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바로


OOOO폴라 0.1 포카,엽서 0.2 팬미팅은 안가지만 팬미팅 직거래해요🙌🏻 팬미팅 장소 근처역에서 거래하고 바로 집 고고 해야지😭(돈 엄청급함)
OOOO 마산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 놀거 많긴 한데 어차피 저녁거리만 사서 바로 진해로 가야되는지라..
OOOO 범죄자들은.. VR안에 있는 정부가 제어할 수 있도록 전자목줄 같은게 채워진채로 로그아웃 된다는 설정이에요. 전기 충격이나 심하면 바로 처형까지..
OOOO 그게 바로 가난배리어!....ㅠ
OOOO똑바로 서라 까마귀 왜 운전을 하지 않는거지?
OOOO디바로 눈정화.
OOOO 바로 테이블 밑에 숨음 ㅋㅋㅋ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0912x0315
OOOO 어? 군산도 흔들렸어?? 지진 나고 어머니한테 바로 전화했는데 아무느낌 없었다던데
OOOO 아 구래....난 기숙사에서 누워있다가 흔들리길래 바로 탈주함 ㅇㅇ
OOOO부모님한테 바로 전화했는데 군산은 정말 평화롭더라

안에서


OOOO부대 안에서 후임들한테 짬어택 하면 영창가니까 여기서 할..
OOOO 리얼은.. 지구 육지 면적의 절반 이상이 서버와 그걸 유지하는 발전기로 뒤덮혀서 환경이 파괴될 대로 파괴되고, 가상현실안에서 범죄를 저질러서 쫒겨난 사람들이 서버유지인력으로 강제 투입된다는 설정..
OOOO 그리고 가상현실 안에서도 서버를 유지시키기 위한 업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본주의 체제가 어느정도 돌아갑니다. 화폐로 자신이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용량'을 확보해서 사용하는 거죠.
OOOO나는 대부분이 그상황이 되면 충분히 헬현실따위야 버리고 그 안에서 사는 걸 택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85%라는 숫자는 무리인가
OOOO 평생 그안에서 전자계집질 히히히히
OOOO대답할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혹시 가상현실이 개발되고 그 안에서 밖으로 현실로 나와도 충분히 살 수 있도록 시스템이 되어있으면 당신이라면 가상현실에서 안나가고 평생 살고 싶은가요?
OOOOVR 안에서 범죄를 저지르면 강제로 밖으로 쫒겨나는 시스템? 그리고 지구의 거주구역은 대부분 서버와 발전소로 뒤덮히고
OOOO군인들의 장점 부대 안에서 시간이 남아돌기 때문에 심심함과 따분함을 때우기 위해 단결만 한다면 엄청난걸 이룰 수 도 있다. 군인들의 단점 사실 심심함보다 귀찮음이 더 크다.
OOOO부대 안에서 쉴때 그림판으로 그린것

지진


OOOO깼지 ㅠ5초후에 다시잤지만 계속 흔들거리긴하더라 나 전주와서 지진 여러번 느꼈어 ㅠㅠ
OOOO진짜 머리가 안돌아가는 건가 입시고 뭐고 죽으면 아무소용 없는데 지진이 나도 대피는 커녕 귀가도 안시키는 반도의 학교 보소.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자랑스런 고등학교에서는 지진났는데도 나가지 말라고 했다면서? 야 그럴거면 그냥 고등학생들한테 총쥐어주자. 재해에도 목숨을 불사르는데
OOOO가장 엄격하게 통제하는 군에서도 지진과 같은 재해가 일어났을때 "자신이 목숨이 소중하니 우선 대피하고, 자신의 목숨을 부지할 수 있을 시, 비밀과 같은 중요 물자를 회수하거나 폐기할 것." 이라고 교육하는데.
OOOO야 진짜 장난치지 마라 얼마나 무서웠는지 아냐. 내가 배도 안타고 육상근무 했는데 지진해일때문에 죽는건가 걱정했다고.
OOOO솔직히 바닷가라 그런지 지진보다 더 무서웠던건 해일이었어
OOOO 이래서 우리나라엔 지진나면 안돼... 큰일라..
OOOO 내가 중학생때 3.몆짤 지진을 울산서 느꼈는데 와 그거랑 끕이 다르더라
OOOO 그나저나 지진피해는 없지? 울산은?
OOOO 나는 두세번 정도 흔들렸어 그리고 그와 동시에 전주 트친들이 그거 지진 맞다고 함
OOOO진짜 지진 때문에 우루루 밖에 튀어나가고 ㅋㅋㅋㅋ 2함대 참수리 타다온 수뱀이 실전 전투배치때도 저렇게 빠르게 행동은 안한다고 ㅋㅋㅋㅋㅋ
OOOO 다행히 해일은 없어서 그냥 놀란 군인아재들이 한바탕 소리지르고 지진 대피 교육받고 끝남.
OOOO내 인생에 그렇게 리얼한 지진은 처음이었다. 첨엔 옆방에서 또 춤추는 줄 알았지;
OOOO누구는 지진때문에 개 무서워서 인원보고 하다가 테이블 밑에 숨었는데
OOOO내가 수영하고 있는 동안 우리나라 한편에선 지진이 났었구나...겨우 한 시간 반 핸드폰을 놓고 있었을 뿐인데 굉장히 큰 일을 뒤늦게 안것 같다

