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박효신


OOOO7:30 KST 1 박효신 - 숨 2 볼빨간사 - 우주를 줄 3 임창정 - 내가 저지 4 백지영 - Love Is Ov 5 한동근 - 이 소설의
OOOO한국 대중 음악 이해하기 박효신 임창정
OOOO4:30 KST 1 박효신 - 숨 2 볼빨간사 - 우주를 줄 3 임창정 - 내가 저지 4 한동근 - 이 소설 ▲1 5 백지영 - Love Is ▽1
OOOO5:30 KST 1 박효신 - 숨 2 볼빨간사 - 우주를 줄 3 임창정 - 내가 저지 4 백지영 - Love Is ▲1 5 한동근 - 이 소설 ▽1
OOOOSia - Chandelier 10cm - Kingstar 나얼 - 귀로 나얼 - 바람기억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딕펑스 - 연극이 끝난 후 박효신 - 야생화 Adele - Hello 나비 - 다이어리 스윗소로우 - 첫 데이트
OOOO음반 차트 인피니트-갓세븐-몬스타엑스 or 샤이니-방탄소년단 음원 차트 한동근-임창정-볼빨간사춘기-박효신 에핑 1위가 이번엔 흠....
OOOO다비치, 박효신, 임창정, 이소라 그리고 디셈버… 가을이 정말 치열하고 좋네 너무 좋아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schereco_byidol
OOOO 오빠도 항상 좋아하고 존경하는 가수로 언급했던 분이니까 이번 노래 듣고 많이 좋아했을거라 믿어 그러고보니 오빠가 좋아하는 가수인 임창정 박효신 두 분 다 최근에 곡 발표를 했으니 오빠 되게 기분 좋겠다!ㅎㅎ
OOOO7: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임창정 - 내가 저지 3 한동근 - 이 소설의 4 박효신 - 숨 ▲1 5 베이지 - 그리워 ▽1
OOOO1: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임창정 - 내가 저지 3 베이지 - 그리워 ▲2 4 한동근 - 이 소설 ▽1 5 박효신 - 숨 ▲36
OOOO임창정 가고 박효신 왔ㄷㅓ
OOOO9월23일 금요일 with #정모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준비한 <가을특집, 남자의 발라드> 이문세,신승훈,임창정,김동률 김범수,박효신,조성모,성시경 등등!! 가을하면 떠오르는 남자 발라드 가수와 최고의 발라…
OOOO4: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임창정 - 내가 저지 3 베이지 - 그리워 그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박효신 - 숨
OOOO6: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임창정 - 내가 저지 3 한동근 - 이 소설의 4 베이지 - 그리워 그 5 박효신 - 숨
OOOO2: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임창정 - 내가 저지 3 한동근 - 이 소설 ▲1 4 베이지 - 그리워 ▽1 5 박효신 - 숨
OOOO2016년 멜론차트 진입 지붕킥 1위가수 1월 수지x백현 드림 8월 엑소 로또 9월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9월 박효신 숨 #수지 #엑소 #임창정 #박효신 #숨 #갓효신 #지붕킥 #진입지붕킥 #서양수박 #멜론…
OOOO3: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임창정 - 내가 저지 3 베이지 - 그리워 ▲1 4 한동근 - 이 소설 ▽1 5 박효신 - 숨
OOOO와씨 임창정 진입 5만몇 명이였는데 박효신 11만 ㅁㅊㅋㅋㅋㅋㅋㅋㅋ
OOOO저는 우리 들이가 연말에 남자솔로가수상을 꼭 탔으면 좋겠어요,, 그러기위해선 음반과 스밍은 기본이고 유튜브 조회수랑 음원차트 장기집권이 포인트인데 9월달엔 임창정님이 계시고 10월엔 박효신님이 나오신다고하니 우리 열심히 달려요
OOOO2016년 멜론차트 진입 지붕킥 1위가수 1월 수지x백현 드림 8월 엑소 로또 9월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9월 박효신 숨 #수지 #엑소 #임창정 #박효신 #숨 #갓효신 #지붕킥 #진입지붕킥 #서양수박 #멜론차트
OOOO임창정은 진입 5.5만 박효신 11만이넘어 우와 진짜 소름이다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parkgabri
OOOO자 그럼 임창정VS박효신 인가 이기는팀 우리팀 예ㅔㅔㅔㅔㅔㅔ 근데 솔직히 이 두명은 라이벌아님 문화재끼리 무슨 라이벌이야..
OOOO임창정 이후엔 박효신이냐 망할진짴ㅋㅋㅋㅋ

