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양복점


OOOO)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강태양 (현우 분). 무단생성을 금지합니다.
OOOO이거 최근 시작한 월계수 양복점 그 드라마에 나오는 이동건인데, 갠적으로 진짜 오지니랑 비슷하다고 느낌... 안그래도 오지니가 실제 인물이라고 하면 실사로 이동건 써야지 하고 생각은 얼핏 했는데ㅋㅋㅋㅋ
OOOO미용실에 유해한 드라마 틀어놓지않기 법제화 합시다.....동거인때문에 두시간동안 기다리는중인데 너무 해로워서 괴롭다ㅜㅜ 제목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인데 모든씬이 해로움의 전형임
OOOO월계수...양복점 신사들? ? 보는데 얘네둘이 넘 잘어울린다 사귀면 좋겟다
OOOO구그달에서 사라진무녀님(?) 월계수양복점 아나운서분이랑 같은분인가? 비슷해..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제작진 돌았멘? 촬영을 하면 일케 대형고속버스로 정류장 통채로 차지하고 있으면 됨? 심지어 여기서 찍는것도 아니고 정류장 저어 앞쪽에서 촬영하는 거자나.... 생각이 있음없음?
OOOO[#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hoodedcrane_
OOOO휴 어서 월계수양복점~~에서 한국형 권선징악의 엔딩에 괴로워하는 가여운 데이킨 보고싶다네
OOOO월계수 양복점 박회장님 정말 나쁘게 자라버린 어른 데이킨이야...
OOOO아직 나에게는 많은 덕질이 남아있다. 굿와이프도 봐야 하고 군도도 봐야 하고 12월엔 화랑 더 비기닝 도 봐야 하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도 봐야 하고 베테랑도 봐야 한다. 세상에 만들 짤이 넘치고 넘쳤군. 😇 행복하다.
OOOO엄마한테 월계수양복점 재밌냐고 물어보니까 엄마 하는말.. "이동건이 잘생겼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엄마에 그딸이다 진짜 역시 잘생긴게 제일 재밌어~~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재밌다. 팔자 쎈 여자 만들어 속터지게 안 하고 캐릭터도 재밌고 막장 기운 안 보여서 좋다.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오래전에 봤던 일드 비슷한 느낌이다~
OOOO09/03 21시-#네이버 #실검 1위#로또 /2위#무한도전 /3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위:판타스틱/5위:콜레라/6위:그것이 알고싶다/7위:솔빈/8위:아는 형님/9위:맨유 맨시티/10위:임진왜란 1592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진짜 암덩어리들의 집합체다 최악임
OOOO 지금 그 뭐지,,월계수 양복점인가?그거 보늠중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졸라
OOOO아니 월계수 양복점 저거 존나 이상하네
OOOO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월계수 양복점? 드라마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미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인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선우엄마ㅜ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OOOO월계수 양복점에 선우 엄마도 나오네ㅋㅋㅋ
OOOO월계수양복점신사들 너무 설램다 호해서 먹여달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진짜ㅠㅠㅠㅠ 너무 설랜다ㅠㅠ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bwy0218
OOOO[#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재밌는것같아 1화만 벌써 다섯번째 보고있는듯
OOOO씨제스 1boon 포스트 -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1 #라미란 #라미란닷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제작발표회
OOOO오늘날 자유 시간이 있고,「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보고있다! ฅ(●´ω`●)ฅ
OOOO 오늘은 낮잠 한숨 자다가 대충 챙겨먹고 야구 보다 월계수 양복점 불어라미풍아 옥중화 드라마 볼 예정인 ㅋㅋ
OOOO월계수양복점 방문😁
OOOO9/3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스틸사진 배우 #김선영 씨 특별출연 😊👍🏻 #라미란 #라미란닷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김선영 #차인표
OOOO저번주에 새로 시작한 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신사들,우리갑순이 두 군데에서 똑같이 밉상 예비시엄마가 그렇게 교사며느리 노래를 부르네.
OOOOKBS2'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부천자유시장에서 촬영했썹. 이동건,차인표 등 출연! '꿈의 시청률' 30%를 넘보고 있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부천자유시장 커피숍과 통닭집에서 촬영했썹! 역쒸~부천클라스! https:/…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상수동에서 찍나바 ㅋㅋㅋ 월계수 양복점이 있고 너무 방금만든 오래된 느낌임
OOOOKBS2'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부천자유시장에서 촬영했썹. 이동건,차인표 등 출연! '꿈의 시청률' 30%를 넘보고 있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부천자유시장 커피숍과 통닭집에서 촬영했썹! 역쒸~부천클라스!
OOOO 전 한드로 월계수 양복점을 계속 밀고있는 ㅋㅋㅋ
