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우리는


OOOO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 우리는, 이지현
OOOO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이지현
OOOO그대는 봄이고 나는 꽃이야 그러니 무심천 벚꽃이 눈 밖에 있지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이지현 ,우리는)
OOOO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우리는)
OOOO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이지현, <우리는>
OOOO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 이지현 '우리는' - 160820더뷰티풀쇼 #비스트 #이기광 #2016뷰쇼
OOOO*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이지현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bloodcalli17
OOOO그대는 봄이고 나는 꽃이야 그러니 무심천 벚꽃이 눈 밖에 있지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 우리는, 이지현
OOOO 🌸❣민혁시❣🌸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 이지현, 우리는
OOOOMEMBER 6 ) 서연 , 우리는 - 이지현

실검


OOOO08/30 09시-#네이버 #실검 1위#달의연인 /2위#백현 /3위#아이유 /4위:구르미그린달빛/5위:몬스터/6위:이준기/7위:아이폰7/8위:이지현/9위:싸우자귀신아/10위:태풍
OOOO08/30 08시-#네이버 #실검 1위#생방송 아침이 좋다 /2위#몬스터 /3위#달의연인 /4위:진아름/5위:이지현/6위:이석증/7위:구르미그린달빛/8위:아이유/9위:이준기/10위:월화드라마

이연희


OOOOJYP픽쳐스 드라마<더패키지>!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윤박, 류승수, 하시은, 정규수, 이지현 최고의 조합! #jtbc #JYP픽쳐스 #더패키지 #천성일 #이연희 #정용화 #최우식 #윤박

연극


OOOO"이 이야기를 사랑하는 나의 아들, 조이 스터디에게 바친다" 연극 #킬미나우 메인포스터 4종 공개!! 5월 1일 충무아트홀 개막 #이석준 #배수빈 #오종혁 #윤나무 #이지현 #이진희 #문성일
OOOO20160520 연극 <킬미나우> 관객과의 대화 (이지현 배우 & 이진희 배우)

호란


OOOO호란 이지현 .....관심도 없는데 실시간 1위.... 이혼이 유행이라는듯 방송에 나와서 헛소리 하는 연예인들 있는데... 이혼녀든 이혼남이든 이런 사람들이 티브이화면에 안 보이길 바란다
OOOO호란 이혼기사에 이지현 이혼기사를 플러스 해놓고 이혼이 트렌드? 이러고 있다..

