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정국


OOOO I'm in love - 레이디제인, 정국 <복면가왕나왔을때 불렀었어어☆>
OOOO미공개영상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BTS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防弹少年团 #복면가왕
OOOO미방송 인터뷰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BTS #JUNGKOOK #防弾少年団 #防彈少年團 #防弹少年团 #복면가왕
OOOO160814 복면가왕 무편집본 If you (1) #정국아_노래해줘서_고마워
OOOO🍑160814 복면가왕 정국 정국아 #화양연화 평생 노래해줘
OOOO🍑160814 복면가왕 정국 #정국아_노래해줘서_고마워 #정국 #JUNGKOOK #전정국 #펜싱맨
OOOO160814 복면가왕 코피가 팡팡팡 #방탄소년단 #BTS #정국 #JK #펜싱맨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Aria_O_T_P
OOOO160814 복면가왕 복숭아 + 풋사과 = 전정국 #방탄소년단 #BTS #정국 #JK #펜싱맨
OOOO울엄마한테 방탄애들보여주니깐ㅋㅋㅋㅋ 정국이 예기만함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복면가왕........

아스트로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판정단 은우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판정단으로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남은 주말 은우판정단과 함께 마무리하세요~☺️
OOOO은우가 판정단 나와서 이르케 진지하면 조크든요♥ #복면가왕 이따가 오후 4시 50분! #아스트로 #차은우 #복면가왕판정단
OOOO복면가왕 아이돌 판정단 은우사진이에욥;ㅅ; 핑크니트;ㅅ; 세상에;ㅅ; #차은우 #이동민 #아스트로 #ASTRO
OOOO복면가왕 은우 컷 짧게 ♡ㅅ♡ #아스트로 #차은우 핑크은우 잘하고있어 우리우♥♥♥♥

종대


OOOO여유가 있지 않으면 못 타는 박자에요. 기타맨은 천성적으로 그 박자를 탈 수 있는 그루브를 갖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종대, 복면가왕 中 김형석님
OOOO사실 듣기는 편한데, 부르기는 정말 힘든 노랜데 정말 잘하셨어요. 종대, 복면가왕 中 김형석님
OOOO그냥 단지 내 노래, 내 목소리, 음정 하나하나, 나만의 노래에 신경을 쓸 수 있었던 게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종대, 2015.08.23 - 08.30, MBC 복면가왕 ‘기타맨’
OOOO기타맨 씨의 장점은 음이 쭉 길게 나올 때 마지막 음까지 갖고 간다는 거예요. 음 하나하나를 놓치질 않아요. 그 자세는 장래가 너무너무 촉망되는 보컬의 자질을 갖고 있다는 거죠. 종대, 복면가왕 中 김형석님
OOOO저 친구는 아이돌 멤버 중에 노래하는 친구일 텐데, 록을 되게 좋아하던 친구였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니까 갑자기 애잔한 거예요. 록을 동경하는 친구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종대, 복면가왕 中 김형석님 https:/…
OOOO목소리 색깔이 너무 좋으세요. 음색이 좋다는 건 가수로서 엄청난 장점인데, 그걸 갖고 계세요. 종대, 복면가왕 中 김형석님

4시


OOOO[Notice] 잠시 후 4시 50분, 영지와 함께 눈과 귀과 함께 즐거워지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MBC 일밤 복면가왕 본.방.사.수★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KOOKLEMONDE
OOOO[Notice] 길었던 연휴의 마지막! 영지와 함께 귀호강🎧 하면서 마무리 해볼까요? 잠시 후 4시 50분, MBC 복면가왕 본방사수😆

잠시


OOOO 동물의숲? (잠시 생각하다가 으하하웃어) 뭐야, 짱 귀여울거같은데! 그, 노래는 내일 있을 복면가왕? 말씀하시는거에요?

MBC


OOOO 아 진짜mbc... 나 원래 mbc잘 안봤는데 복면가왕 빼고 ㅋㅋㅋ 이젠 제일 좋아하는 채널이 mbc가 되어버렸어...!

