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운널사


OOOO운널사' 장나라 충격사고+장혁 폭풍오열 '도대체 무슨일?'
OOOO미공개된 운널사 장혁, '비밀의 방, 폭풍오열' 장면 공개
OOOO운널사' 장혁 폭풍오열, 본방에는 없는 미공개 컷 '가
OOOO'운널사' 장혁-장나라, 두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되나요?
OOOO운널사 장혁, 코믹부터 진지까지 '앓이'하게 만드는 매력
OOOO'운널사' 장혁, 래퍼 TJ시절 패러디 "과거에 그럴일이"
OOOO운널사 장혁, '연인포스' 풍기는 최진혁-장나라 모습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kmprdx
OOOO 운널사 ㅋㅋㅋㅋㅋ 장혁 미친자인줄알았던 ㅋㅋㅋㅋ
OOOO'운널사' 본방송서 편집된 장혁 오열 장면, 아까울 정도
OOOO운널사' 장혁, 본방에는 없던 폭풍오열 깜짝 공개 '가
OOOO운널사' 피투성이 장나라에 오열하는 장혁, 도데체 무슨

JANGHYUK


OOOOquotes I liked⏳🍂: #BeautifulMind 장혁 #JangHyuk
OOOOJang Hyuk,IG Posted,2016-09-24 22:40 ajincome :And today " 오늘 The 돼지 갈비 " In 서면 with my best bro's store #janghyuk #チャンヒョク #…
OOOOPic fr. @ajincome ❤️ And today " 오늘 The 돼지 갈비 " In 서면 with my best bro's store #장혁 #janghyuk #จางฮยอก #장혁태국 t.c…
OOOO2016 시네마음악회   ~ Cinema Talk :Jang Hyuk 장혁  2016-09-24 #janghyuk #チャンヒョク #장혁 #시네마음악회
OOOO장혁씨❤️배우생활 20주년 축하합니다‼️🎉🎉 #장혁 #janghyuk #チャンヒョク #20주년 #비와 당신 #RainandYou
OOOOPic fr. @ajincome ❤️ And today " 오늘 The 돼지 갈비 " In 서면 with my best bro's store #장혁 #janghyuk #จางฮยอก #장혁태국
OOOOPicture fr. @ajincome ❤️ 촬칵~~ . #장혁 #janghyuk #จางฮยอก #장혁태국 #janghyukthailand #HyukSpam

영화


OOOO부산국제영화제 21주년을 기념하여 어제 #시네마음악회 에 초청가수 및 mc 분들 대부분 21과 관련된 사람들로 구성된듯하다 장진감독님 게리코리 장혁님은 각분야에서 데뷔하신지 21년 되셨다하고 비투비 데뷔날짜 3월 21일....(그냥 제생각ㅎ)
OOOO 장혁은 사실 관심 없었는데 영화 의뢰인 에서 연기하는거 보고 충격받아서 그 뒤로 좀 찾아보고 챙겨보는 편입니당
OOOO 아니에요.. 거... 영화.... 신하균 강하늘 장혁 나온거...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crazy_bin
OOOO영화 가시 보고나니까 장혁이랑 조보아랑 보이는 이미지가 달라짐 장혁 훨씬 남자다워 보이고 조보아 연기 진짜 잘해
OOOO한국영화 자체를 1년에 한두번 2년에 한두번 볼까말까지만 일단 황정민 장혁 오지호 이병헌 <- font="">

