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봉이김선달


OOOO집가는중인데 ㅂ전에 봉이김선달에서 유승호입엇ㄱ던 햇빛비추면 색달라지는거 비슷한한복보인댜
OOOO 그 봉이김선달 유승호도 슴돌떄문에 좀 꺼려지던데...왜 자꾸 쳐나오는지...
OOOO160623 #봉이김선달 쇼케이스 #시우민 #김민석 #XIUMIN #유승호 아이돌형이 뭔가를 하자고 한다 > 부끄러워 죽겠다 > 하지만 이내 곧잘한다 > 그리고 안녕안녕~~ 넘 귀여운 두사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나 진짜 깜짝 놀랬다니까? 봉이김선달 유승호랑 오버랩해서 보일 정도였어ㅋㅋㅋㅋㅋㅋㅋ옷 벗는거 진짜 3초 걸림ㅋㅋㅋ휘리릭 벗고 머리 5초만에 묶고..20초도 안되서 다른 사람으로 변함
OOOO 더 대박인건 화랑단 내 옆에까지 왔는데 내 앞에 계셨던 홈마분 못 알아보시고 그냥 가셨다....진짜 봉이김선달 처음에 유승호님이 변신하려고 옷 갈아입는거랑 똑같았어....한 편의 영화를 본 느낌..그…
OOOO유승호가 좋아? 시우민이 좋아? 천재사기꾼 김선달(유승호), 사기 꿈나무 견이(시우민) 보러 부천문화원으로 오썹!! ['봉이김선달' 무료 상영] 8.31(수) 15:00,19:00 송내어울마당 4층 솔안아트홀 https:/…
OOOO아..음.. 방금봉이김선달봤구... 음... 유승호존나잘생김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be_awesome_s
OOOO#160709 #봉이김선달 #시우민 #민석 #유승호 민석이는 무인을 함께하지 못했지만 유승호 님께서 민석이 입간판을 소듕하게 다뤄주신 것 띠도 올려주시고 인사도 하고 조심스레 안고 이동하는 모습이 넘나 훈훈 https:…
OOOO#160709 #봉이김선달 #시우민 #민석 #유승호 민석이는 무인을 함께하지 못했지만 유승호 님께서 민석이 입간판을 소듕하게 다뤄주신 것 띠도 올려주시고 인사도 하고 조심스레 안고 이동하는 모습이 넘나 훈훈
OOOO160622 봉이김선달 쇼케이스(서울) :내 배우 항상 웃게 해주고 싶고 항상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과질사진은 재오픈때 올라옵니다!!) #유승호 #yooseungho #ユスンホ #俞承豪 #봉이김선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봉이김선달 유승호 여장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예
OOOO봉이김선달 봤다 흐.. 유승호 대박 잘생겼다 ㅠㅠ
OOOO유승호가 좋아? 시우민이 좋아? 천재사기꾼 김선달(유승호), 사기 꿈나무 견이(시우민) 보러 부천문화원으로 오썹!! ['봉이김선달' 무료 상영] 8.31(수) 15:00,19:00 송내어울마당 4층 솔안아트홀