부대


OOOO내일은 부대에서 존나 쉬어야 겠다 11시쯤 일어나서 E방하고 오랜만에 동기들이랑 노래방가자고 해볼까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 부대복귀중이다 으렁응헝
OOOO부대 안에있는 게임피시 워크 유즈맵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파오캐에서 사이타마를 픽하고 싶어
OOOO부대에서 장난으로 동기2명이랑 3인 릴레이 소설 쓰고있는데 다들 떡밥만 투척하지 회수를 안해서 내용이 점점 산으로 가길래
OOOO 네 반갑습니다~ 부대 들어가면 트윗 잘 안들어가지만 그래도 잘부탁드려요~
OOOO 지금 부대안은 오버워치임 롤임? 어느쪽이 더 인기있음?

시간이


OOOO ㅎㅎㅎ 일병 꺾이면 정말 그때부턴 시간이 가질 않더라 하하흐하하하하 너도 상병 달아야 후임 받니
OOOO 원래 일병때는 사건의 지평선이라 시간이 흐르지 않아.
OOOO 아~ 시간이 지나면~ 너를 잊을 줄 알았느은데에~~ 다시~ 또다아시~ 내 맘속에 찾아와~ 워어어워~
OOOO처음 나갈때 진짜 하고싶은건 너무많은데 하얀종이가 너무작아서.. 가 아니라 시간이 부족했는데

진기사


OOOO ? 3참 타다온 동기가 진기사 정박한 적 있다는데
OOOO ? 난 모르지 근데 각 함머에다가 작전4 배들까지 진기4 정박할때가 많아서 진기사 핫플레이스
OOOO 만약 주말에 진기사 정박하면 연락좀 충무에서 닭뜯자
OOOO 수뱀 진기사 정박할때 있나여 주말에
OOOO 진기사에 정박할 때는 없지? 만약 진기사 정박했으면 나중에 충무복지에서 치킨이나...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환경이


OOOO 거기는 근데 어차피 인류가 살만한 환경이 영 안남았다는 게 지상의 상태기도 하고..
OOOO 가상현실기기의 생명유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할만한 시설 및 대기 등의 환경이 필요하고 그걸 만들게 되면 그 시설을 유지하는 또다른 제반시설이 필요하고...식으로 거슬러가다보면 비율적으로 힘들어질게 뻔한.
OOOO 그야, VR안에 인원들의 육체는 생명유지장치로 보호받고 있고 나머지 일들은 VR안에 있는 인간이 뇌파로 조종하는 기계들이나 쫒겨난 범죄자들이 떠맡기에 지구 환경이 얼마나 작살나던 상관없게 되었다고 해야되나.

인정


OOOO 캬 개꿀 인정?
OOOO 가상현실에서 무얼 할 수 있는지도 궁금하고...아 일단 리얼보단 가상현실이 낫다 인정하는 파.
OOOO총 킬 40킬 임무기여 18킬 딜량 12,000이상 임무기여시간까지 금4개 이건 캐리 인정? 돌격영웅인데 하하하
OOOO 뱅 개꿀잼 인정 ㅇㅇ
OOOO 이쁘긴 진짜 이뻐 인정

선임


OOOO1기수 차이나는 맞선임이 싫어서 군무원과 단둘이 근무하는 사무실로 피난간 1인
OOOO선임 야 군산이 어디냐 나 전주 옆임다 선임 어? 전주랑 가깝냐 나 네, 1시간도 안걸립니다. 왕복 1만원 선임 오, 자주 놀러가겠네? 나 카레먹으러 갑니다. 선임 ?????