아가태형


OOOO♡아가태형♥ 김태형-이지현=0 김태형+이지현=♥
OOOO♡아가태형♥ 김태형하면 이지현이지 !^ㅁ^♡♥

사랑아


OOOO사랑아 빌어먹을 사랑아 나는 왜 아직 허기지는가 - 이지현, 때늦은 점심

이지현


OOOO송재원. 이지현. 내 밑에서 일 하느라 고생 많았지? 믿어줘서 고맙고 수고했다. 그리고... 이런식으로 먼저가게 되어 면목 없습니다. 모두 감사했습니다.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kaylorswoss
OOOO !!!! 진짜?! 이지현도 알고 일리야도 아셔!!!!
OOOO이지현, 내꺼 영원히 내사랑, My One & Only My True Love, The Love Of My Life My Baby, My True Happiness Everyday 사랑해 지현아..
OOOO 이지현 존나이뻥♡
OOOO내탐라 도희수니1호 이지현 나한테 반해버렷쟈나 ♥\(^0^*)/ @_infinite_JH
OOOO실사판 겐트위한! 좌측부터 한신님(한조), 이지현님(위도우 메이커), 김혜성님(겐지), 박신희님(트레이서) 순 입니다!
OOOO여러분 나랑 넥소나이츠 보쟈ㅠ.ㅠ 박성태 여민정 남도형 최낙윤 이재범 이상헌 김채하 이지현 홍진욱 정재헌 최승훈 이현 성우진이라굿!!!
OOOO 엮은이 이지현
OOOO[ACO] '가정적인 남자' 이주창, 이동훈, 조규준, 최낙윤, 이지현, 심규혁, 이재범
OOOO 이지현 알라븅 ♡^♡
OOOO— T-ara - 티아라 — Lee Jihyun (Qri) - 이지현
OOOO 최소이지현 눈치고잨ㄹ르로각ㄴ긐ㅋㄱ
OOOO 너네둘다은겸이취급왜그래? 이지현화낸다
OOOO ㄴㄴ이지현이 저번에 인장머하지햇을때 줫던거♡♡
OOOO 헐 이지현 내새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ㄴㅓ두 내새끼야 ♡♡♡♡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wildberry_HS
OOOO어리접다는 것은 오타를 낼 정도로 어지러운 상태를 말하는 것이지현.
OOOO[시드노벨] '드래곤x프린세스x블레이드 3권(드라마CD 특전)' 이지현, 박선영, 류점희
OOOO 이지혜 이지현 이지효 이지희!!!
OOOOㅤㅤ— 이지현♡
OOOO 이지현이 니랑 톡한거보내준디면ㄴ서 안보내줌 궁금해죽엇다
OOOO정녕웆인지 윤녕웆인지... 후처 윤사모님과 전처의 딸 이지현이 새로 들어온 메이드순을 탐하는 그런 삼각관계라고 생각하고 그려봤다
OOOO전처의 딸 이지현. 피아노 전공.
OOOO 이지현이 체고지 🙌
OOOO 아니 그렇지 않고서야 재성이 네가. 이지현 같은 애를 좋다고 할 이유가 없잖아? 안 그래?^^
OOOO쥬얼리 이지현 님 정말 사랑했다,,, 어릴 적에
OOOO루시드 인겜 성우가 이지현 성우라고..?
OOOO얼마 전 다같이 밥 먹을 때 서인영이 냉장고에서 반찬 꺼내서 접시에 담고 있으니까 박정아 (눈물) 너 이런 것도 해?ㅠㅠㅠㅠ 이지현 야 됐어 그냥 통째로 가져와
OOOO [포켓링/이지현/1/피카츄/8월23일]
OOOO 실물도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이지현님도 더위 조심하세요💖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wlee970331
OOOO4명 다 자기가 이지현 이라고 믿고 있을 것임
OOOO나는 이지현 이얶어
OOOO프랑스인이라 프랑스어를 쓰는 위도우메이커, 거기에 맞춰 섭외된 불어전공 이지현님! 신희님은 영어 대사가 잘려서 다행이라고... ㅋㅋ 트레이서 영어 대사 들어보고 싶은데...
OOOO근데 이지현 성우님 토모랑 되게 닮으셨어. 외모도 그렇고, 웃는 모습이나 대화 할 때의 표정이나 반응이나 진짜 너무.... 심지어 나이대도 같으심. 그래서 내가 영상을 보는 내내 설렜던 건가... 미치겠네. 설레게.
OOOO 이지현?
OOOO엘레나 이지현 이수연 이혜린 최유리 이선경 여자 다섯에 남자 하나... ㄷㄷ #자캐들로_아이돌_그룹을_편성해보자
OOOO ㅋㅋㅋㅋㅋㅋㅋ나 ㅇㅏ는센빠랑 초성 똑같애서ㅋㅋㅋㅋㅋㅋ임ㅈ..ㅐ....ㅎ....... 이....이씨라늬.....이.....이지현. . . .? (가운데 지를 포기하지못하고. . ..
OOOO 이지현 존나 대다냉.. 앞으로 그런거만 해준다
OOOO 이지현성우님도 좋아
OOOO@INF99_5 이주현, 이지현, 이준형(이거아님), 임주현
OOOO 이주혜 ! 아니면 이지현 ?
OOOO 음..... 지현??!?!? 내 친구중에 이지현이라구 있어서 찍어보ㅓㅆ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qribby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thebestplays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SJH_NDA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SEESUN330
이지현 우리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는 온통 속이 그대지 꽃밭이고 봄이야 그러니 woolza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