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그레이


OOOO라디오스타 넘나 핫한 셀프캠! 오늘 밤 핫해핫해~♬ 쌈디 그레이 #지코 이선빈 수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OOOO 나 그거 맨날 들어.....쌈디랑 그레이가 부른버전...
OOOO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 '핫해핫해' 특집 8월 31일 수요일 밤 11시 쌈디-그레이-#지코-배우 이선빈
OOOO 오늘 하루는 어때썽? 난 오눌 넘 한거마나서 피곤해따 ㅜㅜ 간간히 오빠 사진 올라오는거 보구 힘내썽😢😢😢 빨리 보구시픈데 24일은 언제오는지 모르겠고... 낼 라스두 재밌을거가타 쌈디님이랑 그레이님이랑 가치나와서 더 기대중ㅋㅋㅋㅋ
OOOO낼 라스는 본방사수다. 쌈디 그레이 지아코라니!! 열애설 뒤에 나오는 지아콬ㅋㅋㅋ
OOOO야 롯데월드에 산이 그레이 쌈디 온대
OOOOMBC Radio Star 🙌 #쌈디 #그레이 #지코 #이선빈 있어요~ 내일밤에는 보는 것 잊지마세요 🙏🙈 우리는 여러분들이 밤을 밝힐 😽💕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sadist_hell
OOOO서소페 아옴그와 나온 재범이 부분 모음 #박재범 #jaypark #그레이 #후디 #어글리덕 #펌킨 #엘로 #쌈디 #AOMG via callmegray snapchat by 그레이 스냅챗
OOOO엘로 쇼케이스에 자이언티 크러쉬 로꼬 그레이 박재범 쌈디 더콰이엇(!!) 후디 나왔다 ㄷㄷ
OOOO탐라는 온통 그레이랑 쌈디다,, 이것마저 없으면 정말 정적일듯 내탐라ㅠㅠㅠ
OOOO ㅋㅋㅋ 노래 알면 알텐뎁... 쌈디 그레이 원 이야!!
OOOO 나 쌈그 나온대서 친구랑 갈랬는데 친구가 그레이 좋아 하는데 알고 보니까 쌈디만 나와서 안 가겠대서 포기 해버린 아송페 말임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혼자 산다 피디님 그레이랑 쌈디 출연시켜주세요 🙏🏻😭
OOOO#비와이 #쌈디 #그레이 #쌈그 #아옴그 #AOMG #쇼돈콘 광주가 최고였다고 말하고 마무리 짓는 기석이ㅠㅜ성화는 사진찍으려고 준비중
OOOO160715. 우승 축하해요ㅠ.ㅠ♥ #쌈디 #그레이 #박재범 #비와이 #쇼미더머니5 #SimonDominic #GRAY #JayPark #BewhY #SMTM5 #teamAOMG #teamAOMGforever t.…
OOOO160820.쇼미더머니 콘서트 #쌈디 #그레이 #비와이 #쇼미더머니5 #SimonDominic #GRAY #BewhY #SHOWMETHEMONEY5 #SMTM5 #teamAOMG #teamAOMGforever t.…
OOOO쌈디&그레이&원 이 무대는 길이길이 남을 >>비쥬얼랩<<적인 무대ㅎㅇㅎㅇ💘 쌈디 랩은 진짜 믿고 듣는다 말이 필요없음 셋이서 꽁냥꽁냥 무대를 휘젓고 댕기는데 심장에 너무 해로웠다☺️☺️☺️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820 쇼미더머니5 콘서트 비와이 쌈디 그레이 팬선물풀어보기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820 쇼미더머니5 콘서트 쌈디 비와이 그레이 dayday"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0820 쇼미더머니5 콘서트 쌈디 비와이 그레이 쌈박자"
OOOO일리네어빼고는 다 마지막에 남은 한명씩만 나왔다. 그레이,쌈디, 그리고 비와이의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locogocrazy
OOOO하이컷 9월호 쌈디 그레이 캘빈클라인 액세서리 가방 화보 소개
OOOO허그 받은 사람이 만원 (연탄 20장)을 연탄은행에 기부하고 24시간 안에 3명을 허그 해서 그 따뜻함을 나눕니다. 저 로꼬는 타블로형에게 허그를 받아 쌈디형,그레이형,DJ펌킨형을 허그 했어요! #허그챌린지 http:/…
OOOO쌈디&그레이❤️
OOOO로꼬 위주로 AOMG 좋아해요ㅠ 0ㅠ 트위터에서는 랩퍼 계정 판게 처음이라 어색하지만 많이 와주세요 친화력 좋아요 ❣ 💜 #로꼬 #쌈디 #그레이 #박재범 #엘로 #후디 #펌킨 #차차말론 #어글리덕 💜
OOOOㅋㅋㅋㅋ급 차오르는 뽕 쌈디×그레이 늬들이 잘생겨서 그렇슴ㅋㅋㅋㅋ 아쌈디이새기

