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김소은


OOOODon't forget to watch 10th eps of SBS #OurGabSoon at 8.45 PM KST 🙌🏻 많이 사랑해주세요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KimSoEun #SongJaeRim https:/…
OOOO#김소은 #우리갑순이 #포토스케치 #블링블링 #미모도_열일중 [김소은]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 포토스케치 공개! 언제 어디서나 반짝이는 미모를 자랑하는 김소은씨의 비하인드 컷을 만나보세요 :) t.…
OOOO윌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업뎃 SBS 주말드라마 #우리갑순이 오늘 밤 8시 45분 🙌 많이 사랑해주세요~! #김소은 #KimSoEun #OurGabSoon
OOOO우리갑순이 보는데 자꾸 김소은보고 못생겼다 인물 빠진다 해서 얼척업ㅎ네;
OOOO신갑순 헤어밴드 스타일 👯 예쁜 네? ㅋㅋ #김소은 #우리갑순이 #KimSoEun #OurGabSoon
OOOODon't forget to watch 9th eps of SBS #OurGabSoon at 8.45 PM KST 🙌🏻 많이 사랑해주세요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KimSoEun #SongJaeRim
OOOO갑순(#김소은) x 갑돌(#송재림) 동거 최대 위기! 엄마 남기자(#이보희)에게 들키기 일보 직전,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오늘(17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misa14maru26
OOOO갑돌(#송재림)이는 이별을 통보하고...T^T 쓰러진 갑순(#김소은)이는 괜찮을까요? 오늘(18일) 오후 8시 45분 #우리갑순이
OOOO송재림 인스타그램 업뎃 Filming #OurGabSoon at Goyang 👍👍 #KimSoEun #SongJaeRim #김소은 #우리갑순이
OOOOSBS 주말드라마 #우리갑순이 포토스케치 (📷 PD 노트) *1 #KimSoEun #SongJaeRim #OurGabSoon #김소은 #송재림
OOOOSBS 주말드라마 #우리갑순이 포토스케치 (📷 PD 노트) *4 #KimSoEun #OurGabSoon #김소은
OOOO#김소은 #우리갑순이 #8회 #하이라이트영상 #분노의_연속따귀 [김소은] 막말을 던지며 이별을 선언하는 갑돌에게 분노의 따귀를 선사한 갑순! 눈물과 따귀로 얼룩진 '순돌커플'의 이별장면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OOOO아까도 말했지만 오늘 학교에서 우리 갑순이 라는 드라마찍음. 우리학교에서 드라마 엄청 찍으니까 이제는 드라마 찍어도 익숙해져서 별 느낌없는데 이렇게 유명인이 오면(송재림, 김소은) 흥분할수밖에 없음
OOOO22.9.2016 SongJaeLim and KimSoEun updated instagram #송재림#김소은#우리갑순이#
OOOO오늘 우리학교에서 우리 갑순이 라는 드라마 촬영함.. 송재림 진짜 잘생겼다. 김소은도 진짜 여신ㅠㅠㅠㅠㅠ 촬영들어갈때 송재림이 도로 질주하면서 소리지르면서 슬리퍼 던졌는데 깜짝놀랐다
OOOO#우리갑순이 패계 현황 아르바이트로 살아가는 전형적인 5포 세대 ➡ 신갑순 (김소은 분) 결혼하지 못한 공무원시험 준비생 ➡ 허갑돌 (송재림 분) @Dramab…
OOOO윌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업뎃 SBS #우리갑순이 비하인드컷 📷 *1 #KimSoEun #김소은 #OurGabSoon
OOOO#우리갑순이 패계 현황 아르바이트로 살아가는 전형적인 5포 세대 ➡ 신갑순 (김소은 분) 결혼하지 못한 공무원시험 준비생 ➡ 허갑돌 (송재림 분)
OOOO갑순(#김소은)이와 갑돌(#송재림)이의 동거 생활은 아슬아슬하기만 하고... 짠 내 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ㅠㅠ 오늘(11일) 밤 8시 45분 #우리갑순이
OOOODon't forget to watch 8th eps of SBS #OurGabSoon at 8.45 PM KST 🙌 많이 사랑해주세요 #김소은 #송재림 #우리갑순이 #KimSoEun #SongJaeRim t…

