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4, 2016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보보경심려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하늘 소스 출처 님 #애분캘리 #캘리그라피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참 잘생겼다♥ 우리소 왕소 잘생겼소!!!
OOOO하늘아래준기세상 HARU님 팬아트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 #왕소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2회 왕소 아빠고 엄마고 다 소에게 너무한 것T-T #이준기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2회 왕소 첫짤의 소 너모 아름다움이다..,,... #이준기
OOOO160828 LeEco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예고 - 드디어 방영 하루(!) 남았습니다'ㅅ'❤
OOOO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감독판 3화 돌탑씬 본방송 보면서는 왕소와 해수의 대화 자체가 편집돼서 보는 내내 ????? 했는데 감독판을 보고 이제야 이해했다. '엄마'라는 몹시 중요한 주제의 대화인데 왜 통편집?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daisy_JKSS
OOOO어? 왜? 아 왜~?! 하는 황자님 씹덕황자님T^T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OOOO분노의홍보) #bigsalt #짠내 #왕소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Moonlovers #ScarletheartRyeo #麗 #レイ #月の恋人 #月亮的恋人 #步步惊心丽 #이준기 t.c…
OOOO고독한 싸움 하시는 4황자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보고회 10황자님 넘나 기여워서 첫방 시청률 18퍼 이상 예상요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보고회 대박나세요 진짜루 마니마니 응원해요💕
OOOO빵상 뭐냐고ㅋㅋㅋㅋㅋㅋ여러분 우리 준기님은 대역 따위 쓰지 않습니다. 직접 몸으로 액션씬을 귀엽게 달리는걸요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OOOO삼성역 백현이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광고! 자꾸 배켜니 나오면 놀라서 첫부분 놓치고... 광고 너무 예쁘고 백현이 너무 예쁘고ㅠㅠㅠㅠㅠ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1회 왕은 백아 왕욱 #백현 #남주혁 #강하늘
OOOO#보보경심려 #달의연인 01화 1억 140만뷰 02화 8720만뷰 03화 5747만뷰 조회수 잘 나오구 있습니다'ㅅ'
OOOO월,화 SBS PM 10:00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10황자 왕은 잊지마새요🙌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2회 왕소 우리 염전이 소금소 ㅠㅠㅠㅠㅠㅠㅠ #이준기
OOOO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4화 예고 (감독판ver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이준기 #4황자 #왕소 감독판 3화 끝나고 나온 예고! 공개된 다른 예고보다 길어요!
OOOO 이번에 달의연인 보보경심려가 방송되기 땜ㄴ에 한복입은 모습이 많이 보일것빈다 그걸로 해주싯ㅂ시소
OOOO개늑대 카리스마 왕소황자님께서 귀요미 뿜뿜~chu♥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jongzoomin_114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2회 왕소 곧 3회 하네요이것까지만 올려야지 네오고려의 아이돌 개늑대 왕소(야광막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준기
OOOO#달의연인-보보경심려 3회재방송 #이준기 #아이유 왕소x해수 추가씬!!!ㅠㅠㅠㅠㅠㅠㅠ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1회 왕소 #이준기
OOOO[🍑] #BAEKHYUN เรตติ้งของละคร #MoonLovers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เรตติ้ง (30 ส.ค.) 👉🏻 ตอนที่ 3 - AGB - 7% - TNmS - 7.1% t.…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우리 '소' 참 잘생겼다♥ 잘생겼소!!!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4황자 왕소 광종 대박기원 합니다 🙏 🙏 🙏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우리 '소' 참 잘생겼다♥ 눈빛보소!!!
OOOOtest)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Moonlovers #ScarletheartRyeo #麗 #レイ #月の恋人 #月亮的恋人 #步步惊心丽 제작보고회 - 홍보단 '달려' 활동중입니다
OOOO시청자 여러분의 고뇌가 느껴집니다...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등장인물 관계도
OOOO(test)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Moonlovers #ScarletheartRyeo #麗 #レイ #月の恋人 #月亮的恋人 #步步惊心丽 제작보고회 - 홍보단 '달려' 활동중입니다 t.co…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3회 왕소 왕소 뒷짐?진거 존좋이고 둘짤 장발 잘보이는거너모 최고다ㅠㅠ네오고려포니테일ㅠㅠㅠㅠㅠㅠ앓...앓....그리고 뒤의 두짤은 짠내소ㅜㅜ
OOOO 2000알티네여ㅕ 여러분 레드벨벳 컴백해요 다음주에,,, 그리고 월화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라는 드라마에 소녀시대 서현과 엑소 백현이 나옵니다 서현은 7화부터 나오고 백현은 1화부터 쭉 나와요…
OOOO16.08.29 오늘의 아이유() 프리뷰 by NaDia 드라마 재미있게 봤엉~ #보보경심려 #해수 #달의연인
OOOO황자탕 + 4황자님 소개영상 ㅠㅠㅠㅠ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NaDia_0516
OOOOㅡ 이 고려는 반드시 내 아들의 것이어야해.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3회 왕요 황후유씨