박재범


OOOO160830 크러쉬 인스타 쌈디 성대모사하는 크러쉬 성대모사하는 박재범 #박재범 #크러쉬 #쌈디 #성대모사 #AOMG
OOOO160830 쌈디 인스타 - 썽띵썽띵썽띵 듀엣 노래 부르는 쌈박 #쌈디 #박재범 #엘로쇼케이스 #AOMG
OOOO160830 쌈디 인스타 엘로 쇼케이스 끝나고 내려오는 더콰이엇과 힙합 인사하는 박재범 #쌈디 #박재범 #더콰이엇 #엘로쇼케이스 #AOMG
OOOO160830 쌈디 인스타 뒤에 박재범, 춘식당에서, 아스크림 먹는 아옴그  #박재범 #쌈디 #춘식당 #AOMG
OOOO160830 쌈디 인스타 펌킨찜의 밤 집중 찜하는 박재범 #쌈디 #박재범 #펌킨 #엘로쇼케이스뒷풀이? #AOMG
OOOO쌈디는 정말 저의 스타일이지만 로꼬랑 박재범 귀여움

AOMG


OOOO#AOMG #쌈디 160723 상해 도착 프리뷰 #사이먼더미닉 #SimonDominic #SimonD
OOOO기석이 꿀성대…#쌈디 #기석 #아옴그 #AOMG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쌈디 전쟁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OMG #쌈디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luv9511
OOOO160624 The Henz Club 우리가빠지면party가아니지😎🍺🔥🔞 #니가알던내가아냐 #쌈디 #사이먼도미닉 #비와이 #어글리덕 #제니 #웨건 #AOMG
OOOO160724 AOMG LIVE in SHANGHAI Day-2 #쌈디 #SimonDominic 역시 부산 남자다 ㅋㅋ
OOOO "꼬부기는 주제가에도 등장할 만큼 대표적 캐릭터이다. 지우의 포켓몬이 되기 전에 꼬부기단을 운영하면서 리더로서의 역할을 했다. 쌈디 역시 AOMG의 토대를 만들고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큰 몫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와이


OOOO오늘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비와이 부분 쌈디가 부르고 쌈디 부분 비와이가 불렀는데 둘다 개쩔ㅇ써다
OOOO 쌈디오빠노래꼭듷어라 ㅡㅡ힝 ㅋ비와이한테전해줘 좋다고
OOOO 잘생긴쌈디오빠 이노래개좋음 들어봐 비와이몽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들어봄 바보로 간주 ㅡㅡ메롱
OOOO방탄 세븐틴 동방신기 슈주 신화 샤이니 소녀시대 크리스탈 엑소 톰하디 이다해 오윤아 인피니트 비스트 장도연 이정재 신세경 서현진 나인뮤지스 쌈디 비와이 빅뱅 포미닛 이광수 송지효 정일우 하니 이정신 강남류준열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인스타


OOOO님들 빨리 이베님 인스타 들어가서 쌈디 버전 데이 데이 들어보샘 ㅠㅠ
OOOO ..?나 쌈디 인스타 팔로해놨는데 왜 못봤져.....대체 난 어느세계에서 살았던 것인가요...

