본거지???
OOOO하석진 개웃곀ㅋㄲㄱㄲㅋㅋㅋㅋㅋㅋㄲㄱ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_Kimtrash
OOOO하석진한테 발림ㅜ
OOOO 전에도 누굴 지가 좋아한다고 생각해서 데인적 있다고 했는데 그래서 하석진에게도 언젠간 맘 버려버릴까 생각하면 안타깝다 (⊙-⊙... 공명사랑해 공명하선
OOOO 1. 하석진 핏빨이 개쩐다 정장이 너무 멋지다 진짜 개멋지다 개인적으로 왜 게이들이 좋아하는 남자3위에 들어가는지 알것같음 적당히 떡대있지 잘생겼지 솔직히 게이말고 여자들이 좋아하는남자에도 당근들어갈것같음
OOOO근데 이래봤자 하석진이랑 잘될 거 아냐. 너무 짜증난다. 7화부터 본격 러브라인 강화시키는데 그 강화과정이 개같음. 하석진이 여주한테 잘해준다고 표현하는 부분 잘 생각해보면 그냥 인간으로서 해야 할 도리임ㅋㅋㅋㅋ
OOOO하석진 손이 진짜 예쁘네
OOOO하석진 셀프평가 "술 좀 줄여야지 싶다" (나혼자산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석진 디기 재수없게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bogumlover6513
OOOO하석진님 먹는거 보고 있으먄 되게 재밌음 대사 없이 1시간 이상 틀어줘도 난 볼 수 있을 것 같아 뭔가 걍 즐겁다
OOOO사쓰가 하석진. 본부장님식 로맨스 장인 아니냐고
OOOO결론 하석진 주세요....
OOOO하석진 왜 갑자기 날 치고 가냐.....
OOOO퀄리티 떨어지기는.. 이라는 말 착 달라붙는다! 하석진이 정말... 잘살리는데..
OOOO아 진짜 하석진이랑 결혼할래.....
OOOO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_Kimtrash
OOOO하석진 연기 ㅋㅋㅋㅋ재밌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석진진짜 ㅋㅋ매정해랔ㅋㅋ
OOOO하석진 너무 스윗해서 저 자살하고싶름 한양대기공오빠 사랑해요 즌말루,,,,,,,,,,,,,,,,,,,,,
OOOO하석진 엉엉엉 ㅠㅠㅠㅠㅠ
OOOO하석진 나랑 ㅠㅠㅠㅠㅠㅠ
OOOO하석진ㅋㅋㅋㅋㅋㅋ
OOOO하석진.. 설레벌임
하석진 혼술남녀 박하선 드라마 남주 1의 공명이 혼술남녀에서 패션 건지 혼술을 bookshin
OOOO저는 하석진에게 인생을 걸기로했습니다
OOOO하석진 주세요ㅠㅠㅠㅠㅠ
OOOO하석진 진짜ㅠㅠㅠㅠㅠㅠ
OOOO어제꺼 혼술남ㄴ녀 보는데 하석진 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석진이 까주는 새우는 얼마나 맛있을까ㅠㅠㅠ
OOOO나랑마셔죠ㅠㅠㅠㅠㅠ하석진 매력적이다ㅠㅠㅠㅠㅠㅠ
OOOO아니 어제 카페루이에 하석진 왓엇다고?????????????
OOOO하석진 앞머리 내려주라
OOOO가난한 내가 하석진을 너무 사랑해서
OOOO하석진 스타일리스트는 누굴까, 대략 난감이다(...)
OOOO하석진 넘나웃기내
OOOO하석진은 매회마다 맛있는거먹네 좋겠다
OOOO하석진 혼술먹는 모습 모에화 시작하네 이제 남녀주 뽀뽀했다 이건가
OOOO 그리고 진심으로 하석진 존나 잘생기게 나와부렀네 그런데 오빠 우리 머리한번 내리는ㄴ거 생각해보자
OOOO12시에 노래뜨면 혼술보다가 노래들어야되네 제발 12시에 기밤나오는 장면말구 하석진이나 나와라
OOOO하석진 왜케 비호감이지?
OOOO 하석진?
OOOO하석진 잘생겼어 . .