OOOO은배우님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첫방~!! 두둥💕💕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첫방 #박은석 #민효상
OOOO오늘 분량이 많아서 눈이 행복했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회♡ 민효상님 멋져요~ 사장님 카리쓰마~ 러브라인은 달달하게💕 굿굿🖒 #월계수양복점신사들 #민효상 #박은석 #주말 #드라마 #KBS2 t.co…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bucheon4u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하이컷
OOOO월계수양복점 그 드라마 보니까 진총으로 보고싶다 양복점에서 일하는 다섯명의 위너 멤버로 !! 아니면 지누포함 네명만 일하고 한명은 금수저 손님으로 .. 넷이서 지누두고 치고박고 싸워줘,,
OOOO kbs2에서 하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인가...그거
OOOO[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배우 박준금 헤어...
OOOO주말에 가족들이랑 있다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란 드라마 1회를 보게됐는데 와.. 너무 뻔하거니와 차례로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모두 남자, 전부 남자. 몇 명 등장한 여자 배역은 모두 보조적이고 극의 흐름에 영향을 주지 않을 인물들. 처참했다.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우리집앞에서 하는ㄱ거엿네 왠 양복점이 잇나 햇다 그것도 옛날풍인 양복점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보니까 정말 킹스맨 계쏙 생각난다 ㅠㅠㅠㅠㅠ주말 드라마지만 일케 내용소재부터 배우까지 스케일이 일케 큰 주말드라마는 첨이얏 ㅠㅠㅠ
OOOO[#이동건] #LeeDongGun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네 남자의 우정,성공,사랑을 그린 드라마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잠시 후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됩니다! '이동진'역으로 출연하는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
OOOOKBS 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신사들 3회에 나옵니다~! 많이 봐주세요^^
OOOO새로 한 주말드라마 3편 중에선 그나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볼만할듯. 불어라 미풍아는 드문 소재라 신선해보이는데 전개가 감이 안잡히고 우리 갑순이는 한 막장하는 작가님과 비호감 배우가 나와서 거부감이 들고. 흠흠흠
OOOO"제대로 된 수트는 남자의 갑옷이다." -영화<킹스맨>中 #월계수_양복점_신사들 재밌나요? 이동건 라미란 차인표 등 제가 좋아하는 연기자분들 많이 나오시던데 ㅎㅎ 전못봤지만 시청률 꽤나 높던데요?
OOOO 돌침대에서 월계수 양복점과 불어라 미풍아 연속 시청테크를 ㅎㅎ 최원영씨도 넘 좋음
OOOO월계수 양복점에서 차인표 라미란 커플 넘 좋다..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오늘 밤 7시 55분, KBS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 첫 방송 됩니다. 배우님의 멋진 모습 많이 기대해주시고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D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mysof_bot
OOOO08/29 06시-#네이버 #실검 1위#2016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2위#우리 갑순이 /3위#불어라 미풍아 /4위:복면가왕/5위:런닝맨/6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7위:오늘의운세/8위:날씨/9위:추석/10위:기상청
OOOO08/29 05시-#네이버 #실검 1위#탕웨이 /2위#2016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3위#바르셀로나 빌바오 /4위:바르셀로나/5위:우리 갑순이/6위:이준기/7위:김진경/8위:불어라 미풍아/9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10위:런닝맨
OOOO08/29 04시-#네이버 #실검 1위#봄 /2위#탕웨이 /3위#바르셀로나 빌바오 /4위:우리 갑순이/5위:이준기/6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7위:런닝맨/8위:김진경/9위:불어라 미풍아/10위:복면가왕
OOOO08/29 03시-#네이버 #실검 1위#탕웨이 /2위#김진경 /3위#복면가왕 /4위:우리갑순이/5위:박보검/6위:서지수/7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8위:불어라 미풍아/9위:런닝맨/10위:진짜사나이
OOOO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재밌어서 기사 찾아보는데 댓글에 스잔나의 손수건 노래 좋다고 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아니 근데 진짜 좋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OOOO08/29 00시-#네이버 #실검 1위#탕웨이 /2위#런닝맨 /3위#복면가왕 /4위:메이즈러너/5위:복면가왕 에헤라디오/6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7위:신의탑/8위:맨시티 웨스트햄/9위:우리 갑순이/10위:월요웹툰

신사들


OOOO ㅋ 그런데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이번엔 그렇지도 않네요. 월계수 신사들이 시청률 제일 높다는군요.

