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홍상수 김민희 위해 영화 감독은 이는 추석 한국으로 결별설 거주하고 아니며 돌아갈


위해


OOOO홍상수 감독 "김민희 미래를 위해 이별 택했다. 이젠 이미 지나간 일"
OOOO(미국에서 홍감독과 함께 작업하는 조감독)은 “이는 사실이 아니며 홍상수 감독은 프랑스에서 잠시 한국으로 왔다가 다음 영화 작업을 위해 현재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데 무슨 근거로 김민희와 밀애와 추석 연휴를 함께 보내느냐?”고…
OOOO종편졸라 웃긴게 홍상수 김민희 관계가 온니 홍상수의 결정에 달린거처럼 말하네 홍상수가 김민희를 위해 결단내린거마냥 ㅋㅋㅋㅋ남자의 마음은 알 수없다는 말까지 ㅋㅋㅋㅋㅋㅋ 김민희가 쭈구렁할배 싫어졌을수도 있잖아
OOOO조감독)은 “이는 사실이 아니며 홍상수 감독은 프랑스에서 잠시 한국으로 왔다가 다음 영화 작업을 위해 현재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데 무슨 근거로 김민희와 밀애와 추석 연휴를 함께 보내느냐?”고 강하게 반발했다.
OOOO(미국에서 홍감독과 함께 작업하는 조감독)은 “이는 사실이 아니며 홍상수 감독은 프랑스에서 잠시 한국으로 왔다가 다음 영화 작업을 위해 현재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데 무슨 근거로 김민희와 밀애와 추석 연휴를 함께 보내느냐?”고 강하게 반발했다

영화


OOOO 우디 엘렌 영화는 좋은데 순이는 어떻게 보아야 하나. 홍상수와 김민희는 괜찮나 ?
OOOO 음 김민희는 아가씨 나왓고 홍상수는 감독이야 ! 김민희나온 영화 감독이여써
홍상수 김민희 위해 영화 감독은 이는 추석 한국으로 결별설 거주하고 아니며 돌아갈 badboy_me_
OOOO생각해보니 웃기네 어느날 김민희가 운동나가려고 집문을 여는데 왠 냉장고 박스가 하나 있고 앞에는 메모지에 이름 홍상수 좋아하는것 뫄뫄 나이 뫄뫄 나이는 많지만 영화는 잘찍는답니다 잘 키워주세요 이런거 써있는 쪽지 있고
OOOO홍상수 영화 보러가고싶나? 저런 부도덕한 인간이 만든 영화는 보고싶지않다. 극 이기주의자. 김민희도 사실 별로고
OOOO개인적으로 아가씨 캐롤 이 두영화는 올해 탑3안에 들어가는 영화들인데 아가씨는 김민희 볼때마다 홍상수의 얼굴이 떠올라서 두번은 못보겠는것..
OOOO관계자는 “그동안 알려진 것처럼 두 사람은 연인관계는 아니였으며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끼리 우정을 나눈 것이지 비밀결혼과 불륜은 아니였다”면서 “집을 나와 있는 홍상수 감독을 김민희가 보살펴주다가 친해진 것일 뿐…

감독은


OOOO지난 13일, 홍상수와 김민희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이는 사실무근으로 드러났다. 홍 감독은 추석연휴도 김민희와 함께 보낼 계획이다./ 측근은 "열애설 이후 가족과 연락도 끊었다"면서 "각자의 삶으로 돌아갈 생각이 없어 보인다"고 귀띔했다.
OOOO[단독] 홍상수-김민희, 결별설 사실무근 "헤어지지 않았다"홍 감독은 추석연휴도 김민희와 함께 보낼 계획이다. 측근은 "열애설 이후 가족과 연락도 끊었다"면서 "각자의 삶으로 돌아갈 생각이 없어 보인다"고 귀띔했다. 어제이벵마니본거같은데..

이는


OOOO홍상수 김민희 둘 다 불륜 남녀에 똑같은 닝겐들인데 왜 민희야 헤어져줘서 고마워 잘 돌아왔어 따위의 글들이 보이는건가..

추석


OOOO채널 돌리다가 종편에서 '김민희-홍상수 추석을 함께?' 라는 헤드라인으로 토론하는 걸 발견...가지가지한다
OOOO사드, 핵, 지진, 이젠 다시 홍상수 김민희로 추석 우려먹는 백해무인 악질 언론. 저런 것도 언론사라니, 민주주의 맞긴 맞네.
OOOO이 매체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추석연휴를 함께 보내는 것으로 안다”며 “각자의 삶으로 돌아갈 생각이 없어 보인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국으로


OOOO홍상수 감독이 곧 가까운 시기에 한국으로 와서 공식 인터뷰를 하고 언론에 잘 못 알려진 내용과 김민희와의 관계를 밝히는 내용을 공식적으로 밝힐 것이다”고 말했다.

결별설


OOOO미친 아침뉴스에서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 얘기하는데 정신과 의사가 담담하게 성적 매력도가 끝날 시기가 되었기 때문에 헤어질만하다라곸ㅋㅋㅋㅋㅋㅋ 유효기간 끝났대 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홍상수 결별설? 누구 말이 맞을까ㄷㄷ👀
OOOO머야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 사실무근?
홍상수 김민희 위해 영화 감독은 이는 추석 한국으로 결별설 거주하고 아니며 돌아갈 arkham01joker

사실무근


OOOO김민희랑 홍상수랑 헤어졌다더니 오늘 기사에서는 사실무근이라 그러고 염병;;
OOOO김민희 홍상수 사귄거 아니라며.... 근데 사실무근?

