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정우성


OOOO왕십리에서 친구랑 밥먹고 탐탐왔는데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순으로 불고기브라더스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도 멤버들을 향한 배우들의 그윽한 눈빛 발사 현장을 공개합니다♥ #김원해 #곽도원 #황정민 #정만식 #정우성 #주지훈 #무한도전 #예능은신기해
OOOO황정민의 진정성과 박명수의 미약한 저항 (미약하다는게 중요하다) 그리고 저 구석 시선강탈하는 환한 웃음의 정우성...
OOOO무도 원작을 안 봐서 모르겠지만, 저 짧은 씬만으로도 연기내공들이 ㄷㄷ #아수라 팀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무한도전
OOOO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의 열연으로 다시 보는 <2016>! 우리가 알던 <무한상사> 맞아...? 오늘 저녁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무한상사 #충무로VER
OOOO#아수라 잔인잔인해서 나중엔 잔인에 무감각해진다.베테랑같은 통쾌함은 없고 뭔가 찌질한 뒷맛.여러 배우들이 열연했는데,난 정우성과 주지훈이 나오니 봤는데도 황정민만 유독 돋보이는 현실연기. 문득 현실 연기신들 송강호와 황정민이 붙는 영화가 보고싶다.
OOOO황정민 다음에 정우성 출연은 너무한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Ailurus91
OOOO아수랑무대인사 <메가박스> 10월2일 13:50 신촌 H연석 10월2일 16:35 신촌 E연석 카톡아이디 @서닝(@붙여서) DM주세용 #아수라 #무대인사 #아수라무대인사 #정우성 #황정민
OOOO아수라무대인사 10월2일 15:30 신촌 H연석. 카톡아이디 @서닝(@붙여서) DM주세용 #아수라 #무대인사 #아수라무대인사 #정우성 #황정민
OOOO아수라 X 비와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음원 Someday 예고 영상 #비와이 #주지훈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OOOO연휴 잘 보내셨나요. <씨네21> 1072호 커버는 <아수라>(9월28일 개봉)의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특집은 미드와 한드의 크로스오버, 그리고 <무한상사> 두번째 이야기! t.…
OOOO#용산 #용산CGV #시사회 #아수라 #단평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정만식 뭔가.... 기만 잔뜩 빨리고 왔네요. 전 여태컷 영화에서 장르에 충실하고 연기 잘하면 명작이라 생각했지만 아수라를 … t…
OOOO아 멋있어ㅠ 역시 배우는 배우다. 순간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네. 두사람다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황정민 #정우성 #무한도전
OOOO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이케 리맨물 영화 한번만요 제발 한번만
OOOO 정우성님 넘후 웃기재나!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황정민님ㅋㅋㅌㅌㅌㅋㅋㅋㅋ뽀뽀개웃걋다롴ㅌㅌㅌㅌㅋㅌㅌㅋㅌㅌ
OOOO 정우성이 말타고 소총 쏴서 놈놈놈과 놈놈놈 사운드트랙 좋아해 황정민은 신세계부터였나? 그때부터 계속 비슷한 역할로 나와서 이제 얼굴 보면 피곤하다ㅠ 정말 급전 필요했나..
OOOO 정우성은 작품잘골라줬음좋겠고 황정민은 작품그만좀찍어줬으면좋겠다고생각했다.. 빚졌나 심각하게 고민했다구ㅜㅜ 왜케 단시간에 영화를 많이 찍는거지...? 이미지소비가 너무심한거같아. 나 분명 그배우 좋아했는데 요새 너무 새롭지않아..
OOOO 그렇네 평소에도 서양인들은 동양인보다 눈썹과 이마를 많이 쓰는 것도 같고 확실히 얼굴 표현의 폭도 넓은 것 같고 황정민 자꾸 개저씨 비엘 찍어서 그렇지 연기는 잘하더라.. 이제 다른 것 좀 찍어줘 정우성도 연기 잘하고 짱이고
OOOO 이번무도에 아수라배우들나와서 연기하는거봤는데 대단하다는생각이들었어. 곽도원씨는 처음봤는데 연기를 너무잘하셔서 소름돋았다구한다.. 황정민도 요새 영화너무많이나와서 질린다고생각했는데 역시 연기너무잘해ㅠㅠ정우성도 얼굴만큼 열심히연기하구ㅜㅜ
OOOO<#아수라> #레드카펫 실시간 현장! 폭풍 싸인에 허그까지! 오신 분들 계타심!!👍🏻👍🏻👍🏻 #정우성_밀랍인형설 #잘생김이우수수 #황정민_미스코리아_아닌_악인_진에_당선
