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정준영 동민이 사건이 불쌍해 글을 것이고 티파니는 엄연히 잘못된 방송 해명에


동민이


OOOO정준영 <- font="">

사건이


OOOO아직 정준영에 대한 사건이 마무리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성급한 판단이나 비난은 자제해야하는 게 아닌지 조심스레 적어본다.
OOOO트위터에서 정준영에 관한 글을 보다가 티파니 사건이랑 비교한 글을 봐버렸는데, 이 두 사건이 비교대상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티파니는 엄연히 "욱일기"문양의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비판을 받은 것이고, 이와 관련해…
OOOO 초면에 죄송합니다. 추가 설명 붙이자면 어플이 제멋대로 붙인 스티커때문이었던 사건과 정준영 사건이 둘다 연애인에게 잘못없다는건 같으나, 결과가 다른것…
OOOO트위터에서 정준영에 관한 글을 보다가 티파니 사건이랑 비교한 글을 봐버렸는데, 이 두 사건이 비교대상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티파니는 엄연히 "욱일기"문양의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비판을 받은 것이고, 이와 관련해서는 여러 연예인이 줄곧 비난을 받았다.
OOOOrt 정준영 똑같은 사건이 남녀만 바뀌었을으면 그 여자 연예인은 프로그램 하차하고 커리어 다 끊길거라는데 오백원 건다

불쌍해


OOOO정준영은 솔직히...진짜 너무 불쌍해..
정준영 동민이 사건이 불쌍해 글을 것이고 티파니는 엄연히 잘못된 방송 해명에 siwon72
OOOO흐아아ㅏ아아 정준영 불쌍해ㅠㅠㅠㅠㅠ
OOOO내새끼 불쌍해 죽을거 같다ㅜㅜ 속이 든든해야 버틸 힘이난다 밥 많이 먹어 😢 #정준영_힘내
OOOO정준영 불쌍해

글을


OOOO진짜 정준영 개 호구.. 이쯤되면 그냥 존나 답답 내 동생보다 심하잖아 애들한테 별일을 다 당하고 울다가도 그 다음날 되면 다시 걔랑 놀고 오는 새낀데ㅋ 이 글을 보고 있다면 해명은 변명이 아니고 다른 사람 챙기기 전에 본…
OOOO진짜 정준영 개 호구.. 이쯤되면 그냥 존나 답답 내 동생보다 심하잖아 애들한테 별일을 다 당하고 울다가도 그 다음날 되면 다시 걔랑 놀고 오는 새낀데ㅋ 이 글을 보고 있다면 해명은 변명이 아니고 다른 사람 챙기기 전에 본인부터 챙겨줘 제발..

것이고


OOOO그런데 정준영의 경우는 엄연히 다르다. 지극히 사생활적인 측면이 왜곡되어 기사화된 것이고, 이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다. 이런 상황에서 프로그램의 하차여부 얘기도 나오고 있는데 정준영이 아무렇지않게 활…
OOOO그런데 정준영의 경우는 엄연히 다르다. 지극히 사생활적인 측면이 왜곡되어 기사화된 것이고, 이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다. 이런 상황에서 프로그램의 하차여부 얘기도 나오고 있는데 정준영이 아무렇지않게 활동하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지 않나?

티파니는


OOOO티파니는 3분뒤에 지워도 본때를 보여줘야된다더니 정준영은 지운걸 보여준것도아니고 지웠다니까 아 지웠구나~~
OOOO와 티파니는 언슬 짤렸는데 정준영은 집밥백선생 잘만나오네 개역겨움 ㅋㅋㅋㅋㅋㅋㅋ