시우민


OOOO아침방송에서 본 엑소 ♡♡♡ 연예수첩 작품속 꼬인 족보 시우민 유승호의 동생으로 변신
OOOO아 작품속 꼬인 족보ㅋ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시우민은 김선달 그거 유승호보다 형인데 동생으로 나온거랑, 경수는 순정에서 소현이보다 6살많은데 친구로 나온다고 그거때문에 나온거ㅋㄱㅋㄱㄱㅋ
OOOO솔직히... K 아이돌 냄저들 그렇게 잘 생긴 얼굴은 아니지만서도... 그렇다고 해서 륶주녈 윾지 닮은 애들이 찬열 홍빈 시우민 서강준 유승호 운운하며... 얘보단 내가 낫다, 얘 닮았다 본인 주댕이로 나불거리면…
OOOO순서대로 찬열 홍빈 시우민 서강준 유승호ㅋㅋ 개인적으로 전 어강닮이 제일 웃겨요 "어렸을 때부터 서강준 닮았다는 소리 들었다" 인데 서강준 2013년에 데뷔 🤗
OOOO솔직히... K 아이돌 냄저들 그렇게 잘 생긴 얼굴은 아니지만서도... 그렇다고 해서 륶주녈 윾지 닮은 애들이 찬열 홍빈 시우민 서강준 유승호 운운하며... 얘보단 내가 낫다, 얘 닮았다 본인 주댕이로 나불거리면 그냥 죽여벌이고 싶은 것이 솔찍헌 심정
OOOO#시우민 #김민석 #유승호 투민석과 승호군이 같이 식사를 한다던지.. 여가를 활용한 사적인 만남의 사진이 조만간 올라오지 않을까..올라왔으면 좋겠지만... 한번 조심스레 빌어봅니다^^;;
OOOO서태지 이승환 송백경 이준기 주지훈 이선균 엄기준 지디 유승호 남태현 이제훈 연우진 시우민 박은석 내맘에 입주해있거나 한때 입주했다 나가신분들 생각나는대로 정말 박쥠은... 새로운 스타일이야 아니 약간 이선균이랑 비슷한가
OOOO유승호랑 시우민이 사랑한 영화군 보나마나...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DKinformation_
OOOO연기력에 관계없이 유승호 시우민을 보러 갔어야했는데

김선달


OOOO봉이 김선달때 유승호님 한복입고 말타는 뒷모습 넘 반했눈뎁ㅠㅠ
OOOO여기 뭔가 김선달찍었던곳같다...ㅎㅎㅎ고창석이 떡 구워먹고있을때 유승호나오던ㅋㅋㅋㅋㅋㅋ...
OOOO여기 봉이 김선달에서 유승호가 대동강 팔기 전에 거처로 있던 곳 아닌가요!?!?!?!? 아님 말구... 어디서 많이 본 곳 같아서.... (짜게식는다)
OOOO봉이 김선달 보고 깨달은 점 유승호 점점 잘생기는구나...
OOOO봉이 김선달 진짜 장점이라곤 눈을 씻고 봐도 없다. 유승호는 좀 호흡이 긴 드라마부터 좀 더 찍고 영화로 돌아와얄것같다. 아니면 시나리오 보는 눈을 키우던가...
OOOO봉이 김선달 영화 결제 해서 보고 있는데 이게 대체 무슨 내용이지? 돈도 아깝고 보고 있는 시간도 아깝고, 뭐 이딴 내용의 시놉시스가 통과해서 영화로 만들어졌는지까지 화가 나는 영화, 심지어 잘생긴 유승호와 조재현씨가 나왔는데도 화가난다.

좋다고


OOOO엄마가 보검이로 바뀐 배경화면면을 보더니 너처럼 지조없는건 처음본다고... 아니 내가 지창욱이나 유승호나 송중기랑 결혼을 했어 연애를 했어 뭘했어!!! 그냥 좋다고 한건데!!! 드라마 한시리즈 외도하지않고 다봐주면 지조있는거지 ㅠㅠ 존나 엄마 너무하뮤
OOOO민석얼마 전에 준면이랑 얘기하다가 정우성이 좋다고 하자 준면이 "나는 기린이 좋다"고 했다. 나는 몇 초 간 대답을 하지 못했다. 대개 정우성이 좋다고 하면 자긴 이정재가 좋다거나 유승호가 좋다거나 그런 식으로 대화가…
OOOO얼마 전에 누구랑 얘기하다가 정우성이 좋다고 하자 상대방이 "나는 기린이 좋다"고 했다. 나는 몇 초 간 대답을 하지 못했다. 대개 정우성이 좋다고 하면 자긴 이정재가 좋다거나 유승호가 좋다거나 그런 식으로 대화가 전개되…

닮은


OOOO뭐지 지하철에 유승호 닮은 남자가 있다
OOOO 유승호 닮은 님이랑 사귀자
OOOO 7. 닮은 연예인..?나 옛날에 유승호님 닮았다곸ㅋㅋㅋㅋㅋㅋ그램ㅅ던적 있었갘ㅋㅋㅋㅋ

