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9월


OOOO인피니트 에이핑크 레드벨벳 샤이니 걸스데이 젝스키스 투피엠 박효신 가인 임창정 클래지콰이 달샤벳 크레용팝 송지은 엠씨몽 다이아 ...9월 컴백 가수들
OOOO9월 컴백 가수 9/6 임창정 9/7 아이콘 바비 9/7 레드벨벳 9/8 위너 송민호 9/8 피에스타 예지 9/9 브아걸 가인 9/13 2PM 9/13 다이아 9/19 인피니트 9/20 클래지콰이 9/26 에이핑크 미정 샤이니,박효신,MC몽,강균성
OOOO9월에 박효신님하고 임창정님 컴백한다ㅠㅠㅠㅠㅠ
OOOO9월 컴백러시가 어마어마하구나 임창정, 가인, 레드벨벳, 인피니트, 샤이니, 에이핑크......ㄷㄷㄷ
OOOO이번9월컴백은 진짜대폭발컴백 인피니트.샤이니.에이핑크.임창정.박효신.다이아.걸스데이 역대급 10월뮤출예상해본다
OOOO9월 가요계가 후덜덜하네.임창정 님도 9웧에 컴백 ㅠㅠ
OOOO9월 대박이다... 임창정, 박효신, 인피니트, 에이핑크...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y2mue
OOOO9월 박효신 임창정 엠씨몽 조나기대된다...
OOOO박효신 임창정 MC몽 9월 앨범 공개
OOOO임창정·솔빈과 형님들의 만남은 오는 9월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아는형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갓창정 아는형님입갤ㄷㄷㄷㄷ
OOOO임창정 9월 6일 컴백 그때 스트리밍 돌려요 뭔들 차트아웃 못하게

사랑


OOOO임창정 또 다시 사랑 임창정 또 다시 사랑
OOOO 내가 그대를 만났다는 건  어쩌면 흘러가는 흔한 인연이란 것일지 모르지만  오늘도 다시 또 다시 사랑해요 임창정-또 다시 사랑
OOOO#BGM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OOOO 네네 ㅎㅎ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이라는 노래에요~
OOOO 추억은 사랑을 닮아ㅡ박효신, 새벽두시ㅡ그냥, 동네 한 바퀴ㅡ윤종신, 인형ㅡ신혜성임창정 제가 넘 좋아하는 노래들입니다ㅠㅠㅠㅠ
OOOO임창정 또다시사랑 너무 좋아..듣고들어도 좋아 그 특유의 비음이랑 왔다갔다하는 음이 너무 중독성있다 으앙
OOOO아픔이 좀 더 작아질까, 의미 없는 만남을 하다가. 어느 날 그대가 흘린 눈물, 왠지 나와 같다 느껴서 이렇게 그대를 지키는가 봐요. * 임창정 - 또 다시 사랑 *
OOOO 내가 그대를 만났다는건 어쩌면 흘러가는 흔한 인연이란것일진 모르지만~ 임창정 - 다시 또 사랑

레드벨벳


OOOO 이번주 박터지던데 Kcm 임창정 레드벨벳 송민호 바비
OOOO다음주 화요일 임창정 수요일 레드벨벳 바비 목요일 송민호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InHuo_o
OOOO 레드벨벳랑 가인 그리고 임창정 막 샤이니랑 다이아에..엄청많데오..

김희철


OOOO#160903_오늘의_희철 ✔쇼챔피언 마닐라 특별MC w/ 김신영 김희철 & 김정모 무대 (뭘봐 울산바위 로꾸거) ✔아는형님 40회 방송 (게스트 솔빈 임창정)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OOOO'아는 형님' 임창정, 김희철 '소주 한 잔' 완벽 패러디에 폭소
OOOO2016.9.3 JTBC'아는형님' 40회 임창정 덕후(?) 김희철 '수주 한잔'뮤직 비디오 재현 #heechul #김희철 #희철 #희님 #jtbc #아는형님
OOOO양세형 김희철 그 모든 깐족 캐릭터의 시작은 임창정의 "어디서 좀 놀았냐?? 씨XXX 야~~" ㅋㅋ 이번 주 아는 형님 잼있어라.... ㅎㅎ

박효신


OOOO잉피 걸데 샤이니 에핑 임창정 레벨 엠씨몽 다이아 젝키 가인솔로 투펨 달샤벳 박효신찡 크레용팝 클레지콰이 송지은 솔로....... 미쳐따 미쳐따ㅏ...ㅋ
OOOO 웅웅 박효신 임창정 클콰 컴백한다더라

