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캐리어를끄는여자


OOOO 와우~~~~~😭😭😍😍😍😍😍😍😍😍😍😘😘😘😘😘😘 #최지우 #choijiwoo #캐리어를끄는여자 #권상우
OOOO갸아아아아아아아어아아아ㅏㅏㅏㅏㅏㅏ💘💘💘💘💘여신 우리지우언니👸🏻🌹💘💘💘💘💘💘💘 #최지우 #지우히메 #choijiwoo #캐리어를끄는여자 #WomanWithASuitcase
OOOO예쁜언니😘😘😘😘😘오늘도 너~무 너~~무 예뻐용😍😍😍👸🏻 #지우히메 #최지우 #choijiwoo #캐리어를끄는여자
OOOO어서 와, 달달한 법정물은 처음이지? 변호사보다 능력 있는 사무장 차금주(#최지우)와 셀럽들의 비밀 금고 함복거(#주진모)의 로맨스 법정물 #캐리어를끄는여자 오늘 밤 10시 첫.방.송! ▶️
OOOO포스터 3종~~~😘😘😘💗 #최지우 #choijiwoo #캐리어를끄는여자
OOOO눈을 뗄수 없는 #新법정물 탄생…꿀잼 이제부터~~~ #최지우 죄수복도 남달라~~~ D-DAY! #캐리어를끄는여자 #첫방송 9/27(화) 3:05PM 안보면 유죄~~~ 탕탕탕!!!
OOOO[친절한 엠빅씨] 캐리어를 끄는 여자 첫 회 한줄요약"이게 샐리백도 없는 게 까불어!" vs "이게 변호사도 아닌 게 까불어!" #캐리녀 #캐리어를끄는여자 #최지우 #진경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SEHUN_SARANG_
OOOO지우언니..ㅠㅠ 완전 예쁘당~~~👸🏻👏🏻👏🏻👏🏻😭😳😍 #캐리어를끄는여자 #mbc #최지우
OOOO OMG!!!!!!😳😳😳😳😳😳😳😳😳😳😳😳😳😳😳울 지우히메😭😭🙏🏻👸🏻🏰 #지우히메 #최지우 #choijiwoo #캐리어를끄는여자
OOOO캐리어를끄는여자 차금주 강프로 #최지우 #박병은
OOOO캐리어를끄는여자 캐리어라그래서 공항처럼 스튜어디스인가했는데 법정물이네? 게다가 엠비씨라니 뭔가 지고는 못살아생각남 ㅋㅋㅋ 그것도 나름 재미있었는데 최지우랑윤상현이 귀여웠음. 최지우는 이쁘다여전히 하노라보고싶네
OOOO#캐리어를끄는여자 #이준 나왔다!!! #최지우
OOOO#캐리어를끄는여자 시작한다~~~ #월화드라마 #최지우 #주진모 #이준 #전혜빈
OOOO오늘 밤 10시 방송 !!!!!😘😍 #캐리어를끄는여자 #최지우 #choijiwoo
OOOO최원홍군 완벽하고 훌륭한 연기... 최고였습니다!#1화캡처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끄는여자 #9월27일 #2회 #내일밤10시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이준 #최원홍 #경환 #배우 #티원엔터테인먼트 #데뷔1…
OOOO매일매일 행복하게 지내세요〜〜💕🍂✨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끄는여자 #1화캡처 #9월27일 #2회 #오늘밤10시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이준 #최원홍 #ChoiWonHong #티원엔터테인먼트 #데뷔10주년…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 2회 예고 #예고 #2회예고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끄는여자 #9월27일 #2회 #오늘밤10시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이준 #최원홍 #많은응원부탁드려요 출처:
OOOO3분보고 내린 결론. 최지우씨.. 정말 연기하는 것 같다. 뭔가 자신감있는 눈빛과 어투로 상대방을 제압하려는 시크함을 보여주고 싶었겠지만 그냥 그러는 척 연기하는 것 같다. 전도연씨와 비교가 너무 되는데. #캐리어를끄는여자
OOOO의뢰인, 최지우에 독설! "변호사였으면 달랐을 거예요" #MBC #월화드라마 #캐리어를끄는여자 #1화영상 #9월27일 #2회 #내일밤10시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 #이준 #최원홍 #티원엔터테인먼트 https:…

