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1, 2016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데쿠캇


OOOO캇데쿠토도 토도데쿠캇 아너모조타
OOOO바 운영하는 바쿠고, 무역회사 다니는 미도리야, 지나가다가 바쿠고보고 바에 들어온 부잣집 도련님 토도로키로 데쿠캇토도 삼각관계 미도리야가 자주 출장가서 외로운 카츠키는 그만 .... !
OOOO흑흑 셋이서 사겨라 ㅠㅠㅠㅠ 캇데쿠토도 데쿠캇토도 데쿠토도캇..
OOOO ㅜㅠㅠㅠㅠㅠㅠ하ㅏㅇ으엑ㄱ 데쿠캇 ㄴ넘나리 조아해 ... 그.. 누구지 아직 애들 이름ㅁ뮤르겐는데 그 토도?? 토도로키...?? 걔도 조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ㅏㅇ언넝 바야하는데ㅠㅠㅠㅠㅠ
OOOO흑흑 존잘님들이 캇른꾸금앤솔을 내주셨으면 좋겠다 모브캇 데쿠캇 토도캇 키리캇 아이캇 뭔들
OOOO 5. 난 그런것도 굉장히 좋아한다. 겉은 젠틀한데 속이 뒤틀려있는 캐릭터? 그래서 토도데쿠캇을 조아함.. 토도로키가 흑막으로 나오는게 많아서ㅋㅋㅋ 후회공도 조쿠나 낄낄
OOOO히익 어캄 너무ㅡㅡ러무 토도데쿠캇ㅡ아닙니까 이잉 그보다 토도랑 데쿠 코스튬 바꿨네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tech1120882
OOOO자캐는 아니고...이거 데쿠캇 (데쿠토도)로 보고싶다. 아근데 캇쨩이랑 쇼토 이미지 매치가 전혀안되는군 ㅋ ㅋ ㅋ #자신이_누군가의_대용품이었다는_것을_알게_된다면_자캐는
OOOO#생일을_숫자_외의_것으로_표현해보자 토도바쿠 결혼, 데쿠캇 결혼
OOOO데쿠캇 토도바쿠 캇우라 데쿠토도 요즘 파는 히아카 커플 정리하면 딱 이렇게 되는거같음 (캐릭터 편애성향이 돋보이는 커플링즈ㅋㅋㅋ)
OOOOㅌ토도데쿠캇...왠지한ㄴ번쯤하ㅏ고싶엇다
OOOO흑흑 덕질은 행복해..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파는 컾 데쿠토도 빼고 전부 캇쨩이야 ㅋㅋㅋㅋ데쿠캇 토도바쿠 캇우라,, 캇쨩넘나 우주최고...
OOOO후우 진정하고 냐가만든 토도데쿠캇을 본다ㅏ
OOOO내안의 토도데쿠캇22222
OOOO토도데쿠캇 처음으로 커플링 연성했다! 자기랑은 눈도 제대로 못마주치는 미도리야가 토도로키랑은 잘만 얘기하는거 보고 뭔가 속에서 부글부글 끓는 카츠키라는 설정
OOOO토도데쿠캇
OOOO아 근데 난 2차는 삼각관계라도 연적끼리 사이조은 친구였음 조켓다 ㅋㅋㅋㅋ 우라캇켄도도 그렇고 데쿠캇토도 마찬가지임 그 한 명 중간에 두고 싸우는 거 별로 안 좋아한달까... 셋이서 그냥 포카포카한거보고싶다
OOOO난 무조건 데쿠캇 아니면 토도바쿠만 봤는데 이거 완전 키리바쿠 아님? 그리고 캇쨩 ㅇㅏ빠 이즈쿠랑 어딘가 비슷함ㅋ ㅋㅋㅋ데쿠캇 결혼해라 ㅇㅏ냐 그래도 난 키리바쿠가 너무 적절한거같음
OOOO요즘 생각하는데 데쿠캇 보다는 토도바쿠 키리바쿠가 메이저 인것 같습니다 (아무말 대잔치)
OOOO와학학 데쿠캇 사귀는데 미도리야랑 토도로키랑 친해서 토도로키한테 지 애인 소개시켜 주려고 셋이 만나는 거 보고 싶땅 켁켁 캇짱 오면서 소개는 무슨 ㅈㄹ하고 앉아있네 귀찮게 할 거면 헤어져 너드새끼야 하고 데쿠는 굽…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쳐 토도데쿠캇에선 늘ㄹ뾰로퉁한 츤데레처럼ㅁ표현되는게 귀엽더라구여...(코쓱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love_katchang
OOOO데쿠캇데쿠...토도데쿠...조타...탐라에서 캇우라 카미지로 파는건 나밖에 없겟ㅅ지
OOOO데쿠캇토도네....(생각나는게 이런거밖에없는듯ㅋ) 하리보 감자튀기 맛있오😭😭
OOOO와학학 데쿠캇 사귀는데 미도리야랑 토도로키랑 친해서 토도로키한테 지 애인 소개시켜 주려고 셋이 만나는 거 보고 싶땅 켁켁 캇짱 오면서 소개는 무슨 ㅈㄹ하고 앉아있네 귀찮게 할 거면 헤어져 너드새끼야 하고 데쿠는 굽신굽신 쩔쩔대면서 캇짱 미안해ㅠㅠㅠ <
OOOO[토도데쿠캇] 평화의 상징이 된 미도리야, 그리고 그에게 집착하는 바쿠고 (살~짝 수정했습니다0ㅂ<)
OOOO캇데쿠보거싶다....사실데쿠캇도조아.....신소데쿠....모노데쿠.....이이토도는...아니면 토도올마....
OOOO데쿠캇토도 -왕좌의게임au 유타(ddrmer)님의 연성보고 넘 조아서 허락받구 그렷슷ㅂ니다.. 모두 데쿠캇토도 au를 ㅍ ㅏ주세요....
OOOO[토도데쿠캇]데쿠를 나한테 주고 비켜
OOOO토도데쿠캇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 ㅋㄱㅋㅋㅋ ㅋㄱㄱㅋㄱ