크러쉬


OOOO아 해피투게더 크러쉬 개웃기네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쌈디 소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OOOO크러쉬 쌈디 성대모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OOOO어제 콘서트 갔는데 바닥이 울리고 내 심장도 울리고 쌈디가 날 울리고😍
OOOO인피니트♡♡♡♡♡♡ 그헬3♡♡♡ 2PM분들 초딩때 콘서트감ㅎ 손도 잡아주심ㅎ 쌈디님! 백화점에서 빅스.블락비.스텔라.에일리.틴탑.100%.크레용팝.이승기.FT 등...?? 우리지역 축제에서어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목소리


OOOO쌈디형 목소리 너무.. 백만가지 호모썰 떠올ㄹㄹㄹ르게만든다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bkbkks
OOOO"쌈디 형이 아름다운 목소리" "쌈디 형이 아름다운 목소리" "쌈디 형이 아름다운 목소리" 그래..................
OOOO쌈디 랩할때 목소리 개죠아♡
OOOO쌈디목소리개조와

아옴그


OOOO성하는 당시 6개 정도의 레이블에 러브콜을 받았었는데 맨첨에 러브콜준 제이팍이 넘 조아서 아옴그로 가게됐다 그런데 이말 하던도중 성하가 G:아 너무 재버미얘기만 하는거같네... 쌈디형 사랑해요< 내귀로 분명들음
OOOO#쌈디 #기석 #아옴그 쌈디 ………워흐ㅠㅜㅠㅜㅠ

오빠


OOOO더 놀라운 사실을 알려드릴까요? (트친들 안물안궁) 쌈디가 84년생이래여ㅠㅠ 미친거 아냐? ㅠㅠㅠ 예성오빠랑 동갑임 ㅋㅋㅋㅋㅋ 아 기석 오빠....
OOOO기석오빠의 아재개그 #쌈디
OOOO쌈디는 진짜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모든 남성상의 총집합인거같다.... 오빠 포스터 살게요....

뒤에


OOOO쌈; 쟤가 아마 여자였잖아요 전 결혼했을 거에요 저 새끼랑 그; 나는 그 정도까진 아닌데 ㅡㅡㅡㅡㅡ 뒤에 쌈디의 나만 봐 나만 봐 ^^ 보고 안녕히 주무세요

무대


OOOO 우와 무대 위에 올라가자마자 쌈디의 눈에서 토끼똥같은 눈물을 흐르게하시며 우주 최강 래퍼 도끼의 오금을 저리게하신 간지를 인격화한 걸어다니는 비트 폭격왕 나무님이시다~~!
OOOO쌈디는 라이브 무대 때 특유의 제스처 퍼포먼스랑 박력감이 너무 좋다 ㅠㅠㅠ