끄는


OOOO[TV패션] ▷ WHO 최지우 ▷ WHEN 2016년 9월 27일 ▷ WHERE MBC-TV ‘캐리어를 끄는 여자’ ▷ WHAT 카디건-‘제라르 다렐’(GERARD DAREL), 가격 39만 8,000원.
OOOO캐리어 끄는 여자는 재미있을 거 같은데(+갑동이 작가님) 문제는 최지우의 매력=백치미라는 내 안의 고정관념 때문에, 사무장을 지나 변호사에서 로펌 대표까지 간다....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KOREA_7982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 꿀잼 허니잼. 최지우 이준이 호감배우도 하지만, 사실 원래 연출하기로 했던 권석장 감독을 믿고 시작했음. 연출이 초끔 아쉽긴 한데 빠르고 흥미로운 스토리 진행과 캐릭터의 몰입력이 장점.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 재미있다. 인물 구도는 약간 일드 <히어로> 를 비틀어 놓은 것 같기도 하고. 최지우가 입고 나오는 옷들이 다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며 전혜빈의 단발이 예쁨미 폭발.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2회 차금주 최지우패션 (코트,점프수트...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 다음주 예고에 최지우 대사 중 “왜 여자가 거절하는 건 튕기는 거라고 생각하냐” 라는 대사 나옴 그것만으로 다음주 본방 예약이다 참고로 갑동이 작가님이심
OOOO캐리어 끄는 여자. 대박! 재밌다 최지우 멋져.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억울한 옥살이에 이혼까지 당해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 틀어놓고 빨래널고잇는데... 주진모 최선이냐... 최지우 연기...하...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 차금주 역의 최지우 멋져 졌다.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 1화를 케이블에서 보능대 주진모능 여전히 잘새ㅐㅇ겼고 최지우는 조나 예쁘고 앞으로 내용전개보고 계속볼지말지 결정해야할듯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곰곰 생각하면 리퍼런스를 짚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그렇다고 금방 생각나진 않음) 일본 드라마스러운데...최지우 씨가 나오는 드라마의 장점은 최지우 씨가 항상 예쁘고 무척 예쁜…
OOOO[팝업TV]'캐리어' 최지우·주진모·전혜빈·이준, 4人4色 인물탐구 #이준 #캐리어를 끄는 여자 #마석우
OOOO<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곰곰 생각하면 리퍼런스를 짚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그렇다고 금방 생각나진 않음) 일본 드라마스러운데...최지우 씨가 나오는 드라마의 장점은 최지우 씨가 항상 예쁘고 무척 예쁜 옷을 입고 나온다는 것이다..
OOOO 캐리어를 끄는 여자 1화📺캡처😍 아아아ㅏㅏㅏㅏㅏ지우히메~~~~~👸🏻👑🏰 #최지우 #choijiwoo

캐리어를


OOOO촌스럽다고 욕하면서도 캐리어를 보고 있다. 최지우표 드라마는 역시 사랑스럽군. (두번째 스무살을 재밌게 봤던 과거의 나를 떠올리며)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cheon_sim_

여자


OOOO 막! 꿀재미는 아닌데 볼만한거 같아요 ㅋㅋ 제가 최지우랑 이준 좋아해가지구 보고 있어요~ 뭔가 좀 만화같음 ㅋㅋ 여자 캐릭터들도 다들 분명하고~
OOOO이준 나온다고 해서 캐리어 든 여자 보는데 이 드라마 재밌음! 최지우도 주진모 캐릭도 매력적♡ 월화의 내 드라마 드디어 결정했다!