미도리야


OOOO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애 미도리야 이즈쿠 커플링 캇x데쿠 토도x데쿠 데쿠른
OOOO수정햇다,, 토도데쿠 약 캇데쿠... 미도리야 볼 냠냠
OOOO이계 차원이동물로 캇데쿠+토도데쿠가 갑자기 보고 싶다(..이계에선 능력없는 자가 신으로 추앙받는데 사실 이계출신인 토도로키가 다음 신으로 추대하기 위해 미도리야 데려가는 거. 그리고 저새끼들이 어딜 들락거리는지 빡친 바쿠고가…
OOOO이계 차원이동물로 캇데쿠+토도데쿠가 갑자기 보고 싶다(..이계에선 능력없는 자가 신으로 추앙받는데 사실 이계출신인 토도로키가 다음 신으로 추대하기 위해 미도리야 데려가는 거. 그리고 저새끼들이 어딜 들락거리는지 빡친 바쿠고가 따라가면서 엉키는 삼파전
OOOO우리집 미도리야 프로보모😚❣ 드디어 캇데쿠토도 다모았다
OOOO토도캇데쿠 가 될거같은데 변사또 바쿠고와 춘향미도리야 몽룡토도로키 네가 그렇게 미색이 빼어나다하는 미도리야 이즈쿠냐? 어허...내가 보기엔 썩 훌륭하진않은듯하지만 웃으니 꽤 보기 좋구나. 그래 오늘 밤 나의 수청을…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SUMMER_UMM