잘못된


OOOO한때 언론인을 꿈꾸다가 관둔 적이 있는데,그 이유는 기자들의 과장과 잘못된 정보가 일반인에게 주는 영향력이 너무 크다고 느꼈기 때문에. 지금 정준영 사건도 그렇다. 기자들은 자기가 써내려간 말들의 영향력을 어느정…
OOOO정작 그것은 잘못된 정보이고 이후에 제대로 된 사실들이 나오는데 사람들은 정준영이 몰래카메라를 찍었다! 라는 것에만 이목이 쏠리고 그것에만 관심을 가지는 것이다 전후상황 이런 것은 알려고 하지도 않지
OOOO정준영 사건은 그의 사생활이 왜곡되어 기사화가 되었고 왜곡된 것에 대해서 기자회견을 하는 등 적극적 해명에 나섰는데 사람들은 정준영이 몰래 카메라를 찍었다라는 잘못된 사실만을 가지고 그를 비난한다
OOOO한때 언론인을 꿈꾸다가 관둔 적이 있는데,그 이유는 기자들의 과장과 잘못된 정보가 일반인에게 주는 영향력이 너무 크다고 느꼈기 때문에. 지금 정준영 사건도 그렇다. 기자들은 자기가 써내려간 말들의 영향력을 어느정도로 인지하고 있는걸까.

방송


OOOO여자 연예인들은 반말좀 했다고, 인스타에 스티커 하나 잘못 썼다고 개 같이 털리고 하차하고 자숙하고 울고 난리가 나는데, 정준영은 남자라 성관계 동영상을 찍어도 아무 문제없이 방송 나오고 억울하다 그러고 활동 잘…
정준영 동민이 사건이 불쌍해 글을 것이고 티파니는 엄연히 잘못된 방송 해명에 todayjpg
OOOO아 내가 또 방금 멍청한 트윗을 봐버렸다! 물론 여성이 일 하나 터지면 그 후로 방송 활동이던 뭐던 어려워지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왜 그것과 정준영 얘기를 비교하는 것인가?
OOOO정준영 관련해서 쓰레기다 방송 왜 나오냐 등등 알지도 못하고 까는 분도 제쪽에서 먼저 정리할게요

박효실


OOOO스포츠서울 박효실 기자만 정준영 단독실명보도한게 아니라 JTBC 뉴스룸 임지수 기자도 박유천 단독실명보도했습니다. 박유천 무혐의 판명났고, 그때는 왜 임지수 기자에 대해선 아무 말 안했습니까?
OOOO정준영을 보면 더블유 강철 같다. 작가 오성무(기자 박효실)의 설정값대로 움직이지 않는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강철의 모습을 기자들을 모아놓고 자신의 목소리를 스스로 들려준 정준영 으로부터 보게 됐다. 모두 잘 해결되고…
OOOO#박효실 기자라는분 #정준영 씨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하세요

하차하고


OOOO저도 방금알았는데 여자쪽이 너무ㅋㄱ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무책임.... 무혐의인걸 신고해놓고 일 커지니까 난몰라요 하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영은 프로 하차하고 난리나고 이미지 폭락인데

호구


OOOO정말... 정준영 호구새끼...

