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주지훈


OOOO무한도전 즉흥연기 곽도원-주지훈, 주지훈 연기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서도 정말 너무 잘해줬다.. 순간몰입 정말 엄청났던 ㅠㅠ 마지막에 감으면 속삭일 때 진짜 소름..
OOOO무도 원작을 안 봐서 모르겠지만, 저 짧은 씬만으로도 연기내공들이 ㄷㄷ #아수라 팀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무한도전
OOOO무도 멤버들을 향한 배우들의 그윽한 눈빛 발사 현장을 공개합니다♥ #김원해 #곽도원 #황정민 #정만식 #정우성 #주지훈 #무한도전 #예능은신기해
OOOO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의 열연으로 다시 보는 <2016>! 우리가 알던 <무한상사> 맞아...? 오늘 저녁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무한상사 #충무로VER
OOOO아수라 X 비와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음원 Someday 예고 영상 #비와이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OOOO연휴 잘 보내셨나요. <씨네21> 1072호 커버는 <아수라>(9월28일 개봉)의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특집은 미드와 한드의 크로스오버, 그리고 <무한상사> 두번째 이야기! t.…
OOOO네이버에 노스텔지어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주지훈 양세형 곽도원이 뜹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Rhea0516
OOOO#용산 #용산CGV #시사회 #아수라 #단평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정만식 뭔가.... 기만 잔뜩 빨리고 왔네요. 전 여태컷 영화에서 장르에 충실하고 연기 잘하면 명작이라 생각했지만 아수라를 … t…
OOOO무한도전 주지훈과 곽도원이 연기 하는 동영상 베스트댓글 중 '다시한번 가인이 새삼 부럽다고 느낀다'라는 댓글을 보며, 속마음을 가면으로 숨길 수 있는 그사람을 내사랑으로 곁에 머무르게 하는 것이 행복할까. 평생동안 끝나지 않는 영화라면 상관없겠지만
OOOO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이케 리맨물 영화 한번만요 제발 한번만
OOOO 주지훈 진짜 좋아해서 다운받아봤는데 곽도원 너무 해맑곸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수라팀_무한상사(2) :곽도원&주지훈 편 대박.....🙊🙊🙊🙊
OOOO정우성+주지훈 드라마가 관심이 가더라. 곽도원은 이미지 소비가 좀 심해지는 것 같고.. 정우성과 곽도원이 처음 만나는 씬, 황정민과 곽도원이 처음 만나는 씬 좋았다.
OOOO 내가 정우성 얼굴찍어온다ㅜㅜㅜ 주지훈이랑.... 황정민이랑곽도원정만식두...ㅜㅜㅜ
OOOO#용산 #용산CGV #시사회 #아수라 #단평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정만식 뭔가.... 기만 잔뜩 빨리고 왔네요. 전 여태컷 영화에서 장르에 충실하고 연기 잘하면 명작이라 생각했지만 아수라를 …
OOOO황정민주지훈ㄴ정우성곽도원이먄강보라고잇는거아니냐고…
OOOO[무한도전 이번 주 예고] ‘신들의 전쟁’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 출연 * 방송 9월 24일(토)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아수라
OOOO[무한도전 오늘 예고] ‘신들의 전쟁’ 무도 팀 vs 배우 팀 추격전 대결 * 방송 9월 24일(토) 오후 6시20분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아수라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 …
OOOO어제 본 주지훈 곽도원 무한상사 보는데 곽도원씨 강약조절 좋ㄷㅏ
OOOO저번주 무도에서 곽도원이랑 주지훈이 한 무한상사 연기 쩔었던 거 같다 특히 주지훈... 개머시써..
OOOO갑자기 주지훈 곽도원 정우성은 왜 실트 올라가는 거지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_gung7
OOOO<#아수라> 강렬한 2차 포스터 공개!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9월28일대개봉
OOOO69 김원해 70 황정민 73 정우성 74 정만식 곽도원 82 주지훈 김원해 배우가 많이 동안이셨네
OOOO댓뱀ㄱㅋ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ㅋ 주지훈님 기어가셬ㅋㄱㄱㄱㄱㄱㅋ 거기다 곽도원님의 내 동생을!! 일침 뭐얔ㅋㄱㄱㅋㄱㅋ 게다가 맞으러 나왘ㅋㄲㄱㅋㄱㄱㅋㅋㅋ
OOOO#무한도전 이 또 한 번 초특급 콜라보를?!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 와 펼치는 추격전! 엥 이거 완전 #아수라 장 되는 거 아니냐?! 내일 저녁 6시 20분 놓치지 마실게요~! t…
OOOO#아수라 vip 시사회 #주지훈#정우성#황정민#곽도원#정만식
OOOO#아수라 #레드카펫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망할 5s 진짜 바꾸고 싶다... 뭐 찍지도 않았는데 용량없대....