한동근


OOOO19: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임창정 - 내가 저 ▲1 3 APINK - 내가 설 ▽1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REDVELVET - 러시안 룰
OOOO쇼챔피언 TOP5 출연팀 1번팀 한팀이라고하네요. 레드벨벳 인피니트 볼빨간사춘기 임창정 한동근
OOOO이 주의 MBC뮤직 쇼! 챔피언 챔피언송 후보 (레드벨벳(Red Velvet) vs 볼빨간사춘기(BolBBalGan SachunGi) vs 인피니트(INFINITE) vs 임창정(Im Chang-Jung) vs 한동근(Han D…
OOOO8:30 KST 1 임창정 - 내가 저지 2 유재석,E - Dancing Ki 3 한동근 - 이 소설의 4 REDVELVET - 러시안 룰 5 성시경 - 다정하게,
OOOO7: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APINK - 내가 설 ▲1 3 임창정 - 내가 저 ▽1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REDVELVET - 러시안 룰
OOOO17: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APINK - 내가 설 ▲1 3 임창정 - 내가 저 ▽1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REDVELVET - 러시안 ▲1
OOOO1:30 KST 1 볼빨간사 - 우주를 줄 2 APINK - 내가 설렐 3 임창정 - 내가 저지 4 한동근 - 이 소설의 5 REDVELVET - 러시안 룰
OOOO이 주의 MBC뮤직 쇼! 챔피언 챔피언송 후보 (레드벨벳(Red Velvet) vs 볼빨간사춘기(BolBBalGan SachunGi) vs 인피니트(INFINITE) vs 임창정(Im Chang-Jung) vs 한동근(Han Dong-Geun))

저지른


OOOO9월 28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입니다! 연일 신기록 달성하는 갓창정! '임창정'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OOOO#뮤직뱅크 이번 주 1위는 바로 우리 #임창정 선배님의 #내가저지른사랑 입니다 !! 선배님께 직접 트로피를 전달해드릴 수 있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 선배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트로피는 저 #솔빈 이와 #민혁…
OOOO#nowplaying 내가 저지른 사랑 (Love I`ve Done) - 임창정
OOOO 임창정화이팅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P_Archive1
OOOO길었던 내 머리카락들과의 #이별후 💇😢🐱 #임창정 #내가저지른사랑이타이틀이지만이별후도좋음 #이제날놓아줘 #내생에가장아름다운 #세상에하나뿐인나 #내취향들
OOOO 임창정_내가 저지른 사랑 #캘리그라피
OOOO 이루 까만안경.. 흰눈.. sg워너비 살다가..timeless...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또다시 사랑.. 소주한잔...이선희 인연.. (존나탈통곡메들리)
OOOOGaon Digital ChartTop 20 #1 (3rd wk) 내가 저지른 사랑 (Love I've Done) - #LimChangJung #임창정 *peak 1*
OOOOㅁㅊ 나 절대탈통메들리 찾음 블락비 몇년후에→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빅스LR 할말(레오 solo)→태양 새벽 한 시→샤이니 Love pain→비스트 리본→위너 센치해→태민 Experience→슈주 D&E 너는 나만큼→샤이니…
OOOO 그니까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라든가 거미의 구르미 그린 달빛이라던가 처음 시작할때 현악기 소리 나오면 전 그 노래 99퍼센트 확률로 안듣습니다. 스댄유는 예외임
OOOO 규민아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임창정씨의 '내가 저지른 사랑' 맞아요?좋은 노해~♪좋아하는 스타일의 노래~ 언젠가 다시 규민이가 불러 주세요 듣고 싶다 ❤️ 한국어의 노래 소개해 주고 고마워요^-^)
OOOO 머야 저도 추천해조도대요? 백아연 - 느린노래 비스트 - 리본, 12시 30분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에프엑스 - airplane, 종이심장, 첫사랑니 비원에이포 - 10년 후, wait, 별빛의 노래, if(너만 있으면)
OOOO 3.임창정-내가 저지른 사랑
OOOO 8. 요즘... 토익 보카랑 리스닝 듣는데 .... 노래가 아니니깐... 음... 임창정님의 내가 저지른 사랑이랑 owl city 노래들 듣고 있어요

