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카니발


OOOO가인 - 카니발 뮤비 꼭봐야함.... 분위기...색감... 오짐오짐오짐
OOOO 오늘은 가인언니의 카니발 무한반복 듣는날...^_^
OOOO 가인 제보합니다!!💘💘 우산을 들고 샤랄라하며 덕후들의 심장을 뿌싯뿌싯하고 계십니다,,,,, 노래 속엔 슬픈 뜻이 담겨있지만 카니발 가인 너무 이쁜거 같아요
OOOO카니발 놀러갔다가 ㅈ민 만나서 꿈같이 즐기고 그 후로부터 ㅈ민에게 편지 받는 ㅈ국 X 시한부인데 카니발에서 춤추다 ㅈ국 만나서 계속 편지보내는 ㅈ민 (테마ㄱㅏ인-carnival) #국민연성 #국민저장소 …
OOOO가인 카니발 듣다가 급삘와서 써본 규부 카니발
OOOO가인 카니발 노래 좋네... 뮤비가 장례식이랑 주마등 삘나는데 맞나 ㅇㅁㅇ 죽는걸 카니발로 말하는건가?
OOOO가인 카니발 듣고 눈물 찔끔했다. 전애인이 나한테 잊으라고 하는 말 같아서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U_W_LL

머리색


OOOO학ㄱ 대박 가인머리색 나왔어 쨩죻어
OOOO요즘 가인 머리색 볼 때마다 너무 예뻐서 오렌지색 염색하고싶어져ㅠㅠㅠㅠㅠ
OOOO이와중에 가인 머리색 핵이뻐
OOOO가인 머리색 이쁘다

화요비


OOOO마마무 솔라가 가요계 선배인 화요비 옆에서 MSG를 가득 친 '화요비 모창'으로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라디오스타'에서는 '걸크러시 유발자' 특집으로 가인-서인영-화요비-솔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라붐


OOOO💘 볼거리 가득한 '추석 특집'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가인 #레드벨벳 #M&D #태진아 #세븐틴 #알리 #러블리즈 #뉴이스트 #NCT_DREAM #라붐 #헤일로 #마스크 #볼빨간사춘기 #투포케이 #…
OOOO2016.10.15 18:00〜 가인 라붐 리듬파워 피에스타 페리굿 헤일로 KCM 나비‥‥ 이것은 뭐야?

남친


OOOO엠씨들 어떻게든 남친 언급하게 만드려고 애쓰는거 존나 에휴고,,, 가인 순간 짜증났음
OOOO슬쩍 보는데 남친얘기 꺼내게 할라고 아주 온갖 수를 쓰는데 가인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해봐한번 ㅋㅋㅋ이런 태도로 다 넘겨벌임
OOOO가인이나 하니나 꼭 초딩티 못벗은 새기들이 어떻게든 남친 언급하게할려고 해 초딩이니,,,?

냉장고


OOOO(연애관련 밑밥깔려고) 냉장고 안에 지켜드려야 할 것 있냐는 멍청한 질문에 대한 가인의 대답
OOOO이 프로그램 좋아해서 자주 보는데 가인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자 나왔을 때도 저러는거 너무 싫음 그래서 음 냉장고 터는 중이군 하고 채널 돌렸다가 요리 할 때쯤 다시 본다

이와중에


OOOO이와중에 가인 존예구여

걸크러시


OOOORt 걸크러시 유발자는 개뿔 우결 아내 특집이구만 좋게 말해서 이거지 사실을 말하면 천년만년 우결 누구누구씨의 아내로 소비된(될) 희생자들 특집아냐 다른분들 얼마나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봤던 가장 오래되신 희생자 가인…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theduck_s

엄청


OOOO 정말, 가인은 막막 예쁜 건 아닌데. 전체에서 색기가 좔좔 흐르면서도 엄청 매력적인 얼굴이라고 할까... 너무 좋다.💕
OOOO 헤엑 8기가인 나한테는 32기가도 엄청 많음....

쇼케이스


OOOO160909 가인 End Again 쇼케이스 포토타임 프리뷰 by.낙서하는 꼬마 30개월 우리 언니 최소 하트 장인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인 #손가인 #쇼케이스 t…

결제해서


OOOO헉 오늘 들어가서 동방가인세트 사고 30일 결제해서 검은양 받아야지!

생각해보면


OOOO생각해보면 가인 대응 개쩔음

다행이네


OOOO 조아져서 넘 다행이네 ヽ(´ー`)ノ저는 곧 고잔을 떠나,,, 고잔가인이여 뱌뱌,,, 👋🏼👋🏼

다죽여요


OOOO가인언니 다죽여요...