OOOO와 오늘 영등포타임스퀘어에 친구들이랑 영화보러 갔었는데 아수라 시사회를 하는거예요!!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감독까지! 자리도 잘잡아서 사진도 많이찍고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싸인도 받았어요♥ t.…
OOOO<#아수라> #언론배급시사 후 #기자간담회 중! 멋진 상남자 배우님들 나란히 앉아 열심히 답변해주시는 중!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9월28일대개봉
OOOO<#아수라> #기자간담회 #포토타임 (feat. 기럭지)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OOOO160923 ‘아수라’ 레드카펫, 정우성.황정민.곽도원.정만식.주지훈 특급 팬서비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OOOO와 오늘 영등포타임스퀘어에 친구들이랑 영화보러 갔었는데 아수라 시사회를 하는거예요!!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감독까지! 자리도 잘잡아서 사진도 많이찍고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싸인도 받았어요♥
OOOO23일 오후 6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악인열전’ 레드카펫 행사를 진행. 7시 50분부터는 CGV영등포에서 VIP시사회 행사를 시작할 예정 오늘'아수라'데이, 정우성·황정민·곽도원·주지훈…직접만난다 t.c…
OOOO이해영(감독) 신지혜(아나운서) 송강호 한지민 공유 신성록 엄태구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감독)
OOOO영화<아수라> 서울경기 무대인사 일정 ● 일시 10월 1일 ~ 10월 3일● 참석자 배우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soonhearim
OOOO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등...
OOOO아수라 1주차 서울경기 무대인사 10월 1일 (토) ~ 10월 3일 (월) #아수라 #무대인사 #서울 #경기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OOOO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모두 자신들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악인 연기를 가장 열렬히 뽑아냈고, 그 모든 지옥도의 진두지휘자 김성수 감독은 이전 작품들을 다 합쳐도 부족할 만큼의 부도덕한 미장센…
OOOO[아수라] 개봉2016.09.28 감독김성수 주연정우성(한도경), 황정민(박성배), 주지훈(문선모), 곽도원(김차인), 정만식(도창학)
OOOO주지훈 인터뷰 약빨았엌ㅋㅋㅋㅋ 그리고 곽도원형 부엉이 닮아서 귀엽대
OOOO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모두 자신들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악인 연기를 가장 열렬히 뽑아냈고, 그 모든 지옥도의 진두지휘자 김성수 감독은 이전 작품들을 다 합쳐도 부족할 만큼의 부도덕한 미장센을 뜨겁게 완성했다.
OOOO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왜 또 우정&배틀의 디나이얼호모물 찍냐고 어차피 BL서사 될 거 구리지라도 않게 퀴어영화로 전향하
OOOO아수라 주연이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나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을 그만 생략해버리고 마는 것이다...
OOOO#아수라 #무한도전 #다음주예고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우리 배우님 춤사위에 깜놀ㅋㅋㅋㅋㅋ
OOOO씨네21 NO.1072 COVER STAR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주지훈 / 지금 이순간 주.지.훈.
OOOO#아수라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감독 #9월28일대개봉 사진출처.CJ엔터페이스북
OOOO<아수라> 관객과의 대화 / 스타 라이브톡 일정 (2016.09.27) 참석자 김성수 감독,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배우 진행자 이지혜 영화 저널리스트 * 9/21 (수) 예매 오픈 예정 t.c…
OOOO연휴 잘 보내셨나요. <씨네21> 1072호 커버는 <아수라>(9월28일 개봉)의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특집은 미드와 한드의 크로스오버, 그리고 <무한상사> 두번째 이야기!
OOOO씨네21 NO.1072 #씨네21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아수라 #阿修羅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soonhearim
OOOO주지훈:씨네21 NO.1072 [COVER STAR]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주지훈
OOOO2. 아수라 무비토크 때 구인받아서 갔다가 먼저 가서 서있었는데 정보 늦게 알려줘서 앞줄 받을 수도 있었던거 L열받아서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뒷줄에서 보게한 ㅇㅅㅇ