볼빨간사


OOOO노래방에서 부르기좋은 탈통곡..2 이제 날 놓아줘 -임창정 스토커 -10센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어쿠루브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사춘기 이럴꺼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처음엔 사랑이란게 -버스커버스커 좋았어..나 치이…
OOOOVelvetHaven08instiz이 주의 MBC뮤직 쇼! 챔피언 챔피언송 후보 (레드벨벳(Red Velvet) vs 볼빨간사춘기(BolBBalGan SachunGi) vs 인피니트(INFINITE) vs 임창정(Im Chang-Jung…

사랑


OOOO#nowplaying 또 다시 사랑 - 임창정
OOOO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노래 진짜 좋다..!! ... 게다가..가사..가사..으.. ㅇ<- font="">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shinjeonho
OOOO 내가 그대를 만났다는 건  어쩌면 흘러가는 흔한 인연이란 것일지 모르지만  오늘도 다시 또 다시 사랑해요 임창정-또 다시 사랑
OOOO아 잠깐 쉬는시간인데 교수님이 임창정 또다시사랑 뮤비틀어주신다 너무행복해.....
OOOO임창정님 노래가 늘 좋군요 정말 대단합니다 사랑합니다

소설의


OOOO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아님 그 임창정님 신곡

레드벨벳


OOOO2016 제2회 임실치즈축제 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치즈마을 일원 10월 6일 개막식 #임창정 #걸스데이 #달샤벳 #다이아 #태진아 #노브레인 #오로라 #홍진영 10월 7일 #레드벨벳 #라붐 #오마이걸 #세븐틴 #…
OOOO출처 트위터 .. 1위 후보 분석 #인피니트 #레드벨벳 #임창정
OOOO 아 시풋 왜 노래가 이래? 임창정? 임창정 말고 레드벨벳 틀어~

인피니트


OOOO내일 1위 후보 임창정 대 인피니트 각일듯?
OOOO우왕 새벽 4시 기준 인피니트 태풍 멜론 4위~~~💕 나머지 11/13/14/16/20/27 !! 임창정님 1위 다시 올라오셔따 크으 이번 음원차트 다른때보다 훨씬 쎈거같은데 그냥 성적 자체도 평소보다 더 좋은거같음ㅠㅠ…

노래가


OOOO취향 저격인 노래 발견 난 타이틀곡 보다 이 노래가 더 취향인 듯 '임창정 - 이제 날 놓아줘'
OOOO구채람이랑 하는 사퍼 엄청 재밌었는데 딱히 노래 안 틀어도 임창정 노래가 깔리는 윤택함
OOOO엄마가 임창정 노래가 듣고 싶다그래서 170곡인가 다운받았더니 차에서 임창정노래만 나와서 지금 임창정될거같다..