석봉이


OOOO복면가왕에서 석봉이가 부른 아리아는 2옥 라 까지 올라갑니다..는 여자키로 #전공을_살려_유익한_정보를_말해보자
OOOO160911 복면가왕 3R 석봉이 무대 2 아리아 개쩐다고요 진심
OOOO160911 복면가왕 2R 석봉이 무대
OOOO3라간 석봉이 다리가 후들후들 #복면가왕 #석봉이

목소리


OOOO기광이 복면가왕 나왔으면 좋게따... 목소리 넘나 조으니까ㅠㅠㅠㅠ 이 노래속에서 진짜 최고... #이기광
OOOO한때 이브가 유명하긴 했다곤 하지만 그 노래가 공중파 방송, 그것도 복면가왕에 나오는게 신기했고 또 그노래를 부르는게 젊은 목소리의 사람이란거에 놀랐다 언니랑 대체 저 사람누구지 하면서 이브랑 쥐고릴라 좋아하던 ss501멤버생각함 근데 딕펑스네
OOOO부산팬싸에서 복면가왕 나왔으면 좋겠다는말에 우현내가 가면쓰고 있다고해서 여러분들이 못맞출거 같아요?! 팬들아 그건 아닌데.. 우현"내 몸 다 알자나요" 여기 우수니 음란마귀 발생🚨 왜 "목소리" 안다고…
OOOO 너가 가지고있는 그 수많은 매력들과 재능들이 아이돌이라는 이름에 가려져 저평가 되는 것이 나는 조금 마음이 아프다. 복면ㄱㅏ왕에 나와서 가면을 쓰고 노래를 불렀을 때에도 이 목소리와 이 감성은 절대 아이돌에게서 나올 수 없다는 식의 말의

국카스텐


OOOO힙스터 지금 국카스텐 나만 알아야하는데 복면가왕 나와버렷 <- font="">
OOOO 복면가왕 보고 빠져서 열심히 앓고있어요ㅠㅠ 우로빠.. 국카스텐 많이 싸라해주쎄오❤❤
OOOO 진짜 국카스텐 복면가왕 나와줘서 넘 좋았구ㅠㅠㅠㅜ 시끄러운 노래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국카스텐은 시끄러움과 조용함을 넘나들어서 좋아요ㅠㅠㅜ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DearMyBTS_0613
OOOO진짜 사촌언니 덕분에 우연히 복면가왕 하현우 본 게 내 생활을 송두리 째 바꾸네!! 덕질이란게 정말 허무해서 지금까지 제대로 판 적이 없는데... 국카스텐은 하현우는 정말.. 배울점도 많고, 매번 새롭고, 보기만 해도 행복…
OOOO 국카스텐은 원래부터 인지도나 팬층이 두터웠어요. 나가수2에서 대중들에게 널리 인지되고 유명세를 타다가 복면가왕에서 포텐이 터졌다는.. 하지만 아직 한국에서 락밴드는 불모지라 ..
OOOO국카스텐 인지도는 복면가왕이 엄청 끌어올렸지
OOOO하현우씨(내가 주워들은)일화는 거의 나비효과인 듯 하다 전 여친 때문에 (하나에 집중하는 멋진 사람이 되기 위해)음악을 시작하고 국카스텐의 괴물 보컬이 탄생하고 식당아주머니의 '요즘 활동 뜸하다'는 말 때문에 복면가왕…

불후의


OOOO복면가왕 불후의명곡 이런프로들 완전 중년뽀로로임 음악대장 나오면 개저개줌들 아무말대잔치 딱끊기고 다들 얌전히 티브이본다 아유예뻐
OOOO솔로데뷔한다는 한 아이도루 스펙.sandeul -불후의 명곡 우승 2회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우승 -복면가왕 정규 첫회 준우승 #기다렸어산들솔로 #산들아노래해줘서고마워
OOOO인핀트 컴백했으니까 런닝맨 불후의 명곡 듀엣가요제 복면가왕 무한도전 안녕하세요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유스케 마리텔 나왘ㅅ으묜 좋겠당,, 예능 많이 찍어줘,, 너희들의 예능하는 모습,, 아름다우ㅜ,,
OOOO 개그 프로 안본지 오래되서.. 주말 예능,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런닝맨만 봐서... 그리고 최근에 미뤄둔 애니 마져 봤죠.. 님은 이제 새로운 애니 찾으셔야할것 같은데

원래


OOOO 하현우씨가 부르셨던 노랜가봐요 복면가왕을 안 봐서 들어보진 않았지만요ㅋㅋ 히히 원래 글씨체도 저보다 예쁜 걸요ㅋㅋ 감사합니당
OOOO 복면가왕은 안보고 유튜브에 올라온 노래 듣습니다 ㅋ 원래 조장혁은 어릴때부터 좋아했지만요ㅋ