찬열


OOOO비앤빛은 찬열이도해ㅛ는데 ! 유승호도했던것같던데 연예인들마니하나보댜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hiajo
OOOO엑소디움 오신분들 22일 :김희찬,지수,문가영 23일 :예성,박소현,이성경,민하,종대부모님 24일 :이수만아버지,민호,찬열이부모님,구혜선,서현진, 유승호 29일 :김기방,엠큐,효연,바다,류준열,남주,강태환 30일 :광희,레…
OOOO🐭160813 (2) ✔출입국 ✔SMTOWN 도쿄 콘서트 ✔찬열 인스타 ✔스파오 팬싸인회 강남점 응모 👉❤ ✔하정우님 경수 언급 👉❤ ✔유승호님 민석 언급 👉❤ ✔Vyrl

YOOSEUNGHO


OOOOYoo Seung Ho ■ 미소 l ಸ್ಮೈಲ್ #유승호 #yooseungho #ユスンホ #俞承豪 #MondaySmile
OOOO160813 #유승호 24번째 생일 팬미팅 프리뷰 3번째팬미팅!! #중앙대아트홀 #yooseungho #兪勝豪
OOOO#20160813 #유승호 #YooSeungHo #HappyBirthdayToU #유승호_팬미팅 #BE_AWESOME_TODAY 샤샤샤 😊😊😊

잘생겼다


OOOO울엄마의 헛된 희망시리즈 1. 큰딸은 살만 빼면 송혜교보다 예쁘다. 2. 둘째 딸은 키만 크면 완벽하다. 3. 막내는 살만 붙으면 유승호보다 잘생겼다. 우리가 말도안된다고하면 "내가 너흴 그렇게 만들었어! 니들이노력하지…
OOOO유승호도 사극 ㄹㅇ잘어울려 얼굴이 먼가 귀족이나 양반 해야할거같ㅇ아ㅋㅋㅋㅋㅋㅋㅋ고급진 비단옷 입고 차분하게 앉아 머리 잘 굴려서 계책 하나 딱 내놓는 그런... 몰라 내 어휘력 ㄷㄷ해 결론은 유승호 잘생겼다~!~!~!
OOOO유승호 진짜 잘생겼다

찍고


OOOO퀴즈!! 이건 무슨 포즈일까요~ㅋㅋㅋ 찍고 있는 당시에도 이게 뭔지 몰랐다묘 #유승호 #유승호팬미팅 #160813
OOOO 최근에 유승호랑 드라마도 찍고 인지도 꽤 있는 배우에요. 중국에서도 인기좋군요.ㅎㅎㅎㅎ

사극


OOOO이준기+유승호+여진구 조합의 사극 보고 죽는 거시 나으꿈,,,,,,
OOOO근데 선덕여왕때 유승호 디게 풋풋하다 목소리도 다르고 얼굴도 달라 완젼 신기 사극 많이맘ㅎ이 찍어주세여!!!!!!!!!!

치과


OOOO#이가탄 정보 #치통 제시 카트 유승호 YG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박병호 #치과 WOW 조정석 쉐도우가디언 명장면 #치아 잇몸 즐톡 루나 김지숙 박유천 백진희 #잇몸약 이카루스 캠핑장 FPS DSP엔터테인먼트 한예리 인소야닷컴 나눔올스타 후토스 레이븐
OOOO라리가 #치통 즉석만남 인천 이선균 맥북 샤넬 #잇몸약 TVN 아이돌 정진우 김태희 매니아레고 박진영 #치아 스터프 유노윤호 #치과 #이가탄 배 커미션 모기퇴치 권투 장바구니 승무패 중고 지마켓 예매 슈퍼스타K 국내여행 정우성 용준형 유승호 경리단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MillymeterPink
OOOO소향 야생의땅듀알고 김응룡 포텐팬덤 외제차 문채원 손오공 #잇몸약 #치통 매니아쿠키런 LIVE #이가탄 피키캐스트 손승연 네오게임즈 이미지패러디 오늘의유머 즉석만남 크래쉬 #치아 명예의전당 국산차 쿠키런 바다 유승호 롤인벤 #치과 여탑 로스트킹덤

했다


OOOO 마지막 간 어린이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 처음 다닌 어린이집부터 알고지낸 남자애 둘이랑 다녔는데, 주로 당시 보던 어린이드라마 '마법전사미르가온(유승호 나왔던거)'랑 주인공 수랑 우리 수가 같아서 저 놀이 했다. 아직도 노래 기억낰ㅋㅋㅋ

