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센과치히로


OOOO요즘 달빛궁궐이라는 국산애니가 센과치히로 베꼈다고 논란이 있더라
OOOO#영화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시간을 달리는 소녀 어벤져스2(에이즈 오브 울트론) 쥬토피아... 암살교실 암살 귀향 덕혜옹주 니모를 찾아서 달빛궁궐 완전 애취향이다...ㅎ애니메이션 겁나 좋아함..역사 담긴영화도 사랑♥
OOOO달빛궁궐 개봉전부터 센과치히로 표절이라고 난리났었는데 알고보니 내용도 연출도 센과치히로와는1도 관련 없다네요 홍보를 ㅆㄹㄱ같이 뽑아서 그꼬라지 난 상황..^^
OOOO 이번에 달빛궁궐인가 센과치히로 표절설 많았는데 사람들 보고 평가안좋으니 '표절아닙니다' 라고 말한거 아닥하고있음....

킹프리


OOOO 밀정이나 달빛궁궐?...이 궁금하네요! 이번 개봉영화 킹프리 빼고 다 못본 것같아요>▽<....헤흫ㅎㅎㅎ 헠 저희 아가들 데려가겠습니다ㅜ▽ㅜ...달님댁 보쿠토도 만날 수 잇나요오??😶😶아직//아직인가요☞☜
OOOO근데 트위터에서 킹프리 걸장판 그 난리를 쳤는데 누적관객 킹 5만 땅 2만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 6만에다 달빛궁궐 13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크린수 생각하면 좀 다르긴하네요 킹프리 누적 5.5만 스크린수 142개 (389.3 누/스) 걸장판 누적 2.5만 스크린수 82개 (304.5 누/스) 달빛궁궐 누적 13.8만 스크린수 861개 (161 누/스)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cooper_0444
OOOO둘다 달빛궁궐에 찢기는데 킹프리나 걸땅판 도토리키재기 진짜 하찮다 그와중에 도리를찾아서/마이펫의2중생활 250만 밀정 600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찮다


OOOO센과 치히로 짭이라고 그렇게 욕먹은 달빛궁궐이 13만 ㅋㅋㅋㅋ 덕후 하찮다 하찮다.

애니메이션


OOOO잠시후 두시의데이트! 애니메이션 달빛궁궐팀! 배우 권율 김슬기 이하늬씨와 보이는 라디오로 함께합니다!
OOOO그래서 난 진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응원하는데 달빛궁궐 충격먹었다.. 자리 빼앗은 기분임.

OST


OOOO이제 #두번째달 은 궁궐로코의 핵이구나^^ 보거미보다 ost 언제 나오나 오매불망이었는데. #달빛궁궐 이라는 만화영화까지~ 아침부터 귀가 호강한다!
OOOO 그렇군요. 요즘은 유희열 의 '여름날' 과 달빛궁궐의 ost (피아노곡) 랄라스윗의 '마음정원' 자주 듣고있어요

극장에서


OOOO운 좋은 기회로 오늘 달빛궁궐을 2번째로 보고 왔습니다. 이로써 김서영님 주연 작품 극장에서 2번보기 운동이 계속되게 됐네요 ㅎㅎ. (요요와 네네, 괴물의 아이를 2번 봤습니다 참고로).

OOOO오늘 달빛궁궐,서울역을 보고 왔다 서울역은 포스터를 못찍었다 ㅠㅜ 한국애니를 오랜만에 극장에서 봐서 좋았고 앞으로 자주 극장에서 한국애니를 봤으면 좋겠다

구르미


OOOO구르미 그린달빛 보는뎈ㅋㅋㅋ 미용사 언니가 궁궐에서 둘이 연애하는걸 내가 봐야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 웃프다....
OOOO 갑자기 온갖 클리쉐로 뒤덮인 19금이 되어버렸군효명. 막장 궁궐 비화 구르미 빗껴 간 달빛... 으로 부르겠사와요. ㅋㅋㅋㅋㅋ

센과


OOOO센과 치히로 파쿠리 달빛 궁궐이 13만이다 씹타쿠들아

만화영화였구나


OOOO<달빛궁궐>이 만화영화였구나~ 봐야지^^

다음을


OOOO 달빛궁궐 보려다 시간대가 맞지 않아 저도 다음을 기약했습니다ㅠㅠ

스틸


OOOO달빛궁궐 스틸 컷 좀 떴길래 올려보는:) 인정전 내부 배경 엄청 열심히 그렸던 기억이..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oliviasya