왜곡된


OOOO어쨌든 꼭 정준영이 아니라 왜곡된 정보나 기사들로 인해 이미지 깎이는 연예인들 참 안타깝다

정준영


OOOO정준영 사건 진실이라고합니다오....
OOOO 정준영이 무혐의라고 말한 게, 여자친구가 경찰에서 진술한 뒤에 정준영에게 무혐의를 받을 것이라고 말해서 그런 걸로 알고 있는데...
OOOO발악을 하는구나 결과 나올때까지 언론플레이로 정준영 잘못이라고 세뇌시키려고 작정을 했구나 잘못을 인정하는것도 용기다 그러면에서 니들은 정준영의 발톱의 때보다도 못한것들이다
OOOO오늘 저희 학교에선 정준영 사건에 대해서 거의 토의식으로 벌어졌는데 결론은 정준영이 너무 안쓰럽다는 내용이었습니다 ÷0... 이번 사건으로 깨달은건 준영이가 착한게 일박이 때문에 알려졌다는게 뿌듯하다는 것..
OOOO애초에 정준영이랑 티파니랑 비교대상이 아닌것같은뎅
OOOO휴대폰이 지금까지 제출되지 않은 점과 관련해서는 정준영이 수사기관에서 촬영사실을 인정한 데 이어 해당 여성이 고소를 취하함에 따라 경찰에서는 동영상 확보에 대한 필요성이 없다고 판단, 휴대폰의 제출을 요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기사 일부)
정준영 동민이 사건이 불쌍해 글을 것이고 티파니는 엄연히 잘못된 방송 해명에 tkdmlwls71
OOOO아니 정준영이랑 티파니를 왜비교해...비교대상이 아예 안되잖아...
OOOO 정준영
OOOO모자 쓴 #정준영
OOOO집밥 백선생2 보고있는데 정준영 넘 짠하당ㅠㅠ
OOOO정준영 팬들 열심히 덕질하내ㅠ 덕질은 님들끼리 하셈ㅎ!
OOOO일단 정준영이 휴대폰 거부했다는게 '거부' 가 아니라 확실한 진술과 증거가 있기 때문에 휴대폰을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와전되ㅚㄴ것 이라며ㅋㅋ 내가 정준영 같았으면 고소한다
OOOO2016.03.16 뮤비뱅크 스타더스트 복불복인터뷰 with #정준영 걸그룹댄스 따라하기ㅋㅋㅋㅋㅋㅋ
OOOO역시 정준영답다라고 생각한다 넌 언제나 거짓말이나 변명따윈 안하는 사람인지 아니까 네가 무슨 말은 하든 그건 팩트일것이다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았겠지만 이미 벌어진일 너답게 정면돌파…
OOOO본인도 모르는데 성폭행 가해자가 되어 실명 그대로 기사화된경우 #정준영
OOOO정준영 안됬다...... 기레기들 진짜 양심있는 분들 몇 없다😠
OOOO 정준영이요 (블락당한다)
OOOODJ 또 속초... 가야죠? 정준영 아니요 안가려고요 DJ 왜죠? 정준영 포켓몬 잡으러 갔다가 제가 포켓몬이 되는줄 알았어요. 사람들이 절 잡더라고요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준영 은 "촬영 성폭행" 범이네
OOOO어음... 죄송한데 정준영 관련일로 입터시는 분들은 서로 맞블락 합시다
정준영 동민이 사건이 불쌍해 글을 것이고 티파니는 엄연히 잘못된 방송 해명에 craze_jjy
OOOO 6. 정준영 - teenager 목소리가 너무 좋아욘...
OOOO정준영 너무 맴찢 아니냐..
OOOO One Direction Steal my girl 10cm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정준영 내가 너에게 가든 네가 나에게 오든 라디 I'm in love 바닷길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 이승기 면사포 김성규 답가!
OOOO 아니아니 저거정준영사건ㅋㅋ
OOOO이제 기사도 못보겠고 커뮤니티도 못하겠어 밥도 안먹히고 내가 이런데 정준영은 오죽할까 진짜 악플러들보다 마녀사냥 하는 기레기들이 더 원망스럽다
OOOO언제나 락커 정준영을 응원해왔지만 오늘은 락커가 아닌 인간 정준영을 내 온 맘을 다해 응원해주고싶다❤️ #정준영 #힘내
OOOO정준영도 박해일도 알고보니 성관계 영상이 아니라 그러고, 탈세도 아니라 혐의 벗었다는데 기레기들 문제다
OOOO아 그니까 역시 다시봐도 아니잖ㅇ 왜 잘 알지도 못하면서 정준영 욕을 하는거야 뉴스에 뜬 거 몇개만 보고
OOOO정준영노래좋다
OOOO저번에 정준영 다큐?같은거였나 유투브에서 짤막한 영상들을 보게됐는데 엄청 예의바르고 폐끼치는거 극도로 싫어하는걸 봤음... 이미지가 약간 노는느낌이 있어도 개념있는사람이라구 생각했는데 이번일 안타깝고 저는 1박2일 하차 안했으면함
OOOO아너무ㅋㅋㅋㅋ정준영좋아했었는디 기사나서 놀랐었다 증말,,, 기레기.,,..
OOOO여기서 언급을 안하려고 하지만 제 쓸디 최애 정준영이랑 강동원이구요.... 허위 소문이나 이상한 루머 들리면 바로 블락하겠습니다 (칼듬


정준영 동민이 사건이 불쌍해 글을 것이고 티파니는 엄연히 잘못된 방송 해명에 with_jjy
정준영 동민이 사건이 불쌍해 글을 것이고 티파니는 엄연히 잘못된 방송 해명에 du_yeon_
정준영 동민이 사건이 불쌍해 글을 것이고 티파니는 엄연히 잘못된 방송 해명에 aguazul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