배우


OOOO#뮤지컬 #곤투모로우 를 응원합니다!👍 #이태환 #허규 #신동미 #장혁 #황신혜 응원 많이하겠습니다! 최고의 연출,배우들이 뭉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됩니다!🤔 한번쯤은 돌아보고, 생각할수 있는 공연입니다. 올…
OOOO배우 장혁의 작품[감기,의뢰인,마이더스,뿌리깊은 나무,추노,토끼와 리저드,불한당,고맙습니다,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정글쥬스]의 캐릭터들이 오늘의 길흉을 점쳐줍니다. '오미쿠지'라고 멘션해보세요!
OOOO 장혁 원래도 미남이고 선이 진한 미남이라 위화감없이 중국 배우들이랑 잘 어우러지는것 같아요ㅋㅋㅋ
OOOO 그냥 오늘 팬밑, 팬미팅을 해줄 생각을한 장혁배우한테 너무 고맙다.
OOOO24. 운명처럼 널 사랑해 13회ㅋㅋㅋㅋㅋㅋ god의 어머님께 랩하며 등장하는 장혁 존나 프로 배우다,, 나라면 이 장면 대본에서 지워달라고 했을텐데,, 어려서부터 우리 집은 가난해써꼬~!!
OOOO 4. 장래희망→ 조정석,장혁,오달수 같은 배우?(어디까지 장래희망), 중고등 체육교사
OOOO잘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 의리의 사나이 배우 장혁 9/25 #잘먹고잘사는법식사하셨어요 #식사하셨어요 #장혁
OOOO장진감독, 장혁, 예지원 배우님들~~
OOOO#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나는 배우를 쭉 파왔다 배우잡덕임... 봉달희에 나온 이범수>김명민>지진희>이완맥그리거 휴로리(비슷한시기)>피터파시넬리>차승원>엄기준>신하균>소지섭>장혁 공부하고 돈버느라14년, 15년에는 거의 덕질자체를 못했음
OOOO호가 왕개 장혁 사토 타케루 제임스 맥어보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강동원 사카이 마사토 와타베 아츠로 한명은.. 기억나는 대로 추가를...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20대부터 스타가 된 권상우와 장혁을 보며 나는 마니아층 배우에 불과한 것인가, 하는 자괴감에 빠진 적이 있었다. 서른이 되던 날 밤 술에 취해 거울을 보며 '나는 지금 이대로도 멋있다'고 다짐했다. 그 때 에너지가 지금껏 나를 지탱하고 있다.
OOOO ㅋ 제가 장혁 나온 드라마를 하나도 안 봤지만.. 왜지... 배우를 별로 안 좋아하나 😂... 장혁이 연기의 신이라는 소리를 듣긴 하지만 사극에서는 항상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톤 때문인지.. 배역 때문인지.. 흐흠....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Sik_Brother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김희원 차태현 최민 장혁 강하늘 손호준 지수 임주환 이주승 마동석 안돼 더 해 지성 서하준 조승우 오연서
OOOO나 곤투 보는 날 장혁,박예진,박희순 배우들 봤었음 히힣...못볼 배우들 다 본거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OOOO'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모든 게 코믹..신들린 연기력
OOOO장혁:네 그럼 보통연기...아니아닠ㅋㅋㅋㅋ보통사람들에서 뵙겠습니다. 뷰마때 보통사람을 남발하더니 진짜하게됐네요. 확실한멘트는아닌데 본인도알고있어서 졸귀임ㅋㅋㅋㅋㅋㅋ
OOOO 장혁 연기 안 좋아해서 막판에 소리지르고 이런건 견디기 힘들었지만 스토리가 너무 좋았던거로 기억. 본지 오래돼서 기억이 잘 안나긴한다
OOOO솔직히 장혁 연기 잘했네..하고 느꼈을때가 연기 못하는 사람을 연기할때 였는데 키범 샤이니면서 샤이니 춤 못 추는 연기할때 최고 웃기고 감탄스러움ㅋㅋㅋㅋ얼마전 콘서트에서 그렇게 잘췄는뎈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 난 사극을 안 보니까 모름..... 장혁 연기는 의뢰인에서 아주 끝내조요~ 끝내조요~
OOOO 저 하정우도 좋아하고 장혁도 좋아하고... 흠 근데 내가 드라마를 안 봐서 몰랐는데 며칠전에 드라마덕후1 이랑 얘기했는데 장혁이 사극에서 연기가 다 비슷하다는 의견을 내시더라구요 난 사극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몰랐는데 정말 그런가!