실소


OOOO지금 창문 열어놓고있는데 자꾸 가인쟌 볼때마다 실소(? 가 터져벌여서 왠지 옆집에도 다들릴까봐 쪽팔려서 VOD꺼따,,

대체


OOOO 마나님 이거 봐줘요 가인이 ㅣ비설이에요(대체

가인


OOOO가인 최고 가인 사랑해
OOOORT)아 가인언니 너무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무ㅏ야 나 라비츠 저거 최저가인 것 같아 일괄 5.2라니
OOOO아 ..... 가인.... 로스트 파라다이스 언제봐도 진짜 채고
OOOO가인 짱좋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ㅏㅏ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theduck_s
OOOO가인👍
OOOO가인ㄴ짱이다
OOOO 어허엉ㅠㅠ가인이 나보다 어린데(......)(왈칻
OOOO 하ㅏ 그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가인 개여신.... 화장 연하게 한거 넘 이브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볼터치개쩌러ㅜㅜㅠㅠㅠㅠㅠ
OOOO ㅁㅈ의상도개이븜 우산들려쥰거너무개쩌는거같ㅌ고 가인너무이븜 ㅠㅠㅜㅜㅜ볼블러셔도쩐ㄴ다
OOOO가인님................
OOOO가인언니짱
OOOO가인언니 넘나 멋있구요
OOOO아아미친 가인 존나 최고된다
OOOO 내가인정했어, 나 착한일 두개나 했잖아
OOOO앆 가인 개조앜ㅋㅋㅋㅋㅋㅋㅋ
OOOO 언니가인소강*한이나김*광이라던가설*단인가여????😕😕
OOOO가인분 너무입부다..러부...러브 알라부 ㅜㅜ
OOOO가인편냉부봐야지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minjoo121482
OOOO저희 집이 번화가에 있는 상가 윗층이라 밖에 음악 소리많이 들리는데ㅋㅋㅋ 아까부터 밑인지 맞은편인지ㅋㅋ 어떤 가게에서 계속 가인 노래만ㅋㅋ 계에에에에속 틀고 있어ㅋㅋㅋㅋ 가인 덕후인가..ㅋㅋㅋ
OOOO협정심문관이 되었구나 가인.
OOOO아.. 이거.. 가인 너무너무 예쁜데.. 할리우드 화물미는 걸로 보여.. (머리깸
OOOO가인넘이쁘군
OOOO 최가인 -?
OOOO가인언니 건드리지마 새끼야..
OOOO가인너무예쁨
OOOO진짜 킬빌 때 가인 스타일링 너무 예쁨
OOOO그냥 가인이가 예쁘니 뭘해도 이쁜듯
OOOO김성주 하여튼 존나짜증난다니까 으 가인여신님이 나오셨는데 으 봐야해 으으
OOOO가인 귀여워
OOOO저는굉장히 똑똑하거든요 할때 가인표정 너무 최고다...
OOOO가인 너무 조아
OOOO가인 멋쟁이다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minjoo121482
OOOO? 어제 냉부해 가인나옴? 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으ㅢㅅ여신님,,,, 감사하비다,,,,,, 저녁먹으면서 냉부해보는게 안그래도 젤 ㅇ행복한디 게스트가 가인이야,, ?
OOOO 왜니가인정하는거지?나만인정할수있는데?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인쌤... 폰번호만 줘놓구 가시는거냑우..ㅠㅠㅠ 밥ㅂ먹ㄱ자메!!!! (빼액ㄱㄱㄱ
OOOO가인 대이쁘다
OOOO헉ㄱ진님 이제서야 가인이 비설봣ㅇ서요? 걔 죽어요
OOOO...가..가인ㄴ썜...(눈물ㄹ펑
OOOO가인님...!!!!!!!!!!!!!!!!!!!!!!!!!!!!!(털썩(무릎꿇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CrescentmoonJP
OOOO가인 좋아
OOOO 으잌ㅋㅋ 넘나 송구한 말씀들...orz 감사합니다 ㅋㅋ 저는 그저 쩌리모엄가인 뿐이지만...흡... 제작은...시작하면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ㅋㅋ 화이링!
OOOO[ 2차 수요 = ❤ ] † Welcome to my carnival 열리면 난 그대를 떠나요 걱정 마 울지 마요 어제와 같은 밤일 뿐인데 [ 앤·관켸 페어. 성인, ALL, 복합, 5DAYS, 사망·실종요소 O, 가인…
OOOO아니집사코가가 할로윈코가인줄알았다ㅠ(레온.... 그래서이거달리려고 가챠안돌렸는데 흐엏엉
OOOO 움.. 몇번 보시면 어떤느낌인지 아실거에요 ㅇㅁㅇ 이걸 초반부터 매회 반복하니까 짜증나서 안보는데 가인나오는거 봐야지 ..(스슥
OOOO가인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인언니 멋져요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JAHYU_MASTER
OOOO가인 쩐다..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svt_solbbang
가인 카니발 머리색 화요비 라붐 남친 냉장고 헤일로 이와중에 어떻게든 걸크러시 thsskfk7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