9월


OOOO09월29일 서울대학교 #마마무 #임창정

챔피언송


OOOO갓창정님의 따끈따끈한 챔피언송 인증샷이 도착했습니다💕 마음까지 넘나 훈훈해지는 이 미소☺️~ 다시 한번 임창정의 챔피언송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nojihoon

임창정


OOOO야 오늘 창원대에 임창정 온대
OOOO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OOOO나 임창정노래 오늘 오전에 첨들엇는데 듣고난 뒤로 잊고잊혀지고지우고 가 오백만번ㄴ쯤 뇌내 반복재생중이다,,,,,
OOOO임창정의 그대도 여기에를 듣고 있다. 고등학교 때 노래방 18번이었는데....
OOOO임창정 - 오랜만이야
OOOO아 남자애들 임창정 노래 따라부르는거 컹스
OOOO그리구 어제 임창정 봤다ㅇㅅㅇ... 우리 보거미 사진 쟁탈전하느냐고 정신없었을 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nojihoon
OOOO왕좌의 게임 한국판 가상캐스팅 제이미 라니스터임창정 이어야 함
OOOO그저께 롯데리아 갔는데 거기서 임창정 노래 두개 연속으로 듣고 꽂혀서 계속 듣고잇다 어덕해지우고버리고비워도
OOOO우리집근처가 시내인데 진짜 새벽마다 임창정병 걸린 남자들 술취해서 노래부른다 임창정노래는 임창정만 부르자
OOOO 임창정이랑 붙여놔서 못생겨보였나.....
OOOO우리나라에서의 임창정정도인가
OOOO임창정 소주한잔 직원채용.jpg 여기 평생 직장...
OOOO 헠! 임창정 노래였어여! ㅋㅋㅋ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x3x_xyx
OOOO경기대임창정 또보고싶네 어디 직캠없나
OOOO 저저저저ㅓ저 스탠딩에그 노래 짱좋아하구...ㅠㅠㅠㅜㅠ 레벨이들도 좋구ㅠㅠㅠㅠ 임창정 노래도 좋아하구.. 윤건 가을에만나 같이 따뜻한 노래도 엄청 좋아요ㅠㅠㅜㅜㅠㅠ 행아웃 할때 막막막막 들어부려요!!! *♡*)8
OOOO 글고 진짜 컨셉병자면 저거 보고 ㅇ임창정 이야기 한 거 일수도있구......(의심뱡
OOOO 오늘 축제 임창정 온 곳이 서울대얌... 아까 걔네가 축제에 임창정 왔다구 했는데...
OOOO임창정 심신 페이지 혜령 현진영 스티브유 김민종
OOOO우리나라에 좋아하는 가수는 임창정 밖에 없는데 일본은 3명이나있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개어이) 호시노 겐, 햐다인, (New!)아루카라 아루카라는 밴드지만
OOOO 아 임창정 노래도 잘하는데 행동은 넘기여운ㅋㅋㅋㄱㅋㅋ히히 들으러 가야겠다 고마워요😘🙌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showchampion1
OOOO 임창정의 결혼해줘에요 ㅋㅋㅋㅋ 넘 좋죠,,, 요즘 임창정 노래에 다시 빠져서 듣고잇어요 ㅠㅁ ㅠ!! ♥♥♥♥
OOOO 얰ㅋㅋㅋㅋ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만날 노래달부른다고 임창정 노래 부르고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앜ㅋㅋㅋ 임창정 ㅎㅎ.. 18세.. 연하.. 내가 미취학 아동 사귀는 꼴..? ㅎ.. 우리는 초범임을 참작해서 집행유예만 받자..
OOOO임창정이면 그나마 나은가 진짜 싫은 데는 쇼미더머니 같은 것만 트는 곳이다
OOOO카페 못 가는 이유 중 하나 비지엠 때문인 것 같다 뭣 좀 하려고 하면 임창정 같은 노래 백 개씩 틀어놓고...
OOOO 임창정-흔한노래
OOOO그 임창정 신곡 완전좋던데 갓창정님..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showchampion1