쌈디


OOOO 지나치게 예민하지만 사랑스러운 동생 쌈디
OOOO쌈디 또 보고싶다😍
OOOO351. 쌈디 속사포랩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bkbkks
OOOO♡ Respect My bias 쌈디 태연 사나 미나 민경 파니 웬디 시카 미나 // If you hate my bias Just let me go //
OOOO나 쌍수할건데 쌈디눈처럼 될 숭 있을까여 ((응 안돼~
OOOO오늘 라스 쌈디형 짤 많이 생성해야디ㅣㅣ 'ㅁ'
OOOO403. 3분썸남 쌈디 츤데레편 오다 주웠다는게 진짜 길가다가 주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
OOOO쌈디 소고기 ㅡㅡ
OOOO425. 쌈디 성교육 볼때마다 충격적이고 개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익 쌈디나 하라고하셈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Souffle__
OOOO 개미집~ 쌈디가 티비에 나와서 추천해줘서 알아요~ 호두님 추천해주시니 담에 가서 먹어봐야겠어여~
OOOO우리반 복학생 분 쌈디 닮았다던데 궁금하댜😆
OOOO 멘션주신 분들께 쌈디 와이푸 쌍문동 회색 치타를 드립니다
OOOO쌈디형이 놀리때 좋냐고?ㅋㅋㅋㅋ그냥 쌈 없음면 못 살것같아...
OOOO793. 채영이는 한국랩퍼 중에 윤미래와 쌈디를 좋아한다고. 다듀와 크루셜스타 노래도 좋아한다.
OOOO 쌈디 효섭아 대인배처럼 행동해
OOOO 쌈디 훠이훠이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Dolppp
OOOO 어서빨리 쌈디곡을듣고오도록
OOOO으휴 쌈디
OOOO 쌈디는 알았는데 쇼미노래구나...
OOOO>>>"쌈디형이 싫어하는데..형이 안불러서(?)라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헐 데데에 대한 쌈의 애착 보소
OOOO마지막에 쌈ㄷㅣ형 보다는 하고 음성 끊겨서 뭐랫는지 너무 궁금해ㅠ
OOOORT)쌈디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OOOO 허어.....세상 진짜 밈.....철컹철컹 조심하시고....근데 아가 되게 음..누구닮았는데...음....쌈디!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paintAsone
OOOO어제 노래방 가서 나랑 동생이랑 같이 노래하는데 죽이 너무 척척 맞아서 웃겼다.. 내가 개코면 걔는 최자고 내가 쌈디면 걔는 이센스여.. 언제 들어가는지 넘 정확히 알고있어서 웃겼음
OOOO원디렉션이라니... (아주 잠시 원디렉션 팠던 인간 ㅋㅋㅋㅋ) 헉 세븐틴 진짜 제 구최애 리스트 다 훑으신다... 이제 쌈디 랩만 한 번 해 주시면 미션 올클리어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누구는 끝이라고 말했고 끝이기를 바랬지 한 때 나도 화살 세례가 그치기를 바랬지 시간 지나면 알겠지 하늘은 파랬지 우리 가슴에 멍처럼 눈 뜨고 당했지 -쌈디,에픽하이,다듀-
OOOO 쌈디형 이번에 데이데이 넘 좋드라구여8ㅅ8 힙합 본진이면 빈지노도 조아해여? 근데 요즘 진짜 힙합 많이 변해따
OOOO쌈디형 개 한마리 놔드려야겠어요...
OOOO어둠의 쌈디 빛의 김재덕
OOOO#쌈디 기석이 넘 잘생긴거 아니냐고… 160827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ROUGH_VER
OOOO★=나의 사촌남자동생타이틀 고명관=연예인 쌈디 도플갱어≠ 나의 사촌남자동생타이틀 고명재=야구선수 류현진 도플갱어=정성호가 류현진같은 로테리일때에 나의 남자타이틀 김병욱은 고명재를 지키…
OOOO 처음만났을때 인장이 쌈디셔서...
OOOO 쌈디요
OOOO쌈디형 어디였어요
OOOO댑악 쌈디 개잘생겼내,,,
OOOO쌈디 라이브 잘하드라
OOOO11. 랩도... 제가 (국내) 디폴트를 쌈디/도끼/이쎈 정도에 맞추고 살아서 몰랐는데... 버넌이 빼고도 힙합팀 랩 꽤 하는거더라. 아이돌이 아니라 국힙씬 놓고 얘기해도 막 처지지 않는데.... 이것도 디폴트를 넘 높게 잡았던 것 같구......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like0914