드라마


OOOO21세기에 드라마가 왜 저러니? #월계수

마늘


OOOO 저는 통후추, 마늘, 월계수잎 그렇게 넣고 시작해요.
OOOO꼬리곰탕은 하루 온종일 갖다 바쳐야하니까 실시간으로 어젯밤부터 핏물 빼놓은 소꼬리랑 마늘, 월계수잎, 소금 약간만 있음 됨. 소꼬리는 끓는물에 월계수잎 몇장 넣고 5~10분쯤 삶아서 불순물 제거하고
OOOO찬물에 깨끗하게 씻어내고 새 물 받아 끓인 들통에 월계수잎 한두장, 마늘 한컵이랑 같이 보극ㄹ보극 끓임. 지금부터 계속 기름 걷어내면서 5시간~(ㅇㅅㅇ)~
OOOO밥해무것다!! 실수로 삼인분쯤 햇지만 다 먹엇으니 문제업슴 ㅋㅋㅋ 박긁고 가지랑 마늘 청양/베트남고추잔뜩 월계수잎도 넣고 미트소스굴소스!! 그래ㅠㅠ 이게 바로 삶이지ㅠㅠ 힘난다 힘내자 얍!!❣💗😍 t.c…
OOOO밥해무것다!! 실수로 삼인분쯤 햇지만 다 먹엇으니 문제업슴 ㅋㅋㅋ 박긁고 가지랑 마늘 청양/베트남고추잔뜩 월계수잎도 넣고 미트소스굴소스!! 그래ㅠㅠ 이게 바로 삶이지ㅠㅠ 힘난다 힘내자 얍!!❣💗😍
OOOO박 채썰어서 생채했다. 올만에 칼질하니까 좀 기분전환 되는듯ㅎㅎ 남은건 긁어서 가지랑 마늘 고추랑 스파게티 해무야지! 으히히 레토르트는 나중에 재료 없을때 먹구 지금은 소스랑 면 준비해서 나름 정석으로.. 베트남고추랑 월계수잎도 넣어야지. 두근두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ramiran_com
OOOO 대파(휜부분만),통마늘,양파,통후추(후춧가루안됌!),월계수잎,바지락(다수)이렇게 먼저육수내고 식힌다음 냉장실에 두고두고 요리할때 쓰면개꿀임...
OOOO 양파대파마늘 월계수잎 바지락
OOOO코스트코 가서 통삽겹살 사다가 정향 후추 마늘 양파 콜라 소주 된장 커피 월계수랑 같이 물에 넣어 팔팔끓여 부추겉절이랑 같이 꾸역꾸역 먹고싶다
OOOO닭가슴살 세조각정도로 토막내서/소금후추월계수잎(마늘다진것도 좋음 없으면 소금후추만)으로 반나절쯤 양념해두고/밥솥에 물넣고 가슴살 투하해 보온재가열(15분)+보온(30분) 해뒀다 빼면 죽이게 맛난 안주가 탄생함ㅠㅠㅠ 은 나 메모용
OOOO 아맞다 오늘칼국수육수맹들어봤음 바지락 양파 대파 마늘 월계수잎 통후추로 맹들어봤는데 내일 칼국수하고 맛알려드릴게요.
OOOO마늘,양파,대파,월계수잎,통후추,바지락,물 준비끝 칼국수는 내일로미뤄야겠네