상병


OOOO 나보단 일찍 받네 난 상병 달고 받았는데 ㅋㅋㅋㅋㅋ
OOOO상병 4호봉쯤 되니 밖에가서 하고싶은게 오버워치밖에 없다.
OOOO 뭐 어디서든 나면 안되는거지만.....이제 닐상병만 확인하면 되는구만
OOOO 참구닌 상병 4호봉 ㅎㅎ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전주


OOOO 난 10월 초에 전주 놀러갈라 카는데
OOOO경상도 군닌들이 전주에 대한 환상이 있나 전주를 마실가듯 놀러간다고 하니까 부러워 하는 사람이 많아
OOOO내가 전주 가는 이유가 대부분 카레먹으로 가는데 갈때마다 카레팩토리가 문을닫아
OOOO 전주의 답은─술입니다 술이나 먹죠
OOOO순식간에 전주를 인도로 만들어버리가
OOOO전주는 비빔국이 아니라 카레국이지
OOOO원래 전주는 카레먹으러 가는 곳이죠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bap8304
OOOO2주 뒤에 혼자 전주나 놀러갈까 카레먹으러
OOOO드디어 전주다아

위해


OOOO 그냥 제 맨탈 관리를 위해 접는게 좋겠군요
OOOO그냥 내 멘탈 관리를 위해 안돌리는게 좋으려나
OOOO작업의 편리함을 위해서 컴퓨터를 개발하고 점점 소형화 시켜 스마트폰까지 개발해놓고는 역으로 그 것들이 없으면 불안해할 정도로 의존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일침을 놓겠다는 원대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배경이긴 한데
OOOO오버워치 등급전 100점대 심해의 또다른 혈투 패작러끼리 패배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ㅋㅋㅋㅋㅋㅋ

전역이


OOOO 어, 난 자살보단 전역이 빠른데..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 일단 전 전역이 일주일 남았기 때문에
OOOO하하 이젠 자살보다 전역이 빠를 때죠 핳
OOOO 나야 이제 자살보단 전역이 빠르니 살아있지

병장


OOOO 그와중에 클로킹 특화된 병장 하나 추갘ㅋㅋㅋㅋ
OOOO Aㅏ... 어서 병장 달으셔야죠. 그래야 저도 병장을...
OOOO 병장 한참남아서요 ㅋㅋㅋ ㅠ 어떻게 날짜보고 기수까지 맞추셨나요. 대단하시네요
OOOO 헉 아니에요...! 이제 병장 다셔야죠...!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 내가 꺾일때 병장이라니...
OOOO 병장인줄 알았는데 언제 닐뱀이라 부르지..

원래


OOOO 아니요 원래 4년동안 그러고 놀아서요 ㅋㅋㅋ 오늘도 만나기로 했구요.
OOOO 원래 건물이 흔들려야 하는게 맞지만.....나 빅만쥬 들고다니긴 그래서 책상아래에 잘 대피시키고 먹을거 사러 나갔다가 2시간 뒤에 들어옴....

가상현실에서


OOOO 저같은 설정덕후는 그런거에 민감해서 과연 인구의 85퍼센테이지나 되는 사람들이 가상현실에서 나오려 하지 않는다면 앞으로의 인구수는 어떻게 될것이며 아무리 열심히 유지시키려 해도 가상현실에만 들어가 있다면 육체가 유지만 된다 뿐이지
OOOO 음, 제가 짠것은 가상현실에서도 공동으로 접속하는 온라인 공간에서는 피해를 주는 행동이 엄격히 통제되는 곳이고, 개인공간에서는 자신이 하고싶은 무엇을 하던 상관 없는 곳?
OOOO일단 정한 설정은 근미래에 기계화 산업 목적으로 개발된 풀다이브 VR에 점점 인간이 의존해 가다가 작중 시점에서는 인류의 85%이상이 가상현실에서 지내고 현실로 나오지 않는다는 설정인데.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극혐


OOOO 록리 극혐
OOOO ㅋㅋㅋㅋ 아 극혐 그거
OOOO여기서 많은 사람의 어그로를 끌 수 있는 한마디 16- 극혐
OOOO 극혐

시간


OOOO와 큰일났다 진짜 나 저녁은 커녕 재시간에 복귀할 수 있을까
OOOO 배치볼라면 최대 3시간까지도 생각해야합니다 수병님
OOOO시간 개빨리간다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는 2시간 반 전이네 미안
OOOO지금도 휴가때 시간은 부족해. 뒹굴거릴 시간

테이블


OOOO 난 테이블 밑에 숨었다가 비웃음 당했는데 ㅡㅡ;

그러고보니


OOOO아, 그러고보니 윈7 다운그레이드 또 안했네 으허하
OOOO그러고보니 요즘 여캐만 그렸네
OOOO그냥 그저 음료수캔 뒷면을 보여주면서 "어, 그러고보니 이 음료수 유통기한 지나도 넌 전역못하네?" 한마디 해주면 됩니다.