애들이


OOOO 에일리언샘 애들이 연기 더 잘함 헉유승호가 나온거지참..유승호랑 비교하다니 취소ㅠ

조선마술사


OOOO조선 마술사 dvd에 포함된 유승호 배우님 친필 싸인 엽서 구해요 가격 뎀으로 제시해주세요 교환도 괜찮아요..! 진짜 제발 부탁드립니다 너무 갖고싶어요 rt부탁드립니다ㅠㅜ #조선마술사 #유승호 #친필싸인엽서 #유승호엽서 #…
OOOO조선 마술사 dvd에 포함된 유승호 배우님 친필 싸인 엽서 구해요 가격 뎀으로 제시해주세요 교환도 괜찮아요..! 진짜 제발 부탁드립니다 너무 갖고싶어요 rt부탁드립니다ㅠㅜ #조선마술사 #유승호 #친필싸인엽서 #유승호엽서 #조선마술사유승호
OOOO[그놈이 그랬띠야~ 그 일본눔이~] 곡성한번보고 무서워서 다시안봐서 대사가 저게 맞는지는 확실치않지만... 곽도원 정육점 친구역에 최귀화(정판석역)ㅋㅋ 곽도원은 유승호 조선마술사에 나오심. [보음아] 이 대사 소름ㅋㅋㅋ 관계의 꼬리잇기 조선마술사에는
OOOO#조선마술사 DVD #유승호 #고아라 #박철민 환희의순간을 DVD로 다시보세요 메이킹,포스터촬영,VIP시사회 ,미공개NG,에고편 등등

