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사람


OOOO7.개구리 중사 케로로 - 사랑을 주세요 이제 타이푼 아는 사람은 잘 없겠지??? 솔비언니 목소리가 엄청 이쁘다
OOOO ... 나에게 물 세례를 날린 사람은 처음이야. 어머님, 아니 솔비님 저와!! (막장전개
OOOO 아카카이 생식해버려 쨌든 그 사람 좀 문제 있음 이 얘기 다 하셈 내가 솔비언니한테 니 얘기 하면서 빼액거렸는데 자기도 짐작하고 고민하고 있었고 니랑 얘기 좀 해봐야겠다 카던데 솔직히 걍 디자인 니가 하고 컨펌받는게 나은 부분
OOOO 저기 솔비 언니도 그 사람 촛토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음 나랑 오늘 존나 얘기함 적극적으로 그 사람이랑 같이 하는 일 점 없애달라고 얘기 좀 해봐ㅇㅇ 차라리 유라씨랑 같이 디자인 작업을 해 유라씨 포샵 다룰 줄 아나 보던데
OOOO이시영•솔비가 너무 웃겨서 진짜 사나이2를 오랜만에 챙겨보는데 그 와중에 박찬호가 완전 깬다!! '왕년의 영웅 컴플렉스'인 건지, 원래 성격이 저런건지. 어느 집단에서든 저런 사람과는 함께 일하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해야겠다.
OOOO제가 멋있고 웃긴 여성을 얼마나 좋아하냐면 서인영 솔비 이시영이 극호였는데 군대를 엄청나게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그녀들이 모두 나오는 진사를 꼭 봅니다. 그들이 출연한다는 기사에 제가 얼마나 놀랐겠어요.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넘 많네;;
OOOO 솔비님 더 좋은 사람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jangpalo32
OOOO솔비니 같이 좋은 사람이랑 함께 나눈 시간이 있다는게 얼마나 영광인건데.. 지금도 맘만 먹으면 함께할 수 있단 것에 감사해야지
OOOO 솔비님만의 길을 가세요. 에셈에 왕도는 없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서 그 길과 만나는 사람과 좋은 인연 맺으시면 되는겁니다!
OOOO 취향이면 봐도되죠. 솔비님 취향이 그건데 본다고 뭐 에세머가 아니고... 그러겠어요? 그사람이 이상하네요 ㅇㅅㅇ
OOOO근데 진짜 섭들은 돔 외모보면 안되는거야? 예전에 어떤 새디돔이랑 대화 나눌때 난 통통한 사람 별로라고 한 적 있는데 "역시 솔비님도 진정한 에세머가 아니시군요..." 라는 말 들었음.. 그래서 잘 몰랐던 때니까 충격 받았었는데 나 바닐란가하고..
OOOO김숙...상처주네? 솔비남의 약점 가지고 그러는 거 아니에요. 이 표현들 너무 좋다. 웃음끼 없이, 자신의 감정과 약점을 솔직히 인정하고 표현했다는 점이. 저건 강한 사람만 할 수 있는거라고 생각. https:…
OOOO 솔비님은 어떤사람이 좋나요!

라스


OOOO솔비가 애버라스를 그러쥬ㅓㅆ다 뒷다리가 통통한게 귀엽다
OOOO< 라스 > 트위터 처음부터 보는데.. 잡초ㅋㅋㅋ 솔비 핵 사이다 😍
OOOO솔비 오늘 라스 나와 굿 😊

귀엽고


OOOO 솔비양이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러워서요
OOOO 그거 동선도 다 다르던데ㅋㅋ안무도 진짜 귀여워요ㅜㅜ노래도 귀엽고 의상도좋고 솔ㅂㅣN 이쁘고ㅜㅜㅜㅜㅜㅜ 갓세븐의 커버를 소취합니다ㅜㅜ 상상더하기부르는 초딩라인 넘조앗는데..ㅜ흑흑

문제


OOOO프라블람 솔비ㅏㅇ 문제 해결

엄청


OOOO 알겠어 솔비야 미안해... 그렇게 그 애칭에 엄청 신경쓰는줄몰랐어..(멒무룩

자신의


OOOO회화란 예술 영역이 창작자의 지식, 철학, 사상 같은게 반영되는거라면 솔비는 대체 자신의 작품에 뭘 반영하는거지?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tnewm49

타이푼


OOOO 마자 타이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솔비언니 조녜여ㅛ는데.....

얘기


OOOO 빨리 얘기해주세요! 솔비님

목소리가


OOOO솔비 성대결절 걸린 목소리가 더 좋네. 짱.

