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김소은


OOOO'갑돌이와 갑순인~♪ 사랑했네~♬' 하지만... 갑순(#김소은)이와 갑돌(#송재림)이의 새로운 케미를 기대하며 들어볼까요~? #우리갑순이 #OST 1. '우리 갑순이'
OOOORetweeted 윌엔터테인먼트 (): #김소은 #우리갑순이 #메이킹 #복수혈전 #티격태격 #귀요미커플 [김소은]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김소은×송재림 복수혈전 메이킹 영상...
OOOODon't forget to watch 10th eps of SBS #OurGabSoon at 8.45 PM KST 🙌🏻 많이 사랑해주세요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KimSoEun #SongJaeRim https:/…
OOOO갑순(#김소은) x 갑돌(#송재림) 동거 최대 위기! 엄마 남기자(#이보희)에게 들키기 일보 직전,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오늘(17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OOOODon't forget to watch 9th eps of SBS #OurGabSoon at 8.45 PM KST 🙌🏻 많이 사랑해주세요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KimSoEun #SongJaeRim
OOOO 우결 김소은 송재림편도 봐라 거기에도 니ㅡ왛ㅎㅎㅎ
OOOO갑돌(#송재림)이는 이별을 통보하고...T^T 쓰러진 갑순(#김소은)이는 괜찮을까요? 오늘(18일) 오후 8시 45분 #우리갑순이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jangmagg
OOOO송재림 인스타그램 업뎃 Filming #OurGabSoon at Goyang 👍👍 #KimSoEun #SongJaeRim #김소은 #우리갑순이
OOOOSBS 주말드라마 #우리갑순이 포토스케치 (📷 PD 노트) *1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김소은 #송재림
OOOO 수트입은 잘생긴 남자들이 김소은 주위로 둘러싸면서 막 꽃다발 들고 있었는데 송재림이 좀 뒤에서 지켜봄. 그러다가 어떤 남자가 비싸보이는 외제차끌고 김소은 차에태우고 감. 송재림 그 차 쫓으면서 소리지르면서 슬리퍼 던짐 ㅋㅋㅋㅋㅋㅋㅋ
OOOO아까도 말했지만 오늘 학교에서 우리 갑순이 라는 드라마찍음. 우리학교에서 드라마 엄청 찍으니까 이제는 드라마 찍어도 익숙해져서 별 느낌없는데 이렇게 유명인이 오면(송재림, 김소은) 흥분할수밖에 없음
OOOO22.9.2016 SongJaeLim and KimSoEun updated instagram #송재림#김소은#우리갑순이#
OOOO오늘 우리학교에서 우리 갑순이 라는 드라마 촬영함.. 송재림 진짜 잘생겼다. 김소은도 진짜 여신ㅠㅠㅠㅠㅠ 촬영들어갈때 송재림이 도로 질주하면서 소리지르면서 슬리퍼 던졌는데 깜짝놀랐다

우리갑순이


OOOO#우리갑순이 다사다난 지난 이야기 그리고... 오늘(10일), 갑돌(#송재림)이의 수난시대가 열린다! 밤 8시 45분 채널고정♥
OOOO우리갑순이 송재림 진짜 저역할 하나로 인간이 정떨어질수도 있구나....

갑순이


OOOO울고 또 울고…😭😭😭 #송재림 #우리 갑순이 10회
OOOO이번에는 진심으로 공부하기 시작했어⁉️ #송재림 #우리 갑순이 9회

INSTAGRAM


OOOO20.9.2016 jje774927 instagram updated with #SongJaeLim#송재림#

엄청


OOOO오늘 송재림 엄청 가까이서 봤는데 존잘

영상


OOOO넬의 최근 뮤직비디오 중에선 그리고 남겨진 것들이 좋았다 아직도 영상 속의 이민기와 송재림이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소재도 좋았고 여러가지로 유추가능한 내용이라서 연성소재가 될 정도로 좋았음.