송재림


OOOO울고 또 울고…😭😭😭 #송재림 #우리 갑순이 10회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hjsy1203
OOOO이번에는 진심으로 공부하기 시작했어⁉️ #송재림 #우리 갑순이 9회
OOOO#우리갑순이 다사다난 지난 이야기 그리고... 오늘(10일), 갑돌(#송재림)이의 수난시대가 열린다! 밤 8시 45분 채널고정♥
OOOO나쁜 놈…😖 그러도 미워할수없어😭 #송재림 #우리 갑순이 5회
OOOO나도 취한 갑돌의 양말을 벗기거나 이불을 걸고 싶어요😆✨ #송재림 #우리 갑순이 6회
OOOO우리 감돌이 정말 예쁘다😄😊💟💖 #송재림 #우리 갑순이 6회

드라마


OOOO미친 우리갑순이인가 뭔가 저 드라마 재혼한 집안 애새끼들도 맘에안들어 뭐저리 싸가지가없냐 애들이
OOOO우리갑순이라는 드라마는 정말 주인공 둘만 나왔음 좋겠다 ㅇㅅㅇ
OOOO스브스에서 하는 우리 갑순이라는 드라마 너무 총체적으로 구리고 빻아서 보기가 괴로울 지경임
OOOO우리갑순이...??? SBS에서 하는 드라마......지금 껏 본 드라마 중에서 진짜.....등장인물들 죄다 환장미 넘치는 거 역대급이다.....속터짐....
OOOO우리갑순이 드라마 넘 싫음 남자애 너무 ㄷ찌질해
OOOO우리갑순이 대환장 발암드라마..
OOOOㅋㅋㅋ와 진짜 드라마 우리 갑순이 막말 쩐다..
OOOO우리갑순이 진짜 쓰레기드라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현재 미용실. 우리 갑순이라는 드라마를 처음보고있다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KimsoB_
OOOO우리 갑순이? 이 드라마 엄마가 봐서 가끔 소리를 듣는데 정말 한숨만 나온다...
OOOO 왜이드라마재밌거냐.. 항상보는데.. 이런드라마딸라요.. 상큼해요🤔 우리갑순이드라마잘보고있엉....ㅋㅋㅋ
OOOO채널 돌리다가 우리갑순이라는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 대미친 뭐 이딴 드라마가 있지....
OOOO 드라마 제목이 우리 갑순이임당❗❗❗
OOOO 2.닥치고 박서연 진짜 너무 좋아함 우리갑순이 sbs 주말드라마 8시 45분 챙겨보세요♥
OOOO우리 갑순이 이 드라마 뭐냐 진짜ㅋㄱㅋㄱㄱㅋ좀 극혐...
OOOO우리갑순이 ... 발암드라마 안보고 소리만 듣는데 짜증나 못들어주겠네 기사에 댓글수준도 드라마수준이랑... ㅉㅉ
OOOO우리나라에서 제일 짜증나는 드라마 2개가 '별난 가족' '우리 갑순이' 인거같다. 개노답..
OOOO우리갑순이 이거 21세기 드라마 맞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틀어둬서 보는데 존나 어디서부터 지적해야할지 감도 안오는 스케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갑순이인가 하는 주말드라마 처음봤는데 진짜 열폭을 부른다..
OOOO성폭력 드라마(...) 우리갑순이 보는데 레알 개빡친다.... 갑순이가 정신차리고 똥차 걷어차고 자기 갈 길 가는 스토리로 엔딩났으면