컴백


OOOO임창정 컴백하는구나

목소리


OOOO나 사실 임창정 노래 되게 좋아한다... 목소리랑 창법 듣기 좋아ㅋㅋㅋ근데 내가 내귀에다가 이어폰으로 듣는거보다 어디선가 배경으로 흐르듯이 나오는걸 듣는게 더 좋아
OOOO그대가 두고 떠난 그대 인생의 절반은 나란 말 이제는 잊어야 할텐데 오히려 선명해진 그 말 여전히 선명한 목소리 // 나란놈이란-임창정
OOOO임창정은 캐릭터 너무 재밌는것같아...... 방송에 나오거나 하는 이미지 보면 장난끼 많은 아재 분위기인데, 노래는 완전 정통 발라드...... 게다가 엄청 멋있는 목소리........
OOOO#골뱅이_뜨는_다섯사람을_대충_소개해보자 오.버.워.치 취미로 보컬을 노래로 바르는 일러레 나와라 가제트 만능 목소리! 초.폰.녹.러 @…
OOOO#골뱅이_뜨는_다섯사람을_대충_소개해보자 오.버.워.치 취미로 보컬을 노래로 바르는 일러레 나와라 가제트 만능 목소리! 초.폰.녹.러 임창정

문을


OOOO 1. 오티 가기 전 날 나는 열심히 춤을 외워갔는데 가보니 아무도 안 외워왔다!!.. 결국 내가 앞에서 춤을 가리켜줘야 했고 무대에서도 자동 센커가 되었다. 곡은 임창정 문을 여시오 였고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oooossss_
OOOO[하이큐] 어느 날 집으로 찾아온 남고딩들 BGM 임창정 - 문을 여시오 카라스노 위주 + 타학교 짧게등장 중간에나오는 아사히 얼굴주의 사실 제목은 의미없음 (의식의 흐름)
OOOO문을 여시요 (feat. 김창렬) - 임창정 #NowPlaying
OOOO여보세요 나야 여보세요 문을 여시오 임창정만 2개인데
OOOO괜히 임창정에 대해 이야기하다 꽂혀버려서 문을여시오를 틀어버렸다.

여보세요


OOOO누가 여보세요 하는데 임창정인줄 아냐? 당신은 방금 늙었습니다

노래를


OOOO그런 의미에서 임창정님 노래를 듣자 모두들.....노래도 짱 잘하신다구....?
OOOO임창정은 자신의 20대 노래를 남자라는 컨셉트로 정했던데 가만 생각해보니 나는 죄다 이별노래들이다. 나의 20대를 한 단어로 말해보라면 이별 되겠다
OOOO내가 서둘러 볼륨을 줄일때는 1) HOT 노래를 들을때 2) 임창정의 댄스곡을 들을때

소주한잔


OOOO 임창정 - 소주한잔
OOOO영동시장 소주한잔에 낼모레 임창정 온다는데 가서 떼창이나 한번 하고 올까 ㅋㅋㅋㅋㅋ
OOOO악 또다시 핑크게이소주한잔임창정님이 실종되셨어ㅠㅠ훌쩍..
OOOO리) 그에비해 임창정의 소주한잔 정직원 모집공고
OOOO핑크게이까진 생각나는데 소주한잔이랑 임창정이 어쩌다 나온거지....?
OOOO훌쩍.. 나의 핑크게이소주한잔임창정님이 실종되셧다..훌쩍..ㅠ///ㅠ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todayjpg
OOOO오늘 나의 감성 임창정이 부릅니다 소주한잔.

알고싶다


OOOO09/04 08시-#네이버 #실검 1위#솔빈 /2위#임창정 /3위#임진왜란 1592 /4위:로또/5위:이수민/6위:아는형님/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ufc/9위:lpga/10위:라붐
OOOO09/04 07시-#네이버 #실검 1위#임창정 /2위#로또 /3위#임진왜란 1592 /4위:lpga/5위:솔빈/6위:ufc/7위:라붐/8위:오늘날씨/9위:프로야구 순위/10위:그것이 알고싶다
OOOO09/04 06시-#네이버 #실검 1위#임창정 /2위#솔빈 /3위#로또 /4위:그것이 알고싶다/5위:무한도전/6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7위:임진왜란 1592/8위:ufc/9위:판타스틱/10위:아는형님

실검


OOOO임창정아조씨 아빠 동네 친군데 오늘 ㅇㅏ빠가 인터넷하다 실검이라고 조아했는데 ㅋㅌ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실검인지 알려조야지