OOOO겁나 유쾌한 임창정 아재욬ㅋㅋㅋㅋㅋㅋ
OOOO우리학원쌤ㅁ임창정닮았다 진짜로
OOOO영화 재미있게 잘 봤 습니다^^*~ #영화 #대결 #시사회 #이주승 #오지호 #이정진 #손은서 #임창정 #신정근 #선배님
OOOO누가 찍어 주신거지! 잘 찍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넙쭉💕 #노지훈 #영화 #대결 #시사회 #이주승 #오지호 #이정진 #신정근 #임창정 #손은서 #선배님 #코엑스 #메가박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창정 되어서 갤러리에 글도 많이 써조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차인표도 좀 느낌 있네요 머리 자르고 수염 없애니까 더 잘생겨보이네라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임창정으로만 보입니다 이제 아무리 멋진 거 해도 틀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OOOO 저의 장래희망은 임창정이 되어 팬미팅을 하는것입니다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petal306
OOOO 제이미 차인표 닮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보니까 웨스테로스의 임창정이었네요.
OOOO 와 대박이다 인터넷스타 임창정 아재가 와???
OOOO헉 학교축제에 임창정이랑 다듀와 마마무가 온대!
OOOO내일 학교축제 임창정 온다던데 난 안가고 부모님만 가는 미묘한 상황...
OOOO 이..임창정 같은 느낌으로!(??) 헤헤 그럼 니콜이랑 같이 놀아주세요 재밌겠다(붕붕
OOOO청와대,2016년 국립대학 서울대학교 노천극장을 방문한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가을축제 임창정 콘셔트에 참석하여 전국구 전교1등 서울대생들과 함께 셀카찰영을 하였습니다.
OOOO 내 기준에서는 여자 임창정이다..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joojaeduk77
OOOO내일 임창정 보러간다~~~~~
OOOO 신혜성님이랑 임창정님이용 ! 버즈 가시도 .. 👍
OOOO 근데 마마무나 임창정이나 둘다 우리학교를 디스했따.... 서울대가 찐따는 맞지만! 겁나 못놀고 이런상황에서도 점잔빼는 못난놈들이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팩트폭력은....ㅜㅜㅜㅜ
OOOO와 임창정님 대박이야
OOOO 학교에 임창정와????!
OOOO 아냐 어제는 일케 안졸렦단말야 나 내일 공강인제 학겨에 봉사하러 온당 ㅎㅅㅎ 임창정 볼꾸아
OOOO[#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emfldh987
OOOO아 씨 비와이 마마무 홍대광 임창정 보고싶은데 팬싸 떴네 그레도 팬싸가 중요하겠지 ? 일단 당첨이나되야지 ...
OOOO#NowPlaying 오랜만이야 - 임창정 / Return To My World
OOOO미친 2일에 마마무랑 임창정옴
OOOO임창정 라이브를 들을수있다니 내가 하
OOOO아 임창정보려면 일찍가서 자리잡고있어야겠지.? ㅠㅠ
OOOO스포츠카 타고다니면서 임창정 노래를 듣고싶나..
OOOO미친 축제날 임창정온다 헐 세상에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ellouy_SN
OOOO창원대 축제 3일째에 임창정와용
OOOO임창정도 그렇고 난 전혀 모르는 세계인데 정말 저 바닥이 크긴 크다