주진모


OOOO전혜빈은 소심하구 언니인 최지우한테 의지도 했다가 상처도받다가..딱보아하니 주진모 두고 싸우다가 최지우 뒷통수칠 각 ㅠ 다들 변호사보다 사무장사무장 해서 마상입는 캐릭터,,
OOOO그리고 최지우 님의 연하남 캐미는 어느 정도인가..! 이준이랑 있어도 전혀 하나도 어색하지 않음. 주진모보다 이준이랑 더 상큼하고 예쁨.
OOOO그리고 사건별로 에피가 나누어질 것 같고, 끝까지 몰고갈 하나의 큰 사건이 깔려있어서 흥미를 자극함. 말그대로 부담없이 볼 수 있는 감성 법정 로맨스 드라마. 딱 이거인듯. 생각보다 최지우-이준 케미가 좋고, 주진모도 간만에 캐릭터 잘 만난듯.
OOOO마석우 너무 귀여워서 계속 웃으면서봤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지우랑 주진모사이에있으니까 왤케 애기같아 ㅋㅋㅋㅋㅋ
OOOO최지우 좋은데 주진모 콤비 영...
OOOO 고백 받아드리겠습니다! ㅎㅎ 여기서 무척 귀엽게 나오는데요? 그런데 최지우+주진모 넘 잘 어울려..

CHOIJIWOO


OOOOregram @choijiwoothailand แม่คุณของติ่ง ❤️#최지우 #womanwithasuitcase #choijiwoo

이준


OOOO최지우 이준 로맨스로 풀면 좋겠다
OOOO최지우+이준 조합 너무 귀엽고 좋자나
OOOO이준-최지우 조합 좋다

예쁘고


OOOO 재밌네요ㅋㅋㅋㅋ 최지우 넘 예쁘고 나잇대 비슷한 남주와 연하의 서브 남주 조합도 무척 맘에 듭니다ㅋㅋㅋㅋㅋ

지우히메


OOOO언젠가.. 아마도 지우히메였을 때, 스마스마에 출연했던 최지우를 보고 사랑스럽다라는 감상을 가지게 되었는데, 이 드라마에서의 최지우 역시 사랑스럽다.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cheon_sim_

캐리어


OOOO캐리어 재밌나아. 최지우 최지우를 봐야겠어.

예쁨


OOOO공항 가는 길에서는 김하늘 스타일. 30대 미시의 정석같음. 편해 보이면서도 우아하고 예쁘다. 최지우는 캐주얼도 정장도 엄청 소화를 잘해서 둘 다 예쁨. 예쁜 배우들이 예쁜 옷 입고 나와서 그것도 좋아...
OOOO최지우 언니 넘나 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광봉 막막 흔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


OOOO 오 그거 최지우 나오는 드라마요?? 얼마전에 시작한거 맞죠? 제가 W 이후로 드라마를 안봤어요 ㅠㅠ
OOOO저, 조심스럽게 묻는 건데요, 최지우 나오는 드라마는 정말 아닌가요?
OOOO드라마에서 최지우 걸크.....☆ 크~~~~
OOOO최지우는 왜 맨날 저런역할로만 나오냐 진짜 방송계도 미소지니 오짐....역겨운드라마야
OOOO아 시계님 이 드라마 진경이랑 최지우랑 디나이얼레즈예요 최고다 어셈블리의 레즈같음
OOOO한식대첩 또 시작하네! 저것도 봐야겠다.. 이렇게 볼 티비가 또 늘어나고.. 최지우 나오는 드라마도 궁금하니 재방 봐야지.
OOOO 아- 죄송해요. 제가 공항가는 길이랑 착각했어요 ㅠㅜ 하필 어제 자기 전에 본 드라마가 그거였어서요. ㅠㅜ ㅋㅋ 오늘 최지우 나오는 건 미처 못 봤어요. 아이구. ㅜㅡ