모습


OOOO[#INFINITE] 여운이 가시기 전에 #복면가왕 #아임유어파더 #엘 오빠의 모습🙊 우리 #인스피릿 여러분 한 번 더 보러 가 보실까요?❣ #못하는게뭘까 #다잘해 😳👍🏻 #하루한번_복습영상 ▶️ https:/…
OOOO 평소 예능에서 소비되는 오빠 모습때문에 그동안 가려져왔던 노래하는 서은광을 잘 알린것같다.. 복면가왕과 함께 2주동안 방영될 이 방송이 앞으로 오빠 커리어에 의미있는 한걸음이 되길...🙏

음악대장


OOOO복면가왕 - 음악대장 라젠카 -내맘대로 그린 라젠카 -카페에 일하고 집안을책임지는 라젠카 -손님이 많아지고 매출도 올라간소문이 (라젠카의힘) -음악대장님 음악 성격대로 연성하고싶다(단지속도가느림)
OOOO복면가왕 - 우리동네 음악대장 -라젠카를 듣고 심장폭행당하고 반했습니다..사랑합니다..(눈물) - 음악대장님 팬아트!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DearMyBTS_0613
OOOO어제 복면가왕보고잇는대 아빠가 가왕누구엿지해서 난 우리동네 음악대장밖에모르는데 해야했는데 우리나라 대통령이란 이름밖에 안떠으ㅡㄹ라서 당황햇다

