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김희애 사과 유재석 지진희 끝에서 사랑 밀회 드라마 패러디 두번째 곽시양


사과


OOOO무한도전' 측 "유재석, 김희애에 사과..김영철 크게 긴장"
OOOO>rt 껄껄 그러게.그 뉴비 계폭했다고 밀어부치면서 사과문 강요하고 있는 상황이 웃긴다..그 사과 어쩌구 하는거 김희애 짤 엄청 알티타고 돌아다녔었는데
OOOO'무한도전' 유재석·김영철의 사과에 김희애의 반응이..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 특급칭찬 패러디 "김영철 ...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무한도전서 한 '물회', 진심어린 ...
OOOO유재석 김희애 사과 "물회가 물의를 일으켰습니다"

지진희


OOOOSBS 뭥미??? 지진희와 김희애 서 있는 저 다리 얼마전 박신혜와 김래원 키스하던 자리잖아!!! #sbs 끝에서 두번째 사랑
김희애 사과 유재석 지진희 끝에서 사랑 밀회 드라마 패러디 두번째 곽시양 SBSNOW
OOOO#끝에서두번째사랑 과거, 상식(#지진희)과 민주(#김희애)의 애인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OOOOKwak Siyang -곽시양 SBS 끝에서 두번째 사랑! 물음표로 시작된 사랑이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시선 집중하세요 :D #곽시양 #지진희 #김희애 >> '끝사랑'...
OOOO짜증 폭발이 불꽃 폭발로...? 민주(#김희애)와 준우(#곽시양)의 로맨틱한 순간! 상식(#지진희)이도 분발해야 할 것 같은데... 오늘(11일) 밤 9시 55분 #끝에서두번째사랑 본방사수~ ^_^
OOOO드라마 첫 스토리가 우왕좌왕 붕 떠 있고 대사가 와닿지 않아 안봤는데 후반 갈수록 싱글여성의 직장생활고군분투 나이값 해야하는 입장 중년 연애의 피로감.ㅡ사실 그닥 좋아하지않는ㅡ 혼자의 두려움 등 많은 것들이 보인다. 끝사랑 김희애 지진희

끝에서


OOOO끝에서 두번ㄴ째 사랑 첨부터 보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희애 어떻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개그랑ㅇ 생쇼는ㄴ 다하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모습이 보여서 내가 다 부끄러움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TV패션] ▷ WHO 김희애 ▷ WHEN 2016년 9월 10일 ▷ WHERE SBS-TV ‘끝에서 두 번째 사랑’ 10회 ▷ WHAT 구두-‘레이첼콕스’, 9만 9,000원.

밀회


OOOO밀회' 유아인-김희애 명장면 패러디 '큰 웃음 빵'(로더필)
OOOO아 맞아 접때 밀회 드라마 보고 김희애 배우님이 연기한 오혜원 캐에 뿅반해버렸지
OOOO밀회 몰입해서 보다가 김희애 화장대에 빽빽한 SK-2 보고 현실로 돌아왔다
OOOO 밀회에서 김희애님이 하신대사..!

드라마


OOOO요새 드라마 PPL 심하다. 한씬을 그냥 광고로 써. 긴박한 상황같은데 조연이 뜬금없이 피어나다함;; "전 불안할땐 이걸( 페이퍼커팅)을 해요" 하니까 김희애가 "이런게 다있어? 예쁘다" 하며 돌아가며 보여줌. 작가는 저런거 쓰기 안창피한가ㅋㅋ

패러디


OOOO김희애, 아들 하는 말이 "엄마는 개그맨분들이 패러디

동경했던


OOOO이러고 이어지는 건 김꽃비 분 검찰 씬인데... 기업비리 특수수사팀 꾸려지는 곳에 차출 당하고 거기 팀장이 김희애 분인 것. 평소 검찰에서 김희애 분을 동경했던 김꽃비 분은 키워준 조직과 동경하는 선배와 소속 조직 사이에…
OOOO이러고 이어지는 건 김꽃비 분 검찰 씬인데... 기업비리 특수수사팀 꾸려지는 곳에 차출 당하고 거기 팀장이 김희애 분인 것. 평소 검찰에서 김희애 분을 동경했던 김꽃비 분은 키워준 조직과 동경하는 선배와 소속 조직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되고...
김희애 사과 유재석 지진희 끝에서 사랑 밀회 드라마 패러디 두번째 곽시양 todayjpg