OOOO임창정이 1위했을 때보다 더 기분이 나빠
OOOO 맘무는 끝났고 임창정님도 오신대서 기다리고 있어요!!!
OOOO학교에 마마무랑 임창정 오는듯
OOOO같은 유머를 넣어도 확연히 차이나는 공고문 임창정과 유상무
OOOO자주 듣는노래? 가수노래지! 임창정노래! :D 다른것도 안가리고 막 듣는편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ShadeQween
OOOO임창정 음색ㄴ넘나 조타
OOOO임창정 노래도 같이 듣게 되는게 힘들지만
OOOO ㅇㅇ창원대래 내일은 임창정온다던데
OOOO임창정을보러 고딩친구들이 많이 오는구나 하하하... 난 리딩읽으러 집왔어...
OOOO임창정 이거 졸라 잘생김
OOOO아...왜 다같이 쓰는 휴게실에서 징징 우는 임창정 노래 무한 반복으로 하고 코골면서 자고있냐...존나 싫다.....ㅠ
OOOO임창정 신곡개조타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CIIKKII
OOOO진짜 임창정이 아니라 갓창정이군
OOOO임창정 노래 너무 잘불러서 소름돋네
OOOO 내일밤9시 창원대 임창정옵니다 ㅎ
OOOO 이번에 또 한거같던데 아닌가요..?ㅠㅠ 요즘 임창정이 다 쓸고계시던데ㅠㅠㅠ
OOOO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 인천아시아드 경기장 10월 9일 김창렬의 올드스쿨 공개방송 #임창정 #달샤벳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라붐 #샘김 #CLC #매드타운 #스누퍼 #피에스타 #DJDOC t.…
OOOO 앗,, 임창정 1위 했던게 쇼챔이었나요??? 엠카나 뮤뱅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OOOO 임창정분이 먼저 올까요 맘무가 먼저 올까효
임창정  박효신 한동근 저지른 KST 볼빨간사 사랑 우주를 저지 소설의 레드벨벳 infisune827
OOOO 태연 아이유 임창정 라인업ㅁㅊㄷ
OOOO와 같은팀에 아이유랑 임창정만남ㅋㄱㅋ
OOOO와 임창정 노래 넘 조아
OOOO난 임창정 노래를 듣고싶지 읺아. 진심으로
OOOO 임창정...안나오셨는데 1위한거아니에요?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5위라..니..ㅠㅠㅠㅠㅠ진짜우울하네요흑흑흑
OOOO임창정 웃썰 보고싶어서쳣는데 임창정이 넘사벽이란것만 알고감
OOOO진짜 몰가 임창정.. 신비로운 사람이다..... 누구보다 한남일 거 같은데 전적을 살펴보면 그보다 깨끗한 아저씨가 없음....
OOOO 핑크게이 임창정ㅋ ㅋ ㅋ ㅋㅋ
OOOO아 임창정 이번 신곡 넘 조라ㅠ 넘 졸힌 노래야
OOOO임창정은 되게 귀여웠던 게 생일 때 팬들한테 비싼 선물 사지 말고 세 명이 돈 모아서 골프공 세개 묶음 만오천원 하는 거 사달라 한거ㅋㅋ
OOOO임창정 엄정화처럼 노래도 연기도 존잘인 연예인들 많이 나왔음 좋겠다
OOOO임창정 노래 너무높아
OOOO하지만 괜찮아 3일차에 임창정 온다고!!
OOOO나 요정아니고 근데 임창정돠고싶다 ㄷㅂ
OOOO 임창정 노래 그만요 ㅜㅜ
OOOO 핑크게이/임창정/다이죠부다요
OOOO깊게 들어가면 임창정도 생목은 아니라지만 걍 느낌상'q`...
OOOO 그거 아닌데 왜 들어 오랜만이야 들어 ㄷㅓ좋아 임창정센빠이~~ ㅜㅜㅜ
OOOO생목으로 부르는 노래 들으면 박진영이 왜 소리반 공기반하라는건지 알 거 같음...생목으로 불러도 괜찮은 가수는 임창정 외엔 모르는
OOOO새삼느끼지만 임창정 노래는 다좋아
OOOO오 누가 임창정 노래부르는데 잘주른다,,,
OOOO 임창정씨 노래
OOOO 저 남자 애들 때문에 임창정 아재씨 뒷모습만 한 20번 봤어요
