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1, 2016

콘파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에 원하시면 아인슈페너도 붙지만요 키르쉬토르테도 생크림 얹은 만들어드려요 슈바르츠밸더


에스프레소


OOOO커피마시게 해조....에스프레소를 달라....콘파냐.....휘핑크립 .흑흫ㄱㄱ흑
OOOO62. 콘파냐 (Con Panna)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위에 담백한 휘핑크림을 얹은 커피이다. 에스프레소에 생크림을 넣어 부드럽게 마시는 에스프레소 메뉴 중 가장 기본적인 메뉴이다. 콘은 '~을 넣은'이라는 뜻을, 파냐는 '생크림'을 뜻한다.
OOOO 에스프레소 콘파냐. 에스프레소에 휘핑크림을 얹은 커피에요. 그냥 그대로 놓고 보면 달콤한 휘핑크림만 보이지만, 그 아래에는 뜨겁고 쓴, 그러나 진득하고 많은게 응축된 에쏘가 깔려있어요
OOOO볶은 커피콩을 갈아서 압축해서 물로 우려낸 추출물=샷 샷 채로 먹음=에스프레소 →1샷 솔로 →2샷 도피오 에스프레소에 생크림 얹어먹음=콘파냐 에스프레소 물에 희석해먹음=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물 대신 우유 넣음=라…
OOOO넹님 일산에 올댓커피라고 에스프레소 콘파냐 3샷으로 마시면 존맛인데가 있는데
OOOO에스프레소 콘파냐 !
OOOO 임티가 귀엽다니요 콩깍지 상태가...? 아 맞아 희제 정말 설탕 단 거 먹고 싶을 때 예쁜 에소잔에 에소 내려서 위에 휘핑 얹어서 에스프레소 콘파냐 해 먹어요! ㅋㅋㅋㅋ쓴 거 없으면 단 거 못 먹는 거 함정()
콘파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에 원하시면 아인슈페너도 붙지만요 키르쉬토르테도 생크림 얹은 만들어드려요 슈바르츠밸더 time__lag
OOOO (린처 토르테와 에스프레소 콘파냐. 슈바르츠밸더 키르쉬토르테도 를 가져온다) 정말 까다로운 주인님이다냥...
OOOO 린처 토르테와 에스프레소 콘파냐. 아, 슈바르츠밸더 키르쉬토르테도 가져와주겠어? (ㅎ)
OOOO 헉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저는 단거 진짜 조아해요.,,.,. 어덕해 명ㅇ은이 넘 귀여워,.,.., 이정한 녹차 다음으로 조아하는것은 돌체라떼.,.,. 에스프레소 콘파냐,.,., ㅋ ㅋ ㅌ ㅋㅋ ㅋ ㅌ ㅋㅌㅋ ㅌ ㅋ
OOOO커피마시고 고혈압 다하고 5시반 에스프레소 콘파냐 마시러 가자 계란도 사고
OOOO근데 후회하지 않아 에스프레소 콘파냐 너무 예쁘고 있는힘껏 유러피언이어서 좋았다구
OOOO동생이 에스프레소 위에 크림올리는건 힘든 일이야.. 이래가꼬 에스프레소 콘파냐 볼 때마다 기분 ㅁ미묘해짐..
OOOO트친님이 음료수 신화 포스팅 기대하신데서 나름 도전?해봤는뎅ㅋㅋㅋ 결국 포스팅 포깈ㅋㅋㅋㅋㅋ 생각한거 나열해보자면.... 크노빠 블루레몬에이드 미뉴어빠 스프라이트 빠얌 에스프레소 콘파냐 셩빠 카푸치노 기새어빠 청포도주스 막내어빠 코코아 왜 살지..
OOOO근데주문할때혀꼬였음 나에스프레소 꼰빠냐 하냐주세요 그분:네...콘파냐 한잔이요...삼천오백원이요....
OOOO7. 에스프레소 콘파냐 카라멜 드리즐 추가. 휘핑은 적정량으로 하지않으면 한입에 털어넣을수없다... 한입에 먹어야함

원하시면


OOOO날 좋은 화요일입니다! 사진은 콘파냐! 메뉴판에는 없지만 원하시면 만들어드려요! 물론 추가금은 붙지만요 ㅎㅎ 아인슈페너도 가능하구요! 물론 추가금은 붙습니다 ㅎㅎ (크림양에 따라 500~1000원) t…
OOOO날 좋은 화요일입니다! 사진은 콘파냐! 메뉴판에는 없지만 원하시면 만들어드려요! 물론 추가금은 붙지만요 ㅎㅎ 아인슈페너도 가능하구요! 물론 추가금은 붙습니다 ㅎㅎ (크림양에 따라 500~1000원)

생크림


OOOO리스트레또 콘파냐! 생크림 마니마니 올려줄 줄 알았는데 아니여따.

