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한식대첩 4 강호동이 강호동 첫방송 수요일 28일 엠씨 강호동은 김성주가 재밌게 안녕


강호동이


OOOO한식대첩4 사회자가 된 강호동이 자신을 호동이라 칭하며 인사를 하는데 정말 제 3자를 다정하게 격려하는 느낌으로 호동이가! 호동이가! 이러는 통에 정말 자기 얘기하는 건지 잊을 지경임
OOOO한식대첩4에 강호동이라며, 김성주도 견뎠는데 강호동은 너무 심한 시련이라며 친구가 좌절하고 있다.
OOOO한식대첩 4는 강호동이 mc넹
OOOO한식대첩 시즌4 감상평 강호동이 의외로 오버가 적어서 볼만했다 첫화부터 터지는 섹드립과 사투리의 향연. 시즌2 제주도팀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OOOO강호동이 MC를 맡은 한식대첩4는 CJ E&M이 새로운 KBS인가 한다.
OOOO한식대첩4 강호동이 엠씨라니...휴 ㅠㅠㅠㅠㅠㅠ 기대가 깎임
OOOO한식대첩4 1년동안 손꼽아 기다려온 최애 프로그램인데 엠씨 강호동이라 불만...어떨진 내일 첫방 봐야하겠지만 쫌 그렇다
한식대첩 4 강호동이 강호동 첫방송 수요일 28일 엠씨 강호동은 김성주가 재밌게 안녕 vivianim_ys
OOOO미친 뭐야 왜 한식대첩4에 강호동이 나와
OOOO강호동이 뭘안다고 한식대첩4에 나오냐. 요즘 돈 떨어졌구나
OOOO한식대첩 시즌4 사회자가 강호동이라고? 전북이 광탈하는지 확인만하고 안보게 될듯
OOOO한식대첩4 엠씨가 강호동이라니 안본다
OOOO헐 9월 28일 한식대첩4 ㄷㄷ ㄷ ㄷㄷ ㄷ ㄷ ㄷㄷ ㄷ ㄷㄷㄷ ㄷ 아 근데 강호동이 MC임..... 개빡친다.....

강호동


OOOO한식대첩4. 김성주>강호동은 문제가 아니었다. 삼삼한 입맛의 할매가 빠지셨어야 했는데, 할매 방송 욕심 참.
OOOO어제 첫 방송된 Olive <#한식대첩4>를 통해 경쾌한 인사를 전한 호동씨! 한식은 물론 고수들과의 친근한 케미가 돋보였는데요! 매주 수요일 호동씨와 함께 한식의 맛과 멋을 알아가 보아요 ♥ #강호동
OOOO한식대첩4는 생각보다 백종원, 김성주의 빈자리가 크구나. 유지상은 역사, 문화쪽이 강점이지 식재료는 영 모르는듯, 강호동은 얼마나 못했길래 또는 안했길래 멘트가 다 단문이고. 지역대표들도 그렇고, 음식도 특별한건 다 나와버렸으니 망필이네.
OOOO한식대첩4 생각보다 강호동 오버 안하고 소리 안 질러서 거슬리는 것 없었음 ! 아직까지는 지역별 성격을 잘 모르겠다... 나는 북한 기러기 완자가 정말 맛있어 보였는ㄷㅔ.......
OOOO한식대첩4. 시즌3까지 하나도 안빠지고 봤는데 강호동 시끄러워서 보고싫어
OOOO한식대첩 4 새 MC가 강호동...이라... 아무리 생각해도 강호동은 요즘 음식방송이랑은 정말 안 맞던데, 대체 왜...
OOOO호동씨는 지금!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올리브TV <한식대첩4>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 오는 28일(수) 오후 8시20분 첫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 😁 #강호동 #한식대…
OOOO#한식대첩 그동안 다 챙겨봤는데~~ 이번 것도 완전 기대! #강호동 #한식대첩4
OOOO한식대첩3은 진짜 재미있었는데. 한식4는 강호동 진행이라는 것부터 걸린다. 진행스타일이 뻔히 보여서. 김성주가 이러니저러니해도 저런 토너먼트식 프로에선 발군인데. 이번에 백종원, 김성주 다 빠지면 뭔 재미로 보나.
한식대첩 4 강호동이 강호동 첫방송 수요일 28일 엠씨 강호동은 김성주가 재밌게 안녕 L_walkorthink
OOOO한식대첩4 하나보다. 김성주가 비싼가 웬 강호동.... 먹을땐 좋을지 몰라도 아줌마들과의 소소한 토크 꽁트 보는맛이 사라지겠네.
OOOOOlive <한식대첩4> D-4 !!!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선 공개된 강호동X한식 의 첫 만남을 확인해 보세요 !! 9월28일(수) 저녁 8시20분, Olive <#한식대첩4> 첫 방송❤️ #강호동
OOOO한식대첩4 엠씨 강호동인가보다 ㅇㅅㅇ