토도캇데쿠


OOOO2p 토도캇데쿠 심심해서 그려봤다능ㅇㅇ
OOOO[토도캇데쿠[]
OOOO 안녕하세요 33님 초면에 멘션드려서 당황하셧겠지만 이번 토도캇데쿠 썰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멘션드려요. 혹시 다음 편도 있을까요?
OOOO[토도캇데쿠] 토도로키네 회사에서 사내연애 중인 토도로키와 바쿠고. 전혀 접점이 없던 둘은 커다란 프로젝트를 맡게되어서 처음 봄. 사실 둘은 회사에서 꽤 유명인사인데 후계자라는 이름의 낙하산이지만 그만큼 실력잇는 미남인 토도…
OOOO오늘도 대지각해버리고 만 ㅠ0ㅠ '체취' 주제로 토도캇데쿠 오메가버스 au 그렸습니다 알파 토도로키 오메가 캇쨩 베타 데쿠 +캇쨩 안나옴 주의 (ㅋㅋㅋㅋㅋㅋㅋ
OOOO토도캇데쿠로 애정표현 엄청 서툰 토도로키랑 캇짱한테 한 없이 잘해주고 애교 만땅인 데쿠 둘이 기싸움하는 거 보고 싶다 얼ㅇ엉얼ㄹ엇ㅇ걱
OOOO[토도캇데쿠] 토도로키네 회사에서 사내연애 중인 토도로키와 바쿠고. 전혀 접점이 없던 둘은 커다란 프로젝트를 맡게되어서 처음 봄. 사실 둘은 회사에서 꽤 유명인사인데 후계자라는 이름의 낙하산이지만 그만큼 실력잇는 미남인 토도로키와 동갑인 성격은

토도로키


OOOO 저 토요일 야마구치 웜업팀코 일요일 교복 토도로키(데쿠,캇)이랑 가용♡♡
OOOO데쿠 좀더 가슴만 큰 작은여자애로 그리고싶엇다..(터덜터덜, ,. 캇데쿠토도로 삼각관계보고싶어어 캇쨩빼고 둘다 톄스로,, 토도로키 자기 여자인거 이용해서 데쿠몸만지고 그랬음좋겠다ㅠ//ㅠ)99
OOOO ㅋㅋㅋㅋㅌ 저도 그러고싶은ㄷㅔ 그럼 데쿠만 해피엔딩이고 토도캇 너무 맴찢이어서... ㅠㅠㅠㅠㅜ 흐어 근데 절망하는 토도로키 너무 좋네여ㅠㅠ

토도데쿠


OOOO토도데쿠/캇데쿠 최근 덕질그림을 못그렸더니 죽어버릴것같아서 낙서라도 휘갈기자는마음으로...
OOOO와스발 트위터에서도 픽시브에서도 안나오는 캇토도데쿠가 초록창에서 나오잖아 ?
OOOO토도데쿠...캇데쿠... 뒷골목조... 녹차밥...
OOOO토도데쿠때매 복장터지는 캇쨩보구싶구요..☺️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lemcalli
OOOO 캇데쿠!🙌🙌토도데쿠!🙌🙌
OOOO토도데쿠 겸 캇데쿠...인가...(어딜 봐서) 여름축제 우라라카의 장난 모두가 사랑에 빠져
OOOO[캇데쿠/토도데쿠]로.. 낮져밤이와..낮이밤져...이정도는괜찮겟지..
OOOO#ᄀ에서ᄒ까지_파는_커플링을_적어보자 ㄱ ㄴ ㄷ ㄹ ㅁ ㅂ ㅅ ㅇ이치카라,아츠카라,아츠토도,오소쵸로 ㅈ ㅊ쵸로오소쵸로카라,쵸로이치 ㅋ카라이치,캇데쿠 ㅌ토도데쿠 ㅍ ㅎ
OOOO 앗 추가로 히로아카 캇데쿠 토도데쿠
OOOO해서 평범히 (?) 견제가 판치는 삼파전으로 확장되는 캇데쿠+토도데쿠 매우매우 보고 싶은 것....ㅠ 보고 싶다nnnnnn 이것도 나중을 위해 킵..ㅠ
OOOO삼형제 설정 캇토도데쿠 장남 바쿠고/차남 쇼토/막내(삼남) 이즈쿠 급 보고싶어서 그림
OOOO캇데쿠2세&코도데쿠2세! 캇데쿠네는 아빠바라기고 토도데쿠네는 엄마껌딱지일것같다!
OOOO댄스AU 간단하게 설정이랑 이것저것! 토도데쿠♀←캇
OOOO토도데쿠..캇데쿠...데쿠른...ㅎ....