넣고


OOOO 월계수잎이랑 통후추넣고 삻은다음에 비계벗겨내고 한입크기로썰고 다시볶아야함.. 가장짜증나는건 삶은 냄비 씻을때인데 기름이안벗겨저서 4번씻어야함....할수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Cheonwol_72
OOOO월계수 잎이랑 감자를 너무 좋아해서 감자는 무조건 칼집내서 통으로 넣는다. 표고버섯이나 옥수수 통조림 있으면 넣고. 저번에 순두부 넣어봤는데 그것도 역시 정말 맛있었다...
OOOO월계수잎 넣고 닭가슴살 삶고 황태채는 불렸다가 볶아서 국 끓이고 있다. 빗소리 들으며 기다리는 중.
OOOO리) 장조림 고기 삶을 때 유칼립투ㅅ.. 아니 월계수잎 너댓개 넣고 삶아도 맛있어요. 물 5컵 간장 1컵 요리술 3/4컵 정도 비율에서 적절히 조절. 설탕이나 올리고당은 간장 넣기 전에.
OOOO 어깨살을 발라내어 기름기를 제거하고 와인과 통후추, 월계수잎, 양파와 비니거에 숙성시킨 뒤 겉만 살짝 구웠다가 으깬 감자, 생크림을 넣고 함께 끓여 낸 자우어브라텐.

라미란


OOOO월계수 앵간 재밌네 내가 좋아하는 배우 많이 나온다 헤헤 현우 최원영 표예진 라미란 체고 🙌🏻

통후추


OOOO나는 거기에 포므리 머스터드 약간을 넣어 소스 로베르를 흉내냈다. 스콧은 우리가 발라내고 남은 갈비를 달라고 해 식초와 통후추, 월계수 잎으로 양념한 물에 담가 시머링한 뒤 남은 바비큐 소스를 발라 로스팅했다.
OOOO간만에 오쿠로 수육을 했는데 이번 고기 선탁은 돼지 사태살 (어디지?) 퍽척하면 어쩌지 조금 걱정했는데 포크를 갖다대면 허물어지는 완전 걱정필요없는 무지방 살코기가 나왔다 완전 맛있어.... 통후추랑 월계수이파리를 넣어 잡내도 완전 없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2zy2zy
OOOO칼국수하는 이유가 카페에있었을때 쉐프님이 왠 바지락육수를내길레 밍밍하고도 깊은 맛을 내길레 설거지하면서 재료가 뭐들어갔나봤는데 월계수잎 통후추 대파양파바지락이더라고
OOOO 육수는 월계수잎 통후추 바지락 양파 대파 정도

만든


OOOO 라별님.. 라별님은 음.. 뭐랄까 월계수 잎을 넣어 쪄 만든 돼지고기 안심 수육맛. 한국식으로 말고 서양식으로 쪄내듯이.. 부드럽고 야들야들 말캉말캉하니 입에서 녹을것 같은 맛.
OOOO내 몸의 귀여운 여왕, 나는 당신에게 남쪽 산 월계수와 로타 산 꽃박하로 만든 왕관을 씌운다.
OOOO가람마살라는 후추, 커민, 계피, 카다멈, 정향, 고수 씨, 월계수 잎, 육두구와 메이스를 혼합해서 만든 인도 향신료중 매운맛에 속합니다.
OOOO고대 그리스에서 월계수로 만든 화환은 경기의 승리자에게, 올리브로 만든 것은 귀환한 병사에게, 은매화 화환은 군중을 상대로 한 연설자에게 수여되었다.

넣어


OOOO 우아~!!!! 제가 딱 원하던 답입니다ㅠㅠ감사드려여~!! 앗 그리고 토마토 스튜하실때 다른 허브를 넣지 않아도 월계수잎은 꼭 넣어보셔요. 맛이 한층 더 깊어지며 아주 좋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raya871_G
OOOO허브를 쳐넣어서 향기로운건좋은데 실수로 월계수잎을안빼거나 로즈마리를 직접씹었을때 향이 너무 아려서 질식사할거같음

바로


OOOO일찍 자고 일어난 라우 오너입니다ㅏㅏㅏ'♡'!!!!!!!우리 월계수나무랑 놀아줘서 고마워요 ㅠㅠ 알림오면 바로 찾아가겠숩니다!!!'♡')9 #찬란하고_아름다운_우리의_목련
OOOO 수행평가 상상화 공백이 있어서 뭐 그리지 했는데 이미 그려진 월계수 보구 아.하구 바로 즉석으로 상상한것..!친구들도 이뿌다했다.손그림이 더 이뻐보임..이렇게 그리니 못생겨보인답..

