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그리워


OOOO 💫 모노드라마 - 허각, 유승우 그리워 더 그리워 미칠 듯이 난 그리워  너의 기억만 가득 남아서 이렇게 네가 그리워  사랑해 널 사랑해 미칠 듯 너를 사랑해  난 괜찮…
OOOO 💫 모노드라마 - 허각, 유승우 그리워 더 그리워 미칠 듯이 난 그리워  너의 기억만 가득 남아서 이렇게 네가 그리워  사랑해 널 사랑해 미칠 듯 너를 사랑해  난 괜찮아 나는 괜찮아 속삭이는 고백
OOOO요즘뭔가 2012년도...? 허각 슈스케 우승한게 몇년도였지 그때 노래 왤케 많이듣지 그냥 허각 노래를 많이듣는건가 ㅋㅋㅋㅋ개취향...진짜....ㅠㅠㅠㅠㅠ 언제나, 향기만 남아, 모노드라마, 그리워합니다, 한사람, 죽고싶단말밖에 다좋아 다른것도ㅜㅜ

시즌


OOOO허각-정은지, '에이큐브 포 시즌'으로 다시 입맞춤
OOOO슈퍼스타 케이 역대 우승자 시즌 1 우승자 - 서인국 시즌 2 우승자 - 허각 시즌 3 우승자 - 울랄라세션 시즌 4 우승자 - 로이킴 시즌 5 우승자 - 박재정 시즌 6 우승자 - 곽진언 시즌 7 우승자 - 케빈 오

떨려


OOOO[#미칠남 Ep.3 Unreleased Video] 허각 선배님과 함께하는 '떨려' M/V 촬영 현장! 현실적인 조언 듣는데 애기들 칠남둥절ㅋㅋ 꺄앙 귀여워ㅠ_ㅠ♥
OOOOHuhGak(허각), Plan A Boys(플랜에이 보이즈) - Begin Again(떨려)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BTOB_JM
OOOO[#플랜에이] 플랜에이 네이버 포스트에서 진행되었던 #허각 & #플랜에이보이즈 의 #떨려 감상평 이벤트 당첨 발표! 지금 바로 포스트에서 당첨자를 확인해보세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t.…
OOOO[#플랜에이] 허각X플랜에이 보이즈, 신곡 '#떨려' 공개…감성 콜라보 #허각 #플랜에이보이즈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떨려 #브로맨스 #감성콜라보 #감성저격 t.…
OOOO[#플랜에이] 멜론뮤직스토리에 공개된 허각&플랜에이보이즈의 #떨려 녹음현장 잘 보셨나요? 녹음현장만 보여드리기가 아쉬워서 추가로 개인인터뷰, 인사영상 그리고 자필메시지를 담아왔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https:/…

복면가왕


OOOO[#허각] 복면가왕 정의의 로빈훗의 정체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허각이었습니다! 눈치채신 분들 계신가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 드릴테니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HuhGak #정의의로빈훗 #힐링보이스…
OOOO 오옹 복면가왕 나온거는 봤는데 허각만큼 소속사 들어가구 그런거 같지는 않아서 다시 들어간줄 ,,
OOOO오늘자 복면가왕인가? 2라운드에 나는나비 3라운드 살다가 불렀다길레 안나온 사람중에 2곡부르고 가왕전갈만한사람? 허각? 했는데 "살아도~"하는 순간. 소름돋음. 그냥 허각이였음😲😲😲😲
OOOO아까 복면가왕에서 허각이 살다가 불렀는데 전주 나오는 순간 고척돔 럽콘으로 순간이동된 느낌 온몸 소름돋음 ㅜ 첸백시 살다가 한번 더 보고싶어..
OOOO 오늘 복면가왕에 허각나왓던뎅...보셧나요!
OOOO뭐야 왜 이번주 복면가왕 허각 음원 안 줌?
OOOO오 복면가왕에 허각이 나왔었네
OOOO아니 허각이 복면가왕에 나왔는데 가왕을 못했다고?
OOOO복면가왕, 허각 씨 하고 이재훈 씨 맞춤 ㅎㅎ
OOOO9. 23. 방금 복면가왕 78회 예고 보고 왔는데 일단 허각은 탈락 확정인 것 같아요. 아마 물망초나 시계와 싸우지 않을까...

