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다이아


OOOO╹╻?♡ᐧ˖☾ 정채연,1997년12월01일 ☽˖ᐧ♡╻╹ ⌇다이아 ♡➖ 🐰 ̷♡⁺ ╱× DIA via ♡ × ╱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정채연. 하얀색이 막 걸어다녀요 😍 #정채연 #Chaeyeon #다이아 #DIA #혼술남녀
OOOO160625 다이아 버스킹 :여의도 :챈이 귀여워..🙊... #정채연 #DIA #Chaeyeon
OOOO160625 다이아 버스킹 :여의도 :엔딩여신 정채연 넘 예뻐서 내 인생도 엔딩 ㅇ<- font="" haeyeon="">
OOOO160625 다이아 버스킹 :대학로 :채여니 넘 예뻐서 눈부셔😎✨ #정채연 #DIA #Chaeyeon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정채연. 차분한 분위기에 취할 것 같아 ☺️ #정채연 #Chaeyeon #다이아 #DIA #혼술남녀
OOOOalwayschaeni121160806 목포 퇴근길. 채연이 고화질♡ 쁘이잇 ! #정채연 #Chaeyeon #DIA #다이아 dia_official cr alwaysc…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hlayk1201
OOOO160614 다이아 쇼케이스 정채연 #정채연 #채연 #Chaeyeon #CherishYou #다이아 #DIA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OOOO이번달엔 꼭 챈이 보러 가게 해주세요🙏🏻 #정채연 #Chaeyeon #다이아 #DIA
OOOO챈진? #다이아 #DIA #정채연 #채연 #안은진 #은진
OOOO160625 다이아 명동 게릴라 정채연 by 카라멜4호 #다이아 #정채연 오늘은 왠지 잠이 안와요~
OOOO160717 다이아 반포 버스킹 정채연 귀...귀여워..
OOOOFlower Wind & You MV capture #chaeyeon #기희현#전소미#최유정#김청하 #꽃바람그리고너 MV 스틸컷 #정채연 #아이오아이 X #다이아
OOOO슬리데린 챈이 보여주세요,, #다이아 #DIA #정채연 #Mr_Potter dia_official cr LovingDiana_com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정채연. 멍하니 하루종일 너만 생각해 😊 #정채연 #Chaeyeon #다이아 #DIA #혼술남녀
OOOO세상 맑음을 모두 모아서 너에게♥ #다이아 #정채연 #채연 #홍대 #버스킹 #DIA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정채연. 표정 너무 귀여워 ! 😍 #정채연 #Chaeyeon #다이아 #DIA #혼술남녀
OOOO160625 다이아 버스킹 :대학로 :이리봐도 저리봐도 예쁜 채여니💕 #정채연 #DIA #Chaeyeon
OOOO160614 DIA 쇼케이스 :챈이 예쁘다💕 #정채연 #채연 #다이아 #DIA #Chaeyeon
OOOO160625 다이아 버스킹 :대학로 :엔딩요정 정채연💕 #정채연 #DIA #Chaeyeon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정채연. 알아. 넌 앞으로도 계속 예쁠거야 💞 #정채연 #Chaeyeon #다이아 #DIA #혼술남녀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Ilikeit1201
OOOO 여러분! 이것도 주워가세여 보정 안하고 글씨 안지운 원본입니당 헥헥 이게 훨씬 좋네여,, #ceci #정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IOI
OOOO160625 다이아 버스킹 :대학로 :태양광 아래 반짝거리는 채여니✨ #정채연 #DIA #Chaeyeon
OOOO160716 HQ 동서울 팬싸 #다이아 #DIA #백예빈 #정채연 #예빈 #채연 스케줄가 없어서 여니빈스 못봐 😭 그냥... 보고싶다.
OOOO..? 온도차가 너무 심한거 아니냐 #다이아 #컴백축하 #은진이생일도축하 #유니스 #기희현 #제니 #백예빈 #안은진 #정채연 #은채

CHAEYEON


OOOO160826 #혼술남녀 제발회💕 4pic #정채연 #채연 #Chaeyeon #Jungchaeyeon
OOOO화환 보고 좋아하는 채연이💕 #정채연 #채연 #Chaeyeon #Jungchaeyeon #혼술남녀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 #정채연 #채연 #Chaeyeon #Jungchaeyeon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정채연 #채연 #Chaeyeon #Jungchaeyeon
OOOO[NEW] 댕채 ..... 둘이 꽁냥꽁냥 미츄ㅏㅏㅓㅓ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yoojung #Choiyoojung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유정 #정채연 #채연 #Chaeyeon t.c…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정채연 #채연 #Chaeyeon #Jungchaeyeon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입장 프리캠 #정채연 #jungchaeyeon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프리뷰 #정채연 #채연 #Chaeyeon #jungchaeyeon #혼술남녀
OOOO160513 아이오아이 영등포 팬싸인회 :브이챙♥ #아이오아이 #정채연 #IOI #Chaeyeon