이준기


OOOO요새 뜬금없이 달의연인에 빠져버렸ㄷ다... 이준기님 캐릭터가 넘나 좋다ㅠㅠㅠ 그 능글맞은 여유로운 미소,,,!(사망
OOOO구르미에 박보검 진영도 멋있고 달의연인에 이준기 강하늘도 멋있어ㅠㅠㅠㅜ뭘봐야되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
OOOO 댓츠노노 거긴 내가 좋아하는사람이안나온다 달의연인은 이준기에다가 강하늘 아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설렝ㅠ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화부터 3화까지 다 봤다. 1. 이준기♥ 2. 강스카이♥ 3. OST 좋다 4. 정면 클로즈업 작작해 5. 백현은 사극을 찍지 말았어야.. 6. 지수도 영 아닌... 7. 대사 잘 안 들려 8. 앞으로도 재방사수
OOOO달의 연인 채널 잠깐 봤는데 이준기가 아이유를 구하고 곧 내팽개쳐서 깜놀. 왕자가 왜저렇게 막돼먹었냐...보보경심에선 13황자가 넘어진 약희에게 정중히 다치지 않았냐고 묻고 다리를 삔 것처럼 보이자 4황자가 곧바로 약방가서…
OOOO하... 이준기 너무 좋아 진짜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달의연인 이준기랑 강하늘은 너무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ㅈㅇ이랑 ㅂㅎ때문에ㅠㅠㅠㅠ 연기력 때문에 대환자요하겠음.... 하.. ㅣ

왕소


OOOOSBS에서 달의연인 엄청 밀어주네 런닝맨에서 자꾸 브금 OST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설레라...내일 왕소님 영접하겠구요💕
OOOO달의연인은 오로지 보는 이유가 왕소 캐릭터와 변백현의 심장아파 디져버려도 이상하지 않은 씹덕미때문이다.. 나는 절대적으로 모든 컨텐츠를 여주가 매력있고 끌려야 소비하는 사람인데 가수로서의 아이유는 정말정말 아끼고 사랑하지만 연기…
OOOO 진짜 달의연인 왕소 최곱니다... 왕소 말투 자체가 아주 그냥...ㅠㅠㅠㅠ 목소리도 넘 좋고ㅠㅠㅠ 몇번이나 돌려보는지 모르겟어요...
OOOO 캬~이배우님 멋져♡ 이런 식이게 촬영한 것이네요.마지막으로 모두와 휴식하는 왕소 이배우님이 짱!!ㅋㅋ 영상 감사합니다.'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내일도 본방사수!! 화이팅!!
OOOO달의연인은 오로지 보는 이유가 왕소 캐릭터와 변백현의 심장아파 디져버려도 이상하지 않은 씹덕미때문이다.. 나는 절대적으로 모든 컨텐츠를 여주가 매력있고 끌려야 소비하는 사람인데 가수로서의 아이유는 정말정말 아끼고 사랑하지만 연기자 이지은은 모르겠어..
OOOO달의 연인 보고 싶다.. 3화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왕소의 어두움이 너무 좋은 것ㅠㅠㅜㅠ
OOOO방금 달의연인 4회 TV자막 예고 지나감ㅋㅋ '왕소는 어머니의 냉대에 실망하고. .' 소야ㅠㅜ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withyou_bh