OOOO아수라 개봉 언제지... 황정민이랑 정우성 보러가야됨...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imma_90
OOOO아수라팀_무한상사(1)황정민&정우성 편 여러분 이분들 보세요.....대박....작가님,연출님 아수라버전 무한상사 한번 합시다..
OOOO정우성+주지훈 드라마가 관심이 가더라. 곽도원은 이미지 소비가 좀 심해지는 것 같고.. 정우성과 곽도원이 처음 만나는 씬, 황정민과 곽도원이 처음 만나는 씬 좋았다.
OOOO 내가 정우성 얼굴찍어온다ㅜㅜㅜ 주지훈이랑.... 황정민이랑곽도원정만식두...ㅜㅜㅜ
OOOO#용산 #용산CGV #시사회 #아수라 #단평 #정우성 #황정민 #곽도원 #주지훈 #정만식 뭔가.... 기만 잔뜩 빨리고 왔네요. 전 여태컷 영화에서 장르에 충실하고 연기 잘하면 명작이라 생각했지만 아수라를 …
OOOO황정민주지훈ㄴ정우성곽도원이먄강보라고잇는거아니냐고…
OOOO[무한도전 이번 주 예고] ‘신들의 전쟁’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 출연 * 방송 9월 24일(토)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아수라
OOOO[무한도전 오늘 예고] ‘신들의 전쟁’ 무도 팀 vs 배우 팀 추격전 대결 * 방송 9월 24일(토) 오후 6시20분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아수라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 …
OOOO아수라 수요일 개봉이래요.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정만식...좋겠다...
OOOO와 무도상사 황정민 정우성이 연기하는거보고 소름돋음
OOOO아수랑무대인사 <메가박스> 10월2일 13:50 신촌 H연석 10월2일 13:50 신촌 F 3자리연석 10월2일 16:35 신촌 E연석 카톡아이디 @서닝(@붙여서) DM주세용 #아수라 #무대인사 #아수라무대인사 #정우성 #황정민
OOOO<9> #아수라 #브리짓존슨의베이비 #미스페레그린과이상한아이들의집 대책없이 잘생긴 정우성님과 연기의신 황정민님을 한 영화에서 볼 수 있다니ㅠㅠ!! (감동)
OOOO정우성·황정민·곽도원 '아수라' 예매 1위뉴시스
OOOO정우성하고 황정민 개좋음된다 .. ? ???
OOOO내게 중년이 오빠로 보이는 건 정우성과 황정민과 이정재와 최민식 뿐이다 그래도 오빠라고 안 할 것임 <<¿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Keimonz
OOOO나 진짜 첨으로 vod 유료결제하고 지난주 무한도전 보고싶은 부분 계속 리핏해 보고 있다...정우성 곽도원 황정민♡ 즉흥연기 보면서 오글거리지않고 몰입해보기도 처음. 정우성님 그렇게 멋져버리면 어떡합니까아...
OOOO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황정민도 보구...정우성이랑. . . . ..
OOOO정우성황정민 연기 개쩐다 다시봐도..
OOOO황정민 정우성 즉석연기도 넘 좋았는데 자꾸 주지휸 이야기만 나와..
OOOO오늘 현이네 집에서 맥날 보면서 이번주 무도 보는데 먹던 버거 토할 정도로 웃겼음. 정우성씨는 잘생긴 얼굴로 또라이짓 아무렇지 않게해서 존나 웃겼는데 그와중에도 존나 잘생겨서 감탄하고 황정민씨는 박명수씨랑 춤추다가 무뜬금으로 입뽀뽀하는데 뿜음
OOOO 한국에 있는 나한테 물어봐주라,,,;;;; 나 직업네티즌인데;;;;;;;; 담엔 내가 다 알려쥬께.. 어제는 영화 아수라특집이엇떠... 정우성이랑 황정민나와떠..
OOOO헐 나 졍말 정우성이랑 황정민 연기하는 컷 보고싶ㅇ엇는대 아무도 안올려서 슬펐음 ㅠㅠㅠㅜㅜ 존좋이애
OOOO무도가 어제 정우성 황정민 나왔는데도 13프로 나왔는데 저기는 송해형 한명이랑 일반인인데 15프로 ㅎㄷㄷ
OOOO와 진짜 황정민이랑 정우성 ㅜ........... 연기 무한상사꺼 하는데 레알 존나 잘함 진짜 미친듯
OOOO낮잠자다가 악몽꿨네. 전직 특수부대원인 최민식의 외동딸을 납치했는데 설경구랑 황정민이랑 정우성이랑 이정재있는 수사팀이 추적해오고 아슬아슬하게 신분위조해서 미국행 비행기에 탔는데 옆좌석에 견자단이랑 리암니슨이 내가 나오는 지명수배 뉴스를 보고 있...
OOOO<#아수라> 강렬한 2차 포스터 공개!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성수 감독 #9월28일대개봉
OOOO진짜 예능없이ㅋ연기만하는 배우들은다르네 정우성,황정민 즉석에서 감정몰입 바로가능 곽도원 보고 순간 이무송ㅋ동생인줄ㅋㅋ안경까지 너무닮으셨네ㅋㅋㅋ