혼술남녀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프리뷰 #정채연 #채연 #혼술남녀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Ilikeit1201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퇴근길 채연이 프리뷰 #정채연
OOOO160826 혼술남녀 제작발표회 채연이 프리뷰 #정채연

DIA


OOOO160709 김포공항 정채연 dia_official 더운 날에 버스킹하느라 수고많았어~

채연이


OOOO노래도 좋고 뮤비 속 채연이도 좋은데 남주를 대체 어디서 뽑아왔니..? 진짜 뮤비 보기 너무 불편하다;; 아니 여주가 정채연인데 저 말도 안되는 비쥬얼의 남자는 뭐냐고 니네 최성민 김유환은 어디에 두고..? 하다못해 종국이..
OOOO프로듀스101 당시 #다만세 연습중인 #C반 채연이 #정채연 #그림 by #똑청이 #다만세는레전설 #프듀시절채연이
OOOO160527 뮤직뱅크 퇴근길...인가... #정채연 뒷모습 마저... 이쁘다... 채연이 요즘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안쓰럽네요ㅠㅠ 건강이 악화되질 않길,,
OOOO160527 뮤직뱅크 #정채연 핑크도, 블루도, 채연이 미모 막지 못해

아이오아이


OOOO내 폴더인데 왤케 내가 못 본 사진이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정채연
OOOO160430 채여니>_< #아이오아이 #IOI #정채연 #채연

IOI


OOOO⛈wingzabϟ.❰@정채연° ̷ ̷IOI&d¡a❱ ☾97년12월01일╻👧☽⁞ 。,˟┼🇰🇷 ❮A♡͛❯TYPE 🍰🏩49kg ͛166cm⇪✞
OOOO#정채연 #최유정 #IOI 챈댕 못 잃어ㅠㅠ

채여니


OOOO 우리 채여니는 정채연닮아써요

최유정


OOOO오느래 투표 강예빈 권은빈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이해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기희현


OOOO#정채연 #기희현 #꽃바람그리고너 뮤비로 독립영화 한편 다 찍으셨다..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Do_it_amazing7

왕십리


OOOO160822 왕십리 cgv 올레 영화 시사회 정채연 그대는 항상 빛나죠.
OOOO160822 왕십리 cgv 영화 올레 시사회 정채연 단단히 빠진 것 같아~

정채연


OOOO 정채연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
OOOO 구리의 최서아 인천의 박초아 김지연 서지수 정예린 부천의 김설현 고양의 최유나 순천의 정채연 온양의 임나영 경기의 김민경 부산의 추소정인데 솔직히 지역감정 해소에 앞장서는 깨어있는 시민 아니냐
OOOO정채연 첨엔 소속사 때문에 별로였는데 볼수록 먼가 호감이다
OOOO트아이스 때문에 쎄씨 9월호 샀는데 정채연한테 입덕할뻔햇내요
OOOO정채ㅇ연 왜 24시간 안 했어...
OOOO 정채연밖에못바서 남배우 기억에서 잊음
OOOO그리고 정채연
OOOO젤리랑 술 전부 ㄷㅏ 정채연 같은거 쓰네..
OOOOㅋㅋㅋㅋ정채연 왜 뚜이짱이 보라색 달라는데 초록색줰ㅋㅋㅋㅋㅋㅋㅋ 보라색이 없어서 그런가
OOOO김민규 ㅋㅋ 정채연 앞에서 15초 컷 ㅋㅋ
OOOO알티_정채연 얼굴은 전체적으로 보면 단정하기만 한 것 같은데, 이목구비 부위마다 눈길을 끄는 디테일이 있는 듯...
OOOO160715 인천공항 입국 정채연 그렇게 빤히 보시면 우리 심장 멈춰요ㅜ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jchaeyonv
OOOO🍴 tvN 먹고자고먹고 - 쿠닷편 🍴 ㆍ9월 23일 금요일 ㆍ밤 9시 15분 첫방송 ✏️ 백종원 │ 온유 │ 정채연 너 어 디 까 지 먹 어 봤 니 ?
OOOO̷ᗧ▰⋰정채연°♡˖🌪TYPE:A⁺©⁞▮ᗤ ̷˙ ̷ ̷♡◦166₊ᐟCM🎛˖O1DEC1997˖◦ ̷ ̷♡! ❮⁞₊‛▯⑇ via🔗 #HowOldAreYou ✩.ᐟ❯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147_Company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intellidiot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chaeyeon97x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bamggyu
정채연  다이아 CHAEYEON 혼술남녀 DIA 제작발표회 버스킹 JUNGCHAEYEON 채연이 아이오아이 IOI mylittlevillag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