유승호


OOOO 네 ㅠㅠㅠ 흐 저 남자연예인 이종석 유승호 육성재 소지섭 박보검 여자연예인 한효주 황정음 김유정 좋아하는데 더블유............... ㅜㅜ 그냥좋아요 흫ㅎ 구르미그린달빛도 미틴거가타요
OOOO와 유승호 역시 조교출신...와우내
OOOO 10.첫덕질은 배우..^^유승호랑 지창욱 좋아했어용....
OOOO혁이 유승호
OOOO우리 혁이는 유승호 닮았는데
OOOO너무 좋네 죽겠다 😂💕 #프로포즈대작전 #유승호 #Jrabbit
OOOO아 진짜진짜 유승호 너무 좋아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hi_piggyy
OOOO유승호 덕질 강요해즤뭬.... 안그래도 좋아하는데요.... ♡_♡
OOOO 4. 졸업할때까지 내 별명은 비 아니면 유승호였다.
OOOO은빈님(9)과 유승호(8)이다 은빈님 완성된 미모이고 유승호 밤톨같다
OOOO 유승호기독교애요?
OOOO 유승호도 최근에 진행 많이 되보이던데.. 그나마 알탕문화에 안끼는 편이라 오래 유지했을뿐 군대다녀오고 변하고있는것 같아요ㅋㅋ
OOOO유승호는 어떨까 아직 좀 감이 안 옴 군대 다녀온 것 치고는 아직은...여지가 있는 것 같긴한데
OOOO 그거 유승호 나온 리멤버 드라마에서 박민영 친구이자 검사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PBoegly
OOOO 헐 유승호맞나요ㅠㅠ 딱밨을때 유승호인줄아랏는데 아리까리해서ㅋㅋㅠㅠ 우는게 너무너모 이뻐요.. 감사합니당♡♡
OOOO유승호임?? 몰르겠다 젼나 이쁘게 우네.ㅠㅠ
OOOO이준기는 연기력에 비해 항상 작품이 떨어진다 이건 유승호가 영화 고를때도 느끼는건데 왜 둘 다 작품복이 없을까
OOOO유승호,김수현,박보검,송중기,박해진 훈남들이 나오는 영화보고싶다 다 내가 죠아하는 연애인💕
OOOO아 나 오뢰 화보사진볼때마다 진짜 격렬하게 한중합작 유승호x오뢰를 보고싶다 한중 프로듀서님들 모하세요 승호오뢰가 같ㅇㄴ 시대에 살고잇는대 잘 써먹어주시쟎쿠
OOOO근데 사장님이 요한오빠보고 유승호 닮았대,,,,,,, (나?
OOOOYoo Seung-Ho 유승호 August 17, 1993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145ilsao_
OOOO유승호가 스물네살이라니 . . . .시간너무빨라
OOOO 이거약간 어색한 유승호같애
OOOOSBS 달의연인 이제는 고려시대 전입 로맨스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이쁜데 유승호 존나멋있음;;;;;;;;
OOOO아 미쳤나봄 나 왜 저기서 유승호님이랑 견이 튀어나올것같지
OOOO보검이 데뷔작이라고 하여 김하늘, 유승호 나왔던 영화<블라인드>도 다시 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극장에서 봤지만, 차이나타운도 보검이 부분만 다시 찾아 봤다. ㅋㅋㅋ
OOOO미친 진짜네요 님들 언제적 매직키드 마수리 기억하시는 거예요 저는 마법전사 미르가온의 유승호밖에 기억 안 난단 말이에요
OOOO한승연 생방송 #심부름센타 해외여행 소셜 숙박 아이템베이 셀카 오늘뭐먹냐 #흥신소 #블루문 #탐정 매니아모아폰 엑소케이 유승호 영재 빅토리아 #심부름센터 초보 #사람찾기 미래에셋 소지섭 한 프리미어리그팬덤 골드 에이프릴팬덤 슈퍼PC 롤헬퍼 키보드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xoxo_blossom56
OOOO굿와이프(한국판) 정주행 시작했는데.. 볼만함. 유승호 나왔던 변호사 드라마는 10분 보는동안 오류 5개를 보고 혼란해 했는데
OOOO나으야애앵ㅇ 어마 엄마아아아닥 나 치킨 먿고싶다니가아ㅏ 엄마(무시 나켄터키 치키이닌 켄터키치키이인~# (유승호 코스프레) 엄마(커터칼 드르륵) 나켘..켙ㅌㅌ켘ㄴㄴ텈...키..치....킨....
OOOO카라스노 교내에서 하키마스크를 쓴 괴인(!?)에게 쫒기다가 마침내 옥외 비상계단으로 나오는데 문을 나서는 순간 나랑 같이 도망치던 친구한테 칼로 등을 찔리고 놀라서 깸 근데 꿈속에서 내가 유승호였음(???) 왜???
OOOO 공부의 신과 싸이월드도 겁나 추억 ㅋㅋㅋㅋ 공부의 신 때만 해도 유승호가 미자였는데...
OOOOThx 우리집 초3때 영화보고 엄청@움@유승호 화이팅 태극기휘날리며 어거스트러쉬 타이타닉 모르면 대한민국에서 추방각
OOOO지용이랑 youarein이랑닮았다는 소리 많이 들었는뎈ㅋㅋ 저렇게 짤까지 나오넼ㅋㅋ 무도의 힘이무니다....ㅋㅋㅋㅋ 우리 어무니는 지용이랑 유승호랑 그렇게 닮았다고...! 지용이 콩깍지......... 딸램한테서 옮음...........