아수라


OOOO★아수라장 천만 배우가 서로 다투며 싸우는 곳★ 10/3 (월) 3시부터 시작되는 #OCN 의 아수라장! 천만 배우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이병헌 #송강호 #황정민 #하정우 #공유 #광해 #관상 #베테랑 #암살 #용의자 h…
OOOO아수라 개봉한다는데 별로 관심ㅁ이 안간다....황정민씨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CJEnMMovie
OOOO아수라 보고싶다 황정민 형님!!
OOOO무한도전 아수라 편 보면서 내내 황정민이랑 정으성 잘 어울린다는 생각 뿐이었음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미남 배우들하고 케미 뻗치는 작품 기대...
OOOO무도 어제 거 오늘 봤는데 아수라팀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한테 입뽀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시 넘 조하ㅜㅠㅠㅠㅠㅠ
OOOO집에가며 무도 아수라편이랑, 리제로 마저 다봐야겠다ㅜㅜ 어제 무도 짤방으로 잠깐본 명수옹이랑, 황정민옹 입맞춤ㅋㅋㅋㅋㅋ 잊을수가 없다

곽도원


OOOO 조진웅 곽도원 정도 생각나네요 황정민아재는 너무 술내날거같음.. 조진웅은 젠틀아재 곽도원은 큐티아재
OOOO아 곽도원 완전좋음 예전에 곡성 무대인사 때 첫줄 앉았었는데 먼저 와서 악수해주시고ㅠㅠㅠㅠ 글고 황정민한테 꽃주고 싶어서 들썩들썩 타이밍 노리시던 옆자리 분 보고 얼릉!!! 꽃드리세요!!! 여기 받을분 있자나요!!! 이런식?으로 말씀하시겈ㅋ센스있으심