정우성


OOOO 이번무도에 아수라배우들나와서 연기하는거봤는데 대단하다는생각이들었어. 곽도원씨는 처음봤는데 연기를 너무잘하셔서 소름돋았다구한다.. 황정민도 요새 영화너무많이나와서 질린다고생각했는데 역시 연기너무잘해ㅠㅠ정우성도 얼굴만큼 열심히연기하구ㅜㅜ
OOOO 맞아ㅋㅋ 배우는 강동원밖에 안팠었는데 우주최강은 정우성인걸 깨달음... 다 다는 못봐서 곽도원은 잘 모르겠다ㅋㅋ
OOOO정우성·황정민·곽도원 '아수라' 예매 1위뉴시스
OOOO 정우성씨나 곽도원씨때문에 보러간거아닐까요?
OOOO아 미친 님들 나 곽도원 정만식 정우성 황정민 싸인 다받고 워리오빠랑 사진찍음 진짜 대미친
OOOO 님들 싸인받은거 와.. #아수라 #황정민 #곽도원 #정만식 #정우성
OOOO20160923영등포 타임스퀘어 영화 아수라 시사회 조지훈님 실물 대박,정우성님 팬서비스 대박,황정민님 멋짐폭발,곽도원님 정만식님 포스 좔좔 #출저는 오늘 같이간 친구에게# ※마음껏 리트윗 하셔도 괜찮습니다^-^※…
OOOO 으어ㅓ!! 아빈님 시사회보러가시는 건가요 아수라 정우성이랑 황정민이랑 곽도원도 나오고ㅠ정만식도 나와요!!
OOOO배우 정만식, 곽도원, 황정민, 정우성, 김지훈, 김성수 감독!, 김성수 감독의 <아수라>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 CGV왕십리
OOOO왠지 꿈에서 마동석이랑 사귀는 와중에 정우성이랑 바람피다가 걸려 쫓기다가 곽도원의 도움으로 탈출했는데 곽도원과 사랑에 빠져 정우성 버리고 결혼하는 막장 스토리를 겪었다ㅋㅋㅋ뭐야 이거ㅋㅋㅋ
OOOO으아 방금 눈 앞에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지나감......
OOOO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해서 10만 영화면 재미겟다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AttoPicture

황정민


OOOO 조진웅 곽도원 정도 생각나네요 황정민아재는 너무 술내날거같음.. 조진웅은 젠틀아재 곽도원은 큐티아재
OOOO곽도원처럼 황정민의 굿판을 엎어버릴 수 있어야 한다.
OOOO황정민 배우님 짱이고 박성웅 배우님도 짱이고 우리나라 중년 배우님들 다 쩐다 곽도원 배우님 최고야 흑흑
OOOO한국 영화는 이제 이경영, 황정민, 김의성, 곽도원 등등.. 대충 이정도 남자 배우들을 적당히 섞어서 흔들면 완성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OOOO내부자들 이병헌이랑 신세계 황정민이랑 범죄와의 전쟁 곽도원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요?!

