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볼티모어


OOOO우리맹구찡 #김현수 #볼티모어오리올스 선수가 시즌 6호 홈런을 날린 기분 좋은 날에 #두산베어스 vs #넥센히어로즈 경기에 시구하게 된 최강 10번 타자! 영광입니다⚾️ 오늘 승리는 역사가 될 것입니다! @doosanbears…
OOOO 볼티모어 구한 김현수, 현지 반응 '김현수를 대통령으로' 대타로 나와 역전 결승포 터뜨린 김현수 #김현수 #베이스볼젠 #볼티모어 #결승홈런 #와일드카드 케이비리포트 t.c…
OOOO이순철 위원은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오승환(세인트루이스), 추신수(텍사스), 이대호(시애틀), 강정호(피츠버그), 김현수(볼티모어) 등을 직접 만나 WBC대표팀 승선 여부 의사와 함께 몸 상태, 팀 내 사정 등 주변 상황을 체크할 예정이다.
OOOO김현수 시즌5호 홈런 9/26(월) 애리조나 VS 볼티모어 2회말 시즌 5호 홈런으로 기대에 응답하는 김현수
OOOO토트넘-손흥민 기성용-스완지시티 이청용-크리스탈시티 추신수-텍사스 이대호-시애틀 최지만-LA 엔젤스 박병호-미네소타 김현수-볼티모어 류현진-LA 다저스 강정호-피츠버그 오승환-세인트루이스 혹시 분데스리가에서 뛰는 우리 선수들/팀 정리 가능하신 분?
OOOO김현수 교체도 어이 없지만 멈칫한 주자를 돌리는 볼티모어.. 최악
OOOO땡큐 535. 미국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 팀에서 오늘 김현수 티셔츠 기념일로 구단에서 이날 김현수의 한글 이름이 적힌 티셔츠를 관중들에게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이 티셔츠는 어제 볼티모어 선수단 전원이 타격 연습 때 입었다니 자랑스럽습니다. 감격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inmeltedbutter
OOOO9월 23일 금요일 밤 1시 5분~ <스케치북> 볼티모어 선수 모두가 김현수?! ‘김현수DAY’를 앞두고 한글 ‘김현수’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훈련하는 볼티모어 선수들~
OOOO너도 김현수 나도 김현수 ㅋㅋㅋㅋ 볼티모어 오리올스 선수 전체가 다 김현수인데 김현수가 선발이 아닌게 함정..영감탱이 ㅂㄷㅂㄷ 하지만 우리 맹구는 자랑스러운걸로~~~~~~~~