임창정


OOOO내가 보고싶어 만든 #임창정 의 #나란놈이란 둘다 언른 완곡 해주라해줘 #서은광 #임현식 #비투비
OOOO티비에 임창정님 나오길래 생각난 902014 준면이 슬픈 연기 진짜 보면서 가슴이 너무 먹먹했어
OOOO임창정 말고는 누군지를 몰라서 사인을 못 받음.
OOOO같은 유머를 넣어도 확연히 차이나는 공고문 임창정과 유상무
OOOO기대되는 임창정
OOOO 임창정이랑 임아재랑 같은 사람입니까 씨익씨익
OOOO임창정씨 신곡 넘 기대된다
OOOO아 임창정님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보다가 임창정님이 팬들이 예전에는 종이학선물했는데 이제는 건강식품, 비타민 챙겨준다는 말에 자막으로 팬들과 가수가 같은 시간을 보낸다 이런내용 나왔는데 그거보면서 에리들도 큥녀들도 백현이랑 오래오래 서로지켜줬으면 좋겠…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Bellement__
OOOO■술 처먹고 국회의장실 난입을 막는 경호원에게 행패부리는 한 성교 1. "이 XX가" 2. "주글래" 3. "어이 취재진" 4. "드루와 드루와" ※4번 임창정 닮은 놈은 지상욱
OOOO부분 염색하면 할리퀸 될 줄 알았는데 임창정 됐네
OOOO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OOOO저번에 술마시다 행님 저 고음장애인인데 레슨 3주면 임챙죵 가능 ?? 하니까 임창정급으로 쳐맞기는 가능 ㅇㅇ 해서 포기함
OOOO9. 가수들 화면으로 인터뷰 한게 있었는데 임창정 나왔음 크흑. 근데 ㅋㅋㅋㅋ 머리가 ㅋㅋㅋㅋㅋㅋ 2:8이었다고 ㅋㅋㅋㅋ 왜 그러셨을까 😂
OOOO탐라분들 다 딘 넘 잘생겻다구 하시는데 ㅇ나 아까 딘 눈 내리깐 거 보고 넘 임창정 생각나서(ㅠㅠㅠㅠㅠ) 그뒤로 임창정ㅇ만 보임 어덕함
OOOO임창정 님 의 슬픈 거짓말 너무 조아하는데 ㄴㅐ가 임창정님 넘 조아하는게 예전에 애인옆에서 자는데 잠결에 창정오빠라구 막 그래서 애인이 창정오빠 누구냐고 엄청 무러봄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jeongsang21
OOOO아 한 번 임창정 찾으니까 임창정ㅇ밖에 안 보임
OOOO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언프 보는데 딘 눈 내리까ㅏ니까 임창정이잖어....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OOOO딘 너무 느끼한 임창정같은디...
OOOO역시 임창정 노래 채고임 크...
OOOO임창정의 나이는? 여보 세요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달동 임창정내 술집 직원모집 공고보소..... 여기서 일 하고 싶다ㅎ
OOOO 씨익웃는 임창정 보고도 말 걸까말까 29272726번 고민하다가 결국 하트스토커가 되어버렸지만... 흑흑....5름님 흑흑...😂😂😂😭😭😭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heetoday
OOOO임창정의향깈ㅋㅋㅋ
OOOO ㄱㅋㄱㄱㄱㅋㄱㄱ임창정과는 다른 휴먼아재체ㄱㄱㅋㄱㄱㄱㄱ이모티콘이 없어도 충분히 진한 아재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걸 깨달았습니ㅢㄱㄱㄱㅋ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닉 개쩌네여 갸목ㄱ님의 닉 원본(?(이 감옥인ㄴ것 같구 인생ㅇ감옥.. (아무말 그나저나 퇴근ㄴ이 30분이나 남으셧ㅅ다니..! (임창정ㅇ짤22
OOOO어제 오버워치하다가 아이디 '아기임창정'인 사람 봤다
OOOO ㅜ쏘...주 한잔...(임창정)
OOOO 어디선가 익숙한 ㅋㅋㅋ 임창정삘
OOOO아재말투 (라 쓰고 황정민, 임창정 말투라 읽는다) 넘저앜ㅋㅋㅋ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parkgabri
OOOOㅋㅋㅋㅋ저기 임창정이 또있네
OOOO[#LE] Q. 임창정이 아이돌들에게 '제일 랩 잘하는 아이돌'을 물어보니 10명 중 8명이 LE를 말했다고 한다. LE피쳐링 요청에 당연히 좋다고 했다. 녹음도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141205 텐아시아2 #EXID
OOOO천번을 더 버려도 버려지질 않네요..만나야 할 사람은 언젠간 다시 만나죠  - 임창정 '운명' -
OOOO그리고 그래서인지 정우성과 이정재 그리고 임창정이 함께 나와서 시덥지 않은 농담에도 킬킬거리며 웃고 때로는 투닥거리기도 하는, 우당탕탕하면서도 '냉면처럼 길게' 살아가는 이야기가 담긴 영화를 찍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OOOO내가 급식체와 아재체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는 이유는 급식체는 불과 2년 전에 내가 썼던거고 아재체는 임창정 아저씨 덕분에 배웠다