히로아카


OOOO히로아카 어린이 삼인방으로 해와 바람 역할극..!ㅠㅠ #히로아카 #캇데쿠토도
OOOO히로아카 카피페() 보고 생각나서 내용 좀(많이) 변형한 캇데쿠토도~ 데쿠의 이상형은 누굴까!
OOOO 주장즈 극락정토‥ 히로아카‥ 캇데쿠토도 극락정토‥‥시미즈 야치 조합으로 극락정토‥ 극‥락‥정‥토‥

캇쨩


OOOO 그리고 데쿠랑 오챠코랑 쇼토도 서로서로 포카포카 친하게지냈음 좋겠다. 얘네 셋이 붙으면 후오ㅓ후와하니까 ㅋ ㅋ 그 와중에 캇쨩이끼면 갑자기 캇쨩이 분위기 폭파시켜버리겟짘ㅋ 기여워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x_________696
OOOO아이돌 캇데쿠토도 보고싶다... 팬이 서로 뽀뽀해 주세요! 라고 해서 데쿠 당황해 하는데 캇쨩이 데쿠 입에다가 뽀뽀하고 쇼토가 데쿠 볼에다가 뽀뽀하고 그렇게 캇쨩 먼저 시비걸고 데쿠는 내꺼다! 하며 싸우는거 보고싶다

데쿠는


OOOO 진짜 오메가데쿠는 사랑스러운거같아오 엉엉 캇데쿠토도 만세🙌

보고싶어서


OOOO캇데쿠토도 시대극AU같은거 보고싶어서 보고싶은설정 막 끼얹었다...는 붘흐러우니 언제 삭제할지모르겠균,,

캇데쿠토도


OOOO[캇데쿠토도] 알오버스AU
OOOO캇데쿠토도😄
OOOO캇데쿠토도 /무용복 입혀보았다. 뭔가 얘들로 무용하는썰 풀어보고싶은데 능력이 안되네 ㅎ
OOOO캇데쿠토도 로 지고쿠 지고쿠 둘 자취방에 아침마다 무단자택침입하는 쇼토쨘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ajji7471
OOOO둠칫둠칫 캇데쿠토도이다..!
OOOO헉그러고보닠ㅋㅋㅋ 데쿠토도캇 ㅋㅋㅋㅋ 내가 쇼토른은 삼각으로눈 안파봤는데 이럴수도있구나,, 근데 넘나 처음듣는거라 이거 핵마이너예상이구요.... ... 내가 연성할가..^^;;;;(소비러가 비장한결심을 한다
OOOO나방금 데쿠토도캇쳤다가 울음
OOOO캇데쿠토도 뱀파이어들과 교회다니는 평범한 인간... 십자가나 마늘같은 거 안통했으면...^^...
OOOO마왕신부 AU 캇데쿠♀토도?
OOOO ...? 저랑 캇데쿠토도 날짜안잡으셨는데.........?ㅡ?....... 보호님이랑 날짜잡혔어요...?
OOOO캇데쿠토도

OOOO짧은 록... 캇데쿠(토도)
OOOO캇데쿠토도 만화
OOOO 오메가대쿠넘ㅁ기엽구^ㅁ^)999 캇데쿠토도행쇼해라
OOOO캇데쿠토도 트친그림내그림체로그리기햇다 그리는데즐거웟스~ 저ㅓ이상한건아찌다제
OOOO프로 히어로로서 활동하는 성인이 된 캇데쿠토도....삼파전흐흫ㅎ데쿠 술에 약했으면 좋겠다!!!(1)
OOOO ㅌㅌㅋ큐ㅠㅠㅠㅠㅠㅠㅠ토도캇☆♧데쿠..?ㅠㅠ
OOOO캇데쿠토도 정말이지 이토록 아름다운 삼각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nature_commu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Candy_Mong_
캇데쿠토도 데쿠캇 미도리야 토도캇데쿠 토도데쿠캇 토도로키 토도데쿠 바쿠고 히로아카 캇쨩 토도바쿠 nature_comm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