NEED


OOOO I need you 수줍은 나의 고백 오랫동안 몰래 숨겨왔던 노래 I need you 참 순진했던 고백 너도 좋다면 가까이 다가와 I need you 허각,지아-I need you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lilac_shower
OOOO 홀,,, 소녀온탑-같은곳에서, 꽃잎놀이-지아&레오, 노래할께요-박새별, 눈치없이-이홍기, 물고기자리-주니엘, 반지-티파니, avril lavigne-imagine?맞나 i need you 지아&허각 아는것만해쥬세용
OOOO 내가 젤 좋아하는 I need - 시리즈 김성규님-I need you 허각지아님-I need you 태양-I need a girl 아련한 아니쥬는 성규님, 달콤한 아니쥬는 허각지아님, 센스있는(?),흔들흔들거리는 아니쥬는 태양
OOOO아님들 허각 지아님 i need you 존나달콤해미칠거같아 ..

비투비


OOOO 빅스 티아라 소녀시대 러블리즈 오마이걸 다비치 인피니트 트와이스 비투비 에이핑크 허각 clc 샤이니 포미닛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빅뱅 위너 아이콘 넬 비원에이포 bap 소나무 시크릿 시스타 브레이브걸스 쇼콜라
OOOO우와아앙 비투비 멤버들, 리지언니,허각오빠,라임아,선우오빠,소영아,노지훈오빠,남주의 친구 문가영씨, 은지의 친구 이시언씨 그리고 선배님과후배님 감사해 정말><우리를 응원해줘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 사랑해♡♡♡
OOOO 저 비투비 괜찮아요랑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허각 Hello 등등.. 가면 꼭 부르는 노래들입니다☺
OOOO소년공화국 선우님 비투비 은광님 프니엘님 민혁님 허각님 배우 이시언님 정해나님이 강추한 내가 설렐 수 있게 많이 들어주세요!

에이핑크


OOOO[#은지] 각오빠 콘서트 두시간전ㅎㅎ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허각 #콘서트
OOOO[#하영] 각오빠의 노래 다들 들어봤어요??가을감성 폭발 !!!ㅎㅎ 날 보고싶었을 판다들을 위해 오랜만에 하영이의 일상사진을 투척하겠소 !!! #Apink #에이핑크 #오하영 #허각 #겨울동화 #그날을내등뒤로 https:…
OOOO[HD테마] 6인조 걸그룹과 한솥밥 먹고 있는 남성 보컬리스트 3인…‘임창정-허각-한동근’    #임창정 #한동근 #허각 #라붐 #LABOUM #에이핑크 #APINK #헬로비너스 #HELLOVENUS t.…

목소리


OOOO우비님 알맞은 목소리 톤=허각 정도의 턴(대체)
OOOO 5.허각님 목소리 꿀이고 드라마랑도 가사잘맞구 최고구
OOOO므아앙 정은지랑 허각 목소리 짱이야
OOOO어떠ㅏ카냐 허각 목소리 최고다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Pen_1013

HUHGAK


OOOO[#허각] HuhGak debut 5th anniversary 허각 데뷔 5주년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언제나허❤️각 #HuhGak #debut_5th_anniversary https:…

로빈훗


OOOO로빈훗 이거 허공 아니면 허각
OOOO 허공씨가 귀여운 튜브소년에 허각씨가 정의에 로빈훗 맞나
OOOO 가왕은 내 곁에서 떠나가지말아요 불렀구, 가왕후보는 로빈훗(허각)이었어요 !