OOOO난 잣년에 임창정 쌈디 포티 이엑쓰아이디...? 막 그랫엇던거가타 근데 시험기간이라 못갔지....
OOOO 아 임창정 갤러리에 글 올라온거 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Belserious
OOOO 임창정이라도 나오자
OOOO중국 임창정 닮은 선수
OOOO인스타그램이 내가 좋아할 영상이라고 임창정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 예고편 영상을 추천. 뒈지고 싶으세열.
OOOO임창정콘서트갓을때 유키스왓는데 동호없어서 못알아봄ㅋㅋㅋㅋ
OOOO임창정 술집 채용공고
OOOO'히든싱어3' 임창정 편 도전자 김태산, 태진아편 또 도전
OOOO 님 궁금한거 있눈데 박정현 꿈에랑 임창정 오랜만이야 가사 실화에요 ?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Destiny8512
OOOO 그 핑크게이 임창정님?
OOOO여보세ㅔ요.... 아젠장 너모 슬퍼ㅠ.,, 왜 내심금을 울리냐 임창정ㅇ님
OOOO임창정 노래 져타!!!!! 어 그리고 본브로로 썰풀어보고싶은데 고자라서 못풀겠다.
OOOO임창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학교에 임창정왔던사진은 왜넣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알티가 존나게 되네요... 임창정 여장짤이나 보십쇼
OOOO 어쩌다보니 별명이 임창정이 됬어요... ㅠㅁㅠ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boy_from_may
OOOO 에 임창정?난데./..?
OOOO...핑크게이나 임창정이나...
OOOO이제 페겔님까지 날 임창정이라 부른다...
OOOO 센터는 임창정이ㅣ다
OOOO z zzㅋ ㅋㅋ ㅋ ㅋㅋ아 존나웃겨 임창정 빢차서 뒷통수 갈길ㄹ듯 ㅋㅋ
OOOO 임창정트와이스 치얼업존나잘출것같애
OOOO 아 그건 경찰로 나오는 영화고 그거 말고 최다니엘이 나쁜놈으로 나오는거요 생각해보니 거기도 임창정 나오네요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todayjpg
OOOO내일 임창정 쇼케이스 티켓신청이 오후 7시에 열리는데 8시까지 시청에 여권신청하러가야함.. 둘 다 할 수 있을까. 내일 전시회가면 여권신청은 뒤로 밀리는데ㅜ
OOOO오늘이 아쉬워 잠못들고 한숨만 쉬다 잠이 들고 미련한 사람아 내일 아침에도 꼭 해가 뜰꺼야 / 임창정-Bye
OOOO임창정 고음으로 갈수록 마이크가 멀어짐 ㅋㅋㅋ 2절 여자키에선 명치에 가있곸ㅋㅋ 너무 대단해..
OOOO의외로 임창정 노래 영상이 너무 없다 흑
OOOOㅇㄴ임창정님이신줄
OOOOㅇㄴ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ㅌ임창정님인줄알았넼ㅌ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
OOOO 창정..임창정..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Rock_stone_dol
OOOOㅋㅋ임창정 빅뱅이랑 동급 이제
OOOO 이거 임창정 역할이 너무 발암이에요.. 근데 황정민씨는 좀 귀엽게 나옴...
OOOO ··· 임창정 예쁜이?
OOOO 임창정!!!!
OOOO뭐야 내 탐라에 임창정 잇어ㅋㄱㅋㄱㄱㄱㄱㅋ
OOOO한 십년만 지나면 임창정을 트로트계에서 볼 수 있지않을까? (기대)
OOOO임창정은 발라드를 불러도 뽕빨이 나는데 그 점이 매우 중독적이다..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Chul_Cherry
OOOO임창정 뭘로 놀릴지 벌써부터 보인다보여
OOOO임창정:해변ㅇ가 백사장에 머리만빼고 묻혀서민들레인척한다..해ㅂ맑다..하지만 곧 왠지모ㅎ를슬픔에사로잡혀눈물흘린다.., #현예고_인_무인도
OOOO회사 축제 여자친구 임창정 매드클라운 나온댕 아 근데 정말 EXID가 아쉽다...
OOOO임창정이 부릅니다 그렇게 당해놓고
OOOO ㅋㅋㅋㅋㅋ임창정 흉내내는 ㄱㅣ믹쓸라핵는데 안먹히내요,,, 역시 프사가 문젤까?
OOOO 당신 정말 임창정이야(요)???
OOOO 이거 하니 가 임창정 안같아짐 . . 뭐지 . . 진쟈 임창정 ..?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xiumini_90
OOOO솔직 하 주님 임창정일듯
OOOO소주에다 전 부쳐먹으면서 임창정 소주한병 딱 들으면서
OOOO 엄청 슬픈노래는 임창정의 나란놈이란 이요 😂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t_rexism
임창정 9월 사랑 레드벨벳 김희철 박효신 컴백 인피니트 목소리 가인 문을 S2_Chwera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