무한도전


OOOO예능 신 접신한 황정민 흥에 못이겨 박명수에 '기습 뽀뽀'?!! [출처:MBC무한도전]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무한도전 #황정민 #연기신 #박명수 #기습뽀뽀
OOOO[VIEDO] #무한도전 #신들의전쟁 #황정민 #양세형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력 넘치시는 거 아닙니까 황배우님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뽕 겁나찬다 이번 무한도전

무도


OOOO아 무도 황정민 착장더러 으르렁룩이라고 하는거 웃겨디짐ㅋㅌㅌㅌㅌ
OOOO저번주 무도 지금 보고 있는데 황정민 술먹고 출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황정민술먹고찍었나무도내내뻘개
OOOO아스발 ㅋ ㅋㄷ잔디님 나랑 무도볼래요? 박명수랑 황정민 키스하는거 보실? ㅎ
OOOO와 무도 저거 황정민 연기력 진짜 오진다 캬아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Whzmems_TH
OOOO황정민 술마시고 무도했나
OOOO이번 무도에서 황정민 백현(으르렁.ver)처럼 입혀서 내보낸 저의가 뭐냐... 존나 귀엽다고...
OOOO어제 못본거 무도 다시 보는데 황정민 배우님 진짜 너무 소름 돋는다... 너무 잘해..
OOOO아 어제꺼 무도 지금보고있는데 아니 황정민 박명수 짞사랑하는거아님?? 그냥 플로우 타는 척 하면서 키스하고싶은거 해버린거 아닌가
OOOOㅋㅋ ㅋ ㅋ ㅋ 무도 재방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황정민 댄스배틀 하라니까 왜 존나 찐하게 뽀뽀하고앉았냐 너뭉 웃기내 진짜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놀라서 심정지당해버리기다 진짜
OOOO어제자 무도보는데 황정민이랑 밍수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어제 무도보고 또보는데 왤케 웃긴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realmudo
OOOO무도 황정민한테 왜구래 ㅋㅋㅋㅋ

연기


OOOO비도 오고 집엔 혼자 있고... 곡성 보기 딱 좋은 날이다. 환희 연기 소름ㅠㅡㅜ 오 드뎌 황정민 등판
OOOO한국배우를 이렇게 좋아하게 된건 처음이야.... 황정민 형님의 연기는 끝내줘
OOOO송강호 황정민 김윤식은 최민식과 같은 루트를 타는 것 같기도... 연기를 잘 하니까 주연이나 임팩트있는 캐릭터로 많이 등장하는데 K영화 시나리오나 캐릭터들이 신선하질 않아서 배역의 폭이 좁은 것도 같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부님 그 컨셉션 트레일러 보다가 이재환 신세계 그 영화에섴ㅋㅋㅋㅋㅋ황정민님 연기 그거 얘기하니깐 개발려 외마디하시고 입 틀어막으시더니 옆에 잇는 바구니 부실 기세로 세네번 치심 진짴ㅋㅋㅋㅋ…
OOOO와 진짜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무한상사 보고 안울었는데 저 잠깐 장면만 보고 울겠드라 8ㅅ8..... 황정민 목소리 연기 너무 좋아...
OOOO예전에 신세계 보고 썼던 굴이 넘나 신세계 느낌이라 내가 봐도 웃김ㅋㅋㅋㅋㅋ누가봐도 정청이자나....황정민 정청....넘나 연기 잘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캐 앞으로 쓰면 걍 뭘해도 정청일거 같운뎈ㅋㅋ망한둡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cheetossmini301
OOOO아 난.황정민 팠었지만 황정민 시져한다....넘나 신파가있어 연기톤에..신세계에서는덜한데 난 그 덜한게 최대치인줄알앗는데 그게아녔음ㅠ

정만식


OOOO황정민이랑 박명수랑 난장판으로 춤추고 다들 뜯어말리는데 정만식 혼자 뒤에서 조용히 먹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명수랑