OOOO아 하석진 졸귀터지네...짜증나..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석진머야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ㅠㅠ훅들어오네 미친 개설레ㅜㅜㅜㅜㅜㅠㅠㅠ
OOOO하석진 진짜 좋다. 진짜 너무 잘생기고 손도 잘생기고 목소리도 좋고 오늘 보니까 춤도 잘춰 미친;;; 짱이야;;
OOOO 하석진님이랑 같이 나왔는데 잘라서 올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좋은 몸 보시라고 🙈
OOOO하석진 사랑ㅇ해...
OOOO이거 하석진씨 되게 레고레고해... 레고 스럽게 생겼어
OOOO하석진 혼술할 때 세상 다 가진 표정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하석진
OOOO하석진 쩜프했는데 핀마이크 리시버가 대롱 했다 와 눈 시선강탈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일타 강사들이 모델인가 ㅋㅋㅋㅋㅋ하석진이 한국사 강사같던뎈ㅋㅋㅋㅋ 뭐 서울대 나오서 어쩌고 ㅈ쩌고 하는 것 같았어욬ㅋㅋㅋㅋㅋ
OOOO하석진 잘생겨서 몰입 잘됀다
OOOO 엇 연끝뒤 하석진님 생각난당
OOOO님들 디데이 아시나여... 드라만데 서울에 대지진이나는걸 배경으로 한건데 나 지금 보고있오 예전에 한건데 그냥 봐둬야할거같아서...+하석진 볼려그..
OOOO문제적 남자보면 하석진에 치이고 이장원에 거하게 치임,,,,
OOOO하석진 좋아서 디데이도 볼예정
OOOO하석진 좋아...
OOOO이거 졸귀인듯... 이와중에 하석진 표정 캡이닼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하석진 너무웃겨서 캡쳐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하석진 너무좋아ㅠㅠ
OOOO비스트(~현)☞유아인+성스☞벜벜☞코난☞주원☞엑소☞MCU(~현)☞셜록(~현)☞데인드한(~현)☞엑스맨(~현)☞비정상회담(~현)☞박태환☞메런(~현)☞하석진☞이진호☞매카(~현)☞슈퍼배드☞유승우(~현)☞다크나이트☞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하석진 교수님 반갑습니다
OOOO하석진 "공대시절 여대생 구경하러 음대 앞 놀러가"
OOOO ㅋㅋㅋ 공대치고 미쳤네요 ㅋㅋㅋ 강동원 하석진 임시완 등등,,,,,
OOOO강동원 하석진 임시완 같은 공대생도 있쟈나여
OOOO미스터 덴티의 연애코치 챕처 2 응용기편 복습시간입니다~ 썸남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가장 효과적일 것 같은 방법 투표! 고!고! #자신도_몰랐던_썸남의_속마음_저격 #덴티스테 #하석진 #연애꿀팁 #미스터덴티
OOOO아 하석진두 져아..
OOOO'나혼자산다' 하석진 "술을 좀 줄여야겠다고 생각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석진닮고싶다
OOOO 제.혼.봨ㅋㅋㅋㅋㅋㅋㅋ마자 하석진 마시는 거 보면 술 엄청 땡곀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나도! 근데 안주 클라스가 하석진이랑 넘 다름 흑흑
OOOO문제적남자 처음엔 그냥 문제푸는 포맷 재밌어서 보다가 그 담엔 하석진 멋있어서 보다가 요즘엔 김지석씨 귀여워서 본다ㅎㅎ
OOOO일요일 아침에 여대생을 깨울려면 알탕에 찌들지 않은 20대의 강참치 정도 되야 하는건데 지금 하석진(뼈속까지 나는 공대 남자 감성 술먹는게 자랑)가지고 뭘하자는거야.이 당시 강참치 새침한거 보소
OOOO 우와 그거 하석진나오시는? 짱이닿ㅋㅋㅋㅋㅋㅋ
OOOO아 하석진진쩌싱ㄹ어 쓰에기.............
OOOO하석진이 제일 멋있음......
OOOO오늘 하석진 혼술집 울집앞 양꼬치집이당.. 아ㅏㅏㅏ.. 술땡겨..
OOOO존나 볼 때마다 하석진 넘나 완벽하게 술+안주 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
OOOO하석진은 저런 캐릭이 나아뵌다 연기가
OOOO 하석진은 좋지만 저거 지겨워여
OOOO하석진 나레이션 외우겠어
OOOO아이고 하석진분 오늘은 4만원이 뭐냐 14만원은 잡고 시작하셨네
OOOO하석진분 저녁에 혼술하면서 쓰는 돈만 매일 4만원인 것 같은데 부럽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