보보경심


OOOO삼성역에서 드디어 왕은 황자님 광고 봤어요 나오는 영상 모두 다 귀엽고 귀여운 .. 예쁜 광고 감사해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화이🔔
OOOO💜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기차 💜 매 화마다 여기에 기차 다 올려요, 빠르게 올리진 못하겠지만 빠르게 올리면 12시 늦게 올리면 1시 쯤 올릴거같아요! 기차 외의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한 다른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 멘트 아카펠라로 하자며 음 맞추다가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แบคฮยอน EXO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โปสเตอร์ Moon Lovers(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ช่อง SBS ออนแอร์ 29 ส.ค.นี้ / สายแบ๊ว องค์ชายสิบ😂
OOOO160902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메이킹 중 #백현 아바마마에게 귀여움 듬뿍받는 사랑둥이 왕은이 💕
OOOO Drama H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2재방중 입니다
OOOO 서뮤님 보보경심 려달의 연인 보실래요!!!
OOOO'ㅅ'✨ 8월 29일에 첫방송 될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의 백현이를 응원하고자 '메이듀, 라이트판타지, 큥매거진' 함께 에서 광고를 준비했습니다. 광고는 8월 24일부터 잠실역에 게시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s:…
OOOOอีจุนกิ ไอยู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โปสเตอร์ Moon Lovers(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ช่อง SBS ออนแอร์ 29 ส.ค.นี้ ❤
OOOO160831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유쿠 인터뷰 #백현 (1) * 올렸던 영상이 너무 저화질이라.. 다시 재업 'ㅅ'
OOOO160902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메이킹 중 #백현 왕은-왕정 콤비 'ㅅ' 동생복이 많은~우리 왕은이!
OOOO릠들저 버스에서 개웃긴대화들었어옄ㅋㅋ A 요즘 보보경심 그드라마 논란있던데 B 아 마자그 달의 연인인가? 그 드라마는 재밌다던뎈ㅋ난 그거 보려구 A 그럼 나도 그거 봐야겠닼ㅋㅋㅋ 시청률 좀 차이날듯ㅋㅋ 이대화듣고 정말 같은거라고 얘기해주고 싶었다는
OOOO160903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감독판 닐슨 코리아 시청률 집계 - 전국 6%이하 수도권 6.1%
OOOO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이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에 참여했습니다!! 오늘 자정에 공개될 '사랑해 기억해'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아이오아이 #사랑해기억해 #달의연인 https:…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BaekhyunAxoxo
OOOO160902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메이킹 중 #백현 컷! 촬영종료에 환호하는 황자님들ㅋㅋㅋ (Feat.팝핀왕은)
OOOO160830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인터뷰 중 #백현
OOOO[PHOTO] 160829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s Naver updated - Baekhyun (1)
OOOO💖 30일 달의연인 본방사수 이벤트 🌙 본 트윗을 리트윗 후,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본방 시청화면과 #뽀큥심호와이팅 해쉬태그를 함께 트윗해주세요. 오늘도 56분께 뽀뽀링을 드려요'ㅅ')/
OOOO'ㅅ'백현이 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첫방송 기념으로 조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작지만 더위가 더 가기전에 드리고 싶어서🙊 알티를 해주시면 한 분을 뽑아서 드립니다!\(^o^)/
OOOO160824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질문한 기자님 찾아 두리번~ 두리번~ 발견한 뒤 13황자에게도 알려주는 친절한 10황자님 😍😍😍
OOOO💖뾰큥심 본방사수 이벤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본방시청화면을 찍으신 후, #뽀큥심호와이팅 해쉬태그와 함께 트윗해주세요'ㅅ' 56분을 뽑아 뽀뽀링을 보내드립니다👏왕은황자님으로 새롭게 만날 백현이 함께 응원해요! https:…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2joongi
OOOOEmpezandola ...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MoonLoversScarletHeartRyeo
OOOO‘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감독판도 업로드해서 SBS에서 월요일 5시까지 무료보기가 가능하답니다 😃 감독판 못보던 분도 무료로 보심 좋을듯요😍
OOOO160831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유쿠 인터뷰 #백현 (2) 🌙형,누나들에게 예쁨받은 배켜니 'ㅅ'
OOOO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 Great drama with good actors & cool action scenes. Lee Joon Ki is amazing as always. 👍
OOOO정의 연인 보보경심 정 #김세정 #sejeong #gugudan #IOI #달의연인 #패러디
OOOOอีจุนกิ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 Moon Lovers(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ช่อง SBS ออนแอร์ 29 ส.ค.นี้ / หล่อมากก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엑소 백현♡ 배우님이 보여주는 3종 하트세트 'ㅅ' 혼자서 이쁘게 손가락하트부터 형아랑 같이하는 커플하트까지♡♡♡♡♡ 왕은이 이쁘미얌ㅠㅠ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2joongi