아수라


OOOO[아수라] 영화에서도 큰 활약한 곽도원이 홍보하는...
OOOO아수라 무비토크 라이브 보는데 곽도원ㅋㅋㅋ 진짜 어허허허하고 웃엌ㅋㅋㅋㅋㅋ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rmflrhdhsmf
OOOO젠장 아수라장이구만 진짜 곽도원 김성균의 귀여움 때문에 잠간 볼까 흔들렸었는디 아증맬루 뭐하는거냐구요..
OOOO아수라라는 게임 있길래 놀래서 봤더니 다른거구나 ㅋㅋㅋㅋ 곽도원씨 게임 메인도 차지하셨구 ㅋㅋㅋ
OOOO아수라에가 곽도원이 산할아버지 부르면 좋겠다
OOOO아수라를 보고 싶은 이유 곽도원 약팔이 무대인사 보고 싶어서.(약빨 많이 떨어졌지만) 나쁜 황시니까. 드립거리가 있을까봐. 근데 보면 촌스러워서 몸떨지 않을까
OOOO내가 아수라 보는 이유는 곽도원 때문임

무한도전


OOOO나는 과하게 업되어있는 사람이 가끔 무서운데. 어제 무한도전에서 곽도원이 약간 그랬다. 그렇다고.
OOOO#곽도원 #효진 #무한도전 배우.....본방때도 웃다가 입벌리고 봄 ㄷㄷㄷㄷ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jh_98_

무도


OOOO무도 499 다시보는데 곽도원님 웃을때마다 웃곀ㅋㅋㅋㅋㅋ 웃음소리 진짜 우렁차시다 세트장 무너지지않을까
OOOO무도 보는데 곽도원 너무 기엽다 ㅠ
OOOO무도 재방보는데 곽도원씨 너무 웃곀ㅋㅋㅋㄱㅋ 유쾌해 ㅋㅋㅋㅋ
OOOO무도 어제꺼 10분? 정도 남겨놓고 다봤는데 곽도원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OOOO난 곽도원 연기도 좋아하니까 올릴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곽도원 배우님 연기 정말 잘하신다 배우마다 배우색이 있고 비슷한 연기를 한다는 느낌을 받는데 역할마다 샤로운 배우님은 곽배우님이나 유해진 배우님.. (당장 더 생각나지 않음)

김원해


OOOO곽도원 딱밤맞고 잠시 누웠다가 벌떡 일어날 때 위험할까봐 테이블 치워주는 김원해같은 사람이 너무 좋다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muleunp

영화


OOOO조진웅이랑 곽도원이랑 영화 찍어조,,,

배우님


OOOO아버지가 범죄와의 전쟁 검사가 와 사투리섞어쓰는거하며 저새끼 진짜 검사라고 어으하시더라ㅋㄱㄲㅋㅋㄱ곽도원배우님 스고이네

배우


OOOO조진웅 곽도원 덕질합니다 그 외 호감 배우들 많아요 예의만 갖춰주신다면 멘션은 열린문입니다 ㅇ.<
OOOO 저 아래 곽도원배우 맞져ㅋㅋㅋㅋㄱㅋㅋㄱㅋㅣㄱㅋㄱㄱㅋ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젠장ㄱㅋㅋㅋㅋㅋㄱㅋㄴᆞㅣ무 웃겨벌구