태연


OOOO요즘 노래가 랩이 많아서 들을게 없다 시끄럽거나 정신사나운 것도 싫고 허각이나 케이윌 태연 효린 에일리 아이유 포스트맨? 이런 실력파들이 좋음! 거의 발라드 잘 불러서
OOOO좋아하는 노래들 레드벨벳 Oh boy 태연 Secret 어반자카파 Just the two of us 지코소진 아프다 샤이니 닫아줘 슈퍼주니어 도로시 엑소 Baby don't cry 산이강민희 나 왜이래 허각 넌 내꺼라는걸 EXID 매일밤 스피카 투나잇
OOOO굿모닝 아침에 들으면 기분좋은 노래 수지 -ring my bell 임슬옹&() 의 틀린 그림찾기 정은지 &서인국 all for you 백아인의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정은지 의 하늘 바라기 정은지&허각의 바다 태연 -why 태연 fly

은지


OOOO[#허각] Special Clip! #허각 이 부르는 #정은지 의 #하늘바라기 #커버영상 깜짝공개! 감미로운 기타선율과 함께한 허각의 하늘바라기 감상하면서 하루의 피로를 날려보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https:…
OOOOListening #허각_&_정은지 - #짧은머리 in ALSong mobile!
OOOO2. 정은지&허각-바다
OOOO 허각정은지 바다도 이분들원곡
OOOO허각 정은지가 불렀던게 저거 리메였구나
OOOO카페에 허각정은지가 리메이크한 바다 나오는데 눈살 찌푸려진다 십센치 애상은 양반이었네
OOOO 은지 하늘바라기 때 허각이랑 같이 멜론라디오 나온거 ㅇㅇ 내가 파일도 뿌렸는데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ftballshoes
OOOOㅠㅠㅠㅠㅠㅠㅠ은지 허각님 노래 부르는 거 너무 좋아

향기만


OOOO향기만 남아서 나를 괴롭히는데 무뎌진 기억 너머로 너를 그리다 쓸쓸한 바람에 휘날리는 추억 이렇게 슬플 땐 누가 나를 위로해주나 허각 - 향기만 남아
OOOO 허각 - 향기만 남아 뮤비 보시면 됩니다

생각나


OOOO ㅋㅋㅋㅋ다시 시청해드릴게요 앗 그리고 콤님을 위한 허각의 헬로가 제 첫 노래방 방송에 있슴미다 8ㅁ8 콤님이 보신거 말구 저때 생각나서 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
OOOO하루 1440번 계속 니가 생각나 내가 좀 집착이 있나 할 정도로 가만히 TV를 보다 계속 니가 생각나 드라마 여주인공들보다 -1440, 허각
OOOO리더님 생각나서 허각 Hello 듣고있ㅇ..
OOOO묘하게 허각 생각나

살다가


OOOO살다가-허각 조으다☺
OOOO살다가 들어보니까 그냥 빼박 허각이구만
OOOO헐 오늘 허각이 살다가를 불렀음? ㄷㄷㄷ

HELLO


OOOO이렇게 날 떠나가면 안돼요 [ 허각 | HELLO ]
OOOO 규민아 안녕하세요 오늘 어떤하루가됐어?난 오늘도일한교류축제에놀러왔어 허각씨가 와줘서 노래를들을수있어서 넘기뻤어 이전에규민이가불러준 Hello불러줘서감동했어 하지만 나한테는규민이가불러준 Hello가더좋았어>.<❤️
OOOO 허각 hello불렀어 나 지금 친구들이랑 있어서 일코중 ㅋㅋㅋ