4차원


OOOO그래서 솔비나 화요비가 일침하는 거 넘 통쾌했는데 그걸 마치 김구라 저격수니 독특한 4차원 캐릭터들이 밑도 끝도 없는 말을 했단 것 처럼 치부말았음 조켔내..

많으시군요


OOOO 솔비님이 요즘... 스뚜레스가 많으시군요 8ㅅ8

하아


OOOO하아 솔비니 나오는데 스늘도 안보고 오늘 뭐했지

김구라


OOOOㅇㅏ 솔비 개좋아ㅋㅋㅋㅋ 김구라한테 "오빠 오빠는 잡초같아" "밟아주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OOOO잔디도 존나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보고 솔비님이 잔디같다고해서 왜냐했더니 밟아주고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그런 이유일줄상상도못했닼ㅋㅋㅋㅋ아 너무좋아

솔비


OOOO582. 솔비전생 로마공주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OOOO경리랑 솔비ㅋㅋㅋㅋㅋㅋ
OOOO 솔비랑 제이님은 광광 우럭따 8ㅅ8
OOOO 솔비야 기도하며살아
OOOO ㅋㅋㅋㅋㅋ 장난이어요 솔비님 요정이시지요 😄 그것도 정말.. ((누군가 질투할까봐 이하 생략
OOOO 솔비님 어여 말을 해주세요!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SongJuyeon2
OOOO 솔비님도 나중에!!
OOOO 가끔.. 이런 이야기를 떠올리고 쓰는 것을 보니 솔비님께 안 좋은 기억이나, 상처로 남은 관계가 아니었던 것 같아 무엇보다 다행입니다
OOOO잉 솔비니 보구싶어
OOOO솔비한테 그림 샀는데 이렇게 큰 줄 모르고 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으응.. 서연이 잘 지내죠!!!! 솔비니 되게 잘지내는데!
OOOO이뿐 울 솔비.
OOOO솔비 이어 자두 만난 이들 잊지 않고 찾아줘 고마워"""
OOOO오늘도 으나님은 밤을 새고오. 쪼매 있다 솔비쨩 깨워줘야 하는데 단어는 마저 정리할수 있ㅅ슬가. 단어 그렇다 치고 너굴님한테 알려주려면 과학해야하는디 슬슬 위험하지 아늘까.
OOOO 안녕하세요 솔비님! 팔로하고가요 :)
OOOO솔비 ㅋㅋㅋㅋㅋㅋ
OOOO솔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밟아주고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밟아주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솔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taemjjong
OOOO솔비맘=내맘
OOOO 아직 어리네 ㅎㅎ 솔비
OOOO 솔비,,,님,,,도,,,외모,,,를,,보시는,,,군여,,, 진정,,,한,,,에세머,,,가,,,아닌,,것,,, 엌ㅋㅋㅋㅋ
OOOO 맞아맞아 하누라고 그랬어여 솔비 기죽이지 마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우왕..!!! 솔비아님도 오시면 꼭 인증샷찍어서 올려주세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 모으는 취미는없는데 메타몽은 너무가지고싶었어요..ㅋㅋㅋ큐ㅠㅠㅠ
OOOO차니차니 아빠는 으나으나랑 햄복하구..( 솔비니총총 사라짐 )
OOOO 토닥토닥... 솔비양 트윗인데요 뭐
OOOO 괜찮아요! 그놈이 나쁜거지 솔비양이 사과할건 아무것도 없어요!
OOOO 8ㅁ8!+ 솔비님 무슨ㄴ 일이에여!!
OOOO아 솔비언니랑 고기먹고싶드앙
OOOO솔비가 복면가왕 나왔었네
OOOO 후오..솔비아님..포켓온가시는거예여..?? ..부러워라...
OOOO이때 대박솔비님 넘. 영특하고 귀여웠는데 ㅋ
OOOO 미칰ㅋㄱㅋㄱㄲㅋㅋㅋ 난 그거 솔비가 알랴줌ㅋㅋㅋㅋㅋㅋ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kyunncoma
OOOO 솔비
OOOO 누리공도 사랑해조...🔫 누리공이 솔비아님께 가고싶다자나..!!