선수


OOOO어우 김현수 끝내기친거 내년까지 우려먹을듯...마치 올림픽 금메달 딴 선수처럼 희망찬 음악에 영상편집까지 싹 해서 나오다니...
OOOO포레스트캄프 같은 얼굴을 하고,,, 늘 유쾌하며 부지런 올곧이 자기의 수련을 게을리 하지않고 타인을 비난함에 마땅해도 그러질않고 늘 유쾌하고 멋진선수 ㅡ한국의 자랑스런 김현수! 선수에게 경의를 표한다!
OOOO어제 김현수의 홈런 정말 대단했다. 팀이 필요로 할때 잘해주는 선수가 진짜 좋은 선수
OOOO김현수 투런!!!! 볼티단장 감독 개쉐퀴들아 봤냐? 우리현수가 이런선수다!!
OOOO김현수 선수 뚜비가 됐네요ㅋㅋㅋㅋㅋㅋ
OOOO류현진 강정호 김현수 오승환 이대호 박병호 진출하고 인기 늘지 않았냐고 하면, 그건 그냥 그 선수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인거지 메이저리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늘어난게 아님..
OOOO 릭 포셀로가 디트 데뷔선수죠? 알 동부는 올해 김현수때문에 좀 볼줄 알았더니 시간이 안맞아 경기는 잘 못봐요.
OOOO 몬트리올이 마케팅을 잘 했다. 당시 주력 선수의 버블헤드 몇 개를 가지고 있다. 물론 나를 위해 만들어진 상품은 없다(웃음). 아무에게나 만들어주는 건 아니다. 그래서 '김현수 데이'가 특별한 것이다.
OOOO미래에셋대우 클래식 KLPGA 앨리시안 강촌에 갤러리로 왔다 좋아하는 김세영 선수 우승기원 했고, 아는 후배 조카 김현수 선수도 응원하였다 생각보다 갤러리가 많지 않아서 실망 #골마경
OOOO 안 받았는데요 거짓말 해서 한 번 저 받은 적이 있는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김현수 선수 인기가 진짜 높아지는 듯
OOOO약재환이고 뭐고해도 올시즌 김재환과 오재일의 장타폭발은 두산의 우승원동력이엇다 김현수가 빠진 공백을 전혀 느끼지않을만큼 두선수의 폭발과 박건우의 발굴은 두산의 보이지않는 힘이엇다 꼴데에는 장타를 칠수있는 유망주타자가 눈을씻…
OOOO약재환이고 뭐고해도 올시즌 김재환과 오재일의 장타폭발은 두산의 우승원동력이엇다 김현수가 빠진 공백을 전혀 느끼지않을만큼 두선수의 폭발과 박건우의 발굴은 두산의 보이지않는 힘이엇다 꼴데에는 장타를 칠수있는 유망주타자가 눈을씻고봐도 없다는게 함정이다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sobakhan01
OOOO김현수 선수 어머님이 쓰셨나요? 😰
OOOO#doosanbears 어제 아스정..넘 반가웠고..아, 그런데 류지혁 선수가 없는 게 몹시도 아쉬웠고..ㅠㅠ 그리고, 다들 그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았다고들 말하지만..김현수 선수가 몹시도 그리웠습니다..ㅠㅠㅠㅠ #류지혁 #김현수 #정재훈

홈런


OOOO김현수 홈런친 거 이제 봤네 아오 눈물날 거 같은 기분!!!
OOOO김현수, 4년 만에 올스타전 홈런레이스 정상 탈환 통산
OOOO 아 진짜 9칰이라니....개싹스도 오늘 양키즈한테 끝내기쳐맞얶는데 김현수가 홈런치는바람에 오늘우승해버려서 엿같았는데 동진이형으로(?
OOOO김현수 홈런 쳤너 ㅋㅋㅋㅋ
OOOO지구 우승 정해지고 나니 야구 보는 재미가 덜하다. 빨리 10월이 되어 포스트 시즌 봤으면. 물론 오늘 김현수 홈런은 멋졌지만.
OOOO물론 내가 선택해서 일하구 있는 거지만 토론토 응원하면서도 김현수가 3연속 홈런을 날릴 수 있을까라고 써야 하는 상황이 가끔 야속할 때가 있다
OOOO'대타 역전 홈런' 김현수, 이정도면 '특급 대타'..대타 타율 0.666
OOOO 김현수 홈런때문에 보스턴 지구 우승. 볼티 플옵은 신경 안 씀.보스턴 넥센 신경쓰기도 벅참. 기아는 이제 5위 수성...그리고 단두대매치 잘 준비하기를...ㅋㅋㅋ
OOOO최근에 워딩만 보고 눈물난게 딱 두갠데 하나는 오늘 김현수 결승홈런이었고 하나는 며칠 전에 한국시리즈 마지막 승리하는 경기에서 마운드에 서있는 정재훈..ㅠㅠ 볼티 나쁜 놈들 개막식 야유 평생 안 잊을거야..ㅠㅠ
OOOO2014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 우승-김현수(두산) 번트왕 우승-손아섭(롯데) 퍼펙트피쳐 우승-이동현(LG) 동군 2:13 서군 MVP 박병호(넥센) 우수투수상 양현종(KIA), 우수타자상 나지완(KIA) 인기상 나성범(NC)
OOOO제작진에 야구 보는 사람이 없나보다. '김현수, 9회말 역전 홈런'이라니.. 보통 끝내기라고들 쓰지요. #혼술남녀
OOOO김현수 애리조나전 2회 시즌5호 2점홈런(오늘의 결승타) #MLB #Kimhyunsoo #Orioles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bepeat_3
OOOO볼티 페북-김현수 5호홈런이라니 오늘 월요일인데 기분 좋게 시작!!!!!
OOOOMlb 김현수 시즌5호 홈런 축하합니다!!
OOOO07코시는 5차전 조동화-김재현이 약오스상대로 잠실에서 백투백 홈런 08코시는 5차전 1사만루에서 김현수상대로 1-2-3병살 잡아내는 채병용 10코시는 4차전 현재윤 삼진 경기끝내고 박경완한테 인사하는 김광현 내 기준 명장면
OOOO맷 위터스, 9회 말 극적인 동점 홈런! J.J. 하디 안타! 다음 타자가 김현수인데 여기서 왜 빼?!?!?! ㅡㅡ #Orioles