OOOO1이재환 2김원식일까 한상혁일까? 유승호닮았다한거는 그냥 반응한건가 그럼 김원식인가보ㅏ 3원식시대.. 4사진 5세일러문 6감자탕.. 상혁이보고싶어 7천사지 천사 8이재환 9질문세개 어쩌라고 104등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standbymemong
OOOO 저얼빠임 ㅈㄴㄹㅇ 박해일이랑 소지섭이랑 유승호의 그어딘가쯤인데요 기다려봐여 제가진짜 ㅎ현실 ㄴ남자보는눈개까다로워서 고백은 1년에3번?정도씩 받았는데 그동안남친한명도없었ㅇ음
OOOO 언니 그유승호랑같이니온거알음?
OOOO 오락에 중점을 두긴 했어도 분명 케이퍼 무비인데 실마리나 해결방법에서 오는 통쾌함은 없고 뻔한 서사만 줄줄 이어놨다 굳이 장점을 하나 꼽자면 유승호가 겁나 잘생기고 아름다움
OOOO 유승호?
OOOO 유승호나온건가여? 음.. 저도 안봄요 웹툰에서 본기억이 있긴하고 ㅋㅋ
OOOO유승호도 탈색하면 이쁠려나 (과연
OOOO유승호라면 날사랑하지않아도 그렇게 이쁘게 웃어주면 그만이잔아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BTSS2Saaacha
OOOO#헷지비트코인 #독고진 #원더걸스 #비트코인시세 #고정시스템 #ebizcoin #블록체인 #비즈코인 #빗썸 #싸이월드 #이야페이 #코빗 #현빈 #도희 #메모장 #프리스카일 #안예은 #세계비트코인 #비트코인 카드결재 #비트코인 #유승호 #바람의나라
OOOO유승호는 그냥 상남자네긐ㅋㅋㅋㅋㅋ
OOOO크킄ㅋ큭... 유승호 눈썹 짱이다..
OOOO특히보고싶ㅍ다는 , , , 유승호 ? 인가ㅏ 얀데레로나오고
OOOO헐 나ㅏ방금 유승호 나오는 영화ㅏ봤어
OOOO눈뜨면 머리맡에 어젯밤 취했던 흔적 소리없이 아프게 내리는 햇살 함께 떠날까요 with 박혜리,유승호
OOOO거기서 최민수랑 유승호관계같은 심표가 갑자기 생각나서...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Alice_msK
OOOO 유승호 아역연기가... (씨익) (엄지척)
OOOO시끄러 난 어린이드라마에서 유승호 아역연기 하는 거 보고 자란 여자야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OOOO매직키드마수리 마법전사 미르가온(유승호 나옴) 요정컴미 화랑전사마루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OOOO제주에 도착하자마자 우리가 달려온 곳. 유승호 가이드님의 안내에 따라.. 행복한 혜리와 나❤️ #함덕 #한라산 #공연전
OOOO춘추 (유승호) 나올 때마다 야광봉 흔들면서 본다 워~~~후~~! 마지막화에 여왕님ㅁ이랑 춘추랑 대화하는거 안나온게...넘나...아쉽...습니다.............뭔 내용인지 자세하게는 기억안나는데 니가 굳이 다음 왕을 햐서 어쩌고저쩌고
OOOO유승호가 너무 격하게 울어서 울려고 준비했던 빠순이들 눈물이 쏙 들어갔던 그 장면
OOOO [앗 저 그거 못봤는데. 유승호가 그렇게 잔망스럽다면서요?] [재밌겠다] [얼른 갈게요!]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hyunhoa
OOOO맞아ㅋㅋㄲ짧은글 냈던게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에대한 이야기였는데 사실 그거 김하늘 유승호 나온 스릴러영화가 모티브였다니까 칭구들 놀랐던거 생각났다ㅋㄱㄱㄲㄱㅋ ㅋ......
OOOO 분뎡 유승호,, 나타나녜~~,,,,
OOOO여러분 유승호는 참 예쁘ㅂ니다 나보다 이뻐
OOOO [속보][디스패치発] 유승호 의문의 30대 여성과 한강둔치에서.......
OOOO [디스패치 속보] ★ 유승호 밀회 ★이런건줄알고 네이버에 찾아봄...😑
OOOO와 유승호씨 보고 싶다 때 외모 진심 미쳤다... 해무니 때문에 찾아보는데 치이게 생겼네 ㅋ ㅋ ㅋㅋㅋ
OOOO유승호를 모르시나봐요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godc601
OOOO아니 근데 진짜 유승호씨 우는 사진 넘 많아 ㅋ.. .ㅋ... 울지 말아요ㅠㅠ.......
OOOO유승호씨... 왤케 우는 사진이 많으실까....... 맴찢....
OOOO뮤비에 유승호존잘생이다
OOOO 그거 그건가 유승호나오는거
OOOO유승호 너무 머서져엉뮤율뮤유ㅠㅁ유류뮤ㅠ
OOOO 유승호 이쪽이엇으면 좋켓다 ㅎ같은나이에 오랬동안 지켜봣는데 ㅎㅎㅎ 정말 손한번 잡고싶다 헤헤 잡으면 안놓아 줄꺼얌 흐힛 ㅋ