월계수


OOOO❤️수요조사 = RT+마음❤️ 3. 흑백 월계수 세라 -상의 + 스커트 -흑백 두가지 색상 -S~M -예상가격 1.8
OOOO"그런데 그 님프가 무슨 꽃이 되었다고요? 아, 해바라기요. 월계수로 변한 다프네와 친구 하면 되겠네요. 둘이서 내 욕은 하지 말았으면 싶지만요."
OOOO 난 월계수잎이 아니야
OOOO1. 로라의 영어 철자는 Laura 월계수의 laurel에서 파생된 이름으로 꽃말은 '승리'다. 그리고 결국 로라는 '승리'를 맞이한다. 2. 애석하게도 이 이름을 지어준 것은 로라에게(혹은 해리에게) 패배한 당사자인 볼드모트였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raya871_G
OOOO몸안좋아서 뜨뜻한거 해먹었다 돼지고기 구워서 잘게썰어넣은 토마토 고기스튜🍅 월계수잎도 있는 우리집...캡사이신도 있어서 매콤하게 먹었다...(비척
OOOO 2. 원래 이름 도투락이었다 (돝님????) 이름 만드는게 세계 최고 어려유ㅓㅆ눈데.. 월계수 영어로 laurel tree라길래 lau만 가져옴..대체..
OOOO님들 다 잘못알고잇는것 같은데 카펫구부는 탱커만렙찍으면 매주 금요일에 모그레터로 보내주고 월계수쓴 구부는 새싹 구부한테 /건네기 로 먹이줘서 키우면 얻을수있어요 근데 키우기좀 까다로움
OOOO아이가다섯도 그렇고 월계수도 나쁘지 않음
OOOO월계수 주역들인데 왜 아저씨는 없조...?
OOOO은올 보고시퍼서 월계수 보고있는데 금방 지나가버린데다가 안나오ㅏ.. 심지어 극중엄마가 입막아서 말도 한마디도 못하고 지나가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월계수에 선영엄마 까메옼ㅋㅋㅋㅋㅋ 미란엄마가 머리채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ramiran_com
OOOO월계수에 선영맘도 나오네 카메오신가
OOOO오늘은 월계수 재밌을까...? 아저씨 가발 언제 벗어요...?
OOOO자아 이제 월계수를 보자...
OOOO 으아아아아°♡° 기엽고 이뿐 월계수님이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꼬옥
OOOO 처음에 월계수라는 말 듣소 엄청 당황했었어요. 긍데 짱예빠ㅏ 이이주입니다!
OOOO월계수잎 넣었다고 써야하는데 헷갈려서 올리브잎 넣었다고 쓸뻔
OOOO 승리의 월계수나무는 네 손에 쥐어져 있어. 하지만 그걸 믿고 본능에 따라 날뛰어선 안 되겠지. 결과마저 예측할 수 없게 될지도 몰라.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maemmae00
OOOO~ 수육 ~ 1. 물을 끓이면서 된장, 굴소스, 후추, 월계수 잎, 양파, 파, 생강을 넣는다. 2. 끓기 시작하면 고기를 넣는다 뚜껑 닫지 않고 30분 끓인다 3. 뚜껑 닫고 30분 또 끓인다 4. 다 익으면 드셔라
OOOO 맹수림 그가 월계수가 되어가는 과정인가요? 그는 다프네의 현신인가요?
OOOO 월계수화관? 같은거 씌워주세요 ㅎㅎㅎ
OOOO일단 월계수 프로필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내일에는 (?) 불 프로필 오늘 어쩌다가 그린거 예뻐서 그려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계수ㅜ상상도 못했어욬ㅋㅋㅋㅋㅋㅋ 근데ㅔ분위기은ㄴ조흔거ㅓ가타오!!!★!★
OOOO 몽몽글몽글한 구름과 월월계수 나무.
OOOO 아이야.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백합을 꺾어 베일을 수놓거나 머리 맡의 월계수를 베어내는 것인데도. 줄 수 있는 것이 없는 아이가 욕심을 내는구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U_chi_HE
OOOO오늘 미술 수행평가 상상화 그리기인데 거기서 불,월계수 신 즉석자캐 만들어서 그렸는데 불ㄹ..쩔어!!!!!!자캐파자ㅏㅏ
OOOO월계수는 승리, 영광을 상징한대요
OOOO아냐, 안 들켰어! 월계수 잎에 숨어 있었거든 아빠, 오늘밤 빌리러 가실 거죠? 오늘은 안 돼,
OOOO나 그 소년 봤어요 세상에, 내가 그렇게 아냐, 안 들켰어! 월계수 잎에 숨어 있었거든
OOOO[씨제스 POST] 꽃보다 아름다운 김준수의 Special 화보 비하인드 대공개! (27) 난 저 월계수 화관에서 눈을 뗼 수 없을 뿐이고 #김준수 #시아준수 #XIA준수 #XIA #JUNSU 💕
