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그랜드파더 영화 박근형은 WOOF 파더를 박근형 아주 착하게 지난한 대리님이랑 BROTHER


영화


OOOO고보결은 영화 <그랜드파더> 잘 골랐다.
OOOO아 아침에 과장님 대리님이랑 그랜드파더 같이 보는데 >>>복수 언제해???<<< 셋이서 답답해했던거 생각난다 영화의 90퍼가 내가왜복수를 결심하게 됐는가임ㅋㅋㅋㅋㅋ 답답해서 돌아가시는줄
OOOO영화 그랜드파더 를 이제야 봤다. 이 영화에 영화적 과장이 어느정도냐고 물어본다면 난 엽총 한방에 터지는 가스통 정도라고 대답하겠다. 내가 지금까지 경험한 세상의 뒷면이 이보다 더하면 더하지 덜하다곤 못한다.
OOOOㅎㅎㅎ 그래도 추석이라고 영화좀 마니풀었네요 감싸 합니다. 부산행은 극장가서 볼려구 했는데 어떤 팟수늠이 스포라구 다 죽는다구 해서 김새서 안봤느네 스포 아니였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극장가서 보는건데 못돼 팟수늠 같으니 터널 부산행 그랜드 파더 서울행
OOOO젠장 영화보고싶다ㅠㅠㅠㅠㅠ 고버,스타트렉,고산자,최악의하루,그랜드파더 등등 보고싶다ㅠㅠ
OOOO나 본다 영화 그랜드파더!
OOOO<그랜드파더>에 이어 <죽여주는 여자> 10월 개봉. 기다리고, 보듬는 조부모가 아닌 현재를 살아가는 노인의 일상과 지난한 삶의 풍경을 담은 영화들. 박카스아줌마로 분해 성과 죽음을 체현할 윤여정 배우를 기대 …
그랜드파더 영화 박근형은 WOOF 파더를 박근형 아주 착하게 지난한 대리님이랑 BROTHER nigagara2010
OOOO'한국판 그랜토리노' 같은 거창한 수사가 아니라도, <그랜드파더>는 노인복수극의 일정한 가능성과 대배우의 투혼이 맞물려 장르의 관성 위에 캐릭터를 구축한 영화임에도 조용히 종영. 아쉬움이 없진 않지만, 시니어장르물의 진일보로…

박근형은


OOOO<그랜드파더>의 박근형은 폭력남편이자 자식을 버리고 가정을 파탄나게 한 노인. 더없이 끔찍한 캐릭터지만, 복수극으로 섣불리 면죄부를 주는 대신, 지난날을 참회하고, 소녀들을 유린한 남성들을 향해 분노한다. 진짜 적의 존재와…
OOOO박근형은 좋지만 그랜드파더는 왠지 리암니슨이 생각나게 만든다. "내 손주 건들면 가만 안둬!!" #그랜드파더

WOOF


OOOO파더, Mother, 시스터, Brother, 그랜드파, Grandma 그리고 그 외! 프렌즈, My love, 멍멍이도 야옹이도 Hey woof woof! Let's meow meow ! [ Rabbit / dazzyP ]

파더를


OOOO그랜드 파더를 본 후 한트윗 하자면 착하게 사는 넘은 아주 나쁜 ㅅㄲ들이야 착하게 사는 나쁜넘들이 대 놓고 나쁜짓을 하게 고속도로를 내줬으니 나쁜넘 보다 더 나쁜넘들이야 여기 동료들이 하는 말 중 하나가 총을 뽑았으면 일단 죽이고 본다였다

박근형


OOOO배우 박근형 님의 연기를 제대로 본 게 <그랜드 파더>가 처음인 듯.
OOOO#그랜드파더 박근형배우님 오래사세요. 이말밖엔...
OOOO그랜드파더 보구 싶다 박근형 할부지 주연이라 기대하고잇는데ㅜㅜ관객수 와이라노..ㅜㅜ
OOOO원빈의 <아저씨>나 박근형의 <그랜드파더> 보신 분들은 잘 알것이야 중년,노년 안가리고 (연령불문) 왕년에 한가닥했던 (한때주름) 혼자사는 잘생긴 분 (독거미남) 건드리면 아주 큰일 당한다는거. ㅋㅋㅋ

지금껏


OOOO그랜드파더 <- font="">

파더가


OOOO그랜드파더 이야기 진행이 너무 느리다 잠자고 있던 그랜드파더가 깨어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다
OOOO그때 그랜드파더가 아니고 트루스를 봐야했다ㅇㅅㅜ 이렇게 빨리 내려버릴거라곤 예상도 못한것

그랜드파더


OOOO 미친 레인보우 그랜드파더
OOOO그랜드파더도 보고싶은대..
그랜드파더 영화 박근형은 WOOF 파더를 박근형 아주 착하게 지난한 대리님이랑 BROTHER AlexinaAsfaloth
OOOO<그랜드 파더>를 봤는데 모그가 <회사원>이랑 너무 비슷한 음악을 깔아놔서 좀 슬퍼졌다.
OOOO그랜드 마스터! 뭔가 그랜드 파더 같은 느낌인가요? 늙었네요! 푸핫!
OOOO 할아버지라니 차라리 멋있게 킹오브그랜드엠페러파더라고 불러라
OOOO그랜드파더랑 덕혜옹주본다고 5시쯤잤는데 출근하기 시로시로ㅠㅠ
OOOO그랜드파더 는 진짜 포스터만 보면 대부 급 같은데 ㅋㅋㅋ
OOOO그랜드파더 vip시사회 사진이라네요...😂
OOOO그랜드파더 (2015)
OOOOㅈ젠장ㅇ우리ㅣ할아버지는ㄴ아직ㄱ페가수스가ㅏ둘다ㅏ달린걸로ㄹ아실텐데; 허위사실ㄹ유포해서ㅓ죄송합니다ㅏ그랜드ㄴ파더;;
OOOO그랜드파더도 그렇고 밀정도 바쁜시간 쪼개서 보러온건데 어중간하니 아쉽구만 난 이렇게 이도저도 아닐줄은 몰랐지😂😂
OOOO그랜드파더호는?


그랜드파더 영화 박근형은 WOOF 파더를 박근형 아주 착하게 지난한 대리님이랑 BROTHER 2shyblue
그랜드파더 영화 박근형은 WOOF 파더를 박근형 아주 착하게 지난한 대리님이랑 BROTHER be_gongmyoung
그랜드파더 영화 박근형은 WOOF 파더를 박근형 아주 착하게 지난한 대리님이랑 BROTHER pubmovi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