시즌


OOOO[SS포토] 김현수, 시즌 7호포 '오늘은 맞아도 안아파'
OOOO ㅋㅋㅋ 그래도 김현수 좋은 시즌 보냈네요 ㅎㅎ
OOOO올 시즌 한국인 메이저리거들 결과가 성공 - 오승환,강정호,김현수 평균 - 이대호 ..... - 박병호,추신수 실패 - 류현진 이정도 인가
OOOO시즌 초에만해도 오리올스의 팬들은 김현수에게 야유를 보내곤 했다. 김현수가 더그아웃에서 음료수를 마시는 표정도 짠해보였다. 하지만 시즌 막바지를 향해가는 지금 그는 .304의 타율과 .788의 OPS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중이다.

대타


OOOOKim's pinch-hit go-ahead homer Sent with At Bat 이렇게 극적일수가. 김현수 9회 대타 역전 2점포로 토론토를 침몰시키며 오리올스가 와카 2위 고수합니다. t…
OOOO9회말 2대2 동점 무사 1루에서 김현수 빼고 대타 넣어 초구에 번트 플라이 아웃. 쫄딱 망해라, 쇼월터.
OOOO대타 작전 대실패ㅋㅋㅋㅋㅋㅋ 김현수 티셔츠 데이라면서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
OOOO끝내기 찬스서 김현수 대신 대타 내네

역전


OOOO단 한 번의 타석에서 역전 결승포를 터트린 김현수...

실검


OOOO09/29 19시-#네이버 #실검 1위#호란 /2위#서인영 /3위#가인 /4위:나르샤/5위:엠카운트다운/6위:박효신 숨/7위:화요비/8위:프로야구/9위:박한이/10위:김현수

OOOO09/29 17시-#네이버 #실검 1위#서인영 /2위#가인 /3위#나르샤 /4위:호란/5위:박효신 숨/6위:화요비/7위:김현수/8위:사법시험/9위:주말날씨/10위:아이폰7
OOOO09/29 16시-#네이버 #실검 1위#서인영 /2위#나르샤 /3위#가인 /4위:호란/5위:화요비/6위:주석/7위:백남기/8위:박효신 숨/9위:사법시험/10위:김현수
OOOO09/26 09시-#네이버 #실검 1위#최정문 /2위#호세 페르난데스 /3위#지하철 파업 /4위:강정호/5위:에이핑크/6위:김현수/7위:백남기/8위:로또/9위:미세먼지/10위:날씨
OOOO09/26 08시-#네이버 #실검 1위#최정문 /2위#에이핑크 /3위#호세 페르난데스 /4위:날씨/5위:정준영/6위:김희철/7위:김현수/8위:방탄소년단/9위:이희진/10위:로또