복면가왕


OOOO 풍월님 혹시 복면가왕기반커 04년생 면접볼 생각있으신가요...???????혹시ᆢ2...?
OOOO 어떤 갤에 담주 복면가왕4조에 우혀니있다고해성
OOOO전정꾸워 이것 보다 더 잘 추는데 왜이랬을까 아쉬워 #JIMIN #복면가왕 #꾹
OOOO53. 복면가왕 오스카의 춤은 여기서부터 시작 된게 아닐까 . . .
OOOO헑 방금 엄청난 설정 생각났다 복면가왕에 나왔던 노래들은 전부 리메이크되서 나온 노레들인데 그러한 리메이크를 그 노래 환생이라고 생각하면 어떨까? 예를 들어 오페라의유령의 팬텀과 크리스틴의 노래는 복면가왕의 클레오파트라와 유니콘 듀엣으로 환생한거 ㅇㅇ
OOOO저번에 복면가왕에도 나왓어ㅛ는데 ㅋㅋㅋㅋㅋ
OOOO오늘자 복면가왕에 언급된 비아이 #김한빈 #한빈 #진짜비아이아님
OOOO 꽃림 복면가왕 나가여
OOOO ㅋㅋㅋㅋㅋㅌㅌㅋ왜 문열어놓고 심청전을 읽어욫ㅌㅌㅌㅌㅋㅋㅋ아 개뜬금없는 심청전ㅋㅋㅋㅋㅋ 진짜 복면가왕 힘내세요ㅋㅋㅋ
OOOO 쉬펄 맞아요 저희 옆동??이 가까운데 쉬펄 저희 옆동에 복면가왕있고 윗층엔 이루마 있어서 둘이 아주 환상의 하모니랍니다
OOOO 아 글고 이거 멤버들 이름도 다 써주고 너무 좋다ㅠㅠ 국가스텐 하연우 복면가왕 9연승!! 이딴것보다 백만배좋음ㅠㅠㅠㅜㅠ
OOOO 박재정님 슈스케때부터 덕질했는데ㅠㅠ 이번에 복면가왕 솔직히 너무 아쉽게 떨어져서 아쉽 ㅠㅠㅠ
OOOO주농오빠 티비를 잘 안보나..? 주농오빠한테 우리 콘서트할때 앞에 체조경기장에서 클레오파트라 김연우님 얘기하는데 김연우?? 복면가왕?? 누구져..? 이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앱에서 호랑나비틀어달랬더니 쇼돈말고 오리지날호랑나비 틀어준것도 그렇코ㅠ졸긔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HOORAY254
OOOO두준오빠 복면가왕 소취
OOOO 재범이 복면가왕 나가두돼...진짜 잘부른다고!!!!!ㅠㅠㅠㅠㅠㅠㅠ(음알못....
OOOO[#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 #복면가왕 #아임유어파더 정체는 바로 #엘 군이였습니다💫 못하는게 하나 없는 우리 #명수 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엘오빠 #두성👍🏻 htt…
OOOO 이 둘이 함께 나오는 복면가왕이란,,,죄악
OOOO일본인이라고 꼭 일본 노래일 필요는 없습니다. 내일 있을 이벤트는 신체찾기&복면가왕 두가지이며 시작 시간은 오후 10시입니다. 문의는 언제나 환영이며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OOOO하, 하현우씨 복면가왕에 나와서 부른 하여가 그거 그대로 내가 리들앞에서 부르고싶다. 루쌘 너에게 많은걸 바라는 게 아니지(치명,소근,속삭) 리들 (영혼없는 박수) 짝,짝.. 루쌘 진실을 숨기지마. 왜 그리 모르지이.. 리들 :
OOOO어젠가 그젠가 병실 의자에 멍하니 앉아 간만에 복면가왕 봤는데 로빈훗의 나는 나비가 정말 끝내주더라 예전 조율킹때도 그렇고 이런 스타일의 노래가 노래 잘 부르는 사람이 마음먹고 부르면 엄청 와닿는듯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EyakiVoice
OOOO 요즘 복면가왕 망했는데ㅋㅋㅋ 유행따라가기 실패 했네ㅋㅋㅋㅋㅅㄱ
OOOO 오 복면가왕ㄷㄷㄷㄷ
OOOO 2. 카지라면 circle of friends...!! 이거 들으면서 카지 복면가왕 나왔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음 아련돋게 부르는거 너무잘해ㅐ
OOOO이번 문화제에서 복면가왕순대쇼...?! 너무 재밌겠다ㅠㅠ 우리땐 그런게 왜 없었짘ㅋㅋ
OOOO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께서 영광의 트로피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이 가면이 진짜 금이라고 하더라고요...(후덜덜) -사랑해요 복면가왕- (완전) (진짜로)
OOOO그러고보니 생각나는 이야기 하나! 사실 어떻게보면 참 신기한 이야기인데... 사실 복면가왕 첫 녹화 끝나고 가면안에 열때문에 수증기가 많이 차서 현우형이 노래하기 많이 힘들었다고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안경알이 뿌옇게 되서…
OOOO#잇몸약 아웃 이종격투기선수 산들 보카로이드 PD 큐어뷰티 홍빈 매니아프리미어리그 나눔올스타 테니스게임 켄 네이버북스 #치통 레알 스캐너 예나 박정현 고수 이대호 립밤 복면가왕 에일리 차유람 윰댕 레카 멜론 #치아 #이가탄 엘소드 #치과 B612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guckkasten_V
OOOO복면가왕에 남우현 나오게 해주세요!
OOOO[#허각] 복면가왕 정의의 로빈훗의 정체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허각이었습니다! 눈치채신 분들 계신가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 드릴테니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HuhGak #정의의로빈훗 #힐링보이스…
