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정보석 골든크로스 연기 기자들에게 돌리면서하는말이 기자만 가지라네요기자들이 명함이지 마음대로 한돈짜리 명함을


골든크로스


OOOO골든크로스' 정보석·엄기준·김규철, '악의 축 3인방'의
OOOO'골든크로스' 코믹극 만든 정보석 vs 김규철 난투, 이렇...
OOOO골든크로스' 김강우vs정보석그리고 '절대악' 엄기준①

연기


OOOO정보석씨 연기 조필연 다시 보는것 같다.. 와..
OOOO정보석 연기하는 거 너무 좋아.. 언제부터 좋아햇더라 자이언트부터였나...
OOOO이둔기 연기 짱잘해... 정보석 다음으로 인정
OOOO와.. 정보석은 자이언트 때랑 그 전이랑 지금이랑 외모가 변함이없어 대다내... 연기도 짱인데....
정보석 골든크로스 연기 기자들에게 돌리면서하는말이 기자만 가지라네요기자들이 명함이지 마음대로 한돈짜리 명함을 buddhadisco_666
OOOOㅋㅋㅋㅋㅋ 매일 아핌 지붕킥 보는데 정보석 진자 등신띨띨이 연기 너무잘한다 그냥 벙보석 그자체같아..

기자들에게


OOOO우연히 몬스터라는 드라마를잠깐봤는데 이덕화가 대권주자인가본데 사위 정보석이 기자들에게 금 한돈짜리 명함을 돌리면서하는말이 그건 명함이지 뇌물이아니라면서 마음대로 가지라네요.기자들이 환장하네요?이덕화한테 국민보다 기자만 잘잡아놓…
OOOO우연히 몬스터라는 드라마를잠깐봤는데 이덕화가 대권주자인가본데 사위 정보석이 기자들에게 금 한돈짜리 명함을 돌리면서하는말이 그건 명함이지 뇌물이아니라면서 마음대로 가지라네요.기자들이 환장하네요?이덕화한테 국민보다 기자만 잘잡아놓으면 대통령된다고하면서요.

칭구가


OOOO ㅏ 아 칭구가 예왕 정보석같다 했지만 순간순간 넘 둔해서 매장소 맘 찢어발겨버리는 정왕에 비해 예왕 애정공세 선물공세 슈퍼달링이니까요...
OOOO흑 칭구가 예왕덴샤 정보석 닮앗대 넘행

자이언트


OOOO마조필 왜 익숙한가 했더니 예전에 정보석 자이언트 나왔을 때 역 이름이 조필연이었음 존나 관계없네

정보석


OOOO연극 [엘리펀트맨(The Elephant Man)] 포스터, 1989 포스터의 배우 정보석
OOOO 강기탄하그오수연하고해퓌엔딩이게죤??? 정보석아즈씨폭망????????????^^
OOOO 주진모 정보석 류덕환 ㅋㅋㅋㅋ
OOOO륶덕환 정보석은 공민왕이엿잔아
OOOO 정보석 아니에요? 류덕환이나..?
OOOO내가 그냥 연상수가 취향인 정도일거라 생각햇다면 경기도오산이고 나 중딩때? 이미 오지수가 취향이엇는대 공유?? ? ? 존나 신체건강한 젊은이잔아용 내취향은 정보석이다
OOOO ㅋㅋㅋㅋㅋㅋ저 지붕킥에서 정보석 완전좋아했어요ㅋㅋㅋㅋㅋㅋ미워할수없는 사랑스러운 찌질함...
OOOO'골든 크로스' 이시영, 절체절명 위기 '정보석에게 희생...
정보석 골든크로스 연기 기자들에게 돌리면서하는말이 기자만 가지라네요기자들이 명함이지 마음대로 한돈짜리 명함을 72X712
OOOO 난 게임 아이디 수학의 정석 쓰는데 가끔 누가 쓰고 있으면 수학의 정보석 씀
OOOO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임주환 소지섭 서인국 최다니엘 송승헌 박서준 최우식 심지호 강지환 박기웅 정보석 최진혁
OOOO10. 정보석 요즘 왜 악역만 하는 거 같지? ^.ㅠ 주얼리정같은거 또 해주심 안 될까요ㅠㅠ 이쯤되면 내 아저씨 취향은 까발려진거 같다..
OOOO정보석이랑 후거랑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보석 공민왕 무기력하고 노국대장 서지혜 분과 너무 잘 어울렸다 나도 서지혜 보려고 신돈 봄
OOOO 그 옛날 정보석씨랑... ㅋㅋ그때 서지혜만 예쁘다 생각했다 하네요 ㅋㅋ
OOOO자이언츠가 정보석이 노신영 역할을 하는 드라마인데 그걸 보면 그리스계 CIA에게 돈을 줍니다. 마이클 듀카키스가 그리스계입니다.
OOOO정보석을 볼 때마다 사촌오빠가 생각난다..군 입대 전에 송승헌을 닮았었지만 전역 후 정보석이 되어 온 그..
OOOO ㄱ ㅋㄱ ㄱㄱ ㄱㄱ ㄱㄱ ㄲ ㄱㅋ ㅋ ㄱ 전 즈카님 감자 싫어하시는줄 알앗잔아요ㅠㅋ. ㄱㄱ ㄱ규ㅋ ㅈ보석바는 좋아하세요? 정보석 보석바
OOOO 정보석씨 잘생겼어 그러니까 슥지따따 그림도 잘생긴걸로 *
OOOO 알고보니 정보석..(소근
OOOO 원래 수술하고 살았는데 정보석이 빼돌려서 숨겨놓은거래 그걸 오수연이 찾아서 데려온거구 박기웅이 유서 가짜 만들어서 회장된거 응징할꺼같애
OOOO오늘도 정보석 보고 있음. ㅠㅠ
OOOO오늘은 박보검 못 보고 정보석 본다.
정보석 골든크로스 연기 기자들에게 돌리면서하는말이 기자만 가지라네요기자들이 명함이지 마음대로 한돈짜리 명함을 hohosen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