OOOO박명수랑 황정민 춤추는데 혼자 과자랑 매실차 개열심히 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박명수랑 황정민이랑 뽀뽀하는데 기겁을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씌 박명수랑 황정민 뽑호 한거 생각나잖여
OOOO????황정민이랑 박명수랑 키스하는 꿈 꾼거같다 역시 꿈이지?
OOOO황정민이랑 박명수랑 키스는 되는데 죠인성이랑 [ㅣ오 키스는 외못봐?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taemjjong

영화


OOOO 사실 현실에서 그렇게 연민할만한(가치가 있는) 중년 남성 본 경험은 거의 전무하다시피 한데 자꾸 미디어에서 이런 불쌍한 가장 이미지 학습해서 망했다 존나 눈물트리거임(한국의 황정민그렁그렁계 영화는 구림이 너무 심해서 안통함)
OOOO씹창 황정민 졸라 개저비엘 영화만 찍으러 다니고 억계 얼굴 반반한 애이도루나 모델 출신 집어넣어 만들면 안 보겟는데 황정민이냐고 ~~
OOOO근데 황정민은 그얘기 갖다 만든 영화까지 찍었잖어~~
OOOO 저 황정민 나오는 영화를 안 좋아해요 (
OOOO 진심.ㄴ.노.노잼이긴했어요 황정민기 양세형뜌들겨패려는거말곤ㅁ딱히 웃긴건없구 잘생긴얼굴로저러니 알아서입꼬리가...에휴.ㅡ진심쁘락치영화좀리메이크두좋으니찍어줬으명 ㅠㅠ
OOOO영화 베테랑에서 황정민이 했던 대사인데 정확히 기억은 안남 "당신이 생각해도 이상하지않아? 그냥 미안하다 한마디면 될일인데 도대체 왜 이렇게 일을 크게 만드는거야?"
OOOO석전 영화화 해서 황정민 출연시켰으면 좋겠다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tangblanc
OOOO이정재가 화내는 영화 그만 보고싶다 하정우가 능글거리는 영화 그만 보고싶다 황정민이 착하거나 나쁜 역할로 나오는 영화 그만 보고싶다
OOOO영화계에 하정우 황정민 성우계에 정재헌 약간 이런느낌 정말 무난하고 대중들한테 잘먹히는
OOOO백남기님 사건은 묘하게 영화 베테랑과 겹친다. 황정민의 대사 중 "참 이상하지? 그냥 사과 한 번이면 해결될 문제를 왜 이렇게 키우는 거지?". 뭐가 구린게 많아서 이 사단을 만드는지...
OOOO<한국 영화> 황정민 웅.. 앵웅... 하정우 엥... 뇽뇽.. 쵸키포키...
OOOO한국의 아저비엘 영화 자체가 되어버린 황정민

박명수


OOOO김태호피디는 언제 정신차림? 황정민이 박명수씨에게 강제 뽀뽀하는 게. 웃기는 일임? 남자끼리도 안돼요. 최소 동시 두가지 빻음이에요. 동성끼리의 뽀뽀를 웃긴 일로 표현하지 마세요. 강제로 하지마세요. 저런 건 그냥 편집…
OOOO아무리 생각해도 황정민 해킹당해서 박명수한테 뽀뽀한게 맞는것 같다.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starry_purp
OOOO조뱃보니까 갑자기 어제자 황정민 박명수에 대입하고싶다 댄스배틀하다가 갑자기 뱃시한테 무작정 뽀뽀하려는 조커...
OOOO황정민 박명수 키스신이 23245개 올라오고 있다 너무 고통이가 스럽다
OOOO황정민공 박명수
OOOO박명수, 황정민 춤추는거 방금 봤는데 박명수 진짜 대단하다..... 남자랑 뽀뽀한거 오랜만이네요 하고 상황을 넘김
OOOO황정민이랑 박명수도 키쮸했는데 뭘 김밍수 드라마 키스신 쯤이야. ( 가뿐