OOOO임창정노래 들으면서 혼자 슬퍼할거같네
OOOO원주에게 이런 노래를 들려주면 스피커를 부숩니다 -무슨레빗 어쩌구 -옥상달빛(특히 수고했어 어쩌구) -임창정류 발라드
OOOO아 임창정 노래 들어야지
OOOO백현이가 v앱으로 임창정님노래불러서 알게됫는데 노래좋아서 가끔씩 듣는다 저번에도 백현이가v앱으로 어땠을까 라는노래도 좋다해서 들어봣는데 정말정말좋은노래엿엇다ㅎㅎ☺
OOOO제가 싫어하는 K노래... 임창정....
OOOO하야쿠ㅜ노래방가구싶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서ㅓ빨리임창정신곡ㄱ부르고싶...다......구............
OOOO카페에서 임창정 노래 틀면 불법 아닌가요
OOOO임창정 덕에 알았다 (-_-) 투다리가 아직 안 망하고 남아있었구나...
OOOO라붐 1위인줄 알고 존나 찾아봤는데 임창정 트로피 전달충.......
OOOO 저는 어제 임창정 노래 부르는 사람 지나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굉장히 크게 웃었는데 그러자마자 뚝 끊겨서 창문 닫았습니다, 예....
OOOO놀다가 럭비공만한 딸기가 좀 얼긴얼었는데 눈밭에 뭉그러지니까 깜놀하면서 거대딸기를 딸기를 먹어버리는 장면이 꿈속에 등장한 임창정에 대한 설명화면이었음..;; 임창정은 우리에게도 이 쓰레기밭은 딸기가 유명하다며 딸기를 찾아보라고 조언해줬음
OOOO가게됬는데,거기에 임창정이 가족들이랑 조그만 자식하나랑 살고 있었다.. 임창정은 그 쓰레기밭의 동산이었고 그사람은 쓰레기밭에서 너무 오래살다보니까 쓰레기밭에서 보물을 얻었는데 그것은 거대딸기였다..눈덮힌 쓰레기밭에서 자신의 보물인 거대딸기를 막 굴리며
OOOO황정민이랑 임창정이랑 적절히 섞으면 양조위 나오는 것 같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창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보아갤 오는거 확실해용
OOOO 보아갤은 오는게 확실해요 진짜...임창정처럼 대놓고 오지는 않지만 가끔 눈팅하고 가는 겈ㅋㅋㅋㅋㅋㅋㅋ
OOOO그거 뭐엿지 임창정 노래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옹ㆍㄷㄱ옥~~~~!~!~!~!~! <<하는 거
OOOO임창정노래엔 감정 잔뜩 담겨있는것같음 ㅠ
OOOO임창정노래좋다...
OOOO울 남편의 수면브금 임창정 컬렉션이 시작됐으니 이어폰을 끼고 원고를 하자.......
OOOO ㄴㄴ 임창정 대리수상
OOOO임창정 새노래 아직 한번도 안들어봄
OOOO 임창정님이욧..!
OOOO 임창정 1위
OOOO는 임창정님
OOOO 엗 그럼어쩔수업군ㅇ욧.,,, 그럼 임창정노래 전곡 무한루트(?
OOOO임창정님 음원 너무 쎄시네ㅠ
OOOO임창정님 노래너무좋아..소름
OOOO임창정 아저씨가 1위 했다
OOOO임창정님축하두려요......
OOOO임창정님...
OOOO임창정노래좋아ㅏ
OOOO남자들 길거리 걸어다니면서 임창정이나 이수 노래 부르는 거 진짜 너무너무 싫음이다...ㅋ....아니 도대체 왜 노래를 부르지? 음식점에서 부를 땐 제가 쥐구멍을 찾조
OOOO #임창정 이거도 로리충 병자고 ㅉㅉ
OOOO임창정 몇 년 전이랑 지금 비교하면 진짜 차이가 느껴진다. 예전에도 잘했지만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잘해짐.
OOOO임창정이 1위가 아니다!
OOOO맞아 오늘 주임님이 하루종일 임창정노래 흥얼거렸다 어캐 임창정 노랜줄 알았냐면 나중에 틀어줌
OOOO 진짜 임창정이면 ㅋㅋㅋㅋ
OOOO와 임창정 노래 잘부른다 신곡쩌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