백현


OOOO황자님 울지마세요 #달의연인 #백현 #왕은
OOOO삼성역 은이존에서 사진찍었어요💕💕❗ 울왕은황자님 이쁘게 찍고싶었는데 잘 못찍어서 쌀알에리너무 슬프지만 광고봐서 너무 행복해요💕 광고감사합니당 #달의연인 #왕은 #백현 화이팅❗
OOOO160830 달의 연인 ,백현 Cut 02 은황자의 첫사랑
OOOO백현, 첸, 시우민 - 너를 위해(달의연인 OST) 후딱 짤막하게 불러보았슴미닷* 0*
OOOO이유는 달의 연인 제발회때 백현이가 너무 잘생기고 스윗하고 최고여서ㅜㅜㅜㅜㅜ
OOOO어제 새벽에 드디어 달의 연인을 봤다ㅠㅠㅠㅠ드디어 123화 풀로 쭉 보고 나니 담주 어케 기다려... 기숙사ㅗㅗㅗ 백현이 때문이 아니라 드라마 너무 재밌젆아ㅜㅠㅠ 특히 강스카이님하고 쥰기님 왜이리 심쿵.... 백현이 애교에 심쿵.....지수 부럽다
OOOO무ㅜ야 달의연인에서 백현 연기못한다고 해서 함 봤는데 괜찮은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_baek_love_

드라마


OOOO 오빠 월화 드라마 봐염..? 전 달의연인땜에 현망진창이에옄ㅋ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
OOOO달의연인 보이스드라마로 해도 재밌겠다
OOOO달의 연인 이 드라마 완전 쓰레기네ㅡㅡ
OOOO저번주에 흐엉ㅇ레삼끝났어...크라블러드도끝남ㅠㅠㅠㅠㅠ사폐도 2주남았대(벌러덩)(대성통곡) 했는데....음....한국드라마가 간만에 뺨치더라고요....미모로 뺨갈기는 달의연인.....오늘도 내취향을 긁고가는 유정이가 나오는 구그달...
OOOO달의연인 재밌나?? 요즘 드라마가 너무 재밌다
OOOO날씨의 급격한 변화와 일주일에 두 개의 드라마를 보느라 피곤한 것 같다. 드라마는 하나에 올인하자. #달의연인
OOOO티비 켜놓고 슼페 하는데 드라마 예고영상이 나왔는지 엄청난 발연기가 들려서 보니까 달의 연인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withyou_bh
OOOO달의 연인, 구르미, 질투의 화신 중 질투의 화신이 제일 취향이었다고 한다...역시 드라마는 배우 연기가 중요하고 공효진이 최고였다
OOOO나 진짜 넘 행복해 달의 연인 찍기전에 찍었던 드라마들은 별로 안떠서ㅠㅠ어떡하나 막 그랬는데 이번에 넘 이뿌게나오고 막막 그래서ㅠㅠㅠ흐으ㅠㅠㅠㅠ

왕은


OOOO🌕 달의 연인, 왕은 대사 1회 🌕
OOOO화중왕은 모란. 화중은일은 연꽃. 화중군자는 국화. 아름다운 여인을 닮은 꽃은 모란이요. 연인들의 꽃은 연꽃이며 선비들의 꽃은 국화라는 의미인데. 모란은 10일. 연꽃은 한달. 국화는 석달을 가서 그렇다고 함 ㅋㅋㅋㅋ....뭔가 불편해 :(