티셔츠


OOOO''김현수 티셔츠 데이''에 그것도 절체절명의 찬스, 교체를 단행한 벅 쇼월터 감독에게 드립니다. ''Fuck you!''
OOOO 김현수데이가 아니라 티셔츠데이...
OOOO볼티 김현수 한글 티셔츠... 정녕 폰트가 그것 밖에 없었던거냐... 아니면 양인들 눈에 그 폰트가 제일 보시기에 좋았더라인거냐...
OOOO김현수 티셔츠데이 ㅎㅎ
OOOO오늘 "김현수의 날" 1번타자로 출전 경기 시작! 김현수 티셔츠가 이쁘지만 좀 단순하다 ㅎㅎ
OOOO김현수 티셔츠 데이 두산 베어스 우승 다음 날이라니 재밌네요.

부제


OOOO (26일 오후 9시 27분 기준) 사제/다미아노/도토리-3차수정 사제/티베리오/박득구 사제/타대오/남수호 부제/루피노/유약한 사제/프란치스코/김현수 부제/아론/도재인 부제/마태오/독고석 부제/테르시오/임형우

오승환


OOOO 이순철 위원은 28일 출국해 3일까지 5박6일간 일정으로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오승환, 추신수, 이대호, 강정호, 김현수 등을 직접 만나 WBC대표팀 승선 여부 의사와 함께 몸상태, 팀 내 사정 등 주변 상황을 체크할 예정이다
OOOO 붙붙은 ML 와일드카드 전쟁, 김현수·오승환 볼 수 있을까 2016 메이저리그 와일드카드 진출 4팀 예상 #와일드카드 #메이저리그 #베이스볼젠 #KBREPO#오승환 …

두산


OOOO김현수 요즘 성적 좀 나온다고 두산시절 성격 나오나???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juni4252
OOOO잠깐만 야구 보는데 보우덴 이러지마라. 아니 좀 전에 김재호 등판 맞힌 애 누구니? ....(그와중에 저기 심판 뒤에 앉은 두산 유니폼 김현수 닮음)
OOOO두산 김현수, 외국인 타자 필에게 '방망이 선물'왜?

했다


OOOO두 1정수근CF 2민병헌RF 3김현수LF 4김동주3B 5심정수DH 6양의지C 7오재원2B 8손시헌SS 9장원진1B 김선우 장원준 유희관 박명환 ??? 홍상삼 이현승 고창성 진필중 정재훈 구자운 사실 1루수에서 엄청 고민을 했다..

쇼월터


OOOO근데 따봉북에서 벅 쇼월터 감독은 왜 김현수 차별한다고 욕먹냐 그건 차별이 아니라 김현수와 다른 좌익수들의 수비 능력 차이지

9회말


OOOO김현수 데이인데... 현수 9회말 끝내기찬스 타석에서 타자교체라니.... 망할

오리올스


OOOOKim's two-run homer Sent with At Bat 김현수 결승 2점포. 오리올스 와카 2위 지키며 타이거즈에 1.5 시애틀에 2.5게임 앞서갑니다. 토론토엔 1.5 뒤진. t.c…

