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조여정 구르미그린달빛 이쁨 차태현 구르미 치통 잇몸약 원래 한복 감탄 구르미에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이랑 조여정이랑 연애하는 드라마냐?
OOOO구르미그린달빛 시청 시작! 조여정 존예!
OOOO근데 조여정 누님 원래 저렇게 이뻤나...? 심하게 존예이신데? #구르미그린달빛_1회
OOOO차태현은 그러려니 하지만 조여정은 어쩐 일이냐 _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 #해품달 반토막 정도는 할려나 기대했구만 드럽게 재미없네. 연기도 어색하고 구성도 엉성하고 중견배우들 연기가 아깝다. 첫회라 그렇겠지? 두고 보겠어. 그나저나 #차태현 #조여정 은 더 안나오는건가? 차라리 그 둘이 주인공하지 ㅜㅜ
OOOO#구르미그린달빛 1회 잡담 1) 카메오 출연인 조여정 미모에 새삼 감탄, 아, 진짜 이쁘다 @.@ 2) 퓨전 사극의 발랄경쾌 세자 + 씩씩캔디 여주 조합은 좀 많이 봤다 싶다 3) 원래 한복 보는 거 좋아해서 사극 애정하는데, 주연들 비주얼까지 열일중
OOOO사극에 그녀는 예뻤다가 나올껀 또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르미그린달빛 조여정존예......역시 한복은 조여정..
조여정 구르미그린달빛 이쁨 차태현 구르미 치통 잇몸약 원래 한복 감탄 구르미에 nabikorean

이쁨


OOOO조여정 겁나 이쁨.겁나 이쁨.겁나 이쁨 장신구 겁나 이쁨.겁나 이쁨. 겁나 이쁨.겁나 이쁨 대박. 보거미 젤 이쁨.

차태현


OOOO악 차태현조여정 진짜 오글거려 죽을거 같애
OOOO구르미 그린 달빛 1회 보고 있다. 차태현이랑 조여정 깨알 귀야워 뭐야 ㅋㅋㅋ
OOOO차태현 조여정 케미가 제일ㅋ쩌는듯ㅋㅋㅋㅋㄱㅋ
OOOO조여정 차태현이 주인공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ㅋㅋㅋ 차태현 조여정 카메오가 저거구나
OOOO헐 차태현 조여정

구르미


OOOO구르미에 나온 조여정 진짜 대존예고 이거 보는데 임심여 생각나서 황딸 틀고 싶어졋다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미 대여신...
OOOO허어어어어억 구르미 1회 보는데 조여정 왜이렇개!!!!! 당연히 예쁜데 너무 여신이자나!!!!!!!! 개짱이자나!!!!!!
OOOO세상사람들 오늘 구르미에 나온 조여정 봐주라 존예 여신임...
OOOO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의 세번째 스페셜 영상입니다. 모르고 봐도 재밌지만, 알고 보면 2배 더 재밌다!명강사 설민석 강일러스트레이션 조여정 방자전 사님의 드라마 속 숨어...<< 구르미 그린 달빛 ::...

치통


OOOO디씨인사이드 한 조여정 사회인야구 매니아히트 #치통 매니아제국의아이들 테그라크 #이가탄 네오게임즈 프로모션 pc게임 리신 당구클럽 매니아심즈 #치아 백발백중 성격 피아노타일 찬성 #잇몸약 키움 톡 아이유 #치과 김민경 서울 클라라 민혁 미쓰에이팬덤
OOOO백지영 차지연 쇼핑 #잇몸약 이연복 #치아 #이가탄 해외여행 잇몸 KPOP 골드 아바 히트맨 애니 매니아코스프레 홈플러스 인피니트 대국남아 #치통 조여정 #치과 원펀맨 매니아슈퍼스타데니스 윤명주 헬맷 기차 CJONE k1 헤어샵 꽃보다여행 배터리

한복


OOOO세상에 조여정처럼 한복 어울리는 여자가 또 있을까 늠나 이쁘다....쪽진 머리마저 완벽
조여정 구르미그린달빛 이쁨 차태현 구르미 치통 잇몸약 원래 한복 감탄 구르미에 haeyaman
OOOO 흐흐... 마자요 그러면서도 청순한 느낌나는 얼굴 조아하는거같어요 조여정 현대극은 몰겟는데 한복입으면 진짜 이뻐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조여정 한복짱이다