OURGABSOON


OOOO📺 우리 갑순이 • Ep. 2 #OurGabSoon

SBS


OOOO나도 연예인싸인받음#우리갑순이#갑돌오빠#SBS토,일 밤8:45

편하게


OOOO 갑순이ㅣ다 (◞ꈍ∇ꈍ)◞ 저 갑순 지짜 조아해요 말편하게 해요 우리 💓☄️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KimsoB_
OOOO 오늘 갑순이분들이 짱짱 많네욤 말 편하게 하구 친하게 지내요 우리🙈
OOOO 여기두 갑순이분이시다 말 편하게 하구 치나게 지내요 우리🙏
OOOO 우와 갑순이❗️말 편하게 해요 우리!
OOOO 오오 갑순이네요 우리 말 편하게 해욤!
OOOO 롸 우리 갑순이니 말 편하게 해도 될까여☝🏼️☝🏼

갑돌


OOOO우리갑순이는 갑돌이만 발암인줄 알았는데 걍 총체적 발암... 아니 왜 며느리가 시어머니한테 밥해주는게 당연함?ㅋㅋㅋㅋㅋㅋ
OOOO우리 갑순이 보는데 왜케 짜증나??? 갑돌이 완전 똥차...아오!!!

이야기


OOOO#우리갑순이 지난 이야기 + 24일(토) 예고. 재순(#유선)과 아이들의 갈등은 점점 심해져만 가고 기자(#이보희)는 도둑 취급을 받는데...