가상현실이


OOOO 거긴 가상현실이 주무대인건 아니지만..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 어떤 가상현실이냐에 따라 다르죠

poodle


OOOORT🙆 PUT'EM UP 앨범 4000 PUT'EM UP 포카(영재) 2000 CARNIVAL 공방엽서(종업,대현) 2000 👆팔아여 제발 사주세요ㅠㅠ 팬미팅직거래해요!
OOOO 흠 롤 캐릭터를 함봐야겠군 아지르,나서스 빼고는 본적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
OOOO 응ㅋㅋㅋㅋㅋ 당연하지!!! 잘생긴애 많음 ㅌㅋ
OOOO 사람 캐릭터도있지...??
OOOO 헣(팔랑귀)
OOOO 심쿵사??!!!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RaMpage_Vi
OOOO★19 독보적이다
OOOO 나랑 같은거 덕질하자 ㅎㅎ 미남많음
OOOO 덕질하는게 없는 슬픈 1인...ㅠㅠ
OOOO카난오시 모브코쨩
OOOO연습 후 라면먹는 린.
OOOO 울고있는 미정이..
OOOO 고생하는 유핲 ㅠㅠ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piecat__
OOOO컁슈카 사슴파이팅
OOOO댄싱킹~🎶
OOOO She's a yorkie poodle~ ㅠㅠ
OOOO박찬열 춤 한번에 무도 멤버 전부 다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럼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559. 캬 역시 유느님은 못하는게 없으셔 평생 엑소,,유느님..사랑하겠습니다 엉엉
OOOO굿!! 만족스런 연출ㅋㅋㅋㅋ 부름에 달려오는 내새끼♥ #poodle
OOOOPoodle 입니다 (정색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RealBucheon
OOOO전세계로 생방송되는 방송에서 배터리부족창 뜨기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OOOO엑소 인형 교환 나 반다나체니, 말똥이(귀뜯), 베돌니니(풀특x), 베돌슈(풀특x), 세훈별키링(사용), 아이디카드(종대, 찬열), 티키링 😇 베돌체니 (n:1 가능, 차액 교환) #아티움직거래
OOOO엑소 굿즈 팝니다. 뎀 주세요. 추석 연휴 후에 택배로 보낼게요. 수호,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굿즈
OOOO(카나마리?)옷 잘 못 골라입는 카난한테 마리가 기념일마다 옷 주면 좋겠다~ 늘씬하니 핏도 좋아서 선물할 맛 날듯..!
OOOO 정말 맞추기 힘들어...
OOOO 아쉽구먼..
OOOO 말못할 훈련이군 통신보안 통신보안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Romance_Fiction
OOOO 어익후야..
OOOO 역시...
OOOO 어째 1번 맞추기가 힘드네
OOOO 오오랜만 다음 휴가 언제야?
OOOO그래도 저녁은 먹고 들어갈 수 있겠다 다행이다.
OOOO아니면 버스 전용차선 따위 무시하는 불지옥반도인들의 인성수준 때문에 막히는 건가
OOOO여긴 버스 전용 차선도 없나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zerococacola201
OOOO와 미친 진짜 개쩌는구먼.
OOOO누가 시메트라 포탈좀
OOOO이 차들 전부다 부산에 든킨드나스 먹으러 가는 차들인가
OOOO아 주옥됐다. 왜 갑자기 차가 이렇게 밀리냐
OOOO 람보각
OOOO 망했...ㅠ
OOOO 으앙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Poodle_Chen
OOOO뭐야 갑자기 차가 왜이렇게 많이 밀려
OOOO 역시 그냥 접는편이..
OOOO 잘보면 복귀해서 겁나게 하고싶기때문에 안되고 못보면 분해서 승급할생각만 나기때문에 안됩니다 수병님
OOOO그리고 복귀 전에 고급시계 경쟁전 돌려볼 생각인데 배치 끝날때 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OOOO오늘 저녁은 치킨맥에다가 맥너겟 한조각이나 먹어볼까
OOOO개이득?
OOOO어, 경남 가까워지니까 비가 안오네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MKAQ_water