첫방송


OOOO한식대첩4 1회 첫방송 9/28 #한식대첩
OOOO맞다 내일 한식대첩4 첫방송
OOOO님들 한식대첩 4 이번주 수요일 첫방송이당

수요일


OOOO지니어스 이후 수요일 밤 11시대 라디오스타를 포기하게 만든 프로가 다시 나왔군아 #한식대첩4
OOOO다음주 수요일에 한식대첩 시즌4 하넹..

28일


OOOO오 9월 28일 한식대첩4 시작하넹 완전 기대된다
OOOO오~28일에 한식대첩4하네

엠씨


OOOO한식대첩4 보는데 음........... 엠씨말도 알아듣기 힘들고... 도전자들 말도 알아듣기 힘들고...... 근데 맛나겠다 ㅜㅜㅜ
OOOO한식대첩4 감상후기 1. 강엠씨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음. 2. 첫 회부터 강렬한 섹드립ㅋㅋㅋ 3. 문어가 머라고 웃기지ㅋㅋㅋㅋㅋ졸랔ㅋㅋ 4. 캐릭터들은 다 재밌음. 관계들도 다 각양각생. 1년간 고수들 찾는데 시간 다 쓰신듯ㄷㄷㄷ
OOOO한식대첩 4 나왔나보네 한식대첩 은근 재밌음 근데 엠씨가...
OOOO한식대첩 4 엠씨 존나 싫군....목소리 잠깐만 들어도 싫다요
한식대첩 4 강호동이 강호동 첫방송 수요일 28일 엠씨 강호동은 김성주가 재밌게 안녕 Apluschoichef
OOOO한식대첩4 그대로 가는거 아니었구나..... ㄱㅎㄷ이 엠씨라니 ㅂㅈㅇ빠지고......... 음......

김성주가


OOOO그리고 한식대첩4 기대해야되나 ㅋㅋㅋㅋ 솔직히 전북권이 그래도 남도라서 맛있다고 그나마 지역에서 유명했는데 ㅋㅋㅋㅋ MC가 ㄱ ㅏ ㅇ ㅎ ㅗ 도 ㅇ 이라는데 너무 짜증난다 ㅋㅋㅋㅋ 난 차라리 김성주가 좋다고

재밌게


OOOO와 한식대첩4 시작했구나 3편 재밌게 봐서 챙겨봐야지 :x
OOOO어 한식대첩 시즌4도 나오는구나 지난 시즌 예능보듯이 재밌게 봤는데
OOOO헐ㅋㅋㅋㅋㅋㅋㅋ한식대첩4하네 나 이거 좀 재밌게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OOOO집에 와서 tv보는데 수요미식회 지난편에도 동무식당 나오고 한식대첩4에도 출전하셨네.. 안녕 동네맛집 안녕...

재밌겠다


OOOO한식대첩4 보고왔다 ... 결론적으로 말하면 서울북한전은 3이 젤 재밌겠다 싶음 오히려 경남 ...?? 경남 대박이던데 사위잘만난 장모님의 느낌이든다(??)
OOOO내일 한식대첩4 한다 재밌겠다(설렘

시작했구나


OOOO한식대첩4 시작했구나 흐으... 챙겨보고싶지만 49일남았어

방송


OOOO한식대첩4 재방송 보다가 인절미에 영업당하고 눈물 흘리는 중ㅠㅠ 다이어트중일땐 떡은 절대 안되는디ㅠㅠㅠ 미치겠다ㅠㅠ ㅠㅠㅠ
OOOO한식대첩4는 재방송으로 다시 보고 있는데... 어쩐지 너무 정을 강조하는 느낌이야

알았어요


OOOO 오빠 내일 한식대첩4 시작하는거 알았어요?? 저 지금 티비보다가 알았어요😭😭 세상마상😭😭😭 꼭 챙겨봐야지.. 오빠도 챙겨볼거죠?? 같이 본방사수해여😭😭😭😭