빛나거나


OOOO왕소...고려해서 장혁나오는 드라마도 그랬지 않았나 했는데 역시 빛나거나 미치거나도 장혁이 왕소였음 그 드라마도 짱이었는데... 근데ㅋㅋㅋㅋ 만약 두 러브라인이 진짜 면 왕소 진짜 이상한사람 되는거네ㅋㅋ 궁에서는 해수 밖에선 신율ㅋㅋㅋ이런ㅋㅋ
OOOO사실 나도 저번에 장혁나오는 드라마(빛나거나 미치거나) 안봤으면 왕소가 광종인지 몰랐을테니 그건 그러려니 싶지만... 하는 행동이 뭐랄까... 전형적인 민폐여주 트리를 타고 있는게 문제로 보였다. 아이유는 물론 엄청 예쁘게 나오는데 (진짜 예쁨)
OOOO이쯤에서 장혁 인생작 빛나거나미치거나를 꺼내본다. 눈과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다.
OOOO 언니님 !!!✨✨✨ 아 글고 얼마전?에 드라마에서 장혁이 이준기랑 같은 역활 했었다 ㅎㅎㅎ 빛나거나 미치거나였던가...

FR


OOOO@Regrann from seoyoen_hong #아수라#시사회#김지수#장혁 #송중기 #탑#황정민#이쁘고잘생긴#사람들천국

웃음소리


OOOO406. 장혁 웃음소리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withbeat321
OOOO 안 그렇게 보여도 속이 다 보이니까, 장혁씨는. (낮은 웃음소리) 잔뜩 취하게 해줄게.
OOOO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웃음소리 미쳤냐고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수라


OOOO#아수라 VIP시사회 레드카펫 #장혁 #여너야_널_위해_준비했어 #바보
OOOO160923 아수라 vip시사회 데이터 팔아요 #시사회 #송중기 #탑 #임주환 #송일국 #엘조 #황정음 #아수라 #주지훈 #장혁 #데이터 #박서준