콘파냐


OOOO ...나는 콘파냐? 과자는 괜찮아.
OOOO걍 약속장소 먼저들어와서 기다리면서 에스프레스 콘파냐 첨 시켜봤는데 존맛이네
콘파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에 원하시면 아인슈페너도 붙지만요 키르쉬토르테도 생크림 얹은 만들어드려요 슈바르츠밸더 prosigakla
OOOO콘파냐 많이 받으세요
OOOO ....!! 저 콘파냐 좋아해요 얼쑤
OOOO굿나잇이 단커피 빨고있는 빌리보며 그렇게맛있나 해서 자기는 옆에서 기것해야 콘파냐 정도의 단것 먹는거 보고싶네 달콤한건 빌리랑 디저트 정도면 됐다며(.. 뭐 아무말 쓸거야 출근싫다구😣
OOOO너어제 콘파냐첨머거봤는데 자꾸생각나...
OOOO콘파냐 먹고싶당.....시버ㄹ. ...🙃 30분만 일찍 나가려고 할걸 그랫어 🙃🙃🙃
OOOO내사랑 콘파냐☕️
OOOO아이스 밀쿳티 콘파냐😭💕
OOOO버터스윗 콘파냐 내 취향이야ㅠㅠㅠ 특히 송이같은 스타일ㅠㅠ
OOOO 1. 이거 커피이름중에 콘파나, 콘파냐?이런거 있는데 거기서 따왔습니다. 의미없음ㅎ
OOOO 너도 콘파냐 ㅋㅋㅋㅋㅋㅋ
OOOO콘파냐 해먹어야겠다... 기빨려서 안되겠어 커피 엄청 쓰게하고 휘핑잔뜩에 초코시럽 뿌려머거야지!!
OOOO 응.. (카운터로 가 메뉴판을 올려봐. 살짝 찡그리고선 이것저것 시키더니 기다리다가 나온 커피와 케이크 따위를 쟁반에 담아와.) 콘파냐, 카라멜 마끼아또.... 이거, 퐁당 쇼콜라라던데, 너 좋아할 거 같아서 갖고왔고, 내껀 녹차고구마.
OOOO내 탐라의 콘파냐 먕님의 콘파냐 콘파냐 다비 19세
OOOO ㅠㅠㅠㅠ고항과 콘파냐..... 주말돼야 먹을수잇다
콘파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에 원하시면 아인슈페너도 붙지만요 키르쉬토르테도 생크림 얹은 만들어드려요 슈바르츠밸더 mddmon
OOOO 그거랑 홈플 990 원짜리 채소랑 콘파냐 오리엔탈 소스 방울토마토 ㄱ 짜앙
OOOO 다하면 7500원이야! 헉 근데 나 몰랐는데 내가 마신 트리플 콘파냐는 돈 안받으셨어ㅠㅠ 영수증에 콘파냐 가격 디시되어있음ㅜㅜㅜ
OOOO 콘파냐


콘파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에 원하시면 아인슈페너도 붙지만요 키르쉬토르테도 생크림 얹은 만들어드려요 슈바르츠밸더 coffeeBAR_noA
콘파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에 원하시면 아인슈페너도 붙지만요 키르쉬토르테도 생크림 얹은 만들어드려요 슈바르츠밸더 aaarrownose516
콘파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에 원하시면 아인슈페너도 붙지만요 키르쉬토르테도 생크림 얹은 만들어드려요 슈바르츠밸더 Tonderu_kuma
콘파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에 원하시면 아인슈페너도 붙지만요 키르쉬토르테도 생크림 얹은 만들어드려요 슈바르츠밸더 Jelly_twi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