남편


OOOO김희애, "남편 이찬진과 서로 일 모른 체 한다" (인터뷰)
OOOO김희애 남편 이찬진 "다이아몬드 받을 생각 마" 이색 프

오혜원


OOOO아침에 티비로 언뜻 본 오혜원 아니 강민주얼굴.. 나 김희애님 숟가락질 하는 모습이 왜이리 좋지ㅜㅜ?

김희애


OOOO그래도 기억에 남는건 파주영어마을갔을때 김희애 화보촬영 하던거,,, 내 생애 제일 우아한 여배우여땅,,,
OOOO 달릠 손 놓치지 않을거에요.... (김희애 미소
OOOO 아 응..김희애..^^
OOOO출근길에 지하철 역에서 김희애처럼 얼굴이 반질반질 빛나는 남자가 나를 부르길래 봤더니 아는 게이 동생이었다... 지하철 통학 + 1교시 수업 들으러 가는데 어쩜 그렇게 피부 화장을 찰지게 하고 나왔는지 허허.......
OOOO김희애 화보, '발렉스트라 포 김희애' 가방 디자이너로
OOOO 놓치지않을거에요(김희애)
OOOO와ㅣ김희애ㅏ가 50이라니...
OOOOㅓ할 지진히랑 김희애 키스해써..!!!!!
OOOO1,20대에 2,30년이 지나면 대한민국 돈에 이조(단군조선과구분하기위해)인물은 없어지고 임시정부인사들이 등장 할것이라고 믿었고 TV에는 막장사극이 없어지고 이선희나 김희애 같은 연예인이 없어지길 바랬다.
OOOO역시 그리고 아르마니 파데 광 개쩔어서 지금 개기름이랑 섞여서 부담스러울 정도 김희애인줄,,,,,
OOOO김성령·김희애·송윤아, 지금은 제2의 전성기 '꽃누나'들
김희애 사과 유재석 지진희 끝에서 사랑 밀회 드라마 패러디 두번째 곽시양 KOREA_7982
OOOO 사진 존나 물광피무처럼나오지않음? 거의 김희애급
OOOO미캅보고싶다고오오오 강력1팀케미터져서 얼마나 보기좋은데 우리기광오빠도나오고 김희애 김민종 둘 케미도 좋고 손호준 이다희 케미는 진짜♥bb 시즌2했으면 좋았을텐데ㅠㅠ 안나온다는 소리듣고 얼마나 슬펐는지ㅠㅠㅠ
OOOO김희애 (성형으로) 보아 같아졌다?
OOOO아들과 딸에 김희애 가출해서 공장에서 일할 때 플러팅하던 레즈비언 캐릭터 나왔었는데
OOOO김희애 님에게 유혹 당하는 꿈을 꿨다 김희애 님이 가진 부와 명예를 아낌없이 어필하시며 물량공세도 마다하지 않읏ㅆ다... 로또 사야지...
OOOO 김희애톤으로 해쥬~_~
OOOO 나 김희애..???
OOOO김희애분 목소리 진짜 좋다.. 웅팍땜에 지큐랩 광고보고 희애언니 파게될...
OOOO헐 김희애 너무 이버ㅜㅜ...
OOOO 나 방금 되게 김희애 누님 같지 않았어?
OOOO김희애 플레어스커트도 안보이네
OOOO 글쿠먼..요즘꺼는 덜 번들거리더라구! 난 김희애처럼 번들거리고 싶어!
OOOO흔한 67년생 아주머니 #김희애 우리나이로 올해 50세 ㄷㄷㄷ
OOOO#김희애 배우
OOOO그.. 김희애씨가 그 여배우.. 내 맘속 최고라...
OOOO우리나라ver 차승원 강동원 원빈 김희애 안재모 박해진 천우희 강소라 한석규 송중기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