글쿤요


OOOO 글쿤요 맞다 저 옛날에 섹션티비서 달빛궁궐해줄때 율배우님 인터뷰하시는데 텔님생각났어요 보셨나여...?(뭔

애니로


OOOO 헠ㅋㄱㅋ진짜 센치행 한국버전같아요!!! 가족 연관된거랑 시간이랑 방문들 여러개있는게.... 달빛궁궐보다 이런걸 애니로 만들어야해욧..!

달빛궁궐


OOOO솔직히 달빛궁궐 달빛세계 인간세계 어쩌구하는데 스토리 와닿지도않고 재미도없어보여
OOOO달빛궁궐 생각보단 괜찮네ㄷ 풀로보고프군
OOOO 달빛궁궐 책은ㅊ오셧나욬ㅋㅋㅋ
OOOO아 오늘 달빛 궁궐볼라그랬는데 ㅇㅅㅇ..
OOOO아수라를 볼 바에야 달빛궁궐을 한번 더 보겠다
OOOO(동공지진)달빛궁궐 왜 망했지요?.... 물론 기승전결중 전이 엉망이지만 그렇게 나쁘지 않은데..?????? 누가 악소문 퍼뜨렸음?;;;;
OOOO달빛궁궐을 보았다
OOOO초등학생 애들 인솔하고 달빛궁궐? 여하튼 그거 보롸왔는데 이거 보니 례볠 십이지물 땡김
OOOO달빛 궁궐 가게되었다. 끼얏호!
OOOO달빛궁궐 평점 진짜 절망적이다
OOOO아무리 봐도 달빛궁궐 같은거 보러온 애기던데 넌 아무리 즐거워도 영화보면서 소리지르면 안돼..
OOOO달빛궁궐을 결국 못 봤네..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mbc_doodae
OOOO사촌동생때문에 본 달빛궁궐노래가 잊히지않아.... 아픈와중에듣고싶어 멜론에있을까
OOOO달빛궁궐에 윤시기 나와?
OOOO뭔 달빛궁궐 2주도안됫는데 내리냐... ㅠ
OOOO 나한테도 조카가 있었으면 데리고 달빛궁궐 보러 가는건데....흑ㅠㅠ
OOOO달빛궁궐이라는 영화인데 표절논란있던거 궁금해서봄
OOOO달빛궁궐 관객 수 14만명이였군
OOOO 달빛궁궐이 뭐죠

OOOO그렇습니다 다들 달빛궁궐봅시다
OOOO달빛궁궐 생각보다는 많이봤네
OOOO반면에 달빛궁궐 뭐냐고....저 생선 눈 보라고....
OOOO달빛궁궐후기 남주목소리 어색함 그나마 다람이가 나음
OOOO0ㅁ0 달빛궁궐봐볼까나!
OOOO 달빛궁궐 끝나면 모해 우리애...?ㅠㅠ
OOOO뭐 ? 달빛궁궐에 신경선 성우님이 나오셔 ?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verecakwon
OOOO달빛궁궐 아빠역 프로듀서역이라니ㅠㅜㅜㅜ 아니 물론 스크린에서 들어서좋ㄱㄴ한데 분량좀ㅜㅜㅜㅜㅜ
OOOO달빛궁궐 레이아옷 3
OOOO달빛궁궐 그럭저럭 재밌었음 그리고 별로 센치히 닮지도 않더만
OOOO달빛궁궐 제작자가 부산행 제작자라고?
OOOO친구들이랑 달빛궁궐 보러 왔는데 평타만 쳐줬으면...😂
OOOO#달빛궁궐 고궁을 배경으로 이렇게 독창적으로 아름답고 멋진판타지를 탄생시키다니! 모험 액션 음악 그리고 스토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추석을 기분좋은 모험으로 가득채워준 패밀리무비로 강추.너무즐거운시간이었네요^^
OOOO낼 달빛궁궐보러가야디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SofertR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ozwish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Hahyun_R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killlertune
달빛궁궐 센과치히로 킹프리 하찮다 그와중에 애니메이션 OST 극장에서 구르미 걸장판 센과 killlertu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