WATCH


OOOOCũng đáng yêu đấy, đợi thi xong nhé 󾌴󾌴 — watching Our Gab-Soon - 우리 갑순이

우리 갑순이


OOOO18. quotes I liked 👤⏳: #OurGapSoon 우리갑순이
OOOO 미안해ㅠㅠㅠㅠㅠㅠ 우리 갑순이야ㅜㅠㅠ
OOOO09/26 10시-#네이버 #실검 1위#최정문 /2위#김희철 /3위#지하철 파업 /4위:호세 페르난데스/5위:에이핑크/6위:백남기/7위:정수기/8위:우리갑순이/9위:송지은/10위:강성태
OOOO160924 우리갑순이 윤지온 캡쳐 (2)
OOOO우리 갑순이 10회 9/25 #우리갑순이10회 #우리갑순이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misa14maru26
OOOO우리갑순이 한번 볼까...
OOOO09/25 22시-#네이버 #실검 1위#불어라 미풍아 /2위#정준영 /3위#우리갑순이 /4위:백남기/5위:런닝맨/6위:복면가왕 에헤라디오/7위:복면가왕/8위:이희진/9위:아는 형님/10위:cj채용
OOOO으ㅡㅡ 우리갑순이 너무......... 남자 위주의 스터리 전개이거.. 갑순이 언니 캐릭터 도대체 왜 계속 결혼생호ㅓㄹ 이어가는지???! 너무 고규마 삼만개느낌이러 작가 찾아보니 왕가네 식구들 칠공주 작가라네^^ 네...
OOOO 우리갑순이요 티엠님도보세요 왜냐하면 재밌으니까 (?
OOOO우리갑순이 저기 나오는 카페 우리동네다
OOOO 맞어 꽃길이 ㅠㅅㅠ 우리 갑순이었잖아!! 얼굴만큼 마음도 예쁘네 진짜...❕ 우리 소통 앞으로 많이 합시댜 히히 하트 세 개나 보내줬으니 난 다 줘야짐 💛💜💚💙💗❤💕💓💖💘💝💞💟
OOOO bo_ram_0322헤 ~ 울엄마 양갈래머리👧🏻 곱다고아 💕💕 #우리갑순이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misa14maru26
OOOO우리 갑순이 รอก่อนน สอบเสร็จแล้วจะตามดูให้หมดเลย โซริมม
OOOONo 우리 갑순이 preview ?!!
OOOO[Ramstagram] 헤 -울엄마 양갈래머리👧🏻 곱다고아 💕💕 #우리갑순이
OOOO와씨 우리갑순이 저거 보다가 암걸릴 듯 초롱인지 뭔지 아오..
OOOO우리갑순이 고모님 말투는 재수없지만 하는 말은 모두 정답입니다,,,
OOOO😭😭😭 #우리갑순이 24일(토) !
OOOO우리 갑순이 진짜 내용 ,,,,, 언제쩍 감성이지,,,,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7n7hT6eJjdkQfnU
OOOO[IG.U] 촬영장에 무릎으로 기어오신 헬멧 쓴 아저씨 #수고하셨어요 #들어가세요 #전 막씬까지 열촬하겠습니다 #우리갑순이
OOOO 그래, 우리 갑덕이. 네 여친은 갑순이 일 것 같다. (아무말)
OOOO엄마랑 우리 갑순이 같이 보는데 성교육부터 시작해서 결혼교육부터해서 아니 왜 자꾸 갑순이한테 할 말을 나한테 .....
OOOO 아냐 그렇게 생각하지마 힘 줄게 힘 내 우리 갑순이
OOOO우리 갑순이 สนุกดี
OOOO추석 연휴에 잠깐 <우리집 갑순이>를 봤는데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는 애들뿐이고 거의 모든 캐릭터가 우악스럽거나 찌질해서 놀랐다. 의사씩이나 하는 오빠가 임신했다는 여동생을 때리려 하질 않나, 아들 생각한다는 엄마가 아들눈앞에서 죽으려고 약을 먹질않나
OOOO앗 폭포다#촬영중#우리갑순이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socun89_
OOOO👇 ㅋㅋㅋ #우리갑순이 😍😍😍
OOOO'우리 갑순이' 작가 문영남일 줄 알았다..캐릭터 하나하나 쌍욕나오네
OOOO 현언니가 지금 우리 갑순이나온다 괜찮아 이쁘면 다 언니랬어 박서연흥해라!!
OOOO 우리 갑순이야 ! ㅎ !
OOOO아 우리 갑순이 너무 재밌어..ㅠ
OOOO 수봉공원갔는데 우리갑순이 촬영중인데 그아저시 있어서 사진찍어다라했어 더블유 광팬이라고
OOOO켜져있어서 본의 아니게 갑순이를 보게됐는데 암 걸릴거 같다... 아부지가 "아이고 우리 딸도 저럴까봐 시집 못보내겄다" 라는데, 아빠 걱정마 나 시집 안가고 못가...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socun89_
OOOO방금 우리갑순이...?거기서 이야긴 잘 모르는데 여주가 남주한테 매달리는장면만봄. 칫솔에 치약묻히고 다시 티비보니까 여주가 빰따구 쌍으로 촵촵촵때리고 있었다;; 당황햐서 보니까 1년에 한대씩이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몰입하는데 꽤 힘들었겠다...
OOOO우리 갑순이 진짜 암걸린다...
OOOO우리갑순이에서 여주가 남주 싸대기 찰지게 8번정도침ㅋㅋㅋㅋㅋㄱㄱㅂㄱㅂㅂㅍㅋㅋㅋㅋㅋ
OOOO아 저 우리갑순이 진심 핵 답답 몇번째 헤어지는거냐 그냥 헤어져 젠장 )빡ㄱ침
OOOO우리갑순이 볼때마다 워누 보는 느낌이야..
OOOO우리 갑순이 보는 사람들은 멘탈이 강한가
OOOO 스브스 우리갑순이요. 혐오덩어린데 저거시 한국애 철없음 가족애 머그런것? 인가봐요....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socun89_
OOOO우리갑순이 이거보다가 화딱지나서 못보겠다 ㅋㅋㄱㄲ
OOOO우리집 갑순이 파인데 상상임신 미친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socun89_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socun89_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socun89_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_ksoeun
우리 갑순이 김소은 송재림 드라마 OURGABSOON KIMSOEUN SBS 주말드라마 45분 8시 편하게 socun89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