OOOO왼쪽 금발여자애가 입고있는 옷 참고해야겠다 요즘 내가 오픈숄더에 단단히 꽂혔는지 저런 옷이 정말 좋다.
OOOO오버워치 4컷 낙서만화 재업
OOOO 공부를 하거나 취미를 갖거나 운동을 하거나 할 거 찾음 많은데
OOOO 할게 없어
OOOO 역시 위키니트
OOOO웨이보) 어느날 수컷 고양이가 밖에 나가서 지랑 똑같이 생긴 애기를 물어가지고 왔다는데 닮아도 넘 닮은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3짤 보고 주먹 물고 울뻔ㅠ
OOOO 그건 알고있었다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gamjolno
OOOO 근데 아쉬운건 과자가 감자칩이 아니라 도리토스래 젠장.
OOOO 그래서 귀엽잖아
OOOO 저거 외국에서 '개초딩 디바' 밈이 유행한다고 해서 존나 귀여울 것 같아서 그려본건데
OOOO ㅇㅇ
OOOO 그렇게 마음에 들었냨ㅋㅋ
OOOO 무채색도 괜찮다
OOOO 헐?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snizuzu
OOOO 그럼 그냥 저거 달고다니지 뭐
OOOO 있던거 생을 마감함
OOOO 없냐
OOOO 음, 그럼 태블렛 사줘
OOOO 고자여도 일단 해보면 되겠지
OOOO 육상으로 가버렷!
OOOO 그럼 다음 휴가를 노리자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BABYahhyun_87
OOOO 어우 그러면 나야 영광인데 미안 채색 불구지역인데다 채색 고자다
OOOO 음 다른 직별은 모르겠는데 통신은 배가 더 꿀이라고 하는 사람이 많아서 나랑 같이 근무하는 통신병들이 그랬음.
OOOO 뽑아서 자전거에 달고다니게
OOOO 채색버전이 왜 필요한데 ㅋㅋㅋ
OOOO 전자전은 어쩔 수 읎음 ㅋㅋㅋㅋ강제앵카 ㅋㅋㅋ
OOOO 젠장
OOOO 네가 군대에 태블릿 반입하게 해주면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bap1214
OOOO 혹시 이거 채색해서 줄수 있냐
OOOO 음 그래 봐주마
OOOO 이런 헌병님 이거 조공 줄테니 자비좀
OOOO 헌병이라 그런다
OOOO 왜 명령질이야
OOOO 하지마
OOOO 그러다 영창가겠지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ohan1754
OOOO 아주 귀떼기에 그냥 어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맞어 고놈도 시끄러운놈이야
OOOO 극사 나나야!
OOOO 지건!
OOOO 코노하센뿌!
OOOO 내 아들기수가 634이니 맞겠군. 이번달이 635기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taemjjong
OOOO 하긴 어차피 내일 토요일인데 파오캐나 해야지
OOOO 그냥 푹 쉬세요
OOOO ㄴㄴ 635인가 될걸. 아닌가 634인가
OOOO 낚지복귀 낙지복귀 으헝 복귀다 흐어엉
OOOO 내 친구 이번달 초에 입대했는데 32기냐
OOOO625 625 626 넘짬벽 632 632
OOOO내 탐라에 현역 수병이 나 포함 5명인가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dodam0608
OOOO이제 또 마산에 내려서 진해로 가면 흰색옷 입은 수병들이 득실득실 거리겠지
OOOO 아이고 아이고
OOOO ? 마산 오냐
OOOO이제 또 마산까지 차를 얼마나 타야되냐
OOOO 걔들은 배 급수 늘리면서 인원수 늘어났잖아..
OOOO 휴대폰 무단 이용자 처치(+100)
OOOO 안그러면 안굴러감.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SunTime_best11
OOOO 석양이 진다...
OOOO배경화면 간지 쩐다.
OOOO 그러니까 5명이서 잘굴러가짘ㅋㅋㅋㅋㅋ
OOOO 근데 가장 중요한건 쟤들 다 육상근무에 꿀보직이야.
OOOO허허... 역시 난 전역하면 아재가 되는 건가 으허허
OOOO94년생님들 그렇답니다...
OOOO아빠가 얼른 차를 바꿨으면 좋겠다...그럼 지금 타는 차는 내 차가 되겠지? 막둥이가 제대하기 전에 아빠가 차를 바꿨으면 좋겠다.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pito_sh
OOOO음, 나 지금부터 잘건데요. 다음 휴가 때 좀 깨워주세요.
OOOO 저도 사실은 VR이 주무대라기 보단 그곳에서 쫒겨난 사람들 위주의 스토리를 노리고 배경을 설정하긴 했어요. 물론 저건 플롯짜는 동기 맘에 따라 바뀌겠지만..