감탄


OOOO근데 오늘 조여정님 화면에 너무 예쁘게 나오셔서 감탄 제대로 함...너무 예뻐서 선녀인줄?? 실물 보면 진짜 여신일꺼 같은 느낌.. 첫 시작부터 비쥬얼에 감탄하고 몰입 시작ㅋㅋㅋㅋㅋㅋ

연기도


OOOO유정이는 예쁘기만 하다. 연기는 쩝 ... 조여정이 존예다 . 분위기도 연기도 존예다

존예


OOOO조여정 존예다,,,

예쁘다


OOOO조여정 안어울릴 정도로 예쁘다
OOOO근데 조여정 너무 예쁘다..

이쁘다


OOOO유정이 너무 이쁘다....와조여정도이뻐우와다이뻐우어ㅏ....
OOOO조여정 진짜 이쁘다.....대박......
OOOO조여정 너무 이쁘다..

클라라


OOOO조여정, "영화 '워킹걸'의 클라라 보면 놀라실 것"

조여정


OOOO박신혜 지수원 차예련 차수연 장신영 장진영 장서희 장나라 장희진 장미인애 추자현 추상미 추소영 최강희 최지나 최자혜 채정안 최정원 최정윤 채시라 최진실 최수린 최명길 최여진 채영인 채림 조이진 조은지 조미령 조민수 조윤희 조여정 전예서 정소민 박은빈
OOOO조여정과 김민준 나오는 사극=본다
OOOO플레임 #블루문 개그뷰티 네오플 디카프리오 #흥신소 매니아리그오브레전드 에스뷰티 제아 피키캐스트 거지키우기 다영 스포츠뉴스 #심부름센터 사직야구장 아이템베이 티아라 키보드 #탐정 혜진 티몬 대현 문채원 오희준 피파3 조여정 #사람찾기 #심부름센타
OOOO9/11 탑기어 7 시작 . 1회 게스트 조여정 &왕지원 ㅋ 고척희랑 조수아 일년 만에 조우. ㅋ 여여배우가 만나는 건데 ㅋ 엄청 반갑네 본방사수 !
OOOO 조여정ㅋㅋㅋㅋ
OOOO#싸이월드 #블록체인 #헷지비트코인 #세계비트코인 #오마이걸 #갓세븐 #비트코인시세 #LG전자 #비트코인 #비트코인 카드결재 #이야페이 #B1A4 #모자이크 #코빗 #육룡이나르샤 #이광수 #빗썸 #조여정 #비즈코인 #ebizcoin #고정시스템
OOOO트윗도 조여정 정려원 깐미르가 하지 안으면 의미가 없다.
OOOO조여정은 쪽진머리 박제해야겠더라
OOOO구로미 이거..웃기네...제왕의 첩 후궁 조여정이 왠...도도녀로...에러난다..ㅋㅋ
OOOO조여정 너무 요정이시고...요정님 이마에 뽀뽀 한번만 해보고 죽었으면...
OOOO 물오른게 안꺼지고 하늘로 승천중이거같아여 조여정보면
OOOO조여정 누나가 아니고 조윤희 누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여정도 나오네?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이름이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탤런ㄷ트 조여정씨 생각나네여 (도름
OOOO 조여정도 유정이도 지나쳤는데 보검 세자분 미모가...
OOOO조여정 언니.... 😍 제가 많이 좋아해요. 베이비시터 때부터 마음에 이름 석자 곱게 써 두었어요.
OOOO조여정 피부 대박...
OOOO조여정님만 보면 후궁과 방자전이 떠올라서... 읍읍
OOOO와,,조여정 이마 진ㅋㅋ쟈 이뿌다
OOOO조여정 왤케 마름 ㄷㄷ
OOOO조여정?
OOOO조여정입부
OOOO 뜬끔 조여정 너무 이뿌고
OOOO조여정 개이뻐
OOOO마님은 조여정이짘ㅋㅋㅋㅋㅋㅋ
OOOO와 조여정언니 너무 예쁘네
OOOO헉 조여정도
OOOO조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