송재림


OOOO 뭐가다른데ㅋㅋㅋㅋ아니 그렇고 왜이리 안왔냐 잘지냈냐 톡은 드릅게도 안보고 셤때문이여? 아님 어디 아팟냐? 아니면 핸드폰 뿌셔짐? 아님 뺏김? 아니 갈꺼면 말을 하고 가던가!!!!사람 걱정시키지말구 맨날 한번오면 송재림하구 어디가구!!!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7n7hT6eJjdkQfnU
OOOO 아진잗송재림++#~/%÷×__•``~~~~~~~~ ㅠㅠ 아 역시 틧이랑 톡에서 보는 뿌팸은 뭔가 삘링이 다름
OOOO 헉ㄱ 친구들이랑 같이 고민하다가 송재림 나와서 걔 하려구요..!! 무뚝뚝한 캐!
OOOO이민기한테 덕통사고 당할 뻔했었고 송재림 눈동자가 너무 예뻤음. 지금봐도 좋다
OOOO 나 남자연예인 좋아하는 얼굴이 다 박보검과야ㅋㅋㅋㅋㅋ 송중기,박보검,이현우,남주혁,이원근,송재림,변백현,려욱 등등등ㅋㅋㅋㅋ근데 정작 슷두는 이런스타일 아닌데 오열하면서 좋아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
OOOO 송재림씌보단 쨂이가 좋네여
OOOO밤선비 말고는 이준기 작품을 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뎅..다른 작품도 봐야겠군 투윅스도 보다 말아서/송재림 캡쳐한다고/
OOOO#바로 #블록체인 #ebizcoin #이적료 #트위터 #빗썸 #mbcmini #나르샤 #헷지비트코인 #이야페이 #김재경 #윤계상 #코빗 #비즈코인 #송재림 #헬로키티 #비트코인 카드결재 #비트코인 #고정시스템 #비트코인시세 #이하이 #세계비트코인
OOOO계속 보고 있으니 송재림이 뭔가 매력이 있네 애교가 있어 ㅎㅎ
OOOO유형 방탄소년단 공유 #치과 피오 챌린저 #이가탄 모바일 강민경 김수현 마샬아츠 JYP엔터테인먼트 세이캐스트 강동원 양현석 #잇몸약 다비치팬덤 수원KT위즈파크 레고EV3 송재림 매니아붐비치 향수 회화번역기 다비치 #치통 더페이스샵 #치아 대한항공
OOOO아 나 송재림 넘 좋앙. 막 빠져들고 있엉. 광대는 막 부풀어 오르고 잇몸은 미스트가 필요한..
OOOO오늘 홍대서 송재림봄ㅋㅋㅋㅋㅋㅋ아니 친구가 백퍼송재림이다 이러길래 봤는데 마스크썼는데도 진짜 너무송재림ㅋㅋㅋㅋㅋ
OOOOSong Jae-Rim (송재림) BornFebruary 18, 1985
OOOO 배우 덕후라서 10명은 너무 적은데 남자는 보통 미소년계 좋아해요. 임시완도 좋아하고 송재림도 좋고...물론 기본 전제는 연기 잘하는 사람이 좋아요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1. 박보검 2. 이종석 3. 송재림 4. 정유미 5. 제니퍼 로렌스 6. 베네딕트 컴버배치 7. 헬레나 본햄 카터 8. 틸다 스윈튼 9. 데인 드한 10. 에디 레드메인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7n7hT6eJjdkQfnU
OOOO송재림이 나한테 인사해줌><
OOOO송재림 존나 머싯써
OOOO송재림은 존나게 잘생겼습니다
OOOO 헉 에벌레국을 드시지 않고 송재림을 보다니 오늘 운이 좋으셨네요!!
OOOO송재림 존나 잘생겨써
OOOOㅁㅈ 오늘 우리 학교 앞ㅇ 송재림 촬영 왔었음 ♡.♡ 빨간후드 입고 차 따라서 달리는데 키 존나 크고 얼굴 존나 작고 잘생김
OOOO 칼춤추는 송재림...
OOOO백연카이 그리고, 남겨진 것들 뮤비가 보고싶은 퇴근길이야.... 아 물론 정백연이는 송재림 역할이었으면 해....
OOOO 송재림 같아요 ㅋㅋㅋ
OOOO160914 라네즈 런웨이 송재림 #장막메모
OOOO하 송재림... 간만에 서치하니까 눈호강한다ㅠㅠㅠㅠㅠㅠ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socun89_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socun89_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socun89_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socun89_
송재림 김소은 우리갑순이 갑순이 KIMSOEUN SBS OURGABSOON SONGJAERIM 갑돌 45분 갑순 misa14maru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