감독판


OOOO달의연인 감독판 보고있느넫 훨씬낫네
OOOO달의 연인 1-3회 감독판을 볼까말까 하다가 그냥 스루한다. 재편집으로 나아질 수준이 아니다. 그냥 본방 볼게여..
OOOO달의연인 감독판은 반응이 좋네. 여주가 얼굴도 연기도 평면적이라 대다수의 취향과 거리가 먼고로 까이는거 같아 안습이지만 다 찍어놨는데 어쩌겠냐는; 편집에 기대를 거는 수 밖에..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LITTLEDARLING_B

아이유


OOOO달의연인 어쩌구~재밌음 아이유 나오는거
OOOO 난 프로듀사 때 아이유 보다 달의 연인 때 아이유가 훨씬 나은 듯...
OOOO달의연인 여주 원탑+연기력 보여줄 수 있는 기회+역하렘+중국진출확보가 보장되어 있음에도 돌고 돌다 아이유한테 간 이유 너무 잘 알겠고요. 세상에 내 약희를 진짜 개등신같은억척민폐오지랖녀 만든 김규태 은퇴했으면

OST


OOOO엇. 런닝맨에 달의연인 OST 나오네ㅋㅋ
OOOO런닝맨에 달의연인ost 나왔다❤❤얼른 보고파😭😭
OOOO달의 연인 ost(이어폰 권장) 방탄이들 노래커버영상들이 다 안올려져서 요거 먼저 올려요!♡

예고


OOOO4회부터 뭔가 폭풍전개 될듯ㅋ 우리소가 수 뒤따라가며 통 들어줄듯 말듯한 씬이 나오다닠ㅋㅋ 여태 서로 으르렁거렸는데ㅋㅋ 그리고 내 것이다! 내 사람이라 부를까!!! 엄훠낫😍💖 [ 달의연인 4회예고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exoparadise
OOOO아니 ㅅ발 예고편에 치었네..... 달의연인볼까...

본방사수


OOOO🎉달의연인 첫방기념 이벤트🎉 드디어 29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달의연인이 첫방송을 합니다 😆 본방사수 하시고 인증샷을 보내주시는 분들중 5분을 뽑아 날다람큥 스티커&와펜 보내드릴게요~~ 많이 시청 해주세요❤️