가족과


OOOOTV조선 명절전 이 시기에 홍상수김민희 불륜설 이별 설이 뭐가 그리 중요한이슈라고 가족과 시청할 황금시간대에 이런 가쉽거리가 왜 다시 ...암튼 종편에 이런 쓰레기같은 방송을 언제까지시청해야되는가 연애인개인…

홍상수 김민희


OOOO 김민희랑 홍상수 연애한 것도 아셔....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홍상수랑 헤어졌다고 기뻐서 알티이벤트 하던 그분 결국 깊콘 보냈는지 궁금하다
OOOO홍상수 김민희 발 존나 넓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측근 개많아
OOOO김하늘 이상윤 불륜드라마 모 어때요 세달동안 김민희 홍상수라는 현실과 마주한 사람
OOOO홍상수님 김민희가 꼬리쳤다면 안돼요 싫어요 전 가정이 있는 남자에요 했어야지 홀딱 넘어가면 씁니까
OOOO누가 먼저 들이대고 유혹했건 새 사람에게 마음을 준 것도, 가족들 대신 새 사람을 택한 것도 홍상수인데 왜 김민희가 독박쓰냐.
OOOO? 뭐라고? 김민희랑 홍상수 안 헤어졌다고?
OOOO정당의 후원으로 종편에 나오는 패널들이 홍상수,김민희 결혼을 불륜으로 보고 반대하는 것은 가장 사적인 영역에 국가의 개입을 초래. 종편패널들 말조심해야.
OOOOK-Pop 투자자의 위탁 상품도, 공익광고의 계몽 연예인도 아닌 김민희, 홍상수 커플이 비난 받는 이유를 모르겠다. 한국인 특유의 사생활 침해 오지랖은 연구 대상. 다들 너무 한가해 미쳤다.
OOOO의정부고 홍상수 김민희랰ㅋㅋㅋㅋ 노망룩 제대로라고 사람들이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
OOOO본지가 입수한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헤어짐(연인이 아니였으니 이별은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사 쓰신 분 새렁
홍상수 김민희 위해 영화 감독은 이는 추석 한국으로 결별설 거주하고 아니며 돌아갈 TheKukminDaily
OOOO어제오늘 틀어놓은 티비채널에서 홍상수김민희 얘기만 존ㄴ ㅏ 해대네 어제는 조선티비 오늘은 엠비엔
OOOO홍상수랑 김민희는 한국을 떠나라 이렇게 뉴스에 나오고 기사 나는 것두 홍상수 아내 분은 맘 아플텐데......
OOOO홍상수 김민희 안사귑니다
OOOO홍상수김민희식 우정 하실 분 구함
OOOO의정부고 홍상수 김민희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상수 김민희 불륜관계면 그럼 둘다 불륜 남녀인데 왜 욕은 홍상수만 먹음? 그리고 둘다 애초 아무렇지 않은 사이라면 왜 홍상수가 욕먹는건지 이해할 수 없네...
OOOOrt) 홍상수랑 김민희가 헤어진 게 아니라 처음부터 사귀지도 않았다고... 그런데 그 때 그 난리를 피우고 애꿎은 가족들이 그 꼴을 당해야 했다고? 그럼 이제 홍상수가 가야 할 곳은 언덕 위 하얀 집이고 입어야 하는 건 구속복이라 이 얘기지 지금?
OOOO홍상수 김민희 헤어진 이유 안우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어제 웃었음ㅋㅋㅋㅋ
OOOO 김민희이쁘긴한데 진ㄴ짜 불륜은 아닌거같아요...홍상수가 딸 지원도 끊었다던데...
OOOO거 아니냐. 홍상수가 존나 철벽치고 안만나려고 김민희한테 니가 여길 왜 와 같은 일갈 이백번 친 다음에도 김민희가 따라 다녀서 만난 그 정도면 저 말 한 70프로 맞을 수 있을 듯.
OOOO근데 홍상수 팬이나 김민희 팬이나 둘다 정신 차렸으면 좋겠다. 둘다 가해자고요. 김민희가 어리다고 뭐 억울한 입장도 아니거든요. 헤어지던 말던 불륜난건 사실인데 돌아오긴 뭘 돌아와 영영 돌아올수없는 강인데
OOOO니남친 홍상수 김민희 커플보고 크 역시 남자는 삼십부터 아니겟어?? 여자는 25살만되면 푹 쉬는데 하더라
OOOO뭐야 홍상수 김민희 만나고있네
OOOO아니 김민희 팬들이 문제가 아니지 홍상수 부인이랑 가족은 어쩌냐...
홍상수 김민희 위해 영화 감독은 이는 추석 한국으로 결별설 거주하고 아니며 돌아갈 WKd111
OOOO물론 김민희-홍상수는 탱큥과는 맥락이 다르긴 함. 하지만 김민희 헤어져 돌아와도 여기까지 해야지 좀 더 가면 흉해짐 이미 빨간불 들어옴
OOOO아니 존나 김민희고 홍상수고 불륜인건 빼박이고 안만나건 다시 만나건 내알바 아니라고여;;;;; 염병쩐다;;;;
OOOO김민희나 홍상수나 그 팬들이나 거기서 거기
OOOO유기견 홍상수의 마음의 상처를 김민희가 치료해줬다는 드립은 볼수록 웃기네


홍상수 김민희 위해 영화 감독은 이는 추석 한국으로 결별설 거주하고 아니며 돌아갈 Yul1013
홍상수 김민희 위해 영화 감독은 이는 추석 한국으로 결별설 거주하고 아니며 돌아갈 throbbing9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