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0, 2016

최홍만 난리 마동석 크고 서장훈 평양을 일이일어남 폭격당할때도 지도에서 나이는 아니에용


난리


OOOO 장신인척 난리 우월한척 난리!!!!! 최홍만인척난리!!!!!!!!!!!!! 뒷가사는 생략한다
OOOO장신인 척 난리 우월한 척 난리 최홍만인 척 난리

마동석


OOOO ㅎㄷㄷ아니에용 차그님 되게 날씬하실것같은데..😊😊😊😊 제덩치 진짜 마동석 최홍만뺨쳐서 차그님 한품에 안을수있구..😊😊 허헉 좋아용 그때까지 살 왕창빼놓고 차그님이 사주시는거 맘편하게먹구 저도 맛있는거 사드리구해야지...😊😊😊😊
OOOO포트폴리오 해야되는데 내일 아침 9시차라서 짐싸야되는데 까비 사진 보면서 흐엉흐엉하고있다 친구가 포트폴리오 다했냐고해서 그딴것 보단 힐링이지라니까 마동석 같은놈이 뭐 그리 귀여운거 좋아하냔다 최홍만도 키티 좋아하는데 뭐 어떄서

크고


OOOO (크고 시꺼먼 사람,2n세,비비비빙) 빙무룩.. 크고 시꺼머면 왜 안귀엽죠! 최홍만찡도 귀여울수있는 시대인데!!!! ㅋㅋㅋㅋㄲ헤헤헤 3차시도해주세요 발로 금ㅅ..아니 금발(?)되어주세요

서장훈


OOOO 아...-_-정말 암만 들어도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럼 뭐 최홍만이나 서장훈 같이 키 큰 사람은 덩치도 있으니 사람 잘 때리게 생겼다 소리도 들어야 하나요.(쒸익쒸익) 😑;;
OOOO ;;; 나 서장훈 최홍만 보다 큼 이때까지 다 구라친거야
최홍만 난리 마동석 크고 서장훈 평양을 일이일어남 폭격당할때도 지도에서 나이는 아니에용 woo0c

평양을


OOOO지도에서 평양을 없애겠다고? 헛참, 두 살 짜리 딸아이가 최홍만이 목을 분질러 버리겠단 말같네. 아니, 그런 말은 귀엽기라도 하지. 나이는 쳐드실데로 드신 분이, 넘사스럽게. 아, 어차피 상국 대통령께서 윤허를 않으실거니, 그냥 해본 소리라구요?

일이일어남


OOOO민호한테 쪼꼬미라는 말을 할줄 몰랔ㅅ는데 최홍만 옆에잇으니 키는쪼꼬만하고 몸무게는 사탕만한 일이일어남

폭격당할때도


OOOO북한이도발하면 응징하겠다는 으름장이 어째 최홍만이 효도르와 싸우기전했던 소리처럼 들리냐 ㅠ 연평도 폭격당할때도 천안함 사건때도 서해대전때도 당한뒤엔 딱히 응징한적도 없으면서ㅠ 매번하는 거짓말을 어떻게 매번할까?

눈치도


OOOO씨름할땐 김준수 더러 최홍만이라고하고 닉쿤더러 하체부실이라고 해서 눈치도 더럽게 없는 놈이라고 또 욕 쳐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승자와


OOOO#로드FC #최홍만 #마이티모 경기의 승자와 맞붙을 #김대희 씨

예쁜건


OOOO ...ㅋㅋ? 그냥 최홍만이지 귀엽고 예쁜건 아냐..

쓰레기에요


OOOO 왜 쓰레기에요!!!! 젠젠!!!! 준이는 싸가지 없어도 귀엽구요 키가 최홍만씨보다 커져도 귀엽구요 굴러다녀도 귀엽구요 쌍욕해도 귀여워요 (덕캐 팔불출

최홍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래요 최홍만이랑 준케이는 저한테 동일인물인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준케이가 준수였던 시절부터 저는 걔를 홍마니라고 부른다요
OOOO난 항상 최홍만이 탐라를 지배하길 바랬다. 왜냐하면 최홍만에대해아는게없고 그냥 관종같아서....
OOOO 181 멸치가 모브하면 레이겐 최소 최홍만선수 델꾸와야하구여.... 저능 세상에서 제일 예쁜 레이겐 하겠습니다...
OOOO 앗 ㅈㅅ함다 저 사실 최홍만이랑 키 맞먹어ㅓㅕ요
OOOO볼일 있어서 코미카 다녀왔는데 강남역으로 돌아가다가 최홍만 봤다 내가 잘못본 건 아니겠지 암튼 유명인 처음 봐! 엄청 커
OOOO 에드밈옆에 못가겠네여 저 강호동최홍만같으면 어떠케요
OOOO배우들목소리가 최홍만이네 암담하다
최홍만 난리 마동석 크고 서장훈 평양을 일이일어남 폭격당할때도 지도에서 나이는 아니에용 NoStylishThor
OOOO ㅋㅋㅋㅋㅋㅋㅋ그럼 최홍만 만큼 크쟈.....!!!!! 😁 는 나도 수니의자 안들고 다녀봤으면 ,,,,ㅠㅠ
OOOO 너 최홍만의 키리걸이지?
OOOO 유ㅏㅇㅇㅇ아앙아아아앙ㅇ 최홍만님이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 ㅋㅋ 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 최홍만씨보다 크면...(흐릿) 조..조만간 투피 그려보도록ㄱ하겟슴다!!
OOOO 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ㄲㅋㅋㅋㄱ최홍만 수준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인스타하는 로드호그 하니까 아이폰 쥔 최홍만 생각난다.. 아이패드도 쪼그만해지는 기적의 빅핸드...
OOOO 난 큰 최홍만할게^^
OOOO 그래도 존나덩치 ㄹㅇ작은최홍만
OOOO@gayqb9871 1. 키별로안큼 159인데 덩치는 최홍만급
OOOO 진챠 이언니 길게쓰는거 존나최홍만키급 ;;;; 그래서 저 부탁이머엿눈뎅 ??
OOOO아니 이게 무슨 최홍만의 추파춥스가 된 마이크 같은 상황이야
OOOO조또 지금 저 성인분 뭐시죠? 최홍만님~~~~~ 이분위에 한 1분만 올라가주세요~~~ 뭔 느낌인지 알겁니다
OOOO#우리장르로_참신한_욕을_해보자 뭐 박지민이 최홍만되는소리하고있네이런건가 내장르가뭐지 학교에서 하는욕은 맥도날드상하이버거치킨셋트같은 케세캬ㅑ이거랑 어쩌라고 샤또브리앙아 이거 젤만이함니다
OOOO ㅇㅁㅇ...괴력이 최홍만이신가부다
최홍만 난리 마동석 크고 서장훈 평양을 일이일어남 폭격당할때도 지도에서 나이는 아니에용 2knock_knock2
OOOO 헉 근데 제가 최홍만 급이라..... (걱정


최홍만 난리 마동석 크고 서장훈 평양을 일이일어남 폭격당할때도 지도에서 나이는 아니에용 BBarabiribb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