김현수


OOOO김현수 7회 1타점 우전 적시타 - 2안타 1볼넷 1타점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_KIMSEORI
OOOO김현수 오늘 2안타 1볼넷 ㄷㄷㄷ
OOOO김현수 왜 잘하냐
OOOO박건우가 정말 여러 기록 쓰네요. 내일 기사 나가겠지만, '김현수 공백'이란 5글자에 참 마음고생 심했는데, 팀 기록을 다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OOOO메이저리그-자랑스런 한국익 김현수! -각 종 불이익과 불리함을 감수하고도 겸허히 오르지 실력으로 이겨내는 우리ㅡ모두 본 받아야 할 자세 한국인 특유의 전형적인 성실함의 모델! ㅡ마치, 겉으론 포레스트캄프 같치만, 그의 속은 알차고 야무지고 존경스럽다!
OOOO"프랑스와 함께 촬영하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일시10월 9일(일) 16~18시 ▶장소부산 벡스코 제 2전시장 이벤트룸(아시아필름마켓) ▶주최주한프랑스대사관 ▶영진위 산업정책연구팀 김현수 팀장 발제 예정 ▶자…
OOOO와 ㅅㅣ발 친척언니 캐나다 갔는데 오늘 김현수 경가 봄 나는 왜 한국에 있냐
OOOO에? 김현수 정도면 잘하는 수비 아니었어요?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tvxqdrip
OOOO김현수 구멍을 메우는게 아니라 현수가 건우,재환 앞길을 막고 있었던거 아냐..?
OOOO2015 김현수 121타점 2016 약쟁이 현재 119타점
OOOO 인종멸시다 이건없어지지않는다 더열심히하자 김현수화이팅!
OOOO어제는 돡2 삼1 슼1 엔1 롯1 한1 그리고 김현수 팬이었던 친구 모였었음ㅋㅋㅋ
OOOO<레뮤리아의 눈물> 2016. 10. 28~30 @대교타워 아이레벨홀 #콘푸레이크 #홍진욱 #윤동기 #곽윤상 #심규혁 #윤승희 #윤용식 #김현수
OOOO김현수는 ㅋㅋㅋ 이제 풀타임을 한번더 지켜봐야할듯 점점 타석이 늘어나니까 타율이 떨어지고 있어서ㅋㅋㅋㅋ 쨋든 오타니가 므르브가서 지금 다나카만큼만 해줘도 ㄷㄷ. 지금 다나카 임팩트가 너무 개쩔어섴ㅋㅋㅋㅋ 알리그 평자책1위에 fwar 1위
OOOO 김현수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gomyidol
OOOO"<그림자들의 섬>은 뭉치면 살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자 오늘도 꿋꿋하게 동료들을 기다리고 응원하는 사람들에 대한 아름다운 기록이다" -김현수 씨네21 기자 상영일정 및 영화 정보 >> t.co…
OOOO김현수 교수님 진짜 강의 잘 하세요....😂😂😂학기 중엔 워낙 과제가 많이 나와서 엄청 힘들어서 학점이 잘 나올수밖에 없는 강의고 계절은 과제 한개도 안나오니까 개꿀임
OOOO엥ㅇ 아니 김현수 교스님 조아요.....먼소리야....
OOOO김현수ㅈ텔레토비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현수님이시구뇨
OOOO안녕하세요? 김현수입니다.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저에게 궁금하신 점을 오후 2시까지 트위터에 남겨주세요. 공식기자회견때 3분의 질문에 답변을 해 드리겠습니다. #askHS25 를 꼭 붙여서 트윗해주세요 t.c…
OOOO김현수 루키 헤이징 ㅋㅋㅋㅋㅋ 옆에 피카츄는 통역이라고..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j39770726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현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뚜빜
OOOO김현수 뚜비 뭔데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현수 화이팅 ㅋㅋㅋㅋㅋ
OOOO루키 헤이징 #김현수 무려 뚜비
OOOO김현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엌 뚜비가 김현수였엌ㅋㅋㅋㅋ #RT
OOOO김현수 루키헤이징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singchida
OOOO김현수 뚜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좋아하는성우를_적어보자_한명이라도알면_ 김영선 최원형 구자형 홍시호 김승준 장광 김일 홍범기 민승우 김현수 정훈석 김장 서혜정 이선 최덕희 이미자 손정아 성우님들♡♡