장혁


OOOO나도 장혁 보고싶다 선은 ㅇㅖ쁜데 남자답게생긴
OOOO장혁씨 오랜만이네요 구악이언ㅈㅔ나오지
OOOO 정말 지금 너무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잘생겼내요!
OOOO 화꺼 얼굴 보러 틀었다가 주인공이 장혁이라 당황ㅋㅋㅋ했었어요ㅋㅋㅋ어떤 의미로 반전ㅋㅋ
OOOO 애초에 장혁이 주인공? 이예요! ㅇ0ㅇ
OOOO진상금구에 장혁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다?
OOOO 장혁씨 심장소리가 거기서 들리는 건 아니고? (웃으면서 머리칼 쓰다듬어)
OOOO 장혁이 랩했던 적 있는 건 아는뎈ㅋㅋ 들어바야징
OOOO 형냐 이거 아냐? 장혁 -Hey Girl
OOOO 장혁님 왜 혼자 실명제세요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maumell_29_
OOOO 장혁이라는 사람이 장혁이라는 캐를 굴리는 게 분명하다
OOOO삐요님 최소 장혁 본인
OOOO해' 11회 줄거리, 장혁 폭풍 오열..장나라에게 무슨 일이?
OOOO 장혁이 게스트여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드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울하니까ㅏ 직접찍은 장혁님 보자
OOOO 거지갓은 긴머리는 장혁업빠가 하고 나와도 용서할 수 없어요.... 아니 상상하니까 너무 화난다 카이지 차라리 포니테일을 하지 않는다면 제가 밤에 쳐들어가서 삭둑 짤라버린다!!! !
OOOO생각해보니 이거 장혁이었어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AROMA_950502
OOOO 장혁잘생겼어 뷰마를 봤다면 이영오에 분명히 치여서 허덕대구있었을 것이다! ㅜ0ㅜ 장나라랑 찍은 드라마두 내취향임.. 장혀그 귀여워 잠재적미래형 최애인듯
OOOO 장혁!!
OOOO ㅋㅋㅋㅋㅋㅋ 난 장혁 사극 추노밖에 몰라 ㅋㅋㅋㅋㅋㅋ 담아~~~ ㅋㅋ
OOOO 저도 안봤ㅇ느데 장혁이 추노때와 다름 앖는 거지꼴이었습니다...
OOOO 근데 광종이 인생이 기구한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장혁도 광종역이었잖아요 그 뭐야 ㅣㅊ니거나 미치거나?
OOOO 팀장혁결성
OOOO장혁, 클라라의 젖은 머라카락 보며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khunkhim1
OOOO서장혁이라고 기억하고 있얶는데 이장혁이네
OOOO나... 보조배터리 굿즈 정말 잘샀어! 몇번이고 외침!! 참 잘했어요!! 오늘 가지고 나갔는데 머글이가 "장혁 와 존잘이다!"라고 감탄함! 나보고 영오만 파는게 아니었냐고 하길래 일코해제!! 쨔쨘!!😎😎
OOOO 맞아여 저 팀장노래 다 안들어봐서 팀장노랜줄도 모르고 오 노래좋다 중간중간 장혁!장혁!이러길래 팬미라고 곡하나썼나했어요ㅋㅋㅋㅋ
OOOO아 장혁ㅋㅋㅋㅋㅋㄱㅋㄲ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ㄱㅋ나도 같이 웃게되잔앜ㅋㄲㄱ?!?!!!?
OOOO 어....위험한데요....저 장혁도 치이면 엄청난 잡덕 될텐데....
OOOO 헐 재밌겠네요....장혁 치일까봐 무섭네요
OOOO 박소담 순수하고 열정패기넘치는 경찰이고여 장혁은 의사인데요 전두엽장애를 앓고 있어요 타인에 공감을 못하는 반사회적 인격장애에요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dotscouple
OOOO 의학드라마 좋아하니까 한번 봐야겠어요ㅋㅋㅋ 장혁이랑 박소담이 나오네요 핳 화정 다 보면 봐야겠어요
OOOO여동생은 아빠랑 똑같이 생긴 잘생쁜 얼굴인데 장혁 닮음에 이어 정우성도 닮아버려서.. 어떻게된거냐
OOOO안장혁님하면 벡터맨 게로가 생각나는데 왠지 귀여운것같아 ㅋㅋ 장혁님의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좋아 ㅋㅋ
OOOO 이제부터 장혁은 정확한 디렉션과함께 모든걸 수행해내는 사람이 되었다...☆
OOOO 아빠가 잘생긴거인지도 ㅁㅗ를걸요.....늘 보던얼굴이 장혁이라 그게 평균인줄 알듯...
OOOO 뭐야 장혁이 일본가누
OOOO나 장혁오빠 쫌 잘찍은거같은데;;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zoi____