얼굴


OOOO 술냄새나죸ㅋㅋㅋㅋㅋ저도 동생이랑 보면서 야 왜 황정민 얼굴에서 술냄새나냨ㅋㅋㅋ이랬움ㅋㅋㅋㅋㅋ 시뻘개서
OOOO 아니 얼굴 빨개지면 오른쪽입니까~?~?~ 황정민씨에게 사과해주세요 (ㅈㄴ) 흑 안 보고싶었다고 말하고 싶은데 너무 보고싶었어서 보고싶었다고 전에 준거 잘 쓰고있냐고 물어볼래요...ㅠㅡㅠ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navermoviecafe
OOOO교양과제중에 얼굴 그리는게있어서 1학년때 과제로 땜빵하려고 얼굴만 그렷던 과제들 찾아보는데 신세계 덕질하던 과거의 나 황정민 존나 잘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옛날에 뮤지컬에 나왔었구나 어쩐지 버스정류장에 오케피광고붙어있는데 아는얼굴이 있었음
OOOO황정민 얼굴색 존나 술톤이라 진짜 술취하고 난동부리는것같아서 개웃김ㅋㅋㅋㅋㅋㅋ

술톤


OOOO황정민 술톤 너무 좋다 나랑 겨론해
OOOO아조시들 넘나 귀여운와중에 황정민시 넘나 선명한 술톤ㅋㅋㅋㅋ
OOOO 아...눈물난다 술톤 황정민씨 진짜 미친거아냐 ㅋ 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황정민 누구보다 술톤임,,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JPGlF
OOOO황정민 빼박 술톤 ㄷㄷ
OOOO황정민 술톤 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술톤넘어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불톤이다 불톤

곡성


OOOO 맞아요! 황정민 흉내 좀 그만내라!!! 전 저한테 숙제 내주는 열린 결말 싫어해서 엔딩크레딧 올라가는 순간 벙😨 기대 만빵으로 개봉날 뛰어가서 본 것도 억울한데 곡성 속 대사들이 유행을 하니 진촼ㅋㅋㅋ하이마트 광고 나올때마다 아오ㅋㅋㅋ
OOOO 곡성 범인 황정민이래.
OOOO과제 다 탈주하고 방금 컴으로 곡성다운받아서 보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황정민 완전소름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니무라준 사진찍을때 손톱길어진거 보고도 소름 쫙돋아ㅛ다
OOOO곡성 해석 나는 다른사람들이랑 달라..황정민이 일본인한테 다 뒤집어씌우고 천우희한테 씌우는거같은데..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serahj2