허각


OOOO나를 잊지 말아요 일 초를 살아도 그대 사랑하는 마음 하나 뿐이예요 그 하나를 위해서 슬픈 눈물 숨기고 떠나가는 나를 기억해주세요 / 허각 - 나를 잊지 말아요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1theK
OOOO 허각
OOOO허각과제해야ㅠ하는데 나도모르기 침대에 누워버럇어;; 내무의식 미쳣네;
OOOO폴라로이드 받았다 ,, 😳 허각 포카는 아니겠지 하면서 엄청 걱정했는데 애들이랑 허각님 단체 사진에 애들 다 낙서... 같은 싸인 해서 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식이는 또박또박 이름 써서 보냈다 ㅠㅠ
OOOO나 트와 멤버들 왔었던 분식집도 갔다왔구 솔지가 다녀간 카페도 갔다왔고 허각이 다녀간 즉떡집도 갔다옴ㅇㅇ... 다 우리동네 근처임 트와는 좀 놀랬ㄱ다! 이런 누추한 곳에 재와피가 오다니..ㅜㅠㅁ
OOOO 헤헤 허각 노래도 조아요!!
OOOO ㅋㅋ 상현도 슬기허각하잖아 십알
OOOO#허각 20160925 한일교류문화축제 in Tokyo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singing_tt
OOOO 헉 맞아요 그거다 허각,,헬로,, (메모 감쟈해요뵹뵹🙈✨
OOOO탈통곡으로는 허각 유승우의 모노 드라마 만큼 좋은건 없다.
OOOO 허걱(허각 아님) 봄빛넴 808 축하해요!🎉🎉 앞으로도 저의 아무말 메이트로 계속 함께해주세요💃💃
OOOO사랑 사랑 사랑-허각 ✨콜라좋아하는 김태형님 추천곡
OOOO와,, 퇴근하는데 우리 회사에 슈주 규현분이랑 허각옴.....😲 개존잘러ㅠㅠㅠㅠ
OOOO 허각 ㅠㅠ느나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욘재야유어유ㅠㅠㅠ
OOOO 헐가ㅏ허ㅏ것하가허각 고시키 입어쥬ㅓ라ㅠㅠㅠㅠㅠ슈릉님 채고ㅠㅠㅠㅠ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renabaddog
OOOO존박허각매치업
OOOO 음 에릭남-못참겠어 스윙스-a real man 악뮤-시간과 낙엽 캐스커-고양이편지 어반자카파-그냥조금 허각-넌 내꺼라는 걸 아이유-미운오리 백아연-말해줘 블락비-빛이되어서 키썸-심상치않아,love talk 그ㅡ 외 참많은데..
OOOO 허각 사랑아
OOOO허각 가왕전에서졌구만
OOOO 헉 각이다!!!!!!!!!!!!!!!!!!허각!!!!!!!!!!!!!!!!!!!!!!!!!1112
OOOO[허각 증후군] 무슨 일이 있어도 "죽고 싶다" 라는 말밖에 하지 못하게 되는 증후군.
OOOO 허각 대박적이네,,,,👀👀👀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HaPpyJAsaLliFE
OOOO 허각 대박!! !!!!!
OOOO 허각ㅋㅋㅇ 빨리 신청하셔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퇴짜라니.. ㅋㅋㅋ 집에서... 셀카..
OOOO허각 그날을 내 등 뒤로
OOOO 앜ㅋㄱㅋㅋㄲ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듀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각이 싸인받는다이제
OOOO 오오오오오오오오오 나 허각 라이브로 한번 듣고 싶음!!! 음식점가서 음식 시키고 듀엣 불러달라해야지
OOOO 나 슈스케때 허각 지짜조아함ㅋㅋㄹㅋㅋㄱㅋㄱㅋㄱㅋㅇ나 김포사는데 허각 그모냐 인천계양에 음식점하나내써
OOOO 오 미친 언니 어디 살어? 나 허각 한참 겁나 좋아햇던적 잇는데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Kpop30s_bot