OOOO다시 한 그루의 월계수가 되어 좌에서 시간을 보내렵니다 언제든지 들려서 말을 걸어주시면 기쁠거에요
OOOO 헉...후회할거가트면 다른거하는게 낫지....월계수도 예쁠거같댜!!! 언니 받으러가는데 잇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cos_selling2
OOOO 헉 월계수 생각중이였는데0ㅁ0 오오오 슷게 레터링듀 좋을거같은데ㅜ내가 난주 후회할까봐...킄...
OOOO월계수 나무는 먼 곳에 있잖아 인간에게 들키면 어쩌려고 그래?
OOOO1년은 충분히 사용하겠네 월계수 나무는 먼 곳에 있잖아
OOOO 그쵸 저도 월계수 보고 딱 이쁘다고 생각들었어요!!ㅠㅠㅠ싱님 이쁜 신발 구매하시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 바나나 갠쟈니 조아할것만같아.. 하의는 월계수잎 월계수잎🍃
OOOO#자캐를_사물에_비유해본다 혜미:벼루 까리:돈다발 조디:둥글둥글한 만년필 미희:링거호스 엘렌:명화 미키:낡은 양말 한짝 앙제:작은 대리석장식품 달랴:까만 어둠속의 빨간 장갑 아담:월계수화환
OOOO 마랑 강판은 있는데 월계수잎이없어영....(훌쩍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nunu_0518
OOOOㅋㅋㅋㅋㅋ 요리책을 산 게 있는데 아무렇지 않게 월계수잎 꺼내고 마를 강판에 갈고 심한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쓰레기처럼 보이는걸! 월계수 잎이네! 엄마 생일에 깜짝 놀래주려고 했는데!
OOOO 그냥 나랑 내 친구들이 월계수잎 처음봐서 일어난 헤프닝인걸로...☆
OOOO ㅇ..월계수잎이 왜들어가..??!!
OOOO 월계수잎이자낰ㅋㅋㅋㅋㅋ
OOOO 우ㅜ리두 그런적있는거같으! 월계수잎인가..
OOOO좋은데 뭐! 내 눈엔 지저분한 쓰레기처럼 보이는걸! 월계수 잎이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sweetyB_md
OOOO카카오에서 옐로아이디 선물도 도착했네요 작가연합 2월의 월계수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월의 월계수 를 찾아주세요^^
OOOO 아이야 어서 마지막 월계수를 꺾어 내게 둘러주련. 널 위해 숨 가쁠 시간이구나.
OOOO"사랑의 상징인 천인화, 전쟁의 상징인 월계수, 평화의 상징인 저 어리석은 올리브나무, 그 씨가 하마터면 아담의 목에 걸릴 뻔했던 사과나무, 페티코트의 선조인 무화과 나무, 이런 것들은 증인으로 해서 나는 그렇다고 주장하네." #그랑테르
OOOO월계수 화관 써야한다니까 "제가 이파리 전문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관요정 #김준수
OOOO 오 월계수구부가 예쁘네요 솬옷도 멀리서보니까 좀 낫고 (막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약간 그리스신화에 나올거같고
OOOO위치 ㅋ ㅋ ㅋㅋ ㅋㅋ 월계수 꽃의 꽃말은 배반이지요...... (민망함
OOOO 안죽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정사진을 왜 걸음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계수 화관도 괜찮으니 쇼우는 꽃길만 걷게 해줍시다 국화꽃길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PYASTEW
OOOO두번째는 다프네(월계수)샴푸인데, 터키여행 다녀온 지인이 사다준 샴푸인데 모양은 비누모양입니다. 터키남자들 인종특성상 숱이없어서 모발이식수술이 성행하는데 이식수술후 이 샴푸를 병원에서 처방해준대요. t.co…
OOOO 헉 사람 성 중에 월 씨 없나 그럼 월계수 해서 이쁜ㄴ데
OOOO 월계수같다 이뻐
OOOO ㅁ모르겠어요 이름은 하나두 기억 안 나구.. 강의 신의 딸 그것만 기억나요... 마지막에 강에 다다라서 아버지께 어떻게든 도와달라며 울며 빌었는데 변한 게 월계수..인가요.....(대멍청
OOOO 월계수잎이 붙어있던 가지보고선 잎도 없는 월계관 만들어서 꽃만 엮어 새로운 화관 탄생!