OOOO앤씨아 -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앤씨아 #NCA #물망초 #나를잊지말아요 #복면가왕 #복면 #가왕 #노래가늘었어 #노래 #잃어버린우산 #우산 #감성 #발라드 #요정 #추천곡 #사진 #포토 #photo #두성 #복성 #흉…
OOOO여진구 무비차트 #사람찾기 카카오스토리 매니아시크릿 지명타자 컬러노트 아이콘 연예인차량 엠카운트다운 복면가왕 #심부름센터 #흥신소 요한피노 이태원 피오 나가수 #탐정 브론즈 #블루문 종이접기 #심부름센타 매니아피파온라이3 수분크림 마진가S 드론
OOOO 아 맞아요 ㅠㅠㅠ 복면가왕 나가서 되게 잘 부르면 흥할수도 있는데에 ㅠㅠㅠㅠㅠㅠ 이런델 안 나가나요 왜 ㅠㅠㅠㅠㅠ
OOOO 막내 새로 들어온 지금도 곡하나 히트쳐야될텐데요ㅠㅠㅠㅠ아정말 노래 못하는것도 아니면서 복면가왕같은데라도 나가보란말이야!!(책상을 내리친다
OOOO2013년 이무일로 그룹이 자리잡은 이후 해마다 멤버가 한명씩 조명받고있는듯. 2014년에 바람쥐가 드라마로(응4가 2013년 하반기긴 하지만), 2015년엔 오리가 복면가왕으로, 올해는 할배가 프듀101로. 내년엔 누구일까.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official_DSP
OOOO구그달ost-산들,진영 신네기ost-신우 복면가왕-신우×2 잉피컴백×7(9월19일) 혼술남녀ost-옴걸(9월26일) 산들솔로×5(10월4일) ..여기서중요한거. 시험은10월5일..ㅎ.. 덕질이냐 시험이냐..둘다 내인생에 격하게영향을끼칠것으로예상...
OOOO 저같으면 복면가왕 나왔던거 복면 탈부착 가능하게 만들어서 선물해줬져 ㅎㅎ 팬싸 끝날때까지 잘 갖고놀더라구요 뺐다꼈다 ㅋㅋㅋㅋ
OOOO듀엣가요제랑 복면가왕 재탕하면서 서은광 보컬뽕에 취해야지
OOOO내가 좋아하는 박수정 기자님 블로그를 발견해서, 거기에 기자님이 쓴 기사들 모아서 정리해 놓으신거 차례차례 쭉 다시 읽어봤다. 작년 초에 성재씨가 후아유랑 복면가왕으로 스타덤에 오르기 시작했을때부터 시작해서 괜찮아요 - 집가길 - 봄날의 기억까지
OOOO내가 찐것중에 젤 잘찐 움짤 서가대 원우랑 복면가왕 웬디
OOOO잠자기송에 최석구배우 복면가왕 노래가 ㅜㅜ 보고싶어요 어여 건강해져서 돌아오세요 ㅜㅜ
OOOO아 지금 제작해야할꺼 너무 많다 ,,,, 배너 바로 , 공찬 멤버도 제작 해야하고 복면가왕 전차스 제작해야하고 ㅠㅠㅠㅠㅠㅠ 생각해둔게 두개 더있는데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silver_0901
OOOO아임 유어 파더 !!^^ 장하고 멋진 엘!!!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명수의 땀방울이 아름답다~ #복면가왕 #김명수 #엘 #아임유어파더 #빗속에서 #김희선
OOOO#FRAZY TROUBADOUR 복면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71,72회 때 입었던 옷입니다. 68000원 (배송비 무료) 처음엔 단순덕심으로 6.8이라는 부담스런 가격을 감수하고 구매했는데 솔직히 진짜 좋아요ㅇㅇ…
OOOO160918 #복면가왕 #랍스타 - 이 밤을 다시 한 번 01 #B1A4 #신우
OOOO ㅠㅠㅠㅠ전 친구데리고 하남까지 가기엔 너무 미안해섴ㅋㅋㅋ포기했는데...😵😵😵 러러...제발 누나들을 위해 무대해주라ㅠㅠㅠ중국판 복면가왕같은데라도 나와주라ㅠㅠ
OOOO아니 근데 비포 스윗걸 이후로 활동 오래 안했잖아 진영이 계속 드라마 찍고 산들이는 듀가랑 복면가왕 나가고있지만 컴백 좀 했으면 좋겠다 새노래 듣고싶어...
OOOO댓글이 더 웃기네 복면가왕 4연승한 김연우가 광탈한 경연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판타스틱듀오 같은 음악 예능 나오고 아이콘티비 제작하고 하프문친구같은 독점 예능 하나 해주고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official_DSP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팬활동을 안햌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다음 부터는 팬들이 자는거 포기하고 뷔폐 상품권이나 보조식품을 줬다는 훚훈한 미담이..(??) 그렇죠 막 복면가왕에도 나오면 좋겠어요ㅋㅋㅋ 헉 막 아육대는 활???이랑 예능에
OOOO서치해도 괜찮...우현ver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 듣고픔...ㅠㅠ 인피니트 복면 가왕 소원..!!왜 한명만 나오고 멈춥니까ㅜㅠㅠ
OOOOㅋㅌㅋㅌㅋㅌㅋㅋㅋ어이없어 나 고삼때 정시준비함서 공부할땐 복면가왕 빵빵하게 ㅌㄹㄹ고 보던 사람이 쟤 시험공부한다고 조용히하랰ㅋㅋㅋㅋ 너무 어이가없지
OOOO그래서 복면가왕에 홍 왜 안 나와요?
OOOO#에헤라디오 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B1A4 #신우 #김소연 #리아 #정성호 정체 공개… #인어공주 #로빈훗#물망초#시계 2라운드 진출 #복면가왕 77회 9/26(월) 7:40