OOOO 사랑햤기때문~~~에~~~정말사랑했기 때~~무운에에~~ 아 허각 우리 밑동네에서 음식점해서 자주봄 친근하게샹겻드라
OOOO허각은 뭐 정동하한테 지고 다니냐
OOOO허각이라니 낮잖아
OOOO 오호.....!!!왕님 학교 놀허각ᆢ 싶다!!
OOOO 안만져본 하시라마가 참 대견할뿐이여요.,.,., 아니 이미 실컷 만져서(????) 그럴지두,.,..,!? 아ㅏㅏ아ㅡ으허각ㄱ가가ㅓ흐얻 사보..가슴..만진다..,.,.,항ㄱ갛ㅇ학...
OOOO러블리즈,홍진영,허각 일본출국. 새벽5시 기상.오전7시 공항도착 오전8시에 공항 일정 끝내고 아침식사.. 3시간 쉬고 오후12시 홍대 무브홀 도착 문희준콘서트 하루가 정~말 길었네 피곤~~저질체력..보약이라도 먹어…
OOOO20160926 Haneda International AirPort 출발 허각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Apink_2011
OOOO160926 하네다 공항 #허각
OOOO 아하 어제 허각이 지구 라디오가 5연승했어여ㅋㅋㅋㅋ
OOOO 네ㅔ 어제 허각나왔다길래 허각까만 들어봤는디 좋네여
OOOO헐 허각 나는나비존좋이다... 우승은 누가했지ㅠㅠ 영상보고싶어
OOOO허각하고 이재훈 만담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 이재훈 빨리 가고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 허각 더워죽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
OOOOBTOB 창섭이,은광이 오빠,민혁오빠, 프니엘 고마워 ㅠㅠ 허각오빠도 응원 고마워요 ~ 리지도, 헬로비너스 라임이도~<3 font="">
OOOO 리멤버가 유작이 될줄이야... ㅎㅓ각 같은 놈이랑 콜라보 해주는 것도 그렇고 트랙들 전부 다 넘 하늘바라기고 넘 구리네요... 장사는 잘되겠지만...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conVerse_low
OOOO⭐⭐오빠어제일한교류축제가있었는디거기서허각씨가"하늘을달리다"를부른것같아여.오빠가불렀던노래네ㅎ그렇져??..ㅎㅎ그립네☺️오빠가노래를듣고몰랐던아티스트까지알게되어정말감사해^^내가좋아하는홍진영언니도출연했었나봐💕또추천할곡을알려줭~💗일주일홧팅하자!
OOOO사랑이란 멀리 있는 것 눈에 보이면 가슴 아파 눈물이 나죠 그래서 널 떠나요 사랑을 사랑하려고 안녕안녕안녕 // 나를 잊지말아요-허각(최고의 사랑 OST)
OOOO허각매니저로 바뀐분이 누군지..아시는븐..?
OOOO 8. 엑소노래중에서는 트랜스포머 럽럽럽 유성우 좋아하고 그냥 노래는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랑 허각 헬로 ㅌㅐ연 래인
OOOO 허각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림밈 못 본게 젤 아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 모했냐,, 블리밈이랑 같은곳에 있었으면 반응했었어야지,,,
OOOO결론 계속 허각시가 가왕됐음햇지만 라디오시무대에 좀 마음흔들렷고 뤠디오시가 가왕유지한것도 이때문인거같다
OOOO그리고 가왕전... 난 솔직히 계속 허각시 응원햇다 그리고 래뒤오시가 발라드하실거같아서 아무래도 허각시한테 발라드로 승부하긴 무리겠지 라고생각햇고 허각시삼라 2%부족햇지만 아주나이스엿음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Apink_Will
OOOO허각 너모 귀얍게 생겼음
OOOO근데 허공허각씨 둘다나오셨네 허공씨때가 고추아가씨 허각씨때가 에헤라디오네
OOOO우리 개웃긴게 복가 예고보고 제스처 완전 우욘아니냐ㅠㅜㅜ 헉 정동ㅎㅏ 님이래!!! =허각