OOOO 휴 일단 자랑이고.. 오버워치 오늘당장 고.. 듀엣곡은 뭐하지 진짜 뭐할래 뭐하지 나존나아무생각없는데 근데 나그거하고싶어 먼지암? 솔비랑 김종욱인가 그대에게바래요 홍킹내일학교감
OOOO 아씨!!!!!!!!! 이솔비!!!!!!!
OOOO솔비 진짜 개매력터진다 ㅋㅋ
OOOO 흐헠 솔비아님이 살려주신 이목숨! 솔비아님에게 바쳐서! (탕
OOOO 솔비아니이이임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Just_Like_Tuck
OOOO 안녕하십니까 선배님! 민족O대! OOOOO학과 19학번 솔비! 선배님들 앞에서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OOOO 맞아.. 솔비랑 동갑이라구
OOOO 비버님 물러나세요(단호) 솔비님 제가 데꼬 갑니다
OOOO @Ryul_19 제가 솔비님 납치해갑니다ㅏ
OOOO 헉!! 솔비님 조심조심!!
OOOO 그때가 솔비 전성기였는데 컨셉 버려서 망했져 ㅋ
OOOO 솔비의 개구리중사 케로로가 떠오르는군요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whereisgunny
OOOO신우, 솔비로 바꼈네❤
OOOO09/26 14시-#네이버 #실검 1위#최정문 /2위#한선화 /3위#지하철 파업 /4위:정세균/5위:호세 페르난데스/6위:김희철/7위:에이핑크/8위:기업은행 채용/9위:내일날씨/10위:솔비
OOOO 행복한 솔비로군요😃
OOOO 스담스담 누가 빻섭이라고 하나요... 솔비님 잘못이 아니라 우리 빻돔들의 잘못입니다 8ㅅ8
OOOO우리 솔비니 딸래미면 은하는 그럼 엄마되나
OOOO룰ㄹ루랄라ㅏ솔비니 굴리고싶다
OOOO 모냐 그 솔비있던 그룹 노래도 조았는데 그룹 이름이 모였지 ....ㅌ.....ㅌ..................... ......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cogus2y
OOOO 솔비야 카스에 친신해줘
OOOO 여봐라 솔비양을 당장 중궁전으로 뫼시어라! (응???)
OOOO 얼른 대디 생겨야 솔비가 건강해지텐데
OOOO 저렇게 폭 안겨서 자겠다 솔비는
OOOO 솔비님그렇게잘하시는줄몰랐어요! 깜짝놀랐내여ㅋㅋㅋㅋ
OOOO ㄹㅇ 솔비니 넘 사랑
OOOO 도비 레비 미비 파비 솔비 라비 시비
솔비 88 사람 사람이랑 라스 귀엽고 문제 엄청 에세머가 사람은 디자인 anse1228
OOOO아 소연 눈나 노래 부르는데 옆에 솔비니 립싱크 하는거 졸귀
OOOO솔비 창법 시원시원하네 ㄷㄷ
OOOO 솔비는 정리 잘하네 중간중간 ㅎㅎ
OOOO솔비, 환우들 위한 ‘누! 해피미’ 자선 전시회 개최
OOOO아 진짜 솔비니 한복도 잘어울리고
OOOO낙산 솔지야 솔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근데 진짜 대박적 에세넬 안봤는데 솔비니 많이 나오나
OOOO 코미디...!!솔비니 나오니까 짱 재미있죠?ㅋㅋㅋㅋ
OOOO솔비니이쁘네
OOOO일전에 솔비가 유출동영상 루머에 휘말렸을 때, 본인이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 나체로 검사를 받아야 했다고, 많이 울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다. 만약 공익소송이 인정된다면 원고적격을 굳이 따질 이유는 없으니 피해자가 본인임을…
OOOO솔비 하정우
OOOOTears! 여자 고음 역시 #민경훈 #솔비 #황금 열쇠는 내 거야아아아아!!↗↗
OOOO 아까부터 솔비같았름ㅋㅋ
OOOO ㅇㅎ 무대에서 왼쪽에 솔비이씀
OOOO진짜 솔비 너무 좋다
OOOOrt)솔비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레몬트리를 듣고 싶은 1인 입니다 팔로워 신청은 안할게요 가끔 들려서 솔비님 목소리만 듣고 지나갈게요
OOOO쌤이 뭐라했는데 뭐라하신지 모르겠다 뭐라하신거예여..... 솔비야 살살하라고...? 솔비야 타살하라고...? 솔비야 자살하라고...? 개인적으론 두번째꺼 하고싶다
OOOO 헉 감사해욧!! 사실 이미 다 보고왔지롱!(솔비아님;) ㄱ다행히 별로 안먼곳에서 하니까 내일 가봐야겠어요 전 잠만보 살것...!!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