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6, 2016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영화


OOOO드림쏭 너무 아쉬운데 그 빈 설정이 많아서 그걸 채우면서 덕질하기엔 딱 좋은 영화인듯 ㅋㅋㅋㅋㅋㅋ
OOOO내일 영화볼꺼 9시 10분 로빈슨 크루소 → 11시 20분 드림쏭 → 1시 20분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 볼예정 가기전에 성우분들 정보도 다시보구 흐힣
OOOO#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디스트릭트9 엘리시움 채피 주토피아 드림 쏭 인터스텔라 늑대아이 도리를 찾아서 브라더베어 고스트버스터즈(2016)
OOOO20분에 어린이 영화 드림쏭 한다
OOOO여러분 드림쏭 영화 진심 개 재밌는데 광고가 안되서 사람들 잘 몰라요ㅠㅠ 영화에 나오는 노래도 짱좋고ㅠㅠ
OOOO드림쏭 홍보 찾아볼수록 빻음 대잔치임 옆자리 왜 설현이어야하는데 역겹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화는 좀 시시할뿐 빻진 않았고요 캐릭터는 사랑스럽습니다
OOOO돈 밝히는 염세적인 천재뮤지션 앵거스가 시골에서 꿈만 갖고 올라온 뮤지션꿈나무 버디에게 덕통당하는 영화 드림쏭 보세요 ... 스토리는 그럭저럭 연출은 촌스럽기 그지없지만 그래도 꽤 괜찮음(ㅋㅋㅋㅋㅋ t.co…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makapiyaku
OOOO돈 밝히는 염세적인 천재뮤지션 앵거스가 시골에서 꿈만 갖고 올라온 뮤지션꿈나무 버디에게 덕통당하는 영화 드림쏭 보세요 ... 스토리는 그럭저럭 연출은 촌스럽기 그지없지만 그래도 꽤 괜찮음(ㅋㅋㅋㅋㅋ
OOOO아빠가 ㅋㅋㅋㅋㅋ영화 줄거리소개 해준다고 "드림쏭"영화 소개하는데 "베켜니랑 드림불렀잖아 그거 영환데~" 해서 그럼 이거보자했는데 "주인공이 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추석 무비데이 3일차 드림 쏭 이 날씨에 혼자도 아니고 영화관이라니... 오늘로써 추석 무비데이 끝

앵거스가


OOOO#드림쏭 보고왔어용~ 친구덕분에 공짜로...ㅎㅎ 스크롤에 성우진이 나오는지는 확인 못했네요. 현님의 앵거스가 아주~😁👍 #성우 #엄상현 #이장원 #이현 #조현정 #소정환
OOOO드림쏭 더빙잘한듯 솔직히 노잼인데 앵거스가 귀엽다 또보고싶당 앵거스 앵거스..
OOOO드림쏭 너무 앵거스가 버디한테 관통당하는 내용이었음 "처음엔 그저 귀찮은 녀석이라고 생각했다"로 시작해서 그의 음악성에 새롭게 눈이 뜨이고 그냥 한번 이용하고 버리려고 하고 상처줬는데 자꾸 그녀석이 생각나고(삽질하는거옆에…
OOOO드림쏭 너무 앵거스가 버디한테 관통당하는 내용이었음 "처음엔 그저 귀찮은 녀석이라고 생각했다"로 시작해서 그의 음악성에 새롭게 눈이 뜨이고 그냥 한번 이용하고 버리려고 하고 상처줬는데 자꾸 그녀석이 생각나고(삽질하는거옆에서보는오지있음)결국 관통인정하는


앵거스


OOOO헉 나 내일 드림쏭 또 보러가 꺄아 앵거스씨~~!!~!~
OOOO맞아요 앵거스씨 개쩝니다 그러니까 드림쏭봅시다 여러분
OOOO아 드림쏭 너무 귀엽고 역시 앵거스 내 드림캣이다
OOOO아 앵거스보고싶다 드림쏭한번더볼까..
OOOO아나진짜 버디랑 앵거스 사귀는데 드림쏭 본 사람이 없어서 말할 데가 없네😂😂😂😂

애니메이션


OOOO주말 애니메이션 1위! #드림쏭 #절찬상영중
OOOO14일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드림 쏭>에서 제가 맡은 캐릭터는 왼쪽에서 두번째, '트레이'입니다. 밴드에서 기타를 치는데…주인공 버디를 놀려먹고서 좋아하는 아주 재수없는 캐릭터죠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fallwindsolsol
OOOO 나ㅋㅋㅋㅋㅋ원래 안보러갈라했는데 이거 보고 설빙 먹는다해서 보러왔는데(ㅋㅋㅋ) 동생이랑 본다구 애니메이션....무슨 드림쏭 보러왔오😂
OOOO#토이스토리 감독이 선사하는 뮤직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드림쏭 #절찬상영중 #패러디포스터
OOOO[드림 쏭] 추석 애니메이션 1위 기념 패러디 포스터 공개!