OOOO쌈디너무좋앜ㅋ큐ㅠㅠㅠㅠㅠ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재덕 흑화시 쌈디가 나의 부산세계관
OOOO폰에 짠해 검색해서 듣고 있었는데 노래 끝나고 쌈디 짠해 나옴 미친ㅋㅋㅋㅋㅋ
OOOO 쌈디가 잘못 했네
OOOO'랩교' 나오니까 쌈디가 엄청 반가워하는 것도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윙스, 힙합디스전 이후 쌈디와의 관계 언급 '무슨 일
OOOO이거 너무 순둥한 쌈디같지않냐구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SilverHwan404
OOOO11일 가고싶다 쌈디ㅠㅠ
OOOO 쌈디는내말만씹는걸보니한번더씹으면볼때까지도배할꺼임
OOOO사이먼 도미닉이 쌈디라는 충격적인 말을 들었다 나는 문찐이라 전혀 알지 못했다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디 미워 ㄱㄱ
OOOO강균성 머리자른데서 리즈시절 쌈디 보이는거같지 왜....나만...왜
OOOO 이제 더 말안걸꺼임 흑... 쌈디가 변함
OOOO ㅇㅈ...ㅋ ㅋ ㅋㅋㅋㅋㅋ 는 쌈디에게 또?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Ader7141
OOOO 부들부들들 그판너빼고다옵뎃이염ㅅ는데ㄷㄷ 아맞다나쌈디한테또씹힘(굿)
OOOO강균성 얼굴에서 나만 쌈디 보이는거같냐(<안면인식못함)
OOOO약간 쌈디삘나서 심쿵해ㅛ다
OOOO 헣... 공여님 이거 쌈디 왤케 미모 터지나요ㅋㅋㅋㅋㅋㅋㅋ
OOOO쌈디 사투리 좋은데 말투 김무성이네 이후로 집중이 안되네
OOOO 다른 사람들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쌈디는 왼쪽 망막이 손상되서 실명했다고 들었습니다!
OOOO 전자는 지원이랑 커플이고 후자는 무랴 쌈디 후드라구욧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taemjjong
OOOO쌈디짠해나온다 유스케였나 쌈디춤추면서 짠해부르는거 넘나아이도루같아서좋두여
OOOO아ㅏ.아아 쌈디..
OOOO 섭찡 완전 예능천재😂👍 무릎으로 소리내는거 제일 열심히하구ㅋㅋㅋㅋㅋ 쌈디 성대모사 최고 웃겼다요 진짜 짱😁💖
OOOO쌈디 성대모사 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쌈디 팬들이랑 같이 셀카찍어쥬는거 보면 너무 설렘ㅋㅋㅋ... 존잘이라 그런가 각도는 다 같은데 하나같이 다 잘생겼다
OOOO 네네!! 막 줏어들은 캐릭터들 다등장할때까지는 좀 지루해도 볼생각입니당ㅎ 샹디?인가 쌈디스러운 캐릭이랑 그 코 긴 아저씨도 알아요ㅋㅋㅋ
OOOO쌈디 솔직히 흑형 만나서 이 노래 들려주면 아갈창 맞는다 Nigger 알던 내가 아냐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BROX620
OOOO쌈디랑 레이디제인이 부른 여섯시 반 들어보세요 노래 짱 좋아요👼
OOOO고스트버스터즈 아맥쌈디는 커녕 쌈디관도 안보이고 투디마저 퐁당퐁당 ㄷㄷ 이번주에 안보면 다음주엔 내릴 분위기
OOOO쌈디 사투리 너무 개쩔어버린ㄴ다
OOOO길바닥에서 하염없이 눈물만 뚝, 뚜둑. 하니 커다란 눈망울에서 흘리며 두 주먹 꽉 쥐고 바닥만 내려다보고 고개를 못 드는 끄레이. 에게 성큼성큼 긴 다리로 걸어와서 꼭 안아주는 쌈디. 보고싶다. 쌈디 가슴 앞섬을 폭신하게 적시는 끄레이 눈물.
OOOO둘이싸우면 쌈디
OOOO 7.자주든는거 블락비곡이랑 쌈디곡 몇개..정도 끝..
OOOO 쇼미더머니에 쌈디랑 나온애.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ljk5151_
OOOO최근 셀카 쌈디적이네
OOOO쌈디도 그렇고 재진도 재덕도 뭔사 경상도 남자의 무언가가 있고 가끔 날 허 참 ㅋ 하게 만들음
OOOO아 쌈디형 잘생겼어요
OOOO머리자른 이싱이 누구랑 닮앗따 닮았다 생각이 들었는데 누구랑 닮았나 생각해보니 쌈디닮은듯
OOOO쌈디형 ! 구례희형 ! 옙뷴ㅅㅑ랑햬 !! ! !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방탄 엑소 브아걸 홍진영 여자친구 쌈디 팔로알토 휘성 빅마마 틴탑 수지 갓세븐 트와이스 시아준수 강동원 박성웅 김소현 공유 전도연 조인성