최지우


OOOO하우우.....😳😳😳 언니이이이ㅣㅣㅣㅣ😍😍😍 #최지우
OOOO최지우가 변호사 못된 변호사사무실 사무장으로 나오는데 변호사인 전혜빈보다 능력있음..
OOOO진짜 어제 최지우까지 좋아했다는거 알구 운명을 받아드림 ㅠㅠ
OOOO겨울연가때 최지우 단발 너무 세상 멸망하는 아름다움 이네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cheon_sim_
OOOO엄마 내 친구들 이름은 김지우 최지우 이지우야... 나 (쨍그랑!!) 지우야...엄마가 그 애들 부모님 연락처좀 알수 있을까...?
OOOO최지우 팬클럽, 건강까지 챙겨주는 배려심 '어마무시해'
OOOO나는, 김하늘과 최지우 배우호감도가 마이너스이긴 해. 우선, 목소리부터가...
OOOOㅋㅋㅋ고현정이랑 최지우랑 사귀셈
OOOO최지우 삼시세끼 나온 거 증말 초집중해서 봄 저렇게 이쁠수가요...
OOOO#최지우 배우
OOOO신체 사이즈, 나이, 몸매관리 비법, 자녀수, 남편 계급, 혈액형까지 별별 질문을 받다 보니 어안이 벙벙했지만 그래도 예뻐서 그런다는 말에 불쾌하진 않았다. 마지막에 그분이 말했다. "최지우 닮았다는 말, 많이 안 들어요?" 20년째 들어오는 말이다.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cheon_sim_
OOOO 최지우 나오는거죠? 요즘 아이유 나오는 것도 볼만 하던데요 ㅎ
OOOO최지우가 벌써 42살이여 ????????????????? 인..생.....
OOOO얼굴에 지방 or 필러를 넣으면 심술살같이 입가 쳐지는건 피할 수 없나.. 최지우도 빵빵해졌는데 중년여배우들 입매가 되었네
OOOO최지우 영화 '하이힐' 시사회 "소녀같은 뽀얀피부 여전...
OOOO기사 댓글 반응들이 너무 좋아서 뿌듯하다 ㅋㅋㅋㅋ 준오빠보고 다들 귀엽다고 ㅋㅋㅋ ㅠㅠㅠㅠ 최지우님이랑 케미도 좋고ㅠㅠㅠㅠ
OOOO 최지우...
OOOO최지우 캐릭터 유능하고 독특하게 나와서 매력적이다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cheon_sim_
OOOOㅋㅋㅋ 밖에서 낯익은 목소리로 누가 내 이름 너무 크게 불러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티비에서 최지우언니가..!ㅋㅋㅋ
OOOO최지우님 릴리 러블리
OOOO 최지우 출소해서 진경네 회사 갔는데 진경이 약올리고욬ㅋㅋㅋㅋㅋ 너무 욱김ㅋㅋㅋㅋ
OOOO최지우 존나 동안아니냐
OOOO나는 키큰 사람이 자기보다 더 큰 사람 올려다보는 장면이 너무 좋다. 여배우들에서 최지우 올려다보던 고현정 <이런 것
OOOO맞아. 최지우 옷 잘 입어. 연기는 늘 그래도 옷 하나는 잘 입음 ㅋㅋㅋㅋ
OOOOㅌㅋㅋ 천재적이다 최지우 파이퍼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fbi_twerking
OOOO 이번에 최지우님나오는거재밋던뎅
OOOO최지우 넘 이뿌다,, 언니 왜 안늙어요ㅠㅠㅠ
OOOO ㅎㅎ 그런줄 알았더니 최지우씨가 사무장이어요+_+;;
OOOO언젠가 곻 완전 알렉스라고 트윗한 적이 있는것같은데 말이죠 흑흑.. 저 기럭지로 주황색 죄수복 입고 껄렁껄렁하게 감옥 돌아댕기는걸 상상해봐라 여러분 들아.. 최지우 파이퍼 곻 알렉스라니 이러려고 여배우들 같이 찍으셨니요?…
OOOO최지우는..........너무.....너므 이쁘다...
OOOO 최지우 나애 여 신 릠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toxicalice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Yukkitten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Yukkitten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withMBC
최지우 캐리어를끄는여자 끄는 캐리어를 여자 주진모 CHOIJIWOO 이준 MBC 예쁘고 월화드라마 cheon_sim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