OOOO싯샤하셨어요에 장혁나와ㅛ렀네(메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더 장혁어빠 얼빡영상을 땄궁...
OOOO 나 이노래알지만 모른척하게써 이노랜 장혁그거보다 오래된거같으니까.......
OOOO이제 음하하하 안 쓸래 장혁생각나
OOOO 장혁어빠...머싯 .. 어제다른분들영상중 장혁어빠지분율....b 그담 에일리언냐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장혁님 사진 찍는도중에 스크린 갑자기 바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팬미에서 음주가무한 최초의 연예인 장혁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Sik_Brother
OOOO인생 개 거지같네 진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하샣개사하하새래가핳하하개가라엦대래ㅡ랴ㅡ랴ㅡ러 러ㅜ갸ㅏㅈ3ㅑㄷㄱ라ㅡㅐㅇㄱ패ㅡ.ㄱㅅ패.ㅓ ㄷㅎㅋ스.ㅑㅐㄱㅅㅍ카ㅓ. ㄱㅅㅍ카ㅓ. ㄱ 장혁팬미팅...........
OOOO용띠라인 장혁 홍경민 차태현 김종국 홍경인 이렇게 다섯만 놓고보면 고등학교 흔한 뭉쳐다니는 남고딩들같다ㅋㅋㅋㅋ각자캐릭터가있어서 안어울릴듯하면서도 합죽이잘맞아서 같이노는...우리 같이다니자!이게아니고 어쩌다보니 그렇게된ㅋㅋㅋㅋㅋ
OOOO장혁씨, 의사를 한다면 어느 외과를?
OOOO좋은 삶이었다 ㅇ<- font="">
OOOO아....탐라에계신 장혁팬미팅가신븐들 이제 끗났나보다 부 럽...
OOOO 약간 장혁오빠 진사 못지유는중...ㅋㅋㅋㅋ
OOOO와 장혁 팬미팅에 헤이걸 나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기냌ㅋㅋㅋㅋㅋㅋㅋ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taemjjong
OOOO좌혁 왕혁 우혁 장혁삼대장
OOOO장혁에게 바란다에 정말 귀요미 적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호 장혁팬미팅 가려고 ktx 타고 올라가는 중 두근두근ㅜㅜ 드뎌 오늘이다ㅜ
OOOO아무래도....에일리언냐랑.....장혁님직캠만 남은거같은 불길한기부누ㅠㅜㅠㅠㅠㅠ
OOOOABTB 베이스 장혁조 2016.9.24 몽키비즈니스
OOOO100번이 넘는 오디션 이후에 '나름대로 열심히 했는데'에서 '나름대로'가 빠져야 한다는 걸 깨달았어요. -장혁
OOOO예지원님과장혁님^^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sacuraangel
OOOO 약간 ㅠ 장혁이 누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약간 아는 남자 ㅠ 비투비 7명 밖에 없는데여
OOOO장혁 😍😍😍
OOOO장혁님 핵잘생 ㅠ ㅠㅠㅠㅠ
OOOO장혁님 잘생겨써요ㅠㅠㅠㅠ
OOOO 장혁이다이가 ㅠㅠㅠㅠ
OOOO뭔가 집에 못 들어가는 느낌이야ㅜㅜㅜㅜㅜㅜ토크라니...근데 장혁님은 넘나 잘생긴거><10 font="">
OOOO아 잠시만 장혁 너무 잘생겼다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jyenjyenjara
OOOO우주존잘 장혁님...
OOOO장혁님 진심존잘 우짬.......ㅠㅜㅜㅠㅠㅠㅠ
OOOO장혁님 존잘이새오... .
OOOO아 진짜 존잘이셔 와ㅠㅠㅠㅠ장혁님ㅠㅠㅠㅠ
OOOO와씨 세상에 만세다 만세 장혁 넘나 잘생기셨어여...... 후 잘생긴게 체고야
OOOO가시에서 장혁 캐릭터가 쓰레기네
OOOO 저 머리로 다니면 장혁항케 ㄱㅓㄹ려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sehyeon20145
OOOOhit #심부름센터 #사람찾기 #흥신소 i3 챔스 한국도로공사 토니모리 자동차용어 신혼여행 유로파 두뇌건강 밴쯔 장혁 시험일정 영어사전 레고EV3 남규리 #심부름센타 엠블랙 강소라 스타크래프트2 캠핑장 날씨위젯 #탐정 손예진 #블루문 혜림 뽐뿌
OOOO 하아...담에 궁쓸때 장혁 성대모사 부탁드립니다
OOOO아싯바 탐라내리다가 장혁봐서 고통받음.......
OOOO 장혁 전에 차승원 휴덕끗내고 개미지옥 입장한거 안썼네 차승원은 개미지옥임....
OOOO 첫:이영오! 현:장혁!