절찬상영중


OOOO#꿀잼애니 #인생애니#드림쏭 #절찬상영중 의외로 가족들이 다 같이 볼만한 애니! 믿을만한 상상력! 볼만한 이야기! 흥미로운 캐릭터! 무슨일이 있더라도 꿈은 포기하지 말자!

스토리는


OOOO드림쏭 후기: 1. 스토리는 그럭저럭 2. 초기에 무슨 판타지물인줄/서양+동양풍 느낌남 3. 랭커스 귀엽다, 더빙목소리가 되게 시크해서 듣기좋았다 4. 마피아 늑대무리 (...) 5. 버디네 집안 먼치킨설

그쪽으로


OOOO드림쏭 솔직히 가족간의 화해를 담고 싶었으면 그쪽을 중점으로 잡던가 아니면 뮤지션으로서의 성공이면 그쪽으로 중점을 잡았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애매하게 섞어놔서 진짜 애매하게 끝남 아빠 잘못이 아니라 애한테도 잘못이 있는 것처…
OOOO드림쏭 솔직히 가족간의 화해를 담고 싶었으면 그쪽을 중점으로 잡던가 아니면 뮤지션으로서의 성공이면 그쪽으로 중점을 잡았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애매하게 섞어놔서 진짜 애매하게 끝남 아빠 잘못이 아니라 애한테도 잘못이 있는 것처럼 보여준 것도 그렇고

님들


OOOO아 님들 진심 드림쏭보자고ㅠ ㅠㅜㅜㅜㅜ
OOOO님들 드림쏭 더빙이라고 되어있는 건 한국성우들이 더빙했다는 거죠...? ㅠㅠ

후기


OOOO좀있다가 드림쏭보고 후기 짤막하게 올리고 아이엠스타보고 짤막하게 올립니다 레알 세 작품 다 볼거임

드림 쏭


OOOO 전 금요일날 드림쏭 볼꼬임
OOOO 드림 쏭!!
OOOO드림쏭 보고싶다
OOOO애들아 드림쏭 보자...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cushionist
OOOO드림쏭 많이 볼 정도는 아닌데 시간 남을 때 보면 진짜 귀엽고 좋아 아 초반에 노래 들을 때 음악에 맞춰서 막 빛이 휙휙 지나가는 연출 좋았는데 그거도 좀 더 넣어주지 ㅠㅠ
OOOO 뇽자님 혹시 드림쏭 보셨어유?
OOOO하...드림쏭 버디 보컬 스타일 존죻 이자나 이거 ost사는각 나왔다...미쵸따...
OOOO드림쏭 보러 왔따 ! 근데 자리 꽉 찬거 보니 애기들 많을거 같다.
OOOO드림쏭 치면 왜 내 트윗 전부 나와...? 플필에 써있지도않은데..
OOOO드림쏭 볼거얏
OOOO드림쏭 봤다 앤더슨 캐릭터 존나 좋아 ㅋㅋㅋㅋ 댕청한데 똑똑하고 얄미운데 다정함 시키 ㅋㅋㅋ 지 감정 모르면서도 잘 암 뭐야 얘 ㅋㅋㅋ

OOOO내일 드림쏭? 인가 한번 봐봐야지
OOOO드림쏭 보고 느낀점은.. 마지막 3분을 위해서 86분을 본것 같은 느낌
OOOO동생하고 드림쏭 왔다 하핳
OOOO락독입니다.여러분 드림쏭 이라고도 하죠 이제 조금있으면 상영종료하니까 이쁜거 보고싶은 분들은 얼릉롱응ㄹ 보세요 봐주세요 락독파요 같이...
OOOO라디오헤드의 노 서프라이즈가 드림쏭(rock dog) 에 삽입되었던 노래인가요?
OOOO드림 쏭 보자...
OOOO 드림쏭이요!!!!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ingpiS2_
OOOO저도 드림쏭 또보고싶어..
OOOO아 맞다 드림쏭...보고싶은디...그냥 더빙으로라도 볼가...
OOOO와 씨지브이에서 드림쏭 점심 때에 보여주네 보러 가야지
OOOO드림쏭 또 보고 싶은데 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만 자러 가게쏭 드림이도 잘자시오~
OOOO드림쏭 상영 끝났나 보고싶은데
OOOO드림쏭 보고 싶은데 상영관이 많지 않다.....