신세계


OOOO 신세계는 황정민이져. 최민식도 잡아먹어버림 ㄷㄷㄷ

황정민


OOOO578. 황정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뽀는 왜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다가 넘 웃겨서 울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이사 황정민 조아하니가...
OOOO솔직히 황정민만큼은 너무 쉴드 한국지부 현장정리부 팀장 머이딴거 ㅋㅋㅌㅋ한국은 의외러 안전지대라 딱히 정리할 현장도 별로 없기에 오히려 몸 근질거려죽는거 근 일주일만에 현장정리를 할 수 있어 신난 팀장님 https:/…
OOOO 택배올때봤는데...황정민...?
OOOO존나 국제시정 황정민 포지션이면 이해가 가 성수야 시방 존나 정은우 센터도 그래서 안세워주냐 이미틴놈나
OOOO임창정 소주 한 잔 들으면 가사에서 술냄새 나는 것 같음. 황정민 가요버전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_uzziuzzi_
OOOO문퇘지가 사랑한 황정민
OOOO억울한일 있을때 황정민짤을 보시면 마음이 뚫립니다
OOOO한국식 어벤이라면 토니-차승원 블위-혜수느님 헐크-마동석 닉퓨리-김영철 캡틴-황정민 비전-이수혁 완다-신세경 토르-최수종 (?) 거미-김수현 개미-이정재 버키-원빈 정도인가
OOOO아 또 황정민 얘기로 넘어가네 지겹다 이제
OOOO 이제 미국황정민 마크러팔로에 이어 영국의 황정민이 정해졌군요...
OOOO황정민 지진희 조승우 우정여행 텀블러 감성으로 보정한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원본 오른쪽 보정
OOOO 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정민이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adios_0215
OOOO슉욱님과 같은 탐라에 있으니... 황정민의 분리된 두개의 자아를 보는것같군....
OOOO아 진짜 웃겨ㅋㅋㅋ 황정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황정민같애
OOOO 정치계의 황정민.
OOOO 6. Fps ! 황정민님 좋아해서 그분 나오는 영환 다 볼예정입니다 🤗
OOOO ㅠㅠㅠ아무래도 굿을 해야겠어,,빨리 와 손붙잡고 황정민아저씨 찾아가야지...!
OOOO 그래서 내가 믿고 피하는 황정민 류승범 거기에 시대정신 빻아넣어 송강호..이런류 제일 싫음 ㅋㅋㅋㅋㅋㅋ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0615net
OOOO황시 갤에 인증글 쓴 거 세상 제일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을 깨우는 황시의 인증글 출처DC 황정민갤
OOOO황정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앀ㅋㅋㅋㅋㅋㅋㅋ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거디질거닽ㅇㅋ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의 fm 대행진 난 대체 이거 몇년전부터 들었더라,,
OOOO황정민 나랑 결혼...ㅠㅠㅠㅠㅠㅠ (퍽
OOOO이걸보면서 왜 황정민이 중년 디나이얼 남성들의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받았는지 납득함...
OOOO[WORDS]박성웅 인터뷰 중, (이중구는) “4명 중에 제일 불쌍한 캐릭터다. 그나마 이자성(이정재) 김과장(최민식) 정청(황정민) 3인물은 자기네들끼리 얽히고설키고 이야기가 있다. 하지만 이중구는 그냥 골드문…
OOOO아 황정민 결혼사진 이제 봤는데 뿌리부터 힙스터넼ㅋㅋㅋㅋ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goodbyeday1001
OOOO진짜황정민아저씨가채고야....
OOOO오감도도 김효진과 엄정화가 황정민을 사랑하는데 음 역시 밸런스가... 황정민이 유명한 작가였긴하지만
OOOO온 백성이 황정민스러웠네
OOOO 아 진짜 새벽에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 한명도 안빼놓고 다욱겨옄ㅋㅋ 다들웃음욕심ㅋㅋㅋ 황정민씨충동뽀뽀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WORDS]박성웅 인터뷰 중, (이중구는) “4명 중에 제일 불쌍한 캐릭터다. 그나마 이자성(이정재) 김과장(최민식) 정청(황정민) 3인물은 자기네들끼리 얽히고설키고 이야기가 있다. 하지만 이중구는 그냥 골드문 1인자에 직진이었다”
OOOO와 역시 황정민.. ㅇ..아 안되 ㅐ난 자야해 지금 키면 잠은 영영 ㅃ2라고
OOOO황정민... ... 왜이리 친숙한 아조씨지...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SpringYoungLady
OOOO황정민... ... 너뭌 ㅋ ㅋ 기 ㅋ ㅋ ㅋ아
OOOO... 황정민이네
OOOO황정민 형이 짱인데 ㅋㅋㅋ