OOOO송승헌>>>동방신기>장혁,장나라>신하균>소지섭>정경호>이서진>송승헌,장혁,장나라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이병헌 조승우 장혁 김지운 북촌 소지섭 최승현 다양하게 나오는 탐라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a3galmunoona
OOOO#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나루토,그랜드체이스->베토벤바이러스(김명민)->브레인(신하균)->뷰티풀마인드(장혁), 헤롱거리고 옆을돌아봤더니 차간지. 워낙 잡덕이라 화살표 사이에 잡덕질한게 졸라많은데...가장 크게 덕질한것만 적자면 이러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혁 ㅎㅏ고 ㅎㅏㄴ숨쉬지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장혁 ㅈㄴㄴㄴㄴㄴㄴㄴㄴ나 잘생겻네 앞머리도 너모 귀엽다ㅜㅜ 내가 덕후인데 같은 건물인데 저거 못봤으면 진자 자살해ㅜㅜ
OOOO장혁 모야.............왜저런데......넘청순하잖아
OOOO여너가 내규ㅣ에 장혁보고싶다고 자꾸 속삭여놓고 아무말도 안햇대
OOOO 장혁 절권도 고순데 경호원 있음?
OOOO오 이젠 장혁에 류준열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kdgl1004
OOOO 님은 ㈜장혁러버™ 구나
OOOO오늘은 장혁분이 수고해주셨읍니다.....
OOOO 장혁 뷘
OOOO 팬싸 한번에 이십개는 사야한다고.. 차라리 장혁처럼 티켓을 팔면 좋을텐데...
OOOOㅋ ㅋ ㅋ ㅋㅋ ㅋㅋㅋ장혁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OOOO잊었늬 너와 나 싸랑했던 나알 모두,, 전설의 Love송 주인공 장혁형님 나오신다🎶 #듀엣가요제 금요일 밤 9시 30분! #조장혁
OOOO진짜사나이' 박형식, 동기 장혁과의 통화에 참았던 눈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love_jh16
OOOO[SW포토]장혁의 포~즈
OOOO드라마 타짜 18회 초고화질 버전 2008년 방영작 한예슬 장혁 손현주 김민준 강성영 허영만 고니 고광렬 정마담 김갑수 임현식 HDTS - 영상 http
OOOO그러고보면 항상 주기적으로 바뀌긴 했음 작년에 상류사회보고 박형식 올해 뷰마보고 장혁 달연보고 이준기 음...언제쯤 정착을 할까 아님 맨날 이렇게 바뀔까ㅋㅋㅋㅋㅋ
OOOO울산 손장혁
OOOO 탈덕이라뇨!!! 조선의 추노꾼들이 떡장인 엔젤님을 잡으러갈것이다!!!!!(저가장혁빙의할수이씀입니다
OOOO사스름 사슴이 더 잘 어울릴것 같은데 그 때 그 자리를 지키고 있어야 하는 장혁역시 뭔가를 줄줄 외우면서 열심히 연습하더 뭔가 좀 더 쓸 곧 희망이다 한 것 같다 헉 사스름님 사슴!!!(?)
OOOO장혁-왕지원, 충격의 포옹 포착! 헉! 장혁에게 무슨 일이?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barEdenhall
OOOOPodoba mi się film [HOT] 운명처럼 널 사랑해 18회 - 장혁-장나라, 기자회견에서 로맨틱 키스! 20140828 w –
OOOO우당탕쿠당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혁울음
OOOO와미친 오장혁님ㄲ자ㅣ..
OOOO뾰려 광종(이준기) 빛미 광종(장혁) 에.. 동일인물입니다 뾰려 정종(홍종현) 빛미 정종(류승수) 동일인물
OOOO매니아포텐 비에이피 #치아 창조 #잇몸약 테블릿 장혁 듀량고 게임어바웃 노트북 구자철 #이가탄 셀프네일아트 유시진 B612 포토그래퍼 #치과 강민혁 알바트로스 튜브메이트 #치통 유권 날씨위젯 셀프헤어 B1A4 탤런트 나르샤 프로리그 칫솔 EBS 한
OOOO는 사실 장혁, 전지현. 유행은 돌고 돈다.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gowl4053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iwillbeurmelody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rmagptn123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alsrud4448
장혁 운널사 JANGHYUK 폭풍오열 영화 AJINCOME 배우 시네마음악회 TODAY 갈비 서면 Lovesome_D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