곽도원


OOOO576. 곽도원의 여러가진 버전의 효진앜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마지막에 진짜 몰입력 쩐다 최고야
OOOO곽도원 매력 넘쳐
OOOO 왼쪽건 곽도원 얘기였는데 그분 역시 스타일리스트님이 열일하시는것....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CJEnMMovie
OOOO 난 곽도원 볼라고 했는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곽도원님 성격좋아보읻닼ㅋㅋㅋㅋㅋㅋㅋ
OOOO4번이 곽도원이지요 들어가지 않아도 알 수 있읍니다 #rt
OOOO곽도원 아저씨 진짜 진짜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도 행동도 말투도 목소리도 진짜 ㅠㅠㅠ
OOOO타짜-신의 손', 곽도원 스틸 공개아귀 버금가는 악의 축
OOOO 매져요 으진쩌 어뭐지하어 아니 막구기고 웃기려고 낑낑대는게보이는데 진상같지않구 너무사랑스럽고 역시잘생긴게최고다싶구 아진심재리정왜안나와존나(개빡침) 그모지 곽도원씨넘웃겨요 살아있는곡성가태요ㅜㅜ
OOOO455. 곽도원 트윙클 ㄱ개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starjjh82
OOOO곽도원 씨는 저기서도 마치 겁 먹은 판다 한 마리 같으며... 너무 귀여우시고...
OOOO첨에 소리 지르는거 보고 ...!? 뭐지...했는데 어느순간 몰입 엄청 해서 보고 곽도원 눈빛 보며 또 한번 감탄함
OOOO곽도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곽도원 트윙클 나울어
OOOO헉 곽도원찌 진짜 구여우시내ㅠㅠㅠㅠㅠ
OOOO곽도원 짱웃기네ㅋㅋㅋㅋㅋㅋ
OOOO'타짜2' 곽도원, 아귀 견줄만한 '악의 축' 탄생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Keimonz
OOOO곽도원 진짜 개최고~~~
OOOO마더에 조연이나 단역으로 익숙한 얼굴 많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잠깐 숯불 들고 지나간 곽도원마저 숯불맨이란 역으로 캐스트에 올라오고..
OOOO이제 답답할 때면 이거슬 볼테야 곽도원의 이런 식빵은 와따시의 답답함을 풀어주기에 충분해따...
OOOO'곽도원 여자친구' 검색 해볼랬는데 자동완성이 약간 깜찍하다
OOOO 3. 왜 웃기지도 않는데 웃냐고 곽도원에게 박명수가 잔소리하자 내킬때 맘대로 웃겠다는 대답
OOOO곽도원 너무 귀여웟
OOOO마더에 곽도원이 나왔었네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realmudo
OOOO곽도원 너무 좋다
OOOO아 곽도원너무좋음
OOOO곽도원님 넘 호탕ㅋㄱㄱㄱㅋㅋㅋㅋ
OOOO앜ㅋㅋㅋㄱㅋ곽도원님 넘 기엽ㅋㄱㄱㄱㅋ 팬되게다 진짴ㅋㄱㄱㄱㄱㄱㅋ
OOOO곽도원진짜좋다..
OOOO 어머. 곽도원ㅎㅎ
OOOO곡성..보고싶군...... 곽도원님 제가 좀 좋아하거든여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taemjjong
OOOO헐 곽도원 나오는 부광탁스 광고.. ... 지금 당장이라도 곽도원이 시계 풀고 나 거꾸로 매달고서 생니 몇 개 빼고 가짜치아 박게 만들 것 같은 느낌이었다.
OOOO여러분..저 제작기에서 박성배가 곽도원 다리 벌린 거 사이에서 무릎꿇고 올려다보는 거보고 코터져벌임...
OOOO제훈아, 니가 없는 이세상은 정말 너무 어두워..얘네들(조진웅님이랑 곽도원님)이랑 있으니까 세상이 너무 캄캄해.. 니가 얼른 제대해서 이세상을 밝게 빛나게 해주렴..
OOOO 곽도원 혐오!!
OOOO곽도원 하드캐리로도 간당간당하던 호감도 마이너스까지 떨어뜨리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직도 곽도원만 보면 트윙클이 떠올리서 진지함을 잃어버리고 만다...
OOOO 음...저는 양조위, 여명, 제스로 깁스, 길 그리섬, 곽도원, 박성웅, 험프리 보거트, 클라크 게이블, 디카프리오...하긴... 미남들이죠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_KHF_s
OOOO아님 아재들끼리 지가 더 잘생겼네 뭐네 하면서 대결하구있는데 지나가는 고딩 잡구 누가 더 잘생겼냐? 하는데 ㅜㅇㅜ 인장이 곽도원이랑 마동석....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tangblanc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navermoviecafe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taemjjong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adios_0215
곽도원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아수라 정만식 무한도전 김성수 무도 감독 무한상사 catalker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