OOOO 형 쌈디 닮은듯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taemjjong
OOOO나플라 루피 씨잼 이센스 쌈디
OOOO아...재...개...그~~~~~~~ 할 쌈디 형 재발
OOOO야 쌈디..가사에 부모님 이름을 넣는 놈이 어딧냐..ㅋㅋㅋㅋ 내가 요즘 정진곤님 장순필님 때문에 돌꺼같다..ㅋㅋㅋㅋ 아놔..내가 별 관심도 없는 남자네 부모님 이름을 다 외우고 있어 요즘..쌈디 이놈때문에..아오..짱잉나. 아침에 그노래 걸리면 나진짜
OOOO효연과 쌈디...넴...
OOOO휴 피에 힙파퍼의 피가 왤케 오래 들끓나 했더니 구현옆집 최애 죄다 랩을 하네 ㅋㅋㅋㅋㅋㅋ 얼마 전에 노래방 가서도 (보통 자기 최애 파트는 자기가 부름) 세븐틴 쌈디 아라시 랩만 실컷 하다 왔다... 조만간 mad city도 부르러 가야겠다ㅋㅋㅋㅋㅋ
OOOO 그 인기가요에서 옛날에 개코랑 쌈디랑 싸이퍼햇던거
OOOO 쌈디도 쇼미 까고 쇼미 나오는데요 뭐 자기맘이지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XxamBaqja
OOOO무섭도록 내 취향. 쌈디 말고 그뤠이....
OOOO "쌈디가 랩은 물론, 보컬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많은 것 같다. 다재다능한 능력치를 좀 더 뽐내주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이 둘의 외모까지 닮아 보이는 건 그저 기분 탓일까."
OOOO 쌈디만 알아보는 하하핳......다른분은 모르겠어요
OOOO 공여님은 일단 힙합을 많이 앓으신다는 가끔 올라오는 본진짤보면 쌈디만 알아보고 다른분은....하핳 귀여우신 공여님입니다
OOOO쌈디토니...?
OOOO스윙스만 보면 쌈디가 디스한 거 생각나서 씹돼지 이미지가 지워지지 않음. 마지막에 욕 할때 졸라 멋짐 대폭발이었는데. 디스전이나 다시 했으면 좋겠다. 요즘 힙합 너무 발랄해. 거리의 시인 빙 들어야지.
OOOO근데 쌈디가 형이잖음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rhaxldqja
OOOO쉬밬ㅋㅋㅋㅋㅋㅋ 쌈디 개능글햌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적이얔ㅋㅋㅋ
OOOO쌈디 쟤덕 매우 닮았다고... 그리고 아주 귀여우며... 아주 귀엽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쌈디넘추억이에요ㅋㅋㅋ 왠지 저 역할에 스바루가 너무 잘맞을것같앗슴니다...성교육은 이렇게 ...!//^^//
OOOO꿈꾸라 주간쌈디
OOOO당신은 쌈디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OOOO님들 오늘 메이플에서 템주길래 했는데 내캐릭터 쌈디됨...그래서 모자도씌워놨다(듀륵
OOOO 내 인생의 최애인 쌈디닮은 내 남친있다고 했자나..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taemjjong
OOOO 전에 쌈디닮은 언니를 짝사랑했는데 존나 내가 너무 좋아해서 안사귀고 1년간은 좋아한다했음 그언니는 계속 여자친구를 바꿨지..그리고 지금 남자친구도 내가 3개월 정도 짝사랑해서 사귄건데 내남자친구도 쌈디닮음...
OOOO 헉 넘 부럽네욘 .. 그뤠이랑 쌈디도 봤어요 ????????
OOOO 이것도있는덱ㅋㅋㄱ쌈디통숰ㅋㄱㄱㅋ
OOOO드디어 쌈디머리 했고 싸모아인 되어버림
OOOO트와이스 여자친구 엑소 aoa 씨엔블루 쌈디 Nct 걸스데이 출연진 화려하다 화려해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rhaxldqja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rhaxldqja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unfreeze_you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rhaxldqja
쌈디 그레이 박재범 AOMG 비와이 인스타 쇼미더머니5 크러쉬 콘서트 SIMONDOMINIC 목소리 rhaxldqj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