OOOO황정민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다
OOOO아나어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정민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ㅏㅏㅏ 황정민 너무 치였다 시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마흔일곱에 오빠 소리 들으려면 적어도 황정민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겠냐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Hiver__02
OOOO황정민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근데 황정민 모작들 다시봐도 너무 복사기여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황정민이 있는 만큼 이번 사건을 검찰에 제출한 자료를 통해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OOOO예전에 상받으면서 나는 그저 숟가락 얹은 것 뿐이라던 황정민이랑 지금의 황정민이랑 너무 차이나네.
OOOO와... 황정민....맨정신에 와....
OOOO 이 무슨 황정민 연말대상 소감문을 읊으시는 겸손함이란!! 멋졍
OOOO황정민 디나이얼게이 어쩌구 하지않았나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CJEnMMovie
OOOO베테랑에서 정의로운건 황정민이지 경찰조직이 아닌
OOOO 황정민 굿하는장면은 진심 ㅋㅋ 최고인듯요 무당 빙의한줄 ㅋㅋ
OOOO저런 역 매우 잘어울려 "수갑들고 댕기면서 쪽팔릴 짓은 하지 말자." "우리가 돈이 없지, 가오가 없냐?" 황정민은 히어로 축인듯 ㅠㅠ
OOOO황정민 팬인 사람은 내 아이디를 보고 뭔가가 떠오르겠지
OOOO황정민 술 취한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
OOOO 황정민님 맞고 열받아서 발길질한 거 진심일거닼ㅋㅋ
OOOO제 프사는 황정민씨 입니다,,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myduckout
OOOO황정민이 했던 말이 떠오른다. 사과하고 책임지면 될 일을 왜 이렇게까지 하는건가.
OOOO박보검 이현우 유승호 강하늘 황정민 이정재 이제훈 김혜수 한효주 조진웅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진짜 왜 ㅋㅋㅋㅋㅋ 맥락없이 뽀뽀를 한거야 황정민 ㅋㅋㅋㅋㅋ
OOOO 재미있나요 저 약간 황정민 두려워서 못 보고 있는
OOOO 황정민배우님편까지 하지않았아요...??
OOOO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황정민씨 술마셨냐고
OOOO 저는 1분1초를 CF찍으며 살아가는 사람이라 물이랑 사이다도 꼴깍꼴깍하고 선풍기 쐴때도 셔츠단추풀고 촥- 하고 자켓도 펄럭-하고 입어요... 그래서 황정민처럼 면도 후루우우우우루루룹하고 먹어야해요.. 죄송합니다..
황정민 정우성 아수라 곽도원 무한도전 무도 주지훈 연기 정만식 박명수랑 영화 serahj2
OOOO에즈라 밀러 크리스찬 베일 황정민 이상엽 윤현민
OOOO황정민 너무 진지하게 입술 박치기해서 놀랏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황정민 최고된다~~~~~~~~~~~~~
OOOO검사외전 이제야 봤는데 강동원 배우님 너무 멋있구 엉엉엉 황정민 배우님 귀 사랑해 내가,,,,
OOOO황정민싸인은또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황정민 뽀뽀하는 영상 이제봣네
OOOO황정민 너무 젛아
OOOOㅋㅋㅋㅋㅋㅋㅋ아나아까광희가 황정민보고 슈퍼마리오라한게 안잊혀져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정민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뽀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정민 너뮤 쥬아
OOOO헉 나 황정민 지뢰 심함
OOOO아나 황정민아젓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황정민아찌가 짱이지☆..
OOOO"들개 같이 생긴 사람이 있는 거예요. 그게 황정민 형이었어요. " ㅋㅋㅋㅋ
OOOO근데 진짜 황정민 키스 왜한거냐ㅋㅋㅋㅋ본방 보고있었는데 정말 미친줄 알았다
OOOO황정민 왜이렇게빨개
OOOO황정민 왜케 귀엽냐ㅠㅠ
OOOO으아 황정민ㅋㅌ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이 쉬바 브라더ㅋㅋ 제발 제발 올라가줘ㅜㅜ #황정민
OOOO약간 행복의 황정민 보고 있는 것 같은데?
OOOOㅠㅠㅠ황정민ㄴ 넘 좋아
OOOO황정민 씨는 볼 수록 배우계의 강인같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