OOOO드림쏭 버디x스캣 주세요
OOOO드림쏭 사운드트랙 언제 공식판매 나오냐 사야되는데
OOOO 드림쏭...(소곤
OOOO드림쏭 오스트 듣고싶다구.....
OOOO모케언니 드림쏭 봣어?
OOOO그리고 드림쏭보고 생각난거 히오스 문양하고 루시우 궁을 봤다
OOOO 드림쏭! ㅋㅋㅋㅋㅋㅋㅋ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worlharang
OOOO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여러분듷나 드림쏭 봤는데
OOOO드림쏭 제법 재밌었음! 귀엽구...
OOOO드림쏭보고 어퓨가서 젤라이크립 ㅅㅏ고 집가는중...
OOOO드림쏭 보러 왔는데 나만 학생이야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닭님이 드림쏭 보시면 캄파른을 파주실텐데.... 시골 지키는 가슴큰 양치기개아빠😍
OOOO나..본다..다음주주말..한번더...드림쏭...
OOOO어..ㅁ...거니까 드림쏭 자막도 보고싶닥ㅎ우!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S2DCaRho
OOOO아 설마 락독이라고부르니까 동장르트친이안생기나 나도 드림쏭이라고부르면 트친이생겼으면좋겠다.
OOOO드림 쏭 꼭 보세요 쿠키영상은 안타깝게도 없어요ㅜㅜ
OOOO오늘 영ㅇ화 드림쏭(전체이용가)을 봣다!!^^!^!^^^ 넘 재밌었고 꿈과 희망이 넘치는 이야기엿다!!!!! 근데 망할 노래가 존나 좋아
OOOO드림쏭 보러온~~~
OOOO드림쏭 기대된다
OOOO픽시브에 RockDog, 드림쏭 같은태그로 그림을 업로드해도 조회수자체가 올라가질않으니 아무도 관심이없는거신가 맘찢...
OOOO아머임ㅁ드림쏭ㅇ보고싶었는데 왜 더빙뿐이고 상영회차도 거의없음이냐....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rbtjqdlrj2
OOOO드림쏭 볼꺼예요?
OOOO드림쏭 봤는데 연출이나 주제 좀 고전스럽긴 했는데 뜻밖에 귀여웠음
OOOO당신이 드림쏭 (rock dog)을 안본다면 정말 빠가다!
OOOO드림쏭 ㅇㅇ
OOOO<드림 쏭> 기대 요만큼도 안하고 갔는데 무난하게 재미있어서 지금 당황중 시간 있다면 한번 보시는게 어때요?
OOOO드림 쏭 진짜 당황스럽게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나오는 캐릭터들 진짜 디자인 잘했다 만족스러운 퍼리...
OOOO드림쏭 오른쪽 여우가 취향이라 보고싶음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bluedog1111
OOOO방금 드림 쏭 보고왓는대 드래곤 길들이이 1편이 떠오르네요 솔직히 주제도같고 구성도 비슷비슷하니... 완전 같진않음근대 뭐 확실한건 마지막에 노래 개좋아 그거 하나 들으러가도 좋음 응 진짜좋아 응 좋아 재밋어
OOOO드림쏭 참 재밋는대말야 참 재밋는대 뭔가아쉬워 어 정말 뭔가가 아쉬워...
OOOO드림 쏭 주인공 성우가 상현님이람서요
OOOO드림쏭 보러왓는대.애들너무많아 얘들아 입좀 닥쳐줘 ㅎㅎ 제발 십ㅂ 제발 닥쳐
OOOO 드림쏭 잼나요
OOOO드림쏭 ㄹㅇ 두번볼각임
OOOO드림 쏭 보러가야지 슬슬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0815kmh
OOOO모냐 그 드림쏭? 그걸 안봐서 잘몰것다
OOOO어제 친구랑 맘스터치감^^ 조청순살치킨인데..겁나 달아서 막판에 느끼해서 죽는줄ㅋㅋㅋㄱ매콤한거 땡김ㅜㅠ 시간없어서 드림쏭 봤는데 생각보다 존잼이라 놀람ㅋㅋ 원플원으로 친구랑 틴트 구입^^
OOOO 나는ㄴ앨리스 보고싶지만 드림쏭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sehyen47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KwonCW84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loon316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nyomsilx2
드림 쏭 영화 앵거스가 앵거스 애니메이션 절찬상영중 스토리는 그럭저럭 그쪽으로 님들 뜨이고 cushionis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