차라리


OOOO드뎌.... 한식대첩 시즌4 ~~ 근데.... 템포가 좀 빠른 게.... tvN 동시 편성이라 1시간 편성에 최대한 맞춘 거 같은데.... 이런 점에서는 차라리 올리브서만 예전처럼 1시간 30분 편성이 더 나은 듯.... 템포가 좀 빨러~~

한식대첩 4


OOOO어 한식대첩4하네 엇😯?엇?심사를...엇? 왜?
한식대첩 4 강호동이 강호동 첫방송 수요일 28일 엠씨 강호동은 김성주가 재밌게 안녕 tear2111
OOOO한식대첩 4 봐야지
OOOO한식대첩 시즌4 하네
OOOO한식대첩4에서 최현석이 화면에 잡힐 때마다 보브제이를 머릿 속에서 지울 수 없어
OOOO한식대첩4 재방 보고 있는데..으음..음..음.
OOOO한식대첩4는 엄마랑 토요일에 재방 보려고 안봄ㅋㅋㅋㅋㅋㅋ
OOOO#한식대첩 에 제주도 대표로 나오는 #만덕이네 전복 두루치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볶음밥도 남김없이 쓱삭
OOOO헐 한식대첩4 시작했네!
OOOO#한식대첩4 시즌3 당시에도 초반에 몇몇팀은 통편집으로 날려버리더니 이번시즌에도 그 양아치짓거리를 또 반복한다. 시청자는 물론이요 참가하는 각 지역 고수분들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프로그램. 심지어 충남은 재료소개조차 통편집이다.
OOOO한식대첩4역시 잼나
OOOO160928 한식대첩4 ep.01
OOOO한식대첩4 오늘 시작했다는데 첫회는 봐보고 계속 볼지말지 정해야지
OOOO 한식대첩이 왜 시즌4까지 제작될 수 있었던지 제작진만 몰랐던 것 같아요.. 크흑ㅠㅠㅠ
OOOO한식대첩4 본다. 수구레와 우랑. 최근에 가장 많이 떠올리는 단어는 개장미이다.
OOOO한식대첩4 강원도팀 음식은 소주 한짝짜리네 우워
OOOO09/28 23시-#네이버 #실검 1위#정두영 /2위#제이민 /3위#질투의 화신 /4위:라디오스타/5위:조정석/6위:쇼핑왕 루이/7위:태풍/8위:수요미식회/9위:한식대첩4/10위:공항가는길
OOOO헐 한식대첩 시즌4 한다!!!
OOOO한식대첩4 첫방날이구나!!!
OOOO아씨 한식대첩4 예고볼때마다 한숨ㅜ 좋아하는프론데 못볼것같으다ㅠ
OOOO오오 내일 저녁부터 올리브에서 한식대첩4한다 내일은 집에 일찍와서 봐야지 헿
OOOO헐 한식대첩4한다니 세상마상 봐야지ㅠㅠㅜㅜㅠㅜㅜㅜ
OOOO헉 맞아 내일 한식대첩4 한다구 얼른 집와서 본방사수 할꺼야ㅠㅠㅠㅠㅠㅠ
OOOO대ㅡ박 한식대첩4나온다아! 오예에ㅡ 내가 젤많이 챙겨보는 몇 안되는프로그램ㅋㅋ
OOOO한식대첩4 예고 보는데 진짜 놀랐네.... 성스 음악 🙊
OOOO#한식대첩 역시 2가 제일 재밌었는데...4를 기대해본다.
OOOO내일 한식대첩4 방영해서 매우 기쁜데 몇시에 하는지 까먹었서 밀곰 주거라
OOOO세상에 내일 한식대첩4 한대 존좋 <_>
OOOO헉 한식대첩 4 한다구...?
OOOO한식대첩4 기다리고 있었는데...
OOOO올만에 한식대첩3 다시보는데 경남팀 4에서는 육식도 해산물도 주로 한다는데 그게 좋은 클리셰로 될지 궁금하더라 대첩보면 실력 그다음에는 융통성이나 지식싸움이던데 (ㅠㅁ) 그냥 넘기되디는것 한식대첩4
OOOO한식대첩4는 먹방예능화 예약이겠네.
OOOO9/28 부터 한식대첩4 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