OOOO미친 공명이 김현수 좋아해...? 나도 좋아하는데... 운명인가보네...
OOOO김현수, '자 이제 다시 시작한다'
OOOO가을은 술보다 차 끓이기 좋은 시절..... 외로움도 향기인 양 마음에 젖는다. _김현수 무등차
OOOO김현수 너무 자랑스럽네
OOOO그러고보니 08코시때도 마지막엔 마운드위에 육쇼였다 김현수 초구공략 아 투수잡아서 홈에 홈에 아웃 1루 1루에서도 아웃입니다 이렇게 한국시리즈가 끝납니다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batnia92
OOOO성10이 망설이니까 애기가 5살 김현수입니다! 10이 품에서 또박또박 말함 10이는 난감하단듯이 애기 보다가 더 꼭 끌어안고 묭은 왜 애기가 김씨일까 생각함 ..일이 좀 있었어 현수는 내 애 맞어. 내가 낳았고 음.. 그 앞집, 이사 온거 너야?
OOOO시위 보도사진을 찍으러 나간 현수! #박보검 #스틸사진 #김현수
OOOO김현수는 오늘의 주인공! 김현수의 날
OOOO대표적인 기차레일 박정희×김현수 김현수×아키히또 박정희×현식이 박정희×박근혜 박정희×박쥬아.이은경.심수봉 김현수×이앵렬 박정희×정훈희 김현수×정훈희 아키히또×정훈희 김현수×니나시몬 김현수×조희심 정동영×조희심
OOOO 대표적인 기차레일 박정희×김현수 김현수×아키히또 박정희×현식이 박정희×박근혜 박정희×박쥬아.이은경.심수봉 김현수×이앵렬 박정희×정훈희 김현수×정훈희 아키히또×정훈희 김현수×니나시몬 김현수×조희심 정동영×조희심
OOOO김현수 데이 국뽕이 차오르네ㅋㅋㅋㅋㅋ
OOOO“현수가 자신의 능력에 대단한 자신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현수는 결국 잘 풀릴거란걸 알고 있었던거죠. 또한 부진한 출발을 만회할 기회가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가 정말 자랑스럽고, 잘 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gomyidol
OOOO김현수 첫타석(1번타자) 볼넷 골라서 나갑니다
OOOO진짜 김현수를 찾아랏!
OOOO12.08.19 kbs 드라마 스페셜 '스틸사진' 사진밖에 몰랐던 현수의 알고싶지 않은 썸타기 과정^_^! #박보검 #스틸사진 #김현수
OOOO ㅋㅋㅋㅋㅋㅋ김현수:76
OOOO 저 김현수랑 정수빈 싸인볼 잇어요
OOOO@W55555L 아 글구 신사동에섴ㅋㅋㅋ 김현수 알아보고 팬인 티 낼까 말까 속으로 500번 고민하면서 옆에 계신 분은 누구지 하다가 얼마 안 지나서 moon성훈인 거 알고 대충격받았던 하루였어요.. 엉엉.. 내 마음 속 반삭 까리남 어디로 ...??
OOOO@W55555L 헉 저 반지 너무 사랑해요 울님 저 지금 대흥분..!! 1집 음원 풀리기 전엔 12년도에 재녹음한 반지만 들으면서 헠 이 버전이 훨 좋다 생각했었는데 지금 다시 들어보니 김현수랑 장해영 1집 때 목소리가 훨 예뻐서 원곡만 들어요 엉엉.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singchida
OOOO 원래 유복하시고 삭발해도 두상 난리났고 저는 살짝 은왜은 감성으로 문성훈이 좋았어요 ㅋㅋㅋㅋ 가죽공방 안어울리지만 성대 영문과 출신인것 보단 매칭되네요 ㅋㅋ 요즘도 파이브 김현수씨랑 같이 하시려나... 또 추억여행 나타나네요...
OOOO나 왜 김현수 응원가 듣는데 눈물나냐 ㅠㅠ
OOOO 장하다 김현수!! 화이팅!!
OOOO렛미인4 김현수이 두 달 만에 23kg 뺀 한방다이어트는
OOOO찰스가 준 김현수 저지나 줘야지 안 맞아
OOOO김현수 왜 이렇게 말랐는가 고민 해ㅛ는데 사방이 김현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니폼 넘 띠용인데 김현수분 뒷모습이 너무 야위어서 더 놀랐다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bogum_aide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ImBears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60203102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minhoonkiza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bogum_aide
김현수 볼티모어 선수 홈런 시즌 대타 역전 실검 티셔츠 부제 오승환 MBC_MLB_DIAR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