OOOO야 복면가왕 하현우 나올땐 엄청 연성이니 썰이니 엄청 터지다 지금 복면가왕 에헤라디오는 아무도 얘기도 없는거 가툼..솔직히ㅠ에헤라디오 하현우까진 아니더라도 꽤 인기잇을법한데
OOOO시험 끝나고 복면가왕 흑기사 정주행해야지,,,(시험 3주 남음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_REALBE
OOOO 헉 맞습니다... 저도 처음엔 이 노래를 원곡은 아니지만 YB를 통해서 알게 됐었는데 복면가왕에서 캣츠걸님이 부르신 것 듣고 완전 뻑(?)갔어요... 차지연님 정말 짱인 것입니다...😍😍💕
OOOO복면가왕 보면 재밌는 게 가수들은 얼굴 까면 더 잘 부르고 그 외에는 얼굴 까면 약간 흔들리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안녕하세요ㅎㅎ 팔로우 정말 감사드립니다 맞팔로우 해도 될까요?(복면가왕 관련 그림밖에 안올라오는데 괜찮나요??)
OOOO[복면가왕 78회]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39대 복면가왕) -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빛과 소금) kpop
OOOO 죄송하지만 160911 복면가왕 서은광 - 바람이 분다 (무편집ver) 160911 복면가왕 서은광 - 눈물 (무편집ver) 재기차 요청드려도 될까요?ㅜㅜㅜㅜ
OOOO[메인 트윗] 1.복면가왕 짤관련 계정입니다. 2.계속 추가됩니다.(1~2주 간격) 3.본계 - 3-1.🚫성격부여 있음 주의🚫 4.불편하면 블락/이별은 블언블
OOOO강승윤 복면가왕 강승윤 복면가왕 강승윤 복면가왕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뤄진다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hundamiro
OOOO만약에 원주 해프닝때 복면가왕 노래를 한다면.. 개인적으로 하여가 불러주셨으면 좋겠다!! 하여가 듣다보니까 2절에서 속삭이는듯하게 부르는 부분에서 어떤 표정을 지을지가 문득 궁금해졌다
OOOO공부하다말고 뜬금없이 생각나서 복면가왕 다운받아서 보는중... 이거 볼때마다 드는 생각은 빅뱅도 한번 나와줘ㅜㅜ+역시 이번 가왕 노래 쩌네...다운받야지!! 진심 어제 가왕 노래 겁나 미쳤음ㅠㅠ
OOOO 오늘 알바하면서 힘이들어서 창소푸오빠 노래듣고싶었는데 저희 매장에 오빠가 복면가왕에서 부른 노래나와서 힘이났어요 항상 의도치않게ㅋㅋ저한테나 멜로디한테나 힘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다^^예지앞사♡
OOOO 근데 평일이고 사람들이 복면가왕가지ㅜ나가수 올거같지않음 ㅠㅜ
OOOO 🙌🏻반가워요 🙌🏻 재화니 복면가왕 한번 더 나왔으면🙊🙊
OOOO아맞다 우리학교 축제때 복면가왕(ㅋㅋㅋㅋ)했는데 거기서 2등한팀이 갤럭시부름 부르는거 모르고 애들이랑 떠들고있었는데 갤럭시노래 시작하자마자 나 혼자 육성으로 어어얶ㄱ!!!!! 해서 뻘쭘했지만 열심히 응원함
OOOO 우현이 복면가왕 출연시켜주세요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fantagiomusic
OOOO학교 복면가왕 예선 나갈건대 뭐 부르지,,,
OOOO복면가왕 전설의 기타맨 얼굴공개
OOOO복면가왕 재방보니까 곰기알 보고싶다...
OOOO나 전국노래자랑 시청률 저렇게 높은줄 오늘 첨 알았어....짱이다 복면가왕보다도 높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복면가왕여?
OOOOㅗㄱ면가왕에 동완옵 나온 건 알았는데 엠쌀로 나온 건 또 이제 알았네~ ㅇ0ㅇ)* 초반 복면가왕 볼 때 오빠들 나오면 좋겠다 했는데 두명이나 나왔구나;;;
OOOO정카이(복면가왕 가마니) - Nessun Dorma (오페라 투란도트) 아이고...잘생교따....진짜...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fantagiomusic
OOOO#복면가왕 78회 재밌게 보셨나요! #나를_잊지_말아요_물망초 는 #앤씨아 였답니다 짝짝 🎶
OOOO주간아이돌 아는형님 복면가왕 투피엠이나왔으면 하는예능..ㅠㅠ
OOOO 진짜 저 처음에 복면가왕에서 제목보고 내눈믿 아니 이게 공중파로? 하고 첫번째 소설에서 내귀믿 으아악 이럼
OOOO날 다줬으니까 나 후횐 없지만 더 해줄수 없어 가슴 치고만 있잖아... 널 사랑한다... #김연지 #복면가왕 #그립고그립고그립다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kiki03_30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MBC_entertain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BTS_twt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EUNAE_NUNA
복면가왕 정국 아스트로 종대 4시 잠시 김형석님 MBC 차은우 BTS 전정국 btsmo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