OOOO 허각! ! 마싯다고 하시던가요 사과맛~~~~ 글엄 후꼬까 가는애한테 강제로 사오라해야겟다 (??????
OOOO 헉 허각 ㅇㅁㅇ... 감사드려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또 허각 하길래 같은거 보는 ㅈㅜㄹ 알았자나
OOOO 걍 나는나비때부터 딱 허각이엇음 ㅋㅋ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1phottotto1
OOOO 읽으면서 호가쿠가 누구지하고 한참을 생각하다가 발음차이 생각하고 돌려보니 허각이구나 싶었던ㅋㅋ
OOOO허각 살 엄청쪘다.. 행복한가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기서 각을 얘기한것도 허각너래를 하는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허각형
OOOO제ㅣ젠장 왜 허각은 음원안떠(뒤엎
OOOO오 허각이랑 홍진영도있다
OOOO허각이니 일단 들어는 보셔요..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jaehwanOLOS2
OOOO 응허각인줄
OOOO 먼노랜지 몰겟지만 허각과 지아 말만 들어도 고음이 창창하군요
OOOO허각 클라우드에서 발견
OOOO명수는 병원 꼭 갔으면 좋겠다... 성종이는 제발 많이 머거 8ㅅ8 저녁까지 하루에 두끼 먹을 거라고... 세끼 먹을까요? 허각 받던 성종아... ㅠㅠ 엉엉
OOOO지노는 소속사에 가수가 기껏해야 에핑에 허각까지해서 7명인데 이거 하나 관리를 못하니 원.....
OOOO 우리도 뭐 허각...포맨....ㅎㅎㅎ..... 개미보러 가는 고니까 갠차나
OOOO 허각.... 그때 다들 두세명씩 모여있었는데.. 나 저거 옆쪽 1열에서 보고있었는뎈ㄱㅋㅋㄲㅋㅋㅈㅋㅋㅋㄲㅋ 그러다가 엘베쪽에 사람 몰릴삘이길래 바로 자리옮김ㅋㅋㄲㅋ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Sanamina_na
OOOO 허각 노래중에 그런게 잇서요 원래 가사가 뭐더라 독에 걸렸죠!?!? 암튼 그런건데 가사 안보믄 도개걸윷쬬~~ 라고 들림다
OOOO 아니 허각의 클라우드 말고 허걱
OOOO 나 분명 애들보려고 들어갔는데 허각민 보고있지.....??
OOOO 허각 - 밤을 새
OOOO허각 못 본게 너무 망ㅎ아 ...
OOOO 허각오빠는 풀포츠거든여!
OOOO슈스케의 캘리클락슨은 허각이고 케팝스타의 캘리클락슨은 누구지
허각 그리워 시즌 떨려 복면가왕 플랜에이 NEED 비투비 에이핑크 목소리 HUHGAK BTS_vcloud
OOOO제목들 겁내 길다... 농담 반 진담 반-슈가볼 머리쓰다듬지 마-슈가볼 동네술집-허각 Romance-Cheeze Rather Be-Clean Bandit The Reason-Hoobastank Plane-Jason Mraz Airplane-B.O.B
OOOO 허각....트위터 아프면 안괴는데..트위터 없으면 나도 아픈데여ㅠㅠㅠ(´Д` )
OOOO 하허아허각 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쁘게 봐주셔서 ㅜㅜ너무 고마워요...맞아요..저 둘은..속눈섭...보험들어놔야하은 컾이라구 생각합니다...
OOOO 짧게 보면 존박과 허각?
OOOO피쥬쟌이허각을부른다
OOOO하늘을 달려인가 그 허각이 불렀던 노래 부르는데 고음 쩔어
OOOOㄹ허각겅걱거 ㅁ몸모르겠다....ㅜㅠㅜ일단 피시방ㅇ가자
OOOO 허각 님 웨구래여,,,?
OOOO 헐 홀 허각.... 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OOOO허각꺼는 너무 티남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