OOOO 요리용은 월계수 잎만 따로 떼어놓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카시어스가 요리할때 쓰려던 월계수가지도 월계관으로 만드는 솜씨! 혼납니다. 진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Do_Gae_
OOOO 우왕 승리의 월계수
OOOO 우왕 월계수는 2명이엇ㅅ나...그래ㅐ요..
OOOO구그달-원작 안봤지만 보검=효명세자 슬픔... 뾰려-이준기가 광종...+타임워프 중... 더블유-둘이 다른 세계에 살고있고요... 월계수-효상어빠 나중에 망할 것이 뻔함...<<
OOOO일부러 팁에 붙여서 한 이유는 뒷면에 커브가 생기게 하려고 한 거고, 손톱에 붙일 때는 월계수 파츠를 반 잘라서 양 옆에 붙였어요
OOOO파판하면서 가장 많이 달라진게 >>>구부<<< 임.. 새싹때 갸아아야각ㄱㄱ 저게뭐야 기괴해 이빨이 무슨 두줄이야ㅠㅠ 지금 새끼 구부 귀여어! 월계수 구부 타고싶어!
OOOO월계수님이 월화님 맞나염?
OOOO (어쩐지 당신에게 화관을 만들어줘야 할 것 같은 기부니가 들었다... 그의 손에 어느새 월계수잎과 로즈마리로 장식된 작은 화관이 들려 있어, 당신의 한 쪽 귀에 걸어주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odumac_
OOOO아니 왜그래요 리비님이 팔에서 월계수가 돋을수도 있지 왜 리비님 기를 죽이고그래욧
OOOO 네에에에에엣 아리가토오wwwwwㅋㅋㅋㅋ애 ㅇ ....아니 월계수님 꼬맙습니다♥♥
OOOO 다프네 그리스로마신화에 나오는 월계수로 변한 님프
OOOO간단한 자취요리라 해놓고 월계수잎 집어넣지마
OOOO 월계수
OOOO밋쨩 문양 에코백 들고갔는데 애들이 모두 월드비젼 같은 데서 나온 거냐고 물어본다 😊… 월계수 아냐 … 세계평화마크 같겠지만 그거 아냐
OOOO닉넴을 다시 애월화로 바꿀까...그냥 월계수로....(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5ilse_fam
OOOO 월계수잎 고기 비린내 잡는데 짱이에요..
OOOO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약점을 너무나 잘 알고 있군요,,,... 혹시 시간 되시면 가지와 돼지호박과 월계수잎과 라벤더를 보내주시면.... 채소전골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큰절)
OOOO ㅇㅇ 월계수 재미써...근데 나쁜놈인디 진짜 넘 잘생겨가지구 힘들더라 은옵 ^^................후.....................황자탕;;; 메모한다;;;;;;;;;;;;;;
OOOO월계수 2화를 틀어놓고 일을 해보쟈
OOOO월계수잎 캐기 귀찮다 나중에 해야지
OOOO월계수 뭐시기 볼거야
OOOO풉 인지 푹인지 싸우자 나 월계수 봐야되는데ㅜㅜㅜㅠㅠ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cinnamon_park
OOOO 그리고 단 한 개의 정의를, 천칭에 올려 분쟁은 순환하는 것. 모든 사상은 가치가 있는 법이지. 그것이 울타리니까. 올리비에. 다른 이름으로는 다프네. 월계수 소녀야. 너는 승리자, 포식을 원하는구나?
OOOO laurel 이야 .. .. .. . . 월계수 ......
OOOO 6?인가 벚꽃소재나 월계수 같은거 정말 우주 최강이다..잘 안건드는 편이긴 하지만 마음속에 항상 자리잡고 있는 마음의 안식처.. ☺️
OOOO─ 엔딩, 월계수잎과 앵초.
OOOO 러브쨩도 실시간으로 월계수 보는구나ㅋㅋ 성태평 때문에 넘 웃긴😂😂
OOOO월계수 잎 「 죽어도 변함이 없다. 」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cinnamon_park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cinnamon_park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miraclemyc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redglass007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드라마 마늘 넣고 라미란 KBS 실검 이동건 신사들이 greeeeen020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