달의연인


OOOO내일 ... 달🌙의 연인 보 보 경심 "려" 하 는 날 ? 💛💛💛
OOOO열받아서 하나같이 댓달아 줬지. 전 그래서 달의 연인 보겠습니다
OOOO달의연인ㄴ봐야디
OOOO"정말 행복해지고 싶다면 이 악물고 노력하는 수밖에 없어" <달의 연인>
OOOO내일 학교가는건 싫은데 달의 연인 하는건 좋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exoparadise
OOOO 달의연인 하는날💓
OOOO 맞아요ㅠㅠ저 달의 연인두 어제 봤어요ㅠㅠㅜㅏㅜㅜ
OOOO우오와오아오아 지금 달의 연인 보구있다아아아앙 #Lotto7thWin
OOOO내 인생 최대의 고민 << 구르미를 먼저 볼 것인가 달의연인을 먼저 볼 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OOOO퇴근하고 달의연인봐야지ㅋ
OOOO 근데 저도 몰랏어요 저 그 구르미 달빛인가 달의연인 같은건줄 알앗어용 ㅋㅋㅋㅋㅋㅋ
OOOO달의연인 ㅈㄴ게 보다가 숙제 못헸다 인생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2joongi
OOOO 다좋은데 갠적으로 달의연인이요ㅠㅠ최애곡이였는데 태태님이 불러주셔서 정말 감사했던ㅠㅠ
OOOO달의연인2화 기다리느듕
OOOO하진이가 제일 좋아 하진이 분량 주세요....(개억지 #달의연인 #이지은 #고하진
OOOO내일 달의 연인하는 날이야 왕으나 ㅠㅠㅠㅠㅠㅠ
OOOO달의연인 직찍인데ㅠ,, 손크기 차이 넘 설레지않나여ㅠㅠㅠ?
OOOO131감출 수 없는 130동반자 129영원 128달아오른 뺨 127텔레파시 126속마음 125구원자 124당신에 대하여 123그림자 122여름의 시작 121친구에서 연인으로 120네가 필요해 119욕심
OOOO오늘 달의연인 브이앱 + 제발회 ♥ () 오늘도 예쁜 우리수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LoveyS2iu
OOOO아카아시 달의 연인 4황장 역할해줬음ㅁ 좋겠다
OOOO뭐야 달의 연인 재밌잖아 8황자한테 치엿따
OOOO달의연인 진짜....아...황자님들 덕질 너무 행복함...........근데 제 최애는 8황자부부입니다(핥짝) 둘이 최애라 그래서 정말정마정말....수를ㄹ 보기 너무 힘듬.........
OOOO달의 연인 원작 결말 별ㄹ로.....
OOOO내일 달의 연인한다ㅜㅜㅜ
OOOO씹존예 같이 달의연인 봅시다
OOOO내가 진짜 달의 연인 덕분에 테런을 하게 되다니... 지금 테런에서 달의 연인 캐릭터 예상하기를 해서 맞추면 그 캐릭을 드린데여!!! #테일즈 러너 #달의 연인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cuteLJG
OOOO헐 내일 달의연인 해 요
OOOO울할머니,,닧터스 할땐 몬스터가 재밌다면서..끝까지 보실것쳐럼 해놓고 구르미랑 달의연인 하니까 바로 갈아타심....
OOOO달의 연인 보는 중인대 무난하게 재밋내,,,,
OOOORt이벵 ☝스밍&달의연인 본방사진을찍는다! ✌트윗 아이디를 넣은후,이글멘션에나와 #엑소_사랑엘 을테그해서올린다! 👌이 글을 rt한다! (n인지지,타팬❌) 🔥당발은 하고싶을때🔥 ❗멘션에 제가 테그안되어있음❌❗
OOOO달의연인 배켜니가 발연기라고 왜 캐스팅했냐고 물어보는 것들에게는 달의연인 홍보방법을 보여줘야한다
OOOO 일단 본방은 달의 연인 보고,, 재방으로 이걸 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월화대박
OOOO달의연인 3화 대기중... 하지만 왜 사극을 FOX 채널에서 하는거지?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cuteLJG
OOOO아 달의연인 삼화봐야되는데
OOOO나 어제 달의연인 봤는ㄷㅔ 볼만하드라
OOOO달의연인 진짜 너무 역하렘이네
OOOO솔직히.... 친구들함테 달의연인 같이보자고 할수가 없을정도임..... 킼ㅋ키킼ㅋㅋ.....
OOOO와 홍대 달의연인 홍보 쩐다 다 배켜니야
OOOO달의 연인 하늘이 편집본 다시 봤는데, 다시 봐도 우는 해수 달래주는 장면에서 치인다. "수야 괜찮다. 그만 울고, 수야 집에 가자." 이름 '수'로 개명하고 싶다(...)
OOOO달의연인 돌려보는데 너무 좋아 재밌는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Olje_
OOOO방타니들로 달의연인보거싶다...
OOOO뮤튼 달의연인 가장 아쉬운 부분은 역시 여주의 캐스팅..연기이다를 뷰정할수없다
OOOO 레1234벨분들이랑 아가수님 ㅠ 아가수님 리얼 음색갑이고 으억 뭉아 사망 달의 연인 아가수님 보고 귀여워서 사망
OOOO 달의 천사가 더 예쁨.. 보자마자 달의연인 생각남
OOOO 사람들의 달의연인:왕의남자 려 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알티이벵해요. 💛(뚜둔 무려 준면이 엑솔루션닷굿즈,,,! 저거에 내가조와하는 까까🍭도넣겟어요 팔로는자유 당발은6일 달의연인이 끝나구바로🍒
OOOO 타츠오가 생전에 조직원들을 한 달 가량 이탈리아로 보낼 때 치키가 따라갔는데, 거기서 접신한 마피아의 행동파 샤를로트와 연인이 되었다. 엄청난 장거리 연애 때문에 고민이지만 간혹 COG와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Olje_
OOOO달의연인 빨리볼래
OOOO달의연인은 피디가 일못하는구나 편집을 아주ㅡㅡ
OOOO달의연인 재방하면 봐야지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cuteLJG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Keats_VIP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2joongi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HWACHE_exo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왕소 보보경심 백현 연인보보경심 드라마 백현이 SBS 왕은 qkrdbdo























No comments:

Post a Comment