OOOO 유승호가 아니어서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jungwon_ee
OOOO헉 이거 탐라로 돌아왓다 아픈 유승호 애니멀스멀스
OOOO 잠실 유승호도 있는데요 뭘ㅎㅎ 김수현 정도야...(아무말
OOOO 거기 유승호나오지안나요? ㅋ ㅋ ㅋ ㅋㅋㅋ
OOOO하.. 엄만테 닭먹고싶다거햇더니 삼계탕을.. 하.. 지금 집으로.. 의 유승호상태됏다..
OOOO하... MPC만.. 안보면 되지 .. 뭐.. 엔피씨가 유승호여도.. 존나.. 참자.. 하.. 엔피씨 뮤트하지 뭐.. (침착) 나 떡커가고싶다고...
OOOO23. 석민이는 학생때 사진을 컴퓨터로 프린트해서 미용실 간적 있다. 베컴선배님, 유승호선배님의 소프트모히칸! #도겸 #프린트까지_해갔어ㅋㅋㅋㅋㅋ #만세때_느낌이_었을까ㅋㅋ #160522_슈키라 t…
OOOO23. 석민이는 학생때 사진을 컴퓨터로 프린트해서 미용실 간적 있다. 베컴선배님, 유승호선배님의 소프트모히칸! #도겸 #프린트까지_해갔어ㅋㅋㅋㅋㅋ #만세때_느낌이_었을까ㅋㅋ #160522_슈키라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jaebhwa
OOOO8월 13일 유승호 팬미팅 Happy Birthday To U에서 #부채 #오빠부채 무료 나눔합니다. 지금 제작중이구요. 남는 수량은 현장에 못오시는 분들을 위해 트윗에서 이벤트 할께요.
OOOO유승호배우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OOOO물론 최악은 소지섭이 자주 하는 똥마려운 '남자표정'이지요... 최근 리를소지섭 유승호가 절찬리에 하고있음
OOOO진짜 디카프리오... 외모에 연기가 가려져서 그렇지 진짜 연기는 잘했지...내가 가장 오랫동안 지켜본 외국배우다. 우리나라 배우중에 가장 오래 지켜보고 챙겨본 건 유승호인데 이쪽은 외모에 연기가 가려진 건 아니고...;;;
OOOO 네네 김하늘이랑 유승호 나온답니당🙌🏻ㅋㅋㅋ두분ㄴ넘 재밋고 기엽게 노셔서 보는 저가 뿌듯햇서요..😌<스토커 아늼..ㅋ쿠ㅠㅠ헉 저도 무뇽님이랑 대화하는거 넘 잼잇고 편해서 신기해요 마치 예전부터 알앗던 사이마냥ㅠㅠ제가 더 감사하져😭😘😭😘
OOOO 유승호나 박보검?! 💖
OOOO76. 도겸은 미용실에 베컴과 유승호 사진을 들고 가서 머리를 해달라고 한 적이 있다고. -슈키라 단짠단짠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ztvaa
OOOO3디에서 가학심 자극하는 두명.. 박보검 유승호...,ㄹㅇ 맞고 피터져서 우는거 넘이뿜😶 납치각 지하실 같은데 가둬놓고싶다 헤헿 반항하면 때리고 나중에 약발라주고
OOOO박은빈도 짱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미는 남녀배우 믿고보는 조합이 딱 셋인데 그중하나가 박은빈 유승호 👀✨👀✨👀✨
OOOO아이고 유승호 예쁘다
OOOO잘 찍은 사진 올렸어서 진심으로 고마워요 마스터님!!! 유승호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 눈빛 진짜 좋아요
OOOO 유승호 오빠는 sns 아하는데 톡투유 공식팬카페 있어서 진심으로 고마워요!
OOOO 맞아요ㅠㅠ 진짜 넘 잘 커줬어요 아역배우 잘 커주는거 보면 진짜 넘 뿌듯한 것 같아요 유승호도 그렇구..........
OOOO 유승호 보고싶지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pinkgrillady
OOOO유승호 특전도 갗고싶은데 마스터님 이제 없어요 ㅠㅠ 진짜 불상해 내가 ㅠㅠ
OOOO유승호.. 정말 너무....... 영화고르는 안목 없고.... 아이고......
OOOO여진구 유승호 왜 같이 캐스팅 안하냐(뭘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xiumini99326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bucheon4u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EXOPLANT_04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19930817_com
유승호 봉이김선달 시우민 김선달 봉이 좋다고 닮은 찬열 YOOSEUNGHO 잘생겼다 민석 hiaj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