OOOO 일단 보시는게... 꼭 같을거라곤 생각하지 않는게.
OOOO 음.. 그래도 제가 생각한거랑 비슷한 VR물이 있다는게.. 조금 절망적이네요 하하하
OOOO 감사합니다. 좋은 참고가 되겠군요.
OOOO불쌍하다. 물론 나를 포함해서
OOOO 한번 보시는 게 좋을 겁니다.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DAKDU
OOOO 어, 그런 작품이 있었나요.
OOOO트위터에 오늘 복귀하는 사람이 3명이다. 물론 나 포함해서
OOOO 낙원추방 같은 애니메이션의 배경을 예시로 들자면 아예 인류가 육체를 버리는 수준까지 가는게 좋은...낙원추방 보셨습니까. 거기도 메모리와 데이터 할당=자본과 공적 쌓기가 요구되는 곳인데.
OOOO 역시 85%는 현실적으로 과한 설정이겠죠.
OOOO 그 세계 인구수 자체가 오히려 지금보다 적어져야 하는게 아닐까 싶은.
OOOO 음.. 현대기술로는 당연히 무리겠지만, 운동이 아닌 생명공학적 기술로 인간의 근육을 유지시키는게 이론상 가능한건지, 그것도 찾아봐야 겠군요.
OOOO 100프로 다이브는 사실상 제반 여건 때문에 인구수 제한이 붙어야 하는게 바람직하고...(85퍼센테이지는 과도한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85퍼센테이지를 정말 구현하고 싶다면 나머지 15퍼센테이지가 범죄자여야 한다기보단 기술자여야 하고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 자손 번식은 당사자가 원한다면, VR속 인간의 명령에 의해 생명유지장치가 바깥에서 인공수정하여 아이를 만들고 아이를 다시 VR로 접속시켜 생활하게 한다.. 이정도로 생각했지요.
OOOO 사용하지 않는 근육은 최상으로 유지하고 싶어도 유지가 안 되는 법입니다...
OOOO 음, 그게 생명유지장치에 대해서는 풀다이브 VR이 되는 만큼 생명공학기술이 발달했다는 설정 하에, 컴퓨터와 직접 접속하는 뇌를 제외한 모든 신체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킨다, 하지만 뇌수명은 정해져있고. 뇌가 죽는게 사망이며,
OOOO 게다가 그 시대의 인구수가 몇인가까지 감안해야..
OOOO 실제 근육량이나 대사량에서 엄청나게 쓰레기가 되니까 나오더라도 움직이기는 커녕 보호받아야 할테고(ex:소아온 1기 마지막의 키리토는 완전 말라비틀어진데다 자력으로 제대로 움직이지도 못함)
OOOO 야이 드라마 W보고나서 그런거 상상하기 무섭다고
OOOO 말하자면 인류 이외의 노동력이 있음을 가정하더라도 그 노동력을 유지하기 위한 또다른 노동력이 필요하고...이것에 대해서는 거기에 대한 기술적인 인력이 불가피한. 완벽하게 기계가 인류를 풀옵션 지원할 수는 없다고 보거든요 기술적으로도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 비율적인 의미요?
OOOO 그랬다간 지구가 평범하게 멸망할 거 같은데...비율적인 의미로도.
OOOO 저 끔찍한게.. 치유물이라고..?
OOOO 뭐 지구가 파괴 안되는게 용하군요
OOOO 그게 뉴게임에 나온 장면..이..라... 스포일러 했냐?
OOOO 파업이요
OOOO 음, 사보타주가 무슨뜻이죠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OOOO 사보타주 안 일어납니까
OOOO 게임개발자 모에화라니 담배 선인장과 라면사지 10층 컵탑같은게 있지는 않..
OOOO 리얼이 그만큼 엿 같아져야 하겠죠...나머지 15퍼센트의 일부는 가상현실 유지인력이고 상위층이 부를 독점해서 리얼이 쓰레기 수준이라거나 하는거.
OOOO오타 진짜 아이폰 ㅡㅡ
OOOO
OOOO 거 재밌습니싸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TangenT_boy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TangenT_boy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crazylulu9999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ehakRktl
poodle 바로 안에서 지진 부대 